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MI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소미 #somi 😊😆
OOOO170203 #SOMI #소미 #전소미 #졸업식 로고가 없는 이유는 바탕화면으로 쓰시라고..ㅎ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소미 #somi 꽃+꽃=아름다움 그 자체;; 마지막 사진은 폰배경용으로 자른 거에요
OOOO170203 청담중 전소미 졸업식 소미야 졸업 축하해~! 유정이도 참석 ^-^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Somi #최유정 #Yoojung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소미 #somi &!#@^?/%$*%/#?
OOOO16.12.29 KBS 가요대축제 #IOI #아이오아이 #주결경 #PINKY #김도연 #doyeon #전소미 #SOMI #김청하 #Chungha #정채연 #chaeyeon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막내온탑솜♡ 중딩탈출 축해해~예쁜꽃길만걷자 #전소미 #소미 #SOM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esom309
OOOO(중학교) 졸업축하해솜💕 #소미 #SOMI #전소미 #팬아트 #fanart #ioi #아이오아이
OOOO160122 타임슬립 막콘 #전소미 #소미 #SOMI #IOI 피.알.오,,,,,motileo,,, 😭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OOOO170203 소미 졸업식 프리뷰 #전소미 #소미 #SOMINJEON 초졸에서 중졸되서 축하행😍😍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Soooooooooooooo SWEET~
OOOO엉엉 귀여웡(˚ ˃̣̣̥᷄ω˂̣̣̥᷅ ) #소미 #전소미 #somi
OOOO170120 타임슬립 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

OOOO170119 서가 #전소미 #소미 #Somi hello my girl
OOOO콘서트때 동물 잠옷입은 거 뽐뿌와서 인형도안 만들어봄💕 #청하 #chungha #김청하 #도연 #doyeon #김도연 #유정 #YooJung #최유정 #소미 #SOMI #전소미 #팬아트 #fanart #ioi #아이오…
OOOO중학교 졸업 축하해 우리 소미(˘̩̩̩ε˘̩ƪ) #소미 #전소미 #somi 💕
OOOO170119 사가 #전소미 #소미 #Somi 🤗🤗🤗
OOOO170203 졸업식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
OOOO161028 뮤직뱅크 출근 #전소미 #소미 #SOMI 잔망잔망😝 17살이 이렇게 이뻐도되는건가😢
OOOO170203 졸업식 솜탱이 중졸 투카해~~~🎉👏🏻🎉👏🏻 #전소미 #SOM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ruddls890
OOOO170203 졸업식 우리솜 초졸 타이틀 땠어여ㅠㅠㅠㅠ #전소미 #SOMI
OOOO세상에서 제일 예뻐 울애기ㅠㅠ #소미 #전소미 #somi
OOOOplz)🎂솜탄신일 생일 서포트 🎂 소미 생일을 맞아서 생일 서포트 진행중입니다❤️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려요!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Somi #생일서포트 #솜탄신일 t.co…
OOOOSomi graduation : NAVER Real-Time #9 전소미 NAVER NewsTopic #6 전소미 중학교 졸업 (Somi graduation from middle school) #전소미 #SOMI #JYP…
OOOO170203 우리소미 졸업축하해 ❤ #전소미 #소미 #somi
OOOO170203 소미야 엉엉 😭 #전소미 #소미 #somi
OOOO우리 소미가 중졸이라니...ㅠㅠ 초졸 못 잃엉😭😭 #소미 #전소미 #somi
OOOOruddls890SOMIFantasy책을 보다가 문득 와닿은 페이지 신기하게도 101페이지 (끼워맞추기😬) #전소미 #SOMI #IOI
OOOO모찌쏨유정ㅠㅠㅠ❣️ #소미 #전소미 #somi #최유정 #소나기
OOOO170119 서가대 MC 전소미 (2pic) #소미 #somi 멀었지만.. 그래두..
OOOO🐰솜토끼🐰 봐주세여 ㅠㅠ 솜귀 솜쁘 솜깜 ㅠㅠ #전소미 #소미 #somi
OOOO170119 #SMA2017 서울가요대상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SOMI #JeonSomi 아이쿠 소미 예뽀라😍
OOOO20170119 서울가요대상 레드카벳 프리뷰 천사이야..👼🏻❤️ #IOI #아이오아이 #Somi #소미 #JeonSomi #전소미
OOOO170121 타임슬립 #전소미 프리뷰 #소미 #SOMI 제복...아앙....🙊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OOOO170122 타임슬립 콘서트 웃으며 보내주기 👋 #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170122 타임슬립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일년동안 행복한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잊지 않을게 아이오아이 Ideal Of Idol #전소미 #somi #IOI
OOOO170121 타임슬립 중간콘 #전소미 #소미 #SOMI 후로페셔널 그자체셔...77ㅑ😆
OOOO170122 마지막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솜토끼 🐰
OOOO예쁨에 또 오열함...💕💕 #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170120 타임슬립 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
OOOO소 미 연정 나 는 기 억해.. (오열) #전소미 #소미 #somi

OOOO고마워 소미야😢 #소미 #전소미 #somi 소듕해 너무 소듕해😢
OOOO#소미 #전소미 #somi 보고싶다😭
OOOO졸업 축하해 💕 #소미 #전소미 #somi
OOOO170203 청담중학교 졸업식 우리 소미 졸업했쪄요 🌷🌹🌸🌺💐 #소미 #전소미 #somi
OOOO170203 Cheongdam Middle School Graduation (Somi) 170203 청담중학교 졸업식 (소미) #아이오아이 #전소미
OOOO161106 아이오아이 홍대팬사인회. 소미야.. 이렇게 귀여우면 "너무햇! 너무햇!!" #아이오아이 #전소미 #somi
OOOO170203 소미 졸업식 프리뷰 #전소미 #SOM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OOOO170120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콘서트 도솜 못잃어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도연
OOOO161202 ICN 엄청 ㅂㄱㅅㅍ 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 #소미 #Somi
OOOO161228 가요대축제 리허설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OOOO170119 서가대 레드카펫 분위기 여신 #소미 #전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OOOO🎓FINAL SUPPO배송당일. 포장떼샷공개 슈즈박스👟는 너무x3 커서 따로보냈습니다! #IOI #전소미 #파이널서포트 #포장 #떼샷 #SOMI
OOOO전소미 춤잘알 😂#전소미 #소미 #somi
OOOO🦄솜터팬 뱃지 미리보기🦄 너무너무너무 이쁜 솜터팬 뱃지 샘플이 도착했습니다🙊💕!! 아주 와따여와따👍👍 100개 한정 리.미.티.드 뱃지❣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somi

OOOO✨FINAL SUPPO2nd teaser✨ 파이널 서포트 후기 미리보기! 무슨 선물이 있는지 한번 봐보실라우?😉💕다음번은 진짜 후기🙊두근두근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소미 #파이널서포트 #Somi
OOOO엉엉엉 (。 ...보고시퍼 #전소미 #소미 #Somi
OOOO170114 GDA 소미꽃 나와 🌼🌼🌼 #전소미 #소미 #Somi
OOOO. jeon somi (전소미)
OOOO♡°◌̊ jeon somi 전소미
OOOO#소미 졸업사진! 초졸이 진짜 중졸 된다 😭 졸업 축하해 소미야❤️ ( 출처는 디씨소미갤이에요) #아이오아이 #ioi #somi #전소미
OOOO161130 MBN 콘서트 ❣#전소미 #소미 #Som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OOOO161130 MBN 콘서트 우리도 영원하자 #전소미 #소미 #Somi
OOOO170119 서가 으앙앙아응앙ㅇ앙ㅇㅇㅇ앙 #전소미 #소미 #Somi
OOOO161203 인천공항 입국 소미 #전소미 #소미 #SOMI 너를 만날수있엇던건 Lucky😍😍
OOOO170120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첫콘 소미 3pic #전소미 #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OOOO프로 찍덕의 냄새가 나는 대포 여신니뮤ㅠㅠㅠㅠㅠ(스트랩 잡는거 씹덕함,,,😭😭) #소미 #전소미 #somi #ioi
OOOO20161117 #소미 브이앱 자기전 마지막 보정! 귀엽고 이쁘고 응.. 그래🙊💕 #somi #전소미 #ioi
OOOO#소미 가 너무 이뻐서.... 배경으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언니 너무 멋쪄........(야광봉) #전소미 #somi #ioi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OOOO자다가 일어나서 보정함... 미친거 아니냐 #소미 언니 ㅠㅠㅠㅠ #전소미 #Somi #ioi
OOOO너무너무너무 이쁘다..... 16개월아닌가🙊 #하이컷 #솜뛰드 #소미 #somi #전소미
OOOO엠투 마마 비하인드) 전소미 내가 아주 칭찬해~ 😶b #전소미 #소미 #somi #ioi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


OOOO소미양 졸업식!!! 이렇게 많은 기자가 몰려있는건 뮤출이후 첨본듯ㅋㅋ 역시 슈퍼스타~ 170203 졸업식 등교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OOOO아이오아이 콘서트 동물잠옷 입었을때 #김세정 #전소미 영상은 님!
OOOO마이크 살살 내려놓는거 귀여워~~ 예의바른 막내온탑! 170203 졸업식 등교길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OOOOYes I Love it. 지금까지 #아이오아이 였습니다. 내 마음속의 아이돌 #전소미 솜랑해 17
OOOO#아이오아이 #김도연 #전소미 도솜 ♥️
OOOOruddls890ChunghaMyhonor20170120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gif #아이오아이 #전소미 #김도연 #도솜 도솜도솜💕
OOOO170121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늦은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졸업 축하해
OOOO#아이오아이 #전소미 진짜애기...🐰🐰🐰🐰
OOOO170120 #타임슬립 #아이오아이 #전소미 #첫콘 이거 동일인물 맞나요........?🤔
OOOO타임슬립 콘서트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준 널 추억으로 잊지 않을거야. #아이오아이 #전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fiImsart
OOOO[Preview] 160525 너무 예뻐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OOOO170203 I.O.I #아이오아이 #전소미 중졸이다 보니 좀 더 성숙해 보이지 않나요? [청담중학교 졸업식]
OOOO#아이오아이 #[소]중한[나]의[기]억 #전소미 언제나 사랑해. 꽃길만 걷길. 2016 너희가 있어 행복했어 30
OOOO최고의 막내 소미양 졸업 축하해~~ 170203 졸업식 등교길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OOOO170120 타임슬립-아이오아이 첫콘 도솜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전소미 #도솜
OOOO2016년 울고 웃고 날 흔들었던 #아이오아이 #전소미 언제까지나 사랑해 14
OOOO161029 강남 팬사인회 #IOI #도연 #소미 #김도연 #전소미 #아이오아이 ㅋㅋㅋㅋ 이건 잘나와서 올렸다기보다는 둘이 현실자매향기 풍기는거 세상에 알리고싶어서 올려봐요 ㅋㅋㅋㅋㅋ 아 둘이 진짜 미쳐ㅠㅠ https:/…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WinterDaisY1204
OOOO170120 #타임슬립 #아이오아이 #첫째날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전소미 마지막으로 너에게 한마디만할게 짧았지만 널 충분히 느낄수있었어 우린 그누…
OOOO161224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 포토월 진행 퇴근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초졸이였던 중졸이의 귀여움 폭발.....
OOOO170119 서가대 아이오아이 최고 우리 소미도 최고 못잊어~ #전소미 #소미 #기억할게아이오아이
OOOO전소미 사랑해 트와이스 사랑해...지난 1년동안 다들 정말 수고했다. 트와이스 1위 축하하고 소미 데뷔 축하하고 아이오아이 데뷔 축하해♡
OOOO170122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막콘 셀카찍는 소미 찍는 세정이 세솜이지,, #아이오아이 #김세정 #전소미 #세솜
OOOO170120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전소미 #기다릴게 아이오아이 덕분에 행복했던 2016년 덕분에…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전소미 #소미 #아이오아이 #IOI 슈스에게 솜그라스는 필.수.죠 -☆★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lovely_somisomi
OOOO#아이오아이 #전소미 솜랑둥이 막냉이
OOOO161027 김포공항도착 전소미 2pics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OOOO엠투 마마 비하인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토끼 웃음 ㅜㅜㅜ아니 다람쥔가 ㅠㅠㅠ 여튼 커엽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OOOO오늘 너무 이쁜 엠씨 소미💕 #아이오아이 #IOI #소미 #전소미
OOOO170120 #아이오아이 #전소미 첫콘 절반 완료!
OOOO170122 아이오아이 타임슬립 막콘 토끼솜 토끼 너무귀엽잖아 우리소미 토깽이♡ #전소미 #소미
OOOO170122 IOI 타임슬립 마지막 날. 솜 청 도 결 비글미 앙이들 또 언젠가 볼 수 있겠지..?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lovely_somisomi

IOI


OOOO전소미 – ioi (former member).

졸업식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웃는것도 너무 이뻐~ 졸업축하해 솜♡ #전소미 #소미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소미 안녕? 너무 이쁜 소미에 감탄한날 #전소미 #소미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초졸이 탈출 중졸솜 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전소미 #소미
OOOO와 전소미 졸업식꽃다발 진짜예쁘네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소미 2pic #전소미 #소미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여신 소미 목화솜 꽃이랑 너무 잘 어울림♡ #전소미 #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bbubb_gri
OOOO 170203 전소미 졸업식이욬ㅋㅋㅋㅋ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jyp 소미 첫 공식인가 ~~오늘 너무 예쁨 #전소미 #소미
OOOO170203 #전소미 #졸업식 소미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찍으면 앙대는대 퓨ㅠㅠㅠㅠ
OOOO170203 #전소미 #졸업식 진자진자 졸업 축하해>_<
OOOO170203 #전소미 청담중학교 졸업식
OOOO170203 청담중 졸업식 프리뷰 #JYP #전소미 초졸에서 이제 중졸~~ 졸업 축하해 ㅋㅋ
OOOO 내일 아니 이제 오늘이구나 전소미님 졸업식이래요 예행연습(?)ㄱㄱ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SOMSOM_0309

졸업


OOOO이렇게 모아서 보니까 더 귀여워 전소미..커엽이 ㅜㅜ #전소미 #졸업사진
OOOO#전소미 #소미 소미야 졸업축하해~ㅎㅎ
OOOO우리 막내 졸업 츄카해! (ง ื▿ ื)ว (ว ื▿ ื)ง (ง ื▿ ื)ว 🎉🎉🎉 #전소미
OOOO"중졸몬 소미🎓" 우리 소미~!!😙😚 진화(?)축하해!!!🙌🎉🎊🎉🎊 #전소미 #졸업 #팬아트
OOOO#전소미 #소미 초졸이 졸업축하해💐💐 이젠 중졸이🙌
OOOO전소미 졸업 축하한다 막냉이
OOOO#성공한덕후의삶 #엠투피디 #엠피디후배 #팬아니고피디 #얼굴은아빠미소 #근데모자이크 #기자님센스 👍 #소미야졸업축하해 #전소미 #초졸아니고중졸이되었대요 👏👏👏 #영상절찬편집중 조금만기다려주세요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kawnguzr
OOOO전소미, 오늘(3일) 중학교 졸업 #전소미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네 믬들은 지금 내사랑 귀염둥이 전소미님의 청담중 졸업사진을 보고계십니다 화보아닙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엘리트화보 아니야요 아 전소미 ㅜㅜㅜㅜㅜㅜㅜ젼나귀어워ㅜㅜㅜㅜㅜㅜㅜㅜ 다커서 이제 고딩이래ㅜㅜㅜㅜ #전소미 #졸…

청담중


OOOO와 내가 아는 언니 청담중이어서 전소미랑 셀카 찍음
OOOO전초졸 중졸 축하해 #미동초 #서연중 #청담중 #한림예고 #전소미 #초졸솜못잃어

소미야


OOOO161017 컴백 쇼케이스 너무너무 귀여운소미 힘들어도 힘내고 항상 응원하고있으니~화이팅 소미야! #전소미 #소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전소미
OOOO영상3 꽃길만 걷자 소미야~ #전소미 #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EnnikSomiDoum
OOOO아 세상에 전소미 소미야 소미 소먀ㅑ...........

김세정


OOOO아무도 않궁금할 내 식; 은하김세정성소솔라전소미

중졸


OOOO아아... 우리의 초졸님은 이제 업슴니다.. 우리에겐 이제 중졸 전소미 고딩 전소미만 남았습니다.. 근데 애기 이렇게 청순하기 있긔..? ㅜㅜ
OOOO세상에 이제 내일이면 소마 중졸이예요 오늘 초졸이라고 많이 불러 놓읍시다 초졸 소마 초졸 전소미 초졸 소미

너무너무너무


OOOO706. 지오디 너무너무너무 김태우 개웃곀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전소미 진짜 예쁘다 진짜

전소미


OOOO에디터와 작가는 소미에게 무해걸 이미지 씌우려는 화장과 헤어를 해준거 같은데, 전소미의 기갈과 생동감이 부수고 나와버렸다...
OOOO#전소미 #소미 끝!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Carlz_ioi
OOOO이 사진 정말 김소혜+전소미
OOOO 소미 전소미 크다
OOOO하다하다 꽃다발이 전소미 버프받아;; 길 지나가다 봤으면 존나 구리다고 했을 것 같은 무지개색인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미귀여워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한끼줍쇼에서 전소미 아빠 넘나 집사적인 것. 고양이 죄다 안고 나와서 소개하는 척 자랑하고 있음.
OOOO아니 그와중에 유정사진 다시보는데 메튜님 명찰ㅠㅠㅠ전소미ㅠㅠㅠ 아 너무귀여우시다ㅠㅠㅠㅠㅠ존좋
OOOO전소미 사진만 가득한 갤러리가 최고야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Ekfrlaktcldir
OOOO증맬 쩐다 전소미 .. 초졸 못잃어 💧💧💧😭😭😭😭😭💦💦
OOOO전소미 그냥 내 첫사랑 이미지 다가지고가셰여ㅜㅜㅜㅜㅜㅜ 아진짜아파트뿌셔ㅜㅜㅜ 제발 이 감정을 표현할수있는 단어좀 만들어줘요 슨생니므두ㅜㅜㅜㅜㅜ
OOOO160930 쇼핑관광축제 영동대로 소미 너무 멋져 ~~와따솜 와따솜♡ #전소미 #소미
OOOO160930 쇼핑관광축제 영동대로 리허설 솜 복근봐 우리 소미♡ #전소미 #소미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7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으로 진행뇜 https:/…
OOOO170119 서울가요대상 소미mc 진짜 공주님 솜공주같아 ~~너무이뽀 #전소미 #소미
OOOO고딩 가방ㅇ 뭐가 좋을까요..... 전소미가방 이쁜데 뭔가 다들 똑같은거 메고올까바 겁나네ㅔ?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hrgogo_
OOOO전소미 너무 이쁘다 내가 전소미랑 동갑이라니 ㅎ ㅏ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보컬로이드 - 해리포터 - 페어리테일 - 빅뱅 - 블락비 - 에프엑스 - 전소미 - 프리스틴 - 순정만화 - 하이큐 ? 이게 뭔루트야
OOOO 초멘사나이...전소미닮으셨엉용..♡
OOOO160801 인천공항입국 #소미 #전소미 미친 피지컬캬~😁 이게 어딜바서 중딩입니까...ㅠㅠ
OOOO영상1 벚꽃이지면 잔망잔망 솜~~ 소미 맛난거 많이 먹어 ~~^^ #전소미 #소미
OOOO영상2 솜♡ #전소미 #소미
OOOO#전소미 #소미 #완벽 모든게 완벽한 소미좀 보세요 ㅠㅠ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M_pie
OOOO전소미 너무 우월한데 ;;;;;;ㅎㅏ
OOOO솜보싶,,, #전소미
OOOO160801 인천공항입국 소미 ♡♡쌩얼도 너무 좋아 #전소미 #소미
OOOO님드라 나랑 가치 전소미 아버지를 보자ㅠㅠㅜㅜㅠㅠ (이름모름) 메튜였나.. 세상 귀여움이다 진짜ㅠㅜㅠㅠㅜㅠㅜㅠ (어제 한끼줍쇼보고 빠짐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WinterDaisY1204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mihk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Somi_God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IOI 졸업식 타임슬립 졸업 청담중 축하해 소미야 김도연 ioiforever1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