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캐롤

OOOO 캐롤 그래서 부탁드리려고 하는데 해독제를 만들어야 되니까 그동안 서유리 요원과 있어주면 안될까요...? 세하 예?! 잠깐만요!!! 갑자기 그런!!! 캐롤 그럼 부탁드릴게요~!! (억지…
OOOO (잠시뒤 도착한 캐롤이 쓰러진 유리를 발견함) 캐롤 (흔들 흔들) 서유리요원!!! 괜찮아요??? 유리 으으... 머리가... 여긴 어디죠...? 캐롤 타워 옥상이예요 서유리 요원 다행…
OOOO [세하가 G타워 지나가는중...] 캐롤 (지나가던 세하를 붙잡으며) oh...이세하요원! 큰일났어요!!! 서유리 요원이...!!! 세하 이번엔 무슨 일인데요...? 캐롤 그게 말이죠...
OOOO 캐롤 그래서 부탁드리려고 하는데 해독제를 만들어야 되니까 그동안 서유리 요원과 있어주면 안될까요...? 세하 예?! 잠깐만요!!! 갑자기 그런!!! 캐롤 그럼 부탁드릴게요~!! (억지로 유리쪽으로 밀려남)
OOOO (잠시뒤 도착한 캐롤이 쓰러진 유리를 발견함) 캐롤 (흔들 흔들) 서유리요원!!! 괜찮아요??? 유리 으으... 머리가... 여긴 어디죠...? 캐롤 타워 옥상이예요 서유리 요원 다행이네요 멀쩡하셔서...


세하

OOOO 어...엄청난 똥캐고 티나 세하 제이 하피 미스틸 슬비 레비아 나타 서유리 잘 모르겠는데 쎈건 아마 이정도..? 순서일걸용.
OOOO세하 (상황정리 완료!) ...!!!!!!!』$#“₩₩#☎$\₩☜÷☞☎%#`@♥@?!☎ 으아아아아아!!!!! 서유리!!!! 너 여기서 뭐하는거야!!!!!!!!! 유리 (부시시...)흐아아암... 에?! 깨어났...? 깨어났어!!!! 야호(와락)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jhj00923

OOOO 앗 서유리 특요 빨리 나왓으면... (아직 티나키우고 티나다음 레비아다음 이세하)(그치만 이세하 키우기전에 나오면 서유리다음 이세하)
OOOO유리「(눈 가리면서)왁! 누구게~?」 세하「으아악! 서유리! 장난치지마, 게임오버 될 뻔 했잖아!!」 유리「어? 어떻게 알았어?」 세하「음… 등에 닿는 느낌이 슬비는 아니어서」 슬비「이세하, 그 느낌이 어떤 종류의 느낌인지 잘 말해야할 거야(버스소환」
OOOO서유리51 티나51? 레비아46? 제이24 이세하28(삭제대기
OOOO유리「어, 잠깐만! 엄청난 대발견! 회전초밥집 갔을 때 접시까지 먹어버리면 다 무료잖아?」 슬비「유리야…」 세하「서유리…」 by. Ego0_0
OOOO클저 ts 성우 가상 캐스팅 세하:윤여진 슬비:박성태 유리:신용우 제이:김현지 테인:심규혁 나타:서유리 레비:시영준 하피:정재헌 티나:양정화
OOOO 하면 카톡해! 들어갈게! 캐릭터는 티나 세하 레비아 제이 하피 나타 미스틸 슬비 서유리 순으로 좋고 스토리는 나타 티나 레비아 제이 가 제일 재밌어!!
OOOO이벤던전 도는데 내가 초신성 유성검으로 보스잡으니까 파티원인 티나분이 유리분이 잡은줄알고 서유리님? 이러시면서 유리님을 부르니까 다른 파티원 세하분이 저분딜아님 유성검 딜 아님? 이라고 하셨다.. 근데 난 유성검으로 카밀라원킬 불가능한데..


클로저스

OOOO 10. 서유리 - 클로저스 뭔가 애증의 장르가 되어벼렸지만 유리는 여전히 좋아합니다..다만 공식에서 묘사되는 성격과는 취향이 안맞는 부분이 있어서 제 뇌내 설정이 잔뜩 있는...
OOOO 데어라 - 요시노 니아 클로저스 - 이슬비 서유리 레비아 러브라이브 ㅡ마키 루비 니코 신데마스ㅡ아리스 모모카 칸코레 ㅡ구축함 아메리카노 엑소더스ㅡ 아멜 니나 중 있으신지.
OOOO 넵튠 - 느와르 우즈메 프루루트 큰넵튠 데어라 - 나츠미 토카 니아 초전자포 - 미코토 소아온 - 아스나 시논 클로저스 - 이슬비 서유리 레비아 엘소드 - 레나 이브 루 아이샤 페이트 - 네로 잔느 5차세이버 중 있으신지.
OOOO클로저스 (closers) 서유리 그렸습니다. 요즘 그림 스타일에 대해서 고민이 많아서 일단 스타일 별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ㅠㅠ...
OOOO클로저스 하피나 서유리 보고싶다...
OOOO지난번에 클로저스 사태때 게시판에 가득하던 1렙 핑챙 서유리들이 기억나는데


아로마

OOOO 사실 일판 성우분이 노래쪽으로 제가 예전부터 알던 분이셔서... 그래서 아로마 파기 전부터 그 소식듣고 관심있었는데 캐릭터를 실제로 보니 아... 한판도 좋아요! 서유리 님ㅠㅠㅠㅠ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huwahuwa961

OOOO아, 아로마 성우 한국에서는 서유리 씨구나ㅇ ㅁㅇ) 악마의 이미지 생각하면 어울리시지 않을까 싶던 분 중 한 분인데 잘 어울리신다....
OOOO아...리버시블링 가사 외울려고 계속 듣는데, 서유리성우는 마리텔로 얼굴을 봐서 그런지 계속 노래 도중에 아로마가 아니라 성우의 실제 얼굴이 떠오른다....안돼....아로마가 보여야돼애애애
OOOO아로마 성우님 서유리님이셨구나.. 쩐지 목소리가 많이들어봤다 했음😂😂 흑 너무 좋아
OOOO프리파라 2기에서 서유리씨가 아로마 역 맡으셨는데. 캐릭터에 비해 목소리가 너무 성숙해서 매치가 잘 안된다.
OOOO프리파라 2기를 오늘 처음 봤는데, 진짜 서유리님 연기 너무 잘하셔서 계속 감탄함,,, 진짜 아로마 짱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로마가 서유리 성우분이셨지??
OOOOㅇ ㅏ 귀여워ㅠㅠㅠ 서유리님 아로마 넘 조아


레비아

OOOO 레비아하고 서유리중에 뭐키울까 추천해주세요...선택장애가!!!
OOOO술먹고 헤롱대고 있는 그림보구 문득...!! 김유정 한잔먹고 뻗어자버림 송은이 나발붐 서유리 원래 취한거같아서 취햇는지 안취햇는지 구분안감 이슬비 안취한척 인상쓰고있는데 동공이 따로놈 레비아 "맛있네…
OOOO술먹고 헤롱대고 있는 그림보구 문득...!! 김유정 한잔먹고 뻗어자버림 송은이 나발붐 서유리 원래 취한거같아서 취햇는지 안취햇는지 구분안감 이슬비 안취한척 인상쓰고있는데 동공이 따로놈 레비아 "맛있네여^^"


특수훈련

OOOO 특수훈련 프로그램_군수공장(서유리)
OOOO 특수훈련 프로그램_램스키퍼(서유리)
OOOO 특수훈련 프로그램_국제공항(서유리)
OOOO 특수훈련 프로그램_G타워(서유리)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STELLA_KSE

OOOO 특수훈련 프로그램_신강고(서유리)
OOOO특수훈련 프로그램_구로역(서유리)


성우

OOOO 정확한 발음ㅋㅋㅋㅋㅋㅋㅋㅋ서유리 성우님 조아합니닷...
OOOO유리찡.. 성우가 천직인 울 서유리찡
OOOO 혹시 성우 이용신님이랑 서유리님 아시나요 제가 그분들은 성우로써 광팬인데 ㅜ ㅜ 님 제 덕질에 들어오실래여
OOOOrt) 난 아직 나이가 안되서 오버워치 아예 못하는데 하고싶다 서유리성우님이 하니까 더 하고 싶어진다.
OOOO성알못이면서 성우 좀 안다고 자만하는것들 특징이 여캐 목소리 듣기만하면 이용신 서유리 드립. 느그들 머릿속엔 한국성우가 둘뿐이지?

OOOO데몬슬레이어 2각 음성 너무 멋져. 내 발밑에서 무릎 꿇어라-! 성우가 서유리 씨 였나? 최근 느낀거지만 우리나라 성우들 연기력이 돋보여. 한국 쪽을 많이 접하지 않은것도 있지만
OOOO서유리 성우님이 비실이 엄마셨다곸ㅋㅋㅋㅋ?!
OOOO전에는 곽정은 작가님 근래에는 서유리 성우님에게 가해지는 언어폭력엔 대중에게 비춰지는 뚜렷한 자기주장과 가치관을 지니며 자신의 삶을 사는 여성에 대한 혐오가 가득하다.. 진짜 저열하고 역겨움
OOOO 진짜 이거 고치기 힘들음 심지어 성우다이어리에도 서유리도 손톱 뜯었다는 이야기가 있지
OOOO맞아 저번에 페어리테일 극장판 봤는데 루시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 서유리성우님 보니까 생각낫다
OOOO갑자기 생각났는데 서유리 성우님이랑 엠마 스톤 씨? 성함이 기억이 안 나지만 둘이 매우 닮으셨음
OOOO 게다가 성우가 서유리임 ㅁㅊㄷㄷㄷㄷ 존나 녹는 줄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hyejinsts

OOOO홍진호선수랑 서유리성우님이랑 친한사이였어?????????????????
OOOO 4. 장래희망은 성우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애니성우. 난죠상이나 서유리씨처럼 되고 싶은 성우지망생입니다.
OOOO 2. 강수진성우님 서유리성우님 남도형성우님 등등
OOOO 서유리 성우님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서유리씨 듣고잇나요? ㅠㅠ 당신이 성우를 못해서 그런겁니다ㅠㅠㅠ
OOOO 서유리성우님! 질투의 화신 보는데 서유리성우님(.. ) 언니가 넘나 예쁜것이라...집에서 바로 사진찰캌....
OOOO제기랄....현직성우분의 역습..... 석고대죄....이키마스카.... 아니..... 서유리님 예쁘셔서 떠오르는거....#우왕좌왕

OOOO서유리성우님이 이런 트윗을 올리셨는데 달린 멘션들 존나 생각없음 본 퍼블릭 트윗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저 멍청함들을 봐라
OOOO오 성우 서유리님이구나
OOOO우리나라 성우는....서유리씨 정도....
OOOO#당신의_성우 유리언니!!! 서유리언니!!! 죠아!


일유리

OOOO유리온아이스 만쥬 공구하면 사실분... 빅토르랑 일본유리 안경버전은 제가가질거구...승길이 만쥬 일유리 에로스버전 서유리오는 맨 마지막 두명하고 미나미군 중에 하나랑 같이 선점했을시 가능해요... t.co…
OOOO유리온아이스 만쥬 공구하면 사실분... 빅토르랑 일본유리 안경버전은 제가가질거구...승길이 만쥬 일유리 에로스버전 서유리오는 맨 마지막 두명하고 미나미군 중에 하나랑 같이 선점했을시 가능해요...
OOOO 이렇게 된거..니가 빅토르하면 나는 일유리 선점!!!!!!서유리 승길이 피치트는 보류...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WELCHSLIFE

OOOO 니가 공구해...나 빅토르하고 피치트....여건이 되면 서유리 일유리 승길이 다 사고싶다....


티나

OOOO서유리 50찍었다...내일은 피씨방가서 친구라 티나를 훅훅....
OOOO클망저스 사건터지고나서 안할라 그랬는데 티나 너무 귀엽잖아...십헐....(이틀만에46 본캐가 서유리47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OOOO왠지 서유리씨가 생각나는 캐릭터... 근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서유리 #데스티니차일드
OOOO서유리님에겐 왠지 장난 드립이 샘솟는다 나 이러다 큰일나는건 아니겠지???
OOOO 왠일이디~ 왠지 서유리님 맞아요?
OOOO 아씨 누가 개당 6천원에 공구하는거중에 빅토르 있었고잉...아나 아냐..일단...나도 기다려봐야지...피치트 없으면 내가 할거야...그리거 남은건 서 유리하고 승길이지...승길아...승길...승길아...서유리는 왠지 그뭐냐 세트구매..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그림

OOOO파쿠리 떡밥에 등장한 그림들을 모아boza 1. 문제의 그림 2. 1을 그린 사람이 제시한 참고 자료 3. 알계가 가져온 그림 4. 알계가 끼워맞춘 비교샷 근데 3번 그림 서유리임?
OOOO 저 유리요정 너모귀여워서 비루한폰그림이나마,,😇😇😇❤️❤️❤️❤️ 에유 아마할것같애요 거기서유리랑 많이얘기햇음좋겟슴다 ㅠㅜㅜㅜㅜㅠㅠㅜㅠ!!!!!(하트하트


김유정

OOOO 서유리 김유정 우정미


위해

OOOO그렇다고 서유리있는 단 6쪽을 위해 잡지를 사자니 너무 과소비이고 하... 어떻게 해야되나 달라붙어서 어거지로 받아야 될려나 ㅠㅠㅠ
OOOO김솜과와 함깨하는 악ㄱ쇼 ! 서유리님이 사연을 보내주셨는데요 ㅠ 유리님께서 악쇼때문애 프랜즈팝콘이라는 새로나온 카카오게임에서 못이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리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승기의 나랑 결혼해줄래를 틀어드…
OOOO김솜과와 함깨하는 악ㄱ쇼 ! 서유리님이 사연을 보내주셨는데요 ㅠ 유리님께서 악쇼때문애 프랜즈팝콘이라는 새로나온 카카오게임에서 못이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유리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승기의 나랑 결혼해줄래를 틀어드리겠스1니다 ! 뮤직 큐 ^ ^


마리텔

OOOO서유리 ㅋㅋ 마리텔이나 열심히하지 ㅋㅋ 왜 힙합의민족 2나와 ㅋ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OOOO트잉여 #서유리 님 #마리텔 #정은지 2부는 제발 은지얼굴만 한시간동안 잡아달라고 전해주세요..... 제발ㄹ..
OOOO마리텔 서유리양 해설이랑 하시는거 다이뻐...
OOOO방송에서 본 서유리 래쉬가드.jpgMLT-30 방영했던 마리텔 차홍 헤....방송에서 본 서유리 래쉬가드.jpg<br><br>MLT-30 방영했던 마리텔 차홍 헤...-- Delivered by Feed43 service htt


제이

OOOO2015.12.03 New Collaboration Costume 남/자/는/핑/크/ -제이- 서유리,제이 외 캐릭터는 내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Coming Soon!


서유맄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스로 흐격사 창조해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아 유리님ㅋㅋㅋ
OOOO 너무 대놓고 서유맄ㅋㅋㅋㅋㅋ
OOOO누가봐도 서유맄ㅋㅋㅋㄲㄱㅋ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OOOO서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야

OOOO아 서유리보고 컨디션올랐엌ㅋㅋㅋ 이름 하야!
OOOO서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야 드립 중 제일 웃겼다.
OOOO서유리씨 하야 드립을 저렇겤ㅋㅋㅋㅋ


힙합의민족

OOOO앜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님 힙합의민족 나오셨엌ㅋㅋㅋㅋㅋㅋ
OOOO서유리 ㅋㅋ 힙합의민족 2 ㅋㅋㅋㅋ 출연 아 대박 ㅋㅋㅋ 서유리
OOOO서유리씨 힙합의민족에 나오셨당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서유리

OOOO 서유리 성공한 인생에 좀 거든 섯 같아서 기분 좋네.
OOOO 아 서유리 존나 쎄게 차였어.....
OOOO 서유리 죄책감 없지.
OOOOㅋㅋㅋㅋ 서유리시 윌리엄즈 구하시길..
OOOO서유리ㅋㄱㄱ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
OOOO아니 나딕 서유리 무기 3연속으로 주냐..
OOOO질투의화신에 서유리님이 나왔었오??? 난 왜 못봤지;;;;;;;;;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OOOO서유리앀ㅋㅋ
OOOO불과몇달전까지만해도 트럼프되면 서유리코스프레한다!하고 걸수있을정도의 자신감이였는데 역시 난 강원도가면안될듯
OOOO 서유리분!
OOOO 서유리님 몰랐는데 무료 배포중이였네요ㅋ
OOOO 좀 있쓰면 빼빼로 데이 입니당 서유리님 힘내세요 멘탈붕괴 멘붕~
OOOO서유리와 미소년괭이 #보니
OOOO아 서유린가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sazanami_kai_2

OOOO서유리 뒷계정이라길래 사칭인줄 알았는데 1. 서유리의 계정이 맞고 2. (보통 비밀이야기를 하는)뒷계정이 아니라 냥사진 계정이며 3. 야옹이들이 너모 이쁘다...
OOOO서유리씨 멘부유ㅠㅠㅠㅠㅠㅠㅠ
OOOO서유리님이랑 덕친하구 싶다
OOOO아나 힙합의ㅣ 민족ㄱㅋㄴㄴㄴ 서유리언니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 서유리씨 미국 대통령 선거 누가 될것 같나요 ? ^^;;
OOOO오 자애로우신 덕후의 신이시여 저에게 여성조선10월호에서 서유리부분 6쪽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OOOO서유리는 PD가 애시당초 버려놨다고 쳐도 슬비는 오작가 기량 문제임.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atz_yuri

OOOO 좌절감이 서유리를 만드는 법
OOOO아 서유리가 멘붕을 불렀구나 멘붕왔겠네
OOOO사실 서유리거 보낸 거 둘 다 맘에 안 드는데 톡을 몬 하고 있음 ㅎㅇㅎ,,
OOOO서유리 귀여움이네요
OOOO서유리는 안귀여운데 왜 나대,,,
OOOO 서유리요
OOOO최강 알티러 서유리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purenojr

OOOO 서유리 그거인가? 암광
OOOO이거로 정리가 약간되네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와 랩하는 서유리는 전혀 다른 사람입니다 #3달사이에무슨일이... #이글루는누구인가 #낭만고양이vs멘붕
OOOO탐라에 서유리란 이름 나올 때 마다 놀란다. 내가 정말 싫ㅇ.... 나와 맞지 않는 아이의 이름이라서
OOOO서유리 왜ㄴ나대
OOOO사실 개드립 서유리가 치는거만 아니면 볼만해서 서유리 제외 블락 안할건대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냐 공부해야지 뭔소리니 서유리...
OOOO서유리 뭰.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GiJunha

OOOO서유리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서유리
OOOO역시 서유리네
OOOO서유리님 맞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루엣이 딱 서유리님이셨어..
OOOO서유리씨 선곡 에바야~
OOOO서유리님..(?
OOOO저 사람 서유리 아님가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jungdg3285

OOOOㅋㅋㅋㅋ서유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OOOO아아아 유리짱♡♡♡♡♡ 서유리 나온다~~
OOOO서유리네??
OOOO서유리님ㅋㅋㅋㅋㅋㅋㅋ 개터지네
OOOO서유리넼ㅋㅋㅋㅋㅋㅋ
OOOO누가봐도 저 실루엣은 서유린데?
OOOO서유리 ㅋㅋㅋㅋ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hirit_1029

OOOO뭐여 힙합의 민족 서유리 나와써?
OOOO서유리님요기서모해요
OOOO#최애이름_쓰고_자동완성 서유리 진짜 잘 생겼어 귀여워 귀여워 웃을 때가 제일 잘 어울려 자동완성 만세...
OOOO 띠용???? 서유리 닮았단거 이ㅣㅆ었는데?!?!?
OOOO 맨날 생각하는데 서유리 닮은것 같다. 서유리가 말 거는거 같아서 가끔 놀램.
OOOO오늘 학교 미술시간에 잡지써서 작업하는거 있는데 친구들꺼 보던중 여성조선 10월호가 보였다 순간 머리에서 여성조선10월 =서유리 가 0.2초만에 나와서 그친구가 잠깐 없을때 찾아봤는데 역시... 그래서 그친구한테 서유리부분만 달라했더니 답은 NO ㅠㅠ
OOOO서유리님이 엔비 더빙 넘 잘하셔서...... 불쌍함이 X 100......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enjoy_tv_live

OOOO서유리씨 엄청 이쁜 냥 키우시는구나
OOOO우와 방금 되게 예쁜 여성분 봤다 핫핑크 코트에 서유리 닮으심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서유리씨이이 ㅠㅠㅠㅠ넘웃긴ㅋㅋㅋㅋㅋㅋㅋ소문으로만듣던 무시무시한중독성이 그거였군뇨...크읍
OOOO 크흠 최근에 크흠 그 시리즈가 크흠 6이 나왔 크흠 서유리씨가 13시간 전에 크흠 해보고 오겠다고 했는데 크흠 13시간 동안 트윗이 없었다는 크흠 전설이 크흠
OOOO성씨도 채고야,,,,, 서유리라니,,, 인간적으로 완존 어감 깡패 아입니카 열어분,,,???
OOOO 움 서유리 이유리
OOOO 너 서유리 할 생각없냐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OOOO와씨 서유리 넘나 이뻐요
OOOO보니...내 최애냥이....ㅠㅠㅠ넘나귀욥죠...ㅠㅠㅠ서유리님이 입양하셨는데 엄청 예뿌게 크고있다ㅠㅠㅠ
OOOO오늘 서유리랑 같이 오버워치를 했다 재미있었다 짱짱
OOOO서유리 님 방송 보는데 빠대 상대편에 '기침하는궁예' 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유리, 소아암 환아 위한 사랑의 '슛포러브' 동참
OOOO 서유리 프리패스권업나오~~?!
OOOO─ [서유리] Seo Yu-ri ♡ Berry Good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joynesswx

OOOOSNL코 한동안 덕질할때 좋아했던배우가 김슬기,고경표,김민교,정상훈,권혁수였는데 다 뜬거같다(서유리,유병재는 배우아니니제외) 권혁수 중2병,GTA,외고vs과고때 너무 시강쩔었는데 더빙극장으로 여기저기 영상 올라와서 너무 좋음 이제 한재석만 뜨면 됨
OOOO서유리 진자 개웃겨
OOOO그 서유리스킬그 뭐였지
OOOO 서유리님 1각전 모습
OOOO 서유리의~~ 열파아아참 !
OOOO#남의_닉네임으로_자동완성 서유리 왜 우리 솜가 기를 죽이고 팍팍 넣어 ?
OOOO이로써 솜가아리의 이상형은 서유리로 밝혀짐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dlwngh27

OOOO파티에 서유리가 둘이나 있어...
OOOO맨날 서유리씨한테 "님 페미에요? "님 페미 아니면 메갈 비판좀 해봐요" 라고 극딜하던 애들 이런걸 원했던거구나?
OOOO유태하 신지원 서유리 김현정 강세형 문유정~~
OOOO 2.1살 서유리를 때려야겠다고 처음 생각이 들었음
OOOO서유리 오랜만에 웃겻다
OOOO서유리이쁘당
OOOO서유리 ・ seoyul of berry good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bbywooz

OOOO어제는 정말 클저하면서..악몽이였어.. 신록 10압 돌고있는데 레전드가 두번 나와서 얻었는데 ...서유리꺼만 2개..
OOOO다시봐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서유리님도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OOOO방금 플스로 오버워치 서너판 했는데 아이디가 SEOURI네.. 설마 내가 아는 그 서유리는 아니었겠지…. 내가 한 세네번은 킬한거같은데…(…)
OOOO현시간부로 서유리팬카페 가입하고 약379일동안 써오던 여신유리존예를 버리고 새롭게 꽃보다서유리로 태어납니다 ㅋㅋ 사실 존예가 비속어고 유리가 소시유리팬인지 구분이 않되서 확실히 어떤거할까 작명하다 우연히 걸린 명작품 크으으
OOOO헐ㅋㅋㅋㅋ서유리씨...일주일~이주에한번 화장실이라니ㅠㅠ진짜 힘들겠다... 근데....저 몸매이시면 사기인데.....
OOOOㅋㅋㅋㅋㅋ 똥싸는 법 배우러 온 서유리
OOOO 서유리?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wjs01043

OOOO서유리분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유리 왜 이래ㅋㅋㅋ
OOOO서유리씨 ㅋㅋㅋㅋㅋ 열파참드립을 이렇게 쓰다니 ㅋㅋㅋ
OOOO서유리 씨...
OOOOㅋㅋㅋㅋㅋㅋ서유리님 유쾌하시도다
OOOO내일 서유리씨 집 앞에 마티즈
OOOO와. 서유리님. ㅋㅋ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ultioi

OOOO 서유리서유리서유리
OOOO서유리를 파자
OOOO들어가면 저는 서유리고 서유립니다할거야
OOOO아서유리왜저래
OOOO 손 듭니다! 서유리님 좀 이따 시간 되시면 들어와 주세여>< 클래시 로얄 토너먼트 #99CV899 <카드네장받으려토너열었나자괴감들어> 비밀번호4444 11월 5일 오후 10시 시작합니다.
OOOO멘션고자 서유리다
OOOO 그냥 궁금해서 여쭤 보는 거에욧!!! 방금전 FX채널에서 SNL 송재림 씨 편이 방송 했는데 패널 중 서유리 씨가 계셨어요,,, 지금도 SNL에 출연하고 계신가요? 솔직히 말해서 SNL 15세 이용가로 내려간 이후로 보질 않아서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yucherryw

OOOO 서유리가 좋아하니까 좋네.
OOOO서유리님이 한살 많으셔?? 콩형보다?? ㅋㅇ
OOOO ......아 빨리 서유리 좋아한다고 말해.
OOOO서유리나 둘 다 자결이네요(이야
OOOO 유저 우리가 이러려고 유리를 육성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나딕 서유리는 사랑입니다 유저 뭐라 이자식아!!!
OOOO 더 위에 소식알아보시겠습니다 서유리뉴스 리포터?
OOOO 캬 서유리 존귄뎁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wls583tr

OOOO 애쓴다 서유리
OOOO서유리 ✷ 베리굿
OOOO서유리도 돈이 된다
OOOO 23년산 서유리주
OOOO 서유리 집보고 히익 하는 짤 본게 엊그제같은데...
OOOO ? 안녕하데요 저는 서유리고요 서유립니다 라구 할거야
OOOO서유리 최으뜸 강다영 차수연 김수연 노윤혜 ❗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Selfiepod_IU

OOOO 서유리가 회장 다영이김수연이가 부회장
OOOO서유리가 나 깨긋하다 해줌 오예
OOOO앑) 서유리 눌ㄹㅓ주세요 ♡ ♡
OOOO서유리 대클저 사과 이러려고 하이브리드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런거 누군가 만들거 같아
OOOO서유리씨 윌리 구하시는거 넘 신기하고 기엽구ㅋㅋㅋ (남영웅을 쳐다본다
OOOO짧은 토크 동안에 상남자니 형다운 형이니 맘에 안드는 워딩이 대본상 많았는데 자칫 이상한 남성성 대결 될 수 있는 거 진행이 서유리씨라서 마음 놓였음 일단 남자개그맨들이 엠씨일 때에 비해 불편한 농담이 거의 없어서…
OOOO오늘 쇼케 엠씨분 서유리씨였는데 형답지 않은 맏형이 키워드인 토크할 때 서유리씨께서 요즘은 너무 형인 척하는 것도 좋은 거 아니라고 대한민국에 만연한 권위주의 타파해야합니다 그러셨음 너무 좋아서 속으로 울면서 박수침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M4RVEL_G0D

OOOO서유리도 하는 갓갓게임 클래시 로얄 하자
OOOO— shin jiwon ; 서유리. — berrygood ; 베리굿.
OOOO서유리 언니 다음주에 노래싸움-승부 나오네영ㅋㅋ기대된다
OOOO 그 4코에 생존성때매 2코 캐러독/서유리 3코 가련부호 한장은 챙기는게 좋다는.. 특히 캐러독은 염상뎀지니까
OOOO 접하면 알파퀸 77서유리 이쪽으로 우편 혹은 귓 ㄱㄱ 아니면 들어왔을때 내가 회장님께 얘기해봄
OOOO 서유리께 워낙 이뻐서 그런가
OOOO내가 진짜 아오 1m 앞에있는 서유리를 못알아보고 아오 진짜 아오 ㅇ우러랴애아아ㅓ아아아나오어우ㅏ아ㅏㅏㅏㅏㅏㅏㅏㅏ 그 와중에 티비는 속터지고 아오.....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u10toffcl

OOOO 안돼... 우리 서유리...(꼬옥
OOOO우리 예쁜 서유리한테 온구뤠
OOOO ?!?!!?!!! 아아냐 서유리말구!!!
OOOO근데 어제부터 계속 긴가민가한게, 모나 목소리가 서유리같은데 나만 그렇게 들리는건가,,,,
OOOO난 서유리고 졸 리 다
OOOO 어떤ㄴ캐 키우셨는데용??? 참고로 지금 서유리 개 똥 캐임
OOOO 서유리 막 자기보다 늙은 사람한테 귀엽다고 그러네.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kknchi

OOOO 그런 악성댓글 무시하는것도 프로입니다. 그런말하는애들이 격엇거나 너무시기해서 하는말입니다 특히 주변지인중 시기하는이들중에 범인이꼭잇더군요 힘내세용 사유리씨 아니다 서유리씨죠~^^티비를 잘안봐서
OOOO 아니야. 서유리랑 혀 섞을건데.
OOOO헉 서유리님 질투화신 드라마에 출연도 하셨어...????슷게...
OOOO서유리 아름답다!!!!!
OOOO 님은 왜 서유리는 언급을 못 하냐 ?
OOOO 서유리가 이글을 싫어합니다
OOOO사실 어제 일찍자서 댓글놀이못해서 슬펐었는데 ㅋㅋㅋㅋ 아 서유리짱ㅋㅋ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juliano02279

OOOO ................? ? ? 어....? 네? 저기....서유리님....? 어...쥐구멍....쥐구멍....
OOOO 아님 승길이는 따로판매하는분있고 서유리도 루로와랑 묶어서 판매하는사람 잇어...거기서 주문할따 비금 생각중....
OOOO 너 서유리 판매하면 어느 만쥬랑 세트로 판매할거야? 지금 나 공구할거면 하실분 이러니까 멘션 다신분 있는데 유리오 원하신대
OOOO 근데 제가 미치는게 저 트윗에 서유리님이 답멘션....ㅋㅋㅋㅋ 자살 이키마스
OOOO 서유리 예쁘네
OOOO서유리보세요 서유리 개 쿨 싘 할말존나잘함
OOOO♡ Seo Yuri - 서유리 ♡ Vocal ♡ 971126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closers_hoonp

OOOO서유리 하우스키퍼샀다. 암광끝나면 갈아입혀야지
OOOO서유리 암광끼면 존나 중2중2한 대사 멋지게 뱉어서 혼란스럽다 들을때마다 낮간지럽고 그런데 멋져!
OOOO 그때본게 서유리 13년 8월호였음 아직도 생생히 기억함
OOOO원래 서유리 진짜 이쁜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사진보니까 이쁜다
OOOO1차 남캐 X 하피 or 서유리로 놀 사람 없을까..? 오래. 물높이는 높을거고. 단어도 아마 직설적일거고. 메신저는 원하는곳 가서 하자. 원 글을 잊어버렸어.
OOOO헐 서유리님 ㅋㅋ 고주파창법 ㅋㅋ 노래 잘하시는줄 알았지만 이정도일 줄이얔




서유리 캐롤 세하 클로저스 아로마 레비아 특수훈련 성우 일유리 티나 왠지 dcqudtlss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