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양현종

OOOO류제국은 "양현종과 대결해서 한 번도 이긴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든 이겨보고 싶었다. 저 친구(양현종)도 점수를 안 줄테지만, 나만 점수를 주지 않으면 해볼 만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OOOO진짜 2차전 버릴게 없다 오지환, 이범호, 노수광, 한승택 등등의 호수비 황목치승 슬라이딩 류제국 양현종 명품투수전 김호령 마지막 까지 승부해보려고 모자 날라가면서까지 던지는거..
OOOO아깝다... 네이버 뉴스에서 양현종 대 류제국이니까 기아가 이길 거라는 댓글에 누가 양현종 나오면 기아 타선 지원이 안 되니 엘지가 이길 거라고 리플을 달아놨던데 그게 현실이 됐음. ㅠㅜ
OOOO양현종은 잘했지만 류제국이 상상 이상으로 잘했다.
OOOO어늘 게임 최대 패배자 류제국 양현종
OOOO오늘 엘지랑 기아야수들 호수비로 인해 류제국이랑 양현종만 손해 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솔직히 님들 보면 류제국은 맥스슈어져고 양현종은 클레이튼 커쇼임 ㅇㄱㄹㅇ ㅂㅂㅂㄱ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ilovekleio

OOOO여러모로 류제국 과 양현종 진짜 멋있다
OOOO오늘 경기 한정 양현종 = 범가너 류제국 = 아리에타 오늘 컵스 샌프 경기 보는듯
OOOO류제국 힘 떨어진 것 같은데 꾸역꾸역 막고 양현종은 계속 불안하지만 어쨌든 막네
OOOO 양현종한테는 좌우 넓은것 같은데 류제국은..잘 모르겠네요
OOOO양현종 투구수 70개 류제국 투구수 80개
OOOO양현종 5이닝 70구. 이닝당 14구. 포스트시즌이라 전력투구하는 걸 감안했을 때 90-100개가 한계일 텐데 이정도 페이스면 7이닝까진 먹을 듯? 류제국도 5이닝 78구. 결국 승부는 선발들이 힘떨어질 7회나 불펜이 싸울 8회에 결정날 듯.
OOOO양현종이랑 류제국이랑 꾸역꾸역 버티네 ㄷㄷㄷ결국 승패는 불펜에서 갈릴 듯.

OOOO류제국 양현종 인생 경기 하나요 ㅎㅎ
OOOO류제국은 불안한데 무안타고 양현종은 잘 던지는데 4피안타 그리고 투수전
OOOO류제국에게 나성범이 있다면 양현종은 문선재~~~
OOOO마지막 경기라 그런지 투수보다 타자들이 긴장을 많이 하는거 같네. 5회초에 양팀 합 안타 3개. 에러도 없고. 경험상 류제국보단 양현종에 한표 승.
OOOO양현종vs류제국이라니 너무 흥미진진하쟈나... 두근두근 기아 좋지만 류제국도좋은골...?
OOOO류제국이 양현종보다 안정적인느낌...
OOOO양현종이랑 류제국이랑 투구수 2배차이나네 LG타선 너무 안일하다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peach_peach_p

OOOO양현종 볼을 치면 위로 뜨고 류제국 볼을 치면 땅볼이네. 히팅포인트에 참고하세요.
OOOO오늘 양현종 류제국 둘 다 공 좋네
OOOO류제국 양현종 둘다 제구가..
OOOO10/11 19시-#네이버 #실검 1위#10월 모의고사 /2위#레드벨벳 /3위#문선재 /4위:호주 일본/5위:한국 이란/6위:양현종/7위:신은수/8위:류제국/9위:박보검 내사람/10위:엑소 레이
OOOO류제극 투구수 31개에다가 양현종은 20개도안되네... 머아직 류제국 투구수가 나쁜건 아니지만...
OOOO양현종 류제국이 잘 던지는 거냐 아니면 양팀 타자들 타격감이 씹망인거냐
OOOO양현종.류제국 스포츠맨 정신은 도진개진 ㅠ 어느팀을 응원하나? 두팀다 빨리 다음투수가 나왔으면

OOOO오 류제국 양현종 둘 다 긁히는데? 와카도 재밌지만 므릅 응원팀이 딱 샌프랑 컵스라 두 팀이 맞붙어서 기분 싱숭생숭 ㅎ 메이저도 크보도 올해는 곰팀bears,cubs이 우승하면 재밌겠다
OOOO류제국vs양현종이네 재밌겠다
OOOO류제국 양현종이면 볼것도없구만
OOOO메디슨 범가너가 NLWC때 말했습니다. "나는 던질 수 있다. 남들이 구위가 떨어졌지고 힘들고 지쳤다고 해도 나는 지치고 힘들다 할 수 없다. 팀과 팬을 위해 던진다"고!! 오늘 류제국, 양현종 선수가 이 인터뷰를 새기…
OOOO메디슨 범가너가 NLWC때 말했습니다. "나는 던질 수 있다. 남들이 구위가 떨어졌지고 힘들고 지쳤다고 해도 나는 지치고 힘들다 할 수 없다. 팀과 팬을 위해 던진다"고!! 오늘 류제국, 양현종 선수가 이 인터뷰를 새기길 바랍니다 #KBO #더치야라
OOOO어제 임창용 구위 죽이더만. 시즌 중간에 합류해서 힘이 많이 남아 있을 듯. 오늘 타이거즈 약점은 양현종과 임창용의 연결고리. 트윈스 약점은 류제국의 1회 라고 본다. 더 적극적이고 분위기가 좋은 타이거즈 승 예상. 근데 누가봐도 그렇다는게 좀...
OOOO양현종 류제국 훨씬 편한 매챱 물수리의 원혼이 경기를 지배하리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royikim

OOOO수비, 수비, 선발 야구와 2번 타자. 와일드카드 1차전의 키워드입니다. 타이거즈가 승리를 거두며 내일 2차전으로 몰고 갑니다. 류제국과 양현종의 선발 맞대결도 정말 흥미롭겠어요!!
OOOO양현종 류제국 또붙네
OOOO 가을야구 응원 소리는 경기에 집중해도 선수들이 못 들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ㅋㅋ 진짜 응원이 웅장해서 ㅋㅋㅋㅋㅋ 1차전 끝나고 내일은 양현종 vs 류제국 똭 뜨는데 안 갈수가 있나요 ㅠㅠ 토종 에이스 대결인데!!
OOOO앨지기아는 포지션당 카드가 하나씩밖에 없어서 겨우짠 라인업인데 4700이면...선방이다ㅠ 내일은 류제국 양현종 둘다 있는데 누굴 넣을까....
OOOO 류제국대양현종이요
OOOO양현종 VS 류제국 이구나
OOOO내일은.. 양현종+지크 vs. 류제국+소사.. 흐음.. 팽팽 허겠구먼..

OOOO10/11 W/C 2차전 선발대결 양현종 류제국
OOOO준플에 허프도 류제국도 헥터도 양현종도 없다.... 만세!!!
OOOO내일 선발투수 류제국 대 양현종.
OOOO와일드카드 결정전 내일 LG선발 류제국 VS 기아선발 양현종
OOOO 류제국이 커브 긁히면서 이닝 빠르게 우걱우걱해버리면 기아는 대책이 읎다고 봅니다,,,양현종도 마지막 경기 안좋았던데다가 200이닝 시즌이라 피로도 누적됐을것 같아서,,,김주찬 필같은 타…
OOOO내일 양현종 VS 류제국 ㅋㅋㅋㅋ
OOOO 류제국이 커브 긁히면서 이닝 빠르게 우걱우걱해버리면 기아는 대책이 읎다고 봅니다,,,양현종도 마지막 경기 안좋았던데다가 200이닝 시즌이라 피로도 누적됐을것 같아서,,,김주찬 필같은 타자도 내일은 길게길게 볼 필요가 있음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1Ws_W

OOOO# 다음 경기 안내 10/11(화) WC 2차전 KIA vs LG (잠실, 18:30) / 선발 매치업 양현종 vs 류제국 토종선발싸움이고만 ㅋㅋㅋㅋ 핸종아 말아먹지말자. 어? 잘하자?
OOOO양현종 vs 류제국 #KBOpostseason #Stage1 #Game2 #Startingpitcher
OOOO어쨋든 기아가 기세를 탔기 때문에 내일도 근소 우세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박용택 김용의 오지환같은 좌타자들이 양현종을 얼마나 극복하느냐가 엘지의 키포인트 인거 같고 기아는 류제국의 투구수를 최대한 늘려서 빠르게 강판시키는게 중요할듯
OOOO내일 양현종 VS 류제국
OOOO류제국 vs 양현종..
OOOO내일 양현종대 류제국이네
OOOO내일 KIA 선발 양현종 LG 선발 류제국

OOOO내일 양현종이고 지크고 뭐고 다 퍼붓겠네 엘지도 류제국 소사 다 대기일거고,,,, 넥센만 노났구먼
OOOO내일 양현종vs류제국이면 진짜 재밌겠는데
OOOO 형님 내일은 양현종과 류제국입니다.
OOOO2016 #KBO리그 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 선발투수 KIA 양현종 LG 류제국
OOOOWC 2차전 선발투수 양현종 류제국 엘지도 낼은 총력전이네
OOOO와일드카드 결정전 2차전 양현종 vs 류제국
OOOO류제국 양현종인가...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pibchaban

OOOO오늘기아가이기면 내일은 류제국 양현종인가?
OOOO내일 류제국vs양현종?
OOOO 내일 아마 양현종 류제국이라서ㅋㅋㅋㅋㅋ 기대는합니다만..
OOOO오늘 엘지 지면 기아가 올라갈듯 낼 양현종 류제국인데 쥐가 3번은 못 털거같음
OOOO두산 니퍼트 보우덴 장원준 유희관 NC 스큐어트 해커 이민호 장현식 (아는게 이정도...) 넥센 밴헤켄 맥그레거 신재영 엘지 허프 류제국 소사 우규민 기아 핵터 윤석민 지크 양현종 다 선발들이 ㄷㄷㄷㄷ
OOOO내일 1차전 몇 점차로 이길 것 같나요? 양현종 5점차 이범호 3점차 김기태 감독 3점차 양상문 감독 4점차 류제국 3점차 박용택 10점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년 10월 8일 등/말소 현황 등록 삼 김성훈 황선도 S 이승호 전병두 K 김명찬 서동욱 전상현 L 박성준 이동현 이병규 한 로사리오 이용규 장민석 말소 삼 정인욱 차우찬 S 박종훈 켈리 K 양현종 한승혁 헥터 L 류제…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yangiberg_00

OOOO2016년 10월 8일 등/말소 현황 등록 삼 김성훈 황선도 S 이승호 전병두 K 김명찬 서동욱 전상현 L 박성준 이동현 이병규 한 로사리오 이용규 장민석 말소 삼 정인욱 차우찬 S 박종훈 켈리 K 양현종 한승혁 헥터 L 류제국 소사 허프 한 정재원
OOOO양현종 VS 류제국인감?? 와카 미디어데이도 하네??


오지환

OOOO아 진짜 류제국도 오늘 정말 잘 던졌고, 오지환 수비도 좋았고 황목치승 갓주루 진심으로 박수를 보낸다
OOOO류제국 10점 정상호 9점 황목치승 8점 오지환 7점
OOOO오늘 mvp는 류제국 오지환 황목치승이다
OOOO오지환 어제의 악몽을 멋지게 극복해줘서 고맙고 류제국 완벽에 가까운 피칭 고맙고 임정우 완벽한 피칭 고맙고 정상호 나의 끊임없는 비판에도 멋진리드와 안타 고맙고 황목치승 진짜 멋진 도루 고맙고 서상우 없는 기회에도 안타쳐줘…
OOOO류제국이 한건 제대로 했고 오지환 수비 개잘하고 박용택 통수 주루 오졌고 황목치승 옆도루 개쩔었다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nhsf214

OOOO오지환 어제의 악몽을 멋지게 극복해줘서 고맙고 류제국 완벽에 가까운 피칭 고맙고 임정우 완벽한 피칭 고맙고 정상호 나의 끊임없는 비판에도 멋진리드와 안타 고맙고 황목치승 진짜 멋진 도루 고맙고 서상우 없는 기회에도 안타쳐줘서 고맙고
OOOO오늘 전투의 1등 공신 류제국. 오지환. 멘탈 갑 인정 합니다. 다들 넘 수고 했어요. 이제 몸 좀 풀었으니 코시까지 주욱 가야죠? 홧팅 !!! #엘지트윈스
OOOO오늘 류제국 호투 오지환 수비 그리고 정상호 칭찬해주고 싶음.
OOOO류제국 8이닝 무실점+오지환 또 호수비ㅠㅠb
OOOO와 류제국 존멋ㅠ 오지환 호수비 ㅠ
OOOO오지환 ㄷㄷㄷㄷ 나지완 발이 살렸다 류제국 수고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기 수준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오지환 수비에 류제국 안도 이번만 잘 넘기면 뭔가 될 것 같아🙊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youngdoll

OOOO오지환-류제국, 오류는 없다!
OOOO류제국이 주장 하면서 철이 들었는가 오지환 웃으면서 기다려주고 하이파이브 치고 들어가네 ㅋㅋㅋㅋ
OOOO금일 라인업 문선재(좌익수)-이형종(중견수)-박용택(지명타자)-히메네스(3루수)-오지환(유격수)-채은성(우익수)-양석환(1루수)-정상호(포수)-손주인(2루수). 선발투수 류제국.
OOOOLG)문선재(CF)-이형종(LF)-박용택(DH)-히메네스(3B)-오지환(SS)-채은성(RF)-양석환(1B)-정상호(C)-손주인(2B)-류제국(P) #KBOPostseason #Fallclassic #Stage1 #Game2
OOOO류제국이 인터뷰에서 오지환 SNS 많이 하는걸로 유명하다고 했던게 다 말에 뼈가 있던거여....
OOOOLG)투수 우규민,류제국,이동현,임정우,진해수,정찬헌,허프,김지용,소사,봉중근 포수 유강남,정상호 내야수 황목치승,오지환,히메네스,손주인,윤진호,정성훈,양석환,서상우 외야수 이병규7,김용의,안익훈,이천웅,박용…
OOOO투수(10명) 우규민, 류제국, 이동현, 임정우, 진해수, 정찬헌, 허프, 김지용, 소사, 봉중근 포수(2명) 유강남, 정상호 내야수 (8명) 황목치승, 오지환, 히메네스, 손주인, 윤진호, 정성훈, 양석환, 서상우 이어서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lucky_kure

OOOOLG)투수 우규민,류제국,이동현,임정우,진해수,정찬헌,허프,김지용,소사,봉중근 포수 유강남,정상호 내야수 황목치승,오지환,히메네스,손주인,윤진호,정성훈,양석환,서상우 외야수 이병규7,김용의,안익훈,이천웅,박용택,이형종,문선재,채은성
OOOO 예인 오지환/류제국 램지 치코리타


VS

OOOO류제국 vs 이범호 4타수 무안타 3사사구 1타점 0.000
OOOO류제국 vs 나지완 5타수1안타 2사사구 0.200
OOOO류제국 vs 필 3타수 0안타 0.000
OOOO류제국 vs 서동욱 5타수 2안타 0.400
OOOO류제국 vs 김주찬 5타수1안타 1타점 0.200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danceonthemoon

OOOO내일 류제국 vs안쪼인가


허프

OOOO엘지는 원정 1~2차전에서 1승1패만해도 허프-류제국이 등판하는 홈3~4차전에서 승부를 걸어볼수 있다 맥그리거-벤헤켄-신재영으로 이어지는 넥센 선발은 기아에 미치지 못하고 엘지타선도 공백이있는 넥센타선보다 터질가능성이 크다 원정1~2차전이 중요하다
OOOO눈부신 호투를 펼치며 2차전 MVP가 된 류제국이 포즈를 취하는 사이 1차전 선발이었던 허프가 뛰어올라 물을 뿌리며 축하하고 있다.
OOOO 저 허프 이사진보고 깜짝 놀랐어요긐ㅋㅋㅋ 라뱅을 이렇게나 사랑했다니긐ㅋㅋㄱㅋㄱ 오늘보니 류제국에게도극그그
OOOO 소사가1차전 우규민 허프 류제국 순서?
OOOO준PO는 LG는 소사 - 우규민 - 허프 - 류제국 이렇게 가고 넥센은 밴헤켄 - 맥그레거 - 신재영은 확정적인데 문제는 넥센이 4선발이 사실상 부재상태라 4차전은 깜짝 카드 혹은 3선발로 갈 지도 모른다는 것…
OOOO준PO는 LG는 소사 - 우규민 - 허프 - 류제국 이렇게 가고 넥센은 밴헤켄 - 맥그레거 - 신재영은 확정적인데 문제는 넥센이 4선발이 사실상 부재상태라 4차전은 깜짝 카드 혹은 3선발로 갈 지도 모른다는 것 아니면 벌떼야구로 4차전을 해야 할지도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minhoonkiza

OOOO 허프하고 류제국이 너무 좋네요. 타이어하고 1차전 리즈 긁혀 버리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여.
OOOO하여간 준플 로테이션은 소사 - 우규민 - 허프 - 류제국이겠고, 넥센은 밴헤켄 - (맥그레거, 신재영) 일테니 1차전이 역시나 관건이로군
OOOO .......소사는 패스~~근데 허프 류제국이라....(죽을란다
OOOO 아니 아무리 교통이 편하다고 해도 소사허프류제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플 티켓팅 성공해야가지,,^-^
OOOO이제 소사 - 우귤 - 허프 - 류제국 순서로 돌겠지... 아 진짜 1 2 선발 다 쓴 게 뼈아프군..
OOOO소사허프류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햇구요ㅛ
OOOO소사-허프-류제국 나옵니까? 미친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1Ws_W

OOOO오늘 엠브피는 류제국이다 덕분에 정우만 쓰고 경기끝냄 어제 허프도 수고했고 엉엉
OOOO아 역시 끝내기될줄알았다... 그래도 잘했다 기아 5강도가고 허프는 잘털었는데 의외로 류제국을 못털었네
OOOO 그렇지.어젠 좌완허프였고 오늘은 우완류제국이니.1회에 안좋은 류제국상대 발빠른 좌타자 노수광이 흔들어줄필요가 있어보임.
OOOO 현종이가 최근 허프 2경기 빼고는 엘쥐 압도 했죠? 그전 11경기 연속 ㅋㅋㅋ내일은 류제국이라는거!!
OOOO오늘 기아가 이긴다면 내일은 류제국 대 허프 일 가능성이 높으려나
OOOO아 존나 쥐뽕맞아서 혼자서 허프-류제국 만한 원투펀치는 없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OOOO오늘 '허프'만 넘으면 내일 '류제국'은 충분히 공략 가능한데.....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1Ws_W

OOOOWC 엔트리 발표…LG '큰' 이병규·KIA 심동섭 제외 LG와 KIA의 출전 선수 명단. ◇LG 투수 우규민, 류제국, 이동현, 임정우, 진해수, 정창헌, 허프, 김지용, 소사, 봉중근 포수...
OOOO허프랑 류제국 선발에 소사랑 우규민이 +1로 대기하지 않을까 싶고ㅇㅇ
OOOO류제국 소사 허프 말소 박성준 이동현 이병규 등록


소사

OOOO공 많이 봐서 류제국 빨리 내리면 소사 나올테니까 공 오래오래 보면 그만ㅋㅋㅋㅋ
OOOO정말 엘지는 소사보다 류제국이 낫다고 생각하는 건가
OOOO양상문 LG 감독 "내일 선발은 류제국이다. 소사를 비롯한 모든 투수가 대기한다."
OOOO 류제국 나올거예요 후반기에 류제국이 소사보다 좋아서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dan_baseballGIF

OOOO 아 류제국이나 소사둘중 누굴까생각하고있었는데,,,ㅠㅠㅠ아 내일경기가없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OOOO내일은 류제국 소사 낼꺼니까. 우규민 합리적이긴 함
OOOO양상문 감독 "소사는 외국인 선수 출전 제한 때문에 출전하지 못한다. 2차전을 하게 된다면 류제국이 선발로 나서야 된다. 두 투수 빼고는 전원 대기할 것이다"
OOOO투수 데이비드, 류제국, 우규민, 이동현, 임정우, 진해수, 정찬헌, 김지용, 소사, 봉중근 포수 유강남 정상호


박용택

OOOO엘지상 너무 좋다.. 문선재 정성훈 류제국 박용택..
OOOO박용택 류제국 따라하려다 아무말이나 하는 현종,,,,, 잠실드립 치지마,,,
OOOO박용택 - 정성훈 - 류제국 그 특유의 엘지상이 너무 좋다

류제국 양현종 오지환 VS 허프 소사 박용택 LG 투수 8이닝 고맙고 maeumsee0514

OOOO류제국과 박용택 질문 대답 안할때는 계속 같이 홍낄낄대고 있닼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마이크를 넘긴다) 박용택? 저한테 질문한 거예요? 기자아뇨 네 분께 모두… 박용택(마이크를 다시 주며) 귀 좀 뚫어
OOOO류제국이랑 박용택을 누가이기냐
OOOO미디어데이 라인업박용택 류제국 말발이 달릴 일은 없겠구나ㅋㅋ
OOOO내가 좋하하는 조합의 그림임~ㅎㅎ#이병규 #박용택 #류제국 ⚾️😍👍💕
OOOO미디어 데이 류제국과 박용택이라고. 그 어느 팀에도 말빨로 밀리지 않을 듯.


LG

OOOO말공격인 LG쪽으로 서서히 기우는 느낌. 류제국 투수 오늘 인생투~

OOOOLG KIA 둘다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평정심을 가지고 본다.. 류제국 언제까지 던질려나
OOOO오늘 #lgtwins 의 승리를 염원합니다. 개인적으로 류제국이 초반을 잘 넘기면 승리에 가까이 갈 수 있다고 봅니다. 주의해야할 상대 타자로는 김주찬, 서동욱을 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어렵게 올라온 포스트시즌 와카전 반드시 승리를 쟁취했으면 합니다
OOOO 맞아요 결국 오늘 LG의 첫 단계는 류제국이 1회를 어떻게 넘기느냐부터 시작이군요
OOOO올 시즌 KBO 투수 중, 공의 초당 평균 회전수 1-3위 1위 - 임정우-LG, 33.1회 2위 - 박준표-KIA, 32.9회 3위 - 류제국-LG, 31.5회 준표가? 공이 춤추며 가긴 하지... http…
OOOO2013 최우수선수(MVP)/최우수신인선수 - 투수부분(1군) 다승세든(SK),배영수(삼성) 평균자책점찰리(NC) 승률류제국(LG) 세이브손승락(넥센) 탈삼진리즈(LG) 홀드한현희(넥센)
OOOO2016년 KBO리그 미디어데이에서 류제국이 말한 바에 의하면, 2016년에 LG 트윈스가 우승한다면, 우승이 확정되는 순간에 외야 펜스 문이 열리며 이병규가 말을 타고 잠실 야구장을 달리겠다고 한다 ??????????
OOOOLG 구단 사무실에서 백순길 단장과 이야기를 나눈 루카스는 류제국 등 옛 동료들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루카스는 “LG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고 싶다. LG 동료들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관중석에서 동료들을 응원할…

OOOOLG 구단 사무실에서 백순길 단장과 이야기를 나눈 루카스는 류제국 등 옛 동료들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루카스는 “LG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하고 싶다. LG 동료들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관중석에서 동료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OOOO그나저나 오늘 양상문 감독 평가상 작뱅은 포스트시즌 안나올거 같고, 류제국도 그냥 찔끔 쓰고 말거 같은데 정말 가끔 뜬금없이 로켓-라뱅 넣어서 갬블하던가 그럴듯 하긴 한데.. 뭐 그거야 와카전 이기고 고척돔 가고 나서야 가능한 이야기고.#lgtwins


투수

OOOO지금 국내 우완정통파 투수중에 류제국만한 선발투수 없자나
OOOO양파고 빅ㅡ픽쳐 와일드카드 2번했는데 소모한 투수:류제국,임정우
OOOO그런데 류제국 내릴 게 아닌 이상 호투하는 투수에게 포수는 계속 끌고가는게 맞다
OOOO8회에 점수를 내서 류제국 승리투수에 임정우 세이브가 정의로운 세상인데... ㅋ
OOOO류제국 투수에게 제일 강한 김주형 선수를 한 번도 활용하지 못한 감독 김기태의 전략적 실패~

OOOO대주자 김용의 지명타자(으)로 수비위치 변경 투수 류제국 투수 임정우 (으)로 교체
OOOO투수전 기아는벌써 윤석민 류제국 혼자서투구수가100개넘었네 잘버티고
OOOO내 최애투수 햄종이긴 한데 오늘 류제국 짱멋있다
OOOO 류제국이 잘던진거다! 류제국이!!!! 이쪽도 나름 팩트다 뭐. 이거 한점내면 우리팀 투수들 흔들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OOOO일단 선발 투수전은 류제국의 우세승
OOOO류제국 93구네 6이닝 무실점 갓투수가 될것인지 간신히QS찍는 투수가될것읹니
OOOO류제국 투수 지쳤네~

OOOO5회초 공격에서 류제국 투수 공략 못하면 좀 꼬일듯~
OOOO오늘 투수전은 류제국 선수 우위~
OOOO 류제국도 좋네요 아직까지는 투수전인듯영
OOOO오늘 류제국 승리투수 되면 제가 이 세상에서 류수정 다음으로 사랑하는 류씨가 류제국이 됩니다
OOOO류제국 투수에게 강한 김주형 선수를 넣어야 한다면~ 1차전 워스트5에 뽑혔고 걸음도 느린 이범호 선수를 빼는게 정석임. 1차전 베스트5에 뽑힌 브렛 필을 빼는 건 미친짓
OOOO근데 엘지 외국인투수 두명이랑 류제국말고 나머지 두명은 누고
OOOO양 감독은 선발투수 1+1 기용 가능성을 열어 두면서도 "류제국이 중간에 들어가기는 어렵다"고 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까지는 우규민이 계속 불펜에서 대기할 가능성이 크다.


8이닝

OOOO류제국 8이닝 1피안타 인생투 지렸다
OOOO감정이 좀 가라앉으니 써보는 오늘경기 수훈1위는 당연히 류제국. 8이닝 1피안타 무실점.
OOOO류제국 8이닝 1안타
OOOO류제국은 오늘 8이닝 1피안타로 평상시의 류제국이라고 보기 힘든 엄청난 호투를 해줬습니다 특히 6회 1사까지 노히터피칭은 매우 인상깊었지요
OOOO생각해보니까 류제국 8이닝동안 안타 한개 맞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국보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 8이닝 무실점 인생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이 8이닝 1피안타네

OOOO류제국 8이닝 무실점 1피안타 6탈삼진 3볼넷.. 투구수 116개...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국이형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지배 호수비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제국 8이닝 무실점
OOOO류제국 기어코 8이닝 무실점해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 진짜 8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때려막고 지면 팀을 미워하게 될거야


정상호

OOOO난 무엇보다 정상호의 활약이 너무 기분 좋다. 류제국은 말할 필요도 없고..
OOOO오늘 수훈갑은 류제국 정상호일세.
OOOO오늘 류제국 정상호가 컸음. 제국이 흔들릴때 정상호의 리드가 살린게 있었다고 생각.게다가 그 레어한(...) 정상호의 안타까지 장착!

OOOO오늘 MVP 류제국 + 정상호
OOOO류제국 인상 너무 좋음. 아까 정상호랑 웃으며 안을 때 둘다 멋있었음
OOOO그러고보니까 왜 정상호 선발이지? 류제국 맞춤인가
OOOO류제국 정상호한테 개기는 중인줄 알았는데, 그냥 오늘 컨트롤이 안되는거였네ㅋ
OOOO류제국의 안정된 피칭은 정상호 리드가 50% 는 하는 듯…
OOOO류제국은 공의 움직임이 참 좋은 편이고 정상호는 프레이밍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그걸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포수


기아

OOOO엘지의 mvp는 류제국이고.. 기아의 mvp는 노수광을..

OOOO그래도 오늘 엘지랑 기아 페어플레이 해서 좋았는데 'ㅅ' 류제국이 몸에맞는 볼 던질때 팬들은 열받았는데 정작 당사자인 류제국 이범호는 서로 사과하고 좋게 넘어가서 난 좋았음
OOOO기아 엘지 두팀 다 너무 수고했어ㅠㅠㅜ아쉬운데 행벅하다 보는내내 심장부서지는줄 아미친 아대미친 짱이다 기아 내년에 보자 류제국진짜잘하더라 그래도 현종이가 짱이다 노수광도 짱이고 김주찬 짱이고 주장사랑한다 ㅠㅠㅠ엉엉 17시즌준비잘해ㅠㅠ😍😍😍
OOOO 오늘 류제국시 넘나 잘하신것👍🏻👍🏻기아 1안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ㅂㅅ들
OOOO와 기아 9이닝 동안 안타 하나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제국이 잘 던졌나보네
OOOO류제국이 대단한게 아니고 기아타선은 프로가 아닌것임. 특히 6번부터 하위타선은 두산2군보다도 훨씬 못함.
OOOO기아가 류제국을 이렇게 도와주네 이제 7회로 간다
OOOO기아는 류제국 못내리면 답이없음

OOOO류제국이 잘던지는게 아니라 기아 타자들이 사람이 아닌거다
OOOO류제국이 잘하는게 아니라 기아 타선이 븅신인거지
OOOO 기아는 거기서 점수를 냈어야 했어요. 방망이들 뭣들 하는 건지.. 류제국 웃는 거 너무 꼴보기 싫네요.
OOOO ㅡ류제국은 웃자고 던지는데 기아는 죽자고 덤비녱 ㅋㅋ
OOOO기아 필 2루타!!! 류제국 노히트 노런 깨지고
OOOO류제국 흔들리는데 일부 기아타자들이 도와주고있음
OOOO오늘 기아의 최고 고비는 1회에 점수를 낼 수 있느냐 없느냐....류제국 나중가면 상대하기 존나 힘든데

OOOO류제국이 지들이 기아한테 상대전적이 좋아서 어쩌구 하길래 한 11승 5패라도 했나 했더니 8승 1무 7패 ㅋㅋㅋ


노히트

OOOO류제국 아직도 노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류제국 아직 노히트노런 ㅎㄷㄷ
OOOO류제국 센세 와카 첫 노히트게임 하시는데 방해하지 마라... 근데 투구수 때문에 9회는 힘들겠네
OOOO류제국한테 노히트인 게 너무 수치스럽다고
OOOO류제국 가슴철렁했을듯. 노히트 날아갈줄 알고
OOOO야 류제국한테 노히트라니 뭐햐냐 진짜

OOOO와 ㅁㅊ 류제국 노히트라고?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 아직 노히트네?
OOOO류제국 노히트라고
OOOO애들아 류제국 상대로 노히트라니... 안타 하나는 좀 치자
OOOO류제국 노히트(?)
OOOO와 류제국 노히트야? 및친;
OOOO류제국 5회까지 노히트노런

OOOO현재까지 류제국 5이닝 4볼넷 노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류제국은 뭔가 꾸역꾸역 막고있는데, 기록은 5회까지 노히트노런 ㅋㅋㅋㅋ
OOOO류제국 5이닝 노히트네?
OOOO류제국 노히트 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직까지 류제국 노히트
OOOO류제국한테 5회까지 노히트당하고있네..
OOOO류제국 은근 자기가 상대하기 편한 타자만 상대하는듯 노히트노런 노리나 진짜

OOOO류제국 꾸역꾸역 잘막네 노히트행
OOOO류제국 의문의 노히트행
OOOO류제국 노히트노런 ㄷㄷㄷ #와카
OOOO이와중 류제국 노히트
OOOO류제국 이와중에 4이닝 노히트노런중
OOOO류제국 4이닝 노히트노런
OOOO류제국 4이닝 노히트


우규민

OOOO긁히는 날 류제국은 극강이긴 한데 그렇게 따지만 차라리 우규민이 긁힐 확률이 더 높지 않나
OOOO우규민이 나오고 그럼 개아가 이겼을때 다음선발은 류제국인가


경기

OOOO오늘 경기 류제국 요약
OOOO 그렇긴 합니다...는 개뿔 ㅠㅠ 흑흑 그래도 류제국 한 경기만 보긴 하네요
OOOO레알 오늘 류제국 인생경기네ㅋㅋ
OOOO어두워지네... 그나저나 류제국 잘하네 역시 듣던대로 큰경기에 강함
OOOO경기가 이상해 아직도 류제국 있네? <라고 말하는 순간 바뀌는거 아니얔ㅋㅋㅋㅋㅋ

OOOO류제국 국대론이 힘을 얻는 경기인가
OOOO 류제국이 큰 경기에서 운이 좀 좋은 편이라... 치홍이가 아직 타격감이 가출한듯... 막 휘둘러 이새끼 ㅠㅠㅠ
OOOO아무리 류제국 인성 쓰레기라도 지면 광탈하는 경기에 2사지만 중심타선에 지빡친다고 몸맞출리가
OOOO오늘 경기 져도 되는데 류제국은 털었으면 좋겠다 :^)
OOOO반면에 류제국 통산 포스트시즌 성적은 4경기 등판.. 평균자책점 4.19
OOOO류제국이 말한.....젊은 선수들의 스타성......그 스타가 되고 싶은 조급함에 오늘 경기를 말아 먹지......실력이 있으면 언젠가 스타가 되는거야...니가 스타가 되려고 발악 하지 않아도...


투구수

OOOO류제국이 잘하고 있기는 한데 저대로 계속 가면 투구수가 많아서 괜찮나?

OOOO류제국 최다 투구수가 몇개여
OOOO류제국 잘던지는데 투구수가 너무많다
OOOO류제국 투구수 생각하면 6~7회정도가 한계
OOOO그래도 류제국 투구수 많아서 금방 내리겠지 구치
OOOO류제국은 투구수가 좀 많네.....
OOOO류제국 투구수 많네...


류제국

OOOO캬 양상문 류제국 포옹하면서 제국아 넌 최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