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2, 2016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호야

OOOO161008 DMC페스티벌 #인피니트 인스피릿분 요청에 의해 올려요!! 지나가는데 흥 넘치시는 인피니트분들...😁 #INFINITE #김성규 #남우현 #이성열 #장동우 #호야 #이호원 #이성종 #엘 #김명수 #DMC페스티벌…
OOOO161009 tvn10 awards #호야 온세상에 소리치고싶당 이호원잘생긴것좀 봐달라고!!!
OOOO161009 코엑스 공개 팬싸인회 #INFINITE #호야 #이호원 #호원 #인피니트
OOOO #더쇼 이호원 #인피니트 호야호야
OOOO161009 코엑스 팬싸 #인피니트 #호야 #이호원 와..이호원 멋있어 🙈🙉 머리 깐거 정말 잘 어울린다는!
OOOO/ GIF / #호야 #hoya #이호원 #인피니트 #INFINITE #tvN10Awards #tvN10어워즈 #티비엔시상식 레드카펫 와...준희ㅠㅠ 마이크넘겨주고 피식-웃는거...ㅠㅠㅠ #심멎
OOOO와.... 진짜 녹은 메이킹 이제 봤는데 장동우 개 존멋이구요... 호야 목소리. 내가 에어 딱 듣는순간 아 ㅇ역시 이호원.한게 역시.. 근데 남우현 노래 안깔린거 존나 듣고싶다...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hoya_flower

OOOO호원이 재보정 사진 부산 히야 무대인사 #이호원 #호야 #HOYA
OOOO마지막 호원이 사진을 뿌리고 뺘ㅇㅅㅇ #호야 #HOYA #히야 #이호원
OOOO호야 히야 부산 무대인사... 재보정 하려고 사진 훑어 보니까 꽤 잘 나온 사진이 또 보여서 보정함... #호야 #HOYA #히야 #이호원
OOOO호원인 언제나 존잘이니까... 히야 부산 무대인사 #이호원 #호야 #HOYA #히야
OOOO다시 봐도 이호원 너무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 작곡가님이 너무 기뻐서 어쩔 줄 모르는 표정 못 감추듯이 나도 지금 그 표정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호원ㅠㅠㅠㅠㅠㅠㅠㅠ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김성규 / 이호원(호야)
OOOO161009 코엑스 팬싸 #인피니트 #호야 #이호원 팬하고 이야기하는 모습고 아름답고 잘생김!! 잘생김 100%🙌

OOOO인피니트 #인피니트 사진 속 굿즈 나눔합니다. RT만 해주세요. 김성규 #김성규 장동우 #장동우 남우현 #남우현 호야 #호야 이호원 #이호원 이성열 #이성열 엘 #엘 김명수 #김명수 이성종 #이성종 #태풍
OOOO #호야 #이호원 항상 열정적으로 매순간을 대하는 오빠 모습을 보면서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나에게 오빠는 행복을 주는 존재이자 열정을 깨워주는 존재랍니다 그런 오빠를 평생 응원할게요 사랑해요 이호원♥
OOOO161008 DMC페스티벌 집가면서 프리뷰올리는데 도를믿냐고 잡길래 이호원 얼굴믿는다고 보여줬음 이호원믿어요 여러분 #호야 #호원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배우님 시상식장에서 봐요💜
OOOO호야 그 꿈, 꼭 계속지키고 나중에 한무대에서 같이 춤춰요. 호원아 포스트잇 읽어줘서고마워.호원이 한테 꼭 듣고싶은말이었어.호원이춤하나하나 눈에담을수있게해줘서 고맙습니다🙏 이호원사랑해 https:/…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우리 준희도 광안고 동창회 왔어요!💜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오늘 낮에 인기가요에서 무대하던 아이돌 맞으세요...?;; 테레비에서 본 거 가튼데?!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meilife328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어둡고 멀리 있지만... 배우님은 매순간 빛나는 중✨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임무 완수하고 복귀하는 요원 포스😘 마지막 임무는 꿀잠이길💜 긴 시간 수고했어!
OOOO[preview] 161009 tvn10 어워즈 #호야 #이호원 10년에 한 번 나올 미친 비주얼 아니냐✨
OOOO161006 엠카운트다운 포토 #호야 #이호원 #hoya #ホヤ
OOOO이호원 사랑해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OOOO161009 코엑스팬싸 블랙셔츠+깐머리+이호원 최고의 조합아닌가요 #호원 #호야
OOOO히야 진짜 재미지다 재미져 !!대박 이번년도에 가장 재미있게 본 영화 !! 울고 웃고 다했당 짱!! #히야#이호원#호야#재미#빅재미#인피니트#동우그만울어#우현#남우현깐머리

OOOO#갤러리_20번째_사진이_미래의_자식 내 꽃 이호원🌸 자식이 아니라 남편이겠지<퍽 암튼 호야꽃 사랑해🌸💕💕


인피니트

OOOO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호원;이성열;김명수;이성종 인피니트♥
OOOO주간아 다시 보면서 느낀건데 이호원 잘생겼다 인피니트 개짱
OOOO#인피니트 사랑해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OOOO시랑해 인피니트💗 #인피니트 #평생동안 #같이가자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사랑해
OOOO #더쇼 배드 #인피니트 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호원이성열김명수이성종
OOOO🌷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 자랑스러운 우리 인피니트 / 꽃 길만 걷자 항상 지지할께/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hoya_flower


남우현

OOOO김용선 문별이 정휘인 안혜진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예쁜 꿈 꿔 잘쟈 내 이쁜이 멋쟁이 사랑둥이들 사라앵ㄹ 19명의 내 사랑덜 ,,, ♡♡
OOOO 끙끙..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호원 이성열 김명수 이성종 사랑해ㅠㅠㅠㅜㅜㅜ
OOOO브이앱 보고왔는데 녹음한거 ㄹㅇ 발리네,,,,,, 남우현 이호원 장동우,,,,,, 덜덜
OOOO김성규 거망거만+발 졀귀탱 장동우 교복 버전할 때 가까이오면서... 말 다함 남우현 이르는거랑ㅋㅋㅋ 사랑의총알ㅋㅌㅋ 이호원 센척하늗거 가탕ㅋㅋㅋ 춤출땤ㅌㅋㅋㅌ 이성열 아파보옄ㅌㅌㅋㅌㅌㅋ 공 턱맞음ㅌㅋ 이성종 도도+반말+아픔의…


김성규

OOOO이성종두ㅠㅠㅠㅠ김성규도ㅠㅠㅠㅠㅜ이성열 엘오빠 이호원두ㅠㅠㅠㅠ헑 심장


히야

OOOO🌟3월 18일 #히야 2차 단관 종료🌟 평일인데도 기꺼이 찾아와주신 덕분에 오늘도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이호원 도 계속 응원해주시고, 일요일에 진행될 3차 단관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


에어

OOOO에어 녹음하는 이호원 존멋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drop it 라이브로 들으면 지리겟다ㅠㅠㅠㅠㅠㅠ

OOOO와미틴 이호원 에어 녹음 너무머시쎀ㅋㅋㅋㄱㅋㅋㅋㅋ
OOOO동우 랩 욘나 잘 써;;;;;;; 동우가 쓴게 훨 훨 훨씬 좋음 이호원은 에어 도입부 맡은거 신의한수 아닌가요;; 욘나 잘 어울려;;;;;;;
OOOO크. . .이호원ㅠㅠ 내가 에어 도입부 참 좋아하는데 말이져ㅜㅜ 녹음하는거 보는데 빠심이 뻐렁친다ㅠㅠ 우리 뭔들이 저리 잘해요ㅠㅠ 👍👍👍👍👍👍👍👍👍👍👍👍👍👍👍👍👍👍👍👍👍👍👍👍👍👍👍👍👍👍👍👍


코엑스

OOOO161009 코엑스 팬싸 훤:또왔네요•-• 나:헐네또왔어욬ㅋ 오늘 머리 진짜 멋있어요ㅠ 훤:과찬이십니다•-• 나:셀카고수님 셀카 많이많이 올려주세요(공손) 훤:ㅎㅎ알겠어요~(힘차게 악수하고 헤어짐) 시작부터 이호원 잘생미…


호원이

OOOO호원이 하니깐 생각나는건데 우리 영어쌤 호원이 고등학교다닐때 ..그학교에서 일하시고 차학연님과 이호원님을 아신다고
OOOO난 머리 깐 이호원이 너무 좋당 세상 사람들이 다 봐줬으면 좋겠당
OOOO 우아,,이호원이다,,우아우아,,,넘나잘생기셧다,,정말 ,,이호원님 넘나좋은것 ##자트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OOOO유희열의 스케치북_ 호원이의 특징&매력 '본격적으로 춤추기 직전' 을 맡고있는 호원 "절대 그대론 못 보ㄴ, 렛츠고!!!!!" 아니 이 부분 진짜 웃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호원 진짴ㅋㅋㅋㅋㅋㅋ…
OOOO@leehowon 나랑 이호원이랑 심각할정도로 행쇼~s2
OOOO호원이도 이름이 이호원이야


녹음

OOOO녹음 몇 번 안 했는데 좋다고 완벽하다고 칭찬 받는거에서 호부심 완벽하다고 칭찬받았는데도 자기한테 완벽할 때 까지 계속 다시 녹음하는거에서 또 한번 호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자부심 이호원ㅠㅠ 메트에 걸어두고 매일볼래ㅠㅠ
OOOO진짜 이호원 녹음 개잘해
OOOO아 호워니 녹음하는거 보고 반했음 진ㅋ자 미쳤 이호워뉴ㅠㅠㅠㅠㅠㅠ개멋있네ㅜ우ㅜㅜㅜㅜ
OOOO이호원 원데이 녹음할때 개놀랏다진짜 노래 어ㅐㄹ케잘해


사진

OOOO#눈감고_고른사진_남편 아침부터 운이 좋네~ 눈 감고 막 찍어 골라도 내 꽃🌸 이호원 사랑해ㅠㅠ💕


이호원

OOOO 사랑합니다 이호원 고객님♥~ 힘드신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하세요 바로 달려가 드립니다 그럼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OOOO 각도가 꼭 이호원같네
OOOO이호원 쩔어 역시 노력의 천재
OOOO아 이호원 보고싶다
OOOO이호원 주량이 15병이라니... 간이 살아있긴 ㅎㅐ..?
OOOO 오늘도 꽃길을 향해 걸어가는 이호원을 응원하며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OOOO 시험 꼭 잘보싶쇼!! (이호원 말투)
OOOO아아아아아아ㅏㅏㅏ 이호원 보고싶다
OOOO소중한 사람 나의 전부인 사람 세상 무엇도 널 대신할 순 없는걸 니가 불러줘야 내 이름도 숨결이 담겨 보잘것없던 내 맘에 빛을 가득 채워준 너야 ♥ 이호원 사랑해♥
OOOO이호원 너무잘부르능거아니야 ㅠㅡㅜ♡
OOOO성쫑이 남팬 까리하다했는데 이호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내남자 내가 알아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h_y_na
OOOO 응답하라 이호원! 보고있나 이호원!!?(오빠..
OOOO이호원 배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호배우니뮤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수니 주급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OOOO이호원 와인 또 따른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잔 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호원눈썹뼈튀어나온거개조음
OOOO이호원 보면서 울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 서인국 귀여워..♡
OOOO 아 이호원 나도 사랑해
OOOO아 이호원 진심 사랑해
OOOO아 이호원 너무 잘생김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OOOO이제훈뒤에 이호원있어서 좋다(?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yoursonly0328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1122_0813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Lune_0328

이호원 호야 인피니트 남우현 장동우 김성규 이성종 이성열 히야 김명수 TVN10 hogam19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