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스타일로

OOOO나는!... 전지현.. 스타일로
OOOO이게 왜케 좋지? 저 말투가 너무 나를 졸도하게 만드는데 정확힌 이유ㅡㄹㄹ 모르겠음 전지현.. 하고 떨 때랑 스타일로.. 하는데 이 '로'가 '루'랑 '로' 중간 발음..
OOOO진짜 너무 조아 고두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전지현.. 스타일로...
OOOO나는 전지현 스타일로.......////(부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형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 도경수 진짴ㅋㅋㅋㅋㅋㅋㅋ전지현 스타일로랰ㅋㅋㅋㅋㅋ
OOOO나는! 전지현... 스타일로 / 라면은 사제라면이지~~~! << 머릿속을 안떠남
OOOO언니 저 전지현 스타일로 해주세요.;...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Anon__B

OOOO전지현... 스타일로....
OOOO전지현 스타일로ಠ_ಠ.....
OOOO아 도경수ㅜㅜㅜㅜㅜㅠㅜ나는 전지현 같은 스타일로..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지현스타일로ㅋㅋㅋ규ㅠㅠㅠㅠㅠ아귀여웡ㅠㅠ
OOOO전지현스타일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 졸귀 ㅠㅠㅠ


스타일

OOOO 파랑새 때문에 계변한 전지현 닮은 꼴 도연인데 인멘 추천받은 거 다 이상해서 기각 역시 받을게 못돼 조공과 선디엠 좋아하니 많이 해 주시고 나 친해지면 정말 편한 스타일이니 다가와 컴온 베이베 마지막으로 질문 하나 q. 너랑 김도연
OOOO 파랑새 때문에 계변한 전지현 닮은 꼴 도연인데 인멘 추천받은 거 다 이상해서 기각 역시 받을게 못돼 조공과 선디엠 좋아하니 많이 해 주시고 나 친해지면 정말 편한 스타일이니 다가와 컴온 베이베 마지막으로 q. 너랑 김도연

OOOO전지현 스타일........ (크레딧내칭구)
OOOO포트폴리오라도 만들고 싶다 전지현 본인을 제외한 전지현 스타일이라면 바로 얜데요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난..전지현스타일루 ..라고 소심하게 말하는거ㅋㅋㅋㅋㅋㅋ몇번봐두 웃겨 뚜영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도 막상 실제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성들은 퀸카 외모의 여성도 아니고 그냥 제 눈에 안경 수준. 전지현, 이나영 같은 연예인보다 몇몇 트친님들이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 걸.
OOOO두식이형 전지현 스타일 여기요 여기.... 제발....
OOOO오빠 여기 전지현스타일
OOOO두영아 나 알아 전지현 스타일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theqoo7

OOOO전지현 스타일이겠다
OOOO그러고보니 드라마에서 서진씨 전지현 스타일...
OOOO우리 두영이 전지현스타일 조아하는구나,,,눈이 갱장히 높네,,,,하하하하핫
OOOO난..!,, 전지현 가튼 스타일루⊙♡⊙
OOOOㅋㅋㅋㅋㅋ두영잌ㅋㅋㅋㅋㅋ전지현스타일원하십니닼ㅋㅋㅋㅋㅋ
OOOO전지현스타일ㅋㅋㅋㅋㅋㅋ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영상 지금봤는데 전지현스타일루/// ㅋㅋㅋㅋㅋㅋㅋㅋ왤캐 귀엽냐 도경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전지현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OOOOSBS 11월 16일 방송 예정인 #푸른바다의전설 #심청 역을 맡은 배우 전지현 (bot) 입니다~^^ 많이 다가와 주세요! #전지현 #JunJiHyun #SBS #스톤헨지 #self_intro #with_me @B…
OOOOSBS 11월 16일 방송 예정인 #푸른바다의전설 #심청 역을 맡은 배우 전지현 (bot) 입니다~^^ 많이 다가와 주세요! #전지현 #JunJiHyun #SBS #스톤헨지 #self_intro #with_me


푸른바다의전설

OOOO"꼭 너한테 갈게" 너무 아름다워서 꿈결 같은 인어의 사랑... #푸른바다의전설 #1차티저 #전지현 #이민호 #질투의화신 후속 11월 16일(수) 밤 10시 첫 방송 예정
OOOO떠돌아다니는 푸른 바다의 전설 촬영현장 사진들 들고왔어요..😜😍 #전지현 #junjihyun #giannajun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OOOO전지현 고개 빼꼼vs이민호 아련 눈빛...‘푸른바다의전설’ 티저 포스터 #Legendofthebluesea posters starring #JunJiHyun #LeeMinHo #전지현 #이민호 …


이민호

OOOOㅁㅊ이민호 전지현 주연 드라마 미쳔네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xo_pang

OOOO【NEWS】20161028 #LeeMinHo (#李敏鎬 #이민호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 [단독] 이선희-윤미래, 전지현·이민호 주연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스포츠동아 t.c…


바다의

OOOO푸른 바다의 전설 티저이고 전지현 여전히 넘 최고이내
OOOO마따 그 전지현 나오는 푸른 바다의 전설?? 그거 언제해요


16일

OOOO그러고보니 전지현이 육지로 올라온 인어인데 존나 도라이같은역할의 드ㄹ마가 담달 16일인가에 나오는거같은데 궁금


언니

OOOO ㅋㅋㅋㅋㅋ 우린 운명ㅇㅣ야,,,,,💛💜💛💜💛 힛 사나언니 서주님한테 빠졌대요~~ 크닐났대요~~~~~(전지현빙의
OOOO 앗 봤구나 전지현언니 너무 멋있었엉!! 보는데 막 코가가 총쏘는것도 보고싶어지구...ㅋㅋㅋㅋㅋ
OOOO전지현 너무 이쁘다... 언니....


전지현

OOOO 큽..! 왜이제본거죠..8ㅡ8..제오늘저녁은 전지현씨 비에이찌씨 치킨이었답니다!!
OOOO아 이정쟂너무 싫고 전지현 너무 아름다와서 저놈 안 만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영화를 보니깐 집중이 안되내
OOOO 아 저 이런거 엄청 좋아함무라비법전지현새로운드라마에서맡은역할인어부가잡는건물고기등등
OOOO 헤옰이는 나한태 전지현이고김테흐야
OOOO 미친 중앙역의 전지현 너무 이쁨
OOOO 전지현님을 건들여서
OOOO시월애 영화는 별론데 전지현이 너무 아름답다 ㅠㅜ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jjhlovers811030

OOOO5. 도둑들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 마카오박
OOOO4. 암살 전지현, 하정우, 조진웅, 이정재 + 하와이 피스톨
OOOO도연이 이 짤은 진짜 전지현 18살때 같다
OOOO전지현 너무 예쁘다
OOOO 안나님 제 탐라에선 아래쪽 제일가는 전지현분 맡고 계신걸요^ㅅ^ 다양한 모습까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마지막 줄은 저희집 메타몽인형이 썼어요..
OOOO 음... 전지현?
OOOO이사람이 저한텐 김태희고 전지현입니다

OOOO님들 님들이 아시는 여배우나 아이돌중에 이쁜누나좀 추천해주세요 트와이스나 전지현 막 이정도로 온세상 사람들 다 아는분들 말고 진짜 님들만 아는 이쁜누나인데 다른사람한테 약이 안팔려서 너무 억울한 이쁜누나
OOOO전지현..(살을빼고머리를기르고 흑발한다...
OOOO전지현 존예ㅠㅠㅠㅠbbbb
OOOO왘 전지현 봤어
OOOO내 심장 6개인데 김태희 전지현 송혜교가 3개 부수고 길성우가 두 번 박살냈으니까 이제 하나 남았네
OOOO 암살 전지현이 짱짱입니다.....
OOOO 꼭 보세요. 전지현 원톱 영화입니다bbb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SBSNOW

OOOO535. 아 진짜 전지현 최고예뻐 최고청순해 이목구비 진짜 대단하다고..
OOOO @Moonlight__YS 전지현아 ~♥~~♥!♥!!♥!♥!!♥
OOOO전지현 인어로 나와....? 미친 거 아니야?...엄청난 설정이잖아...
OOOO아 나 최동훈 감독이랑 작업하는 전지현도 좋아해 예니콜이나 안옥윤...... (현기증
OOOO왕이 언제 전지현 팬계정 팔로했니(...)
OOOO나혼자산다' 김광규 "전지현·김태희 보다 정윤희가 이
OOOO맞아, 전지현이랑 결혼할래.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pat_bingsoo

OOOO제가 20살 넘어가기 전까지도 전지현과 한가인이 왜 이쁜지 잘 몰랐던 사람입니다...
OOOO1-10 김태리 천우희 나나 김민희 손예진 김혜수 오연서 전지현 한효주 문채원
OOOO나는 아직도 앤캐도업고 관캐도업고(전지현톤)
OOOO ㅋㅋㅋㅋ ㅋ ㅋ ㅋ아죵말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공오님 전지현님 닮앗내여,,,
OOOO저 전지현 사랑함 전지현 나온 영화나 드라마 ㄷ전부 ㄷㅏ 봣음
OOOO왠 애가 나와서 전지현 포즈로 몸을 흔들고 있는데 아무리 봐도 좀 모자란 애 같다
OOOO난 아직 잘 이해가 안 되는게.... 이리저리 따져봐서 안될 거 같으면 탄핵이든 하야든 안 하겠다는 건지... 영화 암살의 전지현 대사 벌써 잊은 건가? 사람들한테, 후손들한테, 그리고 역사에...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83617_

OOOO우리 왕이 전지현 좋아하는구나😭😭😭😭
OOOO야오왕의 여신님 전지현...(숙연) #착생 #LeoLucas #이슈타임
OOOO더 건강한햄 광고 존나별로다 소세지광고하면서 왜 전지현이 요염한표정지으면서 소세지천천히베어물고 음미함
OOOO전지현ㅋㅋㅋㅋㅋㅋ
OOOO전지현 스탈이래ㅜㅜㅜㅜ
OOOO 전지현트레이너 윤전추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rawtripper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julmuni_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xo_pang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xo_pang

전지현  스타일로 스타일 SBS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바다의 다가와 푸른 JUNJIHYUN 전설 gaema15126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