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크로스진

OOOO161001 역곡 CGV 악수회 1부 세영 #크로스진 #CROSSGENE #이세영 #세영 #SEYOUNG
OOOO20160612 월드디저트페스티벌 #크로스진 #타쿠야 #takuya #CROSSGENE #세영 #이세영 #SEYOUNG 넌나천 콜렉터 솦핸2...
OOOO친구가 세영오빠 사진보더니 존잘이라고 함ㅋㅋㅋㅋ금발사진도 보더니 진짜 금발요정이라고 그러곸ㅋㅋ입덕위기인 친궄 제가 입덕시킵니다 ㅋㅋㅋ #크로스진 #이세영 #잘생김 #친구입덕위기
OOOO워 화이츠 마인 연주중 그부분에 >>이세영 저효상 신원호 타쿠야 김상민 김용석 크로스진 << 이거 넣으면 딱맞아 기분좋아짐
OOOO꿈에서... 크로스진이 나왔는데 스피드 게임?같은걸 했었고 내파트너는 이세영이였고...
OOOO160521 진주 한마음 대축제 #크로스진 #crossgene #세영 #이세영 #SEYOUNG
OOOO화이트...기대된당...🤔🤔🤔 #크로스진 #타쿠야 #신원호 #이세영 #김용석 #캐스퍼 #김상민 #20170208크로스진컴백 #crossgene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ilpendanxim_O

OOOO@ilpendanxim화이트 신묭상 블랙 탘셍뽀 #블랙or화이트 #MIRROR #CROSSGENE #컴백 #신원호 #타쿠야 #김용석 #이세영 #김상민 #캐스퍼 #크로스진


SEYOUNG

OOOO170204 해피투게더 출근길 #이세영 #Seyoung 프리뷰 세영님...사랑해요...ㅠㅠ
OOOOseyoung and takuya — 160325 cr. 이세영닷컴
OOOOLEE SEYOUNG | 이세영 ㅡ Vocalist ㅡ February 8th, 1990 ㅡ Korean ㅡ 180cm | 60kg
OOOO.°•*☆ seyoung ☆*•°. cr. 이세영닷컴


타쿠야

OOOO타쿠야가 기묭석한테뽀뽀햇더니 개정색하며 왜 그래요. 햇던 이세영
OOOO 이세영,캐스퍼,신원호,타쿠야,김상민,김용석은 언제 부터 잘생겼나요?

OOOO타쿠야 쩍벌 멋잇는데 이세영 어깨에 기대거나 시너너 목 손으루감을때는 또 기엽고 ㅠㅠㅋㅋㅋ 타꾸의 매력....하
OOOO이세영 김용석 캐스퍼 타쿠야 신원호 김상민 순인건가....


김용석

OOOO이세영 의상을 김용석이 그냥 한번 입어본거였다..........
OOOO이세영 김용석이 화음으로 5분전 했습니당 캔디분덜
OOOO김용석 이세영이 안녕~하고 간듯합니다
OOOO 이세영 김용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뭐죠~~~ 이런느낌ㅋㅋㅋㅋㅋ


아홉살인생

OOOO01/30 01시-#네이버 #실검 1위#기술자들 /2위#김석 /3위#아홉살인생 /4위:용의자/5위:이세영/6위:싱 스트리트/7위:스타쉽 트루퍼스/8위:우주의 별이/9위:농협거래중단/10위:천국사무소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Esieru

OOOO아홉살인생 티비로 보고 있다가 검색어 뜨길래 검색해봤는데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나오는 이세영이 저기 나온 아역이었어...!
OOOO01/30 00시-#네이버 #실검 1위#아홉살인생 /2위#채수빈 /3위#싱 스트리트 /4위:오빠생각/5위:윤균상/6위:포켓몬고 미뇽/7위:이세영/8위:농협거래중단/9위:모아나/10위:피오
OOOO#아홉살인생 거의 이십년 전에 읽은거같은데 ㄷㄷ 영화로 보니까 인물들 다 성격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이세영은 어릴 때도 예뻤네.
OOOO아홉살인생 저거 초딩때 교과서에 나왔던건뎈ㅋㅋ 이세영 이쁘다


사투리

OOOO이세영 사투리 조아 ㅜㅜㅜㅜㅜ 옷 젤 조앗는데 힛
OOOO이세영 서울사람이자낰.... 사투리 뭔가 어색해 김성민같은 그런 익숙함이 안나..!!!!
OOOO이세영 말할때 약간 억양이 사투리 있음ㅋㅋㅋㅋㅋㅋ

OOOO이세영 평소에 숙소에서도 사투리 마니 쓰나....?
OOOO이세영 사투리 맨날 해조라...


이쁘다

OOOO박명수가 이세영이랑 만났는데 박명수가 너가 도깨비 신부로구나 이러니까 세영눈나 당황해서 네? 이러는데 박명수가 근데 너 이쁘다 누구냐ㅋㅋㅋㅋ 오늘 게스트라했더니 그래도 넌 파국당할것이다 이러고 파국파국 하면서 출근함
OOOO이세영 넘 이쁘다
OOOO이세영 배우님 나오는 드라마 너무 빻았지만 이세영 배우님이 이쁘다


다들

OOOO기묭석사진은 메컵이랑 옷애 정신팔려서 쾅쾅했는데 지금은 의상이고 뭐고 다들 이세영 콰오캉 미모 쾅쾅 하고이짜너
OOOO161224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많은 분들을 봤는데..ㅠㅠ 사진이 멀쩡한게 별로 없어서.. 죄송죄송 다들 멋지고 너무~ 아름다우셨어요 ^^ #김숙 #이동국 #현우 #이세영 #진영 #곽동연 #최태준 #KBS연…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donseang

OOOO다들 이세영 2p연성해오세요


바로

OOOO"♬Ah-Choo / 널 보면 재채기가 나올 것 같아 / 너만 보면 해주고픈 얘기가 참 많아" (아츄. By 러블리즈) 이 노래를 들으면, 떠오르는 사람? 바로 연기자 이세영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말하는 대로> 다양한 분들 나와서 시민 상대로 짧게 토킹콘서트 하는 거 좋은데, 왜 MC가 둘다 또 남자여야 하는 거지... 게다가 이세영 나와서 '앞태 뒷태 하태하태'하고 소개하는 이세영 멋지구만 바로 '앉아있어'라는 하하.. 하하면
OOOO이세영은 바로 해당방송 하차하고 밥줄 다 끊겼는데 왜 업텐션 우신은 고의가 아니었다고 무마해??


현우

OOOO연인' 이세영, 정은지에 "지현우가 좋아하는 건 나" 질
OOOO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지현우 방에서 정은지 목걸이
OOOO이세영이랑 현우 결혼했음좋겠다..

OOOO주말드라마 커플 너무 조음 작년엔 아이가 다섯 성훈 신혜선 지금까지 이어지는 월계수 양복점 현우 이세영ㅠ ㅠㅠㅠㅠㅠㅠㅠ 연예가 중계보는데 성훈나와서 연상커플언급에 요리데이튼가 아츄커플나오고....... 아......내가 사겨 겨론해 하면서 봤는데 ㅠㅠ


월계수

OOOO 자꾸 주연급으로 아이도루 많이 나와서... 20대 여배우가 기근인가 싶기도 한데, 찾아보면 많은것 같은데... 왜 안쓰는지 의문. 나도 월계수에서 이세영 보려고 한시간 본다....
OOOO월계수 보는데 이세영씨 나오는데 우리집은 대장금 1n탕한 더쿠들이 있어 금영이 어쩌고저쩌고 대사 한바탕 따라하기 대전이 일어났다 아 세영씨 너무 쿨하고 조타 누구랑 다르게
OOOO와 나 이세영 이렇게 예쁘다고 생각은 했지만 월계수에서 좀 더 많이 예쁜 듯...


연인

OOOO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정은지에 "제자리로 돌아가" 경고


화이트

OOOO아 이세영 흑발에 화이트
OOOO아 근데... 브이앱에서 이세영이 계속 천사라 했고... 화이트마인드에서도 '날개' '천상' 이런 가사가 보이는데 정말 화이트는 천사고 블랙은 타락천사나 악마 아닐까.... 가사의 '너'는 그 둘중 무엇도 아닌 존재인에 양쪽에서 사랑하는..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aesthedickyeol

OOOO혹시 저 같은 노래를 블랙마인드 화이트 마인드로 해서 만든거 아닐까. 멤버도 블랙화이트로 나누고. 뮤비는 두가지가 섞인 버젼으로. 우리가 본 티져에는 유일한 너. 이세영 목소리였던거 같은데.


아닐까

OOOO 이수연 이소연 이서연 이세영 이런 거 아닐까요
OOOO 저넘 행복한데 이세영목소리들으면 죽으러가는거 아닐까 걱정ㅇ


유일한

OOOO유일한 너 누가 부르는거야 ????? 이세영 같아 ㅜㅜ
OOOO나 왜 타락하지 않은 유일한 너 그부분 이세영 목소리로 들리지 티저를 너무 많이 돌려봤나부다


미모

OOOO 진짜 이세영 이세상의 미모가 아니야???
OOOO이세영 의상도 거의 무늬 장식 없어서 하얗고 배경도 하얘서 흑발 오지게 시강ㅠㅠㅠㅠ덕분에 미모 빛나다못해 눈부심ㅠㅠㅠㅠ

OOOO이세영 미모 완전히 돌아버렷다


이수연

OOOO 이수영 이세영 이소영 이수연 이순영 이선예 이순예 이세윤 이세연 이소윤??
OOOO 이시연 이시은 이수연 이세영 이세아 이소연 이소진 이수진


이세영

OOOO 아데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알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루키루키네요 아 정말,. ,이세영이 잘생겨서. ,
OOOO 오늘은 이세영 봣당
OOOO170204 KBS 해피투게더 퇴근길 preview #이세영
OOOO 헉 안녕하세오!몇번이세영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147_Company

OOOO 있으세요? 이세영이 연예대상 왓엇나??
OOOO 오옿!몇열이세영?!?
OOOORT) 안녕. 영화 #피끓는청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OOOO이세영사진 보정해보고싶다
OOOO 이세영은 배우인데ㄷㄷ;;;
OOOO아 존나 이세영 보러 샛강갈까햇는데 순덕이라 참음
OOOO빨간 권투글러브를 낀 이세영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세영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cruise3842

OOOO유석이놈 뭔 이세영 낙관도있냐 ㅋㅋㅋㅋㅋㅋ
OOOO 진짜 고퀄이세영 ㅠㅠㅠㅠ
OOOO 셀카남이라니 이세영이 찍자캣는디
OOOO 이세영이 찍자고 온건데
OOOO보너스베이비 보기 vs 이세영 보기
OOOO븨앱ㅇ서 이세영 안에 와이셔츠 같던데 와이셔츠만 입는것도 쩔었을거같은데(?
OOOORT) 안녕- 영화 피 끓는 청춘의 청순가련 종결자 서울 전학생 최소희(이세영 분)야. 그림 그리는 것과 롤러 스케이트 타는 것을 좋아해. 근데 저질인 남자애들은 딱 질색이야-! 그래도 평범한 학생이니까 많이들 다가와 줘-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HG_PHOTO__

OOOO 근뎅 며쌀이세영
OOOO 오옹!! 무슨 촬영이세영!!
OOOO 저맨뒤쪽인뎅 맨앞쪽이세영?
OOOO제발 맴 생방짤려라 이세영보고어게 ㅆㅂ
OOOO 이세영이누구임?
OOOO이세영 출퇴를 갔어야했는대 ...
OOOO이세영 진짜 너무 귀여워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19920318_

OOOO이세영 언니 너무 예쁘당 ㅠㅠ 아이구 너무 귀여워😍
OOOO이세영 왜 이름도 이세영
OOOO개좋다 이세영 핡..
OOOO용석이 가져가겟다고하니 이세영 시너노 머리통씹어드심
OOOO 지금은 엑오에서 활발히 활동중이세영ㅋㅋ
OOOO이세영 개빵터지는거 킬링ㅋㅋㅋㅋㅋㅋ
OOOO하지만 이세영 흑발이 쩔어주니 넘어갈꽈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19920318_

OOOO지금 이 순간 이세영 검은 구두의 구두약이 되어도 좋아..
OOOO하 이세영 ㅠㅠㅠㅠ어카면좋니 ㅠㅠㅠ
OOOOㅇ'ㅏ존나 나ㅏ아아나ㅏ아나ㅏ나아아아나ㅏ나 이세영ㅇ여ㅕ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왤케 쩔어어어어ㅓ어어어어ㅓ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 안에 이세영이 차오른다 붐 붐 붐 붐 붐
OOOO 마포 어느쪽이세영? 중간에 만날까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디구역이세영 ? ㅠ0ㅠ
OOOO이세영 보고싶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crossgenepics

OOOO이세영한자로 전차스 만들까....
OOOO 아직도 디바 등신대 앞이세영??
OOOO2016 KBS #연기대상 <1부> 영광의 얼굴들 #정윤석 #허정은 #이준혁 #라미란 #송중기 #송혜교 #김성오 #이동휘 #조여정 #강예원 #박보검 #성훈 #진영 #이세영 #김지원
OOOO 주택이세영.?
OOOO나는 이세영 김묭수 이성열 이성종 중에 골라야게따
OOOO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좋은아침이세영?ㅋㅋㅋㅋㅋㅈㅅ.......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__loveone__

OOOO오늘 동생이 언니 꿈에서 이세영하고 뭐 있었어? 라고 물어서 아니 왜?라고 말했더니 언니가 자면서 이세영..... 이세영........ 야이눔아 니만 키크면다야??이랬다고 .....아...
OOOOX z z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이세영ㅇ애교보고 타쿠가 아형진자못헌ㄴ다ㅏ~!~~ ☜너무진심이엇ㅅ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싯발 아잉이머냐
OOOO 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말씀이세영
OOOO이게 생방보면서 눌러서 캡쳐한거라 뚝뚝 끊기지만 이세영이 귀여우니 됐어ㅇㅅㅇ
OOOO이세영 쏴라있네<< 이거 미는 유행어임???ㅋㅋㅋㅋㅋㅋ 지난 브이앱부터 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세영 애교부리고 못하겠다고 찡찡거릴때가 더귀여움 미춋다
OOOO 승쪽님 왤케 오랜만이세영ㅇ!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Leejan512mary

OOOO 솔플이세영 ?
OOOO 성이 이씨시라면 이세영!!
OOOO이세영 웃는거 😭😭😭😭넘 이브네
OOOO이세영 오분전모음(아님
OOOO아니 근데 이세영 하고 잇는ㄴ거야 전에 기묭석 빤히 보는거 왜그리 설레냐구
OOOO 이세영 이소영 이시영
OOOO 오옹 막콘ㄴㅅ이세영😮?!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officialshinees

OOOO 이세영...! 이신영..,! 윤세영..,! 모르겟ㅅ다...!
OOOO 헉🙊 아니에요~! 과찬이세영😆
OOOO 앗, 미안해요. 이세영은 러시안이었죠? 그럼 참석할 수 있어요ㅋㅋㅋ
OOOO 이세영 참석하게 해주세여8ㅅ8
OOOO 헐 님 짱이세영...ㅋㅋㅋㅋ
OOOO ㅜㅜ면접 정장이세영?? 대여는 삼마넌 하면 하던데..
OOOO 이세영씨가 요즘 꽃혀져있는 음식은?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Leejan512mary

OOOO 허루!!안녕하세여 혹시 몇열이세영??
OOOO 시에라님 지금 행앗중이세영?
OOOO의이으으아ㅏ아아 이세영 예뽀💗💗💗
OOOO 어후 그쳐ㅠ ㅜ 이세영이 다했어요 숼즥히ㅋㅋㅋㅋ
OOOO이세영 | CROSS GENE
OOOO이세영 보고싶다ㅠ
OOOO가만보면 이세영도 은근 예능감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ultxxxjjk

OOOO쟤 왜 의진이 사진 안올리고 이세영만 올리냐
OOOO 이세영도 남아이돌 성추행했대잖((거기까진 관련없으려나)))
OOOO 오 고3이세영?
OOOO 엇 아티움이세영?
OOOO 물어볼 만 했네요.. 이세영 닮았다니!!
OOOO이세영 닮은 아이였다고!!!!!!!!!!!!!!!ㅠㅠ
OOOO오랜만에 같이 근무하게된 동료가 같이 점심 먹으며 요즘 주말 드라마에 나오는 이세영과 내가 닮았다며 그 드라마 볼때마다 내생각 했다고.. 완전 고맙다고 인사했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Leejan512mary

OOOORt)zzzzzzzzzz----x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영 펜으로 가리키는거 아재같아... 귀야워ㅜ..
OOOO 몇년생이세영? 최애잇나여?최애잇으면 말해주세여!!이힣 입덕은 언재 하셧나용? 저 욥홉님 영상 넘 잘보구 잇어영💜좋은영상 감사합니닷!그리구 앞으롣도 좋은영상 기대할깨여여영!!💚💕
OOOO 오오 빈토끼님 몇번이세영
OOOO 녜애~?무슨말씀이세영! 제가 따라가야지여!기다렷 진저🏍님~!🏃헉헉
OOOO 박스를 분해해서 일단 부피를 줄이세영(소근소근
OOOO 우아 우리 총대님 역시 👍👍👍짱짱맨 👍👍👍이세영
OOOO이세영 백설공주같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KIRI_10231201

OOOO@imustgo0_1 헐...칼답이세영.....05태올쑤닙니당😗무조건 친하게지내주세여🔆
OOOO설마 이세영 본투비 금발..? (아님
OOOO아 이세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 잘생겼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이세영
OOOO아 시타이 생각나 이세영 의상 아이고
OOOO세상청초하다 이세영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이세영 미쳤다ㅠㅠㅠㅛㅠㅛㅜ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zopop123456789

OOOO이세영 쩐다 선악 다 조아
OOOO아 미친 이세영ㅇ ㅠㅠㅠㅠㅠ
OOOO아 미친 이세영
OOOO이세영과 성한용은 한겨레를 위해 결단을 내릴 생각은 없는가
OOOO 예.......????? 무슨 말씀이세영.....?
OOOO 자 성덕이세영
OOOO한겨레는 김의겸 선임기자를 편집국장으로 내세워야지. 성한용,이세영 등이 정치팀 장악하고 있으면서 민심을 역행하는 친노,친문 ㄱㅅㄲ론이나 설파하고 있으니 마이너 중에서서도 바닥을 뚫는 극마이너의 길을 가고 있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onlyutwice

OOOO 부산이세영???
OOOO ㅋ ㅋㅋ ㅋㅋ 이해합니다. 그 마음..(끄덕끄덕) 앗, 이정님은 무슨 드림이세영?ㅇ◇ㅇ
OOOO ㅠㅅㅠ 10일에 오시는데 만날 수는 없겠네요 큐ㅠㅠㅠㅠ 혹시 10일에 몇시쯤 일본 도착이세영...?
OOOO아 이세영 너무 이뻐서 뭐하려고 했ㅈ는지 까먹음
OOOO아 이세영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 ㅠㅠ
OOOO난 꼭 이세영 같은 부산남자하고 결혼해야지
OOOO겟잇뷰티 울 블핑 게스트 회차 2회 새내기 특집 이랍니당!!! ✨ 2월 26일 일요일 오후 8시 20분 ✨ MC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김세정 > 세정 콘서트 준비로 불참ㅇㅅㅠ 아숩 직접 메이크업 해주는 순서도 있었다…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HINA22233

OOOO 당연하죠 ㅎㅎㅎㅎ 어디구역이세영ㅇ?
OOOO 제가 아는 멜로디중 송도 사는 2번째 분이세영
OOOO 유우키 이세영
OOOO 근데 누군지 모르겠엉.... 이세영같이들려서......... ㅠㅜㅜㅜ
OOOO 오늘절슬프게하시는컨셉이세영...??
OOOO이세영 아팠던 날...
OOOO 오~ 10일이 많던데 9일에 하시구나! 중학교 졸업이세영?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CROSSGENEFANNET

OOOO아 이세영 보고싶어(광광
OOOO진심 어릴때부터 이세영 좋아함
OOOO 이세영도 귀엽고 기다리신 셍콜님도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옹 재식님 생일이세영?? 생일축하드려욤!!
OOOO이세영 강제 다소곳ㅋㅋㅋㅋ
OOOO이세영 진행잘해서나도모루게게속 세영진핸잘한다고 대화창에스고 ㅋㅋ
OOOO 엥 일부러 그런건뎅 생각이세영~ 하고 ㅇㅅㅇ 존대라기는 움음 미쿠? 무슨버젼?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crossgenepics

OOOO 뭐 리퀘하실생각이세영
OOOO 나 이세영 오분전할때 교주님인줄ㅋㅋㅋㅋㄲㅋㅋㅋㄱㅋ
OOOO 일곱시기상이세영????
OOOO그나저나 이세영....솔로인가요(두근
OOOO이세영 잘생겻ㄷ따
OOOO이세영 오분전몽봤는뎈ㅋㄱㅋㅋㅋ
OOOO이세영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얘기하니까 대본 던졌엌ㅋㅋㅋㅋㅋ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Leejan512mary

OOOO헉 공통점 찾음 이시언 이세영 다 ㅇㅅㅇ 이야.... 이씨가 아니라 ㅇㅅㅇ 였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저희 팀 리더의 전기를 빌려 제가 이브이구이 ㅎㅐ보겠습니다!! 소래넴 몇ㄹ레벨이세영..??
OOOO이씨들은 다 잘생겼냐고뇨ㅠㅠㅠ 이시언 이세영 !!!!!!!!
OOOO찾아보면 진짜 많은데... 이세영 강소라 박보영 박신혜 이성경 신세경 남보라 김지원 ......
OOOO 이세영 귀엽던데
OOOO이세영사투맄ㅋㅋㅋㅋ 용스가~ 나온나~
OOOO아 미짘ㅋㅋㅋㄱ이세영ㅋㅋㅋㅋ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flawlesseyoung

OOOO이세여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세영 졸라귀엽닼ㅋㅋㅋㅋㅋㅋ오~~분~~~전~~~~하고 계속 안나오다가 빼꼼하고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싱시세ㅕㅇㅇ영오엉ㅇㅇㅇ 이세영 존나귀여워!!!!!!!!!!&!):(/&×:=♡×*==,÷0#,)~/
OOOO이세영 오분 전 장난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세영나와서 아 쓰고있었는데 꺼짐
OOOO아씤ㅋㅋㅋㅋ 뭐야 방금 이세영이야?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럴거면 그냥 지금 시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세영보고 읭????했....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69Fl1Apk4bT03GE

OOOO어방금뭐지ㅜㅜㅜ이세영졸라기엽ㅂ네ㅜㅜㅜㅡㅡ
OOOO방금 이세영 5분전~~ 하는거 보신분....?
OOOO뭐야 이세영 나오다 말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야 님들 이세영 봣냐궄ㅋㅋㅋ큐ㅠㅠㅠ
OOOO이세영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왜 아직도 서울이세영 집안가시구...
OOOO급 보고 치이는 이세영

이세영 크로스진 SEYOUNG 타쿠야 김용석 CROSSGENE 아홉살인생 사투리 이쁘다 신원호 김상민 900_010

OOOO그럼 이세영은 흑발이 맞는거잖아 존좋..
OOOO 생일이세영?
OOOO 엣 그럴순없어여 똑같이 나눠야져 ε٩(๑ÒωÓ๑)۶з 언제 주문 예정이세영 ?ㅅ?
OOOO 푹티비 회원이세영?
OOOO 문찐이세영?^^ 그고 중거거개하눈대
OOOO개그우먼 이세영, 남성 아이돌 멤버 성추행 논란 ‘무혐의’ “B1A4, 인피니트, 블락비 멤버들 진술 결과 혐의점 못 찾아...B1A4 멤버들은 이 씨와의 신체 접촉 없었고 불쾌감도 들지 않았다고”
OOOO 케이크를 먹어야게써요!!케이크!!!어썸밈 태국이세영??!

OOOO이세영이 흑발해서 행보카다 사실 금발 엄청 좋아하긴했는데 일단 원래 취향이 흑발을 좋아해서
OOOO 자칭 노동당 지지자라는데 실상은 반노반문 입장 전달 전문인 이세영 기사네요.
OOOO 안보이세영?
OOOO6. 덕질하기도 바쁘고.... 이세영한테 푸우욱빠졌고 혹시모르죠 이세영을 능가할수있는 남자가 나타날지 그래도 연애생각도 없습니다
OOOO엉엉ㅠㅠ 이세영ㅠㅠ
OOOO 나 본명으로 해줄슈이씅가...? 이세영!!!!
OOOO이세영시를 테레비에서 볼수있어서 너무 좋다 k-드라마 속 이세영 최고~!~!!

OOOO ㅋ ㅋ ㅋㅋ 맞잔아 정 안대면 이세영 내야지
OOOO 잘생기다 못해 기절할듯이 잘생김 훈남이세영??!😍😍
OOOO 저 매번 트위터에 피 토하는... 김영애 오현경 이동건 다 넘 이상하고 이세영 애교 서비스샷 너무 시러요...
OOOO 지굼 아튬이세영..?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둏습니다~~~~~~~~ 사유님 한국 집은 어디쪽이세영 ?
OOOO 치킨치질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류독감이세영
OOOO이세영 그런 개쎈화장으로 활동하고 사인회떄는 또 어떻게나올지

OOOO 오늘 이세영 티저
OOOO꿈에 이세영이나왔는데 뭔가 하늘하늘한 커튼안에서 멍하니 있었다 다가갈려고했는데 다가갈수가 없었....
OOOO 눈 몇이세영? 66
OOOO이세영은 겨울의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것같다... 내가 좋아하는 계절이 겨울이라 그런가ㅋㅋㅋㅋ
OOOO 일본이세영!?!?!(부럽
OOOO아 이세영 잘생겻다
OOOO이세영 다리 개길어 어캄

OOOO여러분 이세영 하세요....엉엉
OOOO 잘도착하셔서 다행이에요!!! 얼른 몸녹이세영☺️
OOOO피끓는청춘 4번봤는데 여주인공 이세영인거 처음알았다ㄷㄷ
OOOO이세영욀케연기못하는거같지
OOOO이세영예뿌다 ㅋㅋㅋ
OOOO어서ㅜ이세영하세요 이세영 존예ㅠㅠㅠㅠㅠㅠ
OOOOㅋㅋ 이미 남녀차별 하는거 다 아는사실 아닌가? 당장 개그우먼 이세영이 남돌 성추행한건 이세영이 개같이 까였는데 업텐션 우신이 아이오아이 전소미 성추행한건 업텐션 무개념 팬들이 실드치고있음 ㄷㄷ

OOOO 넹 큰할아버지가 스님이세영
OOOO 꺄 몇구역이세영~~??~?~??!!저는 두번째라 떨려요😖😖😖
OOOO왠지 이세영같긴하다
OOOO이세영 손인가 흑ㄱ
OOOO이세영 메이크업이라던가 스타일 제스춰이런게 저 뮤비속 내 구구구구오빠들ㅡㄹ 떠올려서 내가 이번 셍컨셉에 꽂힌ㅋㅋ
OOOO 비버님 이글이세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