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25, 2017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송중기

OOOO#실검 #실시간검색어 #군함도 #軍艦島 #Battleship_Island #박무영 #송중기 #songjoongki #손익분기점만무려_1000만 목표는 #이천만관객 🎬
OOOO2017년 최고의 기대작 "군함도" 내배우님 너무 멋있어♡ 빨리 개봉해주세요~ #군함도 #송중기 #박무영 #황정민 #이강옥 #소지섭 #최칠성 #이정현 #말년 #김수안 #소희
OOOO군함도 포스터 2017 올여름을 뜨겁게 불태울듯!!!!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군함도 #songjoongki
OOOO무영아...무영아...!!!!!!!!!!! #군함도 #박무영 #송중기 #SongJoongKi
OOOO영화 군함도 예고공개 꼭 봐야겠다 ㅠ #군함도 #류승완 #소지섭 #황정민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
OOOO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 #군함도 #軍艦島 #Battleship_Island #박무영 #송중기 #songjoongki 선공개 예고편 >> …
OOOO#군함도 기대되는 영화 🎥 런칭예고중 #송중기 #SongJoongKi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Bum_ho

OOOO여름까지 언제 기다려ㅠ #군함도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김수안
OOOO베테랑'·'베를린'을 제작한 류승완 감독의 기대작 '군함도'의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군함도'는 배우 황정민·송중기·소지섭·이정현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을 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OOOO군함도 대박! 일본에게 다시 한번 열받는다ㅜㅜ 친일파 뿌리뽑자! 송중기 대박 쩔음ㅜㅜ 무영아ㅜㅜ
OOOO소지섭은 보고 싶은데 황정민 송중기가 너무나 싫어서 군함도를 봐야 할지 말아야 할 지 모르겠다
OOOO포스터만 봐도 떨린다... #군함도 #BattleshipIsland #송중기 #박무영
OOOO군함도 영화 런칭 예고편 (소지섭,황정민,송중기,이정현) Battleship Island - teaser trailer:
OOOO군함도 - 베테랑 류승완 감독 /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주연... ㅎㄷㄷ 최소... 5백만은 찍겠군... 1천만 노려볼만함. 손익분기점이 700만정도라고 하는데... 이런 영화는 개봉만 하면 무조건 대박이니... 여러편 만들면 이익?

OOOO무영......박무영ㅠㅠㅠㅠㅠ 배우님 군함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군함도 #박무영 #송중기 #황정민 #소지섭 #이정현 #류승완감독님
OOOO어마가 송중기님 짱팬이라 군함도 봐야하는데 벌ㅆㅓ 슬픈데요 ..
OOOO군함도!! 대박!!! 꼭!! 봐야하는영화!!! ㅠㅠ 올여름을 뜨겁게 달구어줄영화 군함도 송중기 완전기대🙆🙌 SSC💑
OOOO영화 군함도 예고 속 송중기 그리고 촛불들이 많은 의미를 담고있는듯
OOOO내가 군함도를 보러간다면 그건 오로지 송중기때문일것이다......ㅠㅠㅠㅠㅠ 취지는 좋지만.. 우울한 영화 싫어하는데 고민되넹
OOOO소름 #군함도 #송중기
OOOO2017년 여름 #송중기 #SongJoongKi #군함도 #박무영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hello_joongki

OOOO군함도에 송중기도 나오고 소지섭도 나오는구나~봐야겠네. 그러고보니 류승완감독 영화는 다 보는 듯..딱히 취향도 아닌데 어째서...
OOOO벌써 슬퍼ㅠㅠㅠㅠ #군함도 #송중기 #박무영 #SongJoongKi
OOOO드디어 베일을 벗다! D-1, <군함도> 최초 공개!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군함도 #2017년여름_대개봉
OOOO군함도는 송중기 잘생김을 떠나서 꼭봐야하는 영화다....
OOOO160908 서울드라마어워즈📷📷 부리부리 밤톨밤톨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군함도
OOOO 헐 송중기 빠짐..군함도 무인 오면 정민님이랑 같이 와주세여ㅠㅠ황정ㄴ민님 ㅜㅜ


예고편

OOOO군함도예고편만봐도눈물남

OOOO군함도 예고편 떴다!! 마지막컷 OTL
OOOO군함도 예고편 봤는데 ㅠㅠㅠ3번 봐야지 ㅠㅠㅠ후어ㅓㅓㅇ
OOOO군함도 예고편만 봐도 숨이 턱턱 막히네..
OOOO군함도에 황정민도 주연이구나. 예고편을 봤는데 소지섭과 중기만 기억에 남아서 몰랐...베를린2는 군함도 대박쳐야 만들어지는건가. 손익분기점이 700만이면...천만은 넘겨야겠네
OOOO군함도 예고편 보고 소름 돋았다....뭐지..이런 느낌은....????
OOOO절대 잊지말아야될 우리의 역사 군함도 예고편
OOOO군함도 예고편만 봐도 눈물 폭포 장전된다.. 봐야겠어..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CJEnMMovie

OOOO군함도 예고편 완성된 거 보니까 느낌이 또 다르네 음악의 힘인가🤔
OOOO군함도 예고편 대박이다..
OOOOrt) 군함도 예고편이 떴군요 류승완감독님이 어떻게 만드셨는지 궁금함
OOOO군함도 예고편 슬프네ㅠㅠㅠ
OOOO군함도 런칭 예고편 봤는데 눈물난다
OOOO군함도재밋겟당 예고편보고 헉 시 이거언제개봉하지 이러고보고있는데 여름개봉보고 얼빠짐
OOOO군함도 예고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제시장인줄 알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군함도 런칭 예고편 만으로도 슬프다 ㅠㅠ
OOOO'군함도' 런칭 예고편
OOOO영화 '군함도' 예고편을 봤고 내가 작년에 제일 감명깊게 읽은 책이 '군함도' 였다..400페이지 넘는 2권짜리였는데..읽을때마다 가슴이 먹먹하고 속상하고 눈물 흘리고 읽는동안 심적으로도 너무 힘들었는데 영화로 나온다니..예고편만 봐도 눈물 날것 같아
OOOO군함도 예고편 예상대로지만 생각보다 더 잘뽑았다 올 빨리 개봉해라


영화

OOOO #군함도 기대하고 있어요.예교편만 봐도 그 시대상황이 보이네요,꼭 봐야 할 영화!
OOOO군함도 보고싶다.. 며칠전 우연히 진격의 거인 영화로 만들어진거 미리보기 같은걸 영상으로 보게 됐는데 존나 우익영화고 촬영지가 군함도라는 걸 보고 군함도에 대해 찾아보게 됐었다. 근데 영화가 나온다니 꼭 봐야지
OOOOㅆㅂ,, 나는 아직 믿기지가 않는다,, 군함도가,, 어떻게,, 춘천에서,, 찍은,, 영화인가,, 이런,, 촌동네에서,,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yunsea3321

OOOO군함도 제발 잘만든 영화여야된다 못만들었ㅂ어도 깔수가없다고
OOOO영화<군함도> 런칭 포스터
OOOO올해 꼭 볼 영화 군함도, 택시운전사
OOOO군함도는 눈화장 안하고 가서 영화봐야겠다 눈물 콧물 대성통곡 예약이네;;;
OOOO 류승완영화요 ㅡㅡ 군함도... 아 너무 걱정되고 ㅠㅠ
OOOO군함도는 꼭 봐야겠군 근데 저영화 손익분기점 1000만...
OOOO군함도는 안봐도 천만영화넼ㅋㅋㅋㅋㅋ 여러모롴ㅋㅋㅋㅋㅋㅋ

OOOO영화 <군함도> 촬영현장에 무한도전 밥차 곽블리 가 쏜 인증샷 ( 출저 곽도원 페이스북)


박무영

OOOO손익분기점이 천만이래..... 어마무시하군 >_< 무인 열심히 뛰어야겠근여!!! #군함도 #박무영


봐도

OOOO군함도 예고만 봐도 벌써 천만이네 배급이 씨제이면 이천만도 가능할듯ㅋ
OOOO세상에...군함도 예고만 봐도 찌통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군함도 예고만 봐도 눈물날거같네ㅠㅠ


손익분기점이

OOOO군함도 손익분기점이 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 오지는구나..류승wan이여.........
OOOO미친 군함도 손익분기점이 천만이야???????? 오졌다 ,,,, ;;;;;;;;; 감독 패기봐;;;;;;;;;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beba0505

OOOO오ㅏ.. 군함도 손익분기점이 천만명...
OOOO군함도 손익분기점이 관객수로 따지면 천만이라던데..
OOOO 군함도는 손익분기점이 천만이라는 소리를 들었어요! 근데도 뭔가 저는 이건 천만감이다! 막 이런 생각이 안들어서 긴가민가하네요....


런칭

OOOO여러분 군함도 런칭예고 나왔어요 ㅠㅠㅠㅠ꼭봐줘 젭라류ㅠㅠㅠ
OOOO군함도 런칭예고 떳어ㅠㅠㅠㅠㅠ
OOOO군함도 런칭 예고 마지막 컷 좋다


예고

OOOO#군함도 는 예고 공개하자마자 계속 실검1위네 ㄷㄷㄷ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joongki19850919

OOOO군함도예고나왓ㄷ군
OOOO와 오늘 뭔날이야ㅑㅑㅑ 군함도 예고가 나오고 혀기 자작곡이 나오고 으어어ㅓ어ㅓ어러럭 (심쿵사
OOOO와 미치ㅣ이ㅣㅣ 군함도 예고나왔어!!!!!!!
OOOO군함도 예고 보고 신나야하는데 오전부터 로고자른 사진때문에 지치네요... 저작권에대해서 모르면 그냥 알려주고 지워달라고 말하는편인데 이렇게 적반하장하고 날 차단해버리면 일이 더 커지는데... 왜이러지 정말?
OOOO군함도 예고 떳쪄,,,,,군함도,,,꼭 보러갈것이다,,
OOOO와 군함도 예고 티저 개쩐다...꼭 보러가야지
OOOO군함도... 예고만 봤는데 현눈 진짜 모든 분들 고생하셨을듯..아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S_Limetree

OOOO군함도 난 못보는 거구나! 예고 보자마자 껐네!
OOOO군함도 예고보니까 완전 기대된다!!!!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류승완

OOOO 아녀아녀 군함도여!!! 그 황시 나오는거여 감독 류승완 ,,


리젯

OOOO 군함도 관련 디엠 보내려니까 막혀있네요 8ㅅ8 저도 리젯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당황스럽고 빨리 뭔가 조치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리젯 공홈의 컨택란을 통해서 간단한 설명과 유투브 영상…
OOOO 군함도 관련 디엠 보내려니까 막혀있네요 8ㅅ8 저도 리젯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당황스럽고 빨리 뭔가 조치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리젯 공홈의 컨택란을 통해서 간단한 설명과 유투브 영상 링크 같은 걸 보내는 게 어떨까 해요
OOOO리젯저거 진짜 군함도맞음? 저거 pv보고 군청섬이라고 하길래 그림보고 좀 닮은것같은데 아니겠지..했는데 역시나😂
OOOO난 진짜 진격거도 좋아했는데 저 논란 있자마자 알아서 탈덕했고, 뭐 약간 쎄한 부분있어도 알아서 정나미 떨어져서 리젯도 알아서 정나미 떨어질까봐 무섭다.. 진짜 군함도는 뭐냐 .. 아 존나 현타오네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LuvisSong_

OOOO근데 저거 기획한 애 누구임?? 이와디 하는 짓 봐서는 역사물 관심 없어보이던데 ;; 다이쇼로망 다른 애들이 외칠때 혼자 셜록 하자고 그러고 존나 서양쪽 관심많던데 ㅋ.. 어쨌든 리젯 오리지널 게임이라고 홍보하는데 군함도 모티브냐 진짜 너무 빼박이네
OOOO솔직히 내가 리젯 좋아한것도 우익이거 안터져서인데 저거 군함도면 빼박이잖아,, 등장인물이 조선사람이면 인정한다 근데 아닐거 아냐ㅋ...
OOOO진짜 어쩐지 누가 군함도 하길래 뭔가 했더니,, 내가 진짜 너무 불안하다 했는데 리젯 탈덕할거 같다 난..


김수안

OOOO군함도 #김수안 <<< 태그 넣어줘라


보러가야지

OOOO군함도 연화화 됬구나.......여름개봉...꼭 보러가야지..
OOOO군함도 미쳤네ㅋㅋㅋㅋ 보러가야지 이건


봐야겠다

OOOO아 군함도 봐야겠다....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mania_119

OOOO군함도 주연지린다 봐야겠다


무인

OOOO그나저나 군함도 마음 아파서 어케 본담8ㅅ8 벌써 걱정ㅋ 티저 영상도 온전하게 다 못 보겠는걸ㅠㅠ 개봉 임박해서나 봐야지 여름까지 어케 기달림 까먹고있으면 개봉하게찌 포스터도 먹먹해서 죽게따 작년부터 개봉하면 무인 가기로 했는데 과연?티켓을(먼산)


군함도

OOOO 군함도는 무대인사 보러가고픈데 경쟁 엄청 치열할듯여8ㅅ8
OOOO난 한국을 사랑해 . 영원히 #연성용_시 #자캐를_짜게_된_계기 현장영상 박한철 장세동 심장의 소유자 세계 52위 군함도 청소 아주머니 대선 여론조사
OOOO중기 어빠 군함도 개봉 전에 얼른 드라마 하나 해주세요🙏
OOOO군함도 왜 구정떄 개봉안하지? 볼게 없자너
OOOO드뎌 군함도가 나오는구낭 ㅜㅜ 우리지역에서 찍은건데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joongki19850919

OOOO군함도 (쾅쾅)
OOOO군함도 1000만 넘어야 손익분기 넘는다던데
OOOO군함도 꼭 봐야지
OOOODaum:군함도,최순실,최순실 청소아줌마,한수지,장세동,한국장학재단,황교안,현대자동차,류현진,리니지2 레
OOOO군함도 보러 가야겠다. 실화라던데...
OOOO 군함도 손익분기점 천만아닌가요??
OOOO군함도 얘기를 제작한다는 소릴 들은게 재작년이었나..그 이전이었나..암튼 처음 들었을 때부터 심장이 두근거렸고 눈물이 핑 돌았고 걱정되기도 하고...그렇게 몇년을 기다리니 크랭크업 소식도 들려오고 티저도 뜨고...아직 후반작업이 어마무시하겠지만.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indra922

OOOO군함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
OOOO왜 군함도 예약 결제가 안 되냐
OOOO 군함도 가고싶은데 미리 두어달 전부터 예약했어야 되나봐요ㅜ
OOOO군함도 포스터도 나왔네 물론 나중에 메인 포스터는 얼굴 뙇!이지 않을까...
OOOO오 군함도
OOOO군함도 벌써 천만이다
OOOO군함도 빨리보고싶다 개봉일 언제뜰지...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S_Limetree

OOOOㅁㅊ맞아군함도ㅜㅜㅜㅠ
OOOO군함도에 제 친구 나옴요..^^
OOOO여름언제와여ㅠㅠ 여름은 무지시러하지만 군함도때무네 언능와쓰면ㅠ
OOOO군함도 진짜 기대된다
OOOO군함도 ⬆👍
OOOO군함도 장난아니다ㄷㄷㄷ
OOOO군함도 취지가 좋으면서도 걱정된다..... 괜찮을까.... /_\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rmflrhdhsmf

OOOO 반지의 제왕 골룸인줄... 군함도 재미없을듯
OOOO성공적인 탈출을위한 축하! 힘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영원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 당신의 사랑으로 이것을 즐기십시오. #군함도
OOOO군함도도 완전 기대되는구만👏👏
OOOO오메...군함도 스케일보소...순익이 천만이라는거 농담만은 아닐듯(?)
OOOO군함도 당연히 흥하겠네
OOOO와 군함도......... 황시 찾다가 눈 빠지는 줄 아랏내
OOOO와우내 ㅠㅠㅠㅠ 어빠.... 빨리 ㅠㅠ 군함도 개봉...ㅠㅠㅠㅠ RT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humornolja24

OOOO군함도 집에가서 밥 머그면서 함먀함먀 봐야지
OOOO 군함도 봐야겠어요!!
OOOO 하아..... 언능 나왔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 진짜 군함도는 ㅠㅠㅠㅠ 휴지 챙겨가야지요 ㅠ
OOOO군함도도 괴로워하면서 보겠다 ...
OOOO내가 책 군함도를 읽고 나가사키 너무 가고 싶어졌다..
OOOO군함도 별 생각 없었는데 기대되네
OOOO헉 군함도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dear850919

OOOO빨리 군함도 개봉해줘
OOOO 군함도 낼 낮12시 첫공개한데요
OOOO헐 군함도가 벌써 나오네...
OOOORejet신작도리코노도서관pv섬전경이 하시마섬..바로 군함도입니다.. 군함도 사진 출처는 news1입니다. 이건 절대 미화될 장소가 아닙니다. #하시마섬 #군함도 #Rejet
OOOO군함도 빨리 보고싶다
OOOO 군함도때 씨제이가 프로모 뺑뺑이 돌릴거 같구욬ㅋㅋㅋㅋㅋ 서울 나들이 오시라굿!!!!
OOOO군함도라 흠..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imma_nim

OOOO 군함도요 (숙덕
OOOO아니 게임팔아먹을려면 좀 생각을해서 저런장소는 피하던가 하지....대놓고 군함도 도서관이에요^^는 무슨 생각인지ㅋㅋㅋㅋ
OOOO아니뭐...일본애들 역사모르는게 한두번인지..이거 어떻게해야 바꾸나 아베가 없어져야하는뎁. 쟤네 군함도 놀러가면 가이드가 저기는 학교구요^^ 운동장이구요^^절대 한국인 밑에서 죽으면서 일한거 얘기안함
OOOO적어도 다른 나라에 논란있는 장소는 쓰면 안되지 게임으로.. 진짜 군함도는 너무 빼박인데
OOOO군함도!!
OOOO6개월간 함께 동고동락한 "군함도" 식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관객들과 만날일만 남았네요! 기다려주신 분들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덥고,추운 계절들 이겨내며, 또 하나의 역사를 대변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
OOOO유튭댓글에 군함도모델이냐느니 그런얘기봤는데 그이상으로 날 불안하게하지마라 설마 생각도없이그러겠음??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Stellar209

OOOO군함도 뭔가 찾아보니까 조선인 대거 징용 그거구나
OOOO 툽밀해들이 살인을 저지르고 있음. 여태 원작에서 살인을 저지른 적이 없는 동료들만 보다가 툽밀해들이 태연하게 사람을 죽이는 것에 충격받아서 전투에 참전하지도 못함. 역시 5억짜리 선장답게 해군은 깔끔하게 처리하고 군함도 가라앉힘
OOOO르먀는 김전일을 읽고있다 근데 군함도...나오는데 세상 꼴보기 싫네 빨리 보고 넘겨야지 이인간 진짜 전부터 그런 쪽인거 알았지만...군함도뽕차서 쓴거 눈에 보이니까 더 싫음....
OOOO군함도 빨리 보고 싶어서 막 병난다
OOOO태후 노래들은 봄에서 여름될때 저녁에 들으면 진짜 뭔가 울컥(?)하는 그런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다 ㅠㅠ 중기어빠 태후에 이어서 군함도도 성공했으면..(총총)
OOOO군함도랑 공작. .. 제발... 스틸... 빨리... 스틸컷.. 제발...
OOOO 군함도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를 위해 일본정부가 했던 약속을 지키는지, 군함도에 대해 가장 최근 방송에서 다룬건 무한도전... 팩트체크에서 일본정부의 유네스코 등재시 군함도에 대해 한 약속들 이행하는지 팩트체크 부탁드려요.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anista_seungjoo

OOOO크으....오씨엔에서 진격거 극장판함 얘도 작가사상이나 실사화때 군함도 등등 병크만 안쳤어도...
OOOO무슨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 일인가. 흑흑...넘나리 좋다...군함도 언제 개봉해...흑흑 한 1247362827년 기다리고 있는 거 같네....
OOOO해전 1942에 이제는 한정판 군함도 적으로 나와;; 한정판 잠수함은 어뢰 3발 쏘고 한정판 항공모함은 비행기 3대 날리고... 미친;;
OOOO군함도 와이파이...;;
OOOO군함도. 읽는 중인데 진전이 느리다. 잘 안읽히는... 이유는 모르겠다. 책 읽어야지 하면 다른 책을 고르고 있다.
OOOO타코와사비 군함도 누미가 좋아하냐고 물어봤는데 안 먹어봐서 모른다고 하니까 그래! 하고 줬었어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ㅋㅌㅋ
OOOO 그거야 그만큼의 악행을 저지른 놈들을 대통령은 전혀 써먹을 구석이 없다는 거에 죽일려는거겠지. 너희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이고, 약탈하고... 군함도 몇척 훔치고...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mamiself

OOOO더킹 프로모 끝나고 군함도 개봉때까지 진짜 현생 살아야겠다....
OOOO군함도 와이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군함도라 알티하기 싫었는데 내용이 웃겨서... ㅋㅋㅋㅋ...
OOOO세상은 우리가 다 함께 사는 세상이다. 나한테는 남의 일이지만 그 사람한테는 손톱 밑에 끼어도 아픈 거. 그게 세상이다. <군함도> 한수산 그러니까 제발... 쉽게 말하지 말았으면... 우선 나부터도 더 조심해야지
OOOO더킹 싱글라이더 재심 해빙 택시운전사 군함도 특별시민 옥자 신과함께 대립군 남한산성 꾼 . 이외에도 많겠지 행복한 한 해가 될듯
OOOO 해군은 군함도 장비도 나름 멋져서 밀덕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저 미해군 엘레이버크 급 이지스 함 전탐실 견학도 해본 1인입니다.. 후후..
OOOO#TeamEXO 군함도개봉하면꼭봐야지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melancholy0818

OOOO 날치알군함도ㅠ 그거잘못먹으면 비려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melancholy0818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sojisubactor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haroo_meL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MINCHEU_

군함도 송중기 예고편 영화 박무영 황정민 SONGJOONGKI 봐도 손익분기점이 런칭 소지섭 astar053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