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이대호 김현수 홈런 추신수 1삼진 1안타 MLB 12호 내야안타 3타수 강정호


김현수


OOOO 이대호홈런,김현수안타만 전하고 끝이요ㅋ
OOOO이대호는 시즌12호홈런ㅋㅋ참 김현수 4경기연속 안타ㅋㅋ완전 물만나서 미친듯이 날뛰네ㅋ
OOOO박병호의 부진을 속수무책 안타까워 햇는대 진위여부를 떠나 강정호의 돌발행동 소식에 동포들의 자존심에 많은상처가 되지않을가 싶다 남은선수들의 분발을 기원한다 추신수 류현진 이대호 김현수 오승환 다음은 생각이 ...
OOOO김현수는 내가 싫어하는 유형의 타자라(공찍는 이치로형 존나싫어함..) 걍 잘하면 좋겠다 정도고 이대호는 고딩때 싸인안해준거 아직도 마음에 남음 내가 졸렬해서그런지 몰라도
OOOO김현수, 박병호, 이대호, 류현진, 강정호, 잘나간다 싶다가도 꼬꾸라지고, 망했다 싶다가도 어느새 주전으로 잘나가고,, 야구선수들 오르내림이 인생의 축소판같다. 좋은일에 너무 들뜨지 말고, 안좋은 일에 너무 낙담 말고. 항상 꾸준하게.. 그래야겠다.
OOOO추신수 3타수 2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볼넷 1득점 1삼진 이대호 4타수 1안타 1득점 강정호 1타수 1안타 #MLB #메이저리그 #한국선수 t.co…
OOOO추신수 3타수 2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볼넷 1득점 1삼진 이대호 4타수 1안타 1득점 강정호 1타수 1안타 #MLB #메이저리그 #한국선수
이대호 김현수 홈런 추신수 1삼진 1안타 MLB 12호 내야안타 3타수 강정호 coincidencepair
OOOO조금만 기다리면 류현진VS이대호,박병호,강정호,김현수 대결 볼수있겠네 최지만 아깝다 다시메이저로 올라왔으면
OOOO추신수 5타수 1안타 2루타 1개 2삼진 이대호 3타수 1안타 1타점 1삼진 김현수 2타수 1안타 1삼진 강정호 대수비로 출전 #MLB #메이저리그
OOOO곧 전반기 마감인데 김현수 첫시즌 잘하고 있고 이대호 오승환은 대박이고.잘해왔던 놈들은 어디 보내도 다 잘하는건가?하긴 어릴때 싸움 좀 하는 놈들 어디 보내놔도 다 잘하더라

홈런


OOOO이대호 12호 홈런
OOOO어제 내꿈에 나온 이대호가... 홈런을 쳤네... 복권살까?
OOOO이대호 우투수한테 밀어서 홈런을...
OOOO이대호,휴스턴 12홈런
OOOO크 이대호 12호 홈런 !!!!
OOOO이대호 4회초 2번째 타석 솔로 홈런 !!!!!! 멋있다 ♡♡♡♡
OOOO카노 홈런, 크루즈 볼넷, 시거 홈런, 이대호 백투백
OOOO이대호 홈런쳤네
OOOO이대호선수 시즌 12호 홈런!
OOOO시애틀 4회 로빈슨카노 시즌 20호 2점 카일시거 시즌17호 1점홈런 이대호 시즌12호 1점홈런으로 4점추격. 시애틀 4<4>5 휴스턴 #MLB
OOOO시거 이대호 백투백 호무란ㅋㅋㅋ 이번 이닝 시애틀 3홈런
이대호 김현수 홈런 추신수 1삼진 1안타 MLB 12호 내야안타 3타수 강정호 hoseongkr
OOOO이대호 홈런 ㅅㅅㅅㅅㅅㅅ
OOOO이대호 홈런
OOOO한국 야구 역사상 가장홈런을 잘친 타자라 하면 이승엽이다. 하지만 한국 야구 역사상 무결점에 완벽한 타자,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상위 클래스의 타자라하면 이대호다.

추신수


OOOO추신수 부상에 박병호는 마이너 이미 갔고.. 후우.. 류현진복귀도미지수고.. 이대호 뿐인건가 이제
OOOO 타격 밸런스, 힘, 선구안, 클러치 능력, 파워 진짜 대한민국 야구선수중에 이대호보다 뛰어난 선수는 없음 ㄹㅇ추신수 제외하고ㅋㅋㅋ. 그리고 이대호의 가장 큰 장점은 적응력이라, 느프브 씹어먹고 이제 메이저리그까지 씹어먹는중

1안타


OOOO이대호 이 내야안타포함 2타수1안타 시애틀 2<6>5 휴스턴. 6회 타순 2,3,4번 이대호는 오늘 5번타자. #MLB #Leedaeho #RT관련
OOOO이대호, HOU전 3타수 1안타 1타점..팀 4연승 끝.

MLB


OOOO이대호 6회 1사 1,2루 세번째타석 좌익수 직선타. #MLB #Leedaeho

12호


OOOO이대호 12호 호므런!!!!
OOOO이대호 시즌 12호 솔로흠런

내야안타


OOOO. 이대호 내야안타... 대박. ㅋㅋㅋ .
OOOO이대호가 내야안타..?
OOOO이대호가 내야안타라니
OOOO올..이대호 내야안타.. 진짜.. 곧 삼루타도 칠듯.. ^[^
이대호 김현수 홈런 추신수 1삼진 1안타 MLB 12호 내야안타 3타수 강정호 sunsuboy
OOOO도대체 이대호 내야안타는 뭐냐
OOOO이대호 첫 타석 무려 내야안타

강정호


OOOO강정호는 자주 노려 친다. 이대호는 가끔 노려 친다.

시거


OOOO와 시거 거르고 이대호 상대하네 ㅋㅋㅋ 미친ㅋㅋㅋㅋ
OOOO시거 거르고 이대호?!!!!

타석


OOOO돼호 존나 무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의사구후 이대호 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이대호 선수가 타석에만 서면 "DAAAE HO!"라는 소리가 들리는데 은근 중독성 있는 듯
OOOO1사 1,2루에 이대호 타석
OOOO 씹어먹는다는 말이 좀 오버스럽긴한데ㅋㅋ 오히려 이대호같이 약점이 없는 타자면 타석수가 늘어나면 점점 더 잘하지 못하지는 않을거같아요. 약점만 집요하게 파고드는 느프브에서 조차도 약점이 없다고 할 정도라ㅋㅋㅋ
OOOO 첫해에 저정도면 씹어먹는중이라고 표현할 수있는, 아시아 타자들 중에 데뷔첫해에 이치로를 제외하고 이대호만큼 친 사람이 없어요. 지금 알리그 신인왕 후보로 점쳐지는 마자라보다 타석수가 거의 100타석 적은데 타점 동률이고

시애틀


OOOO응?? 시애틀경기 보고있는데 왜 지맘대로 볼티모어 경기 보여주냐 난 이대호 보고싶다고

백투백


OOOO이대호 백투백 ..

1사


OOOO이대호 1사 풀카운트 2루땅볼 아웃

이대호


OOOO이대호 무시하다고 큰코다친다 휴지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호 김현수 홈런 추신수 1삼진 1안타 MLB 12호 내야안타 3타수 강정호 sunsuboy
OOOO8:9 9회 투아웃 주자 만루에 이대호!
OOOO제발 조선의 4번 이대호!!! 칠꺼라고 믿습니다
OOOO이대호는 부디 잘 되었으면. 사회의 물의를 일으키거나 안좋은 루머에도 엮이지 않았으면 좋겠다.
OOOO이대호는 또 쳣네..
OOOO이대호 때렸당
OOOO이대호 호무랑
OOOO오~ 이대호 오늘도 선발
OOOO 개꿀 ㅋㅋㅋ 근데 이대호 에디터로 연봉올려줌 ㅋㅋ
OOOO 참고로 이대호 에디터로 엄청 만져됨 나이 10살 낮추고 능력치 올려됨
OOOO 사실 이대호경기는 기록만보고 안챙겨보눈...내가 안봐도 어련히잘하시는분....ㅠㅠㅠㅠㅠ 얼른 한국왓으묜
OOOO스포츠 영웅인데 성별에 따라 받는 대우가 달라지는 것임. 이대호나 류현진같은 남성 스포츠인들은 외모 기준에서 자유롭게 CF도 찍고 하는데 장미란님이 남자였어봐여... 세계를 든 대한의 건아라고 아재들이 감정이입하고 난리났…
OOOO전준우만 믿고 2년간 중견수 용병을 영입하는 자체가 문제. 그렇게 따지면 이대호라는 중심타자가 빠진 자리는 대체 누구로 매꿈?
OOOO외야 용병 데려온 게, 내년에 이대호 롯데 데려오는 게 아닌 이상
OOOO이대호는 내안타 이후에 잘맞은 타구 계속 잡히네...
OOOO 이대호는 엄청난 연봉을 받는 운동선수지만 127kg이 넘어갑니다. 뭐 비슷한 맥락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OOOO 이대호 도루하는거 보고 포수가 놀라서 뻥쪄있다가 어이없는 송구 하는 경우도 있자나요 ㅋㅋㅋ
OOOO성공예감2부<오늘은 이 뉴스 > " 공정거래위원회 SK텔레콤의 CJ헬로비전 인수합병 허가 불허 "-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 방송)/ <경제뒤집어보기> " 통계청 소비자문가지수 개편 " - 김영익 교수 (서강대 경영학부) 등
OOOO이대호 내야 안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뜬금없이 부산우유가 실트에 올라왔던데... 이대호가 또 광고찍나???
OOOO 고려 시러... 유물사관도 시러... 아니 나는 대체 왜 유물사관의 학자에 이대호를 썼는가... 영어 시험 보는데 노력이 기억이 안 나서 noryeok 썼다니까... 요즘 진짜 나사 오조오억개 빼놓고 살아...
OOOO 이대호는... 차라리 그게 더 잘된듯
OOOO 롯데하면 의리애매한게 손민한은 챙겨주고 이대호는
OOOO 저때 이대호 이탈하고 나머지들 다 대폭발해서 겨우 코시 간거자나
OOOO지금 4일째 소뱅 타선이 개삽질하고 있는데 이전에 지적했던 확실하게 장타를 쳐줄 용병타자가 없어서 계속 흐름이 끊어지고 있음... 어차피 타격감이야 오르락 내리락 하겠지만 3할대 타자들이 출루를 해도 얘네를 들어오게 할 이대호 같은 선수가 없어...
OOOO 에에... (순간 야구 선수 이대호가 떠오르는 건...)
OOOO 이대호...요..? #갸웃
OOOO 결국 이대호도 좋은 걸요~?
OOOO 또 지금 이대호가 만나는 거의 투수들이 이대호는 처음 상대해보는 투수들인데 3할에 가까운 타율을 유지하는거 자체가... 앞으로 1,2년뒤에 얼마나 더 잘할지가 기대되고
OOOO근데 승삽이의 발언 중 가장 웃겼던 발언이 박병호는 이대호보다 뛰어난 타자!
OOOO ㅋㅋㅋㅋㅋㅋㅋ 이대호 이케멘!!
OOOO 이대호~
OOOO내가 한신구장을 이대호 경기를 보려고 포기했는데....
OOOO이대호 덩치가 카노의 두배네. 와....
OOOO그 멍뭉이 이대호인가 예전에 트위터 페북 둘다 불펌하던사람 요즘에 트위터에선 안보이던데 사라지나했더니 유머학원이 생기네 ㅉㅉ
OOOO그리고 유니폼 얘기 왜 계속 울궈먹냐고 하는데 그팀에서도 어차피 우리 까는 패턴은 최동원 이대호 7천만원. CCTV로 울궈먹는거 아닌가
OOOO 뭐 10번 이대호 다는놈들을 팬이라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저 개비에스 놈들 뭐 하냐 개비에스 월드 유튜브 채널에 있는 이대호 인터뷰 영상이 한국에서는 못 보게 되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것들 수신료 쳐받아먹으면서 뭔 짓이냐 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호 ㅋㅋ안타치고나서도 배트멋지게 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