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문정인 JTBC 유시민 교수 토론 트럼프 최영진 유시민은 작가 교수님 선택


JTBC

OOOOJTBC 트럼프 당선 국제 정세 토론 오랜만에 품격있는 토론 보는 것 같다능ㅋㅋㅋㅋㅋㅋ 무식하고 꽥꽥 거리는 새누리당 시키들 안나오니까 토론에 집중도 잘되고 채널이 안 돌아감ㅋㅋㅋㅋㅋㅋ문정인 교수 유시민 작가님 넘 조으당ㅋ…
OOOO십년만에 역겨움없는 진지한 대담프로를 봄 'JTBC 특별대담' 문정인 "한미동맹, 영구 불변한 것 아냐" 디지털뉴스부 inews@kookje.co.kr | 2016.11.09 22:42 'JTBC 특별대담' 문정인 교수가 한미동맹의 가변성을 지적했다.
OOOOJTBC 특별대담.. 유시민 작가 외 두 패널 뭐지? 특히 문정인 교수 발언 불편했다. 이 혼란스러운 상황을 정리해주길 바랐는데 더 혼란스러워짐.. 준비를 많이 못 하셨나..
OOOOJtbc 지금 토론 진행하는 여성 앵커, 매우 품위있고 격조있게 진행 잘한다. 토론자 유시민 문정인 등도 훌륭하다.
OOOO#JTBC 특집 2016 미국의 선택 패널 세분의 분석과 태도가 모두 훌륭하다. 유시민 작가, 문정인 명예교수, 최영진 전 주미대사. MC가 자꾸 말을 끊어 짜증난다. 시간 제약인가
OOOO문정인 교수님은 문재인 전 대표랑은 같은 집안인건가? #JTBC
OOOOJTBC 미국대선 토론, 문정인 연대 정치외교교수님은 정말 젠틀하면서도 샤프하다. 유시민 작가는 역시 풍자와 논리가 좋다. 지식인들이다 정말

OOOOJTBC 트럼프 당선 국제 정세 토론 오랜만에 품격있는 토론 보는 것 같다능ㅋㅋㅋㅋㅋㅋ 무식하고 꽥꽥 거리는 새누리당 시키들 안나오니까 토론에 집중도 잘되고 채널이 안 돌아감ㅋㅋㅋㅋㅋㅋ문정인 교수 유시민 작가님 넘 조으당ㅋㅋㅋㅋ
OOOOJtbc토론. 문정인교수 중국.일본.미주.유럽까지 우리나 라 독보적인 글로벌 외교달인이 아닐까? 안타까운것은 더나이드시기전에 이분의 글로 벌 인맥을 우리국가자산에 연계될수있기를.
OOOOJtbc토론! 유시민은 논리적토론중이고. 문정인교수 연륜이 느껴지고 와이드한 식견이 느껴지는데. 미국복지확대로 빈부격차심해져 유권자가 분 노햇다는 최영진 전주미대사~ 그리고 또한번더 복지로미국이분노햇다는 최 대사~ 미국은 선진…
OOOOJtbc토론! 유시민은 논리적토론중이고. 문정인교수 연륜이 느껴지고 와이드한 식견이 느껴지는데. 미국복지확대로 빈부격차심해져 유권자가 분 노햇다는 최영진 전주미대사~ 그리고 또한번더 복지로미국이분노햇다는 최 대사~ 미국은 선진국중 복지수준이 하위임을.
OOOO지금 jtbc에 나오는 문정인 교수님? 영어 발음 기가 막히게 굴리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JTBC 미대선 분석 유시민. 문정인 교수 출연. <지금 시작>
OOOOJTBC는 오늘(9일) 오후 9시 30분 'JTBC 특별대담-2016 미국의 선택 그리고 우리는'을 방송한다. 한미 관계 전문가-최영진 전 주미대사, 안보 전략가-문정인 연세대명예특임교수, 시대의 논객-유시민 작가…

OOOOJTBC는 오늘(9일) 오후 9시 30분 'JTBC 특별대담-2016 미국의 선택 그리고 우리는'을 방송한다. 한미 관계 전문가-최영진 전 주미대사, 안보 전략가-문정인 연세대명예특임교수, 시대의 논객-유시민 작가가 출연한다.
OOOO헐 오늘 JTBC특별대담 봐야겠네.. 문정인쌤 최영진대사 유시민작가 나오네;


유시민

OOOO지금 유시민 작가, 문정인 교수, 최영진 전 대사 나오는 대담프로 진짜 좋은듯... 우리나라 인재들 많은데 박근혜는 왜 주변에 그런 인간들만 두었을꼬...
OOOO최영진, 문정인, 유시민 이 정도면 상당히 수준 있고 합리적인 대담이 되는군요. 실로 오랜만에 말 되는 토론 방송을 봅니다. 근데 "유시민, 전원책과 내기에서 패배" 뜸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성난 백인들이 힐의 부유세엔 별 반응 안보였음.문정인교수의 부유했던 아버지세대때와 다른 현실.아시안등 이민자와 비교시 상대적박탈감등이 트럼프로 갔다는데 유시민은 트럼프의 공약으로도 그 분노는 해소안될것이라고. 뒤업자는 '…
OOOO성난 백인들이 힐의 부유세엔 별 반응 안보였음.문정인교수의 부유했던 아버지세대때와 다른 현실.아시안등 이민자와 비교시 상대적박탈감등이 트럼프로 갔다는데 유시민은 트럼프의 공약으로도 그 분노는 해소안될것이라고. 뒤업자는 '분노'가 A to Z인듯
OOOO 진행자가 여성이라서 불리했다는 견해에 대해 묻자 문정인 교수는 '여자들한테도 인기가 없었다'고 하는데 유시민 씨는 '젊었을 때 출마했으면 달랐을 수도 있다'네요. 채널 그냥 바로 돌렸습니다.

OOOO 문정인교수는 선을 슬쩍 넘고 유시민은 멀리 가네요.


교수

OOOO문정인교수님 같으신 분이 외교부장관 하시면 좋을 것 같다.
OOOO오랜만에 문정인 교수님 얘기 들으니 힐링하는 기분이다. 이번학기는 60만원 주고 퇴직언론인의 자아도취를 듣다가 이제서야 배움을 얻어가는 기분
OOOO문정인교수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중장기적으로는 북한과 대화하며 자주 국방을 할 수 있게 바꿔야합니다.
OOOO문정인 교수 “인권결의안 북과 내통? 새누리 막가파 정치” "외교부와 통일부의 싸움이었으니 문재인 실장은 거기 들어갈 여지는 별로 없었다고 본다. 왜 송장관이 문실장을 거기에 부각을 시킨 것인지…" t.…
OOOO문정인 교수 👏🏻👏🏻👏🏻
OOOO문정인교수님 말씀에 고개가 절로 끄덕끄덕~~

OOOO지금 제티비씨 문정인 교수님 저렇게보니까 또 반갑당😃😃😃😃
OOOO<트럼프 당선 이후, 한반도 정세와 한국의 미래를 말하다> 특강(11/16). 트럼프 당선이 우리나라에 미칠 영향을 외교안보 분야에서 손꼽히는 전문가 연세대 문정인교수를 초청해 듣는 듣는시간! 안내 및 신청> https:/…
OOOO"한미동맹은 만고불변의 진리가 아니다" (문정인 교수) 헉!
OOOO문정인 연대교수님, 사고의 확장성이 사뭇 놀랍다. 박근혜 주변의 70대들과는 비교불가구나.
OOOO 아 문정인 교수님 나오세요? 서강대 정치학과 교수님요?
OOOO문정인 교수님도 "준 유고상태"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정인 교수는 확실히 포인트를 잘 짚어서 또렷하게 이야기 해줌

OOOO문정인 교수까진 이해하겠는데 저기 유시티즌은 왜 껴있어?
OOOO가운데 계시는 문정인 교수님이 그나마 미국을 제대로 꿰뚫고 계신 몇 안되는 분중 한분..
OOOO죄송하지만 문정인교수는 사실 트럼프랑 많이 닮으셨...
OOOO문정인 교수 나온대 봐야지
OOOO문정인 교수 나오네.. 볼까..


트럼프

OOOO11/09 23시-#네이버 #실검 1위#트럼프 /2위#라디오스타 /3위#문정인 /4위:오바마/5위:최영진/6위:쇼핑왕 루이/7위:트럼프 공약/8위: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9위:엔화/10위:힐러리
OOOO문정인 정확한데 한가지 빠졌네 ㅎ 일단 유태인한테 미국 서민 백인들이 당했거든!~ 50년대 유태인이 미국 주류사회로 진출하면서 싹쓸이 했는데~ㅋ 이제는 아시아 히스패닉에게 또 당한다는 불안감!~ 그래서 트럼프를 찍은거지요 금융 보석 언론 다 유태인꺼~


최영진

OOOO 최영진대사여?? 문정인 쌤인가..??


문정인

OOOO문정인씨는 진짜 쓸데없이 영어를 남발하고 있음 ㅡㅡ
OOOO문정인 역시 나는 말 한마디면 사람 능력을 파악해!~ 문정인 최고다!~ 국민의당은 이런 사람을 모셔야지!~ㅜㅜ
OOOO조지긴 조지는데ㅋㅋㅋㅋㅋㅋ문정인ㅋㅋㅋㅋ
OOOO문정인이가 제일 똑똑하네~ 이민자 쉽게 못 버리지~ 3디업종 그럼 저인금으로 누가 해!~ 하나만 아는 거지!~ㅋ 간단한 문제가 아니지~ㅋ
OOOO문정인샘 항상 보면 정말 똑똑하시다 생각했는데 테레비 나오니까 정말 멋있으시다 ><
OOOO총리 문국현 법무장관 박범계 검찰총장 윤석렬 통일장관 문정인 이인제 김종인?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