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이동건 지연 실검 나와 한다며 정확히 만나는 고백했다 있든 차를 웃기거나 생각을


실검

OOOO02/02 12시-#네이버 #실검 1위#한진해운 /2위#이재정 /3위#박채윤 /4위:황정음/5위:예정화/6위:마동석/7위:이재정의원/8위:이동건 지연/9위:소찬휘/10위:김과장
OOOO이동건 지연이 실검순위라서 이동건 뭐가 지연되었나? 했네,,,
OOOO02/02 10시-#네이버 #실검 1위#예정화 /2위#이동건 지연 /3위#마동석 /4위:이재정/5위:나경원/6위:김정민/7위:이소은/8위:연말정산하는법/9위:사임당 빛의 일기/10위:김과장
OOOO예정화는 마동석이랑 연애로 실검 1위....근데 같은 날 이동건과 지연은 결별로 3위....


나와

OOOO이동건은 "(지연이) 나와 만나는 날 웃기거나 재밌다는 생각을 안 한다"며 "(데이트를 할 때) 정확히 컨셉트를 잡아야 한다. 맛있는 걸 먹든 차를 마시든 얘기의 주제가 있든… 그렇지 않으면 안 만나준다"고 고백했다. ㅋㅋㅋㅋ…
OOOO이동건은 "(지연이) 나와 만나는 날 웃기거나 재밌다는 생각을 안 한다"며 "(데이트를 할 때) 정확히 컨셉트를 잡아야 한다. 맛있는 걸 먹든 차를 마시든 얘기의 주제가 있든… 그렇지 않으면 안 만나준다"고 고백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이동건 지연

OOOO엥 이동건이랑 지연이랑 사겼었음ㅁ??존나몰랐네

OOOO#이동건 #지연 만난지도 몰랐음
OOOODaum:티켓링크,신동욱 총재,박채윤,박근령,반품매장,한진해운,이영은,지연,이동건,이재정 의원
OOOO2017년을 맞이하자마자 사랑했던 남자친구에게 차였다. 그 자식을 원망하고 세상을 원망하고 저주했다. 그리고나니 아이유 장기하 결별. 지코 설현결별. 이동건 지연결별. 이상윤 유이결별. 으흐흐흐 위로가 되는구나.
OOOO지연 이별소식 듣곤 이동건이랑 사귀고 있던 거 앎;
OOOOㅎㅎㅎㅎㅎㅎㅎ 지금. 뉴스 봤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행복해서 잠이 안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정말 몆 년동안 .. 제일 행복한 일이다 .. ㅎㅎㅎㅎㅎㅎㅎㅎ #지연 #이동건 지금 이 아저씨 이름이도 안 싫어 했어! 지연아 ~ 잘했어
OOOOQueen's let's not give knetiz a room for hate comments [단독]이동건·지연, 교제 2년여만에 결별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OOOO아씨 개좋앜ㅋㅋㅋㅋ솔직히 지연한테 이동건이 말이되냐

OOOO잉?지연이랑 이동건이랑 헤어졌네..그럴줄알았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