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안타

OOOO정상호 안타는 포시 안타니까 10안타로 기록한다
OOOOLG Twins - 2016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 Kia VS LG 9회말 선두타자 정상호 선수의 안타로 무사 1루 입니다! 승리를 위해 마지막까지 같이 응원해 주세요! #LGTwins t…
OOOO정상호 안타 황목 주루 서상우 안타 김용의 희플!!! 이게 뎁스지!!!
OOOO아, 한승택 진짜! 하... 정상호가 선두타자 안타 치고 나간걸로 제발 끝내기 좀 갑시다
OOOO문ㅋㅌㅋ선ㅋㅋㅋㅋㅋ쟄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 정상호가 안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LG Twins - 2016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 Kia VS LG 9회말 선두타자 정상호 선수의 안타로 무사 1루 입니다! 승리를 위해 마지막까지 같이 응원해 주세요! #LGTwins
OOOO정상호에 황목치승이라니 저쪽 타선도 참 깝깝하다 싶고...<<올리려는 순간 안타치고 1루나감 올ㅋ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gogiants13

OOOO이야 정상호가 안타여?,,
OOOO정상호!!!!!!!!!!!!!!!!!!!!!!!!!!! 안타!!!!!!!!!!!!!!!!!!!!!!!
OOOO정상호가 9회에 안타를 치네. 끝내기 상황이라 대주자도 나오고
OOOO정상호가 이 안타를 치려고 이제껏!
OOOO1할타자 정상호가 안타를 쳤다!
OOOO으어어어 정상호가 안타
OOOO엌 정상호 안타 ㅋㅋㅋㅋㅋㅋ

OOOO정상호 안타침
OOOO정상호 안타 정상호 아아안타 정상호 날려 버려라~~
OOOO정상호 안타ㅋㅋㅋㅋ
OOOO헉 정상호가 안타라니
OOOO정상호가 안타를???
OOOO정상호 우전안타로 출루 !!!
OOOO정상호가 안타라니...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best_of_times_

OOOO정상호도 안타만 때리면될것을 플라이로 날려보내고ㅋㅋㅋㅋㅋ
OOOOLG Twins - 2016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 Kia VS LG 3회말 정상호 선수의 볼넷에 이어 손주인 선수의 안타로 무사 1,2루 입니다! #LGTwins
OOOO정상호 시즌에 몇안타에요? 코시까지 가면 정상호가 가을에 친 안타가 시즌에 친 안타보다 많으려나
OOOO정상호 안타 하나만 치자. 현대해상 글자 때리는걸로
OOOO정상호 1,2루시 16타수 2안타 0.125
OOOO여기서 안타치면 올해 정상호 더 안 깐다
OOOO1회 문선재 볼넷출루 -> 무득 3회 정상호 볼넷출루 -> 무득 4회 히메네스 안타출루 -> ?

OOOO양현종 vs 정상호 4타수 무안타 3삼진 0.000
OOOO1 문선재 13타수 7안타 3홈런 2 이형종 4타수 무안타 3 박용택 6타수 1안타 4 히메네즈17타수 4안타 5 오지환 13타수 3안타 6 채은성 17타수 4안타 7 양석환 4타수 무안타 8 정상호 4타수 무안타 9 손주인 11타수 3안타
OOOO올시즌 양현종 상대전적 정성훈 18타수 4안타 0.222 정상호 4타수 무안타 흠..
OOOO정상호였으면 중전안타인데
OOOO정상호 오늘 경기까지 기록 132타수 24안타 (0.182) 4타수 3안타 기록해도 2할이 안됨.. 치킨 공약은 아쉽게 물건너갈듯
OOOO번트도 못 대고 안타도 못 치고 오늘 양석환은 정상호 공 잘 잡아서 견제 성공시킨 거 말고는 공이 없네
OOOO아... 뭐야. 정상호 오늘 안타도 치고 견제아웃도 시켰는데, 그걸 내가 못 본거야? ㅠㅠㅠㅠ 조회준비 땜에... 저번에는 연주 가서 못 봤는데... ㅠㅠㅠㅠ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lgtwins_news

OOOO정상호 이번 타석에 안타 칠시 타율 0.185 -> 0.191
OOOO쒸뻘 여태 안타 정상호가 친 거 하나 뿐이야?ㅋㅋㅋㅋㅋ
OOOO지금 개엘지 안타 1개쳤는데 그 한개가 정상호꺼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ㅇㄴ 치지를 못하면 눈야구라도 하든가
OOOO정상호만 빼고 선발전원안타 가 아니라 정상호만 빼고 선발전원무안타
OOOO 정상호는 파 영입인데 그냥 최승준 홈런수랑 비교되는 안타수만 남긴...
OOOO방금 안타로 정상호 0.185
OOOO나 정상호 안타치는거 난생 처음봄. 구라아님.

OOOO우왕 정상호 안타
OOOO엌ㅋㅋㅋㅋㅋ 정상호우도 안타
OOOO정상호 안타 ㅋㅋㅋ
OOOO헐 정상호 안타 뭐여 왜 이려
OOOO대박 ㅋㅋㅋㅋ 정상호 완전 깔끔한 안타
OOOO정상호 안타보면 약간 소원빌어야될거같은 느낌....
OOOO정상호 시즌 23호! 안타.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lgtwins_news

OOOO오늘 정상호 선발이라서 그가 과연 멀티히트를 칠수있을지 궁금하다 오늘 못치면 남은 두 경기에서 3안타 경기해야 2할임ㅋㅋㅋㅋㅋ
OOOO정상호 127타수 22안타 (0.173) 남은 3경기에서 전부 멀티히트 기록할시 2할 돌파 가능^^


오지환

OOOO오늘 류제국 호투 오지환 수비 그리고 정상호 칭찬해주고 싶음.
OOOOLG 라인업 1 문선재 CF 2 이형종 LF 3 박용택 DH 4 히메네즈 3B 5 오지환 SS 6 채은성 RF 7 양석환 1B 8 정상호 C 9 손주인 2B
OOOO금일 라인업 문선재(좌익수)-이형종(중견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 선발투수 류제국.
OOOOLG)문선재(CF)-이형종(LF)-박용택(DH)-히메네스(3B)-오지환(SS)-채은성(RF)-양석환(1B)-정상호(C)-손주인(2B)-류제국(P) #KBOPostseason #Fallclassic #Stage1 #Game2
OOOO 문선재 이형종 박용택 히메네스  오지환 채은성 양석환 정상호 손주인

OOOO LG는 문선재(중견수)-이형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루이스 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냈다.
OOOO오늘자 라인업 문선재-이형종-박용택-히메네스-오지환-채은성-양석환-정상호-손주인
OOOO 형님 LG가 어제와 완전 다른라인업을 가지고나옵니다. 1번엔 양현종에게 홈런을 3개친 문선재가 2번엔 이형종이 자리를잡고. 오지환이 클린업트리오자리인 5번에.채은성이6번으로 내려갑니다.그리고 1루수엔 7번양석환 포수는 정상호입니다
OOOOLG 양상문 감독은 문선재(중견수)-이형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으로 타순을 구성했다. 글쎄올시다. 문선재가 양현종 킬러라지만 큰경기에선 어떨지...
OOOO오늘 개인적인 바램 오지환 만회했으면 좋겠고, 정상호 돈값했으면..ㅎㅎ
OOOO문선재(중견수)와 함께 이형종(좌익수)이 테이블세터를 이룬다. 박용택(지명타자)-루이스 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이 클린업 트리오로 출격한다. 이어 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이 하위 타순을 이룬다.
OOOO문선재 - 이천웅 - 서상우(D) - 히메네스 - 오지환 - 채은성 - 양석환 - 정상호 - 손주인 일수도

정상호 안타 오지환 손주인 양석환 문선재 박용택 히메네스 LG 채은성 응원가 jhj4201

OOOO문선재 - 이천웅 - 정성훈(D) - 히메네스 - 오지환 - 채은성 - 양석환 - 정상호 - 손주인 예상해봄
OOOO오늘 퇴근길 본거 기억에 남는것 1. 윤지웅 존잘 2. 임정우 맨투맨 존나 버려라 3. 정상호 등치쩖 4. 메느 스윗한 미소 5. 작뱅 나오자마자 가이드 라인넘어서 튀어나온 노답들 6. 가장먼저 나온 오지환 찾으면서 벌써 튀었다고 욕하던 한남들
OOOO헥터 상대 엘지타자 박용택 5/8 1홈런 3타점 OPS 1.852 유강남 3/5 정성훈 3/6 채은성 4/9 이병규 4/11 히메네스 3/11 문선재 1/2 양석환 1/2 이천웅 1/3 오지환 1/4 손주인 1/6 정상호…
OOOO헥터 상대 엘지타자 박용택 5/8 1홈런 3타점 OPS 1.852 유강남 3/5 정성훈 3/6 채은성 4/9 이병규 4/11 히메네스 3/11 문선재 1/2 양석환 1/2 이천웅 1/3 오지환 1/4 손주인 1/6 정상호 0/2 김용의 0/11
OOOOLG)투수 우규민,류제국,이동현,임정우,진해수,정찬헌,허프,김지용,소사,봉중근 포수 유강남,정상호 내야수 황목치승,오지환,히메네스,손주인,윤진호,정성훈,양석환,서상우 외야수 이병규7,김용의,안익훈,이천웅,박용…
OOOO투수(10명) 우규민, 류제국, 이동현, 임정우, 진해수, 정찬헌, 허프, 김지용, 소사, 봉중근 포수(2명) 유강남, 정상호 내야수 (8명) 황목치승, 오지환, 히메네스, 손주인, 윤진호, 정성훈, 양석환, 서상우 이어서
OOOOLG)투수 우규민,류제국,이동현,임정우,진해수,정찬헌,허프,김지용,소사,봉중근 포수 유강남,정상호 내야수 황목치승,오지환,히메네스,손주인,윤진호,정성훈,양석환,서상우 외야수 이병규7,김용의,안익훈,이천웅,박용택,이형종,문선재,채은성

OOOO#TwinsvsLions 라이온즈파크 LG라인업)김용의(CF)-문선재(LF)-박용택(DH)-히메네스(3B)-채은성(RF)-오지환(SS)-양석환(1B)-정상호(C)-손주인(2B)-봉중근(P)


손주인

OOOO정상호 - 손주인 - 문선재
OOOO그냥 손주인이 끝내. 정상호 보기도 싫어.
OOOO손주인 나가도 뒤에 정상호가 대기타석에 있음 ㅋㅋㅋㅋㅋㅋ


양석환

OOOO양석환 보다 정상호가 쉽지않냐
OOOO양석환 진루타 정상호 쓰리런 예상합니다.


문선재

OOOO확실히 양현종은 문선재하고 정상호 나오면 정신못차린다 ㅋㅋㅋ

OOOO역시 문선재 1번 ㅋㅋㅋ 정상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면승부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마 ㅋㅋㅋ 킬러는 원래 피하는 거야ㅋㅋㅋㅋ 어젠 진짜 질 거라고 생각해서 되게 편하게 봤는데 오늘 넘나 떨린다
OOOO다들 말로만 저러지 속으로 엄청 얼어있는게 느껴진다 차라리 베테랑 정상호를 믿어봄이 좋을지도. 그리고 문선재는 과연 이번에도 통할까. 또 어쩌면 정말 어쩌면 히메는 재계약도 고민 좀 해봐야될 수도 있다고 생각함. 어제가 약이되어 오래 달려보자 쫌


박용택

OOOO박용택보다 정상호가 더 여유로워보임...
OOOO오늘 박용택, 정상호 선발이라는 썰..
OOOOLG는 덕아웃리더가 없다. 즉, 벤치의 보컬리더가 없어졌다. 정상호, 정성훈, 박용택.. 그 누구도 이끌지 못했다. 기아는 이대진, 김종국 등의 코치와 최영필, 임창용의 정신적 지주가 팀을 이끌었다. 거기서 오늘 승패는…
OOOOLG는 덕아웃리더가 없다. 즉, 벤치의 보컬리더가 없어졌다. 정상호, 정성훈, 박용택.. 그 누구도 이끌지 못했다. 기아는 이대진, 김종국 등의 코치와 최영필, 임창용의 정신적 지주가 팀을 이끌었다. 거기서 오늘 승패는 갈렸다. #KBO #더치야라
OOOO2014시즌 첫 1루타LG 박용택, 2루타KIA 신종길, 3루타넥센 강정호, 홈런두산 양의지, 만루홈런LG 이진영, 첫득점&타점 KIA 이범호&신종길, 도루삼성 김상수, 도루저지,희생타SK 정상호


LG

OOOO그러고보니 LG 포수 정상호였지 참
OOOO정상호 LG갔었구나
OOOO 드립중에서는 LG와 SK는 정의윤과 가을DTD ↔ 정상호와 가을DNA를 2:2 트레이드했다는 드립도...


응원가

OOOO진짜 정상호 응원가 지짜 와 진짜 개좋음
OOOO정상호? 응원가가 였어?
OOOO정상호응원가 신곡이가
OOOO정상호 응원가 진짜 흥겹다ㅋㅋㅋㅋㅋㅋ

OOOO정상호 응원가 저 주세요
OOOO미친 엘지 정상호 응원가 본조비 리빙 온 어 플레어 임 ㅋㅋㅋㅋㅋㅋ
OOOO정상호 타석 때 정상호 응원가 쓰고 있었는데 무적엘지 정상호 그 부분부터 140자 넘어가버리니 넘 슬퍼지네요
OOOO정상호 응원가가 리빙온어프레이어라니 너무 좋은 곡 쓰는 거 아니냐
OOOO오늘 응원가 갓곡인 정상호가 나왔네
OOOO노래방왔는데 정상호 응원가 원곡부르다 목나갈뻔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본조비...
OOOO대니돈 응원가 정상호 주고싶다 날려버려~ 무적엘지 정상호우~

OOOO아 자꾸 귀에서 정상호응원가 멘돌아
OOOO정상호 응원가 원곡 계속 듣게됨ㅋㅋㅋㅋ
OOOO정상호 응원가 좋단 글을 보고 김상호 응원가에 맞춰 정상호를 찾고 있었음
OOOO정상호 응원가 존나 좋아;
OOOO각팀 응원가 특징 넥센:현대시절꺼 우려먹은거랑 몇몇곡은 좋지만 침울함 엘지:솔직히 정상호 연봉떼서 응원단장 줘야한다 ㅇㅈ? 두산: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안~타~ 정수빈!말고는 앰프가 꺼지는순간 응원단장이 바보가됨 기아:박기남 오에오에오


홈런

OOOO정상호의 수비력, 투수리드를 감안해서 인뺐어도 정상호의 홈런으로 이기면 좋겠네
OOOO정상호 힘 어디다 쓸래? 오늘 홈런 좀 치자

OOOO정상호 예전에 홈런도 곧잘 치지 않았나?
OOOO정상호 저게 자기 커리어 마지막 홈런이 될 것 같다
OOOO정상호한테 1홈런 허용한 공 던진 인물 누굽니까?????
OOOO정상호 홈런 치면 32억원어치 홈런 인정해드린
OOOO정상호 하면 생각나는게 2008년 개막전 끝내기 홈런
OOOO정상호 홈런
OOOO와일드카드 끝내기 홈런 .. 정상호 .. 32억이 안아깝게 좀 쳐봐라 ..

OOOO정상호가 홈런 친다ㅇㅇ
OOOO정상호가 오늘 홈런쳐서 이기면 내가 32억 마지막 1원까지 다 인정
OOOO정상호가 포시에서 홈런이 4개야?
OOOO정상호 오늘 리드도 좋은데 홈런 한번 치자?
OOOO손아섭 1사 만루 463 치고 다음 연장 공격에서 정상호 홈런 친거 갑자기 생각나네
OOOO정상호 홈런치면 검니폼 마킹한다
OOOO정상호 홈런치고 인터뷰 한번 하자

OOOO 결정적인 홈런 쳐준다면 진짜 충동적으로 정상호 유니폼 지를수도 있을거같아여... 제발 잘해줬으묜ㅠㅠ
OOOOㅋㅋㅋㅋ 삼성이 홈런 치자마자 정상호 1루타 ㅋㅋㅋ
OOOO2016 시즌 신더가드 홈런 수 > 정상호 홈런 수 + 박종윤 홈런 수


포수

OOOO포수가 정상호네잉
OOOO류제국은 공의 움직임이 참 좋은 편이고 정상호는 프레이밍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그걸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포수
OOOO선발포수 정상호... 왜? 왜?? 도대체 왜???
OOOO 17.인가 쨋든 내 사랑....꿈에도 너온 내사랑임...ㅠㅠㅍ지금은 타팀에있지만 슼시절의 정상호가 넘 좋았습니다...난 포수 포지션이 넘 좋아...

OOOO투수 데이비드, 류제국, 우규민, 이동현, 임정우, 진해수, 정찬헌, 김지용, 소사, 봉중근 포수 유강남 정상호
OOOO상위팀 포수 위에서부터 양의지 김태군 박동원 정상호 이홍구 데려가면 되겠네요.
OOOO정상호는 그냥 백업포수로서는 든든한 것 같음. 포수진 보강이라는 목적 자체는 성공한 듯


류제국

OOOO오늘 MVP 류제국 + 정상호
OOOO오늘 수훈갑은 류제국 정상호일세.
OOOO류제국 인상 너무 좋음. 아까 정상호랑 웃으며 안을 때 둘다 멋있었음
OOOO그러고보니까 왜 정상호 선발이지? 류제국 맞춤인가

OOOO류제국 정상호한테 개기는 중인줄 알았는데, 그냥 오늘 컨트롤이 안되는거였네ㅋ
OOOO류제국의 안정된 피칭은 정상호 리드가 50% 는 하는 듯…


유강남

OOOO거봐 유강남 < 정상호임
OOOO정상호는 뭐야 어제 유강남 병살쳤다고 정상호를 내는거야?
OOOO양상문 감독은 "유강남이 못해서 뺀 건 아니고 중요한 경기라 정상호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OOOO아니 유강남을 대주자로 쓰고 정상호를 집어넣었어야지 왜 작뱅을 대주자를 써
OOOO흠 찾아보니.. 허프가 올시즌 유강남과 8경기 선발로 호흡 맞췄고.. 박재욱과 3경기 호흡 맞췄네.. 오늘 정상호보다는 유강남 나오겠네.

OOOO정상호는 박경완 조인성 그늘에, 팀 옮기니 유강남 그늘(?)에 있어서 평생 광합성을 못하는건가.....
OOOO정상호 -> 윤진호 -> 유강남 윤진호 오늘 기록 서전트 점프 2회
OOOO 아뇨, 정상호 -> 윤진호 -> 유강남요 ㅋ


이형종

OOOO타순에 구멍이 가득하니 점수가 날리가 있나.. 2번 이형종 7번 정상호타순은 좀 아니잖아


엘지

OOOO그런데 엘지 여기서 점수 못내면 아까 정상호도 나가고 용암도 나가고 마치 넥센 4번타자 유재신 같은 상황이 연장동안 계속 될텐데..
OOOO엘지 정상호 오! 무적엘지 정상호~ 엘지정상호 호 오!!!
OOOOㅝ어어~ 엘지정상호 ~~~`` 워어~ 무적엘지 정상 호~~~~~~~~~~엘지정상호

OOOO롯데에 박종윤, 엘지에 정상호. 개띠
OOOO아니 양파고 왜 대타안씀???엘지팬뿐만아니라 조크보 모든팬들이 정상호기대안해
OOOO엘지에 정상호는 마치 꼴데에 전발놈같은 존재아니냐
OOOO 엘지 정상호요?
OOOO무적엘지 정상호~~~
OOOO10/11 20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호주 일본 /3위#기아 엘지 /4위:한국 이란/5위:양현종/6위:갤럭시노트7/7위:정상호/8위:박보검 내사람/9위:고대영/10위:김지원
OOOO정상호 엘지 언제감? 이재원한테 밀렸나

OOOO워어 무적엘지 정상 호오오오오오 엘지 정상호 워어어ㅓㅓ
OOOO엘지도 왜 이병규 정상호를 이런 큰경기에 안썼을까
OOOO 엘지도 정상호가 안나왔네요 ㅠㅠ 갓상호 가을야구 경험있는애인데.. 우승반지도있고..
OOOO워~ 무적엘지 정상호~ 워어 무적엘지 정상호~~
OOOO올해 엘지는 전력보강이 없었지... 이 생각하다가 정상호 영입하긴 했지 근데 그건 보강이 아닌거같아
OOOO워 엘지 정상호 워어 엘지 정상호 #RT한_트친에게_노래가사로_고백
OOOO정상호~ 엘지의 정~상호~


끝내기

OOOO그럴리는 없겠지만 정상호가 끝내기 호무란을 치면 32억 값 했다 본다
OOOO정상호 담장넘기는 끝내기치면 피자돌린다
OOOO정상호가 끝내기 칩시다! #아무말
OOOO이렇게된 이상 9회말 끝내기...누가 있으려나.....정상호??? 아님 대타 강남이??? 누구든 영웅하나 나와라
OOOO정상호를 낸거는 게임을 빨리 끝내기 위함이냐


제발

OOOO대기 타석에 정상호라니 석환아 제발 부탁 좀 하자
OOOO정상호 잘한다 끝까지 제발 ㅠㅠ

OOOO정상호 제발 쫄지마라 자꾸 볼 빼지마
OOOO정상호 그 와중에 귀여웠음. ㅠㅠ 너무 조흔데 ㅠㅠㅠㅠ 오빠 제발 2할이라도 찍고 끝내주오


시즌

OOOO그러고보니 결승 주자가 정상호 대주자 ㅋㅋㅋㅋㅋ 이런 빅픽쳐인 줄 모르고 시즌 내내 함부로 정상호 선수를 깐 점 사죄드립니다 ㅠㅠㅠㅠ
OOOO아 씨 정상호 시즌타율 결국 내 키 넘겼네
OOOO정상호 1년에 1주일은 잘한다매.. 이번시즌에 한 이틀 일한 것 같은데 나머지 포시에서 좀 했으명
OOOO올 시즌 통틀어 볼 때 솩이 가장 잘한 짓정상호 안잡은 거(...)
OOOO요상하게 정상호가 시즌 막판부터 볼넷만 졸라리 고르더라

OOOO정상호도 포스트시즌 역대 성적 0.194네.. 의외다
OOOO 정상호는 sk시절 포스트시즌에서도 2009년 한국시리즈 제외하면 타격 별로였어요......... ㅠㅠ
OOOO우와아아 정상호 시즌 23호!!!!!!!!!


정상호

OOOO정상호 가을야구 DNA 인정합니다
OOOO정상호도 빼놓을 수 없다. 진짜 짬을 무시할 수 없는거구나.
OOOO이로써 정상호 영입은 꿀fa
OOOO오늘 mvp는 정상호!!!!!

OOOO정상호 32억 중 2억 까주마
OOOO 큰경긴 역시 정상호가..
OOOO히어로는 정상호 아님미까??
OOOO오늘 MVP 정상호
OOOO어머 정상호
OOOO정상호가 뛰넼ㅋㅋㅋㅋ
OOOO정상호까던분들 일로와서 엎드리세요

OOOO정상호가 세잎?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서 이기면 정상호 흉 본 것 백번 사과할게요
OOOO정상호 잠실에서 만리런 쳤을 때 직관 갔었는데.
OOOO정상호님 감사합니다! 오늘의 노고를 잊지않겠어요! 자 이제 주인님 부탁합니다!
OOOO 똥차 오브 똥차 정상호
OOOO정상호 1년동안 원기옥모았으니..
OOOO여기서 정상호 들어오면 얜 16억 밥값어치함

OOOO아니 이걸 정상호가?
OOOO정상호 ㅠㅠㅠㅠ
OOOO크으 정상호 크으으으으으으으ㅡ으으으
OOOO정상호 미침
OOOO정상호가 출루하였는데 과연
OOOO정상호 출루로 밥값했다
OOOO정상호는 추워지니까 야구하네

OOOO이걸 정상호가?
OOOO정상호!!!!!!'ㅜㅜㅜ
OOOO정상호 오늘 밥값한다
OOOO오늘 정상호 미쳤다 진짜 ㅛㅣ발 역씌ㅜ가을이다!
OOOO정상호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OOOO정상홐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공은ㅋㅋㅋㅋㅋ둥글곸ㅋㅋㅋㅋㅋㅋ알수없넼ㅋㅋㅋㅋㅋㅋ
OOOO예전에 좋아햇던 정상호

OOOO크으 정상호 오늘 제일잘함
OOOO다같이 식물일때는 정상호가 타격왕인가;;
OOOO으아 정상호 ㅠㅠㅠㅠㅠㅠ
OOOO정상호 왠열?
OOOO정상호 몸값 다했다
OOOO오 정상호가 쳤네
OOOO허허허허허허 정상호가 결국 하나 쳐 냈네

OOOO오 정상호가
OOOO와.... 저 또 말씀드려요. 정상호님 부디 부탁드립니다
OOOO정상호 양심 있으면 뭐라도 해라
OOOO정상호 칠때 되지 않았냐
OOOO정상호 나오면 자동아웃...
OOOO정상호는 뭐......
OOOO정상호 하나 해라

OOOO정상호오?
OOOO정상호가 하나 칠듯 ( 막던짐
OOOO정상호 사요나라각?
OOOO정상호 타석에 대타 나오려나
OOOO아니 근데 진루타 치고 뭐저렇게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기가 페넌트에 정상호 정도 한 사람도 아니면서 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정상호 니가
OOOO정상화 시켜주세요 안되면 정상호라도 시켜주세요

OOOO정상호 진짜 아직 안늦었다 기술 배우자
OOOO정상호 타팀인데 현실욕나온거 처음
OOOO 정상호요...
OOOO나포함 그 누구도 정상호가 칠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OOOO정상호 답이 없구나
OOOO그 정상호 우리 정상호였는데... (하나마나한 소리)
OOOO정상호 타율이랑 안익훈 타율이랑 누가 더 높은가.. 안익훈이 높을 것 같은데..

OOOO정상호는 전생에 분명 양치기 소년이었을 거야....
OOOO정상호 꺼져
OOOO정상호....ㅂㄷㅂㄷ
OOOO정상호..
OOOO정상호로ㅅ...아 아닙니다
OOOO정상호 ㅋㅋㅋㅋㅋㅋ
OOOO아까부터 이럴때 꼭 정상호야. ㅡㅡ

OOOO정상호는 빠따소리가 공 뿌서질거같아서 뭔가 무섭군
OOOO 네!! 얼른 정상호가 적시타 치기를 바랍니다 ㅠㅠㅠㅠ
OOOO크 정상호 이정도면 밥값했다
OOOO정상호 진짜 하나만 치라고
OOOO아...지금 탐라가 묘하게 분단현상을 빚고 있다. 정상호를 믿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ㅋㅋㅋㅋ
OOOO이번에 정상호 쓰리런시 적당한곳 10만원 기부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