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빌려줄게

OOOO() 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 돼 주저 말고 내게 와 길었던 그 하루가 힘겨웠을 테니까 그대 아무 말 안해도 돼 it's alright it's alright 신용재, 빌려줄게 - #인생대현 #대현서경
OOOO#빌려줄게 커버 우승자 X #신용재 듀엣 위엄..ㄷㄷ 2분 30초부터 진짜 조합 개꿀이다ㅠㅠ 여자분 목소리 약간 별 느낌 ㅇㅈ?
OOOO #유라 SNS에서봤는데 타가수분께서 올리셨더라구요 신용재님의 빌려줄게 팬들에게 하고싶은말이기도하고 듣고싶은말이기도하다고 저도그래요 꼭해주고싶은 말이예요!
OOOO백현이가 신용재-빌려줄게 불러줬음 좋겠다... 일단 노래도 너무 좋은데 음색도 비슷해서 잘 어울릴 것 같아... 현아 이거 불러주라 ㅠㅠ
OOOO 1. 빌려줄게-신용재
OOOO신용재 - 빌려줄게
OOOO 소리내 울어도 돼 그래도 돼 원한다면 언제나 혼자여도 괜찮아 무너져도 괜찮아 이제 내가 널 안아줄게 _신용재 빌려줄게_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heartfor_B

OOOO신용재- 빌려줄게 노래 꼭 들으세요 최고 ㅠㅠ 가사 너무 예쁘요ㅠㅠ #Plumcalligraphy
OOOO 네번째 노래추천!신용재님 빌려줄게 노래넘 조아용....겸이도 언급한적있을껄요..?
OOOO 5. 즐겨듣는 노래는 당빠 비슷두 노래지만 요즘은 신용ㅈㅐ 님의 빌려줄게 랑 박 ㅎ신님 숨이 너무 좋다
OOOO 5. 요즘 듣는 노래는 신용재-빌려줄게 노래 진짜 좋아요 믿고듣는 신용재님 오늘같이 추운날 들으묜 귀 따뜻해지는 노래임니다,,, 귀라두.... 행복햇스묜....난 그걸로 만족해 (대체
OOOO 맞아맞아 난 개인적으로 신용재님 빌려줄게하고 박효신님 숨..커버곡 해주면...캬..고막 청소될듯
OOOO#투탑캘리 #캘리그라피 ㆍ ㆍ ㆍ 신용재, 빌려줄게 가사가 그리 많지 않아서 다 적어 보았어요! 제가 요새 즐겨듣는 노래이기도 해요 ㅎㅅㅎ 진짜 좋습니다.. ㅈㅓㄴ 영어를 못써요... 크흡 t.…
OOOO#투탑캘리 #캘리그라피 ㆍ ㆍ ㆍ 신용재, 빌려줄게 가사가 그리 많지 않아서 다 적어 보았어요! 제가 요새 즐겨듣는 노래이기도 해요 ㅎㅅㅎ 진짜 좋습니다.. ㅈㅓㄴ 영어를 못써요... 크흡

OOOO 빌려줄게 ㅡ 신용재. 소리내 울어도 돼 그래도 돼 원한다면 언제나 혼자여도 괜찮아 무너져도 괜찮아 이제 내가 널 안아줄게 김태형 힘내세요 ☺
OOOO도겸이의 추천 곡 '신용재-빌려줄게' 석민아 완곡 들려줘...😭
OOOO 16.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이다. 그래, 예로 빌려줄게(신용재) 정도. 노래도 못부르고 춤추느라 급급한 애송이들껀 절대 안듣는다.
OOOO 요즘 신용재-빌려줄게에 꽃혀서 매일매일 듣고있숨니당..
OOOO나는 한 노래에 꽂히면 맨날 그거만 듣는데 요즘엔 신용재 빌려줄게 이거만 듣늗댜
OOOO빌려줄게 by 양요섭 (Studio remix) (원곡 신용재) 길고 힘들었던 월요일, 당신의 아름다운 음성을 빌려주어 고맙습니다.
OOOO 수능을 앞두고 그래서 그런지 이런 노래가 땡깁니다! 제목 빌려줄게 아티스트 신용재 [이 노래 되게 들으면 먹먹하지만 그래도 누군가가 내 옆에서 힘을 준다는 느낌을 줍니다...!]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Plum_B_

OOOO#신용재 무반주 쌩라이브에 MR 깔았더니 CD 삼킨줄 ㄷㄷ 1분 50초 고음부분 미쳤다.. 사스가 갓용재👍 #빌려줄게 #대기실옆라이브
OOOO갓용재 신곡 <#빌려줄게> 라이브 가사 진짜.. 이 밤에 눈물 개터짐ㅠㅠ 완전 줄줄ㅠㅠ #소리내울어도돼_혼자여도괜찮아_무너져도괜찮아 #신용재 #밤마다_스밍돌릴각 #LeanOn
OOOO[#LiveONE #신용재 '#빌려줄게’ 최초 라이브 생중계!] 10/12(수) 11:30PM #멜론, #아지톡, #1theK_카카오톡플러스친구, #다음 을 통해 독점 생중계됩니다♥
OOOO #NowPlaying ♫ 빌려줄게 by 신용재(포맨)
OOOO 신용재 - 빌려줄게 < 이거야!
OOOO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 돼 주저 말고 내게 와 길었던 그 하루가  힘겨웠을 테니까 그대  아무 말 안해도 돼 it’s alright oh [빌려줄게/신용재] 예쁜순영이사진은[ 님]♡ …
OOOO 4. 제리케이-마왕 러블리즈-아츄 오마이걸-closer 허클베리피-박상혁 신용재-빌려줄게 Eric Benet-Cracks of my broken heart

OOOO 21. 나르샤-I'm in love 22. 신용재-빌려줄게 23. 크러쉬-Oasis 24. 도끼-On my way 25. 도끼-니가 없네 26. 로꼬-감아 27. 로꼬-너도 28. ZionT-뻔한멜로디
OOOO여러분다들 신용재씨 빌려줄게 들으세여...처음나오고 듣자마자 움...아니진짜 사랑해요 신용재씨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OOOO목소리 빼박이다 신용재 ㅋㅋㅋㅋㅋ
OOOO신용재 목소리 ㄴㅓ무 조아
OOOO신용재 목소리 넘 좋아..


가사가

OOOO 헉 나르님 토오 좋아해주셔서 넘넘 기뻐요~>ㅁ
OOOO 그대와 난 지구와 달 하늘과 땅 아침과 밤 바다와 강 조금은 떨어진 듯 가까운 곳에 그곳에 내가 서있어 신용재-지구와 달 가사가 예쁘당!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seesawithq


복가

OOOO빼애애애애액 뭐 이리 활동 하는데 활동하는지 모르는 듯한 이 느낌. 뭐 좀 나와봐여. 환장하겠네. 복가 지나면 불후 나올거예여? 교수님.. 신용재 교수님 엉엉ㅇ. 이래놓고 군대갈꺼면서 89 새끼들.. 내 89 새끼들은 다 잠수타고
OOOO 오늘 신용재님 복가 나와써!!ㅋㅋㅋ 함 봐바바바
OOOO와 복가 신용재
OOOOㅋㅋ 복가 틀어놨는데 신용재 나왔네


요새

OOOO요새 신용재가수가된이유 너무조타,,,,465373번 재생중


윤민수

OOOO너네 신용재 알어...¿ 윤민수랑 인연부른 신용재 온유랑 동갑이라구....껄껄.....
OOOO 이건 많지 아이유 - 여름밤의 꿈 신용재 - 벽시계 Michael Bublè - Grown up Christmas list 더원 - 녹턴 윤민수 - 옛사랑 윤민수, 신용재 - 인연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울랄라세션 - 서쪽 하늘

OOOO나 인연 진짜 좋아함...이선희 버전도 엄청 조아하지만 윤민수&신용재 버전도 좋아함
OOOO윤민수&신용재-인연 초반에 "이 사랑이 녹슬지 않도록 늘 닦아 비출게요" 여기서 화음 섞일때 소름이 오소소 돋으면서 저절로 눈물 흐르더라. 넘 울컥한다. 여운 쩔어... 훙앵
OOOO[HIT] 불후의 명곡2-윤민수(Yoon Min Soo)&신용재(Shin Yong Jae) - 제발(Please).2014101 lagu ini bikin mewekkk hahhah


복면가왕

OOOO근대.. 복면가왕 양철깡통 신용재님같지않오..?
OOOO드뎌 신용재 복면가왕 나오네 ㅋ 샤이니는 언제나와 ㅋㅋ
OOOO복면가왕 진영이랑 신용재같다


그대

OOOO나 사랑해요 그대  세상에 외칠게요  이젠 내가그댈 지켜줄게요  내몸이 바뀐대도 내 맘은 여기 있죠  먼저 가슴이 그대를 알아보네요 [이유-신용재]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KBSHONGKIRA

OOOO🎗잊지말자 0416🎗#신용재 #이다운 #사랑하는_그대여 #0416 #여부의_주크박스
OOOO이다운 사랑하는 그대여, 신용재 "고인 하늘에서 행복하...
OOOO 같은 시간 속을 걷지만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아 손으로 대본 적 없지만 그대는 정말 따뜻할 것 같아 - 신용재, 지구와 달 -


이다운

OOOO하늘에서 이 노래 듣고, 신용재 단원고 故이다운 군 ...


노래도

OOOO@xmshxxx 신용재- 이유 이 노래도 시크릿 드라마 오스트인데요 제가 신용재님을 처음 접한 노래에요. 신용재님 노래 너무너무 조아하는 망두.... 8ㅅ8


신곡

OOOO나랑 신용재 신곡 듀엣할 남자분없나 //ㅎㅅㅎ//


신용재

OOOO#nowplaying 이유 - 신용재

OOOO보컬천재들 커몬커몬! 미친음색 #신용재 슈퍼밴드 #데이식스 와 함께한 <라온 음감회> 화기애애하구나 ~~ 좋으다 좋으다
OOOO 오빠가 신용재님 성공한 팬이 된거처럼 저도 오빠의 성공한 팬이 될거에요!!!! 제 소원이라구요ㅎㅎ.. #대현수화
OOOO4조에 진영 신용재 붙힌건 진짜 ㅋㅋㅋㅋ대진운이 너무 안좋앗네
OOOO모니카 김용진 김현정 신용재 이 4명 맞네 그럼ㅋㅋ
OOOO신용재 노랠 듣다보니 알게 된건데 고음을 지르지는 읺는다는 거다
OOOO복면가와에... 신용재가..;; ㄷㄷㄷ
OOOO만약에 신용재가 저거 불렀다면 아마 하루종일 듣고 있었을 듯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1theK

OOOO아니 근데 양철심장?뭐지 그분 신용재라매 왜 그분이랑 붙여놓은거지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우리 오빠 신용재랑 붙은고니?ㅋㅋㅋ
OOOO신용재님이니까 떨어지는게 당연했다 ..^^ 그래도 마지막 순서에다가 분량 좀 많이 뽑은것같으니 만족해
OOOO신용재 아닌데 몸이
OOOO신용재님이 라는 설도 있눙데
OOOO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용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용재?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SEVEN_TEEN0116

OOOO신용재면 대박..
OOOO워후 신용재맞구나
OOOO신용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영ㅇㅣ랑 신용재네 대진 너무한 고 안ㄴ임 ㅠ??? 지녕ㅇ아
OOOO아니 신용재 저렇게 불러버리면 어캄
OOOOㅁㅊ 신용재잖아ㅋㅋㅋ
OOOO신용재냐????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BTScalligraphy_

OOOO신용재 드디어 나왔더~~~
OOOO신용재인가...?
OOOO신용재 ㅋㅋㅋㅋ
OOOO 4. 오랜만에 뮤직폴더를 털고 노래를듣구있는데 니가 빈 자리-신용재.이해리 님꺼 존좋ㅠㅠ
OOOO 가수가된이유 신용재
OOOO신용재나쁜ㄴ늄.. 너무좋아... 음을 무슨 물흐르듯..
OOOO내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집에 와서 눈 코 입을 연습 할 것이다. 신용재 눈 코 입 연습 안한지 너무 오래됐어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flutter_dk

OOOO<갓창정 노래를 노래방에서 3키 올려보았다> 신용재 고음 클라스 ㄷㄷ 곧 나오는 솔로곡도 완전 쩔듯?ㅠㅠ #노래방가서_키올려줄_친구구함 #내가저지른사랑
OOOO항상 맛난거 많이 주셔서 고마워요ㅠㅠ 특히 대현이오빠 신용재님 번호 넘나 감사💕❤️ #BABY가해요사랑해요
OOOO 네네넨ㄴ네네네!! 신용재 자기가 편곡해서 불렀는데 완전 짱이에요..!!
OOOO 헠 신용재가 눈코입을 불렀어요??? 유튜브 치면 나오나요?? 이건 꼭 봐야한다
OOOO신용재..눈코입을 어떻게 저렇게 부르지..,,,
OOOO신용재❤ I really love his voice❤😭
OOOO즐거움이 가득한 음악 감상회~ <라온 음감회>🎶 꽃미남 밴드 #데이식스 #DAY6 #성진 #제이 #영케이 !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신용재 와 함께 합니다~ 오늘 밤 10시 89.1 #홍키라 주파수 고정👍 https…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ZEUS1145

OOOO정말 미안해 참 못되게 니맘을 울리고 상처만 줬던나 그러게 왜 나같은 놈을 만나 왜 왜 왜 근대도 넌 날두고 끝까지 괜찮다며 웃어줬잖아 -신용재- 핑계 중
OOOO하 진짜 신용재랑 마이클 부블레 음색 넘 좋아 흑흑
OOOO 오빠~~~~T-T T-T T-T 오빠신용재-빌려줄께불러주면안되요????
OOOO "난 뛰고 있었지 사랑 하나로" (신용재, 맥박)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nao_k_k_dy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1theK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1theK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1theK

신용재 빌려줄게 목소리 괜찮아 가사가 복가 즐겨듣는 요새 윤민수 ALRIGHT 복면가왕 1the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