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에이프릴

OOOO핑크 에이프릴~ 너무 예쁘다~ Pink APRIL~ So pretty~~😍😍😍💕💕💕🍍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OOOO170204 에이프릴 인천팬싸 순서 채원 진솔 채경 레이첼 예나 나은
OOOO[vid] 170129.은밀하게위대하게.#에이프릴 #진솔 #채경 라이브 음이탈 연습 #APRIL 아 듈이 넘나 커여워ㅠㅠㅠㅠ
OOOO170204 음중 중퇴 #에이프릴 #채경 #진솔 #레이첼 #채원
OOOO170201 송도 "클럽 KBS" #APRIL 샘플 #에이프릴 #채경 #레이첼 #나은
OOOO170204 [Individual Caps] #APRIL - 봄의 나라 이야기 (April Story) @ Music Core #에이프릴 #エイプリル #음악중심 #봄의나라이야기🎻#Chaekyung #Chaewon…
OOOO에이프릴 광주온다면 꼭 가서 윤채경 사랑해를 외치고와야지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galaxy1536____

OOOO윤채경,,,? 맞나 에이프릴들어갔네,,,,,
OOOO[#에이프릴 #예나] 파인에플들~~ 어제 심플리케이팝 무대 봤어요? 무대 잘 봤으면 다행이다! 다음에 만나요❤❤ #채경 #레이첼
OOOO170203 중간외출 프리뷰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채경아~ 굿 모닝~ Chaekyung-ah~ Good Morning~😄😍💞💘🍍🌞🐰⭐️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윤채경 #Chaekyung #チェギョン
OOOO[preview] 170203 뮤직뱅크 출근 #에이프릴 #April #채원 #나은 #예나 #진솔 #채경 #레이첼 #チェウォン #ナウン #イェナ #ジンソル #チェギョン #レイチェル
OOOO170203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코트요정😘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170203 에이프릴() 채경 뮤직뱅크 출근길 +2pic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사진 망했쓰요. 보정 조차 안되겠써요. 죄송해YAP.

OOOO170121 #april #에이프릴 #2차 #팬사인회 #채경 #빛채경 #윤채경 #우리빛 4cut 직찍 능으로 다시한번 너의 매력을 발산해서 너무좋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사랑받자 ☺️ https:/…
OOOO#에이프릴 #APRIL 채경 예나 뮤직뱅크 출근 기사사진
OOOO170203 뮤직뱅크 중간외출 #채경 프리뷰 #윤채경 #CHAEKYUNG #에이프릴 #APRIL #ユンチェギョン 커피 한잔의 여유✌️️
OOOO170202 투니버스 날려버려 | Tooniverse Smash It (Naeun Caps 1)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나은 #Naeun #채경 #Chaekyung #날려버려
OOOO[Notice] 에이프릴의 맏내와 막내 출동! 채경이와 진솔이의 연기력을 감상할 시간👀 잠시 후 6시 45분, 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본방사수😊
OOOO에이프릴 채경의 핑크 싸이렌 콜드컵. 네.. 제가 선물했습니다✌
OOOO170203 뮤직뱅크 출근길 #윤채경 프리뷰 #채경 #CHAEKYUNG #에이프릴 #APRIL #ユンチェギョン 오늘은 체크요정😘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aekyung_kr

OOOO170203 뮤직뱅크 중간퇴근 #채경 프리뷰 #윤채경 #CHAEKYUNG #에이프릴 #APRIL #ユンチェギョン 채굥아 추워 따숩게 입어야지😭
OOOO채경이 때무네 언니가 오래전에 때려친 트위터를 다시 시작한ㄷㅏ... #채경 #에이프릴
OOOO170201 클럽 케백수 윤채경 4pic _2 #april #에이프릴 #윤채경 #チェギョン #인천 #달콤커피 #송도센트럴파크점
OOOO진짜 예쁘다~~ So Pretty~~😍😍😍💕💕💕💘🍍#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심플리케이팝 #채경 #예나 #레이첼 #나은 #채원 #진솔
OOOO170201 오픈마이크 프리뷰 #에이프릴 #나은 #채경 #예나 #레이첼 by9호
OOOO170202 투니버스 날려버려 | Tooniverse Smash It (Chaekyung & Naeun Caps)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Chaekyung #나은 #Naeun #날려버려
OOOO[직캠]170203 #뮤직뱅크 출근길 #에이프릴 전체 by 철이 #APRIL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진설 #레이첼

OOOO170202 대만MTV 아이돌오브아시아 촬영 퇴근길 에이프릴 채경 1pic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203 [Individual Caps] #APRIL - 봄의 나라 이야기 (April Story) @ Arirang Simply KPop #에이프릴 #エイプリル #봄의나라이야기🎻#Chaekyung #Chaew…
OOOO170203 [Individual Caps] #APRIL - 봄의 나라 이야기 (April Story) @ Music Bank #에이프릴 #エイプリル #봄의나라이야기🎻 #뮤직뱅크 #Chaekyung #Chaewon…
OOOO그룹 에이프릴(APRIL / 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 3rd mini album 'Prelude' Showcase' 에이프릴 나은 응원 알부자드리미화환-쌀화환 드리미
OOOO에이프릴 ㅍ채경 몬니러요
OOOO윤채경 언제 에이프릴 됐어ㅋㅋㅋㅋ
OOOO170203 뮤직뱅크 출근길 #에이프릴 #채경 프리뷰 #APRIL #chaekyung #윤채경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aaeky

OOOO❤윤채경을 만난건 최고의 미라클❤ ❤에이프릴 ❤ ❤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성나연 이진솔❤
OOOO170203 에이프릴() 채경 뮤직뱅크 중간출근 프리뷰 #APRIL #에이프릴 #채경 #윤채경
OOOO#170121 #에이프릴 #팬사인회 #채경 #채원 #나은 #예나 #프리뷰 #테스트 #직찍 색감 잡기 참 어렵군요...😂 내 눈아, 힘을 내!!!
OOOOamiyurihimei[preview] 170203 뮤직뱅크 출근 #에이프릴 #April #채원 #나은 #예나 #진솔 #채경 #레이첼 #チェウォン #ナウン #イェナ #ジンソル #チェギョン…
OOOO170119 JTBC 아는형님 출근길 에이프릴 채경 2pic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170202 대만MTV 아이돌오브아시아 인퇴근길 에이프릴 채경 프리뷰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Chaekyung
OOOO오랜만은 보고싶었던 윤채경💕 오늘 투니버스 스트레스 제로구역 날려버려 만났어서 너무 기뻐요😍 빛푼😚😚 그리고 오늘 에이프릴 나은양이 같이 나왔어요! 오늘 방송 잘 봤어요~?❤ #이수현 #윤채경 #아이비아이 #에이프릴

OOOO170202 투니버스 날려버려 | Tooniverse Smash It (Chaekyung Caps 1)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Chae…
OOOO170201 오픈마이크 에이프릴 채경 프리뷰 ٩(๑❛ᴗ❛๑)۶ 채굥이❤️ #APRIL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카라 프리티걸 +(레인보우) > #러블리즈 데뷔 + #윤채경 베이비카라 + #소미 식스틴 > #러블리즈 + #윤채경 + #에이프릴 데뷔 + #오마이걸 클로저후 공백기 > 럽리너스,파인에플(채경합체👍),미라클
OOOO170126 상암 "스케이트장" #채경 #나은 #레이첼 #APRIL #에이프릴 지금잡은손 영원히 ❤️
OOOO170115 에이프릴 나은 레이첼 윤채경 목동 팬 사인회 사진 #에이프릴 #APRIL #나은 #이나은 #레이첼 #채경 #윤채경
OOOO170115 에이프릴 채경 진솔 목동 팬 사인회 사진 #에이프릴 #APRIL #채경 #윤채경 #진솔 #이진솔 #봄의_나라_이야기
OOOO170202 투니버스 날려버려 | Tooniverse Smash It (Chaekyung Caps 2) #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경 #Chaekyung #날려버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Loch999

OOOO[직캠/FanCam] 170201 클럽케백수 오픈마이크 달콤커피 송도 -에이프릴(April) +Fine Thank You #채원 #채경 by Athrun:
OOOO170121 #april #에이프릴 #2차 #팬사인회 #채경 #빛채경 #윤채경 #우리빛 4cut 직찍
OOOO170122 #april #에이프릴 #3차 #팬사인회 #채경 #빛채경 #윤채경 #우리빛 1cut 직찍 색감잃었다
OOOO170201 송도 클럽 캐백수 #채경 프리뷰 #윤채경 #CHAEKYUNG #에이프릴 #APRIL #ユンチェギョン 채경이 오늘도 커엽😍
OOOO 안녕하세요 효린 선배님,에이프릴 반짝반짝 빛나는 윤채경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let's get along well
OOOO170126 엠카 릴란트 채경 프리뷰 여어~ 오늘하루도 수고🙋‍♂️🙋‍♂️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170201 오픈마이크 프리뷰 - 1 2월의 채경😍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170201 오픈마이크 프리뷰 - 2 우왕 노래부른다 🙃 #채경 #윤채경 #APRIL #에이프릴
OOOO170201 #에이프릴 오픈마이크 #채경 Preview (7Pics) | #APRIL @ Club KBS Open Mic - #Chaekyung Preview by Mr.Sunshine (1/2) #エイプリル ht…
OOOOChae-Chae Morning~~ 채채 모닝~ Happy Lunar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에이프릴 #APRIL #エイプリル #채원 #채경 #Chaewon #Chaekyung #채원x…


APRIL

OOOO 안녕하세요 모모씨,APRIL 채경 입니다. I'll give you the love ㅎㅎ


CHAEKYUNG

OOOO160922 헬로 아이비아이 출국 김소희 & 윤채경 3pic #아이비아이 #IBI #김소희 #윤채경 #채경 #소희 #Chaekyung #Sohee #CIVA …


나은

OOOO채원 진솔 채경 예나 나은 레이첼 입니다
OOOO채경 티저버전 릴란트를 나은 혹은 예나 셀카 버전으로 바꿔주실분...ㅠㅠㅠ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Yoonckck

OOOO채경이 셀카, 나은이 셀카 만 있으면 다 모으넹~! 😄
OOOO채경이랑 채원이랑 나은이 빼면 다 연습생 1년미만인걸로 아는데 존나 잘하는거 가타
OOOO나는 릴에서는 채경이 나은이 정도
OOOO나은이가 쓴 채경이 프로필이라는데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은이가 예능을 좀 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채원 채경 나은 레이첼
OOOO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 에.이.프.릴~
OOOO나은이 2 레이첼 1 채경 1 모으면 되는군! 내일 뮤뱅 오시는분? 레이첼 하고 사진에 없는거 바꾸실분 없으신가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bril_kr

OOOO날려버려 인가... ? 채경.나은언니 옷 이쁘다..ㅜ


화술레슨

OOOO채경욱「왠지! 왠지! 왠지! 왠지! 왠이 들어가는 표준어는 이것뿐!」「웬! 웬일! 웬걸! 웬만큼! 웬만치! 웬만하다!」 레온「왠지! 왠지! 웬! 웬일! 웬걸! 웬만큼! 웬만치! 웬만하다!」(둘은 화술레슨 9레벨 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힘내좡!」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8레벨 5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며칠! 며칠! 며칠! 며칠! 우리말에는 처음부터 몇 일 이라는 말이 없다! 며칠! 며칠! 며칠! 며칠!」 윤「며칠! 며칠!」(둘은 화술레슨 9레벨 8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로서! 자격! 신분! 연예인으'로서' 활동하다!」「로써! 도구! 수단! 낫으'로(써)' 베다!」 레온「연예인으'로서' 활동하다! 낫으'로(써)' 베다!」(둘은 화술레슨 9레벨 4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어'떻게' 할까! 어'떻게' 할까!」「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윤「어'떻게' 할까! 어'떻게' 할까!」「어'떡해'! 어'떡해'! 어'떡해'!」(둘은 화술레슨 8레벨 1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아 페이퍼타올이」 윤「요기잉네!」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9레벨 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Loch999

OOOO채경욱「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윤「코를 골다! 코를 골다!」(둘은 화술레슨 8레벨 9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이미 떠나간」 이안「[bʌs]」 채경욱「한국식 발음으로 부탁해..」(둘은 화술레슨 8레벨 16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며칠! 며칠! 며칠! 며칠! 우리말에는 처음부터 몇 일 이라는 말이 없다! 며칠! 며칠! 며칠! 며칠!」 레온「며칠! 며칠!」(둘은 화술레슨 8레벨 13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오'랜'만! 오'랜'만! 오'랜'만! 오'랜'만!」(오랫만X) 윤「오'랜'만! 오'랜'만!」(둘은 화술레슨 8레벨 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자나깨나 풀조심!」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8레벨 7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요태까지 날 미행한고야?」 원영「물논」(둘은 화술레슨 9레벨 4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사랑과 운장사이!」 채경욱「그건 삼X연X기고」(둘은 화술레슨 8레벨 3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Yanungdobo

OOOO채경욱「며칠! 며칠! 며칠! 며칠! 우리말에는 처음부터 몇 일 이라는 말이 없다! 며칠! 며칠! 며칠! 며칠!」 원영「며칠! 며칠!」(둘은 화술레슨 9레벨 8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윤「무서운 쿰을 쿠엇쿠나!」 채경욱「」(둘은 화술레슨 9레벨 15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OOOO채경욱「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코를 골다!」 원영「코를 골다! 코를 골다!」(둘은 화술레슨 8레벨 14번째 문제를 진행중이다)


예나

OOOO예나 단독포카로 채경 단독포카 구해봅니다
OOOO 2개다 예나 였으면 좋겠지만..한개는 채경이네여 ㅋㅋㅋ


채원

OOOO 채경인데? 채원이가아니고?
OOOO ㅇㄴ 채경이라했네 채원이인데 ㅇㄴ 이름 넘헷갈림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sarpiu

OOOO 채경이 아직 올리지두 않았는데 채원이라고
OOOO ㅜㅜ 그래도 애쓰셨네요. 채경이랑 채원이 거리 좀 떨어져있었다던데


진솔

OOOO채경이 진솔이 은채 데이터가 있지만 이건 내꼬


채경

OOOO 프듀 같곳때 윤채경 짱좋아했거든요,,
OOOO 채경이가 착해서 채경이덕후도 착한거에영 ㅋㅋ
OOOO채경이 나온당
OOOO 채경이 예쁘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ivory_1022

OOOO채경체리
OOOO 채경양한테요?
OOOO윤채경
OOOO 그럼 채경누나 이쁨의 끝은 어디싹;;
OOOO어머 채경아
OOOO 채경언니 티져있는데 다음에라도 교환을 ㅠㅠㅠㅠㅠ...
OOOO 아 그래,,? 그럴땐 이쁜 채경이를 드립니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pril_purple

OOOO 그렇군요.. 둘이 연합해서 신이랑 채경이 떼어놓으려는 사이이죠...
OOOO 전혀요...???? 율이는 채경이 해바라긴데
OOOO채경이 기업더 ㅋㄱㄱㅋㄱ
OOOO[Notice] 즐거운 설 명절에 화룡점정🐉 잠시 후 11시, JTBC 아는형님에서 채경이와 음악의 신의 재회😮 꼭 챙겨보세용
OOOO[Notice] 파인에플 여러분~~ 잠시 후 6시, SBS라디오 러브게임 틀면 채경이와 이첼이의 허니보이스가🍯
OOOO채경이 차임ㅋㅋㄱㄱㅋㄱㅋ
OOOO 채경이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eky_love

OOOO채경ㅇ. 희철 어빠 뽑아먹으려고 준비 많이 해왔네 ㅋㅋㅋ
OOOO채경이 코파냨ㅋㅋㄱㅋㅋㅋㄱㅋㅋ
OOOO채경이 볼 너무 짙게 했네 ㅋㅋㅋ
OOOO야 채경이 당돌하네 ㅋㅋㅋㅋㄱ
OOOO ㅇㄴ 채경이 말구
OOOO넘 청순 청순 파워 청순 채경🌸
OOOO(채경한테 미안하다는 눈빛...)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pril_purple

OOOO 우리 채경님도 내 마음속 갓갓갓이거든
OOOO 다들 윤'아' 말고 윤'채경' 어때?
OOOO학폭위 모집에 필요한 서류. 피해자 이름은 볼펜으로 그어져있어서 모르겠고, 가해자 이름은 채경. 피해 사실을 입증할 수 없다는 날인도 찍혀있어.
OOOO 채경이 사인받는 사장님 아재미소 ㅋㅋ
OOOO 채경이 덕질하는데 걍 좋다
OOOO윤채경 들어오면서 전체적인 분위기 러블리즈적으로 싹 갈아엎은 걸텐데 다른 멤버들도 잘 어울려서 데박적이다
OOOO어제 채경이가 내일 보자고 한 약속 결국 지켰습니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eky_love

OOOO오늘부터 윤채경덕질한다
OOOO 채경이예쁘네..
OOOO빚 많은 채경이...
OOOO 채경이가 일방적으로 잡..읍읍...
OOOO 채경이랑 약속해놓고... 나쁜사람
OOOO채경이수 쩐다
OOOO 채경인데 바뀨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elpeple1

OOOO릴란트 채경이 뽑은적이없네
OOOO윤채경 폰에 스타제국한혜리 라고 저장돼있음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채경이 너무 보고싶다 내일 사녹때봐요❤ 팬싸는 다음 서울팬싸때ㅠㅜㅠㅠ미안해 자주못가서 흐엉ㅜㅜㅜ그놈의 개학! ! !
OOOO 색깔도 채경이랑 딱 어울려요👍🏻👍🏻
OOOO헉 채경이만 나온건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경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왜 티타임에 잇으면서 티타임에 온 윤채경 못봤지ㅋㅋㅋㅋㅋ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PRIL_DSPmedia

OOOO뭐지 도착했는데 채경이있어ㅋㅋㅌㅋㅋㅋㅋ
OOOO와 채경이랑 같은 학교야~?
OOOO채경아 오늘 보자는 약속 못 지켜서 미안해...
OOOO그와중에 채경이 몸매 시강 오져
OOOO 근데 채경이는 엄청춥게다니네요 ㅋ
OOOO 근데 채경이 얼굴 왤케 크게 나온 거 같냐 ㅋㅋㅋㅋㅋㅋ
OOOO앨범 24장까서 윤채경이 12장이 나와버리네요... 그래도 15중 11채경보단 낫군요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PRIL_DSPmedia

OOOO 채경이 차애라니까요;;
OOOO 왠일로 채경이를 찍었대
OOOO크 채경이패잘알
OOOO날시 좋은데? 딱 채경이랑 데이트하러가기 좋은날씨 🙃
OOOO 채경이오른쪽ㄴㄱ셔
OOOO아 아직까지 못 자는거 보면 뮤출은 거르는게 답인데 채경이가 저때 내일 보자고 하고 가버려서 가야돼...
OOOO 퀸채경 ㅠㅠ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eky_love

OOOO 채경하고 레이첸ㄹ요....
OOOO 너 빨리 여자친구 예린 닮았다고 말해 프로듀스에 윤채경도 닮았다고 말해 말해 말해말해 여러분 맠텐도는 이사람들 닮았다❗️❗️❗️❗️❗️❗️❗️❗️❗️❗️❗️❗️❗️❗️❗️❗️
OOOO채그 그래서 채경이 홈팜?
OOOO 프듀 보는데 소미랑 채경이바께 안보이더라고
OOOO 사랑해요 윤채경
OOOO채경이랑 7은 인연이야
OOOO 게이야 뮤출가서 윤채경 찍어오거라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lways_yena

OOOOㅁㅊ나같으면닥채경인데
OOOO 채경님 진짜재밌더라ㅋㅋ
OOOO채경아
OOOO채경이는 머리 톤다운 된 게 훨 예쁜데
OOOO 조시윤채경은!!!ㅠㅠㅠㅠ 내 활력소들이었는대,,,
OOOO수민 희현 채연 유정 세정 채경
OOOO집 가려고 패딩 입고 주머니에 손을 넣으니 채경이가 준 핫팩의 온기가 남아있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aekyung_kr

OOOO 윤채경 좀 찍어주이소
OOOO채경이 모닝콜 왔네 목소리 좋다
OOOO헉 윤채경 닮은 여자봄 진짜 존똑
OOOO 집에서 침낭 가져올걸. 뒤늦게 후회된다. 이래서 여행오면 도착하고서 잊은거 생각난다고... 뭐, 음. 그렇지. 감기는 사람 안가리니깐. 헬렐레 사는것보단 조심하는게 괜찮긴 해. 아무튼 감기 조심하라고 채경. 밖에 추워죽겠으니.
OOOO채경이 이번에 책 선물 많이 받겠다 😂😂😂
OOOO 프로듀사 101에 윤채경 닮으신 아기 엄마셔 ❤내가 실물로 본 사람중에 예쁨으로 손가락에 꼽는당 ( 얌스톤 사주셔서 이러는거 아님 )
OOOO채경이 '개'인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ttietti

OOOO깁미썸 뺨치는 윤채경 프리댄스
OOOO보나 개럐브다.. 송지효랑 윤채경이랑 쩜 섞은거 가튼데 개럐븜
OOOO채경이 존나이쁘니까..
OOOO 오ㅋㅋㅋ채경누나꺼? ㅊㅊ
OOOO오늘 스제날에 채경이도 나온다요
OOOO ??? 채경이꺼?
OOOO반짝반짝 채경시!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aekyung_kr

OOOO채경이 모닝콜 왔어 ㅎㅎ
OOOO 와 역시 채경이 당첨이시군요👍
OOOO 채경님...대단해요...
OOOO 채경이 너무 됴아요
OOOO채경님...(파들
OOOO ...채경님...(어벙벙
OOOO 하아 채경이 요새 넘 이쁨여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cheky_love

OOOO 채경아ㅠㅠ
OOOO채경이가 이거 나한테 줌 나 안 추운데...
OOOO아무튼 내 시선은 거의 채경이 자리쪽에 고정되어있었기 때문에...
OOOO채경이 보러가야지
OOOO프듀 마지막 회 방송해주는거 보는데 내 픽이 플디 + 윤채경 + 유연정 + 박소연 + 솜 이랗게 였는데ㅠㅠㅠㅠ 진짜 연정이 채경이 다 데뷔하고 플걸도 다데뷔하고 소미도 데뷔했는데 왜 소연이 무소식이니 ..
OOOO윤채경 이해인 기희현 이수현은 잔짜.... 너무 아까워 흙흑흑 채경 해인 수현 셋은 내 고정픽이였당개...
OOOO윤채경 팅커벨 직캠봤는데 먼가 너무 신기하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theOtakunist17

OOOO아 나 근데 내일 ㄹㅇ 뮤출말고는 갈 수 있는게 없는데 채경이가 내일 오라고 내일 보자고 해야해서 가야할 듯
OOOO 우리채경이
OOOO 빵이 의식의흐름으로 채경이 소환했네
OOOO다행히 점심에 사라다빵이 나와서 빵에 대한 열망이 3%정도 줄어들었다 바닷물이 썩지않을 소금의 양만큼...채경아ㅠㅠㅠㅠㅠㅠ
OOOO 우리 채경님.. 제주도 팬싸 하고싶어 하시는데.... 제주도에서 한 번 해조라..가게...
OOOO 너므신나 ㄹㅎㅎㅎ채경님 보고싶어라...
OOOO7777번째 트윗은 채경님의 것! 사랑해요 채경님...ㅎㅎㅎㅎ 제가감히.... 마니조아함니다...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shaytyen

OOOO 하... 7775...... 채경님 조금만 기다렷..
OOOO 맞아맞아 너가 나한테 두번만 더 답멘하면 채경님으로 7777번째 트윗을 장식할 수 있지!
OOOO 마자 성나연이야.. 그나저나 7777번째트위ㅛ이어ㅛ다니... 채경님으로 장식 못해서 조금 아쉽다..
OOOO와! 너무도연채경이라 울음
OOOO 그냥 그렇게 잤어. 남들보다 잘잔걸로 쳐두자. 채경 넌, 잘잤냐.
OOOO 채경님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ㅎㅎ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sparkling_WJSN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APRIL_YYN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theOtakunist17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FlowerSoul__

채경 에이프릴 APRIL CHAEKYUNG 나은 레이첼 화술레슨 문제를 진행중이다 둘은 예나 sarpi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