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OCN

OOOO[네이버 V라이브] OCN <보이스> 촬영현장 공개 🎧 1/29 (일) 밤 10시부터 !! 채널 V DRAMA + SMTOWN +sids HQ + L&starcamp202 #보이스 ‼️
OOOO#예성 #yesung #보이스 #ocn 4화 #오현호 컷 모음 (3) 현호 캐릭터 이 부분 넘나... 부들..
OOOO오늘도 계속 되는 보이스 DAY! 오늘 오후 2시 30분과 8시 40분에 1화가 재방송 되니 꿀잼 핵잼 #보이스 를 다시 보세요 :) 오늘 밤 10시 2화 본방사수는 필수♥♥ 매주 토/일 밤 10시 OCN 본 방송…
OOOO#예성 #yesung #보이스 #ocn 4화 #오현호 컷 모음 (2)
OOOO#예성 #yesung #보이스 #ocn 4화 #오현호 컷 모음 (1) 골든타임팀에서 본격적으로 열일하는 혀노 넘 멋져준댜
OOOO잠시후!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는 마성의 드라마 #보이스 3화가 본 방송됩니다! #예느님도본방사수 #초집중 #꼭볼끄야 #열심히볼끄야 잠시후,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
OOOO내일은 '보이스' live talk ☎️ #voice #ocn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lvoesiwonchoi

OOOO흐음.. 누가 본방사수를 안 한다구요? 제가 면담을 한 번 해야겠는데요? #저요저요 #제가하겠습니다 #아니야 #본방사수해야지 오늘 밤 11시 #보이스 3화 OCN 본 방송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h…
OOOO#예성 #yesung #보이스 #ocn 4화 현호 대사 中 "필요하시면 계좌번호까지 따드릴 수 있는데" 이 부분에서 너무 치였다 ~(˘▾˘~) (~˘▾˘)~
OOOOSUPERELFS06shfly3424[네이버 V라이브] OCN <보이스> 촬영현장 공개 🎧 1/29 (일) 밤 10시부터 !! 채널 V DRAMA + SMTOWN +sids HQ + L&…
OOOOOCN 수 편성 08:40 크리미널 마인드8 7~8화 10:40 NCIS14 7~8화 12:50 찰리와 초콜릿 공장 15:0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7:40 도둑들 20:30 보이스 3~4화 23:00 친구2 01:10 그레…
OOOOpppppppppkpopsnapssujusnaps[YESUNG WEIBO] Yesung110684[네이버 V라이브] OCN <보이스> 촬영현장 공개 🎧 1/29 (일) 밤 10시부터 !... …


예성

OOOO액션적인사건현장 와 지능적인 콜센터 의 긴장한 통화가 너무 멋지네요 ~ 👨‍🏭👨‍✈️ 스페셜을 많이 기대해요~ #Yesung #예성 #보이스 #VOICE
OOOO보이스 스페셜 방송 안내 ✔️28일 오후 7시 ✔️29일 오후 9시 극 중 천재 해커로 활약하고 있는 예성(오현호)의 내레이션으로 장혁과 이하나 등 주연 배우 및 신스틸러 조연들과 인터뷰, 미공개 비하인드 방송분이 공개된다.…

OOOO보이스 .. 보는데 예성 존나귀엽다진짜......존나..... 하....
OOOO보이스개재밋어 그리고 예성 잘생겼어


강권주

OOOO170113 보이스 GV시사회 배우 이하나님 아 너무 이뻐......... #보이스 #이하나 #강권주 #GV시사회
OOOO부랴리언은 이경세진러인데 보이스는 정말 강권주만 보고 가는 거라,,,보이스리언을 하기엔 너무 까빠인 것이다...
OOOO보이스보는 강권주 팬들에게도 애칭 잇었으 면 좋겠다 나 부랴리언 이라는 말 되게 부러웠는 대,, 아수리언도..
OOOO....그렇다고 정의를 해야지만 4회의 강권주 캐붕을 쓰라림을 최소화하여 받아들일 수 있따ㅠㅜㅠ.. 아니 그냥 소리듣고 쳐다보기만 해도 덜 캐붕이었을텐데 아예 쳐다도 않보고 뒤에서 맞는다는 거는 너모 말도 안되잖아 이 드라마…
OOOO....그렇다고 정의를 해야지만 4회의 강권주 캐붕을 쓰라림을 최소화하여 받아들일 수 있따ㅠㅜㅠ.. 아니 그냥 소리듣고 쳐다보기만 해도 덜 캐붕이었을텐데 아예 쳐다도 않보고 뒤에서 맞는다는 거는 너모 말도 안되잖아 이 드라마 제목도 보이스 라구요,,;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hfly3424

OOOO우리 같이 보이스(말고) 강권주 해요 😇
OOOO 하핳 천국 조치요 보이스는 버리고 강권주만 구출해봅시다‼️‼️
OOOO이하나분 인생 녹여내는 연기가 얼마나 대단하냐면 본체는 삐걱이는 걸음걸이인데 강권주는 보이는대로임 느껴지는 힘부터가 너무 다르지 않냐구.. 강권주의 파워워킹 서포트하고 십내,,모두 보이스 보며 이런 메쏘드 연기펼치는 강권주 앓…
OOOO나도 보이스 관련 이하나분 강권주 얘기 너모 분에 넘치게 하고 싶은데 잘 안된다 그래소 계정 이름에 권주나 보이스 붙여서 덕질하는 분덜 넘 머싯서..


드라마

OOOO와 드라마 보이스 짱재밌당 시그널 생각난닼
OOOO드라마 파트 되게.... 스토리가 풀보이스였으면 이런 느낌이었을까 싶은 느낌
OOOO 보이스 진심 인생드라마

OOOO보이스 솔직히 이젠 한국경찰 무능함 고발하는 드라마 같음 다들 너무 무능해버려서
OOOO설날에 함무이집에서 드라마 다 돌려보게 추천해조세요....보이스나 복주같은 드라마 조아해여ㅠㅠㅠㅠ도깨비 푸른바다 이런거 시로요ㅠㅠ


방송

OOOO'보이스' 5회는 설 연휴가 지난 오는 2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보이스' 팬들을 위해 설 연휴기간 동안 28일 오후 7시, 29일 오후 9시에는 ‘보이스’ 스페셜이 시청자를 찾는다. #보이스 t.…
OOOO'보이스' 5회는 설 연휴가 지난 오는 2월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보이스' 팬들을 위해 설 연휴기간 동안 28일 오후 7시, 29일 오후 9시에는 ‘보이스’ 스페셜이 시청자를 찾는다. #보이스 t…
OOOO‘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 측은 “오는 21일 방송될 ‘보이스’ 3회가 기존 방송시간인 오후 10시에서 1시간 늦은 11시로 변경됐다. ‘보이스’ 4회는 기존 방송시간인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고 밝혔다. #…
OOOO한 장으로 보는 #보이스 인물관계도! 골든타임팀부터 은형동 살인사건의 범인까지! 한 눈에 확인하세요 :) #범인네이놈 #꼭잡을꼬야 이번주 (토) 밤 11시 3화 본 방송 일요일 밤 10시 4화 본 방송 #보이스


오현호

OOOO오현호 X 이열 💥 #보이스 #미씽나인 #예열 #본방사수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hfly3424


이하나

OOOO일단 보이스 방영중이니까 짝퉁 패밀리를 보시고 이하나 노래 영상을 잔뜩 보시는걸 추천..
OOOO보이스👍이하나👍
OOOO이하나때문에 보이스 보고싶은데 이하나빼고 모든게 답없는것같아 그냥 클립영상만 보는중임


VOICE

OOOO오늘도 보이스와 함께 한주 마무리 🚨 #voice #보이스
OOOO드디어 오늘 .. 🚨 #0121 #열한시 #본방사수 #보이스 #voice


목소리

OOOO위☆풍!당>당< 쿠로켄 보이스캐스팅 위풍당당 꼭 들어요.. 96네코님 목소리 넘 조흔 것...
OOOO어제 경쟁전하는데 듀오대리인것같은 겐지(개잘했음)가 보이스 안들어온 한명(배치첨하는 초보같았음) 한테 보이스들어오라고 역정내면서 찐따목소리 존나내길래 님목소리찐따같아서 안들어오는거같음 하니까 욕먹었음 근데 듀오대리라 던지지는않더라ㅎ 개꿀

OOOO마저 시크릿 다 풀보이스라 그랬는데 2는 목소리 안나길래 뭐지 원래 없는건가 했는데 오류 땜에 안나는거였음ㅋㅋ 조만간 다시볼꺼^ㅠ
OOOO 핑크색 보이스드랍도 어떻게든 찾을거다...ㅜㅜㅜ... 죽을 생각이냐고 묻는 카무이 목소리 들을거댜ㅠㅠㅠ으아응
OOOO 일판성우분도 여자성우긴해요! 그분이 워낙 독보적인 보이스이긴한데....(평소에도 남캐목소리 맡으심)ㅇ<-<,,,,한판은 대놓고 여자목소리일줄은(...)
OOOO 그 프리파라1기1화에 파룰잠깐 프리즘보이스 했었던게 서지연성우님이에용 프리즘스톤 린네 온유성우님이구요! 그 다음으로부턴 김서영성우님으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하이디 목소리듣고 설마 다음화에 서지연성우님으로 했는데 아니였구요ㅠ
OOOO천지해 보이스캐스팅 남캐들한테 뭐 원한진 거 있으세요 목소리들이 왜 그래요 특히나 시화님한테 왜그래요
OOOO여러분,,혹시 제가 보이스 커미션 열면....신청해주실분 계신가요..? 밑은 제 목소리에요.. 노래밖에 없지만...투표부탁드려요..! 물론 저 목소리 외에도 성숙한거, 어린남자, 여리여리한 여자도 낼수있습니다! 여성…


위해

OOOO 나도 너랑 같이 게임을 한다니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아! 루루를 위해 팀보이스는 하지 않을게. 욕을 하면 실망할 수도 있으니까!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hfly3424


해도

OOOO아쿠타가와 암만 생각해도 넘 쩌는게 저 표정에 정신상태는 불안정이고 전투 개시 보이스중에 하나가 "악역을 쓰러트리면, 나도 악역이 되는걸까?" (cv. 스와베 쥰이치)


2월

OOOO★☆★ 스펙트럼 라이브 2017 ENE 샨곰 리에 씨저 이내 릴 SOYA 하양복숭아 8명이 펼치는 여덟색의 멜로디! 2월 26일 스펙트럼과 같이 컬러풀한 보이스 톤의 보컬들과 함께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동안

OOOO[보이스 피싱 반응] 1. 사기란 걸 알아도 끊지 못 하는 메이. 2. "나야, 나!"에 "누구?"로 세 시간 동안 대꾸한 리프. 3. 통장에 그만한 돈이 없다며 목 놓아 우는 하루카. 4. "우리 아이는 전부 죽었습니…


보이스

OOOOㅋㅋㅋㅋㅋ 빠대하다가 어떤 사람이ㅋㅋㅋㅋ 자기 디바달라고 찡찡 댔는데 디바 먼저 픽하신 분이 반응이 없으니까 보이스 들어와서 우에에엥 디바 흐에에엥 디이바아아 하면서 우렁찬 성인 남자의 울음소리 내는 걸 들어버림ㅋㅋㅋㅋ…
OOOO#김창렬의올드스쿨 에서 #유정 의 달콤한 보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SBS파워FM에 주파수 고정하시고! 잠시후에 만나요~~💕
OOOO아 진짜ㅋㅋㅋㅋ 영상 보면서 에쑤리 풀보이스 아냐? (울망울망) 했는데 풀보이스래ㅠ
OOOO와 메인스토리 풀보이스

OOOO아르테미스보이스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ㅠ
OOOO 내가 꿀보이스로 깨워줄께 전화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히카르도 굿보이슼ㅋㅌㅌㅋㅋㅋㅋ유튜버들때매 알앗는데 넘 웃긴다 히카하구싶다
OOOO 보이스 하나 밀려서ㅠㅠ 그거보게!
OOOO 나 지금 보이스 보구는 시픈데 멘탈 깨질까바,,,,,,,,,
OOOO 4.완전 보이스힙합패션임 볼캡 존좋 찢어진바지 존좋 후드티 존좋
OOOO 그거 손정아 보이스 추천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moons_45

OOOO항상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도검이 풀 보이스 게임이라는게 소리 켜놓고 플레이할때마다 놀랍다
OOOO 아맞아 형이랑 보이스할땐 아직 주니어였어
OOOO우리는 인간이야…인간이란 말이야!!! (박로미 보이스로)
OOOO근데 진짜 세하 사네 보이스 중에 슈퍼게이머 이세하야 이거 어디감
OOOONP 5레벨 스토리가 드디어 열렸지만 추가 보이스는 아직 없다.
OOOO레이카 NP보이스 추가될때까지 일부러 안봐야지 ㅡ 라고 맘먹어서 NP레이카 해금만해놓고 아직도 1편밖에안봤다. 근데 슬슬 그냥 포기하고 남은거 죽 봐야할거같아...
OOOO말 나온 김에 공유차원에서. 파판14 전종족 전투보이스 영상 올려둔 분 있으니, 환생약 빨 땐 선택하려는 보이스의 기합음은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안 그러면 저처럼 전투할 때마다 스트레스 받습니다 ㅋㅋㅠㅠ t.c…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cos_soo

OOOO 잘생긴 여캐보이스예여
OOOO나레어보이스에는 잘 환장 안하는데 사서 쵸로 레어 보이스 상태가
OOOO 희망편 ㅡ 무도관때에 맞춰 마지막 6편공개 + 전캐릭 NP보이스 추가 절망편 ㅡ 기어이 무도관이 끝났지만 아직도 추가되지않는 보이스와 6편
OOOO사퍼하면서 생긴 병이 잇는데 일상생활에도 굿보이스 누르고싶고 후퇴핑 공격핑 쏘리핑 다누르고싶어
OOOO아무거나 하는거 좋아해요! 보이스 가능하신분 좋아함니당 >< 알티 마음 주시면 취향 맞는 분 찾아갈게요~! #롤친소
OOOO 동인겜이나 동인보이스같은건 요즘 전부 dmm에서 사는데 편하다라구요 동인지도 뷰어 만들어서 해줄법한데
OOOOPPAP는 보이스 웨어로 만들어도 재밌을 것 같다.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mjjang4910

OOOO잔잔한 보이스를 좋아하시면 저 미쿠오를 찾아주세요!
OOOO 아 우울해 ㅠㅠ. s랭 찍고 보이스 다 뚫었는데 ㅠㅠ...
OOOO #더쇼 #GOT7 갓세븐 꿀보이스
OOOO 보이스보냐 나도본다...개존잼
OOOO쉬벌 나 진짜 보이스 밤에 봤으면 오줌쌌다
OOOO티비 청구서 날아오는 소리가 들린다 꺄르륵 몰라 보이스 결제할거얌
OOOORT부탁드립니다) 터키 보이스 참가자 다이너마이트 표절 사건 총정리 #Kursun표절 #KursunOSestenDiskalifiyeEdilsin #JusticeFor…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wwmisa

OOOO64.~08?,매직보이스. 아시는 분들은 알것,,, 투니버스에 많이 나왔던 걸로 기억한다. 이거 전화 했다가 요금폭탄 나와서 혼난 어린이 한두명이 아닐거라구요~ 광고보니까 변조는 제가 더 잘하겠다 ㅋㅋㅋㅋ
OOOO나랑 보이스 보자구요.......
OOOO와 보이스 1화 이렇게 끝내기 있냐
OOOO 아앗ㅅ 이게 바로 저에요 저 보이스 피싱...??!! (반ㅁ짝
OOOO나 닉네임 암내간지인데 경쟁전 돌리는데 여자라는 이유로 시비터느넉 한번도 안당해봄 보이스도 안켬
OOOO건담더블오 보이스 피규어 2기ver. 3.5에 팝니다! (일본직구로 구매) 5개 풀셋이고 박스까지 있는 새상품임다 캐릭터확인/하자확인겸 박스개봉했구 버튼 눌러본결과 알렐루야 대사가 끊기는것 확인했습니다 @figure_good…
OOOO 보이스!!!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hfly3424

OOOO" 와.... 보이스 프로파일링. " #자동트윗
OOOO오늘 애들이랑 옵치하다가 보이스 하자해서 했는데 거의 죽을때마다 짜증내는말만 해서 좀 그랬음
OOOO 누가 봐도 기무 제우구상의 입 #보이스
OOOO보이스 영업한 산삼님... 책임지 새 요 ....(눈물줄줄
OOOO바이올렛 보이스님 사진 갸쩌네 ㄹㅇ..
OOOO 누구얏 !!! 누구 우리 뮤뮤찡 매력보이스를!!!!! 😡😡😡😡😡 전 뮤뮤님 창법 좋아해요 😘😘
OOOO(빡쳐서 구글 번역기 보이스 틀으면서 번역중)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awoon8424

OOOOS보이스야 데레스테 켜줘 💢💢💢
OOOO 보이스 그고 비슷할거 가태요ㅇㅅㅇ)!! 아즥 무서워서 도전못하규잇는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보이스끔
OOOO나 진짜 너무 억울해 보이스 이제야 보는데 실적 문제가 아니라 피해자의 안전이 더 우선시돼야 하잖아 억울해서 눈물나
OOOO아ㄱ 아악 에브초월 일러도 보이스도 존나이쁘네 하노이 번화가 와파터지는데서 유투브 알림뜨고 주저앉음ㅜㅜㅜㅜㅜ
OOOO쉬팡 보이스 존나 반전의 반전이야 존나 무서유ㅓ지리겄내
OOOO보이스 보는데 익숙한 이름(?)이 보였다...!!!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H_051106

OOOO 아왜여!!! 저 요즘 피고인이랑 미씽나인 푸바다 보이스 ! 뭐지 모아놓으니 총체적난국이네
OOOO나 어제 보이스도 안켰는데 남자분이 대구나~~~~~~~이래서 왜? 이랬더니 반가워서~~~~~이럼ㅋ 그리고 못하는 맥크리였다.....나 아니었으면 너 죽었어........아휴 맥실력이나 키워라
OOOO보이스보는데 경찰존나 땁땁하내 ㅆ1ㅂ
OOOO#보이스 제작박표회를 시작합니다 :) 넘나 멋진 우리 배우님들♡
OOOO 보이스 대박이야 꿀잼 ㅠㅠ
OOOO요섭오빠는 최고의 보이스♥
OOOO근데 저는 보이스 2화에서 복님이가 엄마한테 그만하라고 한 직후에 강센터 얼굴 클로즈업에서 눈썹 움직이는 거 뭔가 게임 같다고 생각함 어디서 많이 본 움직임이야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H_051106

OOOO[PREVIEW] 170120 도쿄 릴리즈 이벤트 2부 #업텐션 #환희 역시 울 허스키 보이스 #환한훈남이환희 #BURST #하얗게_불태웠어
OOOO보이스 왜 손은서를 캐스팅해놓고 쓰질 않니 성희롱범한테 꺼질래?라고 하는 여캐 넘 완벽한데
OOOO유카리쨩이나 즌코쨩. 둘 중 한명이라도 찾으면 좋겠는걸.. 보이스로이드 츠루마키 마키! 오늘도 게임 실황을 시작합니다! ヽ( •̀ ω •́ )ゝ✧
OOOO 아니 보이스 키면 닉이 어떻든간에 성별 티 나잖아....
OOOO내성적인 보스랑 보이스도 보아ㅑ하는데
OOOO11월 마지막주 더쇼초이스 주인공은 #마마무 입니다🎉 마마무와 #더쇼 가 그린 오렌지 빛깔 그림♥️ 특급 보이스 마마무의 첫번째 수상을 축하합니다!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t.co…
OOOO보이스..개잼이다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H_051106

OOOO헉 유이 보이스+후속작 줄거리떴다 풀버전은 유튜브에..😂
OOOO보이스 끈날때까지만 해놓을가 그러면...(
OOOO눈길조심하세요 🌨 #눈길조심 #보이스 #가는길
OOOO ㅋㅋㅋㅋㅋㅋ해봐ㅋㅋㅋ11일정도에 걸쳐서 공략겸 파티개최로인한 게스트를 모아야하는건데 잽써!! 한국성우들의 풀 보이스 전화도 온다고~! 큐ㅠㅠㅜ💕
OOOO보이스 팔만한 캐릭터가 센터장님 뿐이라 다행이다 개쩌는 여자 하나 더 나왓으면 인생 묻었음
OOOO시그널..응사 ...보이스... ㅎㄹ은... 잘생긴애들 보려고 봄 남주말고..
OOOO보이스 블로그 담당자 진짜; 빡치게 만드네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Matsno_SOL

OOOOㅠㅠㅠㅠㅠ...카무이 보이스드랍 드디어 하나 손에 넣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했을텐데 /약한 놈에겐 볼일 없다고 이 두개만 자꾸 반복하길래 계속 꾹꾹 누르는게 히든 보이스로 "귀찮게 구네 (끈질기네)"나와서 너무 좋았다ㅠㅠㅠ 끈질기게 굴거야ㅑ아...ㅠㅠ
OOOO작년 도책인데 깡영락은 협박씬에서 보이스펜을 라디오에 올려둠 근데 하필 녹음켜고 올려놨더니 펜이 데구르르퍽 떨어져서 안줍고 펜 떨군채 그대로 협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_겪은_연뮤_참사
OOOO다음 주 화요일 카툰 네트워크에서 괴도조커 51화 한다아아아아아아!!!!! 피닉스으으으으!!!!!! 심규혁 성우님 꿀보이스 빨리 듣고 싶다ㅠㅠㅠㅠ
OOOO보통 대사 옆에 얼굴 붙는건 권장연령 5세 미만의 전래동화 보이스북 같은데에 있던거 아닌가... 캐릭터 얼굴 누르면 소리 나오는거
OOOO ㅋㅋ 존나 개놀람 우리팬이 그노래음에 우리애들 보이스깐게 대박 화치밈
OOOO부도칸에서만 헤비메탈 보이스 나온다카더니 그 영상을 찾았다. 어쩐지 같이 부르는 사람이 익숙하다고 했더니 키요하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내가 듣고싶어서 그런데 이케맨 보이스 남성분들 릴레이 합창해주세요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garosukil

OOOO얘아니 보이스 그거 추천해주신 트친릠 빨리 나와보시라니깐여?? 그 저한테 직접적으로 말한건아닌데 졸잼이나고 했던분...ㅠ
OOOO나 진짜 보이스 하차할까봐
OOOO아 진짜 보이스도 하나님 주인공이라 보고는 싶은데 찌그레기들 같이 보는게 너무 힘들어 십알...
OOOO 근데 시리 보이스 어느 역 안내음성 같더라고요
OOOO보이스봐야딥~♡
OOOO한번 본 회화는 '도감'의 회상일람에 표시되어 언제든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입부분의 회상은 도감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종료후에는 도감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보이스는 재생되지 않습니다
OOOO비치게 할지 그 영향력을 너무 잘 알기 때문이다. 존 폴이나 클라비스 셰퍼드는 독자 모두가 비웃고 뭐 저런 인간상이 다 있나 하며 경각심을 일깨워야 하는 인물인데 무라세 슈코 특유의 미려한 디자인과 멋진 보이스가 저들을 그런 인간상으로 비치게 할 지…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Erurww

OOOO 근데 보이스짱잼.....
OOOO아.. 어떻게 할까나, 켄야상 나 정리 못하겠는데... 뒤를 부탁할게요ㅎㅅㅎ (오시타리&자이젠 싱글 보이스메시지)
OOOO보이스 센터장말고 다 있으나마나하다
OOOO하나땅보이스최고야,....,..,
OOOO어제의 오버워치 썰 2 보이스톡 켜자마자 남성 패싱 보이스가 어 여자다!!! 이러길래 그래 난 여자다! 나를 닮은 위도우메이커를 하겠다! 라고 하면서 저격 안하고 계속 적팀한테 인사함 팀원들 다 부들부들하는데 메이 유저가 패…
OOOO 보이스랑 피고인ㄹㅇ꿀잼
OOOO아 보이스 넘무섭다....ㄷㄷ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uatkrhong

OOOO보이스 보고있는데ㅠㅠㅠㅠ너무무섭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보이스 ㅈㄴ 짱짱하게 넣어주세요 흐흑
OOOONo mercy라는 노래 요즘 흥하는 거 같은데 노래 은근 재밌기도 하고 빡치기도 하고 그럼ㅋㅋㅋ 남성보이스가 완전 맨스플레인 식의 이상한 요구 하는데 여성보이스가 다 쌩까고 얘가 하려는 픽 다 선픽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결론적으로 좋다
OOOO헤헤.....앙스타 키니까 토리보이스 나왔어...! 행복햇....!!!
OOOO오빠 보이스 홍보대사야ㅋㅋㅋㅋㅋㅋㅋ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OCN_ORIGINAL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MiniMate98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DH_051106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genamaybe

보이스 OCN 예성 강권주 드라마 YESUNG 방송 오현호 이하나 오후 VOICE shfly342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