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0, 2016

ns윤지 NS 이홍기 LOVE 농심윤지 예쁘고 잘해 팬매 입덕시켜야겠다 만날 자연스럽게


NS

OOOONS 윤지.. 농심 윤지.. 농수산 윤지 ..
OOOO NS윤지와 연애중인 챈슬러...ㅎ
OOOO네이버 봐랔ㅋㅋㅋ 첸슬러랑 NS윤지 열애설 퍼트리넼ㅋㅋㅋㅋㅋㅋ
OOOO이때다 싶어서 열애설도 나오는군 이홍기 열애설도 나오고 NS윤지 열애설도 나오고
OOOO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때문에 오늘 열애설만 몇개냐 ㅋㅋ 1. 이홍기-한보름 2. 김희정-식케이 3. 챈슬러-NS윤지 잘 한다 잘해. 나라 아주 자알 돌아간다 #한일보호군사협정반대
OOOO김희정 이홍기 ns윤지 다 연애한다고 터졌네
OOOO옛날에 있었던 NS윤지라는 가수가 아부지 입에서 농심윤지로 번역되어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지금도 농심윤지라고 부른다(...) 여어~ 농심윤지!

ns윤지  NS 이홍기 LOVE 농심윤지 예쁘고 잘해 팬매 입덕시켜야겠다 만날 자연스럽게 JaeKyung_K

OOOO156. NS윤지 If you love me 레전드 직캠
OOOO모두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수상한휴가 #재경 #NS윤지
OOOO 막 ns윤지라고 막,,,,,
OOOO아 내가 공방 가고 싶은 이유가 오빠들 보는것도 좋은데 팬매 언니들이 넘 예쁘고 착했음 ,,특히 NS윤지 닮았던 언니
OOOO헉 I hate보니까 NS윤지 마녀가 된 이유 생각나서 들으러감
OOOO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 건 꼭 나랑해 / ns윤지, if you love me
OOOO만날 우려 먹는 거지만 나윤지 만나고 올게 아빠NS? 알겠어~

OOOO 여자솔로상 에일리도 투표해주세요 제친구가 여덕이예요..ㅋㅋ (ns윤지 에일리 아이비 서우) 아이돌은 관심없다보니까 친구가 뭘 모르네요 입덕시켜야겠다 유후~~


ns윤지

OOOO 윤지 선배님 너무 감사합니다 😍😚




ns윤지  NS 이홍기 LOVE 농심윤지 예쁘고 잘해 팬매 입덕시켜야겠다 만날 자연스럽게 ricky_mic_l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