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이구동성

OOOO김동성 혼인한 와중에 장시호랑 교제하고 거처는 최순실네 집이었다니 어머나 세상에 김동성 생일은 2월9일 그래서 팬클럽 이름이 이구동성..
OOOO트위터에서 알게된 생일중에 제일 잊지 못하는거는 전쇼트트랙선수인 김동성 2월 9일 생일 이구동성이구동성.. 팬클럽이름도 이구동성이라고,,,,
OOOO트위터땜에 힙통령 생년월일도 알아가고 .. 나참.. 쇼트트랙 김동성 선수 생일 2월 9일이라 팬클럽 이름 이구동성 이라는 문장 생각나네
OOOO 김동성 생일 2월 9일 이구동성
OOOO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또뭔뎈ㅋㅋ내가집에서 동영이 얘기하면 내동생이 맨날 김동성얘기해 김동성생일 2월9일이고 팬클럽이름 이구동성
OOOO 아닙니다 .. 김동성 생일 2월9일 팬클럽이름 이구동성...


생일

OOOO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밈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생일까디 알게되믄 진자 우시는거 아니애여?ㅌㅋㅋㅋㅋㅋㅋ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t66rjp

OOOO김동성 생일 29동성
OOOO요즘은 별로 안궁금한 얘기 하면 김동성생일과 김무성 도화살얘기를 한다....
OOOO김동성.. 그의 생일은 2월 9일.. 그의 팬클럽 이름.. 바로 이 구 동 성.......
OOOO님들 김동성의 생일은 2월9일이고 김동성의 팬클럽이름은 29동성임 ㅅㄱㅂ 잘때생각남 ㅅㄱㅂ~~~


쇼트트랙

OOOO장시호가 재판에서 쇼트트랙 김동성과 교제를 인정했다네..1달간 동거 ㅋㅋ(채널A)
OOOO전 쇼트트랙 김동성 선수하구ㅇ사진찌굼
OOOOㅎㄹ 울학교 오티에 김동성 선수 오심 전 쇼트트랙 금메달리ㅣ스트

OOOO우와 김동성 쇼트트랙국가대표 여기서 강연하신다


않나

OOOO검사를 오빠라고 부르질 않나 특검 자주 오고 싶다질 않나 손편지를 쓰질 않나 조사받는 이재용에게 천진하게 인사하고 아이스크림 내일 먹을게요 도넛도 먹고싶어요...에 이어 상상도 못한 김동성과의 스캔들로 마무리 대체 이 캐릭터…
OOOO당시, 김장훈이 오노로 분장한 포스터가 길거리에 많이 붙어 있었다. "지난 포르투갈전에서도 한국 사람들은 포르투갈만 응원하더라." "미국이 포르투갈 보다는 더 친하지 않나?" 자초지정을 설명하니, 당시 경기(김동성-오노) 영상을 보고 싶다고 하더라.


선수

OOOO 나 중학교때 학교에서 서울랜드 갔는데 김동성 선수 강연 듣고 왓짜나 사진찍어주고 완죤 멋져


실검

OOOO03/11 08시-#네이버 #실검 1위#정글의법칙 /2위#나혼자산다 /3위#김동성 /4위:미운우리새끼/5위:유시민/6위:미세먼지/7위:건설기술교육원/8위:오늘의날씨/9위:주말날씨/10위:tv편성표
OOOO03/11 07시-#네이버 #실검 1위#김동성 /2위#정글의법칙 /3위#나혼자산다 /4위:주말날씨/5위:메이플/6위:미운우리새끼/7위:키썸/8위:유시민/9위:생생정보낙곱새/10위:이국종교수
OOOO03/11 06시-#네이버 #실검 1위#이정미 /2위#김동성 /3위#이광필 /4위:장시호/5위:박근혜/6위:박사모/7위:김진태/8위:정미홍/9위:정글의법칙/10위:미운우리새끼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matsuicidi0


당시

OOOO김동성-오노 경기를 영상으로 찾기는 힘들었고(당시엔 유툽이 없었음) 어떻게 어떻게 찾은 영상에는 당시 널리 알려진 Fucking USA라는 노래가 BG로 깔려 있었다. 다행이 BC(방송 센터)에는 스피커 딸린 컴퓨터가 없었기에 그냥 영상을 보여줬다.


장시호랑

OOOO김동성이 장시호랑 교제한것도 충격이다 김동성이 먼가맡았던것같은데 ...흠
OOOO김동성이랑 장시호랑 응응..하.. 스케이터 남자와 라이더 여자.. 최상의 조합이다. 이게 다 마사오 때문이다.


이름

OOOO성동구 이름도 성동구인데 구 마크? 도 무지개고 저번에 구청장후보였나 김동성씨나옴


어쩐지

OOOO어쩐지 김동성이 왜 요새 아재쇼같은데 나오나 했더니 코치생활하면서 개판쳐서 짤렸구나...
OOOO그럼그렇치 장시호 본색이 완전히 드러낫네 어쩐지 청문회에서 야당입맛에 잘도따라한다햇다 뭐가 신나서 싱글벙글인지 이모가 일자리주선해준건 고마워해야할일아냐 모두 최순실이가시켜서햇다 다 덮어쒸우고 테블릿피시까지 최순실거라며 제출햇냐 김동성과 교재사실맞제


김동성

OOOO우리아빠 김동성 닮았다고 삼촌이 하두그래서 김동성 자살하겠다~~ 함서 웃었는데 아빠 옛날에 진짜 닮았었다고 아빠 옛날사진 보여줬는데 졸라 똑같음

OOOO다음 실시간 검색 이상하네.. "김동성 장시호"가 계속 1등이네.. 어제도 그러더니.. 먼가 조작의 냄새가 많이 나네.. 이거 수사하면, 뭔가 나올듯 하다..
OOOO김동성은 또 뭐야..... 미쳣다..
OOOO김동성이 장시호하고 엮여들어오다니 이거 오노 재평가각이냐
OOOO탑독 들어와 애니 알어 시가렛 이모션 Dogg's out 좋구여 김동성 군대가기전에 커버했던 Love me like you do 도 좋음 서치해서 보이면 들어보세요
OOOO아마 내 축구팬질 중 절대 잊지못하는 뻗음이다... 아니 스포츠 통틀어 김동성의 뻗음 에 버금가는 소름 전율 기적 미친...
OOOO저거안현수진짜개쩔음 더불어 김동성 분노의질주도 같이봐야함
OOOO❥ Kim Dongsung (김동성) ㅤㅤ(ex)Topp Dogg.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Seongjinworld

OOOO우리반에 동성이있습니다 김동성이였나...
OOOO김동성 최동성 이동성 박동성(존나
OOOO돈되는일=한남되기 라는 이랑의 말이 틀릴 수도 있긴 한데, 어쨌든 김구라는 국민MC가 되었고 김동성은 경제적 부담이 없는데도 아재쑈 같은데 나온다.
OOOO 야 김동성이라고 쳐도 우리 학교에 숨덕이 누구인지 나와 본진이 같은지 알수있을것만 같다.. (서치왕
OOOO 요즘도 저런작전 쓰는사람 몇명있는데 중간에 지쳐서 다 따라잡히던데 김동성이니까라 가능한플레이..
OOOO님들이거바 김동성이야!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siwon_ba_ra_ki

김동성 이구동성 생일 쇼트트랙 않나 2월 선수 실검 생일은 팬클럽 당시 mercy777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