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메가백 몇백메가 갔는데 피드백 사러 데이터 달라라는 세상에 조청유과 명의 맨날


몇백메가

OOOO 카톡 캐시만 전체밀어도 몇백메가 생긴답니다😇
OOOO 무제한 요금제가 없어요 ㅠㅠ 3기가 5기가 이런 건 요금이 너무너무 비싸고... 몇백메가나 1.5기가 이런건 데이터 금방 다 쓰더라고요 ㅠㅠ
OOOO허허 노래 한 서른개 지우니까 용량 몇백메가나마 생김
OOOO 저 맨날 몇백메가 바이트 이랬는데 이거ㅜ허고 신세계예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컴퓨터로 보내버려욧 ㅋㅋㅋㅋㅋㅋㅋ 진쩌 몇백메가 해서 핸드폰 용량도 확보가능...!!
OOOO ㅠㅜㅜㅜ 저도 그거 사실 너무 자주해서 들어가도 몇백메가박에 안지워지덜아구여 ㅠㅠㅜㅜ
OOOO윈도우즈 업데이트 청소 툴< 이거 해도 되려나..? 저장한것도 없는데 자꾸 몇분마다 몇백메가가 사라지는데.....

OOOO 나두ㅜㅜㅜㅜ몇백메가 남았었는디 갑자기 3기가로 늘었어ㅠㅠㅠㅠ


갔는데

OOOO조.청.유.과 메.이.플.유.과 누.가.크.래.커 알.새.우.칩 새.우.깡 먹.고.싶.다 아까 조청유과 사러 갔는데 조청유과를 가져다 놓지 않은 2마트는 조청유과의 부재에 대한 피드백해라 피.드.백 ㅋㅋ피드백 말만 들어도 존나 웃겨서 뒤짐각 ^~^
OOOO얼마전에 판교 현백에 피에르에르메 마카롱 사러 갔는데 없어져서 뭐지 했는데 한곳 빼고 다 철수했구나 세상에 피에르에르메 마카롱 먹으려면 파리가야한다니 세상에..


데이터

OOOO데이터칸 들어가니까 800이라는데 그러면 앱이 백메가냐 미쳤냐 진짜
OOOO와 나 오늘 데이터 거의 백ㄱ메가쯤 쓴 것 같다... 근데 달 말이니까 괜찮ㄱ겠지 모(코후비


명의

OOOO성차별주의자의 말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메갈과 페미니즘은 달라"라는 말을 쓰면 안 된다는 걸 알겠다. 페알못들에게 백 명의 페미니스트가 있으면 백 개의 페미니즘이 있다는 뜻으로 '메갈과 페미니즘은 달라'라는 문장이 해석될 리…
OOOO 여섯 번째 가이드를 보냈을 때 어딘가 고장난 것처럼 메말라버린 백은 일곱 번째 가이드를 맞이하면서부터 급속도로 차가워졌음. 물론 그렇다고 해서 자신 때문에 죽어버린 아홉 명의 가이드들에 대한 죄책감이나 자기혐오가…


맨날

OOOO 맞아요 저 맨날 용량 몇백 메가 밖에 안 남아서 아등바등 했는데 저거 삭제하구 2기가로 늘었어요 댑악대박


아까

OOOO전 엓소 메보즈 중 가장 노래 스킬이 좋고 음역대가 넓어서 리터럴리 노래를 '잘' 하는 건 첀이라고 생각ㅎㅐ. 그리고 백은 아까 말했듯이 노래가 간지이고 (ㅋㅋ) 소화력이 좋으며 케이팝 천재임


벨을

OOOO그러고 보니 벨을 많이 팠네. 귀백말고 또... 하보로이도 하보크가 메가데레지.
OOOO또 벨을 뭘 팠더라. 귀백. 귀백도 백택 메가데레로 밀었었지. 메가데레 백택이 엉덩이 가벼운 빗치라 호오즈키가 연하남의 귀여운 질투심을 오니답게 얀심으로 승화시키는 그런 거.


폰이

OOOO그래두 지금 폰이 512메가<<< 이고 암백이 2기가면....... 쫌 더 낫겠지 ... 예쁘고 좋은 쓰레기인거니까.. 😊


콤보가

OOOO메가 박스 늬 이름 콤보가 에코백 + 엽서 10장 + 노트 4종 이고 포텐 터져 콤보가 엽서 40장 + 노트 4종인데 뭐로 고르지


기분이야

OOOO 저도 백님 너무 조쿠ㅠㅠㅠㅠ 취향 쌍둥이야...우리 전생에 분명 메가베스트오브베스트프랜드엿을것이애요... 지역 같으면 만나서 놀수도 잇을 기분이야...


메가백

OOOO 할 한달에 백메가군아 힘내.. 나도 옛날에 한달에 백메가였음...
OOOO메 가박스에 영화를 보러갔다 거 기에 더킹이 있었다 진 짜 엠 창 구 짓말 안하고 하 나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는 ...... 에 어백이 필요해(?? 치 금 이 순간!
OOOO 카멜백? 롤러코스터 말하는건가. 고거는 막 360도 돌아가고 이런게 없어.. 졸라 아쉽. 메가스윙 생긴지 얼마 안 되었을때 탔는데 타기 전에 졸라 심장 두근. 머리 산발되서 내려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실 나도 내 자신이 되게 메마르다고 느끼는게, 내가 글에는 되게 감흥이 없구 그래서 관심도 없고 그런데, 저분은 글이 그냥 되게 다르고 좋다. 뭔가 담백한데 요점 짚으면서도 분위기가 냉하지는 않게 느껴지구.
OOOO 웅웅! 너두😙 아맞다 내 메트에 취향표 보면 백른도 잘머거..찬백 내가 많이 좋아햐...오해하지 마..?!
OOOO 요즘 시리커가 다 친구 플래그 꽂고 죽는게 유행이더라구요...바보같은 메가베프 내가 지옥의 백막인줄도 모르고
OOOO 미디어 올리는 시간 너무 오래걸려요... 4메가 움짤올리는데 백만년

OOOO ㅋ ㅋㅋㄱㄱㄱ 2017년안에 일러 백...이메레스랑 트레가 아닌이상 다 일러로 치겠다
OOOO 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네 백ㄱ합이에요!!! 왼쪽이 제 캐구 오른쪽이 앤캐! 틀은 이메레스 썼어요()() 그.. 색은 그냥 마음 가는대로 했어요 뭐뭐티브가 뭔지는 모르겟구(침착)
OOOO 백모래 잘생기긴했져...! 전 오르카가 더 취향이에옽....! 메두 오르 사겨라!
OOOO 백만식을 메가 시키로 읽으니까 백식도 햐쿠시키로 읽어야한다 쿰척 거리는 나무 위키들 진짜 멍청하고 생각 1도 없음
OOOO아악 악 ㅇㅏㅏ아아아악 내 백ㄱ메가!!!!!
OOOO백스테이지에서 옷 갈아입는데 어시해주는 사람 베켠으로.. 옷 고름 아니라 넥타이 메주는데 그냥 예의상 "새로 왔나봐요?" 하고 얼굴 봤는데 그 사람이라서 눈물부터 나는.. 근데 이번 생에서는 베켠이가 못 알아보는걸로 하고 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