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이수근

OOOO아는형님 과 JTBC2 가 쏜다 1.27~29오후1시부터 아는 형님 시청 2. 깜짝 등장하는 TV 쿠폰 찍어 #3339전송 청소기1명 BBQ 황금 올리브 치킨30명💕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치킨…
OOOO사랑받는 막내 송민호 배려하는 멋진 형님들 이수근 강호동! [출처:tvN신서유기]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이수근 #강호동 #신서유기 #민호
OOOO 강호동 송민호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규현 요러케 !! 나도 원래 안 보고 3부터 봤는데 존잼 ㅠ
OOOO 솔짓히 레알 빼박인데 이건 서장훈이 망친 분위기 강호동이랑 이수근이 다 살린다 쌈자랑
OOOO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뭐 시즌1때부터 개꿀잼이였곸ㅋㅋㅋㅋㅋ 안재현 개또라잌ㅋㅋㅋㅋㅋㅋ 비관적 아이도루 조규현 캐릭터 존나 맘에들고요 송민호 하는짓이 빙구같은데 막내캐릭터 너무귀엽고 재밌어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제발 신서유기3 보시라고요...
OOOO내가 한국 예능 안 보는 첫번째 이유는 김구라 이수근 강호동 서정훈 김희철같은 개노잼 개저씨들이 나와서다 늙고 못 생긴 사람들이 이쁘고 어린 여돌 놀리구 못 살게 구는 것도 토할 거 같고 그거 진짜 뭔 재미로 보는 지 모르겠는
OOOO진짜 강호동님 이수근님 은지원님 안재현님 규현님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진짜 나 방금 약간 눈물날뻔했어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eunjiwon_chiim

OOOO남자예능인 줄줄이 엮기 추천 너무 싫다 대표적으로 아는형님 존나 유해함 얼마전에 이수근 라스였나 나와서 자기 일 못하는 동안 강호동이 계속 찾아와줬단 거도 무도에서 샘해밍턴이 일 안구해진다고 대놓고 정준하한테 전화한뒤에…
OOOO남자예능인 줄줄이 엮기 추천 너무 싫다 대표적으로 아는형님 존나 유해함 얼마전에 이수근 라스였나 나와서 자기 일 못하는 동안 강호동이 계속 찾아와줬단 거도 무도에서 샘해밍턴이 일 안구해진다고 대놓고 정준하한테 전화한뒤에 계속 곁다리로 나오는것도 역겨움


아는형님

OOOO 아는형님 강호동이요......
OOOO아는형님 잠깐 보고있는데. 줄다리기를 하네? 여자쪽이 한 6명이 많은데. 뭔장훈하고 강호동은 으응...
OOOO 그러다 갑자기 내가 무슨 워프능력이 있는건지 이모집에 도착햇다 중요한건 우리집이랑 똑같이 생겼단거임 친척들은 없고 나 혼자 있었는데 갑자기 강호동이 나오고 김희철이 나오더니 이모집에서 아는형님 찍음..게스트 이선호...<--생각남
OOOO아는형님 패널들 다 빻았고 존나 한남이다.. 서장훈 김희fe 강호동 특히..


송민호

OOOO강호동이 일찍 결혼해슈 애를 낳았으면 자식이 송민호 나이잖아...? 헐...


SBS

OOOOSBS <#生리얼수업초등학쌤>은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인 아이돌들이 초등학생들에게 한글을 배우는 프로그램인데요!! 호동씨는 한글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간의 원활한 소통을 책임지게 되었답니다 :) #강호동
OOOO오 런닝맨 폐지 철회. 김종국, 송지효는 대인배가 되었고 sbs 예능국만 븅신됐네. 강호동 놓치고.
OOOO누가 피해자던간에 출연자중 강호동과 초등학생분들 제외하고 별로 유쾌해보이지는 않습니다. SBS 사과할때까지 막 알티할꺼야 방송 제대로해 편집 억지로 끼워서 하시지 마시구요.
OOOO설날에 SBS 에소 "초등학쌤" 1/27일 금요일 오후05:50분 방송입이다!!!^^ 친구들리랑 넘 제믹게 놀구 왓소요^^ 마니마니 꼭 봐주세요~~~^^ # 엠버 # 헨리 # NCT# 강호동 # 트와이스 # 모모 # 텐 #…


천생연분

OOOO점점.. 불청이 익숙해지는 나이가 되어간다.. 강호동의 천생연분.. 이 그립군..
OOOO2. 강호동의 천생연분 시절 여자게스트의 머리가 다칠까봐 내민 손 #은지원
OOOO 앵 아무리 바도 MC강호동인대요 천하장사 천생연분 ㄷㄷ 평행이론 오지고 또 오지는 부분 ㅇㅈ하고 극소름 지렸따리 지렸다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monglian_


은지원

OOOO16. 유명한 은지원 vs. 강호동 영상. 1:54에 스태프분의 표정이 킬링파트😆


무도에서

OOOO 전 강호동은 맛있게 먹는 것 같던데 정준하는 그냥 많이만 먹는다는 느낌이 ㅋㅋㅋㅋ 무도에서 빨리 먹는 것만 봐서 그런가 ㅜㅠ


빡친

OOOO (강호동이 핸드폰들고 존나 빡친 표정하는 짤)
OOOO(강호동이 폰들고 존나 빡친 표정 짓는 짤)


프로그램에

OOOO 강호동이 엠씨인 점에서 프로그램에 대한 1g의 긍정적 생각조차 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이 방송이 디에잇에게는 첫 기회라는 것도(앞으로 또 올수있을지도 모를) 안타까운
OOOO??한국말 서투른게 당연한 외국인 데려다놓고 초등학생에게 배우게 한다는 프로그램에 디에잇도 나오는 거였어?? 심지어 강호동이 엠씨


폐지

OOOO런닝맨 폐지 무산.... 그냥 폐지하지... 폐지할때 하는게 좋지 1박2일봐라... 강호동 나가고나서부터


엑솔루션

OOOO탐라에서 강호동아저씨와 민석이 옷 겹친걸 보니 다시 생각나는 마리와나와 엑솔루션,, 저 티는 언제봐도 예브구나ㅠㅡㅠ #ㅇㅌ


강호동

OOOO내가 런닝맨을 안봐서 자세히는 모르는데 그러니까 지금 송지효랑 김종국 일방통보로 짜르고 강호동 영입하면서 시즌2 시작하려했는데 강호동이 안한다해서 2월에 종영하기로했다가 지금 다시 그냥 계속 방송하겠다는 거야?
OOOO이장면 좋음 윙크하는것도 귀엽고 잘 못해서 양쪽 눈 다 감는것도 귀엽고 웃음소리도 귀엽고 강호동이 좋아하는것도 좋음 헤헤
OOOO ㅋ ㅋ ㅋㅋㅋㅋ ㅋㅇ안야 모카님 제가 다 경호하구 호위할거에요,,,,,, 져 강호동급,,,,,((???
OOOO강호동아저씨가입은옷 어디서봤나 했더니...!! 😁
OOOO싫은 사람 명단 1.박근혜 2.반기문 3.박지원 4.강호동 5.이재명
OOOO귀여워 귀여워 근데 강호동 포스트잇도 몰라서 A4용지 드립치던데 일부러 그런것 같지만 어쨌든 강호동한테도 연필 쥐어주고 재능국어 풀리게해서 틀리면 5살 네임택 존나 붙여주기 저거 강호동도 풀게했으면 조금 화가 덜 날 것 같다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Sunjiman

OOOO사람 얼굴 갖고 머라는거 천박하지만 서장훈과 강호동 같이 하관이 넓고 큰 얼굴 너무 무섭게 느껴진다 엌쾨.
OOOO이거 아니고요... 이 사람이 왜이러는지 모르겠고요 걍 개개개존잘임 강호동님이 은젼 귀여워하는 이유를 알거같았단말야...
OOOO강호동 광고 등 나오면 비호감임
OOOO강호동은 의논조차 안했는데 기사 낸 븅신된건가
OOOO강호동이 입장까지 밝혔던걸 끌고와서 ㅂㅅ만드네 ㅋㅋㅋ
OOOO 회사의 다른 그룹도 미소지니 성소수자 제노포빅 관련 문제가 계속 터지지만 고쳐나가질 않고, 일단 강호동이 에셈소속 아닌가요... 아형은 회사 입장에선 잘 되면 좋은 프로일 것 같아요. 그런 환경이라 방지턱이 없다고 생각했고
OOOO 난 치킨도 괜찮음! 치킨집 괜찮은 곳 있나...? 땅땅이랑 강호동? 거기랑 닭짱밖에 몰겟다

OOOO 강호동 한테 물어보세요
OOOO하아...이래서 강호동이랑 같이 다닐때부터 조마조마하고 그랬지 거참
OOOO 강ㅋㅋㅋ홐ㅋㅋㅋ동ㅋㅋㅋㅋ 이제 저 웹툰 못보겠네여ㅠㅠㅠㅠ 은은한 강호동 오버랩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이거강호동닮앗어요
OOOO런닝맨이 현멤버로 간게 강호동 영입보단 좋은선택이라 봄.
OOOO 그거 신서유기에서 강호동님이 한거
OOOO 신서유기에섴ㅋㅋㅋㅋㅋ강호동이지가저팔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6kies_713

OOOO 강ㅎㅗ동,,
OOOO강호동님이 입으신 가디건이랑 섭옵이 입은 가디건이랑 같은건가....? 내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건가...?
OOOO유재석은 비판 혹은 비난 받기를 극도로 두려워하는 사람이다. 유재석이 재미를 이끌어내기 위해 가장 잘하는 것은 '깐족'이다. 공포의 쿵쿵따를 생각해보면 힘센강자인 강호동과 그를 완전히 쓰러뜨릴 순 없지만 깐족으로 괴롭히며 은근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햇다
OOOO아맞다 b1a4 노래였는데 강호동물개~ 너랑가죽개미 하는노래 제목이뭐였지?
OOOO클럽 간 사연 폭로 "내가 입 열면 강호동 다쳐"
OOOO런닝맨에선 김종국에 힘으로 눌리고 눈치보면서도 끈임없이 깐족대고 치고 빠지면서 판을 진행시킴.예전 리즈시절 강호동하고 쿵쿵따할때 느낌.장난치는 진상역을 천재적으로 잘하는데 무도에선 그걸 못하니 아쉽.
OOOO25-1 그리고, 쇼핑몰을 갔는데 그게 엘리베이터가 아니라 리프트 였는데 내가 내리려다가 쿵 박고 바닥에 떨어졌다. 마지막으로 본 사람은 강호동. 슬펐다....

OOOO 빨간가디건 짤 1.랩몬스터 2.유권 3.강호동씨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눈 떙글해져서 귀요미. 강호동은 다 털빨이었나브아 ㅋㅋㅋ 은주씨가 씻겨주나봐 오빠 아직 붕대 했겠지 ㅠ_ㅠ
OOOO런닝맨에 강호동이 나온다도 했나 어디었지
OOOO아 강호동 왜
OOOO 뭘 하든간에 초등학생한테 국어배우는것보다 훨 나을듯... 차라리 강호동이 못하든 말든 알려줬으면...
OOOO강호동 아저씨가 오빠도 그렇고 출연하는 아이돌들 틀렸다고 존나 쳐웃고 조롱하고 그러면 오빠가 한마디만 꼭 해줘.. 돌직구 킹 서명호...
OOOO오늘 전공도서 잃어버려서 잉앵잉앵 울면서 나 시험 어케쳐 하는 나한테 옆동네 사는 람님이 어절 수 없지 집에나 가라고 해서 집 가는데 허지웅이 대선 출마해서 강호동이 선거유세하러 부산 온 꿈 꿨다....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cjswl211

OOOO티비에서 강호동이랑 이승기잇던 1박2일하는데 핵꿀잼이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때정말 매주챙겨봤는데,,,
OOOO 강호동님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ㅏ앀ㅋㄱㅋㄱㅋㅋㅋㄱㅋㄲㅋㅋ표정시강이얔ㅋㄱㅋㅋㅋㅋㅋ
OOOO치킨은 지코바 강호동치킨 치킨퐁이라는 3대 속설 들어는 보셨나욘....
OOOO손예진이 강호동에게 왜 사투리를 못 고치냐고 이상해하던 게 아직도 기억나죠. 그러고보면 남자들은 꽤 노련한 '연기파'라도 억양을 완전히 지우지 않는 경우가 많죠.
OOOO근데 강호동이 입었을때 딱 정사이즈라서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꾱 분명히 그때 옷한테 잡아먹혔었는데ㅋㅋㅋㅋㅋ큐ㅠㅠㅠ기여워
OOOO근데 강호동같이 생긴 거북왕보단 리자몽이 낫지
OOOO근데 리자드 넘 잘생기고 거북왕 너무 강호동같아서 짱남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eunjiwon_chiim

OOOO 으헣헣ㅎ 눈을 마주쳐주세요 눈빛교환~!(강호동ver.😘 와주신다면 넘 감사할 거예요 지금도 충분히 감사하지만요😭 넵넵 밤쯤에 재록 올릴거예요...ㅠㅠ약간 미쳐잇는 상태라면 신간도요ㅋㅋㅋㅋ으어어 마감~!!ㅋㅋ
OOOO 강호동님 에게 전해주라요
OOOO근데 ㄸ는 언젠가의 리트윗처럼 옹달샘이나 전현무 강호동 김희철 조니뎁처럼 그냥 의식적 불매를 떠나서 보거나 듣는 순간 거부감이 느껴지는 단계에 가깝기 때문에 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진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호동한테 임마 한번 해죠 밍하오..ㅎ
OOOO강호동 예전에도 엑소타치랑 똑같은 옷 입지앗나 엑솔ㄹ루션 커피요정 반팔이엇던거 가튼디,,
OOOO 헤헤~제가 지겠죠~(덩치 강호동급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ljh777333

OOOO????????신서유기에서 강호동이 입은 가디건 남쥬니랑 같은 거네
OOOO 강호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ㅂㅋㅋㅋㅋㅋ아 모탄님 쵸지한테 너무하다..
OOOO 강호동 닮았는데
OOOO123. 강호동 절대 방송이라고 오바하는거 아님
OOOO강호동 뭐야 ㅋㅋㅋㅋㅋㅋ
OOOO" @ 안남사이버대학생 전국노래자랑 송해 후임자는 강호동 뿐입니다 ㅋㅋㅋㅋ"
OOOO저런 식의 연상연하 커플 역할놀이는 아재가 짖궂고 뻔뻔한 농을 걸면 걸그룹 멤버가 창피해하거나 속상해하면서 웃는 얼굴로 리액션하는 감정착취가 태반. 아니 그게 재밌냐고. 차라리 엑소를 트와이스랑 놀게 하라고, 왜 강호동이…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leekaaro




강호동 이수근 아는형님 송민호 SBS 천생연분 은지원 무도에서 대표적으로 엮기 전화한뒤에 imvivi_xox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