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더쇼

OOOO시기가 눈치없이 안 좋지만, 노래는 너무 좋다! #더쇼 #이홍기 대박나자.
OOOO9년만에 솔로 데뷔! #더쇼 #이홍기
OOOO계속계속 응원합니다 #더쇼 #이홍기
OOOO너무 짧은 활동으로 팬들은 슬프고 아쉽습니다. ㅠㅠ #더쇼 #이홍기
OOOO힘들어도 조금만 힘내요!! #더쇼 #이홍기
OOOO웃으면서 노래하고 고음까지하는 #더쇼 #이홍기 보고싶어요!
OOOO #더쇼 주목 받는 아이돌 선배층 솔로 데뷔 가수 #이홍기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myang_m2

OOOO365일 눈치없이 응원할게요 #더쇼 #이홍기
OOOO응원 해주세요! #더쇼 #이홍기 오빠에게 힘을주세요! ♡눈치없이 대박나자♡
OOOO언제나 응원합니다. #더쇼 #이홍기 어디서나 듣겠습니다.
OOOO눈치없이 바래봅니다 #더쇼 #이홍기 솔로 데뷔 성공적! 눈치없이 대박나자!
OOOO오늘은 내일도 언제나 #더쇼 #이홍기
OOOO젋은 아이돌 선배 #더쇼 #이홍기
OOOO계속 들어도 좋은! 들을수록 중독되는 눈치없이 #더쇼 #이홍기 대박나자. 첫 솔로 데뷔!

OOOO언제 어디서나 보고싶은 #더쇼 듣고싶은 #이홍기
OOOO주세요 주세요! #더쇼 #이홍기 눈치없이 바래봅니다.
OOOO #더쇼 에서 최강 보컬은 #이홍기 ?
OOOO #더쇼 말이 필요가 없는 눈치없이 #이홍기
OOOO #더쇼 #이홍기 좋다
OOOO #더쇼 에서 웃으면서 노래하는 #이홍기 눈치없이 보고싶어요!
OOOO명품 보이스 #더쇼 #이홍기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Five__Trees

OOOO이번주는 #더쇼 #이홍기
OOOO3주 이상 보고싶다 #더쇼 #이홍기
OOOO최강 #더쇼 최고 #이홍기
OOOO #더쇼 #이홍기 눈치없이 다음에는 더블 타이틀 바래봅니다.
OOOO #더쇼 #이홍기 환상호흡
OOOO #더쇼 #이홍기 눈치없이 너무 좋다
OOOO눈치없이 바래봅니다 #더쇼 #이홍기

OOOO웃으면서 하는 노래 듣고싶다. #더쇼 #이홍기
OOOO꿀 성대! #더쇼 #이홍기
OOOO눈치없이 대박나자! #더쇼 #이홍기
OOOO롹발라드 #더쇼 #이홍기
OOOO지금은 #더쇼 #이홍기
OOOO언제나 #더쇼 #이홍기
OOOO어디서나 #더쇼 #이홍기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Five__Trees

OOOO응원합니다 항상! #더쇼 #이홍기
OOOO 매력있는 #더쇼 츤 #이홍기
OOOO 누구나 좋아하는 #더쇼 누구나 듣고 싶은 목소리 #이홍기
OOOO #더쇼 솔로도 대박나자 #이홍기
OOOO 명품 음악 #더쇼 명품 보이스 #이홍기
OOOO 최고다 #더쇼 최강이다 #이홍기
OOOO #더쇼 #이홍기 응원합니다♡

OOOO음악프로 #더쇼 보컬신 #이홍기
OOOO아이럽 #더쇼 마이럽 #이홍기
OOOO주세요 주세요 #더쇼 #이홍기 상주세요
OOOO #더쇼 첫 솔로 데뷔 #이홍기 응원해주세요!
OOOO 응원할게요 #더쇼 최강보컬 #이홍기
OOOO누구보다 #더쇼 #이홍기
OOOO첫 솔로 #더쇼 #이홍기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thepri0607

OOOO금연중인 #더쇼 #이홍기
OOOO웃으면서 고음하자 #더쇼 #이홍기
OOOO출격 #더쇼 #이홍기
OOOO1위 가자 #더쇼 #이홍기
OOOO솔로 데뷔 #더쇼 #이홍기 성공적
OOOO9년차 솔로 데뷔 #더쇼 #이홍기
OOOO취향저격 #더쇼 #이홍기

OOOO1위 솔로 #더쇼 #이홍기
OOOO대박나자 #더쇼 #이홍기
OOOO대박 노래! #더쇼 #이홍기
OOOO #더쇼 #이홍기 가자!
OOOO반했어요 #더쇼 #이홍기
OOOO유행어감 눈치없이! #더쇼 #이홍기
OOOO자기전에 눈치없이 #더쇼 일어나서 눈치없이 #이홍기 시간나면 눈치없이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hongbabo_

OOOO #더쇼 두 말 필요없이 눈치없이 #이홍기
OOOO눈치없이 대박나야 다른 멤버들도 솔로 나온다! #더쇼 #이홍기 포에버
OOOO두번째 솔로도 기대합니다 #더쇼 #이홍기
OOOO 눈치없이 #더쇼 너무 좋다. 눈치없이 #이홍기 목소리 꿀♡
OOOO눈치없이 노래 너무 좋다! 정말 눈치없이 계속 듣고싶네! #더쇼 #이홍기
OOOO팬들의 친구같은 츤츤츤 #더쇼 #이홍기
OOOO노래 좋고! 목소리 좋고! #더쇼 #이홍기 대박 조짐!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My_JSoo


눈치없이

OOOO161111 #홍키라 곽동연, 이홍기 - 눈치없이 라이브 이홍기가 곽동연한테 손편지 써줌!! 기억나는겤ㅋㅋㅋ 너도 성장이 멈추었구낰ㅋㅋㅋㅋ 왜 아련해 ㅋㅋㅋ from.fnc이사이홍기 ㅎㅎ
OOOO 임창정 이별후 이홍기 눈치없이 씨엔블루 직감


홍키라

OOOO161111 #홍키라 청취자라 전화통화 짱 웃김 ㅋㅋㅋㅋㅋ 동연이가 여자분이랑 한강에 있는거 보고 실망이라고 막 ㅋㅋㅋㅋ 동연이는 aoa 지민 언니였다고 막 친한 누나니까 상담하고 그랬다는데 청취자분이 사과하세요라고 하심ㅋㅋㅋㅋ 이홍기 계속 웃곸ㅋㅋ
OOOO161111 #홍키라 이홍기가 곽동연한테 구그달 봤다니까 엄청 놀라면서 좋아함 ㅎㅎ 곽동연 홍키라 3행시함 ㅋㅋㅋ 이젠 뭐 필수네 ㅋㅋㅋ 곽동연 개인기..^^ fnc는 개인기 없는거로^^ 내가 보낸 글 동연오빠가 읽어주심 ㅠㅠ 이름 나와서 완전 놀랐다
OOOO161111 #홍키라 최민환 전화 연결 생일 축하 홍기가 생일 파티 담당이라곸ㅋㅋㅋ (#최민환생일축하해 #HAPPYMINHWANDAY) 곽동연이 요즘너말야 한소절 이홍기가 '불허한다 내사람이다' 대사 곽동연한테 부탁하면서 말하는데 좋다..♥
OOOO[#곽동연] #KwakDongYeon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초대석' 코너에 함께합니다~!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되오니, 많은 시청과 청취 부탁드립니다 :-)
OOOO갑자기 추워진 날씨! 훈훈~한 음악과 함께 하세요😆 #홍키라 <라온 음감회>🎶 매력 넘치는 밴드 #잔나비 !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벤 이 준비한 손난로 같은 라이브!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오늘 밤 10시! <이홍기의…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thepri0607

OOOOYawn yawn #HongGif ~~ 홍나잇 ~~ 잘자요 😴😴😴💤💤 #홍키라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이홍기
OOOO#이홍기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홍키라 #홍스타 #불빛 #굿굿 #KbsCoolFm #라디오 #열일하세요 #어제보다오늘더 #실력으로 #승부 #지켜보고있다 ㅋㅋㅋㅋㅋ
OOOO붕어빵이 유행인 이유 내 친구들 ver. 홍키라에서 이홍기가 맨날 붕어빵 얘기해서ㅎ
OOOO 오늘도 홍키라 !!! #이홍기 #홍키라 #키스더라디오
OOOO매일 도 홍나잇 ~~ 잘자요 ~~ #홍키라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이홍기
OOOO161110 박재정 - 홍키라 HONGKIRA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KBSHONGKIRA 목요일 - 사람이필요해
OOOO#SF9 #에스에프나인 의 #다원 & #로운 과 함께 하는 <다섯 개의 보물섬>😆 #홍키라 가족들을 위한 선물 많~이 준비되어있으니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늘 밤 10시에도 89.1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KBSHONGKIRA

OOOO좋은건 같이 봐야죠~~~💛 #이홍기 #홍키라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KBSCoolFM 89.1 #라디오 스컬홍 #FTISLAND
OOOO#모닝홍 하세요 매일밤 10시부터 두시간 동안 만나요 📻 #161102 @kbshongkira #홍키라 #키스더라디오 #KBSCOOLFM #KBS쿨FM #이홍기 #leehongki t.…
OOOO잠시 후 10시! '이홍기의 Kiss the Radio' <사람이 필요해> 스페셜 게스트 강균성님의 활약을 KBS Cool FM 89.1MHz와 KBS KONG을 통해 청취 하실 수 있습니다💚 #노을 #강균성 #키스더라디오 #홍키라
OOOOi just watched a eating show on a radio show 😂😂 ..hk must be very hungry today.. #홍키라 많이 많이 먹어 ㅋㅋㅋ #이홍기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데뷔

OOOO갑자기 땡겨서 ft아일랜드 데뷔초 영상 다시 보고 있는데... 사랑후애 무대 영상 보니 정말 과거에 대한 향수랄까.. 지금의 ft가 넘나 좋긴 하지만 그래 내가 저 다크다크 소년미 때문에 이홍기에 그토록 미쳤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으헝


KBS

OOOO[#이홍기] #LeeHongGi 잠시 후 오전 11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오늘의 직업인'으로 함께합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OOOOWJSNDailyKBSHONGKIRA따듯한 패딩입고 온 #박재정 그 품에 폭~ 안긴 #강균성 #이홍기 그리고, 과즙소녀 #설아 목요일의 프로 상담사들!! 다음주에 만나요 ★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leekaaro

OOOO잠시 후 10시! '이홍기의 Kiss the Radio' <사람이 필요해> 스페셜 게스트 강균성님의 활약을 KBS Cool FM 89.1MHz와 KBS KONG을 통해 청취 하실 수 있습니다💚 #노을 #강균성 #…
OOOO[#SF9]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 '다섯 개의 보물섬' 코너에 SF9 #다원, #로운 이 함께합니다! 보이는 라디오로도 진행되오니, 많은 시청과 청취!…
OOOO[#이홍기] #LeeHongGi 매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가 방송됩니다! 홍DJ에게 많은 응원과 청취 부탁드립니다!


목소리

OOOO 이홍기 목소리맞죠? 이노래 완전 취저에여..💕
OOOO 지금 생각하면 난 걍 미쳤었다 이홍기 때문에 목소리 허스키하게 만들겠답시고 콜라 한 통 드링킹하기 있는 쌍꺼풀 위에 쌍테 붙이기 밤새서 이홍기 짤줍하기 등등... 아 과거여... 내 흑역사의 절반 이상이 이홍기가 원인이었지
OOOO아 내가 그날들 보면서 또 놀란게 뭐냐면 이홍기 가끔 음방같은데서 듀엣같은거 하면 솔직히 다른 사람이랑 안맞는다고 해야하나 뭔가 그런 느낌들었는데 뮤지컬에서는 목소리 다른 분들이랑 너무 잘 어우러진거... 아 나 말 왤케 못하지,, 암튼 그런느낌들었다
OOOO이홍기 목소리 ㄹㅇ 세계제일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Aseconday_0502


RADIO

OOOO161017 Park Shin Hye 이홍기의 Kiss The Radio photo by Lee호랑 #ParkShinHye #박신혜


많은

OOOO 이홍기씨 기사에 악플 많은데 처리 좀 해주세요


FTISLAND

OOOO너희를 위해서 외모 천재라는 말이 생긴거지?😭 #에프티 #에프티아일랜드 #홍기 #종훈 #이홍기 #최종훈 #FTISLAND #Hongki #Jonghun #FT아일랜드 #시즌그리팅
OOOO이홍기, ‘족보브레이커?’ 된 이유는?...사실은 친분왕 다운 모습 #이홍기 #족보브레이커 #FTISLAND
OOOO솔직히 너모 기욥쟈냐 🙊 #이홍기 #홍기 #FTISLAND #Hongki #FT아일랜드 #볼링 #프로볼러선발전


이홍기

OOOO81. 뜨형 이홍기 난청설
OOOOHQ161019 이홍기 KTR #BamBam #뱀뱀 #GOT7 #갓세븐 #HardCarry #하드캐리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luvpri_22

OOOO이홍기 감사~😊💕
OOOO이홍기가 꼬맹이라고 부르는게 이렇게 설렐일...?
OOOO이홍기ㅋㅋㅋㅋ 존나 칼이야ㅋㅋㅋㅋㅋ 그렇게 안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홍기 난청 듣다가 내장 토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악ㄱㄱ 애ㅜㄱㄱㄱ겨 ㅈ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홍기 난청 이거세상에서젤웃김
OOOO ? 뭐라는 거야 이홍기 뮤지컬 때 아직 출연 확실치 않은 거 예매했다가 안나와도 보상 안해준다고 공지글도 올ㄹ렸었구만;;
OOOO요며칠 이홍기 기사가 메인에서 떠나는 꼴을 못봤는데 그게 좋은 기사면 말을 안하지 애초에 엿쳐먹으라고 올린 기레기 새끼가 문제지만 소속사는 뭐했는데? 그게 메인에 그렇게 오래있을 기사였냐? 우리 컴백때 그렇게 해주시지? 청개구리 새끼들인가 진짜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Lliza03

OOOO이홍깈ㅋㅋㅋㅋㅋ 아니 저게 언제적 짤이야
OOOO헤밍웨이의 조카 이홍기
OOOO비에이피팬덤 글러브 이홍기 YG엔터테인먼트 레고샵 엔 주원 배낭여행 알씨 아프리카프릭스 아케이드 #이가탄 자동차용어 #치통 이다희 컴프야 #치아 MSN 예지 요조 부천 소지섭 테마스토어 이제훈 #잇몸약 사생 #치과 완전정복 스코어 i3 여진구 재효
OOOO아 이홍기난청 존나욱겨 님들 제발보셈
OOOO 맞아요 이홍기 노래에요:) 배구 끝날때 나오는데 정말 좋아서 요즘 다운받아서 듣고있어요!
OOOOFT아일랜드의 이홍기 pray 캡쳐짤 쓰면 딱 좋겠군
OOOO 이홍기의 난청영상도 보세요 다시 봐도 배아프네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kpop_star_show

OOOO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자는 척하고 있어시는ㄴ데 이홍기난청설영상보고 빵터져서 제어불가능
OOOO아 이홍ㄱㅣ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ㅍ 갸웃겨 진짜
OOOO 이홍기도 악플러 고소 좀 요.... 기사 보라고 ..
OOOO↬ ♡ 이홍기 (lee hongki) ft island;
OOOO이홍기 옷 너무 따뜻해보인다
OOOO이홍기 기사에 트럼프급 댓들은 고소 안해줍니까?? 왜져????
OOOO앗 , 이홍기님 한보름님과 열애하시넹 . ㅎㅎㅎ 응원해요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tingzi32

OOOO컴백했을때나 작품들어갈때는 일 존나 안해서 팬들 딥빡하게 하더니 나라꼴이 이모양일때 이홍기 기사 제목만 바꿔서 메인에 몇개를 띄우냐 내가수의 역사적인 첫공개연애를 왜 거지같은 정치의 방패막으로 쓰냐고 이 개같은 에프엔씨야
OOOO 이홍기도 나의 넘 좋아하는 가수인데~~ 이렇게 솔이 홍기 오빠 브랜드의 옷 입어서 너무 기뻐요 ㅠㅠㅠㅠ 🙏🏻✨❤️
OOOO이홍기여친이뿌네
OOOO김히철 용준ㅎㅔㅇ 이면 이홍ㄱㅣ랑 도 연관 있ㅇㅡㄹ수가 있긴 한데... ㅇㅓ... . .
OOOO Lee Hong Gi woyyy,이홍기..hahahaaa..:p
OOOO이홍기 머리색 색상환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홍기 뮤지컬 #그날들 홍무영을 사랑했지만 벌써 홍무영의 마지막 공연😭😭😭 첫공부터 막공까지 찾아와 주시고 응원 보내주신 프리마돈나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홍무영의 그날들 오래오래 기억해 주세요💕 t.c…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Lliza03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liamy777

이홍기  더쇼 눈치없이 홍키라 솔로 대박나자 데뷔 KBS COOL 목소리 청취 hungerstil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