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레드벨벳

OOOO니네 후배중에 레드벨벳업찌ㅠㅠㅠ? 우린이따ㅠㅜㅠ 루끼루키 짱 조와 레벨분들도 화이또♥
OOOO레드벨벳 루키 들었는데 아직까지 환청으로 들린다
OOOO레드벨벳 포카 교환해요! 저화이트 웬디, 블랙 웬디, 슬기 중 택 1 님💞브이 아이린, 예리(둘 중 하나), 카키 조이, 7월 7일 아이린 💙💛루키 포스터 노란색이나 하늘색도 드려요💛💙 #레드벨벳 #레드벨벳 포카 #루키
OOOO레드벨벳 루키 포카교환 해요 수목금 저녁에 서울 2호선라인 직거래됩니당 등기우편 안해요 나 웬디 셋트 👼아이린 셋트 디엠이나 멘션 주세요
OOOO[vid] 170204.음악중심.#레드벨벳 - Rookie #RedVelvet #루키 2/2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예능연구소 직캠] 레드벨벳 루키 @쇼!음악중심_20170204 Rookie Red Velvet"
OOOO루키포카교환원합니다😃 나:카키조이 천사님:볼콕브이린 #레드벨벳 #루키포카 #루키포토카드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yoonkb_iu

OOOO170203 뮤직뱅크 출근길 #레드벨벳 #조이 박배우님의 미모에 넋이 나갔어요...💚 루키 첫 음방 고생 많았구 내일도 루키루키 !
OOOO레드벨벳의 컨셉이 RED (행복) VELVET (아이스크림) RED(덤덤) VELVET(러시안룰렛) RED(루키) 발라드 를 제외하면 이렇게 되는 걸까
OOOO# 제가 슬기 생일파티에 가게 된다면 이거 드리겠습니다 아무나 알티하세요 당발은 결과 나오면 아 그리고 레드벨벳 루키 많이 들어주세요 루키루키!!
OOOO루키 술게임 1. 레드벨벳 루키를 튼다 2. 루키가 나올때마다 마신다 3. 죽는다
OOOO레드벨벳 루키 포카 오늘 인가 사녹에서 교환원해요! 디엠부탁드려요 나:핑크 예리 님: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아무나!! 예림이 포카만 중복이에요 도와주세요ㅠㅠ
OOOO레드벨벳 루키 포카 교환 원해요 울산핫트 직거래 가능해요 저:안경 예림 예리2 님:조이 수영 슬기 !!!!!!ㅠㅠㅠㅠ #울산핫트 #레드벨벳포카#교환
OOOO[vid] 170204.음악중심.#레드벨벳 - Rookie #RedVelvet #루키 2/2 ©shaytyen

OOOO[RT] 오늘 사녹후기 보고 너무 행복해지고 슬기,승완 생일도 얼마 안남았고 해서 이벤트해요 (*ˊૢᵕˋૢ*) 예쁜 예림이, 예쁜 레드벨벳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루키 ! 도 많이 들어주세요 ❣️❣️❣️팔로는 소통하실 분만 해주시…
OOOO배주헌 강슬기 손승완 박수영 김예림 레드벨벳 수퍼 루키
OOOOYeah Alright ร้องดี เต้นดี ทุกอย่างดีมากๆ :) 뮤직뱅크 Music Bank - 레드벨벳 - 루키 (Red Velvet - Rookie).20170203
OOOO레드벨벳 레벨 루키 포카 전주 교환 ㅠㅠㅠㅠㅠㅠ 전주사는 레벨퍈 정졍 저바께 업ㅅㅇ나요? ㅠㅠㅠㅠ 포카교환헐랴 ㅠㅠㅠ
OOOO레드벨벳 루키 포카 교환글 저브이슬기 님갈색조이, 모든 예리 지금 아티움에서 교환해요! #레드벨벳 #루키포카 #아티움
OOOOwow 1 millon de vistas en menos de un dia 뮤직뱅크 Music Bank - 레드벨벳 - 루키 (Red Velvet - Rookie).20170203
OOOO✔포카 교환해요ㅠㅠ 엉엉 1대1 2대2 둘다 가능해요 연락만주세요😂😂 나:안경예리, 러룰예리 😇:루키아이린, 77아이린 ㅅㅊㅇ) 아아린 레드벨벳포카 슬기 웬디 조이 예리포카 아티움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COMPLETE_BTOB

OOOO170202 컬투쇼 #웬디 #wendy #레드벨벳 루키루키 이번 활동도 잘 부탁드립니다🙏
OOOO레드벨벳 루키 포카 교환글 저브이슬기 , 핑크예리 님볼콕아이린 볼콕린 지금 아티움에서 교환해요! #레드벨벳 #루키포카 #아티움
OOOO170131 브이앱 퇴근 루키 활동 시작🙌 수영아 팀활동도 드라마 활동도 힘내쟝🙌🙌🙌 모두가 응원한다🙌🙌 #레드벨벳 #RedVelvet #조이 #Joy #Rookie
OOOO레드벨벳 루키 너무 씬나
OOOO아티움에서 레드벨벳 루키 앨범 팬사인회 영수증 잃어버리신 분~! 영수증 2층 카운터에 맡겨두었어요! 응모번호는 35n 번대였어요! #레드벨벳 #레드벨벳팬사인회 #팬싸응모
OOOO#레드벨벳 #루키 #ROOKIE 레드벨벳 일코용 헤더 1280*570
OOOO 레드벨벳 루키 컴백 기념 앨범,치킨 나눔 해요! 내일 발표되는 팬싸인회에 가게되면 한분께 앨범 한분께 치킨 깊티 드리고 안되더라도 기부니가 좋기때문에 한분께 앨범or치킨드려요! 타팬참여⭕️ 트친한…

OOOO#NowPlaying Rookie, Red Velvet #NowPlaying 루키, 레드벨벳
OOOO루키루키 넌 나에 루끼루끼 노래 존나좋다ㅋㅋㅋ 링딩동암욜맨급 중독성ㅋㅋㅋㅋㅋㅋ 안무도 기여워ㅠㅠㅠ 근데 내 현생을 위해 레드벨벳 루키 안들은분 뇌 삽니다(진지)
OOOO#레드벨벳#포카#레드벨벳포카#레벨포카#루키포카 레드벨벳 루키 포카 구매합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포카들! 등기나 우편으로 구매할꺼고 편하게 디엠 멘션 주세용~
OOOO레드벨벳 노래는 진짜 신기해 덤덤도 러시안 룰렛도 루키도 처음 들었을 때는 진짜 별로여서 스엠에서 신경 별로 안썼구나 했는데 한 이틀 들으면 꽂힘. 그냥 초반부터 취향 갈라놓는거에 포인트 맞춘듯
OOOO아니 박수영 내 심장이.....;;;;ㅠㅠㅠㅠㅠ #레드벨벳 #조이 #루키 #rookie
OOOO루키 포카 교환해요🔥🔥🔥 저 핑크예리 👑Dragon King👑님 승완! 버젼 상관없어요 승완만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레드벨벳 #루키 #루키포카교환


ROOKIE

OOOOROOKIE 앨범 2차 공동구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zinsaya

OOOO루키 첫방 무대 너무 좋았어!! 우리가 더 #대댕큐 #Rookie #LittleLittle
OOOO170202 컬투쇼 #예리 #Yeri #루키 #Rookie 존예리 ㅠ ㅠ 💜
OOOO아맞당 이건 아까 우리같이찍은 루키첫방기념사진💖오늘 많이 와주셔서 너무너무고맙고 내일도또봐용 앞으로켸속ㅎㅎㅎ(가렸는데 잘 못가렸쪙...쑈리 키킹)#Rookie #redvelvet #대댕큐 😘 #알랍 t.…
OOOO아맞당 이건 아까 우리같이찍은 루키첫방기념사진💖오늘 많이 와주셔서 너무너무고맙고 내일도또봐용 앞으로계속ㅎㅎㅎ(가렸는데 잘 못가렸쪙...쑈리 키킹) #Rookie #redvelvet #대댕큐😘 #알랍 t.co…
OOOO[IG] 아맞당 이건 아까 우리같이찍은 루키첫방기념사진💖오늘 많이 와주셔서 너무너무고맙고 내일도또봐용 앞으로계속ㅎㅎㅎ(가렸는데 잘 못가렸쪙...쑈리 키킹) #Rookie #redvelvet #대댕큐😘#알랍 https:/…


포카

OOOO루키 포카 교환 해요😀 저 흰색 웬디 카키 조이 😇 브이 아이린 오늘 아티움 혹은 내일 인가에서 교환해요😀
OOOO#루키 #포카 #교환 저 브이슬기 님 카키조이 아티움 직거래 원합니다. 지금 아티움이에요.

OOOO#루키 #포카 #교환 저 브이슬기 님 카키수영 아티움 직거래 원합니다
OOOO🌸루키 포카교환🌸 저분홍 예리, 안경 예리 님모든 승완 지금 아티움에 있어요!!
OOOO#루키포카 #슬기 #조이 #웬디 #손승완 #박수영 #아이린 #배주현 님-아이린 배주현 볼콕 우대 #루키
OOOO한두시간 뒤에 루키 열장 사러갈라는데 포카 교환못할것같아서 벌써슬프뉴ㅠㅠㅠ
OOOO더벨벳 아티움 루키포카모아야되 그럼 완성이야
OOOO정진운 님 루키 승완포카 나왔으면 나랑 교환해요


슈퍼

OOOO루키루키! 슈퍼루키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RV_IreneJh

OOOO난 왜 ㄱ계속 슈퍼루키루키를 듣고잇을까 나도몰라아무도몰라
OOOO트청 잘못 돌려 날려먹은 160204 기억해 복도에서 한손으로 액정 툭툭 누르는 멋진 루키루키 마 슈퍼 루키루키보이 하
OOOO루키루키! 마 슈퍼루키루키루키!
OOOO 슈퍼루키루키~ 노래예요!
OOOO루키루키 마슈퍼루키루키!!?!!
OOOO루키루키마슈퍼루키륔루키
OOOO루키루키 마이 슈퍼 루키루키 보이

OOOO 루키루키루키 슈퍼 #TS_피드백_요청 루키루키루키
OOOO 넌 나의 슈퍼루키루키
OOOO루키루키ㅣ!!!!마 슈퍼 루키루키!!! 맞지맞지 느낌적인 느낌 예!!
OOOO 슈퍼루키루키!
OOOO루키루키루티킼쿠리ㅣ리루슈퍼루키루키루킼ㅋ !!
OOOO루키 루키 슈퍼루키
OOOO루키루키 마이 슈퍼 루키루키루키 넘 보고싶어ㅜㅜ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NWoo_ooWN

OOOO넌나의루키루키루키루키슈퍼루키루키 #TS_피드백_요청 맞지이느낌적인느낌느낌느낌느낌
OOOO 루키루키☆ 마 슈퍼 루키루키루키☆
OOOO레벨 루키 좋아... 막 끌리는건 아닌데 자꾸 찾아듣고... 무대 보고... 루키루키마슈퍼루키르키루키...
OOOO마이 슈퍼루끼뤀히루키
OOOO ㄹㅇ내가이노래를왜듣는지모르ㄱㅔㅅ슈퍼루키루키
OOOO루키루키! 마이 슈퍼 루키루키 루키!
OOOO#TS_피드백_요청 슈퍼루키루키보이 루키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iridescencekr

OOOO루키루키 마슈퍼 루키루키루키 루키루키 자괴감들어 루키루키 이젠 유튜브에 루키를검색했다 난 루키를 듣고있다 이미 리듬타고 있는 나를 보았다
OOOO루키 룩희 마 슈퍼룩히
OOOO루키루키!!!슈퍼쿠루키ㅜ키루키루키 하!!
OOOO띄어쓰기 왜저래 #플디_일본스케줄_미뤄줘 흥 기분 안좋아 루키루키마슈퍼루키루키
OOOO 나 포키먹고시퍼어 포키사죠 루키루키마슈퍼루키루키 맞지맞지그느낌적인느낌느낌
OOOO 슈퍼 루키!><
OOOO 룩키루키 마 슈퍼룩기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92xx92

OOOO루키루키 마슈퍼루키루키..맞지믖지그느낌적인느낌느낌...
OOOO슈퍼루키루키루키 #플디_일본스케줄_미뤄줘 이 느낌벅인 누낌
OOOO흐아앙 루키루키 마 슈퍼 루키루키루키


조이

OOOO루키 랩 넘 싫은데 조이 목소리 졸라 기여어서 듣고 잇슴...
OOOO오늘 레벨 루키직캠보는데 조이표정 너무 역대급으로 안좋아서 뭐지하고 댓글봤더니 리허설때 발목다쳤다고.. 보는내가더아파....진짜 너무안좋아보여


슬기

OOOO루키루키 루키루키루키루키♬ 시아 너무 좋아서 슬기 언니한테 연락했어여 오늘 방송 머쪄써여 음방도 챙겨보니 시아야?
OOOO루키 그 노래에 그 의상에 강슬기가 다 죽여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velvety_cake

OOOO슬기 루키 하이라이트 춤선 대박임;;;;; 각이 잡혀있으면서도 부드러우면서 그와중에 강약조절 오짐... 날가져요...
OOOO루키 강슬기 대박적.. 진짜.. 사랑해요 강슬기.. 언니... 멋쟈요....
OOOO방금 예연 루키 영상 보고 온 사람.. 임니다 루키 강슬기 정말 체고넹ㅅ
OOOO도입부 슬기 얼빡과 슬기 복근🔥과 슬기 손짓에 맞춰 춤추는 예리....... 루키 시작부터 미쳤어요
OOOO루키 안무가 리노 나카소네라는 소식이 사실인가요 시범을 보이는 슬기의 각에서 리노가 보였던 거 같기도 (기억 더듬기) 감격스럽다


웬디

OOOO여러 행성들을 거쳐 루키 행성에 불시착한 웬디를 만들고 싶었다...!! 그러나 포토샵 실력이 부족하다ㅋㅋㅋㅋㅋ
OOOO루키뮤비에서 웬디너무예쁘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xPGFqIgKtCXJtGm

OOOO스엠 기복잇는거 하루이틀일도 아니긴한데 레벨은 진짜 못해 좋은걸 줘도 겨우 소화하는 정도고 빻은걸 주면 제대로 빻아버림 ㅎ 루키 절라리 빻아벌인것,,, 웬디 하나 살앗다 기본기가 이래서 중요하다 ㅋ


예리

OOOO170203 뮤뱅 출근 #예리 #Yeri 루키루키 넌나의 루키루키
OOOO클라이맥스 끝나고 예리미 단독으로 루키루키 마수퍼루키루키 하는 부분 심장 아려


아이린

OOOO글구 리리는 루키보다 주현 굽 높아서 그런지 추고나서 퇴장할때 더 힘들어보였음.. 근데 여성스러운 춤 보여드리고 싶다는 아이린답게 존나 존나임
OOOO음중 루키무대 아이린의상 개이쁨......
OOOO오늘 신나라에 아이린 커버 사러갔다가 걍 루키가 물량 한시간만에 다나갔데서 빡쳐서 아크케 앨범 사옴...
OOOO나 레벨들이랑.춤추는 꿈 꾼 루키뮤비해석 보고자서그렁가;; 꿈속에서도아이린 대조녜여신님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Don_dony0207

OOOO170202 컬투쇼 출근 #아이린 #IRENE 루키 첫 스케줄 쿄쿄💖


작사

OOOO행복, 비내 = 유영진 작사 아크케, 러룰, 루키루키 = 조윤경 작사 덤덤, 칠칠 = 서지음 작사 오토매틱 = 최소영 작사 (아크케, 덤덤은 김동현 작사가와 공동 작사)


중독성

OOOO귀에서 맴돈다 레드컨셉들 중독성 최곤거 인정 행복>뿌야! 랄랄라랄랄라 랄랄라라 아스케>라라라ㅏ라라라라라 덤덤>덤덤덤덤덤덤 러룰>핫 삐삐삐 루키>루끼루끼루끼!!!<<<<
OOOO와 쩔어랑 루키랑 매쉬업 한 노래 너무 좋ㄷㅏ.. 중독성 쩔ㄹ어..❣
OOOO아 루키 넘 중독성 있어 방금 직캠보고왔는데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아ㅠㅠㅠ
OOOO루키 이제야 들었는데 노래 괜찮은뎅,,,?? 중독성은 있는데 이상해서 빠져드는 느낌? 그런건 모르겠음
OOOO 노래 중독성 개쩔어 루끼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92xx92

OOOO .....나 그거 뮤비보고 중ㄷㄱ되서 잠 못잤어,,,,,루키루키......중독성 심ㅎㅐ,,,,
OOOO진짜 루키ㅣ넘무 좋음ㅁ 러시안 룰렛ㅅ처럼 중독성ㄷ도 있꾸


앨범

OOOO루키앨범 쓸데없는 정보 - 쌓아도 잘 안무너진다
OOOO 그럼 저 매일님한테 팬서비스 풀로 받아야게꾼뇨 선물은 루키 앨범 들구가구... 앞에서 루키 라이브로 부르면서...춤도 추고... 눈갱은 매일님의 몫입니다 헤헤
OOOO아 님들아 이번에 젲발 루키앨범 들어주세요 음색미쳤다 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OOOO루키 앨범사는김에 덤덤 아스케 하나씩 더 살까


느낌

OOOO공방 못가는 나....정말 삶에 의욕 없어..생파도 가고 싶다고ㅠㅠ간절한 마음 담아 루키루키 느낌적인 느낌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Like_a_waffle

OOOO처음듣고 느낌 아 이번 노래 좀 별로인거같은 느낌적 느낌 루키루키루키루키 느낌적느낌 루키루키루키
OOOO행복, 덤덤 , 루키는 개인적으로 붉고 강한 파워풀한 느낌이 들었음. 뮤비의 색감도 짙고 명확했지만 아이스크림과 러시안룰렛은 상대적으로 파스텔 톤이고 멤버들의 활동 머리도 밝았음,,, 그니까 다음은 파스텔톤 컨셉으로 나오는걸까?
OOOO아 요즘에 두글자 단어만 보면 #TS_피드백_요청 다 루키에 넣어봄 아까 누가 치킨치킨 이랬는데 #TS_피드백_요청 치킨치킨 느낌표 가 생각남
OOOO루키루키 그느낌적인 느김느김
OOOO루키루키느낌적인느낌
OOOO 루키루키!!!!!마 수퍼 루키루키루키!!!!!!느낌적인 느낌느낌!!!!!
OOOO루키루키 마 수퍼루키루키루키 마치마치 그느낌적인느낌느낌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bemybrownie91

OOOO루키루키 그 느낌적인 루키루키
OOOO 루키루키루키루키루키루키느낌느낌루키루키
OOOO루ㄱ키루키 느낌적인느낌
OOOO루키 루키 #TS_피드백_요청 느낌 적인 느낌 느낌


덤덤

OOOO레벨 키우는데 아케에서 멈춰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덤 7월7일 러룰 루키까지 나왔눈데,,


수퍼

OOOO루키루키 마수퍼루키루키루키
OOOO루키루키 수퍼 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hyunee925656

OOOO루키 루키 넌 나의 수퍼 루키 루키 보이
OOOO루키루키...마수퍼루키루키루키...망할..
OOOO루키루키 #TS_피드백_요청 마수퍼루키루키루키
OOOO루키루키 마 수퍼 루키루키 보이 하!


무대

OOOO에셈 진짜로 코디 바꿀 생각 없나요❓ 나 진짜 진지하게 루키루키 무대 볼 때마다 의상 얘기할 것 같은데
OOOO아침 부터..... 이린이 졸리는 얼굴 ㅎㅎㅎ 루키 첫 무대 화이팅 하자 💗
OOOO루키 무대 할ㄹ때도 애들 표정 되게 벨벳 컨셉 때 해야할ㄹ것 같은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ㅎ휴ㅠㅠㅠ 너무 슬프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bs0_0sb

OOOO루키 무대보니까 다르게 느껴진다.
OOOO루키 듣고 안무 넘 궁금해서 믂뱅무대도 보고있다...


루키

OOOO루키랑 리틀리틀이랑은 코디가 다른건가요 아니면 자아가 두개인가요
OOOO징짜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루키 듣고나서 이게 노래냐 하면서 절대 안 부를거 같이 욕하다가 나중에 세뇌당한것처럼 부르고 있음
OOOO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ㅎㅎ 루키루키!
OOOO마 슈ㅠ퍼 루키루키
OOOO남팬 림이 앞에서 루키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림이 평가하고있엌ㅋㅋㅋㅋ으늨ㅋㅋㅋㅋㅋㅋㅋㅋ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RVsama1000

OOOO루키루키 마스파루키루키루키
OOOO루키루키
OOOO루키 노래가 좋은 것처럼 느껴진다 죽고 싶어
OOOO쓔퍼 루키루킹!
OOOO이번 루키 안무 그지같이 따라하지 마라고 만든 안무가 확실하다 짖 자 ㅋ ㅋ ㅋㅋ 직캠보는데 반복되는 안무도 없고 안무가 하나같이 다 빡셈
OOOO아니 #루키 처음부터 킬링파트가 나오면 어떡해?
OOOO루키 안무 후렴부분 외웠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LIKES17VT

OOOO나 오늘 루키를 대적할 엄청난 중독노래 알아냄
OOOO이쪽은 nct이고 반대쪽이 루키에요. 혼란 드린것같아 죄송합니다
OOOO나만 멜론 루키 재생안되나
OOOO루키 된지 얼마나 됬다고..?
OOOO레벨 루키에 루키가 몇번 나오는지 ㅈㄴ 궁금하다... 누구 세주실분? 너무많아서 세기 두렵다..ㄷㄷ
OOOO올ㅀㅋ치루키루키보이
OOOO 감사합니다 루키 노래 잘 듣고 있어요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onle17

OOOO루키뮤비에서 수영이가 하! 할 때 세상 좋다
OOOO루키 괜히 들었다 중독됨..
OOOO시청자루키 노래 이상해 그만 좀 들어 톰처음 듣는 노랜 다 별로라고 하지 얼마 후에 좋다고 할 거면서 노알못들 ㅡ이틀 후인가 하루 후 루키가 나오자ㅡ 시청자ㄹㅋㄹㅋ ㄹㅋㄹㅋ ㄹㅋㄹㅋ ㄹㅋㄹㅋ ㄹㅋㄹㅋ
OOOO그거 으딨지 루키랑 방탄소년단 무슨 노래랑 리믹스 한건데
OOOO멋진ㄴ 루키루키 마↘ 슈ㅜ퍼루키루키보이ㅣ~ ㅎ ㅏ↗!!!
OOOO와중에 루키 존나 좋네😐
OOOO루키루끼! 넌나의ㅜ끼루끼루끼~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MyLove_0801

OOOO루키 정말 너므 뭔가 내취향아닌데 이상하다 하면서도 자꾸 루끼루끼거림
OOOO루키 음악방송 모두 청바지에 셔츠 입고 추면 801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리고 81명에게 람보르기니를 사드리겠습니다 알티만 해주세요
OOOO루키루키~~! 뚜뇨버젼!!! ❤ 노래 넘 씬나욥!!♩♬
OOOO루키도 계속듣다보니까 ㄱㅊ은거같애 루키루키~넌쒸빠루키루키루키~
OOOO루키루키 레벨이들은 조녜다
OOOO 엩...엩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고있는 루키나를 다시보았다
OOOO루키루키이래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MyLove_0801

OOOO 마자 루키때도 잘생겼었지 도영이 ㅋㅋㅋㅋ
OOOO루키를 들어도 신나지않아.,
OOOO이번 루키 주현이 옷 이거인듯 ㅈㄴ예뻐 나도 구찌..
OOOO방금만 해도 루키 들으면서 점점 빠지는 중이엇는데 우리 잘나신 슴덕분들 덕에 다 물거품 ㅋㅅ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 감사함ㄴ니다♡♡ 증거도 없이 팬카드 아미가 가져갔다구 욕하신 분들 다 사과하세여
OOOO 자장가는 루키임
OOOO루키는귀엽고 신난다면 커튼은 완전 힐링곡
OOOO쩌러 마슈파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0657jimin

OOOO스엠 너네 엔도시한테 존내 힙한 칠감 소방차 무한적아 줘놓고 왜 레벨한테는 미취학 아동 원피스 입혀놓고 루키루키루키루키 이런거 주는데
OOOO진짜내팔자에루키를추는날이오게되다니
OOOO 넌 나으 루키루키루키루키 !!
OOOO루키 넘 중독이얌ㅠ.ㅠ
OOOO루키 50번 들어도 적응안돼. .. .
OOOO루키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1992_0614

OOOO 잌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루키 안들어봤넹 맨날 들어봐야지하면서 ㅠ
OOOO루키 길거리에서 들으니깐 새롭다
OOOO아우 난 내가 애들 앞에서 루키 추는 거 상상만 해도 내 자신을 줘패고싶음 으 아냐
OOOO엄마가 루키루키 그만 부르래 .... 안 불렀던 거 같은데
OOOO뤠드뷀뷋 조오오온나 이뻐 진짜 미쳣나바 나오늘 루키봤는데 와
OOOO 루키루키!레루밈 나의 루키루키루키!
OOOO리틀리틀 옷 진짜 괜찬은데 맨날 루키할때 이상해져 좀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haytyen

OOOO아튬 루키 주현이빼고 다 있는...
OOOO루키 첫방 화이팅
OOOO헤이ㅡ루키우키 넌 나의ㅣ루키쿠키쿠키 쿠키....?
OOOO루키ㅣ키키루키
OOOO 으헝 루키님 ㅠ 8ㅁ8 아껴주신다니 ㅜㅜㅜㅠ (와락 날씨도 추운데 우리 이렇게 안고있어여!!@ 8ㅁ8 (감동
OOOO루키루키 마쑤퍼 루키루키루키
OOOO 이게 다 루키님이 저랑 함께해주시기 때문이져! ☺😚😚 (끄덕끄덕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s_0917

OOOO넌 고개를 들어 나를 봐 역시 루키루키마 쑤뻐루키루키보이 ~~
OOOO루키너무 최고얀 슴돌쩌러
OOOO태성아 루키룩키 춰주라 힝히잉
OOOO루키 휘파람으로 불어보다가 산소 부족으로 두통 왔음
OOOO당장 공방 때 내 옆에 있던 사람만 해도 응원 안 해서 좀 그랬다. . . 이번 응원법 괘쉬운데 그냥 루키만 다 따라하면 되는데💦💦
OOOO 나도 모르게 루..키루키..이러고잇어ㅋㅋㅋㄱ
OOOO루키루키~! !🎶 루키보이졍극 그려왔어요 ('^' ) 제가 제일좋아하는부분에 졍극이넣어왔다요..희희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haytyen

OOOO루키루키 컨셉으로 수진 정아 보고싶다아!
OOOO루키 틀어놓고 월스쿼트 하는 거 괘웃김 천천히 내려가야되는데 루끼루끼 박자 맞춰서 내렸다 올라갔다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 미치겠다 루키 루키 ㅜㅜ
OOOO 음원은 타이틀곡인 루키만 구매되어있어도 되나요?
OOOO 어디까지나 소문인데 루키는 이전 코디가 맡았고 리트리틀은 새 코디가 맡았다고 하네요
OOOO 룪기루키 마 수빠 루키룪기루키!!
OOOO 오늘도 예뻤는데... 루키루키 넌나의 루키루키할때 왜 자꾸 안잡아주ㅏㅠㅠㅠㅠ허유ㅠㅠ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creepy_classics

OOOO🎥 2/2 루키 루키 my super 루키 루키 루키 루키🎶
OOOO 헤헷 저 오늘 루키님.덕분에 행운아였나바여!! 가챠샵 갔다왔는데 저 진짜 하나도 중복없이 뽑고싶은거 다 나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나:린 루키나 치키 뽑고 싶어 현실:치키 두장 린:류나가 뽑음 루키나:울유킁이랑 오렌지가 뽑음 :Q>-<
OOOO루끼루키 마 시파 루끼루끼루끼
OOOO무성 뤀키루키보이 마 수파루키루키루키루키💃🎶🎵
OOOO루키 결국 듣게 되실걸요,,, 어디선가 틀어져 나올걸요,, 귀에 흘러들어올걸요,,,,,
OOOO아나 이제 루키 들으면 영어 나오고 두구둥듀구둥 한담에 속으로 응원법 자동 재생함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__DIKU

OOOO루키루키루키루키루키
OOOO수진 정아 윤지 태은이 짐읺이 해서 루키루키 하자
OOOO 저진짜 머리 반절 날라가서 우울한마을을 루키로 달래고엤었는데 폭풍 박살 등장
OOOO헤로인 맛좋아 루키루키
OOOO수파두파랑 루키 리믹스? 매쉬업? 한 노래 진짜 짱인듯..
OOOO 저 진짜 루키 삭제할뻔함
OOOO 흑 흑 저도 루키보고 엇ㅅㅅ 햇는ㄴ데 역시나 예쁘네요(눈물0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tep_of_galaxy

OOOO 루키안들으면못살갰다
OOOO아 루키 짜증나 하
OOOO일욜 인가가는데 음원내역서 루키 한곡만 다운받으면 대나여?퓨ㅠㅠㅠㅠ도와주셈
OOOO이와중에 루키를 듣는다...
OOOO우리가 그 두 시체에서 본 루키스와 반쿤은 그 밀매 조직
OOOO루키루키 첨 들을때 룩키룩키 씻빨 뤀키뤀키 !!! 줄 알았오 ㅇㅅㅇ
OOOO루키루키! 넌 나의 루키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Fleur_SVT

OOOO아 죽ㄷㄱㅅ다 루키가 머릿속에서 안떠나가
OOOOㅇㅏ 진짜 루키 노래 개이상해
OOOO체육시ㅣ간에 루키튼놈 나와리
OOOO뤀끼뤀끼 마슈파루키룩키룩히
OOOO루키를들으면서 색칠하니 색이어지러워짐ㅋㅋㅋㅋㅋ 항상 반짝거리는 우리수영이 지금 누구보다힘들텐데 해줄수있는게없어서 슬프다ㅠㅠ
OOOO루키륔
OOOO마쑤퍼루키루키루키!!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exolurabbit

OOOO도부잔치해서 상처받고 껐다가 리세 한번해서 루키나 나옴...루프레가 젤 갖고싶은데 리세마라를 할지 그냥 할지 좀 고민중임
OOOO루키보고 생각한ㄷ거ㅓㄴ데 스엠은 얘네가 우리가얼마나해야싫어할ㅋ가.. 를살피는듯
OOOO루키 들어보자
OOOO루키ㅣ루키
OOOO루키 파파고에 쳐보니까 신참으로 나와서 좀 웃겼음. 루키루키가 그럼 신참신참이 되는거자나
OOOO루키루키루키 #ادمان
OOOO뤀키뤀히!~,! 아시파 루키룩희룩휘~, .,!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red_velvet_gall

OOOO안뇽 하찮이 시리즈 1,2랍니다 왼쪽부터 젤리랑 루키구 학교에서 만들어쪄
OOOO루키 한번도 안듣기 성공한 삶
OOOO수영이 푹 쉬었으면 좋겠다.....8ㅅ8 루키 나오기 전부터 븨앱때 넘 피곤해 보였어😭
OOOO루키루키! 넌나의루키루키루키루키!! 9
OOOO헉 루키 추천곡
OOOO루키.... 처음에 들었을 때 아 이번 노래 진짜 왜 이러지... 이러고 있었는데 이젠 익숙해져버렸다 노래 좋아.. <<<<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baebybaechu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bbasuni28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xiu1007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dancinggom

루키 레드벨벳 ROOKIE 포카 슈퍼 조이 슬기 웬디 예리 아티움 교환해요 sleug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