Oct 29, 2016

뉴스속보 대통령 KBS 방금 깜짝 변호사 책임을 않네 이년은 지시 이경재


대통령

OOOO[KBS 뉴스속보] 박 대통령, 수석 비서관에 일괄사표 제출 지시
OOOO 5번들으면서 소름돋게 똑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티비에나오는 뉴스속보때문에 대통령각하처럼 들리기시작해버렸슴다
OOOO#박근혜탄핵 뉴스 속보를 보니 박근혜가 비서관들 일괄 사표를 내라고 했나본데.. 비서관이야 결국 결정을 내린 대통령 말을 따른게 죄면 죄인건데.. 이년은 끝까지 자기 책임을 질려고 하질 않네.. 이런 무책임한 인간에게 나라를 맡길순없다 탄핵만이 답이다
OOOO오빠 뉴스속보보더니 대통령 사표내내고 설레함ㅋㅋㅋㅋㅋ아니 걔네한테 대통령 사표 쓰래한게 아니라 걔네꺼 사표 쓰라그런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박대통령 뉴스속보 나왔는데?
OOOO방금 뉴스 속보로 대통령 어쩌구 하던데


KBS

OOOO[KBS 뉴스속보] 경찰, 故 백남기 씨 부검영장 재신청 않기로

뉴스속보 대통령 KBS 방금 깜짝 변호사 책임을 않네 이년은 지시 이경재 BUTTERXIU

OOOO[KBS 뉴스속보] 최순실·정유라, 검찰 출신 이경재 변호사 선임


방금

OOOO방금 뉴스 속보뭐야???


깜짝

OOOO한국방송 다큐멘터리 보고 있는데 뉴스속보가 떠서 깜짝 놀랐음.


손석희

OOOO속보알림은 JTBC 어플이 제일 빠르게 들어왔는데 뉴스로 떠드는 것들은 종편 뉴스채널들.... 진심으로 손석희님이 운영하는 뉴스채널 만들어드리고 싶다. SSH뉴스채널... #손석희 #JTBC뉴스


뉴스속보

OOOO검찰이 우병우 부인을 토요일날 소환 조사한다고 뉴스 속보뜸 ㅋㅋ. 일요일 신문도 안나오고 모든 이슈가 최순실에 파묻혀 있는 지금 .... 최적기인듯
OOOO이거 뉴스 각 아닌가... [속보] 오세훈 (23세) 프랑스 '몽클레어' 인수. 최연소 사장으로 이름 알리나.
OOOO뉴스 속보 떴다

OOOO뉴스속보미친ㅋㅋㅋㅋㅋㅋㅋ
OOOO뉴스속보 뭐야,,,,
OOOO뉴스속보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