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으리

OOOO'여행남녀' 김보성, 이탈리아에서도 '으리'로 대동단결
OOOO디오가 wryyyyy할때마다 "우리~" "으리~" 하는 것 같아서 집중 안 된다 김보성보단 "우리"가 낫긴 하지만 그러면 왠지 "wryyyyy 우정 영원하길" 같다 그리고 죠죠를 한영 변환 안하면 wywy가 된다
OOOO ㅎ ㅏ정말 으리으리 김보성씨가 엊내
OOOO 윌스미스 + 으리 김보성으로 교체하자
OOOO으리가 김보성급 ㅇㅈ
OOOO하긴 제이콤은 으리의 김보성과 닮았었지....
OOOO 김보성이 울고가겠다 으리 으리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riderkaman

OOOO 사회복지 뭐시깽이는 김보성이 으리 하는데?
OOOO왜 힐링하러 들어온 토마토김밥에서 가짜사나이 틀어놨지요.... 왜 김보성 나와서 으리 으리 거리고있지요...
OOOO김보성이 백배 낫네 참으리인 ㅋㅋ


의리

OOOO츠고 시간탐험대2' 김보성 "의리의 사나이는 병원에 안 가...
OOOO김보성 의리~!
OOOOㅋㅋㅋㅋㅋㅋ김보성 옷 입는 거 젊은이들이 도와주는데 어느 모로 봐도 노인공경이건만 전우애와 의리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의리덕이래
OOOO'여행남녀' 의리남 김보성, 말고기 먹고 밤잠 설친 사연

OOOO이정현도 무슨 김보성도 아니고 의리 타령 고만하고 특검 발의라도 하는게 좋을듯
OOOO 역시 의리의 짝머님 제2의 김보성 임명해드릴게요!(짝머님:그만둬
OOOO김보성 의리ㅋㄱㄱㅋㄱ정말 깨알같아ㅋㅋ
OOOO참^^ 김보성 의리형님..상남자라기보단 정의에 의리맨..^^ 이형님 응근 좋더라ㅎㅎ 내주변엔 이런때묻지 않은 아는형님 없네 없어ㅠ.ㅠ 와~친구을위해 13대1로싸워 왼쪽눈이 실명했다니 ..증말 짱이십니다..보성 형님👍👍
OOOO진짜 사나이 왤케 웃기냨ㅋㅋㅋ 김보성 의리춤에 허경환 권총춤엨ㅋㅋ 나는 왜계속 진짜 사나이를ㅋㅋㅋ진격의 사나이에 진격의 거인이라고 생각하는짘ㅋㅋ
OOOO김보성 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만 매즈 이 사진 자세 볼때마다 의리하는 김보성 짤 생각나는 건가...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jjw72

OOOO우정에만 이끌리면 의리는 잘못된 방향으로 갈 수 있어요." 김보성은 주먹을 불끈 쥐었다. "공익을 위한 정의가 있어야 진짜 의리입니다. 영어로 저스티스(Justice)." 맘이 가네요. .. 진지한 생각 해볼때!
OOOO김보성씨 정말 멋진 의리의 사나이시다 복권 에피소드 감동이야
OOOO과제 난이도 조사. 다음중 거짓말을 하고있는 사람은? 1. 모짜렐라나는 임실에 있는 한국치즈과학 고등학교에 다니고있어 2. 김보성보성 녹차밭에서 친구와의 의리를 자랑하고 왔다. 3. 김용택섬진강 갈대축제에 많은 사람…
OOOO과제 난이도 조사. 다음중 거짓말을 하고있는 사람은? 1. 모짜렐라나는 임실에 있는 한국치즈과학 고등학교에 다니고있어 2. 김보성보성 녹차밭에서 친구와의 의리를 자랑하고 왔다. 3. 김용택섬진강 갈대축제에 많은 사람들이 와주었음 좋겠습니다.
OOOO모리쿠보가 피겨를 하면 무리 온 더 아이스 김보성이 피겨를 하면 의리 온 더 아이스
OOOO김보성이 말하는 의리
OOOO진짜사나이를 보는데 김보성 저사람은 대체 의리라는 말을 하루에 몇번하는거야 ㅡㅡ;;;; 재미도없고 감동도 없는데 꿋꿋히 밀고나가는 철지난 유행어같음

OOOO오늘 탐라 답답한 칭찬형 리트윗들 1.여혐인 유세윤 정유라 분장한 개그 2.이명박 지지연예인 김보성의 최순실 의리 비난 그냥 이런 사소한 쾌감에 박수쳐주니.반성도 없고...국민 우롱하고...
OOOO순실이 의리발언하는걸 보고 의리의 의미가 퇴색되는걸 걱정하는 김보성.... 이시대 최고의 참의리인이 아닐까.....
OOOO김보성씨 이명박 지지하셨고 이제와서 최순실 비난하며 의리 찾는 것도 참 못볼꼴. 박근혜, 최순실 비난은 친이계도 하는 것. 웃어주지말고, 띄워주지 말자.


최순실

OOOO여혐인 유세윤이 정유라 흉내내면 통쾌하고 웃김? 이명박 지지자 김보성이 최순실 까면 통쾌하고 웃김?


레펠

OOOO김보성 레펠활강낙하에서 사망할뻔. 줄을 그대로 놔버리고 뛰어. 진짜사나이제작진은 프로그램에서 대형사고로 이어질뻔한 실수에 대한 일언반구 없이 오히려 칭찬으로 숨기는데 급급. 보는 내가 당혹스럽다
OOOO김보성 미쳤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강 레펠 하는데 브레이크 안잡고 대자로 뛰어내림 ㅋㅋㅌㅋ 아래서 교관이 줄 안잡아줬으면 그대로 추락해서 다칠뻔함..;,,
OOOO김보성 레펠 줄안잡고뛰네 미친ㅋㅋㅋㅋㅋㅋ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somet5


말하는

OOOO김보성이 말하는 참된 으ㅣ리


김보성

OOOO김보성과 스티븐 시걸. 누가 누구인지 알 수가 없다
OOOO 안본사이에 뭔가 너 엄청많아져따 글도많아지고 프사는 김보성같은 느낌이다 으-리 외칠거같아 아미친 나도 회기살고싶어 회기드림 ㅁ1친 드래곤마운틴구 존1내비싸
OOOO 김보성이세요???
OOOO 박미선 오빠 고 박상규씨 맞나요? 김보성은 의외네요. 정흥채 독고영재 소유진 이훈 이덕화 젊은남자배우(?), 나이든 여자배우(?).. 2012년도 영상..
OOOO아니 나 진짜 여기애들 미쳤어 진짜 다 김보성100008390017388494020명이 스토리쓰고 그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게진짜 사나이의 우정인가ㅠㅠㅠㅠㅠ
OOOO 김보성...

OOOO아니 근데 김보성 씨 집에서도 선글라스 쓰냐고ㅋ ㅋ ㅋ ㅋㅋ
OOOO김보성 사진을 조금 부드럽게 리터치한 다음에 "김보송은 보송보송해" 드립 날려보고 싶다
OOOO김보성이었군 (이제서야 이미지 확대해봄
OOOO 자기가 모자라서 까이는 부분을 자기탓이 아니고 남탓으로 돌리는 현실회피적 행위죠. 거기다가 낮짝은 두꺼워서 뭉치면 어디든지 비비는게 김보성 으뤼를 뛰어넘는 돼리가 있는듯
OOOO진짜사나이에 김보성이 왜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사에서 ... 김보성 가려야 할 음식이 "닭" 이란다 푸 ㅎㅎㅎ "닭이웃겨?"
OOOO이번 진사는 김보성 없었으면 큰일날 뻔 했네....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Jiten_1016

OOOO김보성ㅋㅋㅋㅋㄲㄱㅍㅍㅋㅍㄱㅍㅍㅍㄱㅂㅋㅂㄱㅋㅂㄱ
OOOO김보성은 안 가봐서 그렇지.. 갔으면 잘 했을 듯.... 허세는 있어도 농땡이는 안 치니까....
OOOO김보성 드립치는 코마에다..
OOOO아이돌계의 김보성 젝스... 나는 아무리 친구라도 내 쌩돈 저렇게 못할 것 같다. 멤버 뭘까.
OOOO아 이런 미친 누가 라이토 총맞는 씬에 김보성 비락식혜 소리 넣어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때매 웃겨 죽을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보성 "유언동영상, 술마시고 죽을 것 같길래.."
OOOO 윽...그게 김보성이랑 무슨 상관이에요...

OOOO김보성이랑 싸우는 꿈 꿨다
OOOO이봉주와 김보성 나오는 사랑의열매 광고에 "우리나라부터 도와야죠" 나오는 것도 화가 난다. 저런 말 하는 사고방식이 모여서 트럼프가 당선되고 그런 것 아닌가…
OOOO사사키 "노부메 씨에게 '이사부로는 텐션 낮아서 재미없어'라고 하셨으니, 김보성의 흉내내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사과했습니다."
OOOO조세호 나나 러브라인에 김보성 등장 무슨 일?
OOOO ㅋㅋㅋㅋㅋ김보성아저씨ㅋㅋㅋㅋㅋ 자세가 딱이네요... 둘이 광고찍었으면 (설레발
OOOO 전 이것만 보면 김보성 아저씨만 생각이 나서 미치겠어욬ㅋㅋㅋ
OOOO졸라웃겨 미국김보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codeofheaven

OOOO웬지 김보성씨 보는느낌인뎈ㅋㅋ
OOOO#학교의_유명한_졸업생을_써보자 바로옆에 고등학교 김보성
OOOO#진짜사나이 아픈 몸을 이겨내고 드디어 합류한 원조 #진짜사나이 #김보성! 역대급 등장에 병사들은 어리둥절?! 그리고 훈훈한 기운 넘치는 세족식까지! 오늘 저녁 6시 45분 방송!
OOOO현대의 대협. 김보성
OOOO 그럼 김보성의
OOOO월드비전이 실트라 보다보니 사랑의 열매 CF 생각나네.. 김보성 나오는.. '우리나라 사람부터 도와야죠!' 실제로 그렇게 말함...
OOOO11/06 20시-#네이버 #실검 1위#개리 /2위#런닝맨 /3위#김유정 /4위:우병우/5위:김보성/6위:1박2일/7위:진짜사나이/8위:복면가왕/9위:복면가왕 팝콘소녀/10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HappydosaTM

OOOO김보성은 눈않보일껀데 진짜사나이에서 훈련가능할까
OOOO김보성 상태안좋네 ㅋㅋㅋㅋ
OOOO오늘 진짜사나이 김보성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보성 멋있다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MiiDUCKSAE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withMBC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goodess001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_Marta_JS

김보성 으리 의리 의리의 최순실 모짜렐라 한국치즈과학 레펠 자랑하고 임실에 하고있는 kittysist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