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김선빈


OOOO오늘 와일드카드전은 양팀 유격수 오지환하고 김선빈이 다 해묵어버리네 ㅋㅋㅋ
OOOO아 스포츠뉴스 보면 안되는데전어 먹다가 김선빈 '와' 오지환 '악' 보고 두번 주금 ㅠㅠ
OOOO가능하다는 전제 하 신본기 ↔ 오지환(김선빈) 또는 정훈 ↔ 안치홍 바꾼다고 하면 바꾸기 싫다는 꼴빠들 정말 많다고 봅니다. 왜? 우리 선수가 더 잘한다는 착각에 빠져 살기 때문이죠.
OOOO오늘경기는 분명 에러가 경기를 지배할것으로 예상 해본다...엘지외야의 소녀 어깨....오지환의 이상한 허슬....기아외야의 불안함...김선빈의 뜬공 트라우마......
OOOO오늘 게임의 1등공신은 헥터, 2등 오지환, 3등 김선빈, 4등공신 유강남
OOOO오지환-김선빈 보니 사람은 안변하네
OOOO오지환과 김선빈이 서로 클러치에러를 나눠가질뻔 했는데 결국 유강남의 발이 가장 큰 실수였다.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lunamoth
OOOO오지환 파워송구 vs 김선빈 풋워크
OOOO오지환이 역적이 되는 순간과 김선빈이 극적으로 살아나는 순간을 함께했더
OOOO아까 오지환 멘탈 털리고 김선빈 호수비까지 보고 껐는데.. 언제 이렇게 됐지
OOOO사실 2실점이 김선빈한테서 비롯된거긴 하지만 대신 최소 2점정도는 막아줬으니까 도찐개찐 오지환은 2점 주고 1점 냈으니까 손해
OOOO고효준의 가을 야구, 김선빈에게 뜬공, 오지환의 지배. 가을이다. 종합선물세트같은 가을야구다.
OOOO오늘 유격수들 쩐다 오지환 2에러 김선빈 1에러 유지현 주루사 유도
OOOO김재호 손시헌 김하성 오지환 김선빈 유격수만 놓고 보면 넥센이 우승 아님?
OOOO오지환 김선빈 둘이 경기를 지배하내
OOOO오지환 김선빈 양대트라우마 ㅠㅠ
OOOO미필 오지환의 실책과 군필 김선빈의 실책을 보니 역시 군대는 안 갈 수 있으면 안 가는게 최고라는 진리를 또 다시 배운다
OOOO#김선빈#오지환#앤드루스 유격수의 새(?)역할론을 제시하는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 안타치니 김선빈 실책
OOOO아니 왜 안 보고 있다가 내가 중계를 틀기만 하면 실책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 중계 딱 세번 켰는데 오지환실책1 오지환실책2 김선빈실책1 이렇게 나옴 ㅋㅋㅋㅋㅋ
OOOO오늘 와카전은 김선빈 대 오지환인가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royikim
OOOO오지환의 지배 vs 김선빈의 뜬공
OOOO와 김선빈 오지환 순식간에 상황역전
OOOO김선빈과 오지환의 운명이 엇갈렸어 ㅋㅋㅋ
OOOO고영우투입 > 오지환 2루타 > 김선빈 에라
OOOO오지환이랑 김선빈이 경기를 지배하네
OOOO유격수 수비에서 승부가 갈린다 오지환의 2실책 김선빈 - 안치홍의 키스톤 플레이는 명불허전
OOOO 김선빈 vs 오지환 진짜 어마무시 하네요
OOOO10/10 20시-#네이버 #실검 1위#김선빈 /2위#오지환 /3위#김혜수 /4위:방탄소년단/5위:기아 엘지/6위:정채연/7위:한국 이란/8위:tvn 시상식/9위:달의연인/10위:갤럭시노트7
OOOO김선빈 예비역 오지환 미필 걍 이차이 끝
OOOO현재까지 오늘의 베스트 플레이어 김선빈 워스트 플레이어 오지환
OOOO오늘 결정적인 수비 2개를 한 김선빈 오늘 결정적인 수비 2개를 한 오지환
OOOO 김선빈은 호수비 2개로 더블플레이 2개 만들면서 공헌, 오지환은 쉬운 정면타구 2개를 에러하면서 2점 헌납했네요
OOOO스브스 잔인하다 오지환이랑 김선빈 비교장면 보여준다
OOOO 오늘 현재까진 유격수 수비대결에서 KIA가 좋네요.김선빈은 깔끔한수비..반면 오지환은 2실책..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song_virus
OOOO기아 김선빈 2번의 병살 호수비는 2번의 오지환 실책과 비교되네
OOOO오지환과 김선빈의 차이 미필과 군필 이래서 남자는 군대를 갔다와야...
OOOO김선빈 덕분에 기아가 이기고 오지환 때문에 엘지 지겠다 이거;;
OOOO경기를 지배하는 양팀 유격수. 오지환 2실책(2실점) 김선빈 2병살(수비)
OOOO머리는 엘지나 넥센이 올라오기를 바라는데 마음이 자꾸 기아를 응원함 만약에 경기 이대로 끝나면 오늘은 헥터 vs 허프가 아니라 김선빈 vs 오지환 이었던걸로
OOOO김선빈 대 오지환
OOOO☆★빨간 유니폼을 입은 선수는 오지환이 아니고 김선빈입니다☆★
OOOO오지환 김선빈 정말 극명한 차이다.... 적어도 오늘 경기에서만은
OOOO김선빈선수 호수비로 병살 아무생각없이 보다 소름 돋았다;;; 오지환은 비교되서 더 까이겠네
OOOO경기가 LG vs 기아가 아니라 오지환 vs 김선빈이 된건가
OOOO김선빈..오지환..군필과 미필의 차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선빈 >>>>>> 오지환 같은건가
OOOO김선빈 오지환 너무 비교된드 ㅋㅋㅋㅋ
OOOO김선빈 vs 오지환 ㅋㅋ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jsabu
OOOOㅋㅋㅋ김선빈 수비 그렇게 하면 오지환은 뭐가 되냐
OOOO아니 야구가 무슨 오지환 대 김선빈 대결로 가....
OOOO김선빈과 오지환의 차이인가.
OOOO김선빈 vs 오지환이네
OOOO낼 스포츠 1면은 김선빈이 오지환을 이겼다 비스꼬롬한 내용이겠지 ?
OOOO오지환 선수 엄청 긴장~ 상대 팀 김선빈 유격수의 호수비를 보고 더 긴장한 듯
OOOO오지환 수비로 엘지는 액막이하고 김선빈 수비로 기아는 운 다쓴듯
OOOO김선빈이가 오지환보다 몇배는 잘하네

실책


OOOO 걍 우리가 못해서 진거니 뭐 ㅋㅋㅋ 오지환 실책이 아쉽긴하지만..
OOOO 오지환 앰터진새끼 실책 ^ㅁ^
OOOO엥 실트에 오지환실책??
OOOO오늘 제일 잘못한놈은 실책머신 오지환도 마운드를 끝까지 지키지 못한 헥터도 엘지의 식물타선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집에서 치킨먹던 박종윤이다...
OOOO와카 1차전은 오지환의 실책, 그리고 8회말 유강남의 주루 미스가 승부를 갈랐다고 보면 되겠다. 특히 개인적으론 후자가 오늘 경기의 반전 여지를 완전히 없애버렸다는 점에서 좀 더 무게감이 있지 않았나 싶고. 여하튼 재밌어…
OOOO오지환 실책 왜 실트져 ㅋㅋㅋㅋ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MisTRaL_BR
OOOO오지환 실책 두개했구나 ㅋㅋ
OOOO와카 1차전은 오지환의 실책, 그리고 8회말 유강남의 주루 미스가 승부를 갈랐다고 보면 되겠다. 특히 개인적으론 후자가 오늘 경기의 반전 여지를 완전히 없애버렸다는 점에서 좀 더 무게감이 있지 않았나 싶고. 여하튼 재밌어졌다. #야구
OOOO오지환 뉴스에 결정적 실책 ← 뜸 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실책으로 기아에 2타점 적립이요~ 사실상 오늘의 mvp
OOOO오늘 엘쥐의 패인. 1. 오지환의 실책 2. 유강남의 주루미스 끝.
OOOO??? 잠실 20홈런 국대 골글 유격수가 있고 와카 1차전에서 2개의 실책을 기록한 엘지 오지환이라는 선수가 있다. 누굴 택할 것인가? ??? 전자를 택하겠습니다. ??? 응 오지환 실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책이 지배한다니까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환 근데 머리색이쁘더라?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CitrusTM
OOOO실트 오지환 실책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실책이 실트인 이유는..??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OOOO오늘의 패착은 무엇보다 오지환의 실책이지만 4점 차에서 유강남 대신 3루주자 대주자 쓴 거랑 클린업 침묵도 한몫했다 애초에 클린업이 침묵하고 클러치 에러 나오면 이길 수가 없지
OOOO오지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슨 욕을 해줘야 돼 1회 실책에 껄껄 웃었는데 오늘 개엘지의 시초가 될 줄 알았으면 그거 보자마자 나왔을텐데 아옼ㅋㅋㅋㅋㅋ새꺜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보겠다고 끝까지 남아있었지 광광..
OOOO실트에 오지환 실책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엘지가 진건 오지환 실책 때문이긴함
OOOOLG 오지환 실책 유강남 객사만 아니였으면 이겼다 ㅆㅂ
OOOO나는 왜 집에 일찍 들어가서 약먹고 푹 자고 일어나니 아 어제 졌나보네 오지환이 실책을 두개에 병살은 세개에 빠따가 뒤졋ㄴ다고?<- font="">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stabilitier
OOOO앜ㅋㅋㅋㅋㅋㅋ실트 뭔가했네 오지환 실책했구나 심적부담크겠...큼...
OOOO오늘 경기 후로 오지환은 왜 국대가 아니죠? 하는 글은 덜 보이겠지. 오늘 실책보고도 오지환 국대감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을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졸지에 비밀홍어됨ㅋㅋㅋㅋ2타점 실책ㅋㅋㅋ
OOOO오지환실책실트얔ㅋㅋㅋㅋ마치라잌 김상수 실책할때가 생각나는군요
OOOO 걱정마십쇼. 오지환이 수비 실책으로 2점 준 것으로 오늘 경기 끝
OOOO결국 오지환 실책으로 난 2점이 뼈아프게됐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가을이다 가을 단기전 이런 맛이 있지!!
OOOO오지환 실책 아니었으면 진짜 ㅋㅋㅋ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sseungah74
OOOO오지환 실책 왜 실트지 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와일드카드전 ㅋㅋㅋ 허프 잘 던졌는데 오지환이 모든걸 지배하는 실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환 실책 실트뭐얔ㅋㅋㅋㅋㅋㅋ실검에실트에 난리네
OOOO오지환 실책 실트야 ㅋㅋㅋ
OOOO오지환이 실책을 했으니 만회를 해야겠지 ㅋㅋ
OOOO오지환의 실책이 없었다면 명경기로 손꼽을 만한 매치업인데 허허허
OOOO오지환 실책만 물고 늘어질 일은 아닌거 같은데 빠따가 일을 안하는데 그새끼가 실책을했든안했든 지고있는게 문제임 ㅋㅋㅋㅋㅋ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mf_dice
OOOO 4회에 오지환 실책으로 엘지가 2점을 내줬어요ㅋㅋㅋ꿀잼
OOOO알바하느라 못봤는데 오지환이 실책했나보네 네이버 메인에..... 오늘은 기아가 이기겠네
OOOO 아 영상 보니까 채은성이 아니라 오지환이 실책한 거라고 그러는군
OOOO냄비새끼들 또 시작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 수비가 임팩트 있는 실책이 크다는건 인정하지만 그래도 올해 한거 따져보면 김재호한테 쨉도 안될 정도는 안될텐데 애미터진 씹돡새끼들 말하는거보소 ㅋㅋㅋㅋ 느그들도 노리타…
OOOO오지환, 오지환 하길래 뭐지 했는데 실책 했었네
OOOO초반부에 오지환 실책하는 거 보고 멘붕 왔을 것 같다고 일행이랑 얘기했는데 결국 오지환 실책으로 점수났네 아이고
OOOO오지환 실책 계속 리플레이 되니까 우리팀 아니어도 맘이 좀 그렇네;; 반면 선빈이는 수비 넘 잘해서 참 이쁘다.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But_sunrise
OOOO오지환선수가 그렇게 실책을 했군요 스브슥가 무한 조리돌림한다
OOOO오지환 실책 엄청 보여주네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실책 그만 보여주세요 체할 것 같으니까
OOOO오지환실책 ㄷㄷ
OOOO방금 오지환이 실책한곳은 강정호도 실책자주하던곳이고 김재호도 자주하는곳아님? 저기 정비 언제함?
OOOO스브스 오지환 두번 죽이네 실책하고 호수비를 같이보여줌
OOOO오늘은 누군가의 시동이 필요한데 이왕이면 오지환 답지 않은 두차례 실책을 한 오지환 한방이 필요하겠네요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lgtwins_news
OOOO 오지환이 실책한게 참...
OOOO속이 다 시원하네 오지환 실책 생각하니 막 웃음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지환 2실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의 저 실책 하나가 오늘의 승부를 가를 수도 있겠는데... 그럼 오지환은 2016 최고의 역적이 될 수도 있겠고...
OOOO진짜 오지환이는 실책이 문제야 ㅋㅋㅋ
OOOO오지환 가을마다 실책하는게 예술 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실책하는거 보니까 남일이 아니야.....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Chyomuu
OOOO오지환 실책 2개;;;;;;;;
OOOO치킨집에서야구보고잇는데 오지환 실책하자마자 다같이 아!!! 함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2실책 ㄷㄷ하너
OOOO 투수전 하다가 오지환 실책해서 2점 먹음
OOOO오지환이 입대기념으로 2실책 선물을 KIA에 주는구나~~잘하면 내일도 가을야구를 할수 있겠는데...
OOOO오지환 WBC에서 실책하면 전국민한테 욕먹어요 ㄷㄷㄷ
OOOO만나서 반갑습니다 오지환입니다 실책 날라갑니다 준비 됐습니까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12262618
OOOO내야수가 실책했을 뿐 오지환이
OOOO수비범위가 타 유격수들보다 넓다던 오지환 실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비범위가 넓으면 뭘하죠? 못 막는데?
OOOO 유격수 실책인거보면ㅇ ㅗ늘 오지환 욕 싹바가지로 먹겠네
OOOO오지환의 실책에서부터 엘지가 말리네.
OOOO오지환 실책으로 2점 헌납 ㅋㅋㅋㅋ
OOOO퍄 오지환 두점짜리 실책 ㅅㅅㅅㅅ
OOOO 화끈한 오지환 실책 ㅅㅅㅅㅅㅅㅅ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1219105
OOOOㅋㅋㅋㅋㅋㅋㅋ 기아타이거즈 2득점 선츀ㅋㅋㅋㅋㅋ 오지환 2실책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실책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지환 실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타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두 번째 실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 또 실책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회초 2사 1루 KIA 나지완을 헛스윙 삼진으로 잡은 LG 허프가 김주찬의 내야땅볼 때 실책을 범한 오지환을 격려하고 있다.
OOOO 오지환의 실책은 갓댐 아닌 액땜 그걸 보고도 응원하는 내 맴 타석에서 쓰리런 bam~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luv_u_9
OOOOLG트윈스 창단 첫 와일드카드전 실책 1호 오지환..
OOOO지배 실책인가 했는대 기아팬들 와 오지환 화이팅~! 이러고 뚱나비 삼진당하니까 엘지팬분들ㅋㅌㅋㅋㅋ 나지완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첫실책의 주인공은 오지환
OOOO다이스님 말씀이 무색하게 1회부터 실책 오지환

유강남


OOOO오늘결정타는 오지환도아니고 유강남주루사임
OOOO박용택 히메네스 채은성 오지환 유강남 우규민... 참 골고루도 못했네... ㅎㅎ
OOOO오늘 경기에서 까여야 할건 오지환이랑 유강남임 솔직히 허프는 진짜 잘 던졌는데 둘이 경기 망침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kkh05221
OOOO오지환... 유강남.......
OOOO히메네스본인 고향 (도미니카공화국)까지 구르고 헤엄쳐서 가야함 오지환, 유강남 본인 집까지 앞구르기 뒷구르기 반복해서 가야함
OOOO나름대로 각자 커리어하이 활약을 하며 이번시즌을 이끌었던 오지환 유강남이 수비와 주루에서 각각 결정적 삽질을 하니 까지도 못하겠구먼. 걍 수고했어, 좋은 경험이 될거야. 낼 이기자구! #LGTwins #준PO_1차전_패배
OOOO 유강남이 오지환을 살려주는 느낌이네요
OOOO오지환 클러치에러 우규민 등판 유강남 주루사
OOOO유강남 기술적으로 우익수 앞으로 보냈다! 2루주자 오지환 3루 돌아 홈으로, 1루주자는 3루까지! 무사 1,3루. 4대1, 3점 차!
OOOO유강남 안타!! 오지환 득점. 무사 1, 3루. 8회말 현재 스코어 기아 4 대 1 엘지.
오지환 김선빈 실책 유강남 경기를 박용택 유격수 히메네스 정성훈 채은성 손주인 smithereens_5
OOOO오지환, 유강남이 엘쥐 키인데..
OOOOLG)김용의(CF)-이천웅(LF)-박용택(DH)-히메네스(3B)-채은성(RF)-오지환(SS)-정성훈(1B)-유강남(C)-손주인(2B) #KBOPostseason #Stage1 #Fallclassic #Game1
OOOOLG 트윈스의 라인업임. 고참 스타와 루키급을 최대한 고루 분산 배치하려는 의도가 읽힘. 정성훈이 7번~ 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
OOOO엘지 선발 라인업 김용의(중견수) 이천웅(좌익수) 박용택(지명타자) 히메네스(3루수) 채은성(우익수) 오지환(유격수) 정성훈(1루수) 유강남(포수) 손주인(2루수)
OOOO와카 라이납ㅋㅋ 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 선발투수 데이비드 허프.
OOOO오늘 라인업 헥터상대 김용의 0/11 이천웅 1/3 박용택 5/8 히메네스 3/11 채은성 4/9 오지환 1/4 정성훈 3/6 유강남 3/5 손주인 1/6
OOOO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
OOOOLG는 이날 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OOOO와일드카드전 라인업 공개됨. ◆ LG 라인업 김용의(중견수)-이천웅(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채은성(우익수)-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 선발투수 데이비드 허프.
OOOO☆헥터상대 LG타자들 성적 김용의 11타수 무안타 이천웅 3타수 1안타 박용택 8타수 5안타 히메네스 11타수 3안타 채은성 9타수 4안타 오지환 4타수 1안타 정성훈 6타수 3안타 유강남 5타수 3안타 손주인 6타수 1안타
OOOO김용의8 이천웅7 박용택D 히메네스5 채은성9 오지환6 정성훈3 유강남2 손주인4 데이빗 허프 P
OOOO이어 오지환(유격수)-정성훈(1루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이 하위 타순을 이룬다. LG 선발 투수는 데이비드 허프. LG는 KIA 선발 헥터 노에시를 상대한다.
OOOO라인업 1. 김용의8 2. 이천웅7 3. 박용택D 4. 히메네스5 5. 채은성9 6. 오지환6 7. 정성훈3 8. 유강남2 9. 손주인4 P. 허프
OOOO헥터 상대 엘지타자 박용택 5/8 1홈런 3타점 OPS 1.852 유강남 3/5 정성훈 3/6 채은성 4/9 이병규 4/11 히메네스 3/11 문선재 1/2 양석환 1/2 이천웅 1/3 오지환 1/4 손주인 1/6 정상호…
OOOO헥터 상대 엘지타자 박용택 5/8 1홈런 3타점 OPS 1.852 유강남 3/5 정성훈 3/6 채은성 4/9 이병규 4/11 히메네스 3/11 문선재 1/2 양석환 1/2 이천웅 1/3 오지환 1/4 손주인 1/6 정상호 0/2 김용의 0/11

경기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를 지배한 오지환이랰ㅋㅋㅋㅋㅋ
OOOO오늘경기 못보거 지금 케이블로봤는데 오지환ㅋㅋㅋㅋㅋㅋㅋ 경기를 지배하셨넼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한다
OOOO오늘 모든 잘못을 오지환이 한 거라고도 생각 안 하고 내일 반드시 질 거라고도 생각 안 함 하지만 확신도 없는 경기를 보러 왕복 네 시간을 왔다갔다하고 경기장에서 오들거리면서 떠는 거 진짜 못해먹겠다ㅋㅋㅋㅋㅋㅋ그냥...속상함
OOOO잠실 20홈런 유격수는 국대 골글 유격수라구요???????? 네에?!?!?! 설마 그 주인공이 엘지 소속의 오지환처럼 경기를 지배하는 선수는 아니겠죠???
OOOO오지환 ㅂㄷㅂㄷㅂㄷ....동점이였을 경기를 ...
OOOO오지환 제가 경기를 지배하고 싶었습니다
OOOO오지환을 지배하는 자가! 경기를! 지배한다!!!
OOOO경기를 지배한 오지환ㄷㄷ
OOOO타임라인을 보니 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한거 같다
OOOO 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여러의미로)
OOOO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하네...
OOOO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하기시작합니다
OOOO오지환이 또 경기를 지배하네
OOOO 오지환이 경기를 지배합니다.

박용택


OOOO 박용택이요.. .오지환 의 에러두개를 예지한 다섯개의 손가락, .두판 ㅋㅋㅋㅋ
OOOO어쨋든 기아가 기세를 탔기 때문에 내일도 근소 우세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박용택 김용의 오지환같은 좌타자들이 양현종을 얼마나 극복하느냐가 엘지의 키포인트 인거 같고 기아는 류제국의 투구수를 최대한 늘려서 빠르게 강판시키는게 중요할듯
OOOO박용택 2루타-히메네스 적시타-채은성 안타-오지환 홈런 ㅋ..
OOOO9회말 박용택-히메네스-채은성-오지환
OOOO박용택 히메 출루 채은성 볼넷 오지환 끝내기냐?
OOOO엘지 라인업 보는데 박용택 정성훈 오지환빼면 다 처음보는 애들이네 ㅋㅋㅋ
OOOO포스트시즌 개인 역대 성적 오지환 타율 0.146 ㅠㅠ 이병규(7) 타율 0.333 박용택 0.301 정성훈 0.276

유격수


OOOO [단독] 오지환 퇴근불가... "성난 팬들이 무서워" (중략)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와일드카드 2차전이 끝난 직후 성난 팬들이 잠실구장을 둘러싸고 혼란을 빚어 유격수 오지환이 퇴근을 못했다고 전했다…
OOOO [단독] 오지환 퇴근불가... "성난 팬들이 무서워" (중략) 믿을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와일드카드 2차전이 끝난 직후 성난 팬들이 잠실구장을 둘러싸고 혼란을 빚어 유격수 오지환이 퇴근을 못했다고 전했다. 이에 경찰은....
OOOO앞으로 드립으로라도 오지환 국대/골글 소리 하지 말아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 사람은 내년에 유격수 때문에 복장이 터져서 오지환을 찾을 예정입니다...
OOOO현 시점 최고의 유격수는 오지환이다...
OOOO오지환 역시 탑클래스 유격수 답다. 14 강정호를 연상시킴.
OOOO 까는건 아니구 ㅎㅎㅎ 그냥 좀 아쉽잖아요 ㅎㅎㅎ 오지환한테 공을 많이 들였는데 얘가 군대가면 사실상 내년 유격수는 또 새로 시작해야하니까 ㅎㅎㅎ 그래서 엘지는 올해가 좀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ㅠ
OOOO근데 난 언제나..오지환의 유격수실력이 과평가되고 있다고 생각했어ㅋㅋㅋㅋㅋ 잘할땐 잘한다만 오딘가 부족한 부분이 채워지질않거든..그리고 그 부족한 부분이 제일 중요할때 나와
OOOO오지환 빼고 작뱅 유격수 시키라고

히메네스


OOOO히메네스 - 수비 하나는 좋았지만 타격부진을 덮을 만큼은 아니었다 너무한거 아니냐 볼도 못보고 안타도 못치고 병살까지 오지환 없었으면 워스트 오지환 - 워스트 오브 워스트 그나마 타격감은 나쁘지 않아보였으니 수비 집중 좀 하자 내일은.. 추워서 그러냐
OOOO오지환 히메네스덕분에 당분간 초코에몽 걱정은 없다요고야!
OOOO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오지환 히메네스 죽음으로 향하는 문 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화형식 명단 오지환 히메네스

정성훈


OOOO오지환 정성훈 니들이 경험이 없어서 그러는건 아닐텐데?

채은성


OOOO그래 아직 채은성과 오지환이 있다 #정신승리중
OOOO히메, 채은성, 오지환으로 이어지는.... 오지환...지배......게임을 지배....

수비


OOOO오지환은 원래 안되는 내야수비때문에 자기도 고생하고... 팀도 아작남... 왜 감독들이 오지환을 외야로 쓰지 않는걸까... 오지환 개인으로보나 팀으로 보나 안타깝다... 오지환 외야가면 엄청난 선수가 될텐데
OOOO오지환은 수비집중력이 안좋았는데 내가 보기엔 긴장해서가 아니라 방심한건지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OOOO 아 오지환 군문제가 있었죠 엘지도 가능성 있네요. 한화 수비코치 내년에 다시 일본갈텐데 하주석 기르기 용으로 이삼년 김ㅋㅋ 데려갈 수도 있을것 같아요.케티는 뼈가 영 제몫을 못하니 4강용으로 영입 고려할 수도 있을것 같구요
OOOO오지환 땅볼 4개 수비율 5할이네 ㅋㅌ
OOOO수비 못하는 오지환 주세요 수비 잘하는 박종윤 드릴테니깐요
OOOO김문호 나라잃은 백성 표정 오지환 특유의 울먹이는 표정 둘다 수비 실수 타석 삽질시 볼 수 있음
OOOO오지환 보면 김재호의 진면목을 알 수 있다. 클러치에러 없이 물 흐르 듯 수비하는 모습은 정말 발군.
OOOO오지환이 강정호보다 유격 수비 백방 낫다는 사람들 어디갔냐~~~~~~~~
OOOO오지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수비 범위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수비율 2위 오지환 사랑해ㅠㅜㅜㅜㅜㅜ
OOOO오지환이 수비에서 일을 낼 줄은 몰랐는데
OOOO오지환ㅋㅋㅋ수비 꼬라지ㅋㅋㅋㅋ
OOOO오지환의 좋은수비
OOOO와카 보는데 ㅋ 허프 존잘 느낌이...ㄷㄷ 글고 오지환 숏수비 스텝 참 좋다
OOOO이번엔 안전하게 수비하는 오지환
OOOO오지환급 수비

허프


OOOO이러면 꼭 허프가 못해서 진거같잖아? 못한건 오지환인데.
OOOO허프야 오지환 대신 내가 사과할께 엉엉
OOOO허프 "하 오지환 "
OOOO 오지환 하나 때문에 잘 하고 있던 허프 이게 무슨 일이야!
OOOO허프한테 내년에 오지환 군대가서 없다고 재계약하자고 하면 할 것 같아.
OOOO허프 혼자 야구하냐 빠따들 특히 오지환 일해라 좀
OOOO울화통 한화의 껍데기 메이저리거 에릭 서캠프 보다가 헬쥐 허프 투구 보니깐 급이 틀리네 틀려~~제구는 기본이고 오지환 똥에러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이닝 끝내버리는군. 저런 투수들 어디서 데려오나요?

엘지


OOOO인스타그램에서 오지환 검색하니 별개 다 나오네..기분 좋아서 그러는건 알겠는데 엘지팬들 검색은 안되게 선수 이름은 넣지 말지 해시태그 오지환 넣고 잠실의 주인 기아라고 써놓는 총맞은 기아팬은 뭐지? 진짜? 나도 트위…
OOOO성영훈이 오지환 인스타 좋아요 눌러놨길래 들어가봤는데 댓글에 어떤 쥐빠갘ㅋㅋㅋㅋ "이렇게 욕하고 잘할때만 팬할거면 두산팬하지 왜 엘지팬해요? 두산 유니폼 사세요" 이래놨는데 아 님도 쥐팬이지만 두산이 존나 잘하는건 아시나봐여 ㅋ…
OOOO오지환 없는 엘지는 상상할 수 없는데 나쁜 의미가 아니라 좋은 의미로 그러하다… 제발 내일은 이기자.
OOOO지금 딱 러브레터 후반 느낌이다. 엘지는 이미 와카에서 떨어졌고, 와카에 떨어진 엘지를 산장에 모인 세 사람이 추억하는 장면이 펼쳐지는 중… 오지환데스카! 아아…
OOOO 오늘 엘지가 이기거나 비겼음 끝나는거였는데 오지환이.... 머 내일도 비기기만 해도 엘지는 올라갑니다...ㅋㅋㅋㅋ
OOOO성영훈이 오지환 인스타 좋아요 눌러놨길래 들어가봤는데 댓글에 어떤 쥐빠갘ㅋㅋㅋㅋ "이렇게 욕하고 잘할때만 팬할거면 두산팬하지 왜 엘지팬해요? 두산 유니폼 사세요" 이래놨는데 아 님도 쥐팬이지만 두산이 존나 잘하는건 아시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랜만에 엘지 야구 보려고 마음먹고 왔는데 엘지 누가 바뀌었다고 했능가 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야구 참 못하고요 ㅋㅋㅋㅋ 오지환은 더 쓰레기가 되었네요 ㅋㅋㅋ 거기서 개념없는 조낸 큰 스윙은 감동적이기까지 바뀐게 진짜 하나도 없고ㅋㅋㅋㅋ군대로 꺼지세요 ㅋ
OOOO오지환을 믿으세여 엘지팬 여러분.
OOOO10/10 21시-#네이버 #실검 1위#펜타곤 /2위#달의연인 /3위#기아 엘지 /4위:김주찬/5위:월화드라마/6위:오지환/7위:프로야구/8위:방탄소년단/9위:김혜수/10위:정채연
OOOO그래도 오지환믿어야지 엘지는 오지환이 보통놈이아님
OOOO와 벌써 8회네 지금쯤 경기장 뒤 엘지 선수단 주차장에 오지환 화형대 올라가고 있을듯
OOOO내일 엘지가 떨어지면 오지환은 눈물을 흘리겠지?
OOOO이러고 오늘 기아가 이겨도... 내일 오지환이 잘해서 이기면 엘지가 올라가는게 와카전이지.
OOOO 근데 미국이나 여기나 내야수들이 말썽이군여 엘지 오늘 지면 오지환 살아서 나갈수 있을런지...
OOOO엘지팬들아~ 오지환이 국대급이라며? 푸하하하
OOOO무적엘지~~ 오지환~~ 무적엘지 오지환~~워우어워어어어~~ 무! 적! 엘! 지! 오! 지! 환!
OOOO지환아 오늘 그렇게 한 번만 더 가자. 무적엘지 오지환!
OOOO전국에 엘지팬들 오지환 욕하는소리가 여기까지 들림
OOOO오지환 군대갔다와서 정신차려라 나야뭐 고마운데 엘지팬 불쌍하다
OOOO엘지덕아웃 박수치는데 오지환 공떨굼...

2루타


OOOO2016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Kia VS LG 8회말 추격의 의지를 보이는 오지환 선수의 2루타 입니다! #LGTwins
OOOO오지환 2에러 속죄의 2루타ㅋㅋㅋ
OOOO오지환 2루타로는 부족해!!!
OOOO8회말 첫 타자 오지환 2루타!!
OOOO오지환 2루타
OOOO오지환 2루타 쳤다
OOOO오오 오지환 2루타
OOOO트윗쓰자마자 오지환 2루타 ㅋㄱ
OOOO오지환 속죄 2루타!!
OOOO오지환 2루타 선두타자 출루

오지환


OOOO지금 신천에서 술마시고 귀가하는 길인데 기아 유니폼 커플이 신나게 오지환 응원가 부르더라 후..... 니네 잘한 선수 응원가만 부르자 제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