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롤 탈론 화면 오바와치 로그인 접음 첫인상착하고 안뜨던걸요 카타 조아 던파정점 멋지셨다


화면

OOOO롤 프리시즌 로그인 화면 ㅁㄴ넘 좋다 카타 탈론!!!!!!!하앍하앍
OOOO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두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산님이 이번 로그인 화면 보더니 그려주신 탈론입니다 산형 이정도면 명예 부본진은 롤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싶음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탛론 많이 그리심 https:/…
OOOO헗렇러허헐헐 뭐야 롤 로그인 화면 허ㅗㄹㄹ 탈론 뭐야 탈론 등 미쳐 완전 예뻐아이고 탈론아 ㅠㅠㅠㅠㅠ
OOOO롤 로그인화면 탈론카타느낌나던데ㅓ 아악 조아
OOOO아나 롤 로긘 화면 탈론 툭 떨어지는거 너무 씨밤ㄹ 내 심장 떨어지는 것 같네;


오바와치

OOOO 마자욘 롤에선 우주대펃발메이젼대!!!!!!!!!!!@@@@@@ 요즘 롤이 옵치에 쫌 밀리고잇어서 슬퍼욘 어느순간 옵치 확 뜨더라구요 ㅠㅠㅠㅜㅠㅠㅜ;; 앗 그리구 오바와치 탈론 그거 맏ㄱ 캐릭터가아니라 ㅋㅋㅋㅋㅋㅋ나라이름같은거래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로니ㅜㅜㅜㅜㅜㅜㅜ롤에서는 우주메이전데 전체적으로 롤이 우주메이저 장르가 안이라서 실패햇읍니다...서양권에서는 서치헤도 잘 안뜨던걸요...(쓸...쓸) 그래서 오바와치 탈론의 탈론…

롤 탈론 화면 오바와치 로그인 접음 첫인상착하고 안뜨던걸요 카타 조아 던파정점 멋지셨다 tofhrtofwnr4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로니ㅜㅜㅜㅜㅜㅜㅜ롤에서는 우주메이전데 전체적으로 롤이 우주메이저 장르가 안이라서 실패햇읍니다...서양권에서는 서치헤도 잘 안뜨던걸요...(쓸...쓸) 그래서 오바와치 탈론의 탈론이 보고싶다구요!(?)


로그인

OOOO롤 로그인창 탈론 따먹고싶다
OOOO머야머야 이번롤 로그인일러개멈임내 탈론인가?


접음

OOOO롤 - 골드 2 찍고 탈론 너프소리에 접음 히오스 - 피씨방 가서 2판 하다가 2판 도중에 극심한 피로감이 몰려와서 접음 도타 2 - 접하지도 않음


카타

OOOO 이제 롤 공식으로 가렌카타에서 탈론카타로 갈아탄걸지도
OOOO이제 내일 롤에는 탈론 카타 르블랑 제드 렝가 카직스 에코 피즈 샤코 등등 암살자가 모든라인을 차지할것이다
OOOO방금 롤에서 징크스만 타켓온해서 죽이는 탈론이 크스 스토커짓하고 나는 카타로 그브만 죽여대서 그브가 나한테 원한있냐고 물어보고 진짜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조아

OOOO난 탈론하면 롤 녹서스 소속 탈론 생각남 카레에 살고 카레에 죽는댜 크큭 탈로니 카레 조아 목소리가 재헌성우분이라 크으 아 근데 블라디미르를 할 줄 앟아서 탈론보단 걔를더..


던파정점

OOOO 첫인상:착하고 멋지셨다 현인상완죤 걸~크레쉬 호감도10/10 장점롤,오버워치의 정점이장점 이제 던파정점ㄱㄱ 만약 사귀게 된다면 한마디탈론 카(car)타?…
OOOO 첫인상:착하고 멋지셨다 현인상완죤 걸~크레쉬 호감도10/10 장점롤,오버워치의 정점이장점 이제 던파정점ㄱㄱ 만약 사귀게 된다면 한마디탈론 카(car)타?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찍고

OOOO 롤 (골드 찍고 현자를 느낀다음 탈론이 너프를 먹고 반동결 상태


오버워치

OOOO롤-관짝안에탈론 오버워치-롤하다왔음#31965 사퍼-zl존흑인 ★자동
OOOO 그렇구나....어쩐지 자꾸 탈론하고 막 오버워치 캐릭하구 엮는 연성이 보이더라고.... 난 또 롤x오버워치 세계관초월콜라보인줄.......(도대체
OOOO탈론하면 롤 캐릭터밖에 생각 안났는데 오버워치 세계관 관련인가보네....


롤 탈론

OOOO헉 롤해야지 우리 탈론님 리메이크 어젠가 햇대매,,, 최애님 보러간다
OOOO롤 너무하고싶어서 언니껄로 탑리븐인데 하필 가렌이다씨이벌 게다가 탈론도잇어 기분나빠
OOOO 요즘 롤은 안해서...구시대 탈론은 히드라나 몰왕...아니면 요우무였졐
OOOO 않으니까... 그나마 젤 익숙해지고 컨 괜찮아지고 많이한게 워크하고 롤이었다. 워크는 무슨 세이버오펜스였나 그런거 많이했었고 롤은 이즈리얼위주로 탈론, 바이 뭐시기.. 이름생각안나네 머 그런거 위주로 했었음.
OOOO어휴 롤 암살자패치 노답이네.. 상위권들 지금다 탈론 한다던데 난 르블랑연구좀해야될듯
OOOO 설정겜 르블 탈론 하고 롤을 안했음 ㅎ
OOOO오!! 롤 탈론 리멬됬따!

OOOO호고곡 탈론 리메이크 됐잖아?! 롤을 당장 해야게써
OOOO와 이번 롤로딩창 카탈론각
OOOO죤나 첨에 .. 옵워치 아무것도모릉때 .. 막 트친님들이 겐지엉덩이 겜지 한조 ??? 언급많이하길레 겐지한조만 알고닜었는데 갑자기 탈론도 나오는거임 탈론이랑 옵워치아는캐릭이랑 엮어서얘기하길래 롤 탈론 말하는줄알고 장르파괴범들 .. 이러고닛엇음
OOOO탈론 탈론 그리고싶다... 아니....그...옵치탈론의 탈론과 롤 탈론의 탈ㄹ론 아니 그냥 흑화탈론이라고 하자
OOOO나 롤계정만들다가 헐 탈론따먹고싶다 잇다고 말햇는대 동생이 설마그걸로만들려고햇냐고 물어봄
OOOO 와미친쩐다 아저씨 탈론 용병 하지 말고 롤 대리해서 돈벌어도 될텐데 왜 용병함?;;; 내꺼 키워줘
OOOO[롤] 암살자 업데이트 - 탈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