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자꾸

OOOO조우종 왜 자꾸 조진웅한테 깝치는지 아시는 분
OOOO누가 자꾸 조우종 전현무에게 일을 주는가.......
OOOO시상식은 근본없고 mc는 진행을 못하고 조우종 멘트가 자꾸 매너가 없어 상받는 아티스트 이름도 틀리고
OOOO보니하니 초딩 전화연결보다 더 정신사납다 조우종 누가자꾸 엠씨하라고 불러주나요
OOOO아니 조진웅 보고 왜 자꾸 아재라고 하냐고 아 조우종 너무 싫어 진짜
OOOO 조ㅇㅜ종님... 저만 불편한ㄷ게 아니였근요 자꾸 언급하구...
OOOO조우종 왜저럼? 왜 자꾸 조진웅배우님 비꼬는듯이 ㅈㄹ이지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tjalswl0814

OOOO아니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까부터 거슬리는데 조우종씨 왜 자꾸 조진웅님 건드림
OOOO조우종 자꾸 조진웅한테 덤비냐..... 저년무급으로 진상이네..
OOOO조우종한테 누가 자꾸 일 주냐
OOOO조우종님 왜저러셔 진짜루 자꾸 아재네 뭐네 왜그래
OOOO누가 조우종한테 자꾸 일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불호가 개극혐불호가 됐네ㅎ
OOOO 아까부터 자꾸 😡 누가 조우종 마이크 뺏어요 아오...
OOOO조우종 진행 개못하고 개노잼인데 왜자꾸그래..

OOOO 조우종은 자꾸 친한척하고 나이드립치질 않나
OOOO조우종 개무례 ,,, 퇴근해주라 누가 자꾸 일주냐
OOOO조우종.. 턴잇업 왜 때문에.. 자꾸..
OOOO조우종한테 누가 자꾸 일거리 주지요


엠씨

OOOO 엠씨 조우종 아나운서요..!😧
OOOO 그리고 특히 엠씨 본 조우종 아나운서. 조진웅씨나 다른 연예인한테 하는 발언들 마다 다 눈쌀 찌푸려졌다. 기본적인 예의가 없어보였음
OOOO진짜 aaa 다시 한다면 꼭 가수석이랑 팬석 구분 해주시길 그리고 배우들 앉아서 가수들 보는거 안했으면 좋겠음... 가수들도 불편하고 배우들도 불편하고 그리고 조우종은 엠씨로 절대 다시 쓰지말길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woooongpd

OOOO 조우종이여 차라리 신동엽이 엠씨해써야..
OOOO조우종 ㅈㄴ 불편해.. 엠씨 하지 마세요
OOOO조우종 누가 엠씨 시켜줬냐
OOOO조우종씨 다음 광고 후부터는 빼고 하길 소취요.. 둘만으로도 충분한 듯. 다른 엠씨들 말끝마다 음 네 어 아 리액션넣고 남을 너무 놀려먹네;;;
OOOO조우종 엠씨로 누가 뽑았어
OOOO엠씨석에서 조우종만 치우면 좀 나아질텐데.....
OOOO조우종인가 엠씨 왜저래 진행 개더럽게 하네

OOOO졸라구린시상식이라는건엠씨보면대충아는데..조우종좀쓰지말라고..드립존나구려
OOOO진짜 이해가 안가는 이유 전현무나 조우종이나 엠씨한다고 나와서 저렇게 깝치면헐 유정이 개존예 헐 존예 존예 뒤에 오징어새끼들이랑 비교되서 더 존예... 얼굴에 여백이 없어 헐
OOOO조우종이 오늘 엠씨보면서 조진웅한테 겁나 무례하게 굴고있나보네..
OOOOaaa 개노잼이고 엠씨 개 빻았다 진짜 조우종 왜쓰냐
OOOO아 기분 더럽게 아까서부터 조우종 저 엠씨 왜저럼
OOOO조우종? 아나운서 왜저랩,,,? 엠씨면 조용히 진행만 하시죳...
OOOO조우종 대박이네여 절대 엠씨 다시는 맡지 마셈.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oAo_xAx

OOOO조우종 엠씨 하는거 싫다 막말 폭탄에다가 한남끼 많은듯
OOOO조우종 너 다시는 안보였으먀뉴좋겠다....엠씨 개이상하게 보고 멘트도 다 구려 너 혹시 전현무나 장동민 친구냐
OOOO조우종 좀 닥쳐라 누가 엠씨 시킴? 노답;
OOOO누가 조우종 엠씨 시켰냐...
OOOO조우종 엠씨 왜 저렇게 봄;
OOOO조우종아저씨 엠씨빼쥬세요


진행

OOOO생각해보니 조우종은 아나운서인데 오늘 진행한거 보믄 진짜 빻았어 무슨 아나운서가 그러냐

OOOO근데 aaa너무 재미없었다. aaa 나온애들만 수상되니까 누가 상받을지 딱 예상되고, 조우종은 빻은진행하면서 조진웅 까대는데다, 계속 이시영말끊고 이택이랑 둘이서만 진행...... 이시영 표정안보이냐....
OOOO조우종 진행 개별로임
OOOO조우종 진짜 진행 거슬려
OOOO조우종 처음부터 별로였는데 진행형으로 더 별로였고 지금은 우주씹별로야.
OOOO조우종씨 진행 스타일 맘에 안들어....1대100 때 부터.......
OOOO조우종 님 ㅋㅋㅋㅋㅋ 진행 그딴 식으로 하지 마세요,,
OOOO나 조우종님 진행 별로야.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whereisgunny

OOOO조우종 진행 너무 불편하다
OOOO조우종 진행 존나 구리네 드립이 왜 저래
OOOO조우종인지 뭔지 왜 진행 저따위로
OOOO조우종씨 진행 진짜 별루..


왜저래

OOOO조우종 왜저래............
OOOO조우종 쟤 왜저래? 쟤 라디오 하지 않음? 라디오 하능 애가 왜저래
OOOO아 조우종왜저래

OOOO조우종 왜저래 진짜
OOOO조우종 왜저래 ㅋㅋㅋ
OOOO조우종 진짜싫다 왜저래 조진웅한테열폭하나....
OOOO조우종 왜저래 조진웅이랑 친해? 무례하다 아까부터
OOOO아니 조우종 쟤 조진웅한테 악감정있냐고 진짜 왜저래
OOOO조우종 진짜 무례하네 왜저래
OOOO와 진짜 조우종 저 양반 왜저래?? 무례의 극치다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whereisgunny


제발

OOOO조우종 조진웅님한테 한주먹도 안될거 같은데 제발 그만 깝치길
OOOO아 조우종 제발 닥쳐
OOOO조우종님 말 좀 제발 가려가면서 하셨음 좋겠네 ..ㅋㅋ 초반부터 정신사납고 생각없이 내뱉는 것 같아요 ..
OOOO제발 조우종이랑 초면 아니었으면 좋겠다 초면인 사람이 저따위로 예의없이 굴었다고 생각하면 더 빡칠 거 같애;
OOOO조우종 입 저렇게 털거면 제발...
OOOO아 제발 조우종 그만해 짜증나,, 조진웅씨한테 왜그러냐 너보다 인기많아서ㅜ별로니?
OOOO아제발 조우종빻은발언멈춰주라 그만들어가줘

조우종 자꾸 엠씨 진행 왜저래 제발 아나운서 시상식 조진웅 AAA 무례하다 813_Lovely

OOOO아,,, 조우종 제발,,, 입 좀,,,,,
OOOO아 진짜 조우종,,,,,,, 제발 대본만해,,,
OOOO아 제발 생방 시상식에서 사회자로 조우종 좀 쓰지마 ㅡㅡ


아나운서

OOOO오늘 나혼자산다를 보는데 조우종 아나운서 참 좋은 사람인 거 같다. 전현무는 점점 더 비호감으로 변하고... 말 한마디와 행동이 점점 밉상으로 보인다. 원래 말 막하는 걸로는 알았지만..
OOOO조우종 아나운서님 아니 방시혁씨 왜이렇게 인기가 많아요???? 아미분들: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아앙ㄱ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피디님 축하드려요!!♡
OOOO조우종은 도대체 누구일까 해서 검색했더니 아나운서인가보네....아나운서들은 다 생각 없고 여혐발언 하는 사람들만 있나봐;;,
OOOO 조ㅇㅜ종 물빵으로 온 전 아나운서ㄲㄲㄲ

OOOO 조우종 아나운서... 얼마 전까지 KBS 아나운서였다가 FNC엔터테인먼트로 갔답니다 (소곤
OOOO 조우종아나운서 인거같은데요?ㅋㅋㅋ
OOOO조우종은 저 멘트들이 재치있다고 생각하나? 진짜 저렴하고 누가 저 사람이 한국방송 아나운서 였다고 믿겠어 아 하긴 전현무도 있네
OOOO아니 저 조우종?아나운서 왜저러냐?
OOOO조우종 아나운서2부가 밝았습니다. ?ㅅ?
OOOO조우종 아나운서 ,,,
OOOO조우종 아나운서 별로다...


시상식

OOOO[#조우종 #이정신 #AOA] 드라마와 음악을 총망라한 시상식 <2016 ASIA ARTIST AWARDS>가 잠시 후 오후 6시부터 V LIVE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 t.co…
OOOO조우종 멘탈 진짜 빻았다 ㅂㅂㄱ 처럼 생기면 어느 누구한테나 대쉬할수 있어서 좋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시상식 이딴거 보려고 내가 유료투표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OOOO최우종이 아니라 조우종 인가봐 쨌든 님은 이제 시상식에서 뵈고싶지 않네요... 어그론지 뭔진 막말 쩔게 하시고..
OOOOaaa시상식 시작하는데 조우종이 이시영 얼굴부터 발끝까지 쭉 훑어보더니 오늘 정말 아름다우시다 하는거 보고 식겁했다 그게 정말 칭찬인줄 알고 한거겠지
OOOO조우종에 이특에 진짜 대단한 시상식
OOOO조우종 시상식 금지 좀 시켜라 아무말도 적당히해야지 너무 수준떨어진다
OOOO조우종씨는 mc 경험 많이 한거같은데 왜 센스도 없고 무례함이 점점 늘죠? 격식 좀 갖추세요. 시상식 mc로서.

OOOO조우종 시상식에서 상 받는 배우 이름 잘 못 말했잖아. 듣는 내가 기분 나빴음.
OOOOAAA 시상식 왜이랰ㅋㅋㅋㅋ완전 어수선하고 조우종 완전 무례하고....집어치워!!!!!
OOOO 늘 비호감이지만 생방에선 한층 더 그러네요 생방 시상식 비호감계의 투탑 조우종 전현무가 아닐지... 조우종 본인만 웃기고 남들 모두 빈정 상하게 하는 괴랄한 드립을 멈춰줘


조진웅

OOOO조우종 조진웅 배우님께 아재발언 두번째. 생각이 없는거니? 반응 존나 안 좋은데 이렇게 아재아재 거리는 이유가 대체 뭐야? 나이만 동갑이지 공통분모 1도 없음이야... 왜 저래 대체........... 빡쳐서 올림.
OOOO조우종 진짜 아재 유행어랍시고 아무데나 막 쓰고 조진웅 죽마고우임? 초면아니냐 핵무례
OOOO오늘도 조진웅팬이라서 넘 행복하다 아 물론 조우종 개소리한건 딥빡이지만
OOOO난 무엇보다도 조우종 저 빻은 소리들 하는거 참고 들어줄 수가 없다 조진웅씨랑 구면이세요??? 왜 저렇게 못건드려서 안달이야 나같음 벌써 주먹 들었다ㅡㅡ

OOOO진짜 조우종....최우종인가 조우종인가... 대본인거면 AAA가 미친거고 1. 박보검 얼굴이면 어디든 다 대쉬하겠다 2. 조진웅보고 전형적인 아재라며...
OOOO조우종씨 왜 가만히 있는 조진웅님께 아재 아재 그래요
OOOO조진웅보다 조우종 그쪽이 더 아재같으심,,,,입 좀 닥쳐줘
OOOO지눙조 아재소리 듣기싫다고 그렇게나 말했는데 조우종의 끊임없는 조진웅 아재아재아재.............
OOOO아씨 욕나오네 조우종 진짜ㅋㅋㅋㅋ조진웅 그만 괴롭혀ㅋㅋㅋ
OOOO아 욕나오네 조우종 왜저러냐 조진웅한테 너무 무례하다
OOOO솔직히 조우종님인가 계속 조진웅배우님한테 말 걸고 아재 그러는 거 별로인데 그만 좀 하세녀....

OOOO조우종이 아재고 조진웅은 오빠잖아. 왜 자기소개하는거야 맨날.
OOOO조진웅이 보급형 아재면 얼마나 좋겠어 응? 조우종은 보급형도 안 되는데 어떡해
OOOO조우종씨 조진웅아찌 그만 건드리세요 진짜 진심으로 꼴 보기 싫으니까
OOOO조우종씨 지꾸 조진웅님한테 왜 그러세요??ㅋㅋㅋ 보는 내가 더 짜증남
OOOO조우종 진짜 별로 조진웅 보고 아재래 ㅋㅋㅋㅋㅋㅋ 아존나 빻
OOOO난 방금 전부터 조우종님 발언이 좀 ..... 조진웅님 불편해하시는게 느껴짐


AAA

OOOOAAA 이젠 만나는 일 없었우면 좋겠다 플러스 카감님 그리고 무례하신 조우종님인가 그 분도

OOOO조우종씨 멘트 때문에 AAA 질 더 떨어지네요 원래도 좋은 것은 아니었습니다만ㅠㅠ
OOOO 전현무나 조우종이나 도긴개긴이에요 증말 aaa환장파티에 한몫 단단히 하네욬ㅋㅋㅋ


무례하다

OOOO조우종 되게 무례하다
OOOO조우종 무례하다..
OOOO조우종 진짜 무례하다


별로다

OOOO조우종 정말 별로다
OOOO조우종 저사람 별로다

OOOO조우종 진짜 별로다


대체

OOOO조우종 대체 누가 일거리 주냐고!! 탐라에 세번째 외친다
OOOO조우종 대체 누가 일거리 주냐고


하는거

OOOO저 조우종? 이랬나 쨌든 누군지 모르겠는데 ㅈㄴ꼴보기 싫다 말하는거봐
OOOO 꼭 사과문 나불거릴 때 웃기려고, 재밌으려고 했다는데 지도 지가 저 짓거리 하는 게 재미 없다는 걸 알고 있음. 조우종도 저렇게 입 털고 바로 죄송합니다 그래써. 죄송할 짓을 왜 하는거야? 모르는 게 아닌데 왜 저러는거얌?
OOOO친분이 없는데도 계속 나이 걸고넘어지는 거 너무 싫고 친분이 있다한들 저런식으로 하는거 갱장히 무례한거다 진짜 싫어 조우종
OOOO조우종말하는거봐 은여우 은여시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


싫어

OOOO 진짜 전형적인 아재는 본인이시고 지눙은 오빠야 세포 소멸된 색기야........ 저 진짜 하루에 아재소리 두번 들으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전현무만큼 싫어진 조우종.
OOOO조우종 싫어
OOOO 진짜 싫어요 조우종😒
OOOO아 나 조우종 말하는 거 존나 싫어 진짜


아재

OOOO또 따봉하구선 아재라는 말에 눈 똥그래지는거봐 조우종씨 님이 아재세요,,,
OOOO지도 아저씨라고 하면 발끈하면서 왜 남보고는 아재래 조우종 개무례
OOOO아 지금 짤막한 영상들 보고 있는데 조우종 진짜 거슬리네....왜 굳이 저렇게 얘기를 해야해? 아니 방송인들이 단어 뜻도 모르냐고... 왜 매번 아재아재... 나잇대에 안맞는다는건 또 뭐... ...하...진짜 보면서 점점 짜증나고..

OOOO조우종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한테아재아재거리더니 자기는싫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우종 아재력 오지네
OOOO조우종 아재발언 영상 올린거 알티 좀 해줘요. 널리널리 퍼뜨리자. 존나 기분 쓰레기됨.
OOOO조우종 저 한남충샛기 ㅗㅗ 갓진웅님께 무슨 무례함이야 니가 더 아재에여
OOOO조우종 벼엉신~너가 아재 보스야~아!너 결혼 못했지~그래서 그런것^^
OOOO조우종씨 ㄹㅇ 아재드립 염병입미다.
OOOO 조우종님이 아재라고 하니까 눈 커지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OOOO조우종 아재발언 햇구나아!!!!!!
OOOO지눙에게 전형적인 아재라고 하는 조우종^^.......
OOOO뭘아재야 조우종 존나 무례


빻았다

OOOO조우종 잘생기면 아무한테나 대시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뇌구조 정말 빻았다
OOOO조우종 뇌 개빻았다
OOOOㅡㅡ 조우종 빻았다


이시영

OOOO 진짜 ㄹㅇ 이특 이시영 조우종 셋 중 하나 계정 만든다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영님 귀여우신뎈ㅋㅋㅋㅋ조우종님 왜저럼......진심......
OOOO조우종 이시영한테 한대 쳐맞았으면...ㅋ
OOOO 이시영님 조우종님!


빻은

OOOO조우종 존나 빻은 소리만 내뱉구 있는데요
OOOO조우종 빻은소리도 적당히해야할것아니야
OOOO들어가 조우종 존나 한남빻은발언할꺼면ㅜㅜ 유유
OOOO조우종 존나 빻은발언 할꺼면 들어가라고

OOOO조우종은 빻은 소리 할거면 내려가라


거슬려

OOOO조우종 씨 말 너무 얄밉게 한다. 거슬려. (으으으으)
OOOO조우종 거슬려


불편하다

OOOO근데 저가 잘못 들은 게 아니라면 조우종분 수상자들이 외국어로 소감 얘기할 때마다 풉 풉 이러는 것 같은데 무슨 태도인지 모르겠고 내 가수 내 배우 아니어도 보면서 상당히 불편하다
OOOO아진짜 조우종 너무 불편하다 입 좀 다물어..


조우종

OOOO[#조우종] #JoWooJong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시점에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에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OOOO나혼자산다 틀었는데 조우종 나와 험한욕

OOOO조우종 친구도 없나 역대급 짠한나혼자산다인듯 ㅜㅜ 캐릭터는 나름 명확한듯ㅋㅋ 소심
OOOO161117 나 혼자 산다 조우종편 선공개 AOA cut. #aoa #초아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조우종 #나혼자산다 #FNC
OOOO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조우종 ….
OOOO개짜증나 오늘 조우종 인스타 드가봤는데 끝까지 뻔뻔갑이더라
OOOO 웅 조우종 아져씨
OOOO어제 조우종이 지껄인 말중에 개인전 단체전 모두 휩쓸었습니다 빼고는 건질 게 없다 리틀 현무맨
OOOO조우종은 매일 전현무 꿈을 꾸는

OOOO단어 ㄴㅏ올때마다 너무 무서움ㅠㅠ 조우종이 뭐라고 씨부릴까봐ㅠㅠㅠㅠ ㄱㅇ니까 그냥 대본대로 닥치고 해라
OOOO1시간 남았네 저기 간 모든 분들께 박수를... 조우종은 꺼져라...
OOOO조우종 저 ㅅㅣ베ㄹ넘이
OOOO조우종이 지눙 언급해준건 고마운데 나이대랑 안 맞는다는 말은 왜해... 쨋든 우주기욤 지눙 ㅠㅠㅠㅠ.
OOOO아까 본방 (?)으로 못봐서 잘 몰랐는데.... ....조우종 진짜 개짜증나네. 아니 님 자신좀 살펴보고 말하실래요.
OOOO조우종씨 e발 존에도 뭔일잇엇던거같은데
OOOO조우종 왜 사람이 수상소감 하는데 비웃어? 무례하고 불쾌하다진짜

OOOO유료투표권 살 때 쓴 내 돈의 결과가 저거라니... 조우종씨인가? 그 분 너무 무례하셨어 왜 가수부문은 후보영상도 안 틀어줘? 1부 끝나고 비ㄱ스분들이랑 브ㄹ라ㄱ비분들은 tv에 나오지도 않았자나ㅋㅋㅋㅋ 내년부턴 진짜 하지마 그거 아니야
OOOO조우종 입 좀 그만 놀리세요...
OOOO다시는 조우종 MC 안했음 좋겠다.....
OOOO조우종 진짜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가 저질임 ㅂㅂㄱ이면 대쉬한ㄷ 어쩐다 죽었다 깨어나도 그럴일 없으니까 걱정마세요 ^^
OOOO우와 조우종 진짜 쓰레기여꾸나.
OOOO 조우종 특
OOOO조우종 왜 저러냐..

OOOO아 조우종님 정말... 잘생기면 마구잡이로 여자한테 대시해도 된다뇨 :)
OOOO조우종 왜요왜요
OOOO아 너모웃겨 지금까지 친구랑 지석진인줄 알았는데 조우종이야
OOOO조우종 젭알....;
OOOO조우종이 박보검 외모만 되면 어딜가나 다 대시할수잇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기면ㅇ ㅕ자가 다 좋아하는줄아니..
OOOO조우종 입에 재갈 물려주세요
OOOO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마세요 조우종분아

OOOO조우종 분은 진짜 입 여는 것 마다 못난 소리만 하시네요
OOOO조우종ㅋ
OOOO조우종나나대..
OOOO조우종 후...
OOOO조우종은 외모가 문제가 아니라 그 주둥이가 문제야... 사람을 얼굴로 밖에 안 보니까 여태 저러고 있지...
OOOO조우종 그만해,,
OOOO조우종 조용히해ㅠㅠ

OOOO아 조우종 진짜 싫다고;;
OOOO조우종 진짜 좀 잠자코 있어주세여...
OOOO조우종님 그만하세요 ..
OOOO아 쟤가 조우종이란 사람 ? 정말 왜저러는거 ㅜ 재미없어요
OOOO아알갰다 조우종 전현무 따라하는구나..
OOOO조우종씨 나만 불편한게 아니었구나
OOOOㅋㅋㅋㅋ 이특ㅋㅋㅋㅋㅋ 조우종 먹이기ㅋㅋㅋㅋㅋㅋㅋ

OOOO몰라 조우종 입닥쳐
OOOO♧☆♤조우종 입꿰메기운동♤♧☆
OOOO조우종 약간 젆연ㅁ무과야...
OOOO조우종 조우종 그래 조우종
OOOO조우종한테 말 걸지마ㅠ
OOOO 조우종이 더이상 눙조 건들지 않기만을 바라봅니다...🙏🏻
OOOO 빨리 무대 해줘라 나 조우종 그만 보고프닼ㅋㅋㅋ

OOOO조우종 씨 준열 영어 소감할 때 웃었냐! 준열이 받은 거 기뻐서 집중하느라 제대로 못 들었는데. 진짜 너무 싫다. 무례함이 위트라고 착각하는 인간들.
OOOO근데 조우종 얼마나 빻았으면 엑소팬인 친구가 생중계보다 화나서 전화가 오냐
OOOO조우종 진짜 개별로당,,,,
OOOO 조우종 개 시러
OOOO 조우종 .. 태후나온 여배우 랑 군대다시가면사귈수있나요 이딴식으로 말해서 화남ㅠㅠ ㅠㅠㅠ
OOOO조우종 넘 별로;;;;
OOOO이트기-조우종 아주 최고난리난 노잼주접 조합이내

OOOO조우종 노잼임 전부터 다른연옌분들하테도 존나 무례하게 저런적 많음ㅋㅋㅋㅋ개싷ㅎ어ㅠ
OOOO조우종 답없다 예의없고 무식해보이고 저급하다 진짜
OOOO조우종 누가 불렀어.........
OOOO진심 대가리 오늘내일하냐 조우종 그만 좀 해라 세상 제일 부정적인 말 다 갖다붙여도 부족하네
OOOO조우종씨 입을 다물어주새요
OOOO아 조우종 입 좀 다물어
OOOO그냥 조우종 사라져줘

OOOO조우종 너무 ㄴ ㅏ ㄷㅑ
OOOO조우종 존내 나댄다
OOOO조우종... 입 좀..
OOOO아 조우종 개빻았네
OOOO조우종 sns하는 거 있나 가서 좀 말하고 오게; 진짜 개극혐
OOOO조우종왜저러냐진짜ㅜㅜ
OOOO조우종 전현무 같은 맥락으로 존나무례함

OOOO조우종... 미쳤어요 라니요? 말 좀 가려서 하시죠;; 아무리 듣보 채널이라도 방송인데;;
OOOO누가 조우종에게 일을 주는가
OOOO조우종 미쳤습니까
OOOO아 조우종 저 아저씨 존나맘에안드네
OOOO조우종은 지가 맨날 논란거리인거 알면서도 고칠의지 1도 없는게 존나 빡침ㅋㅋㅋㅋ
OOOO야진짜 조우종 닥쳐
OOOO지우는것이 고민인 송해형에게 조우종은 클렌징 티슈 한장이면 싹다 지워진다고 말대꾸함ㅋㅋㅋㅋㅋ

OOOO 조우종님. . . .
OOOO오늘 하루 조지눙 오빠라고 부를꺼야 조우종때문에 빡쳤어
OOOO본격적으로 송해 vs 조우종 디스배틀이 시작됐는데 진짜 불손한 조우종이 먼저 시작함..
OOOO조우종 말투 진짜 별로
OOOO조우종 입좀다물엇쓰면
OOOO조우종 오늘 왜 저래;;
OOOO누가 조우종 입좀 막아줘

OOOO조우종씨 왜 자꼬 진웅씨 후려치시는지;;노어이네...오늘 좀 많이 무례하신듯
OOOO아 조우종새끼 나대는 소리 좀 안들리게 해라
OOOO아 저번에 복길님이 리뷰했는데ㅋㅋ 조우종 송해ㅋㅋ
OOOO? 조우종 그만해라;
OOOO조우종 ㅆㅂ
OOOO조우종 그 뭐지 어른이랑 같이 하는 예능에서 존나 깝치던거 생각난다 김흥국이었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