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대사가

OOOO애초에 저걸 물어보는게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ㅋㅋㅋㅋㅋㅋ 굳이 최악으로 해석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다. 리퍼트 대사가 더 많은 다양성을 전세계에서 나누는 것이 오바마 정부의 기조이고 그것을 서울에서도 하는 것일뿐이라고 대답했음. 그리고 미국은 우리
OOOO 리퍼트대사가 두산 야구 재마나게 한다고 오바마 꼬시면 혹시 모를지도
OOOO리퍼트 대사가 미국 대통령이면 좋은데
OOOO리퍼트 대사가 최근 광장시장 만두 먹고 개랑 산책을 하는 것은 최근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가 안전하고 안정되어 있으며 우려할 필오 없다는 신호입니다. 우리 국민은 물론이고 주변국에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하죠. 원래 우리…
OOOO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M) 교육은 성공을 위한 길입니다! 리퍼트 대사가 주최 2016 과학창의 연례컨퍼런스에 참석하여 축사를 전했습니다.
OOOO리퍼트  대사가 한국의 여성 리더들을 관저로 초대하여 케네디  주일미국대사와 바커스주중미국대사와 함께 여성 역량 강화에 대한 내실있는 논의를 나눴습니다. https:/…
OOOO 리퍼트 미국대사가 광장시장에서 만두를 드시고 시위대 옆을 개 끌고 산책하는 이상, 계엄같은 게 가능할 리가 없습니다.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kmprdx

OOOO솔직히 리퍼트대사가 우리나라 대통령대신 통치해도될거같음
OOOO 아닌말로 리퍼트 대사가 FBI 부르고 독일검찰도 불러야 하려나요...
OOOO미국의 내정간섭의 본격화. 한국에서 미국대통령을 대신하는 리퍼트 주한미국대사가 야구복입고 개끌면서 평화롭게 광화문에서 산책중. 혹시라도 무력진압하면 칠푼이 니들 잣된다는 시그널. 오바마도 그동안 얼마나 짜증났을것이여...(펌…
OOOO원래 대사가 하는 일이 많은데 정말 어디서건 외교쪽은 손놔버린것 같다. 그러니 리퍼트 대사가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는거지.
OOOO통일 운동가 황선씨에 찍힌 리퍼트. 그는 거의 매일 서울 시내를 자유롭게 즐기면서 다닌다. 리퍼트는 원래 미 국방부 소속의 군인이다. 아주 이른 나이에 주남 미 대사가 되어 내년까지 부임한다. 속으로는 한국 민심을 이렇게 조…
OOOO미국 대사가 한국정부보다 나았던 경우가 비단 이번 리퍼트뿐일까... 50년 6월엔 무초 대사는 대통령보고 서울 최대한 사수하라 요구하고, 그래도 대통령이 서울은 안전합니다 하고 튈때도 서울에 남아있다 최후에 탈출했음
OOOOㅋㅋㅋㅋㅋㅋ 난 리퍼트 대사가 저기서 놀고 계신 것이 긍정적인 행동인 것 같음. 폭력적인 것이 시위대인지 정부인지 똑바로 볼 수 있기에 누군가는 저 사람의 눈치를 보며 행동하지 않을까.

OOOO마크 리퍼트 대사가 오늘 광화문에 나왔던데, 아마 본국에 이렇게 보고하지 않았을까'서울 시민들은 분노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어떤 변화를 만들 힘이 결집되어 있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고, 야당의…
OOOO이 나라의 어떤 언론들은 꾸준하게 제 할 일을 하고 있다. 시위 현장 생중계라니. 감사한 일이다. 마크 리퍼트 미국 대사가 시위 현장 가까이 있다는 소식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 정권 함부로 민의를 거스르지 마라.
OOOO백악관의 "한국 대통령이 바뀌어도 한미동맹에는 문제없다"는 발언과 오늘 시위 현장에 리퍼트 대사가 돌아다닌다는 건 뭔가 관련이 있지 않을까?
OOOO광화문에 리퍼트 대사가 개끌고 나온게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리퍼트 대사가 쓴 "나의 애견 그릭스비" 재밌다.주간조선 <명사의 애견>편.🐶🐕
OOOO리퍼트 대사가 어제 개끌고 광화문 나왔다고 1. 시위대를 지켜주기 위해 나온거다 2. 시위 구경나온거다 같은 말들이 나도는데.. 사실 본국에 정보보고 하려고 시찰나온거..위키리크스가 어떻게 만들어진건지 생각해보세요
OOOO리퍼트 미 대사가 임명 되었을 때 '중요한 한국 대사 자리에 보좌관 출신의 새파랗게 젊은 놈을 꽂아 넣다니'라는 평도 있었는데...... .......그렇지요 그렇게 중요한 미대사 자리에 새파랗게 젊은 놈을 꽂아 넣었다면 무…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USEmbassySeoul

OOOO지금 이 상황에 미국 대사가 저러고 광화문에서 개끌고 산책은 좀 이상하지않나... 리퍼트 두산 곰+개+광화문... 이거 설마 '곰탕' 같은 건 아니겠지?
OOOO 그렇죠? 지난 번 코리아 시리즈에도 리퍼트 대사가 직관을 나와 셀카를 열심히 올리더군요. ^^


대사

OOOO미국대사 리퍼트 미국안가고 4년동안 한국에서 야구보러 다닐지도 ㅋㅋㅋ
OOOO미하일 페레스 상병분(NCO)도 그렇고 리퍼트 대사분도 그렇고 지금 한국은 만마전이 따로 없구나. 저분들 싸인 받을수 있는분은 꼭 받으세요. 귀히 쓰이는 날이 옵니다.
OOOO 지금보니까 문씨도 그 미대사관 채널로 보냈군요 ㅋㅋㅋㅋㅋㅋ근데 전 리퍼트랑 사이가 안 좋아서. ㅜㅜ
OOOO그러고보니 민주당 정권이 날아갔으니 리퍼트 대사도 바뀌겠고....박 지지로 넘어가겠구만. 젠장.
OOOO 리퍼트 대사를 차기 서울 시장으로 추천합니다.

OOOO맥스 바커스 주중미국대사와 주일미국대사의 한국 방문을 환영합니다! 두 분은 서울에서 며칠간 머무르며 리퍼트 대사와 함께 동아시아 관련 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저…
OOOO마크 리퍼트 대사는 곧 실업자 될 테니까 내년부터 한국에서 야구 해설자로 활약을.
OOOO우리 리퍼트 대사님도 좋은 시절 끝난건가. 하아.
OOOO리퍼트대사님은 천사인건가
OOOO리퍼트 대사님 사랑합니다
OOOO리퍼트 대사님 ㅠㅠ 당신이 틀렸습니다....한국 대통령이 아니라 그쪽 대통령 대문에...ㅠㅠ
OOOO리퍼트 미 대사도 귀국하겠구나. 야구팀 티셔츠 입고 개랑 산책하고 거대비빔밥을 비비는 관료는 당분간 보기 힘들겠지. 한국 주재 대사를 아쉬워하긴 처음이네.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badboywuuwhd1

OOOO 리퍼트 대사 흉내!!ㅎㅎ,황소개(청와궁뭉개고 있는 것들)들 다 끌고 나오시면 좋겠다
OOOO 리퍼트대사 토요일에 촛불들고 광화문 나올듯요 ㅠㅠ
OOOO 리퍼트대사(트럼프는 평화공존)의 말은 6자회담 북미회담 평화공존이구나 통일대비해야할 대통령은 한국민은 준비해야한다
OOOO리퍼트 대사님이 짐 싸서 돌아가는 순간부터 망조가 드리라 감히 단언하겠습니다
OOOO그러고보니 진짜 리퍼트 대사 날아가겠네
OOOO개 끌고 광화문 일대를 산책 중인 리퍼트 주한 미국 대사. 경찰에서 이 분을 무척 의식하고 조심 하는게 역시 미국은 두려워하는 듯. 그래서인지 경찰이 시위대를 거칠게 안다루는 효과를 보는 중
OOOO아 이제 리퍼트대사 못보는거??

OOOO 리퍼트 대사님.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OOOO리퍼트 대사 지금쯤 울고 있지 않을까. 한국 상황 관찰하면서 조국의 미래 막 눈 앞에 선하고..
OOOO리퍼트 대사는 어떤 심정일까?
OOOO리퍼트 대사 괜찮은가.
OOOO리퍼트가 오바마를 형아라고 부른다는데 소환돼 교체될 수도 있다고ㅠㅠ 일본 주일미대사도 그러려나?
OOOO리퍼트 대사는 이제 한국야구 "안녕" 해야겠네.
OOOO리퍼트 대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ㅜㅜ 스릉흡느드ㅜㅜㅜㅜ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duruduru817

OOOO리퍼트 대사도 짐싸고 있겠네
OOOO리퍼트 대사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OOOO ㅋㅋㅋㅋㅋ 저도 아듀 리퍼트 대사 이런거 생각했어욬ㅋㅋㅋㅋ 참된 돡빠
OOOO리퍼트 대사 직장잃음 ㅠㅠㅠㅠㅠ
OOOO리퍼트 주한 미대사도 이제 안녕이군
OOOO리퍼트 대사님과 그릭스비의 다음 트윗이 기다려지내...
OOOO리퍼트대사님 그냥 한국에 남아주십시오....

OOOO근데 리퍼트 대사는 누구라고 예상했을까? 지금 심정은 어떠할까?
OOOO알티>저게 5일 집회 전에 겨냥해 나온 얘긴데 사실 제일 위험한 시기였다고 생각하며 모종의 시도 없었을거라 생각 안 한다. 리퍼트 대사의 행보가 그럼 그냥 산책이었겠냐고.....
OOOO지금 대한민국에서 제일 지도자답게 행동하고 있는 사람은 리퍼트 미국 대사
OOOO설명충미국대사 리퍼트를 습격한 김기종과 김일성의 아빠 김형직....읍읍읍!!!!! #학교의_유명한_졸업생을_써보자
OOOO아니 리퍼트 대사님보고 천조국 흠차대신이라 하는 거 너무 기분이 묘하다.... 오바마 대통령보고 천조국 황상폐하라 하는 것과 비슷하게 생가각하면 되나...
OOOO 한국 걱정 졸나 해주는 리퍼트 대사
OOOO리퍼트 대사님 사랑합니다... 절하고 싶다..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coervos

OOOOrt 리퍼트 미 대사는 지난 이력도 흥미롭고 숫제 민간사절까지 겸하고 있음. 리퍼트 때문에 미국에 대한 인식 계속 상승하는 중. 외교부 소속 대/영사들은 좀 보고 배울 필요성이 보인다
OOOO미국과 일본 없는 근현대를 상상할 수 없는 한국이 왜 다시 중국의 변방국이 되려고 하는지 리퍼트 대사는 도저히 이해하지 못할 것 같다.
OOOO리퍼트 대사보다 더 의연하신 박성배 시장님이 있는 안남으로 오세요
OOOO리퍼트 대사는 돡빠인데 박성배 시장님은 안남 드래곤즈 응원하시려나?
OOOO리퍼트 대사선생 . 머 좀 아시나요?ㅋㅋ ㅋ
OOOO#doosanbears 야구 셔츠라니..왜 유니폼을 유니폼이라고 부르지 못 하지..?? 글고 저 아재는 걍 아무 생각없이 나온 거 같은데..?? ㅋㅋ - 리퍼트 美대사, 촛불집회날 광화문서 포착 야구셔츠 차림 t.…
OOOOSNS덕분에 무척 소탈하고 친근한 이미지의 마크 리퍼트 주한대사지만... 아마 이 SNS도 정교한 대외정책이 아닐까 싶다. 피격 사건의 의연한 대처도 그렇고.... 그런데 역시 이분 SNS를 보고 있으면 경계가 풀어지는 건…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ckh_kr

OOOO전 세계에 '한국 안 망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도 있겠지만, 일차적으로 리퍼트 대사의 왔다리갔다리 는 87년 당시 주한미군 탱크가 했던 것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하였음.
OOOO ㅋㅋㅋㅋ 적당히 구름 낀 날이 좋은 것 같아여,, 재작년 분위기 개짱이었었는데 미국 연방대법 합헌 직후였고 리퍼트 대사도 왔던 기억이 나네여 ㅋㅋㅋㅋ
OOOO여긴 한국이지만 서구적인 느낌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데 리퍼트 대사인가
OOOO한국인이 304명이나 참사를 당해도, 눈물 한방울 없던자들이... 미대사 좀다쳤다고 난리를 피우며 쌩쇼를 벌린다. 리퍼트 미대사를 테러한 자는, 박근혜의 심복 홍사덕의 단체 민화협회원 김기종이었다
OOOO엌 주한 미국대사 마크 리퍼트ㅋㅋㅋ 어제 박ㄹ혜가 대국민담화에서 안보팔이했을 땐 광장시장에서 한가로이~ 만두 먹방짤 올리더니, 광화문집회 있는 오늘은 광화문 근처에서 강쥐랑 산책ㄷㄷ 절묘하네ㅋ
OOOO리퍼트 대사님 빨리요
OOOO이런 가운데 필리핀을 잃어가는 존 케리는 성 김을 보냈다. 성 김은 리퍼트 선임으로 한국에 왔었다. 필리핀의 정권 교체 작업의 주역이 되었다. 모든 나라의 정권 교체 작업에 관여하는 것이 미 대사관이다. t.c…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Chka_hyouka

OOOO#doosanbears ㅋㅋㅋㅋ 이 아저씨..오늘 광화문에 저러고 다녀..?? 먹산이냐..?? [펌 사진] 오늘자 리퍼트 대사
OOOO최근 리퍼트 미국대사의 근황에서 엿보이는, 우아하고 합리적이며 명확한 암시로 메세지를 전달하는 선진국의 정치방식. 청와대에서 굿하고 (여론이 어닌) 민심을 운운하는 전근대후진국 국민은 그저 눈물나게 부러울뿐. 이…
OOOO미국 해병대 창설 241주년을 축하합니다! 리퍼트 대사도 서울에서 열린 기념 파티에 참석하여 이 특별한 날을 함께 기뻐했습니다.
OOOO오늘 광화문 시위 현장에 미국 대사 리퍼트가 개를 끌고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이 잡혔다. 미국이 대놓고 내정 간섭을 할 수는 없는 일이고 잘 지켜보고 있다는 무언의 메시지인 듯 하다.
OOOO체포조가 등장하자 미국대사관으로 시위대 숨겨주는 리퍼트 대사 보고싶다


미국

OOOO리퍼트 안녕,,,, 미국의 LGBT 인권외교 안녕,,,,,,,
OOOO리퍼트 미국으로 돌아가나요. 안녕.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USEmbassySeoul

OOOO알티) 헙 정말. 리퍼트와 그릭스비 미국 돌아가겠구나...
OOOO어차피 지금 상태서 내놓는 미국의 메시지들은 모두 다 원론적인 거에 불과해서 날뛸것도 없고. 이 상태서 미국이 개입히면 내정간섭임... 리퍼트가 근처에 있는것도 외교관으로서 부임국 동향파악을 위한 거정도고....
OOOO리퍼트 저러고 서울 시내 돌아다니는거랑 백악관 대변인 발표나 미국이 제대로 압력 가하네. 오늘은 별 일 없이 시위 잘 끝날지도.


한국

OOOO마크 리퍼트 쫓겨나면 한국에 귀화해서 두산 프론트 취직하나?
OOOO침통한 장례행렬을 벗어나자마자 낯익은 백인남자가 개와 가드 서넛을 끌고 느긋한 표정으로 산책 중인 풍경과 마주침 '마크리퍼트'.저 우매하고 부정한 대통령을 만든 제국의 관리자는 한국민을 희롱하듯, 분노한 깃발과 함성을 스…
OOOO마크 리퍼트씨. 본국 귀환할 때 한국에서 지난 9년간 일어난 일 잘 요약해서 가세요. 그거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OOOO 8년 간 고생했으니까... 한국 오시면 그냥 리퍼트님과 야구 구경이나...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sallina0207_

OOOO리퍼트한국 시민 여러분, 남북 정세는 매우 안전합니다. 안심하고 하야 시위에 나서십시오!


마크

OOOO이 시각 마크 리퍼트는....
OOOO마크 리퍼트가 할 일이 있다...
OOOO마크바이마크리퍼트 그릭스비가 참 좋아해욧


끌고

OOOO리퍼트가 개를 끌고 광화문 광장에 나온건 오늘의 트럼프 당선에 대한 자국 여론 동향을 미리 알고 마지막 산책을 한것인지도 모른다 ㅠ
OOOO살인마 전두환이가 탱크로 깔아뭉게고, 한 도시를 다 학살해도 못이긴 '민중 주권'이다. 오판하면 두환이 백담사 보내는 정도의 수위로 안 끝낼 것이야. 리퍼트 대가리 부터 따고, 부역자 년놈들 시체를 질질 끌고 다닐 것이야. 세상 바뀌었다.


광화문

OOOO도대체 리퍼트 아저씨는 뭐하는사람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중요한시국에 돡니폼+강아지+광화문+산책ㅋㅋㅋㅋㅋ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hhi_plus

OOOO리퍼트가 광화문에 온 건 아주 많은 신호를 보내고 있는 거라고 추측한다. 법원이 거리행진 ok한 것까지도.


서울

OOOO리퍼트 형 꿀잼 서울라이프도 이제 끝장이네


안녕

OOOO리퍼트형 미리 안녕~


시위

OOOO트럼프 당선을 환영한다. 남은 절박하게 시위하는데 이렇게 강건너 불구경하던 리퍼트. 우리만 당할 순 없지. 이제는 너네들 차례다.


산책

OOOO리퍼트 아저씨 오늘은 개 산책 시키고 만두 먹을 기분 아니랍니다 투표 현황 글 다 내려주세요
OOOO리퍼트 형은 이 시간에 뭐하고 있을까? 개랑 산책할까? 만두먹고 있을까? 문득 궁금하네..


만두

OOOO리퍼트 오늘은 만두 먹으러 안 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퍼트 대사가 대사 미국 한국 마크 대사는 끌고 광화문 대사님 서울 lystjc


야구

OOOO 리퍼트 일안하고 야구만 쳐본다고 해고각.


오바마

OOOO리퍼트는 오바마의 오른팔인데 트럼프가 당선되면 당연히 불투명해지는 지점..


리퍼트

OOOO남캐한테 넣어주고 싶은 이름도 많아 로제트 로버트 리퍼트 디안타 하비 테오
OOOO지금 ㄹ혜여사는 민주당 망해서 리퍼트 모가지도 날아갔으니 자기 모가지는 보존될 거라 신나하는 모양인데....글쎄. 말로는 고립주의라지만 국무장관에 깅리치나 볼튼 둘 중 하나가 올텐데 그때부턴 리퍼트를 그리워하게 될 걸? #늑대…
OOOO지금 ㄹ혜여사는 민주당 망해서 리퍼트 모가지도 날아갔으니 자기 모가지는 보존될 거라 신나하는 모양인데....글쎄. 말로는 고립주의라지만 국무장관에 깅리치나 볼튼 둘 중 하나가 올텐데 그때부턴 리퍼트를 그리워하게 될 걸? #늑대_대신_케르베로스
OOOO리퍼트!! 망명해라
OOOO 리퍼트?

OOOO 여기에 리퍼트 얼굴을 합성하면 적당할 것 같...
OOOO 리퍼트는 진짜 스토브리그로 가서 국내 어느 팀을 -_-
OOOO힐러리는 대꼬 리퍼트로 가자
OOOO리퍼트 흠차대신님께 이 나라 통치해달라고 맡기자
OOOO리퍼트도 집에 가겠네.
OOOO리퍼트 천조황상 보내기 운동합시다.
OOOO리퍼트는 지금 망연자실하겠구만...

OOOO미 대선을 보며 문득 드는 생각이... 리퍼트님은 내년시즌에도 잠실에서 볼 수 있을까 하는...(니퍼트 아님)
OOOO누가 리퍼트 인터뷰 좀 해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만간 리퍼트도 돌아가겠군요.
OOOO리퍼트 아조씨 가지마....
OOOO 리퍼트 ㅠ ㅠ
OOOO다음 집회 때 리퍼트도 발언 기회 좀 줘야 되는 거 아니냐.
OOOO리퍼트와 그의 애견을 이제 더는 볼 수 없겠군.

OOOO아 리퍼트표정이 궁금하다
OOOO리퍼트도 본국소환되는 거 아님? ㅋㅋㅋ
OOOO박근혜게이트 정국이 숨가쁘게 돌아가고 있는 가운데 리퍼트김기춘의 보수정권재창출 전략이 본격적으로 가동되고 있다. 안철수유승민 플랜이다. 개혁세력은 정세를 관망하며 정세관리에 몰두하는 모양새다....
OOOO 리퍼트가 그건 소리 했나요?
OOOO 스피어재미? 면화리퍼트... #자캐가_마지막까지_포기못하는것은
OOOO리퍼트 선생님..
OOOO리퍼트 아저씨가 뭔 정찰을 해? 그냥 저기 존재하는거 자체가 전략적인거고 압력인거지. 사실상 한반도가 보유한 최대 전략자산 리퍼트.

OOOO연료를 주입중인 생체 사드 리퍼트 mk.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