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안재현

OOOO신혼일기 보고 결혼을 결심해선 안된다 남편이 안재현이라는 사실을 잊으면 안돼...
OOOO구혜선.안재현의 신혼일기를 봤다.구혜선이 만든 토스트를 먹는데 안재현이 맛있다는 칭찬을 백번을 한다.딸기잼에 마늘에 마요네즈에 케챱을 넣은 토스트다.도대체 얼마나 사랑하는건가?!사랑은 사람을 마비시키는 단독약이구나.
OOOO신혼일기 기대안했는데 비쥬얼이 다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눈내리는 강원도 외딴집+빨간지붕+구혜선+안재현+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탐라에 나만 고양이 없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신혼일기 구혜선안재현부부 귀엽네ㅋㅋㅋㅋㅋ
OOOO신혼일기를 봤는데... 비혼결심이 더 확고해졌어... 안재현은 둘이 아니잖아...
OOOO안재현... 구최애인데.. 신혼일기 다메...
OOOO신혼일기 봐야겠따 구혜선 안재현 존나 개쩐다 얘들은..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luvsojeong

OOOO신혼일기 너무 결혼권쟁프로그램...은 부인이 구혜선이고 남편이 안재현이러서 가능한것..구님 너무 부럽고요.....
OOOO신혼일기를 보며 흐뭇하지만 결혼에 대한 환상은 생기지 않는다 왜냐면 안재현 같은 남자 남아있을 확률 1도 없으니까
OOOO신혼일기 보는데 여자는 부엌에 있어야한다는 개념을 파괴해줬어. 충격 받음. 안재현 얼굴도 이쁜데 행동도 이쁘고 음식하고 설거지까지 쏵하고 코딱지도 떼준다. 부럽다 구님
OOOO신혼일기 진짜 가슴에 최소 세 번은 새기고 봐야함 남편이 안재현이다 남편이 안재현이다 남편이 안재현이다
OOOO신혼일기 저런거 보면 진짜 나중에 좋은 사람이랑 나랑 잘 맞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은데 저거 상대는 안재현이라는거 .... 좋은 사람 엑소 밖에 없자나 ;ㅅ;
OOOO신혼일기 재방보면서 안재현이 3만원을 들고 나와 장을 보는데.... 다 너무 비싸.. 주유비 7000원을 제외하고도 기본적인 야채식품이나 단백질륰ㅋㅋ사기엔 벅찬 23000원이다. 이것이 리얼아닌가
OOOO구혜선안재현 신혼일기 첨엔 무슨 드라만줄알았는데 진짜신혼생활이래서 존.나충격벅음진짜 퍄..안재현 퍄..

OOOO신혼일기. 진짜 예쁘게 사는 신혼부부구나 싶은데. 안재현 구역이 부엌인거 보고 아 저건 저들만의 현실이지. 시청자에겐 판타지구나 싶고. 저게 어디가 어떻게 결혼장려프로그램이얔ㅋㅋ 한국에 안재현같은 남자가 흔한 줄 아냨ㅋㅋ
OOOO신혼일기 보는대 안재현이라면 결혼하고싶ㄷ...
OOOO안재현 구혜선 둘 다 노식이라 아무 생각 없었는데 신혼일기 봐야겟다 존나 귀여워 ㅠ ㅠ
OOOO02/04 16시-#네이버 #실검 1위#동탄 메타폴리스 /2위#안재현 /3위#박채윤 /4위:구혜선/5위:신혼일기/6위:버저비터/7위:정찬성/8위:태극기 집회/9위:미세먼지/10위:입춘
OOOO구혜선x안재현 넘 조아ㅜㅜㅜㅜ 신혼일기 봐ㅑ지ㅠㅠ그 내일 그대오ㅓㅏ가? 그것도 볼구야ㅜㅜ ㅜㅜ 크으ㅜㅜㅜㅜ
OOOO구혜선 안재현 진짜 결혼했는데 존나알콩달콩 귀엽고 신혼일기진짜..존나설레더라 결혼하고싶어짐
OOOO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이라고 말하려 했는데 실수로 구하라 안재현이라고 해버렸닼ㅋㅋㅋㅋㅋㅋ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GETMYDREAM

OOOO나 신혼일기 보면서 안재현한테 한번더 반했던게 뭐였냐면 결혼하기전에는 안재현으로써 인생을 사는거지만 결혼후엔 구혜선의 남편으로써 인생을 살고싶다. 이 인터뷰 보고 한번더 반함. 역시 이오빠 멋있어❤
OOOO신혼일기 안재현 존나 요리도 다 하고 집안일도 나누어서 하고 성역할 구분개념도 없는 것 같고 키크고 잘생기고 존나^^ 한남프레임 다깨부렸네 양남인줄
OOOO신혼일기 데뱍 대리연애겨론만족됨,,, 어차피 겨론 안할거고 안재현같은 남자 안재현밖에 없기 때무네,, 보면서 매우 좋다,,,
OOOO신혼일기 보는데 구혜선이랑 안재현 넘나 잘 어울려..그래도 저건 예능이지 현실 겨론은..(절레절레
OOOO신서유기+신혼일기=안재현입덕 지름길 아닐카,,,
OOOO신혼일기 보는데 안재현 졸라 만세다...
OOOO안재현 같은 남자랑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고싶다....신혼일기 쩌는것 같아

OOOO신혼일기 넘나 달다구리..💗오늘부로 이상형은 잘생기고 말잘듣는 안재현같은 남자구요💘💘
OOOO아아 신혼일기 보는데 안재현 핵달달해ㅠㅠ
OOOO신혼일기 넘귀여워.... 안재현이랑 구혜선 알콩달콩해ㅠㅠㅠㅠㅠㅠㅠ
OOOO신혼일기보고 혹하면 안댐..결혼한 사람이 안재현이어서 가능한 것들이야 저건.....
OOOO<신혼일기> 구헤선안재현 너무 보기 예쁘다. 그리고 이렇게 둘의 대표작은 결혼이 되는데......
OOOO02/04 15시-#네이버 #실검 1위#동탄 메타폴리스 /2위#구혜선 /3위#동탄 화재 /4위:안재현/5위:정찬성/6위:버저비터/7위:미세먼지/8위:신혼일기/9위:조윤희/10위:입춘
OOOO채널 돌리다가 신혼일기 잠깐 보는데 안재현 완전 요리 잘한다 둘이 되게 아기자기 하네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secret1812

OOOO신혼일기ㅌ ㅋ ㅋㅋㅋ 안재현씨가 구혜선씨한테 과자 줄라구 햇는데 개가 뺏어먹은게 젤 웃김 ㅋㅌㅋㅋㄱ
OOOO신혼일기 1화 봤는데 너무 좋다♡ 나도 저렇게 살고 싶다.. 그와중에 안재현이 심부름 제대로 못해와서 구님한테 엉덩이 맞는거 보고 멈칫.
OOOO신혼일기.. 그것은 현실이 아니다.. 안재현 구혜선의 얘기라는 것을 잊지말쟈....
OOOO신혼일기 미쳣셈 안재현...
OOOO신혼일기 보고있다 안재현이 역시 사근사근하고 참하내
OOOO신혼일기 ㅠㅜ ㅠㅠㅠㅠㅠ 안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신혼일기 보고 결혼 생각 하는분들 있나..?? 남편이 안재현님이라구ㅋㅋㅋ!!

OOOO구혜선 안재현 <신혼일기>재밌다 오랜만에ㅎ 애옹이, 멍멍이 친구들까지 여덟식구 복작복작
OOOO아 신혼일기 장난 아니다 안재현 제 블소 닉네임이 당신이었고 당신이 택배맨이었을 때부터 ... ... 조아했어요 ...
OOOO신혼일기 너모 좋아 안재현 구혜선 잘 어울리고 보고 있으면 예뻐
OOOO신혼일기 보는즁인데 안재현 너무잘생겨ㅉ떠
OOOO신혼일기.. 넘 판타지스럽고.. 안재현..ㅠ
OOOO진심 1가정 1안재현 보급좀.. 결혼에대한 환상 1도 없었는데 신혼일기보니까 생기더라 ㅠ
OOOO신혼일기에서 안재현이 구님 과자먹여줄라고 과자 꺼냈는데 감자가 과자 먹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뒤지는줄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과자소리 조나 와그작와그작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whin417


둘이

OOOO신혼일기 이거 백민으로,, 한창 연애중일때 배켠 집에서 둘이 영화나 볼까하는데 일부러 야한영화 골라서 보자구 하는 밍석,, 배켠이한테 이거봐써? 라고 물으니 안본척 시치미 뚝떼는데 틀으니 이어보시겠습니까? 뜨는거ㅋㅋㅋㅋㅋ h…
OOOO백또 신혼일기찍을때 둘이 동갑인데 백은 요즘 최고 핫한 신인배우고 도는 아역배우부터해서 10년넘게 연기생활한 톱배우선배님이어서 동갑이어도 백이 존댓말하는게 더 익숙했음조켓네 여보야 오늘은 날씨가 어제보다 따뜻한거같아요 그쵸 이런식…
OOOO으윽 본즈커크 신혼일기 찍는거 보고싶다구... 막 둘이 5년 미션 끝나자마자 결혼 발표해서 발칵 뒤집히고 인터뷰 오고 난리 나는데 결혼도 비밀리에 우주에서 한데다가 인터뷰 전부 거절해서 한동안 엄청 신비로운 느낌의... 부…
OOOO신혼일기 보다 보면 둘이 너무 사랑스ㅡ러워서 죽어버려... 구님 러블리
OOOO신혼일기 보고왔는데 둘이 보기좋다진짜ㅠㅜㅠ
OOOO신혼일기 보니까 둘이 너무 귀여워... 다음은 갈등편인가 ㅇㅅㅇ
OOOO신혼일기 보는데 둘이 너무 잘어울려

OOOO신혼일기 보는데 재밌고 설렌다 둘이 너무 예뻐☺ 저런거 볼때마다 나도 결혼하고 싶다 우리 나라도 동성결혼 합법화 됐으면..
OOOO 구래 꼭 같이받쟈💪🏻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혼일기 둘이 넘 예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그렇게 결혼하고싶댜
OOOO근데 너므 배또를 위한 예능인게 작위적으로 사랑하는 것도 아니고 애기가 나올 필요도 없고 웃길 욕심없이 둘이 사랑하는것만 보여주면 되자나요 ㅠㅁㅠ 찌거주세요,, 신혼일기 부담스러우면 동거일기라도,,, 흐흑
OOOO신혼일기 재밌다 ㅋㅋㅋ 둘이 너무 달콩달콩하다 ㅜㅜㅜㅋㅋㅋ
OOOO으윽 본즈커크 신혼일기 찍는거 보고싶다구... 막 둘이 5년 미션 끝나자마자 결혼 발표해서 발칵 뒤집히고 인터뷰 오고 난리 나는데 결혼도 비밀리에 우주에서 한데다가 인터뷰 전부 거절해서 한동안 엄청 신비로운 느낌의... 부부로 알려져있었음


구혜선

OOOO신혼일기재밌더라 구혜선 너무예쁘거 털털하고...
OOOOㅇ어제ㅔ 신혼일기보는데 보면서 구혜선분 앞머리ㅣ가 넘이뻐서 앞머리밖에 눈에 안들어오던,,,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LoVe__O3O9

OOOO신혼일기 작가 구혜선이 "야매로 요리해 봤어" 라고 말한 걸 "(창의적으로) 요리해 봤어" 라고 바꿔 자막에 썼다ㅋ 딱 그정도의 윤색이 더해진 결혼 생활인 거 같음ㅎ
OOOO신혼일기보는데 리틀포레스트 느낌이 난다. 특히 구혜선 혼자 뭐 만들면서 나레이션할 때.
OOOO#신혼일기 보는데 왜 난 구혜선이 부러운게 아니라 남편이 부럽지....부럽다 구혜선이랑 살면 무슨 기분일까....쥬르륵
OOOO신혼일기 구혜선 얼굴이 제일 재밌음 너무 예뻐 얼굴 이렇게 나올 때마다 나도 모르게 웃고 있다
OOOO구혜선 너무 이쁘네ㅠ신혼일기 계속 보게될듯 좋네 아가자기하고 소소하고
OOOO신혼일기 하고있어서 보고있음 구혜선 너무 이쁘다
OOOO신혼일기 보는데 구혜선 진심 조녜롭다ㅜㅜ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_HoneymoonDiary


부부

OOOO이 부부 진짜 넘 귀엽고 스윗해,,,,찬벡아 신혼일기 찍어주라
OOOO신혼일기 구-안 부부 배드민턴 치는거 언짢은 김구라 얼굴로 보고 있었는데 저 앵글에 뽐녕 욱여 넣으니 급히 평안해진다 봐주는거같애애애애 ㅍㅅ퓨 찡얼대면 웃는 쟵엄 져준거 아니고 실은 진짜 진건데
OOOO신혼일기 보는데 너모 귀여워ㅓ!!!!!1 아악 부부가 귀여워서 심장 무리데스 ㅇ(-<
OOOO신혼일ㄱㅣ 아직 첫방도 안했지만 재도로 보고싶다,, 1인가구, 혼밥, 혼술, 혼족이 넘쳐나는 현시대에 본격 결혼 권장 프로그램이라는 엄청난 타이틀을 달고 첫 타자로 발탁된 결혼 6개월차 연예인 신혼부부 재도ㅋㅋ…
OOOO마메 귀여우엉어어어오오오ㅠㅠ 너므 좋아여. 강아지두...♥ 동물 사랑합니다. 여러분도 동물을 사랑해주세요.(?) 정말 사랑하게 되는 존재라구여♥♥ 짱이에요★(?) 아무말 오늘도 발동중★♥★ 신혼일기 2화만에 부부 싸우움... ㄷㄷ 역시 결혼이란...
OOOO계약부부 찬백의 신혼일기 보고싶다. 찬은 아이돌로 데뷔해서 팀이 해체하고 솔로로 나왔지만 계속해서 하락세를 찍는 중인 30대의 가수고 백은 아역부터 차근차근 인지도를 쌓아 유명해진 20대의 배우. 평소 굉장히 건전하게 살고…
OOOO신혼일기 보다가 왜 눈물이... 딱 내가 원하던 부부의 일상 부럽기도 하고 너무 예쁘다 서로 존중하는 느낌... 좋다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Bouqeut_

OOOO님들 tvN 신혼일기 꼭 보셈 부부 둘 다 너무 귀엽고 이쁘다
OOOO신혼일기가 리얼부부인데 왜 이렇게 부자연스러워보이는지 ㅋㅋㅋㅋㅋ 후배는 모닝타는게 웃겼다고 ㅋㅋ 그러게. 갑자기, 굳이, 원래 애마인것처럼 부자연스럽게 등장.
OOOO신혼일기 보고 다정한 박딈인, 개구장이 김톄형 부부 나만 생각한거 아닐거라고 본다. 신혼일기 민뷔 하쟈
OOOO신혼일기 너무 귀엽다 ㅋㅋㅋ 부부 둘다귀여움
OOOO신혼일기 볼때마다 드는생각이 저부부는 어쩜저리 드라마같이 살지 싶음
OOOO신혼일기 재방해주네 이부부 넘 예쁘니까 다시볼래
OOOO신혼일기 보니까 재툥신혼 보고싶다 제현이는 테용이한테 여보라 하구 테용이는 제현이한테 자기라하구 막 깨쏟아지는 부부로 ㅠㅠ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b_94s


달달해

OOOO신혼일기 보는데 진짜 핵설렌다..미쳐따 미쳐써...😂😂😂 너모 달달해ㅠㅠㅜㅜㅜㅜㅜㅜㅜ 밍왕도 신혼일기 찍어쥬라 찍어쥬(아무말
OOOO신혼일기재미써ㅠㅠ달달해쏘쓰윗
OOOO ㅋㅋㅋㅋㅋ 나는 신혼일기보고와서 지금 기분이 겁나 달달해
OOOO신혼일기 보니까 결혼하고싶다 후.. 너무달달해
OOOO신혼일기 너무 달달해.. 연애하고 싶어졌어 ㅠㅠ 아 결혼인가
OOOO신혼 일기 머야 조녜 달달해
OOOO신혼일기보는데 진짜 달달해 흑흑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4bom_

OOOO신혼일기 대박 달달해ㅠㅠ 예능최적화인간인 나한테 딱이다ㅠㅠ


결혼

OOOO신혼일기 재밌다..남 결혼생활 보는게 재밌다니 난 망했어..
OOOO신혼일기보고 또 결혼하고 싶다느 생각을 햇다
OOOO신혼일기 보니까 결혼충동이 아니라 동물 키우고싶은 충동이 드는데요
OOOO으으.. 못 봤던 신혼일기 봤는데 진짜 이런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후회는 안 하겠다 하고 잠깐 생각하다 평균 남자는 한남이라... (한숨 그냥 예쁜 안구커플 보면서 대리만족 해야겠다 😂😂😂
OOOO신혼일기 보면 판타지 같아서 재밋는데 저런거때매 결혼하고십단 생각 들까바 무서어지네
OOOO신혼일기보니까..소박하게 결혼하구싶다.. 소소하게살고..!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unemployed_yun

OOOO으윽 찬세 신혼일기 보고싶어 속도위반으로 애도 있는데 결혼한 날짜로 쳐서 신혼인걸루 해 왜냐면 내가 육아가 보고싶으니까 ^ㅍ^
OOOO신혼일기 보니까 결혼하고시포
OOOO신혼일기 그냥.. 안구 커플 존나 예쁘고에서 끝난다 절대 내가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음
OOOO신혼일기 보는데 나 진짜 결혼할 마음 1도 없었은데 저런남자있다면 결환하고싶다라는 생각 들정도로 진짜 잘해준다 와.. 하지만 현실에는 저런 남자 없어
OOOO신혼일기 재방보면서 결혼하고싶다..는 커녕 머릿속으로 호모연성 5조5억개 하고있는 사람 저요..;;;;;
OOOO어제 신혼일기 프로그램 보는데 꼭 저런 결혼생활을 하고싶다고 느꼈습니다. 그런 연애도 좋고, 참 달달하고 이쁘게 사귀시는게 눈에 보여 좋았습니다. 그냥 갑자기 세젤예 민비서 아잉뀨잉 뿌우우
OOOO신혼일기 봐야지 보면 결혼하고 싶겠지만 난 안할거야 독신주의자임 ^^ 강아지랑 살꺼야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bomdan1021

OOOO신혼일기 보는데 내가 바라는 결혼생활하고 넘나 똑같은것...남편은 집안일하고 나는 여러 잡다한일 하는거..
OOOO나피디야 님아가 아무리 신혼일기를 해줘봐라 내가 결혼하나.(오열)


구님

OOOO신혼일기보고 너무 웃겼던게ㅋㅋㅋㅋㅋㅋ 변벡켠은 호칭같은거 구님처럼 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
OOOO구님 겁나 이쁘다 아 신혼일기 존나 달달 ㅠ
OOOO아까 보는데 안쟤현이 인터뷰할때 구햬선을 구님<<이라고 부르는거 넘 기여웟다 백또 신혼일기찍을때 애칭 여보야랑 도님 하자
OOOO신혼일기에 나온 구님표 토스트 너무 맛있어보여서 시도할구야...ㅎㅎ 구운마늘구운마늘구운마느을...♡
OOOO 헉 연속으로 두명이나 신혼일기 얘기중이야 누구님 글이야???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chdk930

OOOO신혼일기보고있는데 너무 설렌다,, 구님 너무 예쁘고❣️


TVN

OOOORT💕 제가 생각한 러브스토리는 이제 시작이에요 💌tvN go 신혼일기 기반 앤캐 페어 💌01이상 복합 All커플링 💌개장 시기 미정 / 1차수요조사 중
OOOO초아의 일상 :오랜만에 푹 빠져서 보는 tvn 신혼일기♥ 넘나 재밌다!
OOOOtvN 신혼일기에 너의 이름은 OST 나오네 ㅎ
OOOO님들 어제 신혼일기 놓친분들 tvn 보세요 재방한닷 난 보러간닷 휘리릭 !


귀여워

OOOO신혼일기 다운받아서 보는데..너무 귀여워ㅜㅜㅜ
OOOO아ㅜ 신혼일기 보는데 안주너무 귀여워ㅜ 고양이 키우고 싶다ㅜ 고양이 무서워하는데ㅜㅜㅜ 아 진짜 안주같은 고양이 키우고싶다,,,🐱🐈야옹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Secretary_yun

OOOO 흑흑 의태야 모 먹을래? 내가 사줄게ㅠ(올인 아 맞아 화주님이 말하셔서 준의 신혼일기 하는거 잠깐 생각해봤는데 넘 귀여워요..... 의태짱 사랑스럽......


이쁘다

OOOO신혼일기 화면이 넘 이쁘다


님들

OOOO님들 신혼일기 보세요
OOOO존잘님들이 레첸판 신혼일기 써주실거라 믿는다
OOOOㄲ ㅋ ㅋ ㅋ ㄱㅋㅋㅋㅋㅋ님들 신혼일기 이거 꼭 보세요 별 거 없는데 되게 귀엽고 재밌고 부러움


너모

OOOO신혼일기 너모 귀엽네 끙끙


달달

OOOO신혼일기 보는데 엄청 달달.... 일단 둘다 예쁘고 잘생김..

신혼일기 안재현 둘이 구혜선 남편이 부부 달달해 결혼 구님 결혼하고 안재현이 lilac_fantasy

OOOO신혼일기 넘 달달하네,, 안쟤현 존나 스윗가이야
OOOO지금 신혼일기보는데 신혼일기 세준편 보고싶읍니다,,, 한번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하고 활기차게 방송시작했는데 매번 혼나는 세랑 조곤조곤 세 혼내는 면의 유쾌하고 달달한 신혼일기,,
OOOO근데 진짜 달달하더라ㅠㅡㅜ 신혼일기ㅠㅠㅠㅠㅠㅠ흑흑흑
OOOO신혼일기 괜찮더랑....죠아씀 케달달
OOOO 하악...신혼일기..최고다...달달함..100000000%다..
OOOO신혼일기 너무 달달하다
OOOO신혼일기 달달하네

OOOO 녀러분 신혼일기 보세요 존나 최강 달달함
OOOO신혼일기.. 보는 내내 웃음이 너무 났는데 달달한 커피를 마신듯한 달달함. 한 켠으로 스쳐지나가는 그리움도 생각 나는 사람이. 그렇게 희미한 감정이 나더라.
OOOO신혼일기 너무 달달터진다
OOOO신혼일기 넘 달달......
OOOO 나 신혼일기 보는데 진짜 개달달하다
OOOO아 신혼일기 겁나 달달하넹.. 큐ㅠ큐큐ㅠ큐큐ㅠㅠㅠㅠㅠ 엄마가 나보고 ㅇㅈㅎ 좋냐고 물어볼 때 마다 나는 이야기한다. 엄마... 난 예전에 상류사회에서 택배맨 할 때 부터 그를 좋아했어.... 얼굴 1초 나오는 거 보려고...
OOOO어제 신혼일기 보는데 넘나 달달함..

OOOO신혼일기보는데 되게 달달하ㅐ 근데 왜짜증이나지?
OOOO 신혼일기보세오 ㅠ달달


겁나

OOOO신혼일기 보고왔는데 진짜 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운 커플이 있지???? 보면서 광태 터질뻔 겁나 흐뭇하게 봤네


잠깐

OOOO신혼일기 잠깐 보는데 일부러 녹음 품질을 떨어뜨렸는지 영상통화 하는거 같아


재방

OOOO열시반에 신혼일기 재방봐야지
OOOO신혼일기 재방으로 바야 갯음ㅜㅜ
OOOO더킹을 볼까 신혼일기 재방을 볼까...

OOOO신혼일기 재방 보는데 밍왕 스포츠 해줬으면 조켔다 배드민턴 가튼 거ㅠㅜㅠㅠㅠㅠ 둘 다 승부욕 쩌러서 막 알콩달콩 열심히 하는 거 보구싶다
OOOO신혼일기 재방 보는 중인데 어제 느낀 걸 확신할 수 있다 연출진이 리틀포레스트를 보았다고......
OOOO아 신혼일기 재방해서 그 첫키스얘기봤는뎈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백도 보고싶다...
OOOO신혼일기 재방 봐야지!!!!
OOOO신혼일기 볼고야 재방 볼고야 비누가 안굳어 슬포
OOOO옼 신혼일기 재방한다


귀엽네

OOOO신혼 일기 보는데 참 좋다.. 안은 아무런 생각이 없었고 구는 그다지 좋은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둘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

OOOO신혼일기 보면서 다들 자기 최애 커플링 넣는 거 귀엽네.


신혼일기

OOOO신혼일기 보고씨뻣는대ㅠㅍ퓨ㅠ ㅍ퓨ㅠㅠㅠㅠ ㅠㅠ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 ㅠ ㅠㅠ딴거 재밋는고 해서 못밧어 ㅠㅠㅠㅠㅠ
OOOO슙국 신혼일기
OOOO ㅋㅋㅋㅋㅋㅋㅠㅠ 우리 신혼일기는 비톄스인데...(생략
OOOO신혼일기 영상보다가 미싱나인 구싱나인으로 샹각함
OOOO 신혼일기....? (처음 들어봄) (문찐
OOOO 사실 신혼일기 보다가 우리 이야기인줄 알았떵 <남의 아야기를 전혀 듣지않아>

OOOO신혼일기 봤는데 뭔가.. 걍 둘다 행복해보이는데 그냥 남이 행복하게 사는 이야기라 점점 가슴이 먹먹해짐.. 첨엔 입 귀에 걸고 봤는데 어느순간 답답해서 다 못보고 중간에 껐다..
OOOO신혼일기랑 우결 비교해보고싶어서 보는데 많이 다르네 우결 진짜 대본이다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혼일기 넘 세백같다.. Q. 첫만남? 세-감독님이랑 주연 배우들 모여서 식사를 하자고 하셔서 그때 제 옆에 앉으셨어요 백-그냥 되게 어린 줄 알았어요. 되게 애기같이 생겨서 나랑 10살은 차이나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을…
OOOO예전엔 롤 한판에 집이라도 내논듯이 열심히 하고 지면 개빡쳤었는데 이젠 져도 뭐,, 게임이지 머,, 댓고 신혼일기나 봐야지 뭐,, 하게 되는...
OOOO하앙... 신혼일기 넘 꿀떨어져..ㅡ 챤백 버전으로 보고싶다...
OOOO신혼일기 뭔가 리틀포레스트 같은 느낌이 종종 든다. 개꿀 :3
OOOO진짜 드라마같다...신혼일기 쩐다..

OOOO우헹 신혼일기 봐야겠당 몰아서
OOOO신혼일기 넘 기엽따
OOOO신혼일기 링크 찾아봐도 안 나오니 . . 내일 꼭 11시에 일어나서 티비엔 대기탄다앙 . , , (ू˃̣̣̣̣̣̣︿˂̣̣̣̣̣̣ ू)
OOOO아 신혼일기 너무 귀엽잖아...
OOOO앵간한 소재는 다 론백으로 가는 듯 왜냐면 신혼일기 론백 보고싶어져서...
OOOO이제 신혼일기보는데..::아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신혼일기 나중에 정주행하고 대입해서 쓰면 넘 좋을 것 같다

OOOO신혼일기 설탕 쏟아져서 못보겠다ㅋㅋㅋ
OOOO신혼일기 같은 프로 왜 하는 걸까. 요리 잘하고 서로 존댓말 쓰는 것까지. 더더욱 눈만 높아지잖아....
OOOO신혼일기는 밍왕이 찍어야되는거 아니냐
OOOO어제 신혼일기 보고서 밤잠을 설쳤다 평소에도 오빠 생각하다가 잠들긴 하지만 어제는 오빠가 너무 보고싶어서 울었다 조용히... 내일은 더더더 보고싶을텐데 오늘 하루가 다 지나가는게 괴롭달까(폭풍눈물)
OOOO집가서 미씽구도 보구 신서유기도 보구 신혼일기두 봐야대
OOOO신혼일기 보고 왔는데 너무 부럽더라.
OOOO대박 신혼일기 음악감독 유희열이 했대 ㅠㅜ

OOOO 신혼일기 재밌더라 ㅎㅎㅎㅎ 언니도 포켓몬고 햌ㅋ
OOOO신혼일기재밌나..
OOOO 난 신혼일기 봤음. 이제 뭐하지; 손가락만 움직이고 있음
OOOO 헉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허억........탐라에 신혼일기....첫키스 어쩌구 돌길래 엥....이러고있었는데 허어억...전 역시 문명찐따...
OOOO<신혼일기>가 트렌드여서 그렇게 재밌었나..하고 눌러봤더니, 주로 그 커플엔 관심없고, 자기들의 최애 컵흘 가지고 신혼일기를 찍는 바람을 우다다 올리고 있다.....아이돌 그룹 내에 이런저런 커플링을 처음 알게 되었군.…
OOOO신혼일기 저런 프로그램도 있나 재밌겠다
OOOO신혼일기 ... 잼잇다 ....

OOOO신혼일기 봤는데 안구 너므 기엽고ㅠㅠㅠ 곶감 호두말이까지 봤는데 나중에 꼭 이어서볼끄다 피디 나영석PD인거 짱티나더라 나 보자마자 동생한테 삼시세끼 PD맞지? 하구 물어봄 자막 넘 취향이여 아기자기하구기여어
OOOO 와ㅋㅋㅋ그정도에요? 어제 회식해서 신혼일기 못봤는데ㅋㅋ어땠어요??
OOOO난 신혼일기 보면서 저런 남편갖고싶다가 아니라 저런 백도 보고싶다 이럼사 봤다
OOOO티빙 결제할까... 내일그대와 하고 보이스 신혼일기 이케 세개만 봐두 본전이쟈나^^....
OOOO시라고시 신혼일기 찍어줘
OOOO머야 신혼일기가 아니라 방구일기네
OOOO심심한데 신혼일기 다운받아서 볼까

OOOO나 신혼일기랑 내일 그대와볼거야..
OOOO 희희 밍왕 신혼일기 기원해여..🙏
OOOO신혼일기 오진다..
OOOO신혼일기 하는 윤홍 주세여
OOOO도깨비 스페셜-내일그대와-신혼일기 티비엔 편성 미쳤넼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채널고정이고요 ¿
OOOO라면먹으며 신혼일기 봐야즤,,
OOOO신혼일기보러가야디 남친도없는데머리자르니까자꾸실연당했냐고물어봐서외롭다 보고오면더외롭겠지

OOOO신혼일기 백챈으로 보고싶네요☆ "자기야, 이거 여기에 달까?" (아 예쁘다..) "자기야?" (어쩜 입도 저렇게 귀엽지?) "야아! 여보!!!<_>" "으응?!!" "내 말 하나도 안들었지?" "아니야 다 들었어!!!"…
OOOO신혼일기를 보고 오게쇼ㅡㅂ니다
OOOO신혼일기 찍어줘라 본컼아..... 근데 23세기엔 이런 프로그램 없을 것 같다. 흑흑흑.....
OOOO신혼일기 봐야하나 ㅋㅋㅋ
OOOO내 지뢰 서유기전, 신혼일기 그외 그 분이 나오시는 모든 프로그램 다,,
OOOO 진짜 보는내내.. 아... 규훈도 신혼일기찍었으면좋겠다..싶었어요... 다음주예고편보니까 두분이 틀어지는부분을 대화로푸시더라고요.. 뭔가 훈은 그렇게 할거같고...
OOOO신혼일기재미땈 ㅋㅋㅋ

OOOO진짜 어제 신혼일기 보는데 보느내내 입가의 미소가 떠나질않았다..................
OOOO신혼일기 치면 난 안구가 보고싶은데 유ㅐ 다른 게나와 엉엉
OOOO다덜 신혼 일기 얘기해 재미 있나여
OOOO어제 못본 신혼일기 봤는데 넘 재밌다
OOOO신혼일기 나만 안봤구나 난왜 항상 본방을 못봐
OOOO신혼일기 제대로 봤다간 내 비혼주의자 신념에 금이 갈지도 모르니 아껴두어야겠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신혼일기 나도 보고시퍼.. 그치만 집에 케이블 안나와.....

OOOO ㅋㄱㅋㄱㅋㄱㅋ나도 신혼일기 보고싶은데 케이블 안나와서 못봄ㅋㄱㅋㄷㅋ
OOOO한시간전ㅉㅁ에 신혼일기 보다가 잠갼 일시정지해뒀는데 지금 막 보다 말았다는 사실을 인지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츳츳츳;;
OOOO탐라에 신혼일기가 흥하니까 하는 말인데 신랑 분 완전 제 취저외모셨고,, 예........ 쪼끔 이상형이셨고..... 아주 쪼오끔 유일하게 좋아하던 모델 분이셨고..,.... ..
OOOO나는 이제 신혼일기 보면서 포장해야지 룰루
OOOO신혼일기 보면 외로울거 같으니가 안봐야지~~
OOOO 밍왕 신혼일기 찍어주세요... 같은 신혼이자나...
OOOO저 신혼일기 영상보고 잤더니 쌤꿈꿧어요 저번에도 한번 꿨는데 저번엔 걍 선생님ㅁ 이였고 이번엔 남친이던데 한번 더꾸면 남편입니까!!!!(뭐래;

OOOO#신혼일기시청률 [시청률NOW] '신혼일기' 나영석 PD 연출작 중 최고 시청률 스타트..'꽃할배'·'삼시세끼...v.media.daum.net/v/20170204154339034
OOOO미쳤나봐 미쳤나봨ㅋㅋㅋㅋㅋ아 짱귀엽다 신혼일기 볼까
OOOO생각이 낫다 신혼일기와 내일그대와를 볼거다!!!
OOOO뜬금없이 신혼일기 볼라고 ..
OOOO신혼일기 너무 아름다워보이네 봐야하는건가요
OOOO신혼일기보고앗다
OOOO 신혼일기 모임 웹툰? 책?

OOOO팥누나 신혼일기 로고보고(? 는 의미없다.,,
OOOO꺼내는 타이밍 노침!!! #신혼일기 보다가 ㅜㅜ
OOOO허ㄹ 신혼일기 음악감독이 유희열이네..!
OOOO진짜 신혼일기 꿀잼
OOOO자주 묻는 질문에 답해서 메인트에 걸어놓을테니 확인해주세요! [우리집개이야기] -뷔슈 . 개수인 톄헝x전직어깨 윦ㄱ1 로 윦ㄱ1의 톄멍이 육아일기+신혼일기 쯤 되는 내용입니다. -페이지수 미정 > 36p 이상 예상중. (늘…
OOOO신혼일기 너무 귀엽다 그래서 찬세 신혼일기 언제 찍는지 디엠 좀 조
OOOO죤나 신혼일ㄱㅣ 봐야지 아악

OOOO신혼일기 어제 보다가 잤는ㄴ데ㅠㅠㅠㅠㅠ 여보야 할 때 너무 사랑ㅇ스러워.........
OOOO신혼일기 바야지 ~
OOOO신혼일기 멍하게 보는ㄴ 중인데 요리하는 부분 존나 국뷔라 입틀어막음
OOOOㅋㅋㅋㅋ맞어 어제 신혼일기보는데 존나 미소 오졋다 자동미소임 존나훈훈
OOOO 신혼일기 재미또 ??
OOOO신혼일기 마저 보고 포스팅 해야겠다 .......
OOOO ㅋㄱㅋㅋㅋㅋㅋㅋ 그거 다보곸ㅋㅋㅋㅋㅋ3시까지 신혼일기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잤닼ㅋㅋㄱㅋㅋㅋㅋ

OOOO아이고 신혼일기 재밌네
OOOO신혼일기 너무 재밌음 안구커플 아 진짜 넘 사랑스러
OOOO카디 신혼일기가 보고싶네요
OOOO미쳣다 신혼 일기 보는데 고양이 멍멍이가 세마리씩일줄은 몰랏네!!!!!!!!!!
OOOO신혼일기가 드라마여 ?
OOOO맞아 방금 신혼일기 보고 왔는데 너무 귀여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