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4, 2017

남상미 김과장 나오네 이준호 높였다프로 욕할 반전이 TV패션 비열하고 있도록하며 준호


김과장

OOOO여러분 정유년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세요 -김과장 출연진 일동 꾸벅 ^_^ #김과장 #남궁민 #남상미 #이준호 #정혜성
OOOO조총보는데 남상미 너모 예쁘시다... 김과장도 봐야게써
OOOO[TV패션] ▷ WHO 남상미 ▷ WHEN 2017년 2월 1일 ▷ WHERE KBS-2TV '김과장' 3회 ▷ WHAT 코트-'듀엘'(DEW;), 118만원.
OOOO#김과장 남상미 #준호 서로 신경 쓰이는 저녁. 20170202 #서율 #이준호
OOOO김과장 재무이사 이거 사랑에 빠져 마지막에 나쁜짓다 자백하고 잡혀가면서 김과장한테 자료 다주고 김과장 돈챙겨서 덴마크로 남상미랑 튀는거아니냐 이거
OOOO김과장 남상미 캐릭터 좀 한방향으로 정했으면 좋겠다 의로우려면 계속 의롭던가 위아래 없으려면 위아래 없던가 존나 자기는 김과장한테 위아래가 없고 물증없는 의심을 확신처럼 하고 잡범 대하듯이 대하면서 뭐 어쩌라는거야
OOOO김과장처럼 재벌 욕하고 때리면... 남궁민, 남상미 보며 속이 시원해지는데 아...가슴이 정말 답답했구나 싶었어요. 남상미씨는 목소리연기가 참 좋네요.#김과장 #KBS잘안보다보는유일한프로그램

남상미 김과장 나오네 이준호 높였다프로 욕할 반전이 TV패션 비열하고 있도록하며 준호 MyloveKBS

OOOO사임당 재미없다고 엄마랑 합의보고 김과장을 본다. 남상미 목소리 져타.
OOOO[TV패션] ▷ WHO 남상미 ▷ WHEN 2017년 1월 26일 ▷ WHERE KBS-2TV '김과장' 2회 ▷ WHAT 핸드백-'쿠론', 58만 5,000원.
OOOO므ㅓ랴김과장 준호랑 남상미 관련이잇어?
OOOO#김과장 남상미 캐릭터가 좀 이상한게... 김과장이 어쨌든 자기 상사인데 "저기요!" "이봐요!" 거리는건 아무리 코믹이라도 이상하다.. 여잔 군대 안다녀와서 그런거 몰라서 그런다고 할 건 아니지?


나오네

OOOO남상미랑 윤두준도 나오네.. 다시 챙겨봐야..
OOOO오 남궁민씨 드라마하네 남상미씨도 나오네 이건 ㅗ바야함


이준호

OOOO어설픈 악역들과는 달리 철저히 비열하고 냉정한 행동들은 오히려 시청자들이 시원하게 욕할 수 있도록하며 묘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고,첫눈에 반한 남상미에게는 유독 약해지는 반전이 그의 매력도를 높였다.프로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거듭난 이준호의 재발견이다


욕할

OOOO어설픈 악역들과는 달리 철저히 비열하고 냉정한 행동들은 오히려 시청자들이 시원하게 욕할 수 있도록하며 묘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고,첫눈에 반한 남상미에게는 유독 약해지는 반전이 그의 매력도를 높였다.프로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거…


준호

OOOO헐 준호 31살이네.. 남상미가 29살로 나왘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


남궁민

OOOO남남커플이 남궁민x남상미 님이 아니고 정말 남남이었네 ((매우 아님))


남상미

OOOO맙소사 남상미 윤두주니
OOOO갸아악 남상미 나오쟈너 넘 오랜만이자 ㅠㅠ
OOOO호~ 남상미~
OOOO 헉... 아이돌팀 누구에오? 궁금. 저도 남상미씨 얼짱 시절부터는 알았는데 (얼짱 조와함ㅋㅋㅋㅋ) 신기방기👀💫

남상미 김과장 나오네 이준호 높였다프로 욕할 반전이 TV패션 비열하고 있도록하며 준호 myJHappiness

OOOO와 남상미 누나 너무 이쁘다
OOOO남상미! 꺄아아아
OOOO 남상미 느나 ㅇ@ㅇ
OOOO죤낰ㅋㅋ 장이싱 ㅋㅋㅋㅋ 남상밐ㅋㅋ 의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남상미겠지
OOOO 오타.. 남상미..
OOOO진짜 엄청난 일편단심 남상미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 남상미님 ㅑ .. ><
OOOO데니스오 근황, 과거 드라마 출연모습 보니 '남상미와
OOOO'조선총잡이' 이준기·남상미, 가슴 벅찬 눈물키스
OOOO장나라 한채영 남상미 이다해 남규리 원걸 소시 나뮤.. 그 다음부터는 넘 잡덕 되버려서 가물가물한데 희현이,, 시연이,, 뭐 김미니,, 서지혜,, 류서녕..!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와 남상미 연기 맛깔진다 옛날엔 얼굴만 믿는 배우였는데...
OOOO남상미 미모가 지금이 초절정이네.
OOOO 전 남상미

OOOOㅋㅋㅋ아진짜 남상미만 보면 비지엠 저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남상미 넘 예쁘네 레이어트컷 뽐뿌 오는데 나는 자를 머리가 없고요
OOOO남상미가 목청이 좋네.
OOOO럽라는 남상미인가?.....그나마 다행.............(은 내기준)
OOOO집밥백선생3 남상미 양세형 이규한 윤두준이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