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에이프릴

OOOO채경이와 채소, 채소와 채경이🥗 채채 커플의 만남, 오늘 밤 11시 15분 MBC 마리텔 본방사수!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MBC #마리텔 #마이리틀텔레비젼
OOOO170224 성신여대 입학식 #채경 #채원 #에이프릴 #April
OOOO170307 싱포유 중간출근 #채경 프리뷰 #윤채경 #CHAEKYUNG #에이프릴 #APRIL #ユンチェギョン 오늘 녹화 화이팅! ✌️️
OOOO170309 KAN ON 라디오스타 <채원이 태몽 설명하기>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OOOO170309 Japan 'KAN ON 라디오스타'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맏언니 놀리는 동생들 ^^*
OOOO170226 인기가요 본방송 후 미니팬미팅 에이프릴 채경 3pic (2)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204 #에이프릴 #인천 #팬싸인회 #윤채경 #빛채경 #april #채경 4cut 직찍 식사 재밌게 하고 있겠지? 머리굴릴시간에 행동해야지 😂😂😂😂😂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corud0308

OOOO170222 #일산 #팬사인회 #9차 #에이프릴 #april #윤채경 #채경 #빛 #양예나 #예람쥐 #예나 4cut 직찍
OOOO170222 #일산 #팬사인회 #9차 #에이프릴 #april #윤채경 #채경 #빛 4cut 직찍 일 다 뺀줄알았는데.. 막판에.. 싱포유는 못가겠네 ㅠ
OOOO170224 에이프릴 채경 성신여대 입학식 직찍 #에이프릴 #채경 #april #chaekyung
OOOO170115 목동 팬사인회 #에이프릴 #채경 By Hidden #april
OOOO#에이프릴 #채경 #채원 #예나 #진솔 우리 아가들 넘나 이쁘넹~! 😍
OOOO170205 대전팬사인회 막춤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OOOO2017 0225 에이프릴 프리뷰 ❤️ #채경 #예나 #진솔 #에이프릴 #april #레이첼

OOOO170207 싱포유 중출 채경 빛-하 #에이프릴 #April #윤채경 #chaekyung
OOOO3월 11일/18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본방사수! #채경 #Chaekyung #APRIL #에이프릴 #에이프릴채경 #마리텔 #MBC #홍성란 #마이리틀텔레비전 #윤채경 #봄의나라이야기 #마리채경텔…
OOOO 윤채경 예쁘하세요 에이프릴 응원하세요
OOOO170219 광주 팬사인회 윤채경 4pic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윤채경 #チェギョン #광주 #CGI센터
OOOO170225 일산 팬사인회 윤채경 4pic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윤채경 #チェギョン #일산 #킨텍스
OOOO2017.02.26 IFC몰 에이프릴 팬 사인회 채경 BY 엔타로 #에이프릴 #IFC몰 #팬사인회 #채경
OOOO170201 오픈마이크 live #에이프릴 #April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ck_naruto

OOOO저는 엠카 홍보때 채경이 시윤이를 봤습니당.... 에이프릴 활동할 때라서 무대 볼거라고 퇴근 안 하고 릴애들 대기실 감
OOOO170225 일산 팬사인회 윤채경 4pic 우리 '꿀피부' 님 끝까지 하고 있어줘서 감사해요!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윤채경 #チェギョン #일산 #킨텍스
OOOO170303 behind 코 안파겠다고 선서하는 맏언니와 막내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털털해서 더 좋은 에이프릴
OOOO<시계>활동시절 채경 애교 모음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OOOO170225 일산 에이프릴 팬사인회 채경 4pic (2)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304 에이프릴 엠넷 리얼리티 촬영 채경 퇴근길 프리뷰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225 일산 팬싸인회 프리뷰 - 3 우아아아아아아앙 😍😍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170224 KBS 뮤직뱅크 중간퇴근 에이프릴 채경 2pic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304 걷고싶은거리&홍대&버스킹&에이프릴 | #APRIL's #Chaekyung #Chaewon & #Rachel @ Hongdae Fancam #에이프릴 #エイプリル #채경 #채원 #레이첼 t…
OOOO<플랜맨> 채경이 가방 공개하기 #April #에이프릴 #채경 먹을것만 한가득~ ㅎㅎ
OOOO우리 에이프릴💕 지금의 6인조 꼭 유지해서 영원히 가자! ㅎㅎ 윤채경💖김채원💖이나은💖양예나💖레이첼💖이진솔 4월달 앨범 대박나자!! 항상 아끼고 사랑해요 우리 프릴이들💕
OOOO너무 귀여워요~~ ㅋㅋㅋ...#Chaekyung,#Chaewon & #Yena is just so adorable~~ 😅😍😍♥️💕🍍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채원 #예나 #チェギョン #チェウォン…
OOOO170126 상암 "스케이트장" #채경 #나은 #레이첼 #APRIL #에이프릴 지금잡은손 영원히 ❤️
OOOO170204 #에이프릴 인천 팬사인회 #채경 #APRIL #CHAEKYUNG #윤채경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taeindong

OOOO안녕하세요~ 릴 모닝~ Good Morning APRIL~😍😍😍💕💕💕🍍🌞#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OOOO3월 11일/18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본방사수 #채경 #Chaekyung #APRIL #에이프릴 #에이프릴채경 #마리텔 #MBC #홍성란 #마이리틀텔레비전 #윤채경 #봄의나라이야기 #마리채경텔레…


APRIL

OOOO지난 8주동안 너로 인해서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순간을 보냈어💝 너무나 수고 많았고 너무나 고마워💘 다음 활동까지 푹쉬고 열심히 준비해서 더욱 찬란하게 빚날 채경이를 기대할게💋 #채경 #CHAEKYUNG @APRIL_D…


CHAEKYUNG

OOOO윤채경 화이팅~ 사랑해~ Good luck for tonight's debut~! #아이비아이 #IBI #윤채경 #Chaekyung 💪😍😍😚💞💞
OOOO# ;The group is currently composed of six membersChaekyung (채경), Chaewon (채원), Naeun (나은), Yena (예나), Rachel (레이첼), and Jinsol (진솔).
OOOO170307 kimdj81 Sau 1 thời gian dài, SoHee và Chaekyung đã gặp lại nhau^^# ----- 오랜만에 채경,소희 만남^^# #JTBC #싱포유... t.…


레이첼

OOOO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에!이!프!릴!

OOOO 3.다영,연정,보나,진솔,레이첼,채원,예나,나은,채경
OOOO과사서열이 나은>채경>>채원>진솔>예나>>>>>>>>넘사벽>>>>>>>>레이첼
OOOO 이나은 윤채경 김채원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OOOO 윤채경 이나은 김채원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OOOO레이첼 사랑해요,, 진솔 채경 사랑해요,,


생일

OOOO채경이 생일때 딱 장비팔고 지하철광고하고 덕질접눈다
OOOO 허잉 채경님 생일 축하드려요,,, , , ,,, 더 쓰면 아무말 될 것 같다 남은시갸ㅏㄴㄴ도 즐거운 하루 되세ㅔ요~ !~!~!11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ShineStar_0505

OOOO 헉 채경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하루동안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그리고 늦어도 괜찮으시다면 주말에 축전 그려드릴까요....??😂
OOOO 헉 채경님 오늘 생일이신가요?! 늦었지만 생일축하해요~~~!!
OOOO 헉 채경님 오늘 생일이시구나..!!ㅠㅜ 너무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OOOO그리고 채경은 생일 축전을 받았다.. 넘.. 예쁘닫.. 간직해야지
OOOO 헉 채경님 많이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올해도 좋은일만 있으시길😊
OOOO 헉 채경님 생일축하드려요~! 오늘하루 즐겁게보내시고 맛난것도 많이드시길바래요!😁행복한 날 되시길~!😁🎂🎉
OOOO 채경님 생일축하드려요~~~~!

OOOO 채경님 생일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OOOO 채경님!! 제가 어제 일찍 들아가서 정각에 못챙겨드렸네요 ㅠㅠㅠㅠㅠㅠ 생일 축하드리고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OOOO 채경님 생일축하드려요!!!오늘하루 맛있는거 많이먹구 행복한하루되시길~!!~!🎉🎉
OOOO 앗..아앗ㅁㅁ 생일 축하드려요 채경님 🎉🎉 오늘 마싯는거 마니마니마니마니마마마마니니니니 드세요!!
OOOO 😍🎂🍰🍮맛있는거 많이 먹는 좋은 생일되세요 채경님💞💟💟💞💟💞
OOOO 채경님 생일축하드려요♡🎂🍰
OOOO 채경님 생일축하드려요🍰🍰😀😀😀 오늘하루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 하루보내시길 바래요😊오늘꿈은 카카텐조가 나올수있기를빕니당~~ 늦게 축하드려서 죄송해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blingbling0707

OOOO 채경님 생일 축하해요!! 푹 주무시고 오늘 하루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가득 하기를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쪽쫏 '^')♡♡*
OOOO 채경님 생일 축하드려요~~!🎊🎉
OOOO채경 생일 축하해^3^♡♡
OOOO 채경님 생일 축하드려요~!!~!~!!!🎉🎉🎊🎉🎊
OOOO 채경님 생일 축하드려요!!!!!🎉🎉🎉🎉🎉🎉
OOOO 채경님 생일이시구나!축하드려요오오
OOOO 채경님 생일 축하해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8SummerSolstice

OOOO전에 만사런니 생일 축전으로 그렸던 홍난이랑 채경이가 싸우는 만화.... 여기에 다섯명의 오연서가 있슴다


채원

OOOO 오채경이인듯 채경이아닌 채원이라니
OOOO 윤채경 김채원
OOOO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성나연 이진솔


화술레슨

OOOO채경욱「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윤「코를 골다! 코를 골다!」(둘은 화술레슨 9레벨 2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요태까지 날 미행한고야?」 원영「물논」(둘은 화술레슨 9레벨 6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연애인 대상 받고싶다!」 원영「그건 개꿈이야」 레온「행북해요」 채경욱「」(넷은 화술레슨 9레벨 1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윤「숀리는 내게 맡겨!」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8레벨 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무서운 쿰을 쿠엇쿠나!」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9레벨 1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며칠! 며칠! 며칠! 며칠! 우리말에는 처음부터 몇 일 이라는 말이 없다! 며칠! 며칠! 며칠! 며칠!」 레온「며칠! 며칠!」(둘은 화술레슨 9레벨 8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원영「코를 골다! 코를 골다!」(둘은 화술레슨 8레벨 2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레온「코를 골다! 코를 골다!」(둘은 화술레슨 8레벨 3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뱀장어 안에 물 있다!」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8레벨 6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정답은 (알아) 맞히는 것이고, 퍼즐은 (끼워) 맞추는 것이고, 신발은 던져서 (사람을) 맞히는 것이고, 무게는 (조절해서 적당히) 맞추는 것!」 원영「정답은! 퍼즐은! 신발은! 무게는!」(둘은 화술레슨 8레벨 1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윤「밥이 없다! 흑흑....밥이 없어요...흑흑....」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9레벨 5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OOOO예나가 채경이랑 진솔이 5살차이난다고 놀렸는데 나도 예나얌이랑 5살차이나는데....


진솔

OOOO 진솔ㅠㅠㅠ채경ㅠㅠㅠㅜ예뻐..
OOOO 봄의나라이야기 활동 전만해도 거의 진솔이 악개였는데... 영상보다 나연이에 치이고 팬싸가서 채경이에 치이고 식데가서 나은이에 치이고 이렇게 올팬이 되어갑니다... ㄷㄷㄷ


축하드려요

OOOO 채경님 생신 축하드려요!!!!!! 😍😍


나은

OOOO 망치씨 ! 같은날나은이네는눈이왔는데채경이네는맑은,,.1우ㅏㄹ28일,,,
OOOO 채경이한테는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미소에... 나은이한테는 사소한 것 까지 기억했다가 챙겨주는 섬세함(?)에... 치였달까나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 나은이는 새로 치인 상태 채경이는 현 최애 씜뿔?
OOOO 아 나은이랑 채경이 얼굴만 엄청봤네


하루

OOOO ㅎㅎ 채경님 이야말로 좋은하루 보내세용😀😀
OOOO 헤헿 채경님도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저저도 채경님 사랑해요 헤헤,,,(꼬옥)💘💘 오늘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축하해요😍💕💕💖
OOOO 아녜요😁 캌텐꿈 꼭 꾸시고 감사합니다😀 채경님도 항상 좋은하루 보내실수 있기를 바래요😄😄😄


채경

OOOO윤채경아!!!!!!!!!!! 날씨가앜!!!!! 너엄!!!!!!! 추운데!!!!!! 감기!!!!!! 조심하고옼!!!!!!! 윤채경아!!!!!!!!!!! 채경앜!!!!! 아프진!!!!! 않니!!!!!마니!!!!걱정대애!!! 나도…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채경이 망고쉐이크도 먹고 좋아했겠다ㅎ
OOOO채경이도 나와?
OOOO채경이는 특히 더
OOOO프듀채경하면 다만세채경ㅇ이죠...
OOOO갑자기 생각난게 있는데 채경이 입학식때 프리브님이랑 택시같이탔는데 그때 자꾸 컬쳐쇼크를 문화컬쳐라고 하심;;
OOOO 채경만하자
OOOO윤채경모자에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채경이한테 초콜렛 못받은 센마있나? 초콜렛 맛있네
OOOO이쯤되면 나 채경이로 개명하고싶다
OOOO채경아!!!!!!!!!!!!!!!!!!!!!!
OOOO윤채경ㅇ아!!!!!!!!!!<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영상 안 틀엇는데도 졸라욱기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메리크리스마스~~~✌️️👍👌feat.채경이
OOOO22인중에 가장데뷔가빠른사람은 윤채경입니다.
OOOO 채경이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800장중 유일하게 1장찍은 채경이
OOOO다시 생각해도 어이없는게 셀렉하려고 열었는데 채경이 찍은게 한장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개력 실화냐?
OOOO 채경 아악 내 눈
OOOO 채경이가 더이쁨
OOOOㅇㄴ 나 임채경이랑 말투 똑갓음 ㅡㅡ;;;;;;조깟.
OOOO오 벚꽃이지면 무대 첫 원샷이 채경이네❤❤❤
OOOO형들 채경이가 짱이라는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_All_Light

OOOO프사할만한 채경이사진 일장구합니다
OOOO 소여 담유 다설 채경 율이
OOOO프사할만한 채경이사진 일장만 구해봅니다
OOOO채경이이뻐!
OOOO음....프로듀스 프로듀스하니까 채경이보고싶다
OOOO ㄷㄷ 채경이보면 말좀
OOOO근데 진짜 윤채경 가까이에서 보면 존나 예쁜데 말하는건 거의 아줌마라 개친근함ㅋㅋ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prettycute_ril

OOOO 거의 채경이만 찍어서
OOOO프듀에서 소혜와 예빈, 은빈과 미나, 황수연과 소미와 도연과 채경과 나영과 희현 너무 사랑했고... 연정 핑클처럼 하고 노래 불렀을 때 사랑했고, 시연 인상 쓰고 심드렁 인터뷰할 때 사랑했고, 삼정 스며들었고, 채연 그냥 좋았고...
OOOO채경이 보고싶다,,
OOOO프듀 채경 오랜만이야...
OOOO 난 나보다 채경이가 더 중요해.. 응원해줘
OOOO내가 소혜 결경 채연 이수민 응씨카이 김소희 채경 정도 좋아했던거 같다 비록 반 밖에 못붙엇지밤
OOOO1 촛불에 머리탈까봐 뒤에서 머리카락 고정시키고 팔꿈치 받쳐주기 2 채경이 쌀가마 들 때 넘어갈까봐 희절부절 김희철 섬세한 매너에 설레쥭음...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AprilSpring824

OOOO떽띠 채경❤
OOOO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김나영 유연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연 이해인 김나영 강시라 박소연 강미나 주결경 전소연
OOOO채경이는 어릴때 부터 지금 얼굴이넼ㅋㅋㅋㅋ
OOOO나아직도 소미세정유정청하소혜도연미나연정채연결경나영사랑하고..혜리랑 해인수현소희채경도사랑하고..
OOOO 프듀 할때도 네이버 티비로 조시윤채경 컷만 따로 봤네영! 오디션 프로 자체를 잘 안봐서 😅
OOOO 채경쓰 본체예욧~팔로할게요!!💕
OOOO프듀1때본사람들 프갤 존나 더러웠던거 다알꺼임 전소미 못생긴혼혈년이다 윤채경 미드쩐다면서 가슴움짤올라오고 맨날 이타령했던거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guardian_CW

OOOO 나도 채경이팬인데
OOOO 전 채경이<ㅇㅉㄹㄱ
OOOO 저 소미 채경맘이었고... 100원으로 키운 내새꾸 ㅠㅠㅠㅠ
OOOO 그 와중에 채경이 세트네
OOOO오른쪽에 윤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채경이를 사랑해보세요
OOOO 안뇽하세욧. 채경이본체입니뎌 팔로할게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qwerty300mm

OOOO프로듀스 101남자판도 까봐야알겠지 ㅋㅋㅋㅋㅋ 여자판 처음에 그냥 재방하길래봤는데 특히 채경이랑 연정이보고 인지도 때문에 잘하는데 가려져서 속상해서 열심히 투표함 ㅠㅠ지금은 잘되서 다행이야
OOOO사랑아 채경해
OOOO채경이 이쁜거봐
OOOO * 그 채경이라고... ... (흐린눈)
OOOO채경님 잘자요~~~모의고사 화잇팅...!!
OOOO 채경니뮤ㅠㅠ 괜찮으세요? 많이 힘드세요???😢😢😢
OOOO아니 채경님 죽으면 안대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jsephkim

OOOO 외자인가 봐요? 채경이란 이름도 예뻐요.
OOOO 경이에요, 채경. 예쁜 이름이네요, 연이면.
OOOO윤채경보고싶다
OOOO맨스플레인의 최고봉은 김어준이지. 방송에서 송채경화 기자 앉혀놓고 애들 가르치듯 축구설명 하는데 돌아버리는줄 알았어.
OOOO 반가ㅂ습니닫.. 채경 6반이다!
OOOO우리 담쌤 제자가 윤채경 님이라서 톡 프로필 캡처해서 응원해주라고 단톡에 올렸는데 밑에 번호 있었음ㅋㄱㅋ 윤채경님번호가...♡
OOOO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임채경 본체임 멘션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ㄷ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ㅃㄹ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theOtakunist17

OOOO공부 퉷 채경은 차라리 떡을 썰겠어요
OOOO 헉 어제 넘 일찍 자버려서 못 밧ㅅ내여 흑흐그흑 ㅠㅠㅠㅠ 채경님 쭉하드랴용~!~!!~!💓💓🐬🐬🐬
OOOO 아이엠그라운드 자기 소개하기 쿵 짝 나는 채경
OOOO채경이는 내가 덕질해도 머리카락 안변하겠지
OOOO아유 채경이 있쁘네
OOOO채경아 아프지말고 에플이들ㄹ 아프지말고ㅠㅠㅠㅠ
OOOO 채경이 스케쥴때는 탈김치 하실듯;;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_morethannaeun

OOOO 채경이컷은 거의다 챙겨본듯
OOOO 프로듀스보고 눈물은 흘리고 채경이 팬하는거지?
OOOOㅈㅈ이 저거 헬로 아이비아이도 안보고 윤채경팬 코스프레함;
OOOO윤채경개이쁘녀;
OOOO아 윤채경 보고싶다
OOOO전 채경이랑...아닙니다
OOOO채경이는 데뷔했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APRIL_DSPmedia

OOOO*저기 뭐가 문제야...신기루 채경 원취람 계화야 (데덴네
OOOO 채경이모자로 기억나게 때려박자
OOOO 채경이모자 자랑은했지?
OOOO오랜만에 만난 채경, 소희
OOOO 읭? 뮤출 빛채경? 그게 무슨 말이야 언니?ㅜㅜ
OOOO안방충 1패 아니 매일매일 연패중 뭐 어쩔수 없지... 그래두 채경이 화이팅~~~!!
OOOO 이거 뮤출 빛채경 덕후밖엔 나 이제 생각안나 낄낄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7chae7

OOOOQ. 앞부분이 많이 잘렸다고 해쓴데 채경은 어느 부분이 편집됐나 오연서 승부에 집착하는 이유나 지원과의 워맨스나 그런 신들이 조금 더 있엇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했다. 감독판에 넣어주신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 (웃음)
OOOO오늘 채경이 단 한컷도 못찍었는데 무대보고 인사한걸루 넘 행복해 카메라 팔아버릴까
OOOO울채경 넘 다정해ㅠㅠㅜㅜㅜ오늘춥지않았냐고ㅠㅠㅜㅜㅜㅜㅠㅜ
OOOO내가 편지 편지 하면서 편지꺼내고있을때 쳐다보던 채경님의 모습 잊을수없어....
OOOO정작 채경님은 못찍은...
OOOO짧게 자른 머리, 그리고 목에 한 문신은 늘 혼자인 채경의 캐릭터를 잘 보여준다. "매일 문신을 그려야 해서 힘들었어요. 너무 여성스럽게 보일 것 같아서 준비한 장치였죠. 문신을 언급하는 대사도 있었는데 아쉽게 편집이 됐죠…
OOOO오연서는 그런 '밉상' 같은 채경에게 더 공감이 갔다. "개인적으로는 짠했어요. 영화에서 잘 표현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채경은 사실 사랑을 받고 싶은 거거든요. 가족도 친구도 동료도 없는 채경이 불쌍했어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Giraffe_X2

OOOO채경언니가 춥지않았냐고 물어봐주뮤ㅠㅠㅜㅜㅜ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lenon150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lenon150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blingbling0707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chaekyung_0707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레이첼 생일 채원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chaekyung_07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