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KST

OOOO7: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임창정 - 내가 저지 5 한동근 - 이 소설 ▲1
OOOO7: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임창정 - 내가 저지 5 한동근 - 이 소설의
OOOO3: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임창정 - 내가 저지
OOOO4: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임창정 - 내가 저 ▲1 5 한동근 - 이 소설 ▽1
OOOO7:30 KST 11 한동근 - 그대라는 12 REDVELVET - 러시안 ▲1 13 헤이즈 - 돌아오지 ▽1 14 효린 - Love Like 15 젝스키스 - 세 단어
OOOO7:30 KST 1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CRUSH - 어떻게 지 4 다비치 - 내 옆에 ▲1 5 한동근 - 이 소설 ▲1
OOOO5:30 KST 6 방탄소년 - 피 땀 눈 7 다비치 - 내 옆에 ▲1 8 CRUSH - 어떻게 ▽1 9 한동근 - 그대라는 ▲1 10 박효신 - 숨 ▽1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ren_dez21

OOOO4:30 KST 6 방탄소년 - 피 땀 눈 ▲2 7 CRUSH - 어떻게 ▽1 8 다비치 - 내 옆에 ▽1 9 박효신 - 숨 10 한동근 - 그대라는
OOOO6:30 KST 11 한동근 - 그대라는 ▽2 12 헤이즈 - 돌아오지 ▽1 13 REDVELVET - 러시안 룰 14 효린 - Love Like 15 젝스키스 - 세 단어
OOOO6:30 KST 6 한동근 - 이 소설 ▽1 7 다비치 - 내 옆에 그 8 CRUSH - 어떻게 지 9 박효신 - 숨 ▲1 10 볼빨간사 - 나만 안 ▲2
OOOO3: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방탄소년 - 피 땀 눈 ▲1
OOOO5: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 ▲2 5 임창정 - 내가 저 ▽1
OOOO3:30 KST 6 CRUSH - 어떻게 지 7 다비치 - 내 옆에 ▲1 8 방탄소년 - 피 땀 눈 ▲1 9 박효신 - 숨 ▽2 10 한동근 - 그대라는
OOOO5:30 KST 11 한동근 - 그대라는 12 REDVELVET - 러시안 룰 13 볼빨간사 - 나만 안되 14 헤이즈 - 돌아오지 15 젝스키스 - 세 단어

OOOO2:30 KST 6 CRUSH - 어떻게 지 7 박효신 - 숨 ▲1 8 다비치 - 내 옆에 ▽1 9 방탄소년 - 피 땀 눈 10 한동근 - 그대라는 ▲1
OOOO1:30 KST 11 한동근 - 그대라는 ▽1 12 헤이즈 - 돌아오지 13 젝스키스 - 세 단어 ▲2 14 볼빨간사 - 나만 안 ▽1 15 효린 - Love Lik ▽1
OOOO2: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 ▲1 5 CRUSH - 어떻게 ▽1
OOOO2: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임창정 - 내가 저 ▲1
OOOO1: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CRUSH - 어떻게 지 5 한동근 - 이 소설의
OOOO3:30 KST 1 TWICE - TT 2 아이오아 - 너무너무너 3 볼빨간사 - 우주를 줄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CRUSH - 어떻게 지
OOOO7:30 KST 6 임창정 - 내가 저지 7 다비치 - 내 옆에 ▲1 8 한동근 - 이 소설 ▽1 9 박효신 - 숨 10 REDVELVET - 러시안 룰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hyejun702


그대라는

OOOO 한동근 최효인...꼭 그걸로 들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저는 그그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가 너무 바넬이가 노아한테 가지고있는 감정이라고 생각했어요ㅠㅠㅠ!
OOOO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앞 나만의 그대,나의 그대,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한동근 - 그대라는 사치
OOOO 헤이즈- 돌아오지마 Standing Egg- 여름밤에 우린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 건 Sam smith- I'm Not The only one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OOOO그대라는 사치 - 한동근 이거 좋당


소설의

OOOO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OOOO유다나 밴드전력 - 노래가사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 로 그려보았습ㅂ니다! 대충 내용은 유다가 다나 짝사랑? 하는 것인데, ^^.......그리다보니 뭐가 뭔지 모르겠군요.
OOOO 한동근이 부릅니다.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OOOO 운명같은 만남 너무 아픈 이별 한동근 -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OOOO 아니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부른거 뿐인데 문제가 뭐죠?


사치

OOOO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앞 나만의 그대,나의 그대,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무대

OOOO#김조한 #이석훈 #케이윌 #대현 #에일리 #한동근 반전 무대 기대 안 할 수가 없다 진짜>_< 누나 응원하러 온 뿌야 승과니도 봐주thㅔ여♥ 금요일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OOOO#듀엣가요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듀엣팀의 무대부터, 청중평가단의 영혼을 적신 감동의 무대까지! #이석훈 #한동근 #김조한 #에일리 #케이윌 #대현 출연! 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됩니다!
OOOO이번 '불후' 녹화는 한동근, 브로맨스, 마마무 외에 리사, 세븐, 정동하, 허각도 출연한다. 리사는 한동근, 브로맨스와 함께 처음으로 '불후'의 무대에 선다. 앞서 '김장훈 편'에서 우승을 놓쳤던 세븐은 다시 한 번 무대…
OOOO성혁아! 넘 잘했어~ 앞으로도 재미있게 하자! 한동근&효인 무대도 넘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넘 존경하는 조용필 선배님의 ‘바운스’를 무대에서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우셨다면 저도 좋습니다! Bounc…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greenjandy

OOOO한동근 김효인 무대 세번봤는데 세번다 움 ㅜㅜㅜㅜㅜㅜㅜ 미친 ㅜㅜㅜㅜ덤덤한데 왜케 슬퍼ㅠㅠㅠㅠ
OOOO이번 '불후' 녹화는 한동근, 브로맨스, 마마무 외에 리사, 세븐, 정동하, 허각도 출연한다. 리사는 한동근, 브로맨스와 함께 처음으로 '불후'의 무대에 선다. 앞서 '김장훈 편'에서 우승을 놓쳤던 세븐은 다시 한 번 무대에 올라 우승에 도전한다.
OOOO한동근팀 무대 넘 조아서 울뻔😭... 감정이입 된다...
OOOO드디어 한동근 최효인 무대😍😍 엄청 기다렸당ㅜㅜㅜㅜㅜㅜㅜ 다른 무대들에 집중 하나도 못함ㅜㅜ 이 무대 기다리느랔ㅋㅋㅋㅋㅋ


한동근

OOOO이제 노래방가면 친구들이 한동근노래 자기들이 부른다ㅠㅠ 원래 내꺼였는데 힝..
OOOO 한동근&최효진 - 꿈에
OOOO한동근&최효진 너무 아깝네...

OOOO[PLEDIS] 뉴이스트&한동근 선배님들 응원하러 음악프로 방문한 세븐틴! 훈훈하다 훈훈해~#내_눈이_오늘_호강_하는날 #NUEST #HANDONGGEUN #SEVENTEEN #PLEDIS
OOOO한동근 복성쩐더
OOOO한동근 너무 좋다
OOOOㅠㅠㅠ 나눈 박혜경이 부른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너무 사랑하고 박정현이 부르는 꿈에를 정말 사랑하는데 한동근&최효인 듀엣 완전 환상적이고 박정현만큼(또는 이상으로) 정성스럽고 소중하게 노래해서 최고야...ㅠㅠㅠㅠ
OOOO아 한동근씨 넘 기여우시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옆ㄴ남자 한동근닮음
OOOO 군대에서 ㄹㅇ 이노래랑 한동근노래만 처부름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MBC_entertain

OOOO 한동근이라는 이름만 봐도 욕 나오눈디..
OOOO서치하다 발견 잠만 울오빠들 불후나온다고???? 에???? 존나 당황스럽네 이런걸 혼자서치하다가 발견해야하는거야?? 한동근·브로맨스, 차세대 보컬 ★ '불후' 출격..우승까지? :네이버 TV연예
OOOO불명 한동근 나오나여..?;;
OOOO한동근이랑 같이나와?
OOOO불명 출연진 넘ㅋㅋㅋㅋㅋㅋ한동근 세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러게요ㅜㅜ존멋ㅋㅋㅋ한동근 안나오면 안봐야지ㅋㅋ에릭도 포기하고보는 한동근ㅋㅋㅋㅋㅋ
OOOO 근데 한동근...

OOOO#듀엣가요제26회 최고👍🏻👍🏻👍🏻 선곡,편곡,보컬 모두모두 내 취향저격! #김조한 옹,#한동근 씨,#이석훈 님,#에일리 양,#케이윌 님호란 씨 등 #뮤지션캐스팅원더풀~!게다가 심장바운스스피컨 파란💙타겟같네~🤔
OOOO아 한동근
OOOO행복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동그니 노래를 들으면 행복인걸🎶 #듀엣가요제 오늘 밤 9시 30분! #한동근
OOOOㄱ..그러지 마요. 하나도 안 못생겼어요 ㅠㅠ #한동근
OOOO 히헷ㅅ아이돌 짱많이온당 에일리도오고 에이오에이도오고 한동근오빠도오고 ㄹ히맇
OOOO듀엣가요제 보다가.한동근이랑 서효인이랑 하는데 눈물터졌어... 박정현의 꿈에 노래 부르는데 진짜 마지막같은거여 ㅠㅠ하아 다시보고싶은 듀엣으로 뽑혔고 이석훈 진짜 은혜롭다... 이석훈교에 들어가야해... 교회오빠스타일이야 ㅠㅠ❤
OOOO한동근 노래 진짜 잘 부름..........

한동근 KST 볼빨간사 그대라는 우주를 아이오아 너무너무너 소설의 TWICE TT CRUSH nidust0409

OOOO와 근데 진짜 한동근님 대박ㅋㅋ
OOOO역시 한동근 최효인 다시 보고싶은 듀엣ㅋㅋ 한번 더 볼수있다😍😍 좋당ㅋㅋ
OOOO듀가 녹화 내내 한동근 성시경등 출연진들 한남발언 진짜 심했고 특히 오마이걸 불러다가 계속 아잉 시키면서 진짜 불쾌했다
OOOO듀가 진짜 오랜만에 보는데 한동근최효인 듀엣 여전히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한동근이랑 파트너님 진짜 개쩔어
OOOO그 한동근 파트너분 목소리 예쁘다
OOOO 한동근 사랑합니다...♥

OOOO아 이 카페 오늘 존 레전드에 리차드파커스에 한동근에 트로이 시반에 빈지노에 양요섭에 분위기 장난아니다;; 금요일 밤 너무 행복한것....
OOOO아 한동근이 위탄 우승자였구나
OOOO한동근은
OOOO 한동근 노래는 너무 아파서 듣기 힘들어요..
OOOO한동근이랑 규현 노래 불러서 영상 올려드릴게요 가능하면ㅎ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