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8, 2017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괜찮아

OOOO 에샤가 만들어준 이 반지 하나면 충분해 하면서 반지 꼬옥 할 것 같아요ㅠㅠㅠ ㅠ 그러다가 나무 밑에 쉬자고 할 것 같네요ㅜㅠㅠ 에샤 얼굴 달아오르면, 에샤..? 하면서 에샤 부를 것 같아요ㅠㅠ 괜찮아? 하면 에샤 손 꼭 잡을 것 같
OOOO 왜 날 그런눈빛으로 보는거냐....그치만 안내해줬으니 봐준다.(툴툴) 오...뭔가 괜찮아 보이는데,공짜로 먹으러 들어가겠습니다 ㅡ (태연하게 가게문열고 침투함)
OOOO 괜찮아. 지호 더 합법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게 더 좋아. (널 잠시 떼어 캐리어를 뒤적여 품이 널널한 코트를 하나 꺼내고는 네 어깨에 걸쳐준다. 춥겠다. 이연우 죽여버려야지.) 눈 말고도 어느 곳도 안 빠지고 안 부족하게 할게.
OOOO 괜찮아 죽어서도 행복하겠지 뭐 하하 (이미 준의 죽음에 해탈한사람
OOOO (약간 어리둥절) (잡은 손에 힘을 준다. 부러 괜찮은 척) ... 어리광 부릴 나이도 아니도, 괜찮아.
OOOO 으하하,그런 칭찬 해도 뭐 안 떨어진다?! 오빠가 준 걸로 달았지롱-어때? 괜찮아?이상하지 않아?
OOOO (등을 살짝 토닥여준다.) 괜찮아~ 더 연습하면 언젠가는 잘하게 되겠지!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029KxRim

OOOO가려져있어서 잘 안보이는데 자리는 반대로 안 있으니까 괜찮아요 우와아....입을 작게 벌리고 모니터에만 시선고정이 된 호셖을 보고 보조개가 움푹패이게 웃은 냠쥰이야 엄마닮아서 예쁘네 우리 냠쥰이 호셖의 손에 뽀뽀를 한번 해 준 냠쥰이 고맙다며 웃어
OOOO (와작와작) 괜찮아.. 맛있으니까... (어깨를 토닥여준다)
OOOO 괜찮아요-! 저도 실수 엄청 자주 하는걸요! 지금은 실수투성이더라도 나중에는 괜찮아질거에요! 그러니까 그때까지는 제가 이것저것 도와드릴게요? (방실방실 웃으며 꼬오옥 안아준다)
OOOO호리존 스튜디오 찾아보는데 여기 괜찮아 보인다 가격도 2인기준 두시간에 이만원이고 각 룸도 꽤 커보인다. A룸은 모던한 화이트 배경이고 B룸은 호리존트 위주의 바 배경이 있다. 둘 다 호리존이 있다. 카메라 렌탈이 무료라는 점…
OOOO ....괜찮아, 괜찮아야지. 내가 한 게 뭐가 있다고. .. ....걱정이라도 해 준 거야? ]
OOOO 흠. 하나도 안 괜찮아 보이는데. (근처에 굴러다니던 담요를 적당히 털어 네게 대충 덮어준다.)
OOOO 괜찮아. 너는 언니가 지킬게. 무서워하지 않아도 돼. 그저 안개일 뿐이야. (떨리는 손으로 손을 꼭 잡아준다.)

OOOO 후우웅....괜찮아!!! 내일 커피 맛있게 마시면 되지!!!😀😀 사실 나도 아키가 준 포키 선물도 편의점에 계속 갔는데 자꾸 없어서 결국 못 사먹었어😭😭😭😭
OOOO 기억의 공백이. . .너무 커서 꿈에서까지 나왔나보네. 그래. . .나와 함께했던 일들일꺼야. 기억나지않아도 괜찮아.(눈을반짝이는당신을보며 같이 웃어준다. 점점 기억이 날까봐 초조해진다. 전에는 안그랬는데. . . . )
OOOO 진짜?? 괜찮아!! 꼬마돌은 아무것도 안먹어도 건강하고 튼튼하니까 매우매우 괜찮은걸!! (머리를 톡톡 쓰다듬어준다) 내 돌들도 잘 안먹어- 그치만 안아파서 티는 행복해!!
OOOO 전혀 괜찮아 보이지 않는걸? (두 손으로 그녀의 손목을 가볍게 잡아 치운다. 눈물은 다시금 세상으로 나와 아래로 추락한다.) 우는 건, 부끄러운게 아닌걸? (오른손을 움직여 류월의 눈물을 닦아준다)
OOOO 괜찮아. (아이를 안고 있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수없음에도, 흐느낌만으로도 어떤 기분인지 알것 같아 그저 괜찮아, 괜찮아를 연발하며 아이를 토닥여 준다.) 넌 전부 괜찮을 거야. 어떤 일이 있어도, 너는 괜찮을 거야.
OOOO ..그게 어려울 것 같아서 그래. (손을 뻗어 머리카락을 헤치고 눈가에 손수건을 갖다준다) 말, 안 해도 괜찮아.
OOOO 순위는 결국 2위였어 무대 위에서 눈물 꾹 참던 열 결국 무대 밑에서 울어버리고... 준은 열 부둥부둥 괜찮아 괜찮아 껴안으며 달래 너 지짜 잘했는데... 꼭 우승시켜 주고 시퍼써... 꺼이 꺼이 울면서 말하는 찬녈이야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justmine1013

OOOO 나랑 해량이, 둘다 완벽히 지켜내면 되는거지? 괜찮아. 아바다케다브라 같은 것만 아니라면. 해량이도 나 지켜준다고 했으니까, 다칠 일은 없겠네.
OOOO 죽을 정도만 아니면 괜찮아~ 평소에도 자주 다치는 편인걸! 여오가 걱정해줬으니까 내일이면 전부 나아서 멀쩡하게 있을거야~! (다시한번 꼬옥 안아준다!)
OOOO 괜찮아욥 저는 공부안하는.. 고삼... 헤헤헤 준리내 그리는데 는 시간 막써두돼요!! ! !! ! ! 리내는!! 준이 옆에 잇어서.. 그렇습니다 헉 그렇담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밤 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OOOO 안녕, 괜찮아? (등을 짧게 토닥여준다)
OOOO 응, 맛있게 먹어 준다니 기쁘다. 당고 좋아하는 구나. 안 줘도 괜찮아. 잘 먹는 모습만 봐도 괜찮아.
OOOO 어휴...괜찮아 알아차려준것도 고마운걸(꼬옥)
OOOO (자신의 가디건을 머리윗까지 덮어준다)일단....숨셔봐요..천천히.. (소매로 입술의 피를 닦아준다) 괜찮아요...전 괜찮아요.. 미안해하지 말아주세요...(눈물을 닦아준다)

OOOO갑자기 다 밉다. 특히 원고 준다고 해놓고 약속 안 지키는 분들. 내일은 괜찮아지겠지... 휴
OOOO 아 콜센터 진짜 멘탈많이깨지고힘든데ㅠ ㅠ ㅠ 학교 왜 그런델 준거야... 사실 학교추천기업 그닥... 이구요... 하고싶은거 찾기 넘 어렵죠 저는 커뮤 홈페이지 함 만들어보고싶어서 웹코딩 선택했는데(???) 국비지원프로그램 괜찮아요
OOOO 파까진 괜찮아! 데워먹으면 달달하니까.. (받아서 씻어준다) 미리 잘라서 주는게 편하려나..?
OOOO 그래요. 편의점에서 미리 데웠으니 아직 따뜻할 거예요. (친구를 위해 도시락 한 개쯤이야. 친구비용같은 의미로 준 것은 아니지만.) 아, 괜찮아요. 한 개쯤이야 아무런 지장도 없는 걸요. 혹시나 늦게까지 깨어있을 때를 →
OOOO"정말 다행이야! 밤이 되면 아저씨가 그려준 상자가 양의 집이 되겠네. 양을 매어 두라고? 괜찮아. 내가 사는 곳은 아주 작아서, 똑바로 자꾸자꾸 나아가봤자 얼마 멀리 가지도 못해…"
OOOO (여오가 귀여운데 아프다...) (후다닥 피를 닦는다!) 괜찮아! 정말로~! 앞으론 부드러운걸 먹어야겠어어~ 울지마 여오~! (꼬옥 안아준다...!)
OOOO 괜찮아! 지금이라도 와준게 다행이지!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skysky0926

OOOO 괜찮아! 텟타가 나눠먹고싶어서 준거인걸! 안줘도 괜찮아~!
OOOO 아.. 원래대로 돌아왔네. 아냐, 괜찮아요. 딱히 피해를 준 건 없었으니까. (손 휘휘)


손을

OOOO ... 너무 두려워 하지 마세요. 저도, 다른 분들도 서로를 지켜주려고 애쓸테니까. ( 세게 쥐었던 손을 놓고 자신의 손을 약간 뒤로 해 일정한 박자에 맞추어 그대의 등을 토닥여 준다. ) 아무도 죽지 않을거예요.
OOOO 좋아, 그렇다면 한우라고 부를게. (따라 손을 흔들고는.) 난 준오라고 해. 뭐, 준이던~ 오던~ 주노던. 상관없어!
OOOO 푸흐, (눈을 반짝이는 당신의 모습에 낮게 소리내어 웃으며 뺨을 잡아당기던 손을 놓아준다.) 만져보고싶어?
OOOO 몰래카메라, 우리도 모르는 영화 촬영, 그런 일이겠지? (네가 놓아준 손을 쥐었다, 폈다를 몇번 반복하다가 얌전히 무릎 위에 올려두었다. 내쉬는 한숨이 마찬가지로 불안하게 떨려왔다.)
OOOO (네 안색을 살피다 입술을 뜯는 네 모습을 보곤 살짝 손을 뻗어 네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힘들다고 생각되면 힘들다고 말 해도 돼. 아까 말했잖아, 천천히, 천천히니까 애기는 무리 안 해도 돼-. (안심할 수 있게 미소지어 주고는)

OOOO찬이는 마냥 즐거워하는 현이를 보며 비록 마지막이지만 웃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 다행이라 여기고 안도하는 거지. 시간이 흘러 늦은 저녁이 되어서야 집 앞까지 데려다준 찬이가 유독 잡은 손을 만지작대며 놓아 주질 않음.
OOOO해달도 이렇게 수영할거에요! (아무말) 앗, 치요 아가 너무 느리잖아요~~ (슬 웃고 손을 잡아 끌어준다) 이 정도 속도는 나야 수영이지요😄-!
OOOO 아 마지막뭐예요 울었다 아 너무햇다 와중에 안경낀 남학생 제 덕캐상이네요 (ㅋㅋ) 전 머지학교커뮤엿는데 수학여행가서 제 캐가 바나나보트에서 떨어졋거든요 다 웃는데 그캐가 제캐항테 손을 내밀어준거임 빢쳐 개이뻣어요... . . .
OOOO (힘들다는 네 말에 슬그머니 손을 놓아준다.)아가, 내가 무서운거야-? 아님 내가 싫은거야?(얼굴엔 여유로운 웃음을 띄우며 약간은 장난어린 말투로 말한다.)
OOOO …얼마든지. (내민 손을 붙잡아주었다. 양손으로. 떨리는 손을 붙잡은 손은 떨리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마치 기도라도 하고 있는 양 경건한 모습이다.) 미안해. …더 못 놀아준 거 말야. (내 사과의 의미는 이해하면 안돼.)
OOOO 그런가요. 다행이네요. 민감하지 않은 부분 터치 10분이니까. (양 손을 올려 복숭아의 두 뺨을 가벼이 그러쥐고 놓아준다.)
OOOO 좋아. (네 손을 잡아 내려준다.) 나도 무사해, 시몬. (끄덕이고는 못마땅한 표정으로 주변을 살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98_428

OOOO (괜히 오기를 써 손 아귀에 힘을 준다. 작게 떨리는 마디 너머로 꼼짝도 않는 모습. 그래, 그럼 그렇지. 한숨을 내쉬곤 손을 뗐다.) 그래, 해경아. 안 치울 테니까 손 좀 떼 볼래?
OOOO ( 돌 쥐어준 그 손을 쥐고 아이는 입을 떼었다. ) 아무래도 비가 내릴 때는 생각날 사람이 있는 것 같아서. 그러니까, 눈이 내릴 때는 세림이를 생각해줘. 꽃이 필 때는 떠난 이들 꽃이 되어 피었겠구나, 그렇게 잊지 말아줘.
OOOO 그래도 강해도 아프긴 아프잖아. 아인이 아프지 않아도 나랑 내 동료가 아파.(네 손을 잡아준다)
OOOO 쉬운 이름인데. 발음 안 되면 성 쪽으로 불러. 신, 하고. 어련히 알아 들을테니까. (손을 뻗어 조심스레 머리 위 툭툭, 두드려 준다.) 시끄러운 걸 안 좋아하나봐.
OOOO (손을 뻗는 당신을 보다 장난스레 웃고는 빈손을 보여주다, 몇 번의 손짓으로 허공에서 장미를 쥐어 손바닥 위에 놓아준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현실인 것 같지.
OOOO 아, 미안합니다 (손을 놓아준다)
OOOO (연신 웃고있다 갑작스레 닿았다떨어지는 입술에 눈을 동그랗게 떴다가 이내 곱게 휘어접었다. 작게 속삭이는 말을 주워담아 허리에 손을 올려 끌어당겨안고는 귓가에 저도 작게 속삭였다) 잘 안들려 준아. 좀 더 옆에서 얘기해줄래?

OOOO 아니. 오히려 제겐 할 수도 없었던 행동. 잠깐의 시간을 빌려 네게 어리광을 부리는 것으로 충분히 만족했다. 눈을 느릿하게 뜨고서는 차마 오랫동안 네 손을 잡기에 미안해서 잡고있던 네 손을 놓아준다.) ... 고마워, 현아.


준다

OOOO뭔지 잘 모르겠구나(아무커피나 준다)
OOOO 자기 너무 짓궂어! (쭈욱 당기다가 놓아준다.)
OOOO아직은 반쪽이니까 괜찮다는 의미로 들려버린다곸ㅋㅋㅋ 어리숙하고 못미더워도 아직은 반쪽이니까, 온전해질 때까지 기다려준다는 것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
OOOO !!! 그랬구나! 좋아, 그럼 앞으로 열심히...더 열심히, (메론맛은 뒤에 치워두고)아 맞아, 소세지 빵도 찾았어! (주섬주섬 꺼내고는 보여준다)
OOOO 졸업식날에 고백했는데 그런 의미인줄 모르고 환하게 웃으면서 나도! 라고 대답해 준다던가 아니면 그거 듣고 " 아... 좀만 더 일찍 얘기했더라면, 나도 너 좋아했는데.. " <과거형이 킬링 포인트 라고 말하…
OOOO 아. ... 뭐지. 이 심장이 막 간질거리는 느낌은. 됐고! 나 이기고 싶어서 그런 말 하는 거 알아. 내가 져준다. 우리 김 형이 이겼어요~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188cm68kg

OOOO그래 얘들아.. 젊었을 때는 돈이 최곤거 같고 돈만 준다면 뭐든 다할 거 같지만... 늙고나면 돈은 니들이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졸라 최고다.
OOOO🐰뭐 할거야 🐥형이랑 수다 떨 거예요 🐰아..전 잘건데요?'^' 🐥예..? 🐰전 잘건데요'^' 🐥왜 그래요..(훈무룩 줌연이가 안놀아준다고 삐진 새호니 넘나 귀엽다ㅠㅠㅠㅠㅜㅜㅠㅠ줌연이도 귀여웠는지 마지막에 웃음ㅋㅋㅋㅋ연하남…
OOOO 아 뭐말하는지 알것같다 ; 오져준다거기 진짜... 돈먛은도시..
OOOO여자 자존감 올려준다는 남돌 노래들이 커뮤에 자주 올라왔었는데 가사 보면 전부다 여자한테 예쁘다는 칭찬밖에 안함....ㅇㅅㅇ 아 존나... 내가 코르셋때도 어디가 자존감을 높여주는지 알수없었던 쀼젤... 냄저가 하는…
OOOO역아고물로 석치 보고싶다 어리기만 하던 석이도 이제 수염 올라오고 주위에 어른이라곤 동거하고있는 에이치밖에 없으니까 아저씨 면도 어떻게 해요?라고 물었을때 알려준다고 몸에 지니고다니는 작은 칼 꺼냈으면 좋겠다 굳이 그걸로 해야…
OOOO아 브이앱 보고왔는데 최고 힐링이다 석솔 오늘따라 완죠니 하이텐션이라 좋았고 뽀뽀쟁이들이 사랑해사랑해 해주는거 너무 좋았다ㅠㅠㅠ 그래서 생일축하영상 언제풀어준다고?
OOOO (놀란듯 옆구리를 조금 부여잡으며 기울어졌던 가면이 천천히 일어나 글씨를 쓰곤 당신에게 보여준다) [아, 미안해요. 조금 놀라서....]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In_bitme

OOOO 크으으 무표정일 때는 프로같다가도 웃음 탁 터트리면 상큼함 톡톡 터질거 같구ㅠㅠㅠㅠ 앜ㅋㅋㅋㅋ 막 술 취해서 워킹 보여준다고 깝치다가 넘어진거 디ㅅㅍ치 스타일로 캡션까지 달려있는 거 보고 카와니시 혼자 현웃 터졌으면 좋겠오욬ㅋㅋㅋ
OOOO 내 손 하나 팔아넘긴다는 마음으로 손 잡아준다. 손 내밀어봐, 새끼야.
OOOO아,다행-오늘 지난주보다 덜춥네요~ 이제 오늘 16차범국민행동, 2.25일+3.1절+3.4일까지 우리국민들의 힘을 잘 보여준다면 박근혜퇴출-압도적탄핵-특검연장 등이 곧 현실화될것을 믿습니다! 황교안-김문수-김진태-조원진등 퇴출…
OOOO 무슨 말을 해도 신경질적으로 대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 거 알아 엄마가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어 그래도 나한테 이거 동생 준다고 말이라도 해 줄 수 있었을 텐데
OOOO 넹 ㅜㅜㅜㅜㅜ아무도저랑 안놀아준다해서아얘안가져갓어요
OOOO단순히 깨치고 안 깨치고의 문제는 이미 아님 그보다는 주말에 갈 곳 없는 사람들을 아우르는 인맥 네트워크로서의 기능 + 더불어 내게 근거를 준다는 그 믿음 이라고 보아야 맞겠지 왜냐면 교리 자체가 그렇게 기능한다면 천주교가 척지고 있을리가(..)
OOOO (그건 이미 친히가 아니야, 아이거!) (얌전한 쿠키를 네 팔에 올려준다.) 뱀 좋아해? 나는 엄청 좋아해! 귀엽잖아.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Skr_2ch

OOOO 푸하하하하하!!!!!!!!!!!!!! 예쁘고 유능한 미녀가 나한테 장난쳐준다니~ 그거 상상만 해도 기쁘잖아?!?!?!? 장난이야, 푸흐.....그래. 알겠어. 온비 아가씨. 취급 제대로 해드리겠습니다~?
OOOO 이렇게 말해도 나쁜짓은 안 할거니깐 삐지지 말아줘!!(등을 토닥토닥 쓸어준다)
OOOO이 시추에이션 뭐냐면 숙소나 은밀한공간에 둘만 있을때 갑자기 뿌야가 "흐흐 심심한데 뽀뽀나할까??" 장난으로 솔이 덮치면 애인 맞장구 쳐준다고 존나 허스키하고 낮은 목소리로 "어머 하지마세요" 해주잖아 그치 근데 솔이가 과하…
OOOO 아 선생님도 슬퍼요. 도장을 못 찍어준다니 이거 정말 안타깝습니다(흐릿)
OOOO아 근데 씨큐가 물준다고 그 계단에 올라가는데 자꾸 씨큐 배가 얼굴에 닿아서 짲응
OOOO아나 먕밈 반응ㅇ 개 춰웃기네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 이불을 깔아준다) 제 바디스크럽 냄새땜에 코코넛향나요
OOOO아 큰일났다! 선명한 어젯밤 기억 속 넌우에 뭔진 몰라도 일단 큰일이라고 여기는 믽규 아냐 내가 기억을 못 하는 건가? 막 나 데려다 준다는 것도 몰래 조지려고 그런 거 아냐? 몸에 멍 들어 있고 그런 건가??? 하고 혹시나 해서 배 까 보는데 멀쩡함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In_bitme

OOOO바카 토비오주제에!!!! 내가 서브 안알려준다고 했지 언제 다른 센빠이들이랑 놀라고 했어? 바카바카 아카카게 콩까는거 빡쳐서 삐진 오이카게 보고싶다. 눈새는 영문도 모르고 안절부절
OOOO 아놔 이 냥이가 진짜... *오징어가 담긴 소주 한잔을 준다.*
OOOO ㅋ ㅋㅋㅋㅋㅋㅋㄱㄱㄲㅋ 아 근데 산 곳에서 썬문사면 칩 준다던데...2개... 마리오랑 딴거준다궄
OOOO (어깨를 도닥이는 손길에 괜히 놀라 흠칫 떨었다. 이내 너를 한 번 꽈악 안고 놓아준다. 아직 옅게 분홍빛, 벚꽃번짐이 남아있었다. 그리고 배시시 웃으며 말한다.) 여기요, 그렇게 바다가 시도때도 없이 보고싶으신가암-
OOOO학원에서 선생님께서 내가 귀여웠나보다. 나에게 맨날웃어준다.훗 귀여워 그래서 나도 웃어준다. 햐캬캐ㅓ개ㅣ캐캐ㅣ캌 [트위터 접는김에 아무말해보기中]
OOOO뒤돌아 봐 나를 한번만 봐 #젝스키스 하나만을 죽는 날까지 지켜준다 #커플 약속했던 #세단어 내가 있잖아
OOOO (너의 말과 행동에 잠깐 의심하다 맞장구를 쳐준다.) 아...그렇게까지? 그럼, 앞으로 샌드위치 안 먹어야겠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onlybangbang819

OOOO 아 안에 넣어 뒀는데.(잠시 뒤적 거리다 너에게 성 닌자에게 받은 걸 보여준다.) 성 닌자의 추천서! 취업 할 때 좋다고 했습니다! 선배님은 다른 악기도 다룰 수 있는 겁니까?
OOOO 왜 정 준다고 해도 대 정이 드는건 너의 정을 주는 행위를 포함하고 있단다 왜냐면 정이라는 글자에는 마음 한자가 있기 때문에 마음을 준다는 말이랑 비슷한 느낌이란다! (아무말 아니 그냥 안틀렸다는 말 하고싶었셈..
OOOO 아, 음,..네...그냥 단순한 감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배시시-. 네 말에 살짝 웃어준다.)
OOOO히로아카 전력60분보고... 캇짱이라면 점원한테 머가 이리 비싸냐고 화내지않을까.. 그리고데쿠는 그걸말리느라 고생하겠지... ((그려보고 싶지만.. 손이 안따라 준다ㅠ
OOOO ...(애잔한 눈빛 뿐이다) (입을 짧게 맞춰주고 눈물만 계속 닦아준다) (아 그분은 갔습니다 포기하세요(??????)
OOOO 내가 채워준다고 해도, 너 피할거잖아. (눈을 매섭게 빛내며 널 위아래로 죽 훑다가 이내 시선을 거두고는 한숨을 쉬며 계산하고, 제 목에 둘러져있던 목도리를 네 목에 덮고 동동 감아낸다.) 추우니까, 좀. 따뜻하게, 응?
OOOO (널 의자에 앉히고 머리를 두어번 조심스레 쓰다듬어준다. 난 뒤로 향해 그보다 더욱 조심스럽게 너의 등을 열어 살펴본다. 아, ...클레어.)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yjce175

OOOO (받고 놔준다) 흐이쌰아-(옷을 툭툭 털며 일어남) 그래서... 이게 어쩌다가 소매치기극좀비물이 되었던거라고..?(주머니에서 손수건을 꺼내 입가의 피를 슥 닦으며
OOOO 아 진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나고 들어오셨는데 제가 탐라에서 유성이 앓이 하고 있어서 당황하셨겠곸ㅋㅋㅋㅋㅋㅋㅋ으윽....으윽......유성아....누나다.........내가 지켜준다......
OOOO .... (엉성하게 완성된 작품을 바라본다. 한번 헛기침하고는 열심히 티에게 달아준다. 다 달아주곤 만족스레 몇발짝 물러나 바라보며)...됐다..!
OOOO (눈물을ㄹ닦아준다... 아 누에고치 ㄹㅇ 맘에들었는데 이제 "고"치가 아니라" 고"인이네요(아재향
OOOO 아아~ 그랴그랴 금방취하믄 안되제.. 회사이께! *당신의 소주잔에다가 가아득 따라준다.*
OOOO(아무것도 안 보고 있으면 위험한데..)(아스카의 등을 쓸어준다)
OOOO 헤이든이요! (급조함) ㅋ ㅋㅌㅋㄱ현찰꽂아준다하면 꺄악ㄱ사랑해하면서 껴안아줄것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For_all_BTS

OOOO아 찬오빠가 너무 좋다 평생 치킨을 못먹게한다는 고통을 준다해도(?) 정말 진심으로 격하게 좋아
OOOO그리고 3월초에 기쁜 소식이 있다는데 나는 뭘 할 수도 없지만 그런 소식들을 준비하고 서프라이즈로 보여준다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
OOOO 살고, 싶지. (그대로 총을 내어준다. 별달리 할 말이 떠오르지 않았다. 네가 살아, 와 같은 말들은 익숙했지만 또 익숙하지 않았고. 모순인데. 결국에는 사랑하는 네가 살았으면 했다.) 먼저 할래?
OOOO성규 입에 물 머금고 있으면서 박자 맞춰준다고 머리 까딱까딱 손으로 탁탁탁쳐주고 아 귀여워 귀여워서 숨짐사
OOOO ...아, 아무리 그래도 두 끼로는 못 쳐준다. 겨우 그거 먹고 하루를 채우다니..
OOOO아 내일 권뱅ㅇ용준다랑만난다랑...((((
OOOO아ㅏ 미친 사촌오빠 카카오페이지 깔면 이모티콘이랑 300캐시 준다는 말에 혹하더니 지금 가입했는ㄴ데 이모티콘은 15일이고 ㅋ ㅋㅋ ㅋㅋ ㅋ 300캐시로는 만화책만 볼 수 있ㅇ음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사기먹었ㄷ다고 오빠 분조장온댘ㅋ ㅋㅋ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NM_0104

OOOO 《01.친절 하며 이야기를 잘 들어 준다.》 《02.애교 가 많고,무엇 보다도 친근해.》 《03.진지 하게 받아 들이면, 누구 보다ㅡ》 《열심히 하는 모습이 흥미 롭게 볼 만큼 좋아.》
OOOO 오, 케이트. 자네가 이곳에 있어 다행이네. 보이지 않았으면 걱정했을거야. (가볍게 그녀를 끌어안았다가 놓아준다) 무사해서 다행이군 그래.
OOOO 죻아 정수리찍어서보냐준다 불끈
OOOO여러분 제가 코스옷 대여하는거 예약했다가 이틀 뒤에 취소했는데요. 아무말 없이 교복 2만원에 대여 했는데 갑자기 예약금 있었다고 만원만 준다는데 어떡하죠... 대여 처음 해봐서 내가 잘못한건가...
OOOO 그래만 준다면 정말 소원이 없겠습니다 아 적금을 들어야 하나 (침착
OOOO 나 아직 안죽었어-(팔을 들며 살아있다는걸 보여준다
OOOO아, 아저……!! 뭐어, 그건 넓은 마음으로 봐준다고 치고, 설마 이 몸을 모를 줄이야…….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myeon_cy

OOOO그러게 왜 그랬어. 나한테 오면 다 살려준다고 했잖아, 내 사랑. 하긴... 그런 생각없는 너도 참 좋아. 이리 와 봐, 아직 다 죽이진 않았으니까 선택권은 남아있어. ...나한테 올 거지?
OOOO퐄님 머리 다치면 안돼요!!!(푹신한 매트를 깔아준다!)
OOOO >>>꼬물꼬물<<< 너무 귀 여 워 ㅜㅠㅠㅠㅠㅠ ㅠ ㅠㅠㅠ 아 다니엘 옆에만 있어준다면 꼬물꼬물만해도 좋은데..ㅠㅠㅠ ㅜㅠㅠㅠ
OOOO ..푸흐..몰래 들어가서, 아무 짓도 안 하고 앨리셔 양 머릿결만 만지고 잘게요. 응? (기자는 그런 그녀가 사랑스러운지 포옥 제 품에 안아준다)
OOOO아, 됐어. 됐어. 살려 준다니까? 그만 아닥들 하고 술들이나 빠쇼. 이게 36년산 이랬나... 38년산 이랬나...? 아무튼 무지 비싼 거거든. 원 샷들 해.
OOOO형규님 인스타에서~보이스 카메오 넘나 맘에 들고요 연기몰입이 장난이 아니라는 현호본체 좋아준다(˶‾᷄ ⁻̫ ‾᷅˵)
OOOO 으..으응..잘했네~! 아 맞다, 케니스. 나도 줄거있는데.(주머니를 뒤적거리다 반지 하나를 준다!) 짠!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pledis_17

OOOO (가만히 얼굴을 들여다보다가 고개를 가로젓는다.) 역시 아빠도 괜찮은 것 같아. (메리아를 안아 가볍게 들어올리고 최대한 유리창이 보이지 않는 구석으로 가서 내려준다.) 아빠는 여기가 더 마음에 드는데, 이곳에 있어도 괜찮을까?
OOOO미다스 미쳤어ㅏㄴ어리ㅏㄴ어린아ㅏㅏㅏㅠㅠㅠ딱 플래닛이 지켜준다고 약속했지 라고 답멘보냈는데 미다스가ㅠㅠㅠ미다스가 미다스가 지켜줬다고 말해서 심장터지고 놑북 부술뻔했다
OOOO 네 잠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숙제를 열심히 해야겠는걸? 아, 여기 헷갈리던 부분이다. 여기를 보면, 위석이 모든 독을 해독해 준다고 하잖아. 그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서술하려고 하거든.
OOOO아그래 내가 둔캐까지는 봐준다
OOOO ㅋㅋㅋㅋㅋ저희 엄마한테는 그게 안통해요 흑흑 핵심은 1도 모르고 그래서 책임지고 성형 해준다잖아~ 넌 책임져준다고 해도 뭐라고 하냐?? 이런 타입이라서요ㅠㅠㅠㅠㅠㅠ
OOOO몰라 이거 하면 뭐 원하는 거 이뤄준다 했었던거 같아 진짜 제발 내일 안아프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아 제발 진짜 제발 제발 진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제발…
OOOOㅠ ㅠ ㅠ ㅜ ㅜ ㅜ 아ㅏㅏ 갑자기 파ㅏ과 읽고 싶어졌다ㅏ@,@♤@♡@*@☆?@@*@☆@살ㄹ까ㅏ 윤동주님 시집이ㅣ랑 파과랑 그것이 나만은 아니기를 아아ㅏㄱ 엄마께ㅐ서 책은 잘 사ㅏ준다 하셨으ㅡ니까ㅏ 문학 만세ㅔ다 정말...................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Msg_074

OOOO그러니까…, 불만이 있으면, 실력으로 승부하면 되잖아. 의상을 숨긴다던지, 다른 스케줄을 알려준다던지, 괴롭히는 것도 너무 치졸해. 할거라면 좀 더, 자기가 바꾼 독창적인 대본을 준다던가, 그정도로 해보는건 어때?
OOOO 아저씨도 쉽게 지지는 않을게다. 어린 아가씨에게 질수야 없잖아. ( 피식 웃으며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 야하기 그지없어. 쪽쪽 소리가 연신 들리면 사람들 모두 이상하게 여길걸. 거기다 흥분한 나머지 싸버리면 일어나지도
OOOO 전 오히려 살아주셔서 감사한데요?.. 이렇게 만나서 친구도 되어주시고.. 고마워요.. (손목과 목의 붕대를 갈아주고 머리에는 밴드를 붙혀준다)
OOOO결국 이렇게 대학도 붙고! 천재 클라리넷 연주자로서의 초석을 다졌잖아. 예고 갔음 너희도 못 만났을 거고. (잔을 다 비우고 너스레를 떤다) 슬플 거 없지만 안아준다고 하면 거절 안 해! 오늘의 비밀 왕도 내가 해 준다. (기분 좋아진 듯 킥킥 웃고)
OOOO .... 매일... 다... 내 위가 그걸 전부 받을수 있을...까...? 으응... 챙겨준다면... 마다하지 읺겠지만... 슈아.. 노력해볼게...
OOOO이 세상 행복 다준다 해도 #젝팬덤내_사생악개_out 너와 바꿀순없는 걸 알아
OOOO 응응, 여오는 참 착하네~!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달콤한 열매? 완전 좋아~! 달콤한 걸로 지구평화 이룰 수 있을 정도로 좋아!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kidling_FV

OOOO ....(네 대답을 듣고 잠시 아무말을 하지 않았다, 대답을 생각 중인 모양이다. 그리곤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후.) 챙겨준다는 의미에, 어떤 이미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저, 그 마음만있으면 된다고 생각해, 나는. 그게
OOOO 그래서 나중에 실각하고 나서 태수가 부장님 수영가르쳐준다고 한밤중에 아무도 없는(중요) 수영장에 데려갔대요~~(메로나입니다맞팔해주세요^^//)
OOOO 7. 쓰고_싶은_스타일 이거! 글 시리어스하고 피폐로 한번 집착물 써보고싶은데!! 내 멘탈이 안 버텨준다아...ㅜㅠ
OOOO토리 "안즈한테도 선물줄게, 뭐가 좋아? 여행권? 별장? 아님, 나? 내가 항상 웃어준다면 그걸로 좋다고? 욕심이 없구나~ 안즈의 그런 부분도 정말 좋아해☆" 마오"어이 히메미야, 나도 별장 사줘" https:/…
OOOO아ㅏ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자꾸 제로 변신신 올려준다고 엄청 웃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이미... 다른 곳에 가더라두... 잘 살렴... 흑흑.. (엎에 망고꽃을 놓아준다
OOOO ...멍청한 녀석 (잡아올려 접시에 놓아준다)기껏 맛있어 보이는 부분들이 엉망이 되었군.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jinyeong1203

OOOO 그럼 네가 죽잖아. 날 아크로토모필리아로 아는 건 아니지? (장난스레 웃으며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하여튼, 못 말려. 샴푸 냄새 좋네.
OOOO아나 이 새끼들 나 교회에 숨겨준다면서 겁나 부려먹네
OOOO 아 헉 이름받는거 좋다 사람이 이름을 준다고 허락하면 그떄부터 받아서 생명연장… ㅠ ㅠㅠ만나러와줘1!! 레이지 요괴데리고 다닐까요? 와아 친구가 왔어~ 길을 잃었니? 놀러왔어? 아님 고민이있니? 하고 평범하게다가와요…
OOOO키라 참 착한아이에요 친구가 양말을 뒤집어 신으면 바로 신겨준다구요 게다가 티슈도 나눠준다
OOOO절 기억해준다면, 그것으로 우리는 함께 있을 수 있을 거예요. 이곳에서 살아 나가더라도... 가끔씩 떠올리면서, 저편에서 저를 건져 올려준다면. 같이 있는 것이나 다름 없지 않을까.
OOOO 자기가 얼마나 큰지 잘 모른다. 본의 아니게 나무나 바위에 부딪히는건 일상이고 시장거리에 가면 사람들과 자꾸 부딪힌다. 다행인 것은 부딪힌 사람들이 나가떨어지기 전에 사과와 함께 붙잡아 준다…
OOOO 사람을 의심이라..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을 바라보다가 말을 이었다.) 아, 그건.. 사실, 한국으로 여행을 왔다가 실종된 아이를 찾고 있어서 도움을 준다고 했거든요.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europa6v6

OOOO히이익!! (블로썸 눈을 가려준다) 보..면.. 지지야... 애비..지지.... (다시 뚜까 맞는다 아푸다)
OOOO (손가락 꼼질) 형 그거 알아? 포옹을 하면 옥시...옥..옥시..뭐시기라는 호르몬이 뇌에서 나와서 심리적 안정감을 준다는데..🐺🐺
OOOO 아니라고말씀드린거에요 님말대로 청소도빨래도 가정일입니다 다르게생각하면 저분이 가정주부라는전제하에 청소빨래다해놓고 남편밥때랑 겹치니까 밥만안차려주고 정은지씨만나러간줄누가아나요? 밥한번안차려준다고 문제될거하나도없습니다
OOOO 좋아. 내가 친히 사주도록 할까 (25원을 발가락 사이에 껴준다.)
OOOO 제말은...저한테 사과하실필요 없다는 거예요...말이예요...아예..말을하지말란 말이아니예요...(손수건으로 피를 닦아준다) 잠시만요...붕대 새로 가져올께요..
OOOO 아저거 !!!!! 완전 뜐뚠이지 류뚠뚠 저사진 줄랫는데 못찾겟어서 이거라도 준다 !!!!
OOOO아랜입술 꾹 깨물고 팔들어 얼굴 가린 채로 눈물 삼키면 그 손 밀어내고 눈물 닦아준다. - 물지마. 피나. 꾹 깨문 입술 살살 만져주다가 키스하지. 택이 다시 정환이 목덜미 끌어안아. 김정환 그 몸 바짝 끌어안을거야. 숨막히도…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ooho55

OOOO 고마워! (종이를 받고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아 여기 내꺼! (그림이 그려진 종이를 내민다.)
OOOO 얘가 좀 잘생기긴 했지... 우리 아낙스 어렸을때야. (갤러리를 조금 더 뒤지며 뿌듯한 표정으로 보여준다)(팔불출이다)
OOOO아 맞다 그래서 뭐 우소 팬싸에서 준다는 선물은 뭐임?????
OOOO이걸로 Finish!? 일 리가 없잖아YO! 나는 한 번 물으면 안 놓아준다GO! @bot
OOOO꺄ㅏ아아아ㅏ단지님이 사쿠사 그려준다아ㅏ아아ㅏ
OOOO 아...아....아......절대..나중ㅇ에 누가 보어준다해도 안볼게요......ㅠ...ㅠㅠㅠ..... 죽고 나서도 안보겠습니다..
OOOO...좀 더 소중히. (노엘로의 아래에 두툼한 담요를 깔아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mooocha_xo

OOOO제시 맥크리는 늦은 저녁을 챙길 거야. 아멜리가 참 잘했어요 도장을 준다고 했어. 제일 먼저 받을 거야.
OOOO 왜애, 형 애인이 이렇게 멋있어요. 유라야 다 죽여! (우람듬직!) 그래두 형이 지켜준다니까 좋아. 쉬는시간마다 학교 구경 시켜줄거죠?
OOOO오키야 스바루....는 아카이 갭이 넘 쩔어준다ㅎ안경넘어 그 눈이 좋음ㅠㅠㅠㅠ
OOOO은하계 내가 손잡아준다니까?
OOOO 응, 꼭 같이 크는거야. ...아, 네로형이랑 과일들 맛있게 잘먹구.(당신의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OOOO 네네~~화이팅 찬아쌤!(기합을 넣어준다
OOOO아 나 마틴 머리 바꿔준다 그랬는데... 머리가 너무 이도저도 아니라 잘라줄건데 마틴인줄 모르는 사람 9999억명이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9_DDaE

OOOO 세상에 나보다 훨씬 멋진데? 잇시키군 멋지다(웃으며 꼭 끌어안아준다.)
OOOO 왜?! 부정하지마! 이 이쁜이가 바로 너야! 아..솔직히...이번에 묶은거 내가 살면서 묶은 머리중에 제일 잘묶인것 같아 후!예! 좋아! 이쁘네!😄😄✨✨(나뭇가지도 꽂아준다..)
OOOO (핸드폰을 켜 갤러리를 뒤적이더니 보여준다) 얘가 우두머리. 이름은 아낙스고.
OOOO ㅜㅜㅜㅜ 아지안이 잡아준다니까요. 그거 역시 데드 플래그 맞잖아요....! 파티 간다니까 계속 걱정된다하고. 제시! 아지안만 믿어!
OOOO의외로 인형 좋아하는 거 이와이즈미였음 좋겠어 오이카와가 이와이즈미 (이와이즈미는 ts여도 아니어도 좋아!) 준다고 엄청 크고 머리에 선물인 거 티 내는 것처럼 리본 묶은 공룡 인형 (곰인형 말고!) 주는 거 보고 싶어 슈…
OOOO 귀여워서 봐준다가아니라 아예 아니라구우
OOOO아이돌의 연애는 안해도 되는 질문이래. 무조건 없다! 그게 팬한테 예의란다~ 뭐 느끼는거 없니? 예의 좀 지켜달라는게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잖아? 나 이거 보고 입덕할 뻔.. (내적 입덕부정😓) 예의만 지켜준다면 사…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YOI_Medic0321

OOOO 아 해상도가 가변으로 떨어지는 대신에 프레임은 잘 잡아준다고 하네요.
OOOO말 못들었어? 날 죽여야 알려준다고 하잖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치님ㅁ 영혼을 되찾아준다)
OOOO ...아 스윗몬스터 꼭 사야 주는구나...하아 포스터 사곳ㅍㄷ.,.. 그럼 신발을 준다지?
OOOO 다른주제 끌어온다는걸보니 서로 말이 엇갈려서 대화가안맞는것같은데 제가 지적하고싶은건 밥안차려준다고 전업주부로서의 일 내평기치는거아니구요 밥차려줄려고 결혼한거 아니기때문에 주부여도 주부가 아니어도 정은지의 말은 옳습니다
OOOO아 맞다 그 언제냐 솔로곡 부르고 선배가 무반주에 조금 불렀는데 능기가 말려따 지켜준다나 뭐 그런거 같은데 그러는 둘 사이로 쥬니였나 자긴 안지켜줄거라고 그랬다
OOOO 전업주부가 가정일이라고 하신건 본인이신것같은데요;의무라고하셨잖아요 근데 그거 의무아니거든요 그리고 주제대로말씀드리자면 밥안차려준다고 일안하는거아니구요 주부가 아니던 주부이던 저말은 옳습니다 밥차려주려고 결혼한거아니니까요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TRUEMONSHOW

OOOO 절레..,, 님 누가 핑맨님 보여준다하면 따라가면 안돼ㅣㅁ..,,알아찌...?
OOOOㄴㅏ도데뷔팬하고싶ㅇㅓ,, 이렇게좋은데이렇게나좋은데예전에는 도데체뭐하고산ㄱㅓ임, 진짜나너무늦덕이라밀린떡밥무느라솔직히 떡밥무는거행복했고 다 물어서문제는없지만,, 기간짧다고덕질안하고입덕일찍한친구아미들이 기간짧다고무시하고대화도안껴준다,,내가 니네보다더잘알아
OOOO 좀 아무것도 없지만 편히 쉬시오.(문을 열어준다.)
OOOO 메이이-..?죽기 전까지 착한 아이로 있을 건데에-헤헤..메이 때문에 슬퍼어-...?울지마아-..(제 소매로 당신의 눈을 톡톡 거리며 닦아 준다)신혁이 울면 메이가아..더 슬퍼어-...
OOOO의외로 인형 좋아하는 거 이와이즈미였음 좋겠어 오이카와가 이와이즈미 (이와이즈미는 ts여도 아니어도 좋아!) 준다고 엄청 크고 머리에 선물인 거 티 내는 것처럼 리본 묶은 공룡 인형 (곰인형 말고!) 주는 거 보고 싶어 슈퍼스윗달링 오이카와 T▽T)
OOOO 아놔 2월 말에 준다고 할 줄 알앗더니 왜 이제 물어바 ㅡㅡ 그거 너 생일 선물이야 ㅡㅡ 빨리 주게 됏지만 ㅡㅡ 그거 너 해 ㅡㅡ
OOOO기야운 춍각구ㅣ신한테 춍각딱ㅈㅣ떼준다고 수작거는 염라, 슈준 내가 니 한 풀어준다니까? 아져씨는 싫다니까요 안그래도 서러운데 너 내가 누군ㅈㅣ는 알고 이러냐? 몰라요 아져씨가 염ㄹㅏ대왕이래도 안해요ㅠ 으잉잉 서러워 염…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Pinkku_XIA

OOOO 뒈져브믄 안 되니께 적당히 혀야겄구먼. 한 번 헐 때는 겁나게 민망시러웠는디 한 번 허니께 잘 나오는구먼. (네 볼을 꾹 눌렀다 놓아준다.)
OOOO야ㅋㅋ 다 나중에 하자 밥 왜 먹냐 굶어 나중에 먹어도 돼 그런다고 안죽어 대통령 나중에 해 그런다고 안죽어 수염은 힘줘서 참아봐 사랑? 안해도 되잖아 좀 참아 나중에 도와줄게 나중에 말 할 기회를 준다니까? 그만해 자꾸 이러…
OOOO 코스어 아토가 항상 하는것만인의 빛반사판이 되어준다!!!!! 아 이거하면 말을 할수가 없구나... 계속 (반사) /(강렬한 빛 반사) / (당신의 얼굴을 환하게 만들어준다) 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있는줄알았잖아,,,그래도 SSSSS찍어준다는것만으로도 기쁘다,,
OOOO 아 그리고 나는 일부로 수고비는 수령후 현금으로 준다고 했어
OOOO 아자아잣,,,옆집 드리미들은 쩔어준다더라,,우리는 박살내자 젝스키드라 흑흑
OOOO 아니 잡혀가진 않겠지만 (동공지지ㅣㄴ....) 조아조아 교수님도 미니휴먼 안아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vivi960610

OOOO 경험이 느껴졌다. 자신보다 강해보이는 그에게도 그렇게 힘이 없었던 시절에 소중한 것을 빼앗긴 경험이 있었던걸까, 타인에 관한 호기심이 고개를 드는 것을 느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느껴서 괴로웠다) 되갚아준다면, 그걸로 좋은걸까요..
OOOO (슥슥 열심히 그리는듯 조금 걸렸다- 완성하고 보여주며) 아잠깐- (다시 붓으로 옆에 하트를 그리고는 보여준다) 짜잔-
OOOO (손에서 빠져나간 너의 꼬리를 아깝다는 듯 쳐다보며.)엑.. 사흘동안 같이 있어준다고 했잖아!! 우와~ 남자가 한 입으로 두 말하는거야?
OOOO아빠 (마사토 태피를 보며)딸 저놈이 뭘 준다고 저렇게 걸어놔 아빠가 용돈 주니까 아빠 사진이나 걸어놔라 엄마 쟤는 기쁘게 해주잖아. 훈훈한 얼굴로
OOOO 우리 여, 수고 많이 했어요. (껴안아준다.)
OOOO 귀여운 아이네 (웃으며 창가에서 살짝 비켜준다) 바람이 좋다아...
OOOO 헠 놀아준다기버단 행복하게 만들어주는거같은데오...?(여기저기 쭈인님손.. 쭈인님손 쪼아!) 헠 쪼매난 몸이라 별 경험도 하는구나싶어서 풀썩 앉아서 냠냠 잘도 먹을거같네여 (살면러 빵을 이렇게 먹을날이오다니..)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ToU_FromU

OOOO 아,,? 한국에서 키스 진심으로 해 준다구요????((아님 아냐,,맞을수도있어,,,태국에선 포키키스닉가 한국에서는 오리지널,,( ͡° ͜ʖ ͡°)
OOOO나는 레오가 츠카사의 사랑을 어린애의 변덕쯤으로 생각해서 연장자로서의 책임감? 아량으로 지켜준다 생각하며 사귀는게 좋아 사랑하는게 아니라 그냥 깨지지 않게 어울려주는거... 근데 n년 후에도 관계가 변함이 없어서 문득 자신에 대해 회의감이 든 레오..
OOOO짐 어른되기 전까지는 지켜준다고 온갖 유혹에 맞서는 형과 미자탈출 전에 반드시 자고야 말겠다는 의지 불태우는 짐의 다정한 배틀호모 슈짐을 줘라. 꼬맹아, 이제 집에...읍. 문장 완성 하기도 전에 늘 입부터 때찌당하는 형이다…
OOOO 자갸 예리가 그정두 재력두 없는줄알아? 두.마리 시켜준다.
OOOO 잘, 안 보는데, (눈 또 한번, 가만히 끔뻑이다간 올라간 네 입꼬리에 시선 닿곤 흐, 짧게 웃음 뱉었다.) 보여준다면 좋아 할 의향은 있어.. 좋아하게 해 줄래, 영화?
OOOO 금요일 저녁에 올라와서 김네 집에서 맨날 자고 간다고 난리임. 결국 재워주는데 밖에서는 오만 쎈척은 다하더니만 잠잘때는 손잡아 주시면 안돼요? 이래서 어이없지만 그래도 잡아준다. 얼렁 자라. 이럼 조금 더 붙어오면서 그게 맘대로
OOOO 좋아- (슥슥 거리며 그리기 시작하더니 만족한 표정으로 종이를 보여준다) 어떠냐!잘그렸지!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yuna_gtd2

OOOO 내가 훨씬고맙지..ㅠㅠ 나 진짜 팔아야할지 어케해야할지 엄청 고민했는데 너가 바꿔준다해서 너무좋아서 펄쩍뛰었다고 소리지를뻔했어ㅠ
OOOO용은 평생함께할 사람한테만 진짜이름알려준다는데 얼결에 코꿰이는 아카아시...
OOOO-모르는 아저씨가 까까 준다고 하면? -앙대여! -잘생긴 아저씨가 사준다고 하면? -.... -그땐 형한테 끌고 와 잠시 사촌동생을 맡게 된 백. 아무 생각없이 동생에게 장난을 쳤는데 진짜 잘생긴 아저씨를 데리고 옴.…
OOOO아랜입술 꾹 깨물고 팔들어 얼굴 가린 채로 눈물 삼키면 그 손 밀어내고 눈물 닦아준다. - 물지마. 피나. 꾹 깨문 입술 살살 만져주다가 키스하지. 택이 다시 정환이 목덜미 끌어안아. 김정환 그 몸 바짝 끌어안을거야. 숨막히도록.
OOOO 와, 분이 최고야! 분이 정말 좋아! (품에 안긴 너를 답답하지 않을 정도로 있는 힘껏 꼭 안아준다.
OOOO#자캐를_소환하는_주문은 나기:안나온다 시니:안나온다 뮤즈:이름부른다 쿠시하요:쿠시하요님께 아부해야한다 안재:돈을준다 이한:아준이가 부른다
OOOO 헉...허억...췥...알아버렸군....이제 나..나를 어떻게 할 셈이지...!!!(받아쳐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xo__universe

OOOO8시쯤에 신랑이 왔는데 점점허리도같이아팠지만 이때까진 카톡도하고 정신은있었음. 그러다 갑자기 진짜 너무고통스러웠음... 신랑이 손잡아준다는데 뿌리치고 침대프레임 잡고있었음.신랑손부러트릴것같았음. 신랑도눈치껏가만히있어줘서 고마웠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니 사진 찍게 불러준다고 패기 있게 국헌아❗️ 해놓고 할말이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더니 따라쟁이;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앞머리에 새치가 있는데 아무도 이게 사실 브릿지라는걸 몰라준다
OOOO동생이 왠일로 초콜ㄹ릿 준다 햇더니 내가 싫ㅎ어하는 초코엿어 아
OOOO (끌어안아준다.)
OOOO *불꽃은 당신의 손등에 키스를 하고 놓아준다. 오늘 즐거웠어 자기 ~ 파이도 맛있었고. 다음에 또 봐 💜
OOOO패트병에 물을 준다 는 말은 패트병아 물 머거 하면서 패트병한테 물을 준단 뜻일까 아니면 패트병에 들어있는 물을 준단 뜻일까 아니면 물이 들어있는 패트병을 준단 뜻 아니 뒤에 두 개는 결국 같은 말이구나 아무튼 되게 혼란스럽다 패트병이야 페트병이야 엥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Ebo_ob

OOOO 짐승을 키우는데는 취미 없는데. 작은 야옹아. (손끝으로 배를 살살 긁어준다.)
OOOO 응앗,, 참는 건 별로 안 좋아! 으음.. 그럼 이건 어때? ( 자신의 옷을 벗어서 너의 어깨에 걸쳐준다) 추울 때 마다 이오 생각해주면, 이오가 텔레파시로 비-양의 목소리를 듣고 이렇게, 따뜻하게 해줄게~♪ 제법 따뜻하지? (웃음,,)
OOOO 와일러 멘트 넘 찰지군요ㅋㅋ ㅋ (미쳐) 흠, 못 들은 걸로 해야겠어. 도와 준다고? 절대 안 되는 일들 중 하나지. 생각이 있다면 이유는 잘 알고 있으리라 믿는다. 아... ... 세상에, 진짜. 지금 제일 곤란한 건 나야!
OOOO아....진짜 ㄷㅐ박이다...나 지금 진짜로 너무너무 행복해서 울고싶어 진짜 쾌감 오진다..... 어떻게 최애의 최애스킨 사서 첫 랭전을 하는데 진나빛 만들고 다비드슬링줍고 스카디의 팔찌줍고 115딜 준다음에 한 명 죽이고 랭전 1위를 할수가 있지??
OOOO 정보통이라도 되는 듯한 자기 소개군. (어깨를 으쓱였다.) 검은피가 바닥에서 구르던 마녀 따위의 이름을 알아 준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하나. (역시 형식적인 미소를 띄었다. 입가가 자연스레 말려올라간다.)
OOOO 아무리 그래도 좀.. 그렇잖아. (이불을 덮어준다) 게다가 소파는 내가 써야하니까. 자.
OOOO 페트라는 항상… 날 붙잡아 주는 느낌이네. (힘 없이 웃으며 머리카락을 살살 쓸어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yang_jagang

OOOO 어ㅟ키워,ㅈ 깔아준다며 ass57꼬릿말붙일케~~!!저 오늘.. 힛싸예요..에쿵, (따콩!) 약이 없넹?>< 밑이는 바부야 바부.. 흐읏..💚
OOOO (¿ 마크정식 먹으며 세발자전거를 보여준다,,,) 안 밀쳐요 걔 의외로 그런 거 안 밀쳐 옳지 잘한다 라는 듯한 눈으로 내려다볼 것 같은데 아 윤세련 진짜 쓰레기다 죽여버릴가요 (퍽침) ㅋ ㅋ ㅋ ㅋㅋㅋ 세상불만있는표정 귀엽자나요
OOOO위치대화 저두 해보고싶다요 근데 아무도 말 안걸어준다요ㅠㅜ...
OOOO 부끄럼타는거야? 안 그래도 되는데~ 그치만 누군가에게 알려준다는 거 정말 멋진 것 같아. 아무나 못하는 거잖아~
OOOO아아니ㅣ....진짜 매우 좋은게 생각나서ㅓ 다자아쿠로 그리면 참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손이 안따라준다
OOOO아 체ㅚ고 쩔어준다
OOOO 하아 세상에ㅜㅜ 지영아ㅜㅜ 지영이가 그러면 하여는 부끄러워할거야! 막상 지영이가 자길 찍어준다는 생각을 하니까 렌즈 너머로 자기를 지영이가 본다는게 조금 부끄러울거야! 그러면서 배시시 웃고서는 예쁘게 찍어줘요. 하구!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MyloveKBS

OOOO 그렇지. 인구 중 절반은 머리가 나랑 비슷하다고 할까.. 머리가 날개라거나 TV라거나 더 특이한 모양이거나, 그런 편이야. 흔한 편이랄까. (고개를 끄덕였다) 아.. 아니, 딱히 화는 안 나니까, 만져봐도 돼. (머리를 대어준다)
OOOO 아 나 교복 안나와,,전화해도 언제나오는지모른다고 입학전에는준다고 걱정하지말래
OOOO 으악 우주씹어먹을 달달함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쏘포님 표현 넘 귀여우시구😙😚(쪽쪽 그래도 시체맨은 아니되어요 부디 살아주세요ㅠ0ㅠ)9 으하아ㅏ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자장가 불러준다니 그러면 빼박 동거+합방+같은침대 라는 거겠죠...(망장의나래
OOOO *당신이 운다는걸 느낀 공주는 끝내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더 꼬옥 껴안아준다.*
OOOO나도 같이 아저씨들을 도와서 그 비밀을 알아내고 싶어요! 그걸 체육관 시합 대신으로 여겨준다면요!!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배지를 받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도 되겠어요?! 암페어아저씨!! 내 말이 들리면 대답해 주세요-!!
OOOO 둘이 이후로 가아끔 골목에서 만나서 큰 대화없어도 힐링했으면 좋겠다 빵이나 쿠키같은거 나눠먹고,.,. 푸딩좋아하는거 알고는 식사로 나온거 몰래 가져다 준다던지......
OOOO 아앗...그럼이거!(까요까요를 준다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svt_heavy_rain

OOOO 얼굴 넘 삭아서 가족들이랑 같이 가면 소주잔 인당 하나씩 준다 저번에 그래서 넘 마음이 아팠어ㅠㅜㅠㅠㅠㅜㅜㅠㅠㅜ
OOOO은기그래서 이렇게 화가 난거야? 넌 아무 말도 안했는데 니네 형이 나 너한테 데려다 준다 그래서.. 그래서 이렇게 화가 난거야?
OOOO 아 그렇구나! 그럼 나도 친구된 기념으로 하나줄까? 음 뭐 대단한건 없고 이런거...? 포롱! (작은 물방울을 모아 조그마한 병에 담아 준다 맑은 물결이 찰랑인다) 이건 부적 같은거야 이걸 마시면 그날 하루 분명 좋은 일이 있을거야!
OOOO 안주면 그 사람있는데?있잖아 거기 가서 거스름돈 안준다고 달라해
OOOO레오가 안즈한테 작곡 알려준다는거 넘 좋아 흑흑
OOOO 음식을 남기면 지옥에 가서 생전에 남긴 음식 다 모아서 비벼 준다고들 하잖아..?? 그걸 지금 미리 땡겨먹는 맛이라고 해야하나..네 음식은 약간.. 인생을 돌아보게 해.. 먹는 순간주마등이 보이거든
OOOO ... ?? 이렇게나 맛있는데..?? (계속 먹는다) 아.. 그럼 나 이거 줄게.. (뒤적거리다 쿠키 한봉지를 준다) 자 내가 만든 쿠키야... 안 먹어도 되고...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love_me_do0812

OOOO 푸흣... 하나가 좋다면야... (그녀의 입맞춤에 미소를 보이다가 잠시후 점원 한명이 주문한 음식들을 가져와 테이블에 놓아준다)
OOOO인간적인 취급을 바랐다면 잘못 왔어요. 나는 제멋대로이고, 당신의 향한 예의와 내가 지킬 최소한의 선은 지속적 지배를 위한 도구일 뿐이죠. 그 본질을 알아 준다면 좋겠군요.


아준

OOOO중간에 강호동씨가 통화하는 연기 했을 때 준이 표정 있잖아요 아형 보는 내내 내가 거의 그 표정이었다.. 시대를 읽어라 제발...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Eric_NTBM2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MinXcoups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iamuuiam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camembert0_0

아준 괜찮아 손을 준다 준이 아무도 준아 알아 준다고 해도 웃으며 camembert0_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