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낭만닥터

OOOO낭만닥터김사부 태인호 캡쳐:3 #태인호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화 태인호 (4) 아니 이보시오 작가양반!! 2 우리 문선생님이 뭔 잘못을 했소 ㅜㅜ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화 태인호 (5) end ㅜㅜㅜㅜㅜㅜ
OOOO#낭만닥터김사부 #태인호 #문선생 썸,,원,,,콜,,,,더,,,닥,,터,,,
OOOO낭만닥터 김사부도 재밌으면 어쩌란 건가. 드라마 챙겨보기 피곤한데. 석규느님 멋있고 윤나무 배우 잘한다 잘 어울리고. 유연석 캐릭은 좀 별루지만. 태인호 멋있는데 왜 1회로 끝이죠. 좋은 역 좀 줘요.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화 태인호 (2) 문선생님 계속 보고 싶은데 ㅜㅜ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화 태인호(1) 골타때 수술장면 많이 봤지만 태배우님이 있으신 모습을 보니 색다르네 ㅜㅜ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5awesome2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화 태인호 (3) 아니 이보시오 작가양반!! 1
OOOO낭만닥터 김사부 2화 #태인호
OOOO낭만닥터 김사부 대본리딩. #태인호 cut


인호가

OOOO인호가 죽는데 태은이가 왜 못죽어요?????(칼갈음)
OOOO인호태은ㄴ....태으니가 인호힘ㅁ을이길수가... 아마ㅡ 인호가 억지로 손에 칼ㄹ쥐어주고 그 칼ㄹ로 본인 찔ㄹ러버릴것같음 놔, 줄게. ....가... 이렇게 중ㅇ얼거리면서 자기없ㅇ ㅣ도 잘살길 바라면ㄴ서...죽음에 트라우마있어서 누구 죽는거 못보기도하고
OOOO진짜 엄청 쎄게 치고갔잖아요...저는 인호가 자꾸 배로가길래 진짜 술도 까고,,,,,,(환장)ㅠㅜㅜㅠ그렇게 깨달음을 얻는것도 좋아요ㅠㅠㅠ태으니도 어느새 막 인호랑 만나는것만 기다리니까. 정말 많이 좋아하는구나.하면서 깨달을거같구요ㅠㅠ
OOOOㅋ ㅋㅋㅋㅋㅋ저처럼 선량한 사람이 어디있다고!!!!허엉 인호가 보듬보듬해주면 진정할거같구요..차근차근 겪었던 일들 말해줄거같네요.....목에다가 걸어주면 비늘만 만지작거리면서 빤히보고있을거같아요.. 예뻐. 별님같아.하면서 좋아하고..태니보물1호될것같은


수집용

OOOO아악 인호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빤히 보다가 안녕. 이름이 뭐니?하고 물어보면서 말붙일거같구요.....아니 마ㅏㅇ할 그런거 안알려주셔도 되ㅣㄴ다구여ㅠㅠㅠㅠ식용이 아니라니 좋긴한데ㅠㅜㅜㅜ태으니도 박제용 수집용 관상용이에요 쩔죠¿…
OOOO아악 인호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빤히 보다가 안녕. 이름이 뭐니?하고 물어보면서 말붙일거같구요.....아니 마ㅏㅇ할 그런거 안알려주셔도 되ㅣㄴ다구여ㅠㅠㅠㅠ식용이 아니라니 좋긴한데ㅠㅜㅜㅜ태으니도 박제용 수집용 관상용이에요 쩔죠¿¿¿¿
OOOO인호는ㄴ태니가예뻐서 또한참ㅁ보고..... ㄷ시끄러운ㄴ거시러해서 구서ㄱ탱이에 쳐박혀있을ㄹ것가튼데 넘ㅁ눈에띄고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심해까지ㅣ내려갔ㅇ ㅡ면....얘도 식용보단 장식용 수집용<<


배우님

OOOO오후내내 기분 완전 별로인데 사진 하나에 무너지는 나란 덕후...ㅠㅠ 타이어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생명체라니 ㅠㅠㅠ 태인호 배우님 ㅠㅠㅠㅠㅠ
OOOO한마디 한마디 진심으로 연기하겠다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축하드려요 배우님😂😍🎉 #부일영화상 #태인호
OOOO맞어...사실 채널돌리다가 태인호봐서 멈춘거다... 마스크로도 안가려지는 배우님 외모... 마침 문과장님 성대리 이렇게 나와서 어머 미생 하고 좋아라했는데...😐


성대리

OOOO1화 벌써 퇴갤한 성대리에 대한 안타까움.. 하지만 정말 안타까운 것은 한국판 굿와이프에서 일라이 골드 포지션에 가까운 역할을 했음에도 존재감이 안습 ㅠㅠ 힘내라 성대리!! #태인호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배우

OOOO태인호 배우분 자주 보이는게 기분 좋아서 그냥 이런 생각이 들었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태인호 배우 좋음. 목소리도 얼굴도. 수트도 잘 어울림.


안녕

OOOO미쳤다 천사 둘이서 태재한테 고생당하는거 보고싶다 마피아인호 쩐다 그냥 살다보니까 태재 만났는데 츄야상을 아신데요 암것도 모르는 인호 앗 안녕하세요 하면 태재도 얘가 뭐 암것도 모르는거 뻔히 아니까 적당히 잘해주고 그냥 뺏어왔음 좋겠다 그리고 삼각관계


부일영화상

OOOO2016.10.07. 부일영화상 (4) #태인호


태인호

OOOO아.. 태인호... 이거 분명 태인호 짓이다.
OOOO태인호 영상 너무 가슴떨려서 다 못보고 꺼버림
OOOO아미친 첫횐데 태인호 순삭????????????????

OOOO ㄹㄴㄹㄱ유ㅠㅠ뉴ㅠㅠㅠㅠㅠ태으나ㅠㅠㅠㅠㅠㅠ인호 빤히 쳐다보다가 아무 말 없이 일으켜주고 옷털어주고. 왜 이렇게 신경쓰이지 괜히 고민 한번 해보다가 태으니가ㅏ말건네니까 좀 침묵하다가 대답하고.... ...그러게. 나, 어떻게 알아. 묻고
OOOO태인호 넘 조아ㅜ 슈스하세요 인호찡,,,,,,
OOOO어제 왜 태인호 이름 안뜨나 했더니 오늘까지 나올라고 ㅋㅋㅋㅋㅋ
OOOO문지인 특출인사는나오는데 태인호는왜없어 ? 진경도나오네?
OOOO태인호님 미생때부터 약간 덕통당한듯 하더니 휴 넘 스윗하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아태인호잘생겻다~~
OOOO 태인호잘생겼다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taeming_52

OOOO 귀여워ㅠ태인호ㅠㅜㅜㅠㅠㅠㅠㅠ
OOOO아니 잔깐만 태인호 어디 나왔는데요 어으어 나만 모르는거야 세상에 악
OOOO 안투라지도그러고 기대했던것들 다 왜그러지요ㅜㅜㅜ 여혐이 기본이네요ㅠㅠㅠ 태인호까지 죽으니 볼맛이안나부러요...😢
OOOO 태인호 좋아하는 거 지금껏 한번도 고백한 적 없읍니다.
OOOO뭐야 태인호 나온다고 좋아했는데 이게 끝이여??ㅠㅜ
OOOO근데 태인호 나옴
OOOO태인호는살았네

OOOO뭐야???태인호주거????
OOOO태인호 왜 등장인물에 없지 죽나 ㅇㅅㅇ????
OOOO아 태인호 크흑... 존섹....
OOOOㅈ ㅓ아직도 오 ㅐ인호한테치였는ㄴ지1도모릉겟구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태나ㅠㅠㅠㅠㅠㅠ어깨감싸ㅏ안아주면서 안심ㅁ하게해주구...ㅈ ㅏ기보면ㄴ막 고개 갸웃하면서ㅡ눈맞추ㅜ고...웃어주구.....안웃는ㄴ앤ㄷ0
OOOOㅋ ㅋ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아나태니넘ㄴ이쁘네요... 애ㅐ괴롭히지말ㅇ.ㅏ주새요...(거ㅏㅇ과우럼다 인호는ㄴ그다음부터ㅜ태니ㅣ오는것만ㄴ은근히 기다리ㅣ고 가끔ㅁㅁ뭐주워다가ㅏ도주구ㅡ...오다주웠다<<
OOOOㅋ ㅋ ㅋㅋㅋㅋㅋㅋ님정ㅇ말너모하신거아니냐며이와증ㅇㅇㅔ말거는ㅌㅐ니ㅓㅁㅁ임브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호다무시ㅣ까는데태니는ㄴ받아줄거가타요.... ...인호, 너는. 이러면서 짧게대다ㅃ해주고 시벙탱 인호 황금ㅁ비늘 다뜯겨서ㅜ팔아넘겨벌릴
OOOO인호태은 진짜 한때 가해자와 현재 피해자잖아,,,,,너무 진짜 쩐다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OOOO ㄹㄴㄹㅌㄴ대박 ㄹㅈㅊ유ㅠㅠ뉴ㅠㅠㅠㅠ키차이때문에 품에 꼭 안기는ㄴ거ㅠㅠㅠㅠㅠㅠ너무좋ㅇ ㅏ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미친 ㅋ ㅋㅋㅋㅋ인호 막 어버버하다ㅏ가 결국 끌어안구 계속 얼굴 들여다보고...ㅇ ㅏ그새끼는(치움 우리태니봐ㅏ요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악우리태니배려심ㅁ봐 인호 태니향ㅇ기밴거 맡으면서 부비작댈것같ㅇ ㅏ요엎드려서 턱괴고 쳐다보고.....ㄹㄷㅇㄹㄴ아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이쁘자나ㅏ요 인호 일어나는 소리에.깨서 태니보고...또 자는척하구..
OOOO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걱정ㅇㅇ할게ㅅ그거뿐이니 인호는ㄴ짐승이ㅣㅇ란다....는 안그러겠지만...우리태니인ㄴ골.... 헉대박너무착ㅎ ㅐ인호는.정말 괜찮다며 한사코 침대느느...거ㅓ절할거가타요같이잔대두 본인은 못잘것같구 ㅋ ㅋ ㅋ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sodaa_pic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태인호 낭만닥터 김사부 인호가 수집용 배우님 그런거 아니라니 성대리 아악 말붙일거같구요아니 rasolitud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