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김영광

OOOO블로그 새 단장중💕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움짤은 미리보기><) #김영광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我が家に住む男 #kimyoungkwang #住在我家的男人 #고난길
OOOO진짜 난리커플 1시간 내내 붙여줘라 존나 그림 예쁘다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우사남
OOOO후후훗 #김영광 #우사남
OOOO넥타이 잘못대따구우♡ #김영광 #우사남
OOOO모두 영광하세요 #김영광 #우사남
OOOO힐링드라마 우사남 보세요ㅠㅠㅠㅠ난길애비 서사에 숨넘어가겠는데 앞으로 길 길이 더 고난길이야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우리 난길애비 개명하자ㅠㅠㅠㅠㅠㅠ #우사남 #김영광
OOOO우사남 존잼이라고!!!!!!!!! 난길애비 사랑이라고!!!!!!!!!! #김영광 💕💕💕💕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Young_GloryDays

OOOO우사남보세여 세상사람들(쩌렁쩌렁!!!!!!! #김영광
OOOO우사남 5화 6화 오지구요...세상 사람들이 이 드라마 모두 봐아하는데 다들 모하세여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난길애비땜에 심장바운스하는 중 ㅠㅠㅠㅠㅠ존나 쏘스윗영앤스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우사남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우사남 난리커플 존나 좋아서 발동동 구르면서 광광 우는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리커플 꽃길만 걷자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영광
OOOOㅠㅠㅠㅠㅠ존나 사람들 왜 우사남 안보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영광 덕질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요즘 푸전 허치현 대체 어떤 캐릭터일까 상상하는 것과 우사남(이라쓰고김영광 보는 맛으로 살아가는 듯하다...
OOOO/ GIF / #우리집에사는남자 #ManLivinginOurHouse #우사남 #고난길 #홍나리 티저 #김영광 #kimyoungkwang #キムヨングァン #金英光 #수애 #SooAe #スエ #秀愛

OOOO'우사남' 수애, 김영광 향한 설렘 인정 &quot;그때 좀 멋짐&quot;
OOOO우사남 왜 예고없냐ㅠㅠㅠㅠㅠㅠ 벌써 생방인가.... 내일도 있으니까 다행인데 내일도 예고 없으면ㅠㅠㅠㅠㅠㅠ 오늘 난길이 멋있고 짠내ㅠㅠㅠㅠㅠㅠ 김영광이 멋있어보이는 날이 오다니ㅋㅋㅋㅋㅋ 얼른 내일 와라!!!!!
OOOO우사남 김영광 너무 스윗해 이수혁도..
OOOO우사남 5화 스틸컷 풀렸네요😭👏🏻 #김영광 #고난길
OOOO우사남 진짜 존잼이다 수애 존오오오오오온예 보스 와........김영광은 고호부터 계속 존잘이네ㅠㅠ
OOOO자전거 타는 고난길이33 #김영광 #우사남
OOOO자건거 타는 고난길이2 앞머리 갈라져서 이마 살짝 보이는게 킬링포인트😍 #김영광 #우사남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kim_sonyu

OOOO자전거 타는 고난길이~~ 자전거 타는게 이렇게 청량할 일인가😂 #김영광 #우사남
OOOO우리집에 사는 남자 4회 김영광 캡쳐/움짤 #우사남 #우리집에사는남자 #김영광
OOOO우사남 메이킹 수애 김영광 어색한거 넘 기엽당,,
OOOO 넹ㅋㅋㅋㅋ안그래도 저희가족 우사남 보더라구여 엄마랑 동생이 요즘 김영광에 빠져서 노답되써여ㅋㅋㅋㅋㅋ몰아서 봐야지ㅎㅎㅎㅎ
OOOO우사남..ㅋㅋㅋㅋ 혁수 글로리 둘이 호흡 장난아니여 #김영광 #이수혁
OOOO김영광, 겁먹은 수애 손 잡으며 「가자」わー。 #キムヨングァン #김영광 #KimYoungKwang #金英光 #이수혁 #イスヒョク #leesoohyuk #李洙赫 #leesoohyuk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我が家に住…
OOOO우사남 청률 유지하는거 김영광이 한몫하는건데ㅋㅋ 수애한테 의존하는 드라마라니..


드라마

OOOO우사남 드라마 재밌을라나 볼까
OOOO월화드라마는 정말 재미있는게 없어서... 우사남을 보는데... 그래.. 난 또 느꼈다.. 남자가 젊고(?) 잘생겨야 드라마 보는 맛(?)이 나는 구나 ㅋㅋㅋㅋㅋ
OOOO우사남 재밌나? 드라마 볼거 없는데 이거 볼까?
OOOO낭만닥터 접어야지. 내스타일도 아닌데다 딱히 재미를 못 느끼겠음 뒷내용도 안 궁금하고. 우사남이나 띄엄띄엄 보고. 올해는 드라마 초반만 보고 버린게 넘 많네
OOOO우사남 ost 다 좋다..! 오해영 연발 이후로 ost 완벽한 드라마❤️
OOOO도여주랑 전남친도 메인스토리에 어느정도의 영향력을 가진 인물인지는 모르겠지만 나 포함해서 우사남이라는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이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를 생각해보면 소소함, 잔잔함 아닐까 싶은데 굳이 그런 짜증나는 갈등요소 넣을 필요 없다고ㅠㅜ
OOOO내일 닥터김사부인지 의사김사부인지 서현진주연 드라마나오는데 왠지 우사남 안좋은예감들지않냐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rahamoon

OOOOKBS 우사남 후속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따뜻하고 친절한 성품을 가진 막내 화랑이자, 신라 황실과 대립하는 '석현제'의 손자 한성(김태형 분) https:…
OOOO 헐정말ㄹ요??!! 힐링드라마라니...저 내일ㄹ집오자마자 우사남 보겠습니다..!!!!!!
OOOO우사남 후속 드라마 #화랑더비기닝 어린 시절부터 철저한 정치 교육을 받고 권력욕을 강요받으며 성장한 냉혈 화랑 반류 (도지한 분) 패러디계정
OOOOKBS 우사남 후속 드라마 [화랑 더 비기닝] 따뜻하고 친절한 성품을 가진 막내 화랑이자, 신라 황실과 대립하는 '석현제'의 손자 한성(김태형 분)


고난길

OOOO우사남 스토리 전개가 탄탄하지는 않을지언정 내가 본 인물 서사 중 가장 완벽하다. 고난길 인물 서사 정말 대박적..그냥 대박적.. 영광 연기 진짜 많이 늘었다.. 짤은 어릴 때부터 짝사랑해온 여주가 남친이랑 걸어가는 모습…
OOOO우사남 너무 재미따... 고난길 졸라 멋있따... 후..
OOOO내일 우사남 한다 고난길 본다 그전에 티켓팅이 있지...

OOOO내일이면 우사남본ㄷㅏ 고난길이
OOOO우사남 고난길 존멋인데, ,, 내 주변사람들 왜 안보는지 모르겠ㅅ다
OOOO드방같은데서도 고난길 애비노릇에 고호효과로 우사남 이어 보는 애들이 많은데ㅋㅋㅋ 댓글환장ㅋㅋ....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여러분 우사남 보세요 우사남우사남 비주얼존예존잘대파티임 메인섭 조연캐까지 다 눈호강임 화랑 전까지 같이 봅시다 ㅎㅅㅎ #우리집에사는남자
OOOO내일은 우리집에사는남자 #우사남 하는날!! #본방사수각 월요일을 기다릴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jiyoonho


수애

OOOO(건들건들) 우사남 홍보 좀 해주지??!! 우사남 메이킹 좀 풀어주지??!! 씹덕터지는 박수애 좀 챙겨주라고요!!
OOOO우사남 별로 재미는 없지만 드레수애땜에 본다.넘 귀엽고 예쁘게 연기한다.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나 그리고보니 지금 인코딩중이라 우사남을 못보고있넹ㅜㅜ 우리수애님 봐야하는데😭😭 수애님보고있다가 노트북화면 꺼질까봐 못보겠음
OOOO우사남 존잼 웹툰을 다 봐서 구르미 끝났으니 한번 봐볼까? 한게 첫방부터 닥본사라니ㅠㅠ 수애너무예븜..
OOOO나 아직까지 굳건히 지키고있는 우사남 최애장면은 그거임 수애님아버지!!!!!!!!!!!!!! 영광(입모양으로) 아, 버, 지? (웃음을 감출 수 없다)
OOOO우사남 공홈 #수애 홍나리 예쁘...뮤.......


홍나리

OOOO홍나리 진짜 규ㅣ엽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우사남
OOOO"다음에 애들이 또 놀리면, 나도 엄마 있어! 해!" "엄마는 홍나리 엄마잖아." "난길이 엄마도 돼~" 우사남 이 씬 너무 따뜻하고 이미숙 배우 분 연기가 너무 좋아서 울컥했음.. 우사남 캐스팅 제일 잘한 건 나리엄마임…
OOOO"다음에 애들이 또 놀리면, 나도 엄마 있어! 해!" "엄마는 홍나리 엄마잖아." "난길이 엄마도 돼~" 우사남 이 씬 너무 따뜻하고 이미숙 배우 분 연기가 너무 좋아서 울컥했음.. 우사남 캐스팅 제일 잘한 건 나리엄마임 진심ㅠㅠㅜㅜ


이수혁

OOOO우사남 보는데 이수혁동생으로 나오는애 연기 너무 못해......
OOOOㅋㅋㅋㅋ 맛있게~ ♡ #이수혁 #우사남 ep.5
OOOO이수혁 여전히 미모 쩌네. 우사남 봐야하나.


난길이

OOOO우사남 종아리감별사,,,,,,난길이 캐릭터만 안고가야겠ㅇㅓ,,,,감정선 표현은 좋은데 종아리,,,,,,ㅇr,,,
OOOO 와 이거 보정색깔 예뻐요! 우사남 3회에서 난길이 술취해서 헤벌레 웃는 거 있는데 혹시 그거 해주실 수 있나요..??인터넷에 영광님 보정이 왜이리 없는지 모르겠어요..😭😭
OOOO우사남 난길이보면 대형견같아서 너무귀엽고 나리보면 너무 이쁘고 매력있고 덕봉이보면 시크한데 약간 빙구같은게 너무좋은걸


다들

OOOO다들 영광 하면 아 우사남~! 애비다~!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seoninjanggg

OOOO왠지 2~3월 탐라예상된다 ㅋㅋㅋㅋㅋ 애니블레에 몽견초에 스쿠레보에 우사파카에 중우사에 비타겜에 리겜에.... 다들 돈없어 죽어가고 지옥의 굿즈돌려막기가 시작되겠지 후후(남 얘기 아님)


사람들

OOOO세상 사람들 모두 우사남보세요💕💕💕💕
OOOO 사람들 왜 우사남안해요?ㅠㅠㅠ 너무좋은데ㅔ
OOOO볼수록 나리 집 예쁨... 우사남 색감 초록초록하고 분위기 통통 튀면서 은근히 나른하고 세상 사람들 왜 안 보는지 의문


애들이

OOOO 그 수많은 가수들 중에서 끌리는 애들이 없는건 왜인지...요새 우사남 재밌음.재방보다 영업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

OOOO우사남 메이킹 너무 재미없게 만드는거같다 무엇을 보여주고싶은걸까 아니 뭐 걍 배우들이 재미없게 찍는거야?


존잼

OOOO우사남 존잼 ㅜ ㅜ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leesoyuls2

OOOO우사남 존잼이야 미친
OOOO우사남 존잼 ㅠㅠ


우사남

OOOO우사남 보기 시작해야겠다...내가 절대 김0광때무네 보는건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기저기 다 뒤져보다가 우사남 갤 들어가봤는데 치이고 나옴 아 인생 이와중에 치이는거봐 뇌야 돌았니
OOOO토리님 넘나 프로 영업꾼ㅋㅋㅋㅋㅋㅋ 우사남 보는중이긴한데 고호 궁금해지게 하셔따
OOOO고버 보면서 오늘 생각난건 엔터가 남을 잘 안부르긴 하는데..블루/레드 버스터 라고는 불렀어도 엘로우 버스터는 안불렀고 딱 우사다 납치 에피에서 메르시- 라고만 했었구나..비트는...아공간에서 온 쓰레기 (그거아냐 돌아가) 기억상으로는 비트버스터 했을
OOOO우사남 6화를 보고있는데 여전히 덕봉의 얼굴 퀄리티는 높고 난길의 피지컬은 명품이다. 덕심이도 여주도 너무 개얄미움. 😔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기사 사진 올릴 때 언론사별로 나눠서 올리는 것보다 우사남 제발회면 제발회 사진 모아서 올리고 하는 게 낫겠죠?ㅅ?
OOOO 그쵸.... 우사남빼고는 살맛안나는이세상.......... ㅠㅠㅜㅜㅠㅠ
OOOO우사남 오스트 빼고 완벽하가
OOOO달연에서 우사남으로 갈아탔는데 우사남 어재 시청륭 6프로대 ㅠㅡㅠ
OOOO 어제 너무 황당하더라구요...지금도 수혁오빠 나와서 우사남 망했다고 그러더라구요 어이가없어서..참내
OOOO어제 우사남보려고 시간맞춰어나갔는데 책이나읽으라고해서 노서아가비읽음..
OOOO아니 뭔데 김사부 1위임 딱봐도 우사남이 1위아니냐... 에휴뭐캐리어끝나면 좀나아지겠지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아 우사남 개설레고 개재밌디
OOOO아 미친 넘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남
OOOO나 얼빠는 우사남이 좋다.
OOOO 나두 봐야지ㅠㅡㅠ 우사남 넘 재미써서 다른 월화 볼 생각 안했는데 봐야게따
OOOO오늘 우사남 엔딩 지리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직진길만 걷는 나리와 철벽치는 난길애비ㅠㅠㅠㅠㅠ나리야 좀 더 저돌적으로 직진길 걸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아아아ㅏ 우사남 중간부터 못봐써ㅠㅠㅠㅠㅠ
OOOO아무래도 우사남 환자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온당....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happy__0_0

OOOO우리집은 우사남 봤는데
OOOO허이잉...내일 우사남안해.......
OOOO우사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길만 걸어요
OOOO리모콘 들고 낭만닥터랑 우사남이랑 번갈아 보고 있음. 서현진 과하면 우사남으로 돌리고 박상면, 조보아 나오면 낭만닥터로 돌리고
OOOO우사남을어제안봐서오늘것을봐야할지...고민이다.음쓰를버리러가야하는데나가기가싫다 밥먹은것도안치웠음.근데벌서또배고프다 머리염색을그냥지금색을유지할지까맣게할지고민이다.할것은많은데심심하다😃😃😃.....ㅎㅎ
OOOO우사남 봅시다 어랜만에 설렌당
OOOO더블비얀코먹으면서 우사남 보는중이야 소율아 빨리 아래맛(? 이 나오길 기다리고 이써 핳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열어붐 왜 우사남 안 봐요 ?
OOOO우사남 오늘 넘 재밌어보이는데 낭만봐야하나 고민🤔
OOOO우사남이 월화였구나...ㅠ 매주 챙겨볼것임...
OOOO 맞아욬ㄲㄲㄲㅋㄲㅋㄲㄲㅋㅋㄲ 그거랑 플미 왕창 붙어도 ... 눈물납니다 ....... 제 츠키우사도 그ㄹ랬져 ... 중고로 3천엔에 샀는데 본품을 팔고있어서 ..... (지금 생각해도 눈물남
OOOO이제는 이것 달린다 우사남
OOOO우사남 ㅃ라리.. 밤......
OOOO우사남, 배우들이랑 배역이 너무 겉도는 느낌인데, 김지훈이랑 조보아는 너무 어울림 ㅋㅋㅋㅋㅋ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glory_luckyone

OOOO우사남재밌는데 시청률왜이래ㅠㅠ
OOOO개인적으로 케백수 작품 잘 안보게된 것도 뭔가 올드한느낌+색감구림(탁함)+사극다(많을) 라서 고호아니었으면 나도 우사남 안봤을듯^^...일단 케백수 로코는 먼저 거르고본다...? 근데 지금 보기잘한것같아 재미썽ㅇ
OOOO우사남 5화 다시 보구싶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남 보세요... (소근
OOOO우사남... 괜찮네😊
OOOO우사남 반응 좋다ㅠㅠㅠㅠㅠ더더 입소문탔으묜
OOOO우사남 봄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glory_luckyone

OOOO헐 우사남 보는 거 깜빡함;
OOOO우사남보고 귀찮아서 계속 kbs틀어져있는데 안녕하세요 끝나고 더클로저뮤비나왔졍
OOOO우사남 전개 진자 개개갸ㅑㅐ빨라..
OOOO우사ㅏ남ㅁ 못봐서 너므너므ㅡ 서럽다
OOOO우사남 한번에 몰아보려고했는데 캡쳐랑 영상보면 그냥 달릴까싶다ㅋㅋㅋㅋㅋ비주얼최고!비주얼최고!
OOOO아 재방송보다가 우사남 재밌어서 정주행하고 본방사수했다...
OOOO 으앙ㅜㅜㅜ 우사남 연출 애정하는 새럼인데 생방 돼서 연출 떨어지면 너무나 슬플 거애오..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hisioner0224

OOOO우사남 벌써부터 예고없고 생방으로 찍으면 어카냐.... 오늘 5회였고 내일 이제 6회인데.....???????
OOOO우사남 5화부터 예고 없으면 어떡해ㅠㅜㅜㅠㅠ 생방길 걷지 마ㅠㅜ
OOOO아 우사남 예고편 왜 안보여줘!!!!!!!
OOOO아 진자 우사남 너모 기여운대 얻덕카지.......... 크로스오버 보고십ㄴ은대 얻덕캐......
OOOO우사남 5화 그것 아름답다 다운받아야 하는 것이다.
OOOO아니 진짜 진심 아니 우사남 남주들 겁나 설레ㅠㅠ
OOOOㅌ우사남ㅁ 못보고잇다,,,,,,,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glory_luckyone

OOOO 나 내일 우사남 보려고 하는데 재밌음 ? ?
OOOO오늘 우사남데이
OOOO우사남을 보면서 웹툰 원작 적절하게 극본으로 잘 바뀌었다고 생각했는데 웹툰 원작자의 다른 작품이었던 이웃집 꽃미남을 각색했던 작가님이시구나!! 불안해하지 않고 안심하고 봐도 될 것 같다!
OOOO우사남 어스트 별롴ㅋㅋㅋ
OOOO나 인투라지 보고싶은데..........흐어어엉엉.... 우사남 내일 본방 볼 수 있댜 하랴랴랴랴랴~~~!
OOOO우사남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인공빼고 다 별루야... 역시 메인몰빵이 최고
OOOO우사남 3회 한번 더 바야지~~~~~~~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원래는 우사남을 보려고 했는데 왜 이아바를 보고있을까 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아 미친 내일 우사남 너무 행복해
OOOO우사남 3,4회 아껴둔거 오늘보고 낼 본방볼까
OOOO일단 우사남을 좀 보고 ..)
OOOO우사남ㅋㅋㅋㅋㅋ이거 볼만하넼ㅋㅋㅋ별 생각 없엇는데
OOOO 우사남을 보세요
OOOO이제 하루만 지나면 월요일 우사남보는날임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dustn07

OOOO치아키 혼자 의식 백만번해서 우사미네가 무섭다고 같이 자자고 침대 올라오려고하면 혼자 뻣뻣해지고(ㅋㅋ) 근데 막상 누우면 잘 껴안아서 미도리한테 귀찮다고 밀려남
OOOO우사남 클립 보다가 터지는 덕심에 아파트 부수고 싶다 하
OOOO아 일요일 스킵 좀 빨리 우사남보고십은대
OOOO우사남 봐야하는데 쇼케영상 넘 재밌어서 끊고싶지 않다
OOOO생각해보니까 시청률은 시청률집계기가 있어야지 올라가서 나는 시간없으면 ㅇ우사남 본방사수 안해도되네
OOOOㅜㅁ ㅠ온동네 새램들 187짜리 건장한 남정네가 글세 앞치마를입고 부엌일을 ㅇ한다내요~! 우사남보자
OOOO우사남 재밌는데 ㅇㅁㅇ?....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우사우사되니까 기기가 풀콤을 거절하는것같다 중간에 렉걸려서 끊기고 발광 씹혀서 끊기고 단순슬라이드 씹혀서 끊기고 난리남
OOOO영업한다. 오늘도. 나홀로.우사남.
OOOO나도 우사남 웹툰으로 첨부터 끝까지 재밌게 봤는데 뭔가 기억이 가물가물......캐스팅도 괜추니한것가틈
OOOO콩깍지 씌인 게 아니라 정말 우사남 포스터 대단한 거 같아.. 색감 너무 좋음
OOOO3일만 지나면 우사남 한다는게 사실인가요?
OOOO (0///0 우사남 4화에 14분 40초쯤 나오네요 이부분 넘 짧게 나오는데... 어케 잘라올수가 없고..
OOOO오늘도 나홀로 우사남 영업하기 짤은 스물일곱 먹은 애비가 서른살딸내미 흐뭇하게 바라보는 씬임 비유가 아니라 텍스트 그대로임 뭔 소린지 못 알아먹겠으면 틀어봐요 우사남1화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jxxxnx

OOOOZ네이션 머피땜에 답답해 뒤짐. 워데와 다르게 병맛인 점이 매력인 들마였는데 자꾸 정통좀비물(?)에 가까워져서 별로야 우사.남 애언니 귀여워 듸짐ㅠㅠㅠㅠ38세의 귀여움이 이정도다ㅠㅠㅠ
OOOO우사남 재밌다. 예쁜이들 많이 나와.
OOOO우사남 캐스팅 해주신 분 확 주머니에 오만원을 꽂아버릴까보다;;
OOOO우사남 토렝이 못 구할까^_T
OOOO집가서 우사남보고 해투보고 꽃청 다시보고 밥먹고 자야지~~~ 시험기간 직전에 앞둔 자의 최후의 발악
OOOO저 청산ㅉ때 ㅅㅣㄴ오빠 볼때마다 눈물ㅇ흘리던 기억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고때도 소망오빠때문ㄷ에...,,,,,,,,응........>?
OOOO케벡수 조이에서 우사남 재방하내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아 우사남 다시 볼라그랬는데 나가야되네 싀익, ,, ,
OOOO이번 년도 초부터 글로리 덕질 조금씩 시작했는데 스브스에서 고호할 때부터 2명 영업해서 같이 우사남 본다(뿌듯)
OOOO이제 미련없이 우사남에 집중할 수 있겠다. 안녕 고려시대.
OOOO 앗..! 고마워요 히히❣ 우사남 사랑해요(아무말
OOOO우사남 재밌네
OOOO우사남 약간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이랑 비슷한 느낌받는게 둘이 과거에 알았는데 여주가 잊어버린 ...거같은........뭐그런.....원더랜드는 충격받은 영화중 하나이고.......그러나 홍종잘생겻구.....
OOOO파랑님없었으면 우사남이야기 할사람없어서 서러웠을뻔...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 고호는 몇화안되서 영업가능한데...ㅜㅜ 왜 우사남을 안볼까요😭 요즘엔 선생님들한테까지 하고있는데 자꾸 실패중인...ㅠㅠ
OOOO 저도 요즘 영업왕ㅇ.. 한 명 영업 완료했는데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ㅏㅏㅏ 왜 안 봐주는 거야 우사남... 진심으로 네 인생의 행복을 바라고 영업하는 거라고(광광
OOOO매일매일 우사남 영업하는데 실패한다 니가 덕후여서 좋은거라고 안믿어죠ㅠㅠㅠ진짜 재밌다고....
OOOO 고호의별이빛나는밤에랑 우사남이랑 쇼핑왕루이요!!!
OOOO아 우사남 담주 꿀쟘이ㅔ긷
OOOO 우사남!!! 그리고 그 혼술남녀나 캐리어! 아니다 캐리어는 설레지않는ㅋㅋ 오글거리는거 신네기!!!
OOOO아 미친 어제 우사남 5분 놓쳤는데 그시간에 덕봉이 나리한테 반했대 어쩐지 이새끼 갑자기 나리 좋아하더라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ultrabin0716

OOOO우사남보는데 하..........하..................
OOOO아 오늘 왜..우사남..안하..왜..수요일...아...
OOOO우사남 봐야겠네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우사남 안 봤는뎈ㅋㅋㅋ 별로구나......(됴륵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i0510324i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kim_sonyu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polarlicht_17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Soohyuk_315

우사남 김영광 드라마 고난길 우리집에사는남자 수애 홍나리 이수혁 따뜻하고 화랑 난길이 Yulbb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