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4, 2016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야상곡

OOOO김윤아 야상곡 너무 좋네
OOOO김윤아님 야상곡 들으면 심장이 간질간질해 너무 좋아
OOOO김윤아-야상곡
OOOO누가 3일중 하루만 지니타임에서 오빠 김윤아-야상곡 불러달라고 해주셨으면...전..자리가...쩌리라서..힘들어여
OOOO@bd8821 오랜만이에여 비디님,,, 절 잊으셨을 거 같지만,,, (눙물) 김윤아 야상곡 어떤가욤!
OOOO 김윤아 - 야상곡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라는 가사 역시 문학적이고 음악 역시 피아노선율과 보컬음색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OOOO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yoong_duck

OOOO 마쟈 야상곡도 좋지.. 난 토이(김연우) 팬이였눈데 김윤아랑 김연우랑 같은 영화에 ostㄱㅏ 드가떠라..그렇게 자우림 알게 됐는데 마침 앤오님도 자우림 좋아함 ㅎ
OOOO 야상곡 진짜 갓명곡인데 ㅔ으아 자우림 앨범에는 비교적 최근(웃음)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좋았는데 그 김윤아 보컬 특유의 울부짖는 듯한 와어어어가 너무 좋아서 자주들었었어요 ㅎㅎㅎ
OOOO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夜想曲(야상곡)/김윤아-
OOOO김윤아님 야상곡 듣는데 울컥.... 힐러리 연설문 번역보면서 더 울컥
OOOO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김윤아 - 야상곡(夜想曲))
OOOO꽃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OOOO 아 김윤아...... 야상곡 한곡만 들어봣느먐 좋겠다....


자우림

OOOO자우림의 김윤아언니 진짜넘사벽여왕님ㅠㅁㅠ* 언니사랑해요ㅠㅁㅠ 판듀에출연하시는거알았으면 내가노래를겁나못부를지라도 언니좋아하는마음만으로라도 노래영상찍었을텐데 나새끼 소식이너무느려서ㅠㅅㅠ 언니화면너머로잘보고있어요사랑해요ㅠㅁㅠ*♡<
OOOO ㅎㅎㅎ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노래처음들었을때가 스물다섯 마지막몇일안남겨뒀을때 진짜정말힘들던시기에들어서 노래가 더 슬프게느껴져 김윤아언니목소리넘나좋은것..ㅠㅠ
OOOO태 영상 보고 자우림 김윤아씨 남자친구분이 갑자기 쓰러져 돌아가신 날 공연을 했어야하는 날이 있다고 얘기하신 조각 영상이 떠올랐다 비단 아이돌이어서가 아니라 사람이 진짜 너무 버티기 어려울 정도로 힘든데 해야하는 일이 있을 때가 있다더라
OOOO아 옛날엔 정말 아무생각없이 들었던 키키라는 장나라 3집 수록곡인데 저 김윤아는 자우림의 김윤아가 맞는 것 같다. 노래가 딱 김윤아풍. 마녀배달부 키키의 키키인건 알았는데.
OOOO 5. 음악취향은 그냥 들었을 때 헐 좋다 이거야 하면 그냥 듣는데... 일단 김윤아님 곡이랑 자우림 곡 다수 좋아하구 윤하님 곡 다수 좋아하구... 빈지노님 어쩌라고랑 브레이크랑 아쿠아맨 좋아하고.. 하나땅 좋아해요!!!!
OOOO나는 김윤아,자우림 노래들 여전히 좋아하는노래가많은디 예전보단 덜 심취해서 듣긴한다,,,그녀가 결혼해서 애낳고잘살고있는것이,,,,왠지 짜게식는,,,, ㅜㅜㅋㅋㅋㅋ 고잉홈은 좋긴한데 어쩐지 이입이 잘안됨
OOOO하현우가 부르는 넬의 한계 듣고싶다. 김종완이 부르는 자우림의 샤이닝 듣고싶다. 김윤아가 부르는 국카스텐의 파우스트 듣고싶다. 미친 상상만해도 존나좋아 하현우가 증오는 나의 힘 불러도 좋아뒤질듯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MohotheFox

OOOO아 나 약간 소나무인듯.. 자우림 김윤아씨같은 얼굴 좋아함 홍빈오빠도 닮지 않았나요. . . .
OOOO알티/ 한번은 가요톱텐였나 손범수씨가 "자우림씨"하고 불렀다가 김윤아가 급정색하고 "자우림씨가 누구죠?"하고 되물은 적도 있음
OOOO 보통 가수하면 노래니까 밴드에서도 보컬만 기억하죠 ㅋㅋㅋㅋㅋ 김윤아 이름을 자우림으로 아는 사람도 흔히 있고 ㅋㅋㅋㅋㅋ 자우림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우림을 좋아했지만 김윤아 솔로 앨범은 안들었었는데 군 복무시절 행정반에서 노가리까다가 행보관님이 존나 개쩌는 노래를 폰으로 트시는거임 그래서 와 이거 무슨노랩니까 하고 물어보니까 대한민국에서 이런 음색과 멜로디를 가진 가수는 한 명 밖에 없다면서
OOOO 공연이 있어도 공연을 잘 안 봐서.. ㅠㅠ 저어 자우림도 자우림이지만 김윤아 솔로 앨범도 완전 좋아합니다 진짜 멜로디라인 짜는게 제 스타일이라
OOOO자우림 김윤아님 락페 온 줄ㅋㅋ
OOOO자우림 정규 9집은 김윤아 솔로 정규앨범의 영향이 가끔씩 느껴지는데 Dear Mother는 슬픔이여 이제 안녕과 함께 김윤아 솔로 앨범에 편성되어도 위화감이 크게 없을 듯한 트랙들 중 하나예요

OOOO김윤아님을 자우림씨라 부르는 사람들처럼 하햬누를 국카스텐씨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었다
OOOOㅋ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요즘에 꿈라프 노래만 듣다가 자우림이랑 하현우노래 틀었더니,,엄마가 곡 바뀔 때 마다 김윤아 말고..자우림 다 살아있니? 하현우 살아잇니? 하고 물어봄 ㅋ ㅋㅌㅋㅋㅋㅋ아니 왜 하필 살아있니야,,잘 살아잇는데
OOOO 자우림이래 김윤아 ㄷㄷ
OOOO 읔ㅋㅋㅋㅋㅋ자우림 김윤아씨도 근처 사셔서 자주 오시구ㅋㅋㅋㅋ 재밌는 곳입니다


슬픈

OOOO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슬픈 사랑에만 빠지도록 설정되어있어 어떤 경우에도 슬픈 결말로만 끝나 버리도록 처음부터 결정되어있어 -마왕, 김윤아
OOOO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슬픈 사랑에만 빠지도록 설정되어있어  어떤 경우에도 슬픈 결말로만 끝나 버리도록 처음부터 결정되어있어  김윤아, 마왕
OOOO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슬픈 사랑에만 빠지도록 설정되어있어  어떤 경우에도 슬픈 결말로만 끝나 버리도록 처음부터 결정되어있어  김윤아, 마왕 #손글씨 인용출처 https:/…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SEEE__me__ee

OOOO어떤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슬픈 사랑에만 빠지도록 설정되어있어  어떤 경우에도 슬픈 결말로만 끝나 버리도록 처음부터 결정되어있어  김윤아, 마왕 #손글씨 인용출처


지네

OOOO오늘은 조동익님, 내일은 이소라님. 시국이 개판인데 아름다운 음악은 계속 나옵니다. 12월에 나온다고 하는 김윤아님의 4번째 앨범도 너무 기다려지네요.


특유의

OOOO김윤아 특유의 에너지넘치는 거랑 장난꾸러기같은 미소가 좋아
OOOO개취로 실느엠 오슷인 자각몽 굉장히 좋아하는데 랩이야 연습하면 된다지만 김윤아 특유의 몽환적인 목소리는 넘사벽이라서 노래방에선 부른적도 없고 부를 엄두도 못냄… ㅎㅏ…… 실느엠2가 나오던 딥디가 나오던 해씀조케따…… 이모님……(시름
OOOO예은님 김윤아님 짱팬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래서그런가 노래 들을때마다 느끼는건데 김윤아 느낌이 남ㅋㅋㅋㅋ 따라부른다거나 창법이 비슷한건 아닌데 걍 형용할수없는 그 특유의 느낌이 비슷해 ㅋㅋㅋㅋㅋ 좋아 둘다 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뇨 잊지않았어요!!ㅎㅎ저 워낙 김윤아님 특유의 창법 좋아하는지라 너무...좋아해요....!!멜로디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구 요즘 듣기 딱 좋은 노래 같아요!! 음이 끊어질듯 이어지는 간드러짐이...👍👍
OOOO저 노래 넘 좋아함 김윤아 특유의 목소리도 좋고


부는

OOOO봄바람 부는 흰 꽃 들녘에 시름을 벗고 다정한 당신을 가만히 안으면 마음엔 온통 봄이 봄이 흐드러지고 들녘은 활짝 피어나네 - 봄이 오면 P, 김윤아


HOME

OOOO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너에게 생기면 좋겠어 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 :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우리를 기다려 주기를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 가장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 이뤄지기를 난 기도해 본다 김윤아-Going Home
OOOO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래요 제가 요즘 듣는 김윤아 님의 Going home 은 제가 힘들때 들으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OOOO 김윤아의 going home 추천드려욤
OOOO 노래 들을래? 노래듣자 우리.. Going Home -김윤아 / 난 이 노래가 참 힘이되더라.. 😀 내일이 더 빛날 보검을 위해 기도해🙏
OOOO♪ 김윤아 - Going Home #미쓰라의야간개장
OOOO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지는 햇살에 마음을 맡기고 나는 너의 일을 떠올리며 수많은 생각에 슬퍼진다. 우리는 단지 내일의 일도 지금은 알 수가 없으니까 그저 너의 등을 감싸안으며 다 잘 될 거라고 말할 수 밖에. #김윤아 #GoingHome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onlydream_young


판듀

OOOO꽃보다 아름다운 세 남자(#이문세 #김경호 #케이윌)와 판듀에 강림한 여신 김윤아의 무대! 오늘(13일) 오후 4시 50분 ☞ #내손에가수_판타스틱 듀오
OOOO아 김윤아 나온대서 판듀 봤더니 케가놈도 나오네ㅡㅡ
OOOO김경호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문세 케이윌 김윤아 김경호라니 판듀 라인업 미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윌님 나온다고 해서 판듀보닌데 와 라인업 장난아니네;; 김윤아라니...
OOOO김윤아여신님 판듀나오신다 어머나
OOOO판듀 보는데 김윤아 너무너무 아름답네
OOOO오늘 판듀 김윤아에 케이will..미친...라인..업푸..

OOOO오늘 판듀 대박이네 이문세에 김윤아까지. ㄷ ㄷ
OOOO아마저 오늘 판듀에 김윤아여제님 나오심 이러케 뭐찐~~ 파롼 하늘 위로~~~~~ 나르는 뫄법~~~! 융~단을 타고~~~!!
OOOO헐...담주 판듀..김윤아....ㅠㅠㅠㅠㅠㅠ


봄날은

OOOO이럴때듣는노래는 김윤아의 봄날은 간다 니들 손가락놀릴때가 봄날이었겠지 봄날은 결국 갔네
OOOO가만히 눈 감으면 잡힐 것 같은 아련히 마음 아픈 추억 같은 것들 - 봄날은 간다, 김윤아
OOOO음방 시작했습니당! 180.65.141.72:8000/listen.m3u Now Playing - 김윤아 - 봄날은 간다 신청곡은 디엠 혹은 멘션 주세요!


때부터

OOOO63. 김윤아 어릴때부터 무척 좋아했는데, 뭔가 나른한 고양이 같았다. 사실 목소리가 제일 좋기는 함...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ryeong9x


공연을

OOOO흠. 내 트친들 중에는 김윤아님 공연을 볼 사람이 없는건가... 그럼 말고 -ㅅ-a
OOOO새벽에 인팍에서 김윤아 누님 공연을 몇 장 예매했지만 친구가 안간다고 하는데, 예매 못하신 분들 중에 1층 중간열 벽쪽도 괜찮으신 분은 말씀주세요. 없으면 수수료 안붙는 기간 안에 취소할게요 ㅎ


스물다섯

OOOO김윤아 새해 카운트다운하고나서 스물다섯, 스물하나 부를 때 25, 21인 사람~!! 하길래 내 목청 나갈 정도로 환호했던 기억 후 솔로콘 기다려라 간다 🏃‍♀️🏃‍♀️💨
OOOO김윤아의 서정적인 아름다움을 사랑한다. 아름다움이라고 말하면서 담을 수는 없는 노래들이지만, 스물다섯 스물하나나 이카루스는 정말 내가 좋아하는 그 사람, 보컬 노래 중 갑.


김윤아

OOOO아우우나 김윤아 콘서트 놓쳤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윤아 어디감?
OOOO김윤아 찾습니다..ㅠㅠ 얘 어디갔어ㅠㅠ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SBSNOW

OOOO김윤아 어디갔어... 왜 문자도 안받고..
OOOO?? 김윤아 계폭 ??
OOOO#블록체인 #비트코인시세 #ebizcoin #린 #이야페이 #킥 #음악중심 #빗썸 #세계비트코인 #오늘뭐먹냐 #마마무 #헷지비트코인 #로스트사가 #코빗 #비트코인 카드결재 #코레일 #김윤아 #i5 #비트코인 #비즈코인 #장근석 #정용화 #고정시스템
OOOO17171771의 김윤아 씨 목소리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거 아니냐구 ㅜㅅㅜ,, 귀에 솜사탕 머금은 기분이다.
OOOO 음... 캐스커 편지... 캐스커 향... 김윤아 비밀의정원... (본인취향만 존나처넣고잇다..)
OOOO내가 시샘하는건 오드리 헵번의 미모와 밀라 요보비치의 몸매와 김윤아의 목소리와 모차르트 혹은 이 상의 재능이지 이현정군이 아니란다.
OOOO 으흐흐흐흐흥 😚😚😚온니 김윤아콘서트가자..(??)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midnight_show3

OOOO김윤아는 정말 마력이 있어
OOOOMy Little Kim Family. 김윤아 - eomma 김민전 - junnie 김민혁 - hyukkie
OOOO#HR 아무 생각 없이 평소와 같이 보통 사람들과 만나 웃고 말하지 밤이 되면 TV가 내 유일한 친구고 아침해가 떠오르면은 그제서야 잠이 들죠 (G.Dragon X 김윤아 - missing you)
OOOO아.. 김윤아씨 목소리 너무 좋아. 사람으로서 어떻게 이렇게.. 이렇..게...... 너무 좋다. 진심으로.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야. 울고싶어져.
OOOO 01. 김윤아 노래는 모두 좋지만 기분이 좋든 나쁘든 언제나 듣는 노래는 girl talk인데, 한창 야자할 때 교복입고 이거 들으면서 하교하면 묘한 기분이 들었었다.
OOOO개인적으로 김윤아씨의 노래는 가사들이 내 머릿속에서 자주 떠 다니는 편 + 자우님노래도 마찬가지. 내 힘든시절을 버티게 해 준 노래들이고 글을 쓸 때 영감을 많이 제공해 주었다. 예전부터- 그리고 지금까지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여탸까지 내가 영상회 통틀어서 저노래 젤잴 조아해 집으로가는길 고잉홈! 김윤ㅇㅏ!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NE_O5

OOOO서포터즈 크레이지아케이드 승리투수 한자능력검정 토니모리 싸인볼 미쓰에이 AOA 포켓몬스터 탑 #치아 학교 던전 #이가탄 도우미 매니아포텐 만남 손예진 프로당구대회 빅뱅 다음팟 미용 김윤아 #치과 소정 롤헬퍼 피아노타일2 소피한 #치통 #잇몸약 태양
OOOO5. 은근 몇장 없다 (...) 더 사도 되겠는데? 👈 미친소리 나머지 음반들! ㅠㅇㅠ 넬도 시크릿가든도 김윤아씨도 블락비도 비투비도 너무 죠아
OOOO솜브라 약간 김윤아 닮지 않았나
OOOO김나루 김윤서 김서윤 김열사 김유나 김윤아 김채영 김채윤 현재 나온 이름 후보임
OOOO김윤아는 다음주겠네
OOOO지금 김경호에 치이고 이따 김윤아에 치일 예정!! (양대산맥
OOOO 김윤아 축하ㅠㅠ다행이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hobgoblinstory

OOOO김윤아님이랑 서장훈씨가 동갑이라는 소식에 청격받은 나(...
OOOO김윤아씨 여전히 ㅠㅠ #판타스틱듀오
OOOO이문세 케이윌 김윤아 김경호 라인업 쩌네
OOOO김윤아님이랑 나랑 띠동갑이었어.....
OOOO아 티비에서 김윤아 나오는데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윤아 머불러요??ㅜㅜ
OOOO아이따 김윤아언니만나러간다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bananajam0

OOOO 김윤아 노래거든!
OOOO 4. 노래..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건 김윤아씨 버전의 가시나무와 이소라씨의 바람이 분다
OOOO지금 김윤아콘서트만이 삶의 희망이고 그 후는 어쩌냐
OOOO ㅠㅠㅠ저 전에는 김윤아가 댄더스 부인 역으로 나온다길래 레베카도 예매했는데 무산 되었구요...(오열) 전부 R석이었는데...말이죠...;-;
OOOO중2감성이란 말도 쓰면 안돠는 걸까..? 난 그 감성이 너모너모 좋은데 중2 말고 뭐라 불러야할지 모르겠다 내 가슴속 중이감성 족장님 김윤아님이시고 남친은 마지마 마코토임
OOOO 헉 못 봤네요(,,,,(아쉬워라)) 김윤아 역시 인기 짱이군요.....
OOOO야 내가 김윤아콘서트 가는 사람이다 근데 공부가 뭐가 중요해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K_yeah_na

OOOO한 메구미가 누구랑 닮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음.. 김윤아느님이었다..
OOOO 태연- 들리나요,만약에,U R mc더맥스-백야 김연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김윤아- 길 소녀시대- beginning,baby baby
OOOO 미친 ㅜㅜㅜ김윤아ㅠㅠㅠ잘 보고와ㅠㅠㅠㅠ시사루유ㅠ융
OOOO사녹전이래 김윤아 사녹잘보고와라
OOOO김윤아한테 발냄새나
OOOO버슨데 옆에서 김윤아 자서 나 못자..
OOOO김윤아의 저주하고 남탓하는 노래 되게 조아한다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escape6011

OOOO7. 이어폰이랑 커피끼고 함. 노동요는 템포 빠른 것 보다는 느린 노래. 김윤아 노래 많이 들음. 8. ㅋㅋㅎ 에드료
OOOO 저희동네 놀러와요 같이 김윤아 노래 부르쟈
OOOO미씽유 진짜 띵곡 아닙니까....김윤아랑 지디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
OOOO김윤아 답정너 개오짐
OOOO아키라 목떡은 김윤아 밖에 생각안난다 큰일낫다
OOOO김윤아 너모좋아....
OOOO85. ✨ 김윤아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HSU_F_FMN

OOOO미친.........,,,,,,,, 김윤아씨 4집 발매콘 하네...왜 늦게알ㄹ아서....... 돈도 없네.......
OOOO#np 김윤아 - 불안은 영혼을 잠식한다
OOOO제발 김윤아 빨리 올수있게해주세요
OOOO안녕뽕이 차네요 모두 김윤아 안녕을 들읍시다
OOOO 헐 아네!!!!???!!!마자 그거ㅜㅜㅜㅜㅜ 김윤아님 짱조아해
OOOO 앗 그거 김윤아???
OOOO 김윤아분이요!!!!!::::)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nodap_yesdap

OOOO한국 애플뮤직에 외국노래 없다더니 한국노래도 없다. 오랜만에 IF랑 김윤아, 임형주 노래 듣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이건 뭐 그냥 가뭄 수준... 음악 들을 곳이 없어!
OOOO왜 나를 사랑하지 않아 왜 나의 마음을 부숴 /파애, 김윤아
OOOO미친 배켠시 챙기고있었는데 김윤아가 전화해서 지나버림ㅋㅋㅋ
OOOO어제 새벽에 노래 들으면서 머리 깼는데... 아 김윤아 검은 강 앞으로 내 지뢰야
OOOO나 진짜 김윤아 공연가고싶어서 현기증 난다..취소표 조차 없네 우리 언니 위엄 크으
OOOO김윤아 검은 강 ☺🔫🔫🔫🔫🔫
OOOO그말 듣고 아 김윤아구나 하고 그날 싸지방에서 김윤아 노래 다뒤져서 찾았음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Choyoun1986

OOOO 아웅 토요일은...모르겟다ㅜㅜㅜ나애초에 김윤아공연 보러가는거거든..그게 7시구.... 그전에 사보텐파티가잇을거같아서ㅜㅜㅜㅜ
OOOO 그당시 난 망상적희망으로 10년후에는 김윤아님급의 아티스트가될거라고믿었는데
OOOO 죽음도 삶도 슬퍼서 눈물이 멈추지 않아요. ... 살아남아도 스러져갔어도 사람은 모두 안타까워요. -검은 강/김윤아-
OOOO 김윤아 좋아하시면 오지은도 추천해드려요... (소곤소곤.. 오지은 고작 이랑 화, 날 사랑하는게 아니고 세 곡.. 짱 조아요..!
OOOO오늘 사무실은 너무너무 조용했고 그건 내가 입을 다물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하루종일 이소라와 김윤아의 노래만이 사무실을 채웠다
OOOO 아닝아닝?김윤아콘서트
OOOO맞아 이글다이는 내 안에 김윤아 - 담 의 느낌이다 서로 사랑하고 있다 해도 이젠 소용없어요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zinci2015

OOOO ㅠㅠ 흫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구 또 부그럽네여ㅜㅜ 글담은 제 안에서 그런 느낌이 강해요 김윤아 노래의 담 같은ㅇㅇ... 항상 그 부분을 염두해두는거 까진 아닌데 그런 느낌으로 쓰게 되더라구요ㅜ.ㅜ
OOOO엠넷 애니 쿠폰파크 김태헌 라이엇게임즈 #잇몸약 한예리 블럭 #치통 FPS 아스트로 드래곤라자 모아폰 #이가탄 김윤아 이하늬 갤럭시 자동차용품 #치아 위메프 혁 탤런트 테스트 이다해 엑시 업텐션 #치과 메이플 크루져여행 블락비 고민그만 나도사진작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김윤아가 저거하랰ㅋㅋㅋㅋ
OOOO우리 사이엔 낮은 담이 있어 부서진 내 맘도 당신에겐 보이지 않아요. 나의 깊은 상처를 당신이 보았더라면. 당신 어깨에 앉은 긴 한숨을 내가 보았더라면. 우리 사이엔 낮은 담이 있어. 서로의 진실을 안을 수가 없어…
OOOO 하나의 예로, 난 김윤아와 시이나 링고가 비교되는것(따라한다는 의혹도 많이 받고)도 굉장히 의아하다. 색이 달라도 너무나 다르기 때문에. 판단은 얕고, 깊이 듣지 않으면 그 폭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그렇게 들린다면어쩔수없다)
OOOO김윤아 공연 키타!!!!!!!!!!!!!!!!!!!!!!!!!!!! 10열이긴하지만...10열인게어디야.......................... 이거 예매하는게낫겟지...
OOOO 와 나 방금 다시 확인해보고 왔는데 그나마 좀 고친듯.. 나 김윤아 티케팅도와달라는 닉이었을 시점부터 끝날시점까지의 트윗만 전부 보여주네.. 얼마전만해도 닉에 김윤아 안들어가도 프로자덕들 왕왕보여서 넘 창피했었는데...

김윤아 야상곡 자우림 슬픈 지네 특유의 부는 HOME 판듀 봄날은 태어날 heeyaslc

OOOO트위터에 너무 읽을 게 많아서 일을 할 수가 없다던 김윤아님 트윗이 너무 와닿음.....ㅎ
OOOO내가아는 최고 탈통곡은 키리애(김윤아?)랑 망각(미스티블루)이고 앓이곡은 아이네 클라이네랑 breath(랏도곡인듯)이다.. 마음짓기는 너무 유명해서 유명한건 이입잘안됨
OOOO곧 있으면 김윤아 앨범도 나올것임.
OOOO김윤아는 나를 존나 처절하게 짓이겨 끌고가는 느낌이고 이소라는 살살 죽였다가 날 살려주는 느낌이다
OOOO김윤아랑 이소라 글 적었는데 마음 박아주시는 분들 보니까 나랑같은 생각하고 들으시는구나 너무너무 행복하고 따뜻한 밤이다..!✨💗
OOOO우리 사이엔 낮은 담이 있어 내가 하는 말이 당신에게 가 닿지 않아요 (김윤아-담)
OOOO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말..관계에 대하여

OOOO김윤아 길 듣고있으니 괜시리 눈물 고이네 (주책)
OOOO나 ㅋㅋ 솔직히 트럼프 당선된게 믿기지 않아서 김윤아-키리에 가사가 계속 생각났다 이건 꿈이야 이건 꿈이야.. 꿈이야...
OOOO김윤아님 콘서트해..?!
OOOO오늘은 김윤아특집을 잠깐 해볼가
OOOO나 김윤아 노래 사랑해
OOOO이 시기에 꼭 생각나는 앨범 두 개. 김윤아 - 유리가면 살롱드오수경 - 살롱드오수경 날도 추운데 같이 땅굴이나 파시죠.
OOOO 이소라 - 믿음 김윤아 - 담 롤러코스터 - 습관, 내 손을 잡아줘 박지윤 - 바래진 기억에, 4월 16일

OOOO이십대초엔 김윤아 노래 가사마냥 '영혼을 팔아' 먹고 살지는 않으리라 결심했었는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만든 가족이 생기니 내 영혼따윈 갈기갈기 찢고 잘라서 팔아서라도 지키고 윤택하게 해주고 싶어지는 것. 이십대의 내가…
OOOO우리의 이야기가 마지막 장을 향하네, 가만히 그 뒷모습을 바라 본다. 으흠.응. 안녕. -김윤아 ,안녕
OOOO김윤아 1집 자신의 남동생이 피쳐링 해주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은 힘든 일을 겪은 남동생을 위한 곡이라고 너무 좋았다
OOOO베스트일레븐 신한s뱅크 김윤아 #치아 #치과 박봄 n드라이브 카라 남주혁 아이템베이 매니아레고 #이가탄 겨울패션 #잇몸약 라붐 정경호 필수어플 장동건 아리따움 매니아모아폰 가전제품 초능력 강남스타일 #치통 양현석 쪽지 헤어스타일 아프리카 매니아영웅
OOOO진짜 자살할때 김윤아 노래듣고 죽고싶다 그냥 죽을때 죽기직전에 김윤아 노래듣고 죽으면 꿀일거같아
OOOO김윤아 이소라 이런 가수들 맨날 같이 하던 작곡가들 말고 좀 새로운 프로듀서들이랑 작업 많이 해봤으면 좋겠는데 안그러더라
OOOO김윤아 콘서트 토요일 가고 일요일은 상상마당 캐롤 보고 내려오려고 했는데,, 일요일 자리가 더 좋잖아 게다가 막콘이잖아,, 어쩌지 캐롤아😭😭😭😭

OOOO김윤아 못 잃어 ~~~~~
OOOO이십대초엔 김윤아 노래 가사마냥 '영혼을 팔아' 먹고 살지는 않으리라 결심했었는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만든 가족이 생기니 내 영혼따윈 갈기갈기 찢고 잘라서 팔아서라도 지키고 윤택하게 해주고 싶어지는 것. 이십대의 내가 지금의 내 뺨을 후려갈기겠지.
OOOO요즘 기획안&구성안, 이를 위한 인터뷰 질문지 작성 과제를 하고 있다. 쓸데없는 과제인것 같아서 힐링캠프 김윤아편 기획해버림ㅋㅋㅋㅋㅋ 상상하니까 개좋다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치요...?제 인생밴드랍니다..😂😂😂😂 이번엔 김윤아솔로지만...
OOOO 김윤아 길
OOOO에바그린 넘나 예쁜것... 페레그린 보면서 계속 김윤아 생각남.
OOOO 저...저도 그런 것 같습니다! 거미, 김윤아, 박정현, 백지영, 서문탁, 이영현, 장혜진.. 와 여덕인생...

OOOO김윤아님콘서트...가고싶다ㅜㅜ
OOOO그 머지 미츠키 선관? 이랑 잘 어울리는 곡은 김윤아=비밀의 정원 추천한단다..
OOOO카모메 식당 저 언니는 아무리 봐도 김윤아..ㅋㅋㅋ
OOOO하... 결국 김윤아 솔로콘 포기 ㅜㅜ 슬프다 ㅜㅜ
OOOOLet me go, Let me dream 너의 품이 또 그리워서 이대로 영원히 깰 수 없어도 나는 괜찮아. 김윤아 (feat. Olltii) - Lucid Dream
OOOO음방 시작했습니당! 180.65.141.72:8000/listen.m3u Now Playing - 김윤아 -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닐 마음의 사치 신청곡은 디엠 혹은 멘션 주세요!
OOOO막 아버지 사이비라고 하도 욕을 먹어서 개명도 하고 근본 없는 가문 컴플렉스 때문에 딸을 제 2의 김윤아로 만드려는 프로젝트... 돈이 몇백억 단위로 부풀려진 건 기업들이 그 허영과 컴플렉스를 보고 각자 남는 장사를 하면서 만들어진 버블일지도.

OOOO 11/20 이선희(부산) 12/9 김윤아 12/24 박정현이요 ㅋㅋㅋㅋ
OOOO 곧 컴백하는 여신님덕질은 어때 김윤아라던가 민재어머니(응아니야
OOOO김윤아님 노래하실 때 목소리 너무 신기하다
OOOO#도전골든벨 #틴탑 #리키 김윤아학생 사랑합니다 짱짱걸
OOOO김윤아씨 자각몽 듣자... 연성각이다 진짜
OOOO꽃보다 윤아 해서 송윤아 김윤아 오윤아 임윤아 여행 보내줘
OOOO 김윤아 선생님!!!

OOOO임윤아 송윤아 김윤아 윤아, 라는 이름 자체에 신비한 매력이 있나 동명인들이 하나같이 신비롭고 고혹적이네 이런 분위기 미인들....
OOOO김윤아 1, 2집을 매우 많이 들었던 것에 비하면 3집은 너무 묽은(?) 우울 일색이라 즐겨 듣지 않았고 사실 지금도 익숙치 않은데 최근의 키리에와 안녕은 역시나 상실에 대한 노래라도 자주 듣게되는 곡이라 4집은 또 어떤 세상일지 궁금해진다
OOOO김윤아ㅜㅜ우우우루루우우우ㅜ웅이글을번다면 뎀좀해봐좌ㅠㅜㅠ
OOOO김윤아는 최고야..
OOOO헐 다음주 판타스틱듀오에 김윤아랑 김경호나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ㄱ괜찮아요/^\ 시간나면 보는거지 뭐, 담주에 김윤아님이랑 김경호님이랑 케이윌님이랑 이문세님 나옴
OOOO"17또는 13의 나. 상처투성이인 그 앨 안고 다정히 등을 다독이며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김윤아 - Girl Talk

OOOO김윤아 보컬 너무좋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