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레드벨벳

OOOO170210-12 공항 현이 #아이린 #레드벨벳
OOOO레드벨벳 아이린/웬디 20cm 인형 현삡이와 완냥이 도안(수정)입니다. 홍보..홍보해주세요..소근.. 수량조사는 곧 ㅅㅁㅅ
OOOO170218 YinYueTai Star TV - 10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웬디 #Wendy 🐰*reading a comment* "완아 .... 생일축하해~" t.…
OOOO170218 YinYueTai Star TV - 3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만두 만두 만두 만두~
OOOO[직캠]170217 #뮤직뱅크 출근길 #레드벨벳 전체 by 철이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RedVelvet
OOOO[직캠]170217 #뮤직뱅크 출근길 #레드벨벳 전체 by 철이 포토존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RedVelvet
OOOO170217 뮤직뱅크 출근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joohyunship_

OOOOCOMING SOON 🦁💕 레드벨벳 아이린 인형 사자린입니다. 곧 수량조사 폼과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레드벨벳 #레드벨벳인형 #아이린 #아이린인형
OOOO[vid] 170211.백종원의3대천왕.#레드벨벳 #아이린 파놀린 #RedVelvet #IRENE
OOOO170217 뮤직뱅크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웬디 #조이 #슬기 #예림
OOOO170217 KBS Music Bank 뮤직뱅크 #irene #joy Gucci - bow cashmere top ₩1,850,000 #아이린 #배주현 #조이 #박수영 #레드벨벳 #RedVelvet #Rookie8thW…
OOOO170218 음악중심 아이린 퇴근 프리뷰 #레드벨벳 #아이린
OOOO170113 분위기 너무 세상 대단하셔가지구,,✨ #배주현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OOOO16.12.24 연예대상 #SNSD #소녀시대 #Tiffany #티파니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배주현

OOOO6. 레드벨벳 살려주세요 루키가 머리속에서 사라지지 안아요... 루키루키! 넌나의루키루키! 음 루키 말고 러시안 룰렛도 조아합니다 아이린님 짱이쁘시고 조이님도 완전 이쁘세용
OOOO[아이린] 배주현; 레드벨벳
OOOO161006 DMC 페스티벌💘💘💘 #레드벨벳 #아이린 #RussianRoulette
OOOO아놔 배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아이린 #배주현
OOOO160924 인천한류콘서트💘💘 #레드벨벳 #아이린 #RussianRoulette
OOOO160924 인천한류콘서트💘 #레드벨벳 #아이린 #RussianRoulette
OOOO161001 DMC 페스티벌 리허설💘💘💘 #레드벨벳 #아이린 #RussianRoulette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alvolo43

OOOO안녕하세요 다시한번 공지하겠습니다🐰💕 와이린은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아카이브 계정이며 공항사진/출퇴근사진/디스패치자료를 업로드하지 않고, 모든 사이버불링에 반대합니다. 제보와 문의, 지적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OOOOᐟרᐩ (🐰,ㅡ 아이린) ̷ ✨ ⁞, 3월 29일, ⁞ ᐟרᐩ ㅡᐢ˖°⌇˟🍉 레드벨벳 ㅡ1991s✧✞❞✅ ˙♡ᐩ 🎧 Rapper ᐟ× A type˙♡ᐩ🌸 ㅡ
OOOO16.12.31 MBC 리허설 #레드벨벳 #RedVelvet #강슬기 #슬기 #SEULGI #スルギ #아이린 #IRENE #배주현
OOOO16.12.29 KBS 가요대축제 #레드벨벳 #RedVelvet #강슬기 #SEULGI #조이 #박수영 #JOY #아이린 #IRENE #배주현
OOOO160925 분당팬싸인회 아이린, 조이 아컨 로고크롭 금지, 상업적 이용 금지, 리트윗 후 저장 #분당팬싸인회 #분당팬싸 #아이린 #조이 #레드벨벳 #레드벨벳_아이린_조이
OOOO[preview] 170206 KBS 박지윤의 가요광장 출근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슬기 #예리
OOOO[preview] 170206 KBS 박지윤의 가요광장 퇴근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슬기 #웬디 #예리

OOOO[preview] 170206 KBS 박지윤의 가요광장 퇴근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IRENE #배주현 #アイリン
OOOO러블리한 아이린과 상큼발랄 누오보의 만남😉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구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_조합_칭찬해요~👏👏 #레드벨벳 #RedVelvet #IRENE #누오보 #NUOVO
OOOO Debut with 레드벨벳 (Red Velvet) since 2014 Member : - 아이린 ( Irene ) - 슬기 ( Seulgi ) - 웬디 ( Wendy ) - 조이 ( Joy ) - 예리…
OOOO#IRENE #아이린 #RedVelvet #레드벨벳 오랜만이예요😊 진짜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OOOO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입니다!!
OOOO170217 KBS Music Bank 뮤직뱅크 #irene Gucci - heart pleated skirt $1,990 #아이린 #배주현 #레드벨벳 #RedVelvet #Rookie8thWin
OOOO161022 KBS 청소년음악회 솔직히 첫번째 폭죽은 나도 좀 놀랐다. #아이린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star_sdusts

OOOO170205 인기가요 현장포토 by SBS 피디노트 #레드벨벳 #아이린 #Rookie #LittleLittle
OOOO🙌교환구합니다🙌 동생대신 올립니다 레드벨벳 루키 앨범 저안경예리 😇님아무 슬기 아무 아이린 뎀, 멘션 다 주세요🙏🙏 #레드벨벳 #예리 #슬기 #아이린 #교환
OOOO161006 DMC 페스티벌 #아이린 #슬기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IRENE

OOOO170217 뮤직뱅크 출근 2pic #아이린 #Irene 🐰😘
OOOO170217 뮤직뱅크 출근 #아이린 #IRENE💕
OOOO170116 수고했어 주현아😭👋👋 #아이린 #IRENE
OOOO170217 뮤직뱅크 #아이린 #IRENE

OOOO170217 뮤직뱅크 출근 #아이린 #IRENE 따뜻하게 입어용 우런니😭😭
OOOO🎯2017설특집 아육대 양궁요정 우리린🎯 #아이린 #IRENE


REDVELVET

OOOO♡ 97 / 아이린 ♡ #RedVelvet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RedVelvet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RedVelvet好きな人は是非RT拡散してください


슬기

OOOO"얼굴천재 아이린 매력?" 슬기“아이린 언니의 속눈썹이 정말 예쁘다. 안 붙여도 정말 길다” 💛💖 #슬린 #seulrene
OOOO멤버들은 테이블 위 노트북으로 다같이 보는데 양 옆에 있는 슬기와 아이린의 차이가 재밌다 아이린은 웬디 옆으로 붙어서 노트북 같이 보고있고 슬기는 예리와의 기본 간격 유지하고 뒤에 있는 연결 모니터 보는 중


배주현

OOOO모든 엑소 사랑하며 배주현 아이린 너무나 사랑해


뮤직뱅크

OOOO170217 뮤직뱅크 출근 #아이린 💜 오늘도 예쁘다😍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blacksblink


조이

OOOO !!!!저 세훈이가 엑소 차애에요ㅠㅜㅜㅜㅜㅜㅜ (붕방붕방 글고... ㅋㅋ ㄱㅋㅋㅋ저 레벨 조이 아이린 완존 짱 좋아하ㅣ요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웬디

OOOO170217 아이린 팬싸후기 이거 웬디한테 한거 하려다가 못한것...


인스타그램

OOOO#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좋아요늘리기 환율조회 #라이크미 BJ #라이크스타 패션블로거 여행스타그램 아이린 메이플스토리 멜로디데이 블랙스쿼드 루리 여친룩 #인스타그램마케팅 #팔로워늘리기 게임노트북 EXID 이마트 슈퍼마리오 #인스타그램 심판 소녀시대
OOOO#인스타그램 오리진 #인스타그램마케팅 CF 남자친구선물 포미닛 #라이크스타 고기 이유리 휴가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박보영 롯데시네마 마이클보우덴 중2 던전헌터 회화번역기 카메라 #좋아요늘리기 연합뉴스 서강준 #팔로워늘리기 승무패 아이린 #라이크미
OOOOesteem_mixop 인스타그램 #KEY (언급) #키앤아이린  샤이니키X아이린X참스 콜라보레이션 미리보기 💕 3/2일 믹샵에서 만나요 😍 #Charms #키 #아이린
OOOO#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라이크미 찬미 걸스데이 야구장 갤럭시 다비치 이사만루2KBO 선물 심판 하스스톤 #팔로워늘리기 조건 트루디 FX 콘도 빌보드 #인스타그램마케팅 #라이크스타 아이린 지식맘 #좋아요늘리기 레이디제인 크레용팝 #인스타그램 방어율
OOOO해운대맛집 던전앤파이터 얼스타그램 고수 댄스 #인스타그램 재미삼아 공항룩 n드라이브 아이린 #라이크스타 #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마케팅 #좋아요늘리기 #라이크미 린 장혁 헥터고메즈 운동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 점심 류준열 쪽지 에일리 재방송 자우림


DMC

OOOO161006 DMC페스티벌 #아이린 🐰💘 엔딩요정😍😍
OOOO161006 DMC #아이린 포카리에 흑발 상암 쀼셔😂😂😂
OOOO161006 DMC #아이린 활동 더해주라주😂😂😂😂


퇴근

OOOO170218 퇴근 #아이린 💜 현아 오늘도 수고했어


아이린

OOOO아이린이랑 쌍벽으로 노잼인게 아니라 아는 한남이 한남짓 하는 거에 원하는 반응ㅇ안나와서겠찌...
OOOO뜻밖의 핸드크림 퀴즈쇼 #신촌팬싸 #더프트앤도프트 #duftndoft #아이린
OOOO 물론, 잘 지냈어요! 아이린은, 여전히 병원 일 때문에 바쁘죠? 가을에는 제가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으니까~ 대화 할 시간이 거의 없었죠...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JHJH_Lena

OOOO🐹아이린언니 저 머리가 너무 예뻐요 🐥끄쵸? 포니테일 좋아요 🐰나는 하면서 경호원 언니 같애서,, 🐻왜앻?? 너무 예쁜뎋? 🐹아니에요 너무 예뻤어요
OOOO아이린 수상소감 울지마 주현,,,
OOOO아이린서로서로 마주보는 그런 게 있어서 진짜 너무 힘들... 진짜 죽겠다 이러다가도 마주보면 웃겨서(이러고 옳지 옳지 뽀이 하! 안무 춤)
OOOO650. 한혜진의 민석이사랑 성덕이시다,,진짜 좋아하시넼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아이린도 진짜 센스넘치고
OOOO태연 쯤 연차가 쌓여야 에스엠 안에서 하고싶은 컨셉 밀고 나갈 수 있나봐 낮에 본 자기가 하고 싶은 것과 회사가 원하는 게 다르다던 아이린 팬싸후기 생각나네
OOOO1. 밥 잘 먹으란 팬의 말에 눈에서 꿀 떨어뜨리며 고개 끄덕이던 141128 고함콘 아이린 직캠으로 입덕한 사람이 나 🙋
OOOO 크흐ㅡㄱ.. .아이린밀면..저 울겁니다 좋아요 다같이강강술래~(멜리사혼자멀찍이서있다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mannang84

OOOO아이린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OOOO 왜죠 저랑 아이린 파리투나잇할건데요ㅜㅜㅠㅜㅜㅜㅜ 익사시킬거라 시체없어요
OOOO이번 루키 활동 보면서 느낀게 아이린 특유의 무대 위에서의 에너지가 좋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에너지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런 느낌. 마냥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이런 에너지도 있기 때문에 사랑할 수 밖에 없는듯…
OOOO난 역시 원작판 아이린애들러가 개짱인거같다
OOOO아이린은 그냥 너무 많이그렸다 모 이런거나옴
OOOO엔딩 여신 ㅜ.ㅜ!! #아이린 영상 ()
OOOO스잇님 애너밸한테서 익숙한 아이린의 냄새가 나요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adeftirenex

OOOO 단시는 그것을받을 자격이, 아이린-언니! 문제 없서. )
OOOO아이린 계속 식은 눈으로 봐주세요 빻은 새끼들한테 억지웃음 안지어주는거 최고 매력된다 언니짱
OOOO 아이린 덤덤포카 판매되었나요?
OOOO 허얼....아이린아가씨 얼굴이랑 잘어울려ㅓ.
OOOO▰⁺⍀🐷 RED벨벳∎☁︎ 아이린⦆ ⁞ᛊ♡̷ 29.03.1991 's🌤 TYPE🇦️ ;⿻°˖⦆⌇ ➮⸗❛❙ VOCAL & RAPPER ❚⁞˖ 🌟
OOOO인성 수준... 그 와중에 아이린 존나 멋있네
OOOO오늘자 쇼음중에서 아이린이 입은 옷 넘 예븐데 아이린이 입어서 예븐걸가,,,?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dkdus1108

OOOO라인 샐리 보조배터리 #샐리 #아이린
OOOO아이린님 지구를 부셔주쉐요
OOOO알티한 거 너무 진짜고... 아이린은 연차가 적어서 하고싶은 걸 못하지만, 서현은 연차가 있기에 이번 솔로앨범에서 회사가 요구한 거 안 하고 원하는 걸 했자나...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심각하게 잘생겼다......
OOOO하아... 아이린 넘나 예쁜것ㅠㅜ (스엠은 어쩜 이렇게 예쁜 애들만 쏙쏙 고르는 것인가)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아 얼 굴 로 다 죽 인 다 진 짜 ;
OOOO하데스 빠지면 안 돼요 #잘생긴_아이린_대회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IRENE__doll

OOOO아이린 머묶 길만 걸어요...
OOOO 헿 저 접률 낮을 때 커뮤계로 가셨나봐요....안녕...아이린....세틴선배는 관에 있어.....(아련
OOOO아이린 본받기 운동
OOOOᐩꔛ♡◙₌【Ɓ.아이린🐰】⸋ᝐ레드VⅇlVe🆃▿⊸𖧛 ❒˖ᐟ▮:⑴❾⓽1년🌈▗˟⊶̲̲̅̅ ▓೯◖🅰︎°type💉꒱⍠⸋ ✧╻〖Lⅇ(a)dⅇr〗#HotHeadvers🦄♡⃣╹̲‾˟✧
OOOO 부모님을 뵈러가는건 좋지만... 집은 왠지 재미가 없더라구요.. 더군다나 저는 밖에 자주 못 나가니까..(침울) 푸흐흐, 그래요?(잠시 고민하다가 이내 웃으며) 저도 아이린 선배가 좋아요~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무용과 선배 다 죽여주세요
OOOO 아니 이렇게 막 칭찬해주시면 부끄럽허요🙊 쿠미님 인장 아이린님도 개 쩌는 미모 자랑하시네요 체고에요🙌🏻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RV_Sama1000

OOOO존나웃겨ㅋㅋㅋㅋㅋㅋ 서현이랑 아이린 스엠에서 제이르재메없어서 노잼여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린 존엄,,,
OOOO헐 잠간 그러고보니 키랑 아이린이랑 동갑이지 ,,,, 3대천왕에 둘이 나온거 보고 깨달앗다 ,, , !! 데뷔년수 넘 차이나서 깨닫지 못하고 잇엇다
OOOO 왜슬퍼하죠 파티를 열어요 아이린 나랑같이!
OOOO현실에도 없는 아이린 굿즈를 니놈이 먼저 얻었구나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저는 이 스샷을 올려야겠다는 강력한 의무감을 느끼네요.
OOOO와 아이린 너무 예쁘다..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이쁘냐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_DC_irene

OOOO오리지날가을이 새디스틱가을이 현실가을이 사진을올리고싶은데 사진첩정리하기귀찮아서 클라우드연동해놓고 다지워버렸어 흑흑 현실가을이는 아이린임 히힛
OOOO소원 딱지 달고 있는 사람이 아이린이랑 쌍벽인진 모르겠지만 노잼이긴 하다면서 예고가 더 재밌다고 하는데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지.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건가
OOOO 아이린얼굴로 그러니까 너무 잘어울ㅈ리셔. 막 친절한 아가씨같아요!
OOOO아이린 팬클럽 명예회원입니디ㅡ
OOOO 괜차나요 멜ㄴ리사만죽이면 아이린 행복해질거니까오 흑흑...아니에요 원래 리퀘란 그런것
OOOO연느랑 아이린이랑 트윈화보 보고싶다
OOOO 벤치든 벤츠든 아이린 씨가 있는 곳인 걸. 괜찮아요. (방긋! 웃곤 옆자리에 살갑게 앉는다) ..오랜만이네요. 그동안 잘 지냈어요?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coldn0odles

OOOO아이린 팬클럽 회장은 베리우스입니다(??)
OOOO아이린 0호 팬은 올리버입니다 (?)
OOOO얻덕하지 역시 아이린님 팬클럽 만들어야해ㅠ
OOOOㅇㅏ이린님 오늘도 아름다우시다
OOOO (멋지다 아이린! 벤츠아이린!) 옆에 앉아도, 괜찮을까요?(반가운 기색으로 널 바라봐)
OOOO161006 디엠씨 #아이린 인사요정💘
OOOO아이린 벤츠에 앉았어..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HyunWandoll_

OOOO아이린 벤츸ㅋㅋz z z z z zzzz
OOOO아이린 실검여신 ㅋㅋㅋㅋ
OOOO (네가 자신을 안아주자 푸스스 웃고는 같이 안아준다) 어떡해요. 아이린 언니 피곤하면 안되는데 말야~(장난스레 말하고는) 그러고보니 방학 끝나고는 처음 보나요? 방학 잘 보내셨나요?
OOOO벤츠에 앉다니..... 아이린 역시 부자였어,...........
OOOO 아이린 씨. (방긋 웃으며 다가왔다) ..옆에 앉아도 될까요?
OOOO170217 뮤출 프리뷰 #아이린 세상에 내 정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리뷰를 안 올리고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여전히 예쁜 주현 입니다ㅠㅠㅠ
OOOO아이린의 잘생김을 누가 모르지요 ❓ #잘생긴_아이린_대회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Baeby329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뮤뱅mc가 빠질수없죠!💜
OOOO#잘생긴_아이린_대회 우리현이 잘생기고 예쁘고 다해라~!~!~~!~!~!~!~!
OOOO근데 헝겜 모킹제이편에 나오는 디렉터가 엘리멘트리 아이린을 닮았다..
OOOO 아이린이 그랬어 행복해야 예브대 신빙성있는 말이야!!! 언니도 행복하자!!^×<÷@*!!
OOOO아이린님 약간 궁극의 미녀상이다.. 모랄까 수천년동안 수억명의 왕자가 구애했지만 자기보다 아름다운 인간이 없어서 모두 돌려보내면서 쯧츳 인간이란 진화를 거듭해도 이리들 못났구나 하며 한숨을 폭 내쉬는 왕국의 여왕님같은 느…
OOOO아이린님이 젓가락질을 못한다니 뭐 어쩌란 말이냐 원래 얼음여왕님의 나라엔 그런게 없나부지
OOOO그 아이린이 치킨을 피하게 된 계기가 일주일 내내 간장치킨 먹다가 체 한 이후로 몸이 안받는댔거든요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Baeby329

OOOO아이린이 갑이다 그냥 좀 많이 사랑해 #최애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OOOO (네게 달려가며) 아이린선배!
OOOO 아 미쳤다 제 여자에요 ㅜㅡ 악 너무예뻐요 바닷속에서 행복하게 살던 아이린이었는데..(폭풍눈물
OOOO아이린 선배가 왔어! (신남)
OOOO아이린 선배다. (붕방)
OOOO 별은 따서 우리 쟈기님주고 아이린은 훈장줘야져
OOOO아이린이 하고싶다는데 왜 못하게 하지?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147_Company

OOOO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저 줄 별이지 그쵸😊? (유니님ㅇㅏ뇨아이린
OOOO[나야, 나!] [설마 기억 못하는거야ㅡ?] [나라고ㅡ, 아키아리스 아이린ㅡ!] #자트 #스토리트윗
OOOOㅎ 엉 아이린님 보고싶어요
OOOO170212 삿포로 출국 #아이린 💜 소듕한 내 과자....
OOOO170212 삿포로 출국 #아이린 신나쏘😆
OOOO헉 아이린 서현하고 동갑이었구나
OOOO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아이린이 겜존잘이 되었답니다...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Shiningscene_

OOOO 안녕~ 좋은 밤이야 아이린 선배- 낮에 잘 지냈어?
OOOO 아아니 아이린님 낼 부코오시는군요,,, 전 포켓몬을 잡으러 시민공원 갈거랍니다...?(탈주닌자)ㅠㅁ ㅣㅠ 못뵌다니 넘 아쉽네요 엉엉
OOOO아유~ 칭찬이 넘 많아서 나열하기도 힘들어요🙆  누오보와 아이린, #이_조합_칭찬해👏
OOOO아이린, #머리부터발끝까지_러블리💖
OOOO아이린, #여성미_폭발
OOOO#청순돌의_표본, 아이린
OOOO아이린, #인형인가_사람인가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tmf_rl

OOOO오늘 아이린 겁나 예쁘다😌😌 이모지는 삼성이 더 예쁜거였구나?
OOOO왜 여성은 자신의 얼굴과 몸 태어난 그대로를 사랑할 수 없는가. 왜 아이린이나 화사 같은 유명 연예인마저 여자라는 이유로 얼굴이 아쉽고 몸매가 아쉽다는 이유로 부위별로 재조립되어 희롱 당해야 하나.
OOOO ... ...아. (탄식을 내뱉으며 굳어버렸다. 어제, 너와 나는 서로의 목에 지팡이를 겨누었다. 나는 네 목덜미를 물어 뜯고자 했고, 결국엔 실패했었다.) 이젠, 내게 쥬느라 불러주지 않나보네요. 친애하는 아이린.
OOOO* 아이린은 힘차게 연어통조림을 먹었다! 포만감이 든다.
OOOO아이린은 언제나 강해요, 멋진 사람이예요 ^^
OOOO미스라잇 inst 되게 마법공주 아이린 이런 게임에 나올 것 같고 좋다
OOOO아이린한테는 셀털하면서 대구얘기햇눈데 반가워햇음ㅋㅋㅋㅋ대구에서 좋아하는곳 갈만한데 추천해달랫는데 근데 대구 요샌너무변햇어요 ㅅㅁㅅ :그럼 친구들이랑은 주로 어디서만났어요? 🐰:동네에서 자주놀로 동성로도 좀갔는데 거…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taemjjong

OOOO아이린제가 원하는거랑 회사에서 하라고 하는거랑 달라요.
OOOO 제가...영어를 드럽게 못 써서욥... 그리구...아직 아이린님ㅁ 특징을 많이 못 찾아서욥...ㅠㅠㅠㅜㅜ
OOOO아오늘 ㅠㅠㅠ 루키무대 ㅠㅠㅜ 아이린 의상 넘이쁘다ㅠㅠ 어디꺼지ㅜㅜ
OOOO아이린과 쌍벽인지는 모르겠는데... 노잼이긴 하네.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melting329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twit2derS2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always0329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shaytyen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슬기 배주현 뮤직뱅크 조이 웬디 KBS 예리 _DC_ire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