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마크

OOOO내가 마크를 이뻐해하는이유 1. 일단 스엠인 2. 엑소후배 후배 후배 후배 3. 솔직히 고등래퍼보면서 양홍원이랑 딕키즈크루빼고 다 잘난사람없었는데 마크는 너무잘하고 겸손하기때문 4. 겸손의 끝판왕 5. 아주잘해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넷편집 하려면 마크 양홍원 랩 듣고 짜식ㅋ미소 지어야 되는데 걍 우왕~~ㅋㅋㅋ 하고 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양홍원 아냐고 거수를 왜함ㅋㅋㅋㅋㅋ마크가. . 양홍원을. . 왜. . 알아야 하는지. . . 존나 에미넴도 아닌데. . .
OOOO미친 새끼들이 편집은 마크 뒤에 나오게 해놨으면서 마크 하기 전에 양홍원 했잖아 ㅋㅋ 아
OOOO마크한테 양홍원인가 그사람 아냐고 물어보는거 약간 그거야 엑소한테 나 아냐고 물어보는거임
OOOO@: 다른놈들저희팀앤 양홍원이 있으니까 ! 시청자들마크 쟤 자존심 상하겟내 ㅠ 마가복음(오 그렇구나 우리에겐 양홍원이 !)
OOOO고등래퍼 2화 느낀점 1. 마크가 랩을 잘한다. 2. 최하민씨 음원 내시길 바랍니다. 3. 딕키즈 처음 알게되었으나 인상ㅂㄹ 오만오만오만오만(핵오만함) 4. 저는 청각에 문제가 있습니다. 5. 양홍원이 크루중에서 제일 센…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yaballabahiyamo

OOOO저기서 굳이 young B 아는 사람?<< 하고 물어본 거 존나 뻔하잖아 마크 아이돌인데 아무도 모르고 일반인인 양홍원이 더 유명함ㅇㅇ 근데 마크는 양홍원 모름ㅋ 너희 둘이 라이벌 될거임ㅋ 이런거 보여주려고 물어본거겠지 뭐…
OOOO마크랑 양홍원 둘다 서로의 존재도 모르고 살아왓는데 엠넷이 쇼돈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라이벌 만들고잇음
OOOO아 양홍원인가 뭔가 연예인이라더 된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닌데 알아요? 와 물어봨ㅋㅋㅋㅋ 마크 모를만돜ㅋㅋㅋ나도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프로그램 벌써 글렀다
OOOO 전 어! 김윤호 최하민 양홍원 마크 밉니다!! 예!!
OOOO 어제 마크랩듣고 양홍원랩도들었는데 양홍원이 조금 더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매드시티?그거 듷었는데 더잘해
OOOO 웅,,,, 동현이 마크 지나가고 노잼되서 보다 말아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 잘한다 하던데???
OOOO 마크 잘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나 양홍원이랑 김선재한테 빠졌는데 엠넷새끼들 괜히 홍원이랑 마크랑 엮어볼라고 ㅈㄹ하던데 서로 관심없음맨......

OOOO마크 그리 최하민 방재민 김선재 김선우 일케 좋다 양홍원도 과거 루머면 좋고,,
OOOO고등래퍼 서울강서지역 친구들 저희는 1등이에요 양홍원이 있어서 양홍원 어벤져스 팀이죠 양홍원 있어서 든든해요 라고 할 때 노력한 모습 보여드리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하는 햇살맨 마크야 ㆍㆍㆍㆍㆍ
OOOO마크의 대결상대는 양홍원이 아니라 엠넷이었음을
OOOO고등래퍼 2화 후기 양홍원 - 그냥 기대했던대로 개잘한다 쭉 올라갈듯 마크 - 무난하게 잘함 루다 - 스타일 좋은데 대중들한테는 좀 거부감있을듯.. 불리 - 그냥 생각했던것만큼 좋았음 최하민 - 가사가 개취져…
OOOO엠넷 벌써 대기실에 아는 사람 없어요? 이런 질문하고 양홍원 마크 비교하면서 경쟁구도 붙이는 거 훤하게 보이네 근데 마크는 에... 열심히 하겠습니다... 마이웨이 걷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등래퍼 제발 디스 시키지 말아주세여 그러면 생기는 디스는 1. 마크 너 양홍원 모르잖아 그래놓고 랩알아? 2. 마크 너 스엠이잖앜ㅋㅋㅋㅋ 스엠빨 3. 너네가 아이돌이 된다고(마크경우 됬다고) 랩 실력 인증해준거 같…
OOOO양홍원 심사평이며 반응이며 그랬는데 그 뒤에 무대할 인간이 안 떠는 게 이상한 거지.... 에효 마크야.... 건강하게 살아야 된다 행복하고....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minampeace46

OOOO솔까 양홍원은 마크 신경도 안쓰고 마크는 양홍원이 누군지도 몰랐는데 ㅋㅋㅋㅋ예고편만보면 둘이 불꽃튀는줄 알겠어..
OOOO 아니 양홍원이 훨배 낫다 ㅋㅋ 아니 근데 진짜 마크 불쌍하더라.. ㅋㅋ 엠씨그리도
OOOO나 먼 양홍원 아는사람 손들라고 햇을때 반대로 마크 아는 사람 손들어보라고 할까바 손톱 다 뜯어버럿내 ㅋㅋㅎㅎ
OOOOㄹㅇ 언제든 마크가 똥 씹은 표정 / 떨떠름한 표정 지어야 그걸 양홍원 랩할 때의 리액션으로 이어붙여서 라이벌로 엮을텐데 그런 표정 1도 없어서 그냥 우와^ㅁ^ 하고 있는 모습만 나온거 개웃챙
OOOO 마크 랩하고 심사위원들이 심사평 할 때 엔도시 팬도 아닌데 화나더라😡 마크 보고 참음.. ㅎㅎㅎ 최하민 잘하는 것 같고 그 뭐지 양홍원이랑 같은 크루인 애 두명 중 한명은 겉멋만 잔뜩 든 것 같았어 ㅋㅋㅋ
OOOO아니 엠넷 그거 아세요? 진심 양홍원이랑 마크 경쟁구도 만들려는거 알겠는데 서로 랩하는거 볼때 줜나 웃으면서 본다구요,,
OOOO엠넷 이러다 양홍원 마크 러브라인으로 형성하는 거 아니야? 막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피어난 >우정< 이러면서

OOOO마크 ㅋㅋㅋㅋㅋㅋ양홍원 랩 듣고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웡
OOOO근데 마크 양홍원 모르는 사람에 손 들까말까 한거 너무 스윗💕
OOOO02/18 13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문지효 /3위#최하민 /4위:양홍원/5위:우병우/6위:자이언티/7위:김현희/8위:마크/9위:태연/10위:유웨이어플라이
OOOO근데 고등래퍼에서 대기실에서 마크 들어가고 양홍원 들어갔는데 작가?피디?가 일부러 마크 맥일려고 얼굴아는 사람있냐고 물어보고 웃은거임????
OOOO[#고등래퍼]'고등래퍼' 지역 대표 선발 완료!#기리보이 & #서출구, #딥플로우, #매드클라운, #스윙스, #양동근, #제시 멘토 확정! #MC그리 , #마크, #양홍원, #루다 등 선발전 참가! (▶기사:…
OOOO ㅇㅈ요 ㅋㅋ 저는 양홍원 누군지 모르고(그런 사람이 있는줄 몰핬음)마크 알고있었는뎈ㅋ
OOOO양홍원?걔 무슨 고딩들 사이에서 힙합계 아이돌이더만ㅋㅋㅋㅋ걔는 우쭈쭈고 마크는 현직 아이돌이라고 편견가지고 심사하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I997O2l4


고등래퍼

OOOO그리고솔직히 거기서 1위로 딴사람들 압도하는 양홍원이 쇼미4에선 본선진출못했지아마? 3차까지갔던것같은데...거기서 준우승한게 송민호야... 니네'고등래퍼'에서 6위하신 누구랑 다르게,; 누굴 어디다가 비벼;;
OOOO고등래퍼 2회 보는데 양홍원 개잘한다 쩐다 와대박이야ㅑ아악 제일 쩌러대박 가사도너무좋아ㅏ,,
OOOO고등래퍼 재방보는데 양홍원 왤케 급늙었ㄴㅋㅋㅋ
OOOO 님 전 사실 고등래퍼 한번도 본 적이 없답니다....양홍원 쇼미 나온거 보긴했는데 아무튼 급식 너무 많아서 걍 안봤는데 실물로 먼저 보게 돼씀다 ...^^
OOOO근데 존나 웃긴다 쇼미4 땐 서출구가 양홍원한테 마이크 건네주고 탈락했능데 고등래퍼 오니까 서출구가 양홍원 심사하고 있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고등래퍼 약간 시청자들 왕따시킨다 양홍원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보여줘
OOOO추천 붐뱁 비트 모음 (Boom Bap Beat) - 양홍원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타입 랩 엠알 인스) | Prod. Vizard Beatz:

OOOO 뭐야 나랑 동갑이야??????? 심지어 양홍원 그 분도 동갑... 하긴 고등래퍼니까.. 동갑아니면 더 어리긴할테지만 뭔가ㅋㅋㅋㅋㅋㅋㅋ 새삼 기분 묘하다
OOOO 어제 방영한 고등래퍼에서 서출구 멘토로 나오고 마이크 받은 양홍원 나오는데 좀 찡했습니당 ㅠㅜ
OOOO 문지효,,, ㅋㅋㅋㅋㅋㅋㅋㅋ고등래퍼에서 방탄소년단 선배님이 졸업하신 서공예! 이러길래 정국이 생각났다 ㅠㅠ 근데 양홍원 예고편보니까 오지더라
OOOO[#고등래퍼 2회 후기] 1. 1회보다 훨 재밌었음 2. 양홍원 가사 좋고 졸 잘함. 3. 효도힙합 스토리텔링 자제부탁염 4. 디키즈크루 이수린 배디호미 ㅋㅋㅋㅋㅋ 5. 디키즈크루 다른애 잘하긴함 6. 단체로 "경인동부 화이팅" 이런거 쫌 하지말지ㅠ
OOOO고등래퍼. (최하민님은 약간 그레이 느낌도 나고 외모는 약간 랩몬느낌!! 암튼 엄청 잘 되셨음 좋겠다⭐️) 최하민 양홍원 이수린 김선재 (박제)
OOOO고등래퍼 몇몇 사람만 봤는데 최하민이랑 양홍원 잘한다... 최하민은 가사가 너무 이뻐...
OOOO고등래퍼 양홍원 나왔는데 서출구가 심사위원이네 ㅋㅋ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BBYDZLR

OOOO고등래퍼 최하민 양홍원 졸라쩐다... 음원내줘요
OOOO 고등래퍼에선 잘한다라고 생각한사람이 양홍원포함 3명...?근데 걔네도 심사평이 가능성이많은친구라했지 아티스트라곤 안함...
OOOO양홍원이 쇼미에서는 자매즈가 분량 대신 챙겨주더니 고등래퍼에서는 많이 나오네요 화이팅..


최하민

OOOO양홍원 최하민 김강우 아ㅠㅠㅠㅠㅠ진짜 랩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막 잘 안챙겨보는데 이프로그램은 챙겨볼것같은 느낌이든다 공부는 언제하냐ㅠㅠㅠ
OOOO(정규재TV&이제니&손연재&양홍원&문지효&최하민&이훈&하지웅&아는형님)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모두 힘을 내야 합니다!
OOOO02/18 19시-#네이버 #실검 1위#무한도전 /2위#양홍원 /3위#이훈 /4위:최하민/5위:손연재/6위:mbc온에어/7위:그것이알고싶다/8위:우리결혼했어요/9위:아는형님/10위:촛불집회
OOOO 전 김선우는 잘 모르겠고 최하민,양홍원, 김윤호?개네들도 좋은듯

OOOO02/18 16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음악중심 /3위#문지효 /4위:최하민/5위:양홍원/6위:태연/7위:유웨이어플라이/8위:무한도전/9위:그것이알고싶다/10위:진학사어플라이
OOOO02/18 15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최하민 /3위#황승언 /4위:문지효/5위:배트플립/6위:양홍원/7위:더불어민주당경선참여/8위:우병우/9위:유웨이어플라이/10위:미운우리새끼
OOOO고등어퐥쟁 다봣는데 최하민 양홍원 재밌다 가사를 잼께씀
OOOO양홍원 최하민 내 고정픽
OOOO아 최하민 양홍원 좋다..ㅎ 특히 최하민 아ㅠ저런 색깔있는 젼나 매력있는 래퍼 젛다ㅜㅜ가사 개좋네?


실검

OOOO02/18 18시-#네이버 #실검 1위#허지웅 /2위#문지효 /3위#이훈 /4위:손연재/5위:자이언티/6위:무한도전/7위:장시호/8위:우리결혼했어요/9위:촛불집회/10위:양홍원
OOOO02/18 17시-#네이버 #실검 1위#clc /2위#손연재 /3위#김동성 /4위:음악중심/5위:멜로디데이/6위:홍진영/7위:무한도전/8위:양홍원/9위:태극기집회/10위:태연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neatnuit

OOOO02/18 14시-#네이버 #실검 1위#손연재 /2위#버저비터 /3위#조혜정 /4위:태연/5위:배트플립/6위:양홍원/7위:황재균/8위:블레이드앤소울/9위:자이언티/10위:유웨이어플라이
OOOO02/18 12시-#네이버 #실검 1위#위험한관계 /2위#손연재 /3위#브리짓존스의베이비 /4위:서태후/5위:양홍원/6위:힘쎈여자도봉순/7위:신혼일기/8위:김현희/9위:유웨이어플라이/10위:김용민


문지효

OOOO 양홍원이 쇼미4때 교복입고 아장아장 걸어나올때가 엊그제 같은데.. 문지효랑은 잘되가니ㅋ 원래 문씨 성들이 잘났고 잘나가~ 응원할께:)ㅋㅋ
OOOO아 문지효 저 분 ㅈㄴ불쌍해....좌 양홍원 우 문돼지
OOOO양홍원이랑 문지효 라는 분 러브라인 어쩌고 얘기 나오니까 마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양홍원 쩔었어 ㅠ 그리고 그 지역 이름은 생각 안나는데 한 지역에서 오졌고 그 지역에서 아쉽게 탈락한 사람도 있었다 ㅠ 문지효라고 티져때 나온 여자 ㅋㅋ 그여자 샤샤샤로 남자들 응원받는데.. 가사 다 까먹음^^


가사

OOOO가사 통으로 날려먹은 그 여자분은 "같은 문씨 화이팅해서 위에서 보자" 양홍원은 안들어도 잘하니까 일어나서 감상하겠다 이게 공평한 심사입니까아,,,,?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cooducku

OOOO으 몰랐는데 양홍원 가사 빻았다
OOOO난 매드클라운 같은 랩퍼가 좋다... 굳이 허세 안부리고 이와중에 할말 다 하고 실력은 좋고 빻은가사 안 쓰느... 양홍원 개잘하넹
OOOO아우 솔직히 양홍원은 클라스가 다르긴 하지... 근데 가사 전다고? 아닌가?


잘한다

OOOO양홍원 다시 봐도 잘한다 진짜...... 딱 내가 좋아하는.. 올드스쿨..... . ..... 아아악 ㅠㅠㅜ


서출구

OOOO아 맞아 나두 양홍원 눅운지 몰랏엇서.... 모 서출구는 알고 있었어도 양홍원 그는 저에 친오빠가 알고잇는 사람에 불과했고...
OOOO 미잔데도 쇼미 나와서 다른 참가자들 못지않게 해서 꽤나 올라갔었어여 제 기억엔 쇼미 4때 스눕독 앞에서 마이크 쟁탈전 있었을때 서출구가 양홍원한테 마이크 양보해줬던걸로 기억
OOOO양홍원 클립으로 보는데 서출구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_듯

양홍원 마크 고등래퍼 최하민 실검 손연재 문지효 마크는 가사 잘한다 서출구 minampeace46


딕키즈

OOOO딕키즈 크루 중에서 양홍원이 젤 낫다 ㅋㅋ
OOOO아,, 딕키즈에 양홍원도 들어가있었냐,,,
OOOO 그리고 딕키즈 크루 ㅋㅋㅋㅋㅋ 양홍원보다 못함 ㅠ 랩하는게 내 스탈이 아니던데 붙음 ㅠ 아직꺼진 모르겠당


쇼미

OOOO근데 ㄹㅇ로 양홍원이 1등 했으면 좋겠다 쇼미4 양홍원 2차 예선 존나 중독적임 당시에 양홍원 베이식꺼만 존나 돌려봣엇음 거의 씨잼 에이요급ㅋㅋㅋ
OOOO 양홍원 난 쇼미4때부터 관심있게봤는데.. 그때도 잘했음
OOOO양홍원 쇼미 나올 땐 반에서 혼자 웅앵웅 랩하는 홀토리 느낌이었는데 토니안 귀걸이 달고 넘 양아취 같아졌네


엠넷

OOOO존나 아이돌 딱지 떼고 나오고 싶다는 애한테 첨부터 끝까지 얘 아이돌이에요 하는 편집 해놓는 엠넷이나 양홍원 나왔다고 평가단으로서의 객관성 잃고 갑자기 기립감상 하겠다는 스윙스나 세상 개빻은 프로임


잘해

OOOO양홍원 랩 너무 잘해...
OOOO양홍원 랩 잘해 굿 구우ㅠㅠㅠ너무조아
OOOO헐 양홍원 잘해


양홍원

OOOO양홍원이라니...
OOOO양홍원 진짜 뭐지요 어떤인간은 가오만 잡았다그러구
OOOO양홍원 랩 잘하네..
OOOO그래서 양홍원 애들 때렸다는거 안때렸다는거...

OOOO 양홍원인가 영비 무슨 일 있어요?
OOOO페북 양홍원 일진 논란에 달린 댓글 존나 가관이네 사스가 블루일베
OOOO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그 양홍원 점수 나오고 우와앙- 역대급 점수입니다! 할 때 표정이랑 짜리몽땅함 너무 잘 묻어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홍원 하정우 닮아서 진짜 애미의 심정으로 좋아햇응대 지금 나는 방.황하고 잇다
OOOO저거 인정하면 양홍원도 하차하는 건가
OOOO양홍원 ㅋㅋ 에휴 그럴줄 아라땅 ㅎ
OOOO나만 양홍원 처음들어보나 ...?

OOOO 양홍원 보고와 귀여워
OOOO 양홍원 홍대잇어?
OOOO열아홉살 양홍원의 쩌는 선발전을 보자
OOOOㅋ ㅋ 마끄 양홍원이랑 엮지 마셈 걔나 장용준이나.. ㅉㅉ 양홍원 조 아하시는분 저블락해주세여 ㅋㅋ
OOOO여자만 나오면 이미 여긴 니들 리그 아니라고 생각하고 얼평이나 하는거 존나 당연하듯이 ㅋㅋㅋ 그러고는 먼 양홍원 결승가면 응원이나 오란 소릴 하고 자빠젓네 진짜 다 죽어 제발
OOOO마지막에 웃겼던 거ㅋ 다른 참가자들이 '우리 팀에 양홍원' 어쩌구 식으로 모두 양홍원 얘기를 했길래 그걸 엮어서 빠빠밤 편집했음, 근데 맠가 얼굴은 넣어야겠는데 '저 잘할 거예요' 얘기밖에 한 게 없어서 혼자서만 양홍원 플…
OOOO그거 양홍원 랩하는거 갑자기 생각난다 아 침에! 뜬는 해예쌕 내 맘대로 쌕칠 래!

OOOO양홍원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존잘임
OOOO양홍원 딥플로우 팀에 들어가자...
OOOO양홍원 잘하고 영비를 보는 마껴의 표정도 넘...
OOOO양홍원왜1화에안나옴 나 양홍원보려고보는건데
OOOO양홍원 랩이 남았네...
OOOO미친 양홍원ㅇㄴ?!
OOOO양홍원 이준기귀걸이핸네

OOOO 또봐도 맠한테 양홍원 물어보는거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가 양홍원 좀 키우고 스윙스 넌 앉으라고.
OOOO일단 양홍원 얘기하실분
OOOO현실양홍원 이마가 러브라인과 슈퍼비된 이루다
OOOO난 양홍원이랑 루다의 기싸움 같은 걸 기대했는데... 작년 쇼돈5처럼...
OOOO 악! 그새 기사에 문지원 하트 양홍원 이딴 거 쓰는 거 진짜 싫다
OOOO양홍원장용준송한희 인성털렸긔... ...

OOOO양홍원 과거 털렸는데 트위터만 조용하네
OOOO아.. 이제 얘들 카톡프사 다 양홍원으로 바뀌는 매직이, ,.. 숃돈때부터 조아햇다는 개구라들이 ㄴ난무하는 매직이. . . 일어낟다
OOOO국힙을 안듣는데 어케 양홍원을 아냐 ...
OOOO 양홍원 들어보러 가야짐
OOOO 멘토 ... .. 양홍원 좀 괜찮게 생겼더라
OOOO 양홍원은 누군데 나 왜케 익숙하지
OOOO양홍원이 위로 올라가면 가장먼저 엄빠팔아서 감성힙합노래 할거같다..

OOOO나 양홍원ㅇ이랑 양홍석 헷갈림...
OOOO양홍원이 오금중 나왔구나,,,오 이 동네 주민이었나보군
OOOO근데 갑자기 생각해보닉가 양홍원이 홍원이 꿈나무 유망주한테 기부해 마잌앤팝필터의 그 홍원이네
OOOO우리 팀엔 양홍원 있자나ㅋㅋ 오우~ 그렇구나 누군진 모르지만 잘하나보다
OOOO사실 양홍원 랩 끝나고가 아니라 언제라도 잠깐 힘들어서 찡그리면 가져다가 붙이면 그만인데 찡그린 적 없고 항상 햇살맨이라 편집도 못하게 함ㅋㅌ
OOOO후 남들이 다 양홍원 얘기할때 자기얘기 하는 마가야....
OOOO양홍원 관상 심각하던데

OOOO근데 나도 양홍원 몰랏는데 ..
OOOO 어제 양홍원 무대할 때 일어나서 듣겠다는거 보고 진짜 와 쟤는 막을 수 없는 관종이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 인기 추락 길만 걸으세요 ..
OOOO양홍원 나날이잼써지는데 왜 안끌리지
OOOO ㅇㅇ 양홍원이 압도적이야 매애앤~ 거의 순삭급~
OOOO양홍원 역시 아직도 잘하군아 .. 하긴 퇴화할 리가 ..
OOOO양홍원 머냐 잘생겻다
OOOO뭐지 양홍원 언제 랩했음

OOOO일단 양홍원 셔츠 뭔가 회빛나는게 거슬리는데
OOOO오ㅏ웅 양홍원 랩 오지게잘하내,,,,
OOOO양홍원~!!
OOOO이 노래 나오길래 유투브 찾아봤는데 양홍원이랑 태민이랑 귀걸이 비슷하네요
OOOO양홍원이~~~ 귀걸이만 빼면 되겠다
OOOO근데 대체 양홍원이 누구야
OOOO양홍원 존나 유명한데.... 머글사이에서는 엑소! 머글알아? 정도겠지만 힙합하는 새럼들 사이에서는 엑소! 블락비 알아? 정도임...

OOOO양홍 원. . ? 꼭 알아야 하 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