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29, 2016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푸른바다의전설

OOOO#이민호푸른바다의전설 #SBS_수목드라마 #20161116_첫방송 #LeeMinHo 매력있는 이민호 연기가 많이 그리웠다. #연기천재이민호 #눈빛최고이민호 Cr. Legend
OOOO#LeeMinHo #이민호 롯데면세점 THELOTTEMAGAZINE 11月 _ Monthly Issue 16일 #푸른바다의전설 첫방송 ~ 롯면에서도 알아주는 11월의이슈!!!
OOOO#이민호 그릴때 진짜 행복하다. #손그림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넘 바쁘네.. 😊한 시간동안 설레었음.
OOOO이렇게 잘 생긴 검사님 보신 적 있으세요? 취조 받고 싶은 검사 허준재(#이민호), 알고 보면...? #푸른바다의전설 11월 16일 밤 10시는 언제 오나요~? #질투의화신 후속 '푸른 바다의 전설'.
OOOO눈빛~ㄷㄷㄷ 역시 #이민호#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캐릭터마다 다 다르다~^__^💖👍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다크 민호' 변신..카리스마 (출처 스타뉴스 | 네이버 TV연예) https:/…
OOOO#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내꺼하자 #아련준재 내 스타일~♡
OOOO설레서 가슴이 훌떡훌떡... #이민호 #LeeMinHo #李敏镐 #イ・ミンホ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8momoHj

OOOO이번생에는 망했습니다. 작정하셨네요... #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bluesea #허준재 😭
OOOO전지현 고개 빼꼼vs이민호 아련 눈빛...‘푸른바다의전설’ 티저 포스터 #Legendofthebluesea posters starring #JunJiHyun #LeeMinHo #전지현 #이민호 …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jeonjihyun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fan edit pix ☔⛆😆 cr 고마워you https:…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2차 티저 요래 요래 분위기 있고 잘생에 귀요미까지!!!!! 이러기 있기?! 있기!!!! 암요~ 암요~ ^^
OOOO이민호❤️ 이민호💕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이민호 #20161116
OOOO[직캠]20161021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 Lotte Family Concert (1light)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무대가 멀어 영상 자체는 아쉽지만 널봐서 행복했던♥ t.…
OOOO[움짤] 20161021 Lotte Family Concert Lee Min Ho 손가락 하트 ♥ 빠빠이 ♡(1light) 보고싶은 맘에 움짤하나 투척^^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 #11…

OOOOsweet dreams ℓ​​ơvє♡ ✯*・:.。 행복한 시간은 일찍 지나고 따뜻한 나날로 멋진 드라마를 기다립니다. ✩*⋆✩⃛⁎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이민호 t…
OOOOThe Legend of the Blue Sea on SBS channel l SBS굿모닝연예 이민호 전지현 주연 드라마 '푸른바다의전설' 대본리딩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끝도 없는 매력에 푹 빠지겠군 이민호는 뭐랄까 보는이로 하여금 가슴 깊숙히 있었던 감정들을 막 꿈틀거리게 하는 연기력이 있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 그냥 기대하기로했다 이민호니까 . .ㅈ
OOOO매일 떡밥이라니ㅠㅠ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김담령
OOOO"꼭 너한테 갈게" 너무 아름다워서 꿈결 같은 인어의 사랑... #푸른바다의전설 #1차티저 #전지현 #이민호 #질투의화신 후속 11월 16일(수) 밤 10시 첫 방송 예정
OOOO수업 집중 안되고 ㅠ..교수님 죄송요~^^ #심쿵심쿵 #기대기대 오빠쒸 기다리다 죽을듯ㅠ 넘나 #멋진 #이민호 #허준재 #푸른바다의전설 #sbs #20161116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대박 이민호 왜케 이뻐♡♡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TheLeeMinHoPh

OOOO#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티저포스터 #아련준재 네가 궁금하다!!!
OOOO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화이팅 이민호만화에서 나온듯
OOOO#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이민호 #이민호푸른바다의전설 #SBS_수목드라마 #20161116_첫방송 @actor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김담령 오랫동안 기다린 이민호 드…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jeonjihyun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fan edit pix ☔⛆😆 cr 고마워you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jeonjihyun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surprise😆lighter is not lighter😅,…
OOOO2016.10.28. "Legend of the Blue Sea" Teaser Poster Released "궁금해?" "궁금해..." 😂😊 #이민호 #LeeMinHo #李敏镐 #イミンホ #SBS #푸른바다의전설 #11월16…
OOOO#고티카마스터스라떼 선물🎁세트 배송완료~♥ㅋㅋㅋ 넘 조으다 #이민호 덕분에 입이 호강하네.😄 #푸른바다의전설_허준재_화이팅💞💞💞💞


LEEMINHO

OOOO【NEWS】20161028 #LeeMinHo (#李敏鎬 #이민호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poster - "궁금해? 궁금해!" …'푸른바다' 전지현·이민호, 아련 포스터 공개
OOOO【NEWS】20161028 #LeeMinHo (#李敏鎬 #이민호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 [단독] 이선희-윤미래, 전지현·이민호 주연 ‘푸른 바다의 전설’ OST 스포츠동아 t.c…
OOOO#이민호 #leeminho 꿀성대 감미로운 목소리 짧았지만 너무 반가웠어.^^ ♥♥
OOOO20161021 #롯데패밀리콘서트 #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 전설 사랑스런 내배우💕
OOOO【NEWS】20161028 #LeeMinHo(#李敏鎬 #이민호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푸른 바다’ 이민호·전지현, 분위기 끝판왕 티저 포스터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t…
OOOO【NEWS】20161028 #LeeMinHo (#李敏鎬 #이민호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 전지현 고개 빼꼼vs이민호 아련 눈빛...‘푸른바다의 전설’ 티저 포스터
OOOO매일 하나하나 사진 나왔어...우리가 어떻게 민호 오빠 그리워요 ㅠㅠ #이민호 #LeeMinHo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hjleesin

OOOO#Legend of the Blue Sea" release Poster #LeeMinHo #JeonJiHyun Atmosphere King/Queen - ‘푸른 바다’ 이민호·전지현,분위기 끝판왕 티저 포스터 h…


궁금해

OOOO‘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의 티저 포스터가 궁금해?
OOOO왔어요 왔어 메이킹필름이 왔어요~ 방해할 수 없는 #조지아고티카 #이민호 의 #아로마타임 궁금하다면 RT~~ 200 넘으면 커피남신의 촬영장 스토리 공개할게!! #좋은건_길게길게 #앞모습궁금해요? #그럼RT해요
OOOO"궁금해?" "궁금해..." 니도 궁금해 미치겠슈~~ ^^ 푸른 바다의 전설 수목드라마 티저 포스터 2016년 11월 16일 오후 10시 #이민호


전설

OOOO#이민호 #롯데면세콘서트 20161021 오랫만에 보고 목소리 들었던 시간 ^^.. 사진은..그냥 몇장으로..끝.. #푸른바다전설 의 대박을 기원합니다. 이민호화이팅!!


조지아고티카

OOOO휴식시간에도 ★멋짐폭발★ 진짜 이민호 #아로마타임 보여줄게! 쉬는 모습까지 멋있다면 RT~~!! #조지아고티카 #이민호
OOOO성원에 힘입어 아껴두었던 갠소 영상 추가 공개할게~ 고티카의 깊은 향으로 #아로마타임 즐기고 있는 분위기 끝판 왕 #이민호 !♥ #메이킹필름_끝날때까지_끝난게아니다 #조지아고티카

OOOO눈깜짝할새 200개!! 약속대로 촬영장 스토리 공개할게~ #조지아고티카 와 휴식시간 중 꽁냥꽁냥 중인 #이민호 ! 둘 만의 시간 방해하지 마세요~ #또_다른_이민호의_아로마타임 #기대된다면_무한RT!! https:/…
OOOO프리미엄 커피 #조지아고티카 의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합니다~! 프리미엄 매력을 가진 #이민호 배우의 모습이 정말 멋지죠♥ 고티카의 깊은 향으로 더 깊어진 휴식을 취하며 아로마 타임을 즐기는 그의 모습! RT해주신…
OOOO 요 며칠...인생의 쓴맛 제대로 맛보고 허탈함에 허덕이다가 오랜만에 폰을 열어 보니 #조지아고티카 와 #내가사는이유 #이민호.. 코코님 덕분에 잠깐 웃어요.. 감사합니다^^


전지현

OOOO가장 힘든 순간은 남녀주연 어느 한쪽은 너무 좋아하는데 한쪽은 별로일때. 현빈,한지민이 나오는 드라마는 재미없기로 소문나서 안봤지만, 여주인공때문에 애초에 안보기로 결정했었다(엄청 슬펐다구) 근데, 이번엔 전지현이랑 이민호라니. 너무 고민되는 것이다.


롯데면세점

OOOO20161021 #롯데면세점 #훼미리 #콘서트 #이민호 준비도 없이 갑자기 가게된 롯콘...겨우 짬이나 일주일만에 열어본 롯콘사진 ...거리가 넘 멀다ㅠㅠ


이민호

OOOO내 꿈 속에서 그 사람...🌈👶🏼🌈 #이민호 ❤️️
OOOO 인성질 끝판왕보시게될겁니다 테임즈 음주랑 이민호 가정폭력이랑 깔게 얼마나많은데요 낄낄낄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sweetmino_

OOOO친구한톄 뭐하냐고 물어보니까 가만히 있으면 에디킴을 닮았고 정색하면 약간 이민호를 닮았고 웃으면 갓세븐 영재를 닮은 리더 제이알인가 뭐시기 걔랑 황치열+이준기+강승윤+웃으면 조금의 윤시윤 을 닮은 민현? 쟤에 대해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연구중이었음
OOOORepost @ mi_kyung_ee - 새벽3시50분... 출국전 대기하다가 #이민호 씨 만남ㅎㅎ 촬영중이라 같이는 못찍었지만ㅠㅠ 새로운 드라마 찍는듯~ 스탭들이랑 이시간에도 일본ᆞ중국팬 장난 아님 -
OOOO161021 롯면콘 미노 #잘생잘생#이민호#minoplanet87
OOOO여태 20장정도 뽑았는데 슈주 5장이면 성공적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 박해진 이민호 황치열 잔치 .... 오예에에에에에
OOOO보면서 이민호 김우빈 이종석.. 이러면서 내려왔는데 순서 똑같아서 빵터짐 ㅋㅋㅋ
OOOO© ave_aside "#내가찍음 #이민호 #cf 내 인스타는 인기없어서 괜찮겠지" Lee Min Ho
OOOO 많지않아요..ㅋㅋㅋ 그리고 2이민호의 충격이 컷어여..ㅠㅠㅠ

OOOO스타에비뉴 이민호씨 카드 필요하신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장면만알고 본적이없던 퓨ㅠㅠ인기는 진짜많았지요 ㅎㅎㅎ 제가 이민호를 밸루안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
OOOO 대박... 저 도영이만 모으면 드래곤볼인데 계속 이민호 나와서 포기했는데....😂😂
OOOO난 본래 이종석을 좋아하지 않았고 이종석 같은 스타일도 좋아하지 않았는데 (원래 덕후가 본계 얘기할 땐 다 이렇게 시작한다. 나는 원래 아이돌 관심없었고 샤이니 온유가 누구니? 했었다, 이민호 꽃보다 남자 구준표? 내 스타일 아니었는데.. 이런 식)
OOOO 계속 열촬중인 이민호씨와 가을의 끝자락을 느낄 수 있는 #고티카 #마스터라떼 한잔 하고 싶네요...!
OOOO ㅋㅋㅋㅋㅋㅋ이거보다가 내용 너무 유치해서 관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민호 닮은 애랑 킴님이 올려주고 있는 애랑 넘나 훈훈하지요 ㅋㅋㅋ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cksl1105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cyprus1107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petruse87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ssen_nuna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허준재 LEGENDOFTHEBLUESEA 궁금해 전설 푸른 포스터 조지아고티카 전지현 echocielble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