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피에스타

OOOO170203 #피에스타 #차오루 ( ) 웨이보 업데이트 with #자이 ( )
OOOO"@siuyingyip150306 피에스타 차오루 (@FIESTAR__Caolu ) 웨이보 update with 혜미 ( ) 뾰루퉁햄 ㅋㅋ
OOOO차오루언니는 보이지 않는 튼실한 위장이 참 매력이에요'-'* #피에스타위장짱녀 #caolu #차오루 #linzy #린지 #fiestar #피에스타 #루루린지쿵짝 #튼실한위장
OOOO차오루,예지,댄서은수오빠,린지! 저 인스타그램 아뒤만들었어용^^ ' linzy_minji ' 더욱재미지겡활발한활동하께용! #linzy_minji #인스타늦둥이 #linzy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린지 #♡ h…
OOOO혀낼름스마일친구와 시꺼먼야옹이 친구가 제일 예쁘게나왔네욥 '○'a 어떻게해야 저렇게이뻐질수가..... #피에스타 #fiestar #혜미 #차오루 #린지 #재이 #예지 #검은고양이네로 #혀낼름스마일 #걸그룹
OOOO#수호삼국지 메이킹필름 영상 🎬👍 #피에스타 #FIESTAR #차오루 #재이 #린지 #혜미 #예지 #HYEMI @FIESTAR__Hyem…
OOOO{ #FIESTAR_Notice } 오늘(1/28) 밤 11시, JTBC <#아는형님> 설특집에 #차오루 가 출연합니다 :-) 본방사수♡ 꿀잼주의♡♡ #CaoLu #피에스타 #Fiestar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yehjinkim

OOOO#Lovelyz #러블리즈 #yein #예인 #GFRIEND #여자친구 Yuju 유주 #FIESTAR #피에스타 #CaoLu #차오루 #2017idolchampionship
OOOO헐 대박 2위네.. #피에스타 #차오루
OOOOfiestar_snaps[FIESTAR INSTAGRAM] _fiestar#피에스타 #차오루, #혜미 MBC 설특집 <#아육대> 현장 스케치 이미지 - 더 많... …
OOOO정유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명절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맥시칸 #치킨 #치맥 #피에스타 #린지 #혜미 #재이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가_좋아하는_맥시…


FIESTAR

OOOOfiestar_snaps[CAO LU INSTAGRAM] better_me_lulu(죠) 스바 (스)크류바 (바)밤바 ㅋ ㅋ ㅋ 오늘 이거 배웠어요#차오루 #... …
OOOOfiestar_snaps[CAO LU INSTAGRAM] better_me_lulu과메기의고향 포항-^^엄청 먹어야지-#차오루 #식식한소녀들 #괴메기 #포항 …


아육대

OOOO우리아빠가 차은우 엄청좋아함 아육대 보고 키도 크고 말끔하게 생기고 비율좋다고 애낌 미래사위라고 함 근데 이름을 정확히모름 차오루래....

OOOO트와이스 안성시 한겨레 중고등학교 스쿨룩스 희망 더하기 캠페인 화보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미나 MBC 2017 설특집 아육대 리듬체조 금메달 차오루와 공동우승 감사
OOOO170130 MBC 설특집 #아육대 #구구단 차오루의 리듬체조 경기를 넋을 잃고 바라보는 세동 그 옆엔 하나영 커플 #세정 #나영 #하나
OOOO아육대 지금 재방보는데 차오루 왤케 이뻐..? 진짜 너무 예뻐서 놀람..
OOOO ....하 언니 아육대봤어? 차오루 곤봉때 계속 화면 잡아주는 애들 누군지 알아?


MBC

OOOO소프트코딩 #사람찾기 스마트폰 #블루문 #탐정 치타 이지아 KBO 유나 당구대 성격 이종격투기선수 야구응원가 자동차경매 차오루 mbcmini 사자성어 실버 #흥신소 #심부름센타 네일아트재료 #심부름센터 지호 알바 박진영 뮤 단위변환기 블락비팬덤


본방사수

OOOO잠시후 19시 55분 E채널 <식식한 소녀들>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안보면 영지 삐짐💕 #식식한소녀들 #허영지 #차오루 #루나 #박보람 #자이언트핑크 #정준하 #정진운
OOOO잠시후 7:55 E채널에서 <식식한 소녀들> 2회가 방송됩니다❤ 거제도식 전통 향토 음식과 <식식한 소녀들>의 음주 후! 흥 대 폭발한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본방사수💕 #식식한소녀들 #허영지 #차오루 #루나 #박보람 #자…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LF_siuying


회사에서

OOOO와 차오루 복층 투룸으로 새로 이사했다는데 전세 보증금이 4억🙄 회사에서 해줬다구 소처럼 일하겠단닼ㅋㅋㅋㅋ
OOOO 차오루가 방송에서 정산에 대한 말을 회사에서 민감하다고 하는 거 자체에서 페이브 너무한단 생각이 드네요 ㅂㄷㅂㄷ...
OOOO차오루 회사에서 그말하면 싫어해 이렇게 말하는데 존나 짠하드라 ㅠ


식식한

OOOOEXO 백현의 깜짝 등장 (3회) (출처 식식한 소녀들 | 네이버TV) #BAEKHYUN #백현 배큐니ㅠㅠㅠ 목소리도 좋아ㅠㅠㅜㅠㅜ 차오루도 자핑언니도 팬이래8ㅅ8 울 백현이 넘 인기쟁이네💕💕 t.…


백현이

OOOO백현이 전화목소리 너무 멋지다ㅠㅠ목소리 달달...크으으으ㅠㅠ 차오루분한테 음식입맛에 맞냐고 그럴때..목소리듣고 심장퍽행..
OOOO배큐니 넘넘 다정하고 스윗하다ㅠㅠㅠㅠ 첨 보는 상대방이랑 자연스럽게 대화 이끌어가는거 쉬운 일 아닌데 울 백현이 넘 잘해ㅠㅠㅠ 차오루 요즘 예능에서 많이 봤다고 말도 해주고~ 중국인인데 음식 입에 맞냐고 질문도 해주고~ 최고 친절하고 따뜻해ㅠㅠ
OOOO정진운님 차오루님 빼고 다 초면...백현이 목소리 나긋나긋ㅠㅠㅠㅠㅠ


블루문

OOOO매니아씨엔블루 토정비결 #탐정 차오루 알파고 #심부름센터 10대화장품 #블루문 켠김에왕까지 브레이브걸스팬덤 연예인직캠 마진가S 포토존 히트맨 영구결번 IU 연습생 코디 아종격투기 Aron #사람찾기 #흥신소 #심부름센타 메이플직업 스타뷰티 루다


차오루

OOOO이런 식으로 입는거 좋아ㅜㅠㅠ 근데 차오루랑 루나가 입으면 예쁜데 존나 내가 입으면 무슨 거적대기 걸친 것 처럼 거지패션 됨... 어쨌든 저런 패션 좋음 ㅠㅠ
OOOO차오루 이제 열심히 다이어트하는중이니까 갠소하는 과자 나누어 드릴겁니다~~줄 서서 받으세용^^흐흐흐 지금 우리는 아리랑TV에 있어요^^
OOOO오호~~차오루 요즘 물 올랐다ㅋㅋ 이번컨셉 너무 이쁘죠^^조금만 기다려요 꼳 뵐거에용♡ 첫방할때까지 계속 열심히 물을 올를게요 ㅎㅎ3월4일 기대기대^^
OOOO 차은우....차온우....차오우......차오루......
OOOO차오루 아형에서 너무 욕심 부리네 ㅋㅋㄱ
OOOO매일 머리감는 서장훈/2~3일에 한번 감는 차오루 ... ..... ...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yehjinkim

OOOO 차오루
OOOO댓글에서 중국어로 대화해달라고 해서 차오루님과 중국어로 담소 나누는 성소님 목소리 개발린다 ㅠㅠ 근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ㅠㅠ
OOOO겨울패션 #치과 초아 손오공 방용국 예능인 구하라 #잇몸약 튜브메이트 유아 제사의달인 20대화장품 카트 만남대행 황광희 버블파이터 1루수 종결자 기성용 차오루 김지원 한국도로공사 에누리 B612 #치통 #이가탄 무료 씨엘 MLB 닉쿤 #치아 피규어
OOOO저 분 차오루님 닮으셨다
OOOO차오루 귀여우엉
OOOO차오루님 에리인 게 틀림없다........... 언니 말 더듬는 거 심쿵해서 그런 거져.. 언니도 울옵바 목소리에 치인 거죠...
OOOO ㅠㅠㅠㅠㅠㅠㅠ차오루님께 입맛에 맞으세여? 할때 저 심쿵당해써욮ㅍ퓨ㅠ

OOOO 어ㅠㅠㅠㅠ진짜 차오루님이랑 자핑분 부럽다.....
OOOO30인 차오루한테도 걸그룹이라서 소녀라고 한거엿음?
OOOO차오루씨 보닉가 생각난건데 미씽구에 차오루 나왓지 안나 ????? 어디감
OOOO설 연휴 기간 동안 출연한 수많은 아이돌 중 (우리) 눈에 띈 아이돌 다섯 팀을 골라 썼습니다. [명절돌] 시리즈. #에이핑크 #세븐틴 #오마이걸 #피오 #차오루 #메인은_역시_에이핑크
OOOO 인피니트편이랑 차오루 나온게 젤 재미쏘 너눈?
OOOO 차오루짱!
OOOO차오루 귀엽네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july10thsun

OOOO루루의 만두집 -만두집을 차리고 싶은 차장금! -만두집 이름은 「속이 차오루는 만두」 -현재 소처럼 일하며 자금 모으는 중.... -호객행위 가 아닌 홍보는 필수!!!😁
OOOO아 내친구 개웃긴다ㅋㅋㄱㅋㄱ샤오미 자꾸 헷갈려서 차오루라고 함ㅋㅋㅋㅋㅋㄱㄱ차오루 이어폰 얼마 주고 샀어? 아 내 차오루 보조배터리 고장났다ㅋㅋㅋㅋㅋ
OOOO'아는 누님'이 형님 학교에 떴다🎊 짝꿍의 취향을 확실하게 저격한 #솔비 그리고 #김희철 짝꿍 #박미선 의 변심💔 #오나미 #차오루 #윤채경 이 합류한 누님들의 치열한(?) 짝 쟁탈전까지..! ▶ 오늘(토) 밤 11시…
OOOO방금 잠이 안와 일어나 TV 틀었다가 빵 터졌다. 강호동뒷동산에 올랐다 차오루똥싸고 산에 올랐다고? 근데 잠은 언제 자냐 ㅋ
OOOO차오루뭐야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오루 31이래.... ㅇㅁㅇ........ 26정돈쥴...
OOOO차오루 ㅋㅋㅋ ㅠㅠ 아나 왜케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보자마자 차오루...?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죤나 웃겨 다들 차오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차오루라고 하신닼ㅋㅋㅋㅋㅋㅋ
OOOO ㅊ...차오루...미아네여사랑해여
OOOO아니근데 차오루랑 다른 여자연옌들도잇지않앗나 다죽엇어? 까메오엿어?
OOOO근데ㅋㅋㅋ비행기추락할때 차오루랑 다른 멤버들도 떨어지지않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수원KT위즈파크 #치아 엔씨톡 #치과 설리 김현아 #이가탄 포텐팬덤 파이널판타지 #잇몸약 투피엠팬덤 야구공 성준 주니어 피파온라인3 #치통 민아 네이버뷰티 차오루 알바트로스 YNB엔터테인먼트 아이유 매니아백발백중 콜린벨레스터 이소라 히오 메이저리그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yehjinkim

OOOO차오루.....매력 이 차오룬다! 모 야메룽다!!(?)
OOOO 가꿈식...차오루는 눈물이...말하나요옵~~~!!!!
OOOO ㅋㄱㄱㅋㅋㄱ저 진짜로 만들ㄴ래요ㅋㅋㅋㅋㄱㅋ. 뽕이 차오루입니다... 그래서 나나님 틀ㄴ니 만들어 드리라고 시킬래요
OOOO아 근데 저거 스포짤 중국버전아님...?아예 따로랬는데 그건 열이가 주인공이고 차오루님도 나오고
OOOO🎼🎤저 바람이 또 흩날리네요 차오루( )네요🎵 그대 여린 미소🎶 😁😌😍👍👍👍
OOOO차오루님 발견하고 기뻐하는 샤오님
OOOO차오루 누님 바밤바 배웠댘ㅋㅋㅋㅋㅋ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LF_siuying

OOOO헐 쟤네 차오루 걔네 아닌가
OOOO 역시 허솨비님은 차오루 누나 팬인게 분명해요
OOOO170128 #아는형님 차오루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킨십은? #희철 #희님 이러시면 수니 죽어요💘💘💘
OOOO성소라는 아이돌 한족 아니었나? 조선족 제외 소수민족은 차오루뿐이라던데. 근데 친동생도 있고 학교 심천에서 다녔을 정도면 좀 사는 집인가봉가. 한국서 고생이 많다;;
OOOOㅊㅏ오루 티비나오는거보면 ㅈㄴ보기싫음ㅠㅠㅜ쟤도 남중국해달고 글올리지않았나
OOOO 아 이름이 차오루 아니고 치워라 ?
OOOO 차오루...밖에 모르네요 ㅠㅠ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talk_alone__

OOOO차오루 예부다
OOOO 몰라... 차오루 가족인가..? 사촌동생 같이??
OOOO차오루 보면 생각나는거
OOOO 티비로 보는 중인뎅......... ㅋㅋㅋㅋㅋㅋㅋㅋ차오루 금메달 따서 팬들이랑 같이 사진 찍은거 티비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오루가 혼자힘으로 힘들어 하는데 짠하네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FIESTAR__Caolu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FIESTAR__Caolu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FIESTAR__Linzy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i_su_u

차오루 피에스타 FIESTAR 린지 혜미 아육대 예지 CAOLU MBC 본방사수 회사에서 luv_ur_univer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