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0, 2016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연기

OOOO분명 뭔가 유치하고 그런건 있는데 정치싸움, 재벌싸움, 거기의 희생양, 그 사이에 끼게된. 주인공 이라는 포지션은 정말 재미있음. 배우들 연기력도 꽤나 훌륭하고. 특히나 송윤아가 연기하는 최유진은 정말 입체적인지라...
OOOO송윤아 연기 완전 개잘하니까 조 ㄴ나 소름이 끼친네 ㅠㅠㅠ
OOOO 송윤아 연기보는 드라마
OOOO오늘더케이투 분량종범ㅠㅜ 윤아 발연기짜증 지루ㅜ연기넘못해서 송윤아씨땜에 살렸다ㅋ몰입좋음 굿ㅋ 연기지림ㅎ 드라마 빨리끝나고 윤아하고빨리 빠이하자ㅡㅡ
OOOO 그리고.. 송윤아 사람으로서는 모르겠지만 배우로서는 정말 멋진사람이라.. 진짜 연기 대박이에요..ㅠ
OOOO 송윤아님 연기 잘하셔요.
OOOO송윤아 연기 쯘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송윤아 연기 진짜 소름돋게 잘해 진짜 와아아 입이 떡 벌어지게 연기천재야
OOOO임윤아도 송윤아 같은 연기하면 좋겧닿
OOOO송윤아 연기ㄷㄷ하다
OOOO말도 안되는 스토리지만 Tvn K2를 보는 이유 ~ 송윤아의 연기 몰입도! 삶의 자리에서 가장 빛나는 이들의 삶은 언제나 매력적이다. 설경구와 송윤아의 택도 아닌 이혼설은 이번엔 묻히길....^^
OOOO송윤아 연기 존나 잘한다 ㄷㄷㄷ
OOOO근데 조성하씨 고리고 송윤아님의 연기실력 진짜 장난아니에요
OOOO송윤아 연기 쩐다

OOOO더케이투. 임윤아따위말고. 장말 송윤아를 보면 형용하기힘든 슬픔과 소름이 올라온다. 미친연기력도 그렇지만 저 여자의 순수하고 열정넘쳤던 젊은시절이 지금의 저독한 모습에 가려있다. 저 여자가 나는 한가지 모습으로 보인다. 조성하따위는 손모가지 잘라야
OOOO송윤아 연기 넘 쩔어주는게 당신은 대통령되기 싫은거죠? (이런대사)하는 톤이 넘 무서어....진짜 미친것같고...
OOOO와... 송윤아 연기 흡입력 엄청나다
OOOO송윤아 지창욱 둘 다 연기랑 외모 열일 너무 감사합니다
OOOO와, 대박!!!! 김갑수 님과 송윤아 님의 연기에 전율!! 그래, 이 드라마는 이렇게 나갔어야 해, 이 둘과 붙으니 우리 창우기 연기도 반짝반짝 빛나잖어, 작가님아, 제발 연기 잘하는 우리 창우기 계속 이렇게 써줘~~~
OOOO더케이투 송윤아 연기보고 정주행시작했는데 윤아 연기 왜 저래?
OOOO 하ㅏ오늘 발암 1도없고 넘ㅁ넘재밋..아니다 하나잇엇ㅅ나 송윤아 소름돋은ㄱ미친연기력빼곤ㄴ 다좋앗어여 핵달ㄹ달 ㅠㅜㅜㅜㅜㅜ 게이떡밥ㅂ이랑 레즈떡밥ㅂ도나왓어여 ^^^^ 후훟ㅎㅎ후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 아직까진 갠차눈것같애요 걍 지창욱 보는재미랑 송윤아 연기보는 재미,,, 내용은 좀 글치많ㅎㅎㅎㅎㅎㅎ
OOOO송윤아 연기 개잘한다
OOOO송윤아 정말 연기 잘한다. 반갑다.
OOOO송윤아 정말 생활연기니 ㅋㅋㅋ
OOOO더케이2 송윤아씨 연기 진짜 잘한다 소름끼치게 진짜로... 너무 좋아... 극중 역활도 내 스트라이크존안에 들어옴
OOOO와 진짜 미쳤다. 송윤아님 악역인대 연기 너무 잘 하세요. 와. 와우..호우..!
OOOO송윤아가 연기하는 최유진 캐릭터 보고 더욱이 개성있고 똑똑한 여자들끼리 대립하는 거 보고싶어졌다. 제발요 누가좀요 내가 그 영화 내주면 영화관에서 살게

OOOO송윤아연기개미쳤다 진짜
OOOO송윤아 연기가 물이 올라꾸나~
OOOO아아ㅏ 송윤아 연기 미쳤네
OOOO송윤아 연기 미쳤네
OOOO송윤아 연기봐;;;;;;;; 존나;;;;;; 잘;;; 해;;;;;
OOOO엄마가 티비틀어서 무슨 케이투 드라마 보는데 송윤아 연기 짱잘ㄹ하네..
OOOO하 송윤ㅇㅏ님 연기 미치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어휴 송윤아 연기 장난아니네
OOOO송윤아님 연기 쩔고 지창욱님도 쩔고 윤아 넘나 예쁘고 윤아도 쩔고 ..!!!
OOOO아 진짜 송윤ㅇㅏ 언니 연기 진짜 소오름.... ㄷㄷ
OOOO송윤아 ㅁㅊ연기..
OOOO송윤아 연기 진짜ㅏ 잘한다;;
OOOO아 송윤아 연기 너무좋아 미쳐쒀...
OOOO송윤아님 연기 미쳤다 진짜 볼때마다

OOOO송윤아 연기 쩌렁
OOOO우리 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윤아님 연기도 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ㅗ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
OOOO김갑수랑 송윤아는 연기 너무 잘해 미쳐쒀...
OOOO샘 만나서 더케이투 욕하고 왔닼ㅋㅋㅋ 샘이 송윤아분은 연기 잘하시던데 그래서 (읭 저는 송윤아 좋아한다고 말한적이 없는데요)라는 듯 쳐다보니 샘 (니 취향은 한결같잖아)라고 쳐다봄 ㅋㅋㅋ
OOOO솔직히 개연성 ㅊㅏㅈ아볼수 없는 느낌에 연출ㄹ도 구린데ㅠㅠ송윤아 연기 넘 잘해ㅠㅠ최고야ㅠㅠㅠ
OOOO송윤아 캐릭 연민감 최고이고 예쁨의 극치라 볼때마다 너무 이쁘고 예민감 쩔어주는 거 연기 잘하구
OOOO마더 리메이크 엄마역에 이보영 딸역에 유빈이나 은성이 하면 참말로 좋겠다.... 연기만 따지면 송윤아도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assllllaaa


더케이투

OOOO11화!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songyoonah #THEK2 #choiyoojin
OOOO아뻐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songyoonah #THEK2 #choiyoojin
OOOO어띠??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songyoonah #THEK2 #choiyoojin
OOOO더케이투는 안나 분량을 없애야한다. 그냥 송윤아랑 이정진이 그룹이랑 대권놓고 치고박고 싸우는 장면 위주로 나가야 웰메이드 드라마 될텐데. 이정진이나 송윤아한테 완전 인생캐릭터인데 왜 이따위냐. 그깟 러브라인 따위 없애도 드라마에 지장없다.
OOOO와씨 더케이투 담주 어쩌려고 이러지ㅋㅋㅋㅋㅋㅋ 이번주 진짜 송윤아 하드캐리
OOOO더케이투 지창욱의 몸싸움(?)과 지창욱-윤아-송윤아의 외모만 많이 말 나오는 것 같은데 내용 대박이야 머리 싸움 개쩔어... 그냥 저기 나오는 정치계 경제계 사람들 머리 싸움 대박이야 그리고 송윤아 개멋있음 ㄹㅇ
OOOO#더케이투 #k2 는 확실히 #송윤아 분량이 많아야 볼 만하다. 어제는 정말 중반부부터 볼 이유가 없어짐.

OOOO 더케이투 송윤아와 윤아를 위한 드라마라고 생각됨...
OOOO얼빠분들 더케이투 보새요 임윤아 송윤아 지창욱 얼굴 보는거 재밌답니다
OOOO더케이투 송윤아 컷 있을까
OOOO워 더케이투 대박이다 오늘 진짜 허어 대박 송윤아님 진짜 대박 제하 안나 재회 하는 짤에서 같이 쳐 울거 같다 비서 권력 얻으려고 저런거야 뭐야...
OOOO더케이투는....송윤아 갖고 저거밖에 못하냐는 아쉬움땜에 빡침
OOOO맛있네?! #송윤아 #더케이투 #최유진 #THEK2 #choiyoojin #songyoonah
OOOO더케이투 작가님 윤아랑 이어주는거 그만해주세여..... 윤아나오면 노잼이야........ 송윤아님이랑 지배우랑 나올때가 재밌구여..... 엉엉😭😭😭😭😭😭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Ep11預告! 제나커플 동반 스페인 출국?! #김갑수님은_살_수_있을까? #송윤아_짠내 ☆매주 금토 저녁 8시 방송☆ #tvN #금토드라마 #THEK2 #더케이투 #지창욱 #임윤아 #윤아
OOOO전체의 에피소드 #송윤아 #더케이투 #신동미 #최유진 #김동미 #THEK2 #songyoonah #shindongmi
OOOO클라우드 나인! #송윤아 #최유진 #더케이투 #songyoonah #thek2 #choiyoojin #cloudnine #클라우드나인
OOOO누나 동생 😄💖 #송윤아 #이정진 #더케이투 #songyoonah #leejungjin


THEK2

OOOO송윤아 분노폭발 #THEK2 #EP12
OOOO반전!! 송윤아, 임윤아의 정체를 폭로했다 #THEK2 #EP12
OOOO©K2_tvN 송윤아 분노폭발 #THEK2 #EP12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MsGomPanDa

OOOO©K2_tvN 반전!! 송윤아, 임윤아의 정체를 폭로했다 #THEK2 #EP12
OOOO질투의 화신 #최유나 #고안나 #김제하 #TheK2 #임윤아 #지창욱 #송윤아
OOOO안나랑 유진이 멜로를 찍어 ㅋㅋ #임윤아 #고안나 #Yoona #송윤아 #최유진 #TheK2
OOOO지창욱이 송윤아의 목숨을 살려줬다 #OfficialVid #TheK2 #Ep3


지창욱

OOOO더케이2 남주 지창욱 여주 송윤아 맞구요ㅋㅋ 오늘자 보다가 안나 때문에 약간 빡칠 뻔했지만 더이상 제하-안나 로맨스 물이 아니므로 신경 안쓰기로함ㅋㅋ 보디가드 액션에 로맨스 그만 얹었으면!!! 오늘이 최고인듯!!
OOOO아....이둘케미....아넘진짜....윤아이뿌다지창욱도존잘이다....하....송윤아도좋고 아모르게따 그냥 드라마자체가조음
OOOO케이투 이 드라마 첨엔 지창욱땜에 그리고 윤아땜에 보고있었는데 갈수록 송윤아밖에 안 보임... 개쩌러 너무 아름답고 카리스마...크.... 11화 마지막쯤이랑 12화 마지막 개쩌렀다 너무너무 예쁘자나...ㅜㅜㅜ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송윤아가 지창욱 사랑하는 거 존나 좋다 지창욱 윤아말고 송윤아한테로 넘어와..... 나지금송윤아빙의했으니까......
OOOO헐 송윤아랑 지창욱 미쳤네 둘이 러브라인해주라.....
OOOO홀..송윤아가 지창욱 조아하나보다
OOOO 송윤아랑 윤아랑 지창욱나오는거
OOOO정작 윤아랑 지창욱보다 송윤아랑 지창욱이 케미가 더 쩌는거 가태
OOOO동생이 지창욱 짱조와해서 티비엔드라마 그거... 더 케이투?? 그거 보는데 왜 송윤아는 자신이 대통령을 하려하지 않지?? 아... 최순실 같은건가??
OOOO솔직히 나는 송윤아랑 지창욱이랑 잘 되길 바랬다고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 지창욱 존잘에 송윤아 임윤아 존예들 얼굴 감상하는것도 꿀잼이여ㅠㅠ
OOOO야 저러다 지창욱이랑 송윤아랑 연애하는거 아니냐


최유진

OOOO송윤아 창욱 사진 보고 있는 거 짠하다 ~ ~ ~.... 최유진 이 드라마에서 사랑으로 망해노코 또 사랑으로 망하려구 허네 ~ ~ ~ ~ 정신을 못차리고오오오오5555~ ~ ~ ~ ~ ~ ~ ~ ~
OOOO으아..송윤아 너무 멋있어..... 역할너무쩌러 최유진...크..........
OOOO그렇게 타인에 대한 인간적 감정이 완전히 결여되어 있는 상태에서 되려 자신이 불쌍하다고 개인의 아픔을 들이대며 호소하는 것이 내 눈엔 다소 가식적으로 보였달까. 워낙 송윤아 배우 덕질하는 분이 많아 최유진이라는 캐릭터가 인기많아서 말하기 겁난다만...
OOOOk2 걍 가족들 보니까 딱히 할 거 없을 때 옆에서 볼 뿐이고 내용전개며 캐릭터들이며 늘 ?? 인데 송윤아는 예쁘고 김실장X최유진 관계는 흥미로움ㅋㅋㅋㅋㅋ
OOOO최유진 야망대로 남편 대통령 당선되고 최유진(송윤아)이 그룹 대표되서 최고 권력자 되면..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DOKAI_12_88


드라마

OOOO나는 안 봤지만 요즘 tvN에서 하는 드라마에서 남편 대통령 만드려는 송윤아가 왜 직접 대통령이 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던데. "직접하면 5년 밖에 못하잖아." 픽션이 현실을 못 뛰어넘는다고...
OOOO 송윤아 비쥬얼보는 드라마
OOOO이 드라마 대체 뭐지?ㅋㅋㅋ 원래 송윤아 대 조성하 기갈 배틀 아니었냐고 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송윤아 배틀상대 이정진으로 바뀌어있음??????
OOOO쉬벌..... 솔직히 송윤ㅇㅏ 별로여서 드라마 안볼랬다가 굿와이프 연출이라는 말에 혹해서 보기 시작했다가 너무 좋아 미친 진짜으우ㅗㅇ아ㅜㅠㅠㅠㅠㅠㅠㅠ
OOOO그 드라마 케이투에서 송윤아가 대통령 직접 안하고 남편 시키려고 했던 게, 본인이 대통령 하면 5년밖에 못하니까 남편 대통령 시켜서 꼭두각시 대통령 시키고, 동생이 운영중인 그룹 대표 자리 되찾아서 다 해먹겠다 이거 아니었나?


SONGYOONAH

OOOO송윤아 😍💖💖💖 #송윤아 #19730607 #SongYoonAh #songyoonah #photo


케이투

OOOO 누군가 케이투 송윤아님 컷본을 만들어 줄 가능 성이 있을까요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OOOO헐 케이투 대박이네;;;;;;; 송윤아가 김실장이 자신을 사랑하는 감정에 대해서 인정하는 장면이 나오다니;;;;;;; 자기가 제하한테 해주고 싶은 것처럼 너도 나한테 그런 거 아니냐고 함;;;; 와 주인공이 동성애와 이성애에…
OOOO더 케이투 스토리는 관심 없지만 송윤아님 임윤아님 너무 예뻐서 보게되네... 송윤아님은 사진보단 영상이시군요
OOOO맞아 어제 더 케이투에서 송윤아분이 립 바르시는데 립이 와인병 모양이었고 색도 존나 예쁜 와인색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케이투 대박이네;;;;;;; 송윤아가 김실장이 자신을 사랑하는 감정에 대해서 인정하는 장면이 나오다니;;;;;;; 자기가 제하한테 해주고 싶은 것처럼 너도 나한테 그런 거 아니냐고 함;;;; 와 주인공이 동성애와 이성애에 대해 동등하게 인정했어;;
OOOO 저는 요새 케이투에 빠졌는데..하앜...송윤아님 너무이쁘셔..
OOOO케이투 송윤아님 조곤조곤 오늘도 최고 누가 컷본 만들어주세요
OOOO송윤아가 그립다,.(케이투 보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yoong_duck


K2

OOOOK2 보는데 송윤아 캐릭터 너무 발린다.....
OOOOK2 송윤아 PPL로 라비오뜨 립스틱 바르는 장면 확깬다. 하나도 몰입안됨;; 라비오뜨는 왜 이런데 돈을 쓰는거냐.
OOOO잠깐 The K2틀었는데 송윤아 ..입안에 있는 잇몸이 피멍이 들어있네. 교정중이라 그런가? 대사치는데 입술만 움직이네. 글구 황우슬혜 말투를 계속 따라한다. 채널 돌려야겠음.
OOOOthe K2..욕망사모 송윤아의 사랑이 이루어지길 응원한다 -> 네 인생 덜살아본 어린것들 담요나눠쓰는 사랑 따위..
OOOOThe K2 아무래도 송윤아 자살하면서 끝날것 같아. ㅠㅠ
OOOO송윤아 k2에서 화장하는 씬이 왜케 길어. 화장품 cf를 찍네.


임윤아

OOOO꽃보다 윤아 해서 송윤아 김윤아 오윤아 임윤아 여행 보내줘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K2_tvN

OOOO송윤아언냐도 이쁘고 임윤아언냐도 이쁘고
OOOO송윤아가 왜케 불쌍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임윤아가 짜증나ㅠㅠㅜㅠ
OOOO투윤아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임윤아도 너무 예쁘고 송윤아드 너무 예뻐ㅠㅠㅠㅠㅠ


마마

OOOO'마마' 송윤아 "홍종현과 17살 차이, 누 될까 걱정"
OOOO송윤아 마마에서 문정희랑 싸우는거 몇화더라...
OOOO'마마' 윤찬영, 송윤아 쓰러지자 오열 "엄마 눈 좀 떠봐"
OOOO'마마' 윤찬영, 쓰러진 송윤아 발견..투병 알게될까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K2_tvN

OOOO'마마' 시청률, 동 시간대 1위…송윤아 활짝 웃었다


안나

OOOO미친 송윤아가 안나 유일한 칼자루를 가져갔음... 안나가 너 나한테 이러면 장 의원이 내 친아빠라고 말할 거야!!! 라는 식으로 나왔는데... 미쳤다 제일 똑똑함


언니

OOOO아니 송윤아 언니 너무 예쁘셔ㅠㅠㅠ
OOOO첫사랑은 우리 학교 음악 선생님이시자 불어 선생님. 살짜 송윤아 필 나시고 그냥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셨음. 딱 Archie panjabi 언니 목소리. 키도 크시고 카리스마가 쩔으셨음요
OOOO 송윤아언니 내꺼야
OOOO참을 수가 없다 대미친 폭발하는 송윤아 미모 다 봐조라 이번 악역 넘 포텐터져 언니...
OOOO송윤아언니ㅠ 너무짠해ㅠㅠㅠ으아아ㅠ언니 꽃길만걸어여ㅠ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U_Jin_Emily92

OOOO아 송윤아언니 멋있어


대박

OOOO아 송윤아 진심 미모 대박


라비오뜨

OOOO아하 송윤아가 혹시 라비오뜨 모델인가?? 쿠션도 마스카라도 틴트도 다 라비오뜨꺼네 립스틱샤또 와인빛 컬러~
OOOO 송윤아 방금 라비오뜨 와인립스틱 존나많았넼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OOOO송윤아 몸선 볼때마다 감탄하는데 되게 그 체조? 그런거 하는사람 같음


윤아랑

OOOO 음..윤아 아빠가 선거당선 되려고 송윤아랑 결혼해 근데 바람피워서 윤아를 낳아 윤아엄마 죽고 딸 공황장애 오고..으음, 송윤아는 남편한데 복수하려하는 이야기
OOOO 송윤아랑 케미가더좋은것같아여 핡..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flax_0


송윤아

OOOOㅁㅊㄷㅁㅊㅇ 송윤아....하 내가 탈덕 할리가 없지 진짜 윤쥼마 덕분에 숨 고른다
OOOO제하도 놀란 송윤아의 사이다 한 방! feat. 박관수&최성원 너네아웃ㅋ 아니 이거 제목 누가 하냨ㅋㅋㅋㅋㅋㅋ
OOOO송윤아가 저렇게 나올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소오름ㅋㅋㅋㅋㅋ
OOOO송윤아가 죽인거 아니였어..? 직접은 아니더라도 시켰을거라 생각햇는데
OOOO악역이 더 매력적이라고 하던데 송윤아 장난 아니네 헐
OOOO송윤아 진짜왤케이쁘냐 개예쁘다
OOOO 송윤아 데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uyocho

OOOO송윤아.. 신동미...
OOOO송윤아 긴 독백 대사 너무 좋ㅇㅏ 후...
OOOO아 송윤아 딕션 너므 좋으
OOOO송윤아에게 "엄마가 이 집에서 나가" 폭언
OOOO김성령·김희애·송윤아, 지금은 제2의 전성기 '꽃누나'들
OOOO아니면 이게 바로 창욱과 송윤아의 차이인 걸까 ¿
OOOO송윤아 미친거 같은데 이쁘긴이쁘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tangblanc

OOOO송윤아가 화장할때가 가장 소오름
OOOO송윤아 볼 빨개
OOOO아 진짜 송윤아 너ㅁ 예쁘
OOOO 송윤아 송하윤..한끗차이...😂😂😂
OOOO송윤아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송윤아는 왜 이름도 송윤아죠
OOOO송윤아 존예이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daan2__

OOOO 아니요 설경구 와이프 송윤아
OOOO더 케이 투에 송윤아님 립스틱 샤토 와인빛 립스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윤아가 너무 예뻐서 옵치하러 감둥!
OOOO송윤아 이쁘다 이뻐
OOOO어뜩하지.. 송윤아가너무예뻐
OOOO송윤아 배우!!!
OOOO송윤아배우님 피부 넘 죠으시다...부럽...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badcodear

OOOO송윤아 여비서 너무 좋음.. 송윤아한테 까여서 너무 슬픔ㅜ
OOOO송윤아 표정봐ㄷㄷ
OOOO더 케이 투 보는데 송윤아배우님 넘 멋있어ㅠㅁㅠ 걸크 짱이라굿,,,,!!!
OOOO질투심에 불타오르는 송윤아 캐릭터도 존나 맘에 든다
OOOO송윤아도 짠하네ㅠㅠ
OOOO송윤아 원탑 드라만데.
OOOO송윤아 넘 예뻐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U_Jin_Emily92

OOOO아 송윤아 조낸 이쁘다
OOOO더 K-2 보는데 송윤아 말하는거 보고 ㅊㅅㅅ인줄
OOOO아 송윤아 너무 좋아
OOOO송윤아님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OOOO송윤아 캐릭터 존나 맘에 든다
OOOO송윤아 오늘 정점인듯 소름돋는다
OOOO송윤아 이뿌다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U_Jin_Emily92

OOOO송윤아선배님 너무 아름답다...ㅠㅠ
OOOO쩐다 송윤아
OOOO송윤아 개불쌍해..
OOOO송윤아 표정 봐 와
OOOO송윤아 다 알고있었구나
OOOO송윤아 진짜지인짜진짜 예쁘다
OOOO아닠ㅋㅋㅋ 저게 얼마나 공식으로 통하는 취향이냐면 ㅋㅋㅋㅋ 엄마랑 취향얘기하면서 진경배우님 송윤아 배우님 오연수 배우님 도지원 배우님 채시라 배우님 김혜수 배우님 등등 취향이야 이랬더니 엄마가 거기에 너 나도 취향이잖아. 이래서 부정못함 ㅋㅋㅋㅋ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tangblanc

OOOO문정희, 강남엄마 변신 정준호 옛 연인 송윤아 절친 역
OOOO송윤아😇
OOOO송윤아 보호자 자처 "내가 남자친구다"
OOOO나는 윤아가 송윤아 뺨 때리는거 보고싶었는데....😭
OOOO송윤아 너무 이쁘다.
OOOO좋아 송윤아 백합물 찍읍시다 누가 시나리오 안주냐
OOOO 마자여 ㅠㅠㅠㅠㅠ 저 약간 송윤아림한테 감정이입 ㅜㅜㅜㅜㅜㅜㅜ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limyonaw

OOOO송윤아 웃는게 다 했다
OOOO송줌이 기몌스 엄청 좋아했던데 둘이 뭐좀 같이 해봐요 송윤아의 성덕길 응원해
OOOO송윤아 배우 너무 아름다우세요 흑흑
OOOO송윤아 다음은 문소리 임 그리고 아마 드디어 엄지원 덕질 할 거 같음 <
OOOO송윤아님 왤케 기여우시지...♥
OOOO 근데 송윤아님과 창욱님의 케미가 더 쩐다는것...😬
OOOO아직도 송윤아가 권총들고 개저 대가리 부시는 필모영화가 없다니...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_19900530

OOOO사실 왕초는 송윤아 배우님 때문에 다운받았고, 생각보다 작품이 너무 매력적이라 천천히 감상하고 있었는데, 김자옥 선생님 장면이 나오면 많이 울 것 같다.
OOOO송윤아는 아름다워(유의미한 감상)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youngminiminhee

송윤아 연기 더케이투 THEK2 지창욱 최유진 드라마 SONGYOONAH 케이투 K2 임윤아 SongYoona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