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은퇴식

OOOO전상욱 은퇴식에서 성남은 패했고, 곽희주 은퇴식에서 수원도 패했다.
OOOO170311 #곽희주 은퇴식 () #수원 #블루윙즈
OOOO곽희주 선수 은퇴식 진행중 울컥 하시네...
OOOO곽희주 은퇴식하네.
OOOO은퇴식도 못하고 소리없이 은퇴하는 선수가 많지만, 곽희주는 내가 봐도 이렇게 은퇴할 선수가 아닌데 너무 초라하다 ㅠㅠㅠㅠ
OOOO아 오늘 곽희주 은퇴식 이규나....
OOOO곽희주 은퇴식 엉엉엉엉만 하다가 이 동네 경기 있는거 자꾸 까먹음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twotwo_22z

OOOONo. 29 곽희주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은퇴식에서 뵙겠습니다.
OOOO......왜 전북전이야. 곽희주 은퇴식을 못 간다니.....이거 진짜 충격적이다.


사인

OOOO곽대장이 오늘 던져준 머플러 사인 유니폼 사인지 사인 매거진까지 ㅠㅠ 잘가요 곽희주


아니냐

OOOO인간적으로 이정수는 오늘 곽희주랑 같이 은퇴했어야하는거 아니냐..
OOOO곽희주 은퇴번복하는거 아니냐


수원

OOOO지금 이렇게 탈탈 털리고 선수들 열심히 담구고 있는 수원 경기가 차라리 곽희주를 위한 몰래카메라였음 좋을것을
OOOO수원과 수원팬의 자부심, 곽희주. 고마웠어요.

OOOO수원팬에게 부러운게 딱 두개 있었는데, 하나가 유니폼, 다른 하나가 곽희주 같은 레전드의 존재였다. 이제 하나는 우리가 우위고 하나는 떠나버렸으니 더이상 부러울게 없군.
OOOO곽희주 내 수원맨 ㅠ ㅠ
OOOO내가오늘 수원슴보는게 홈개막전 곽희주 은퇴 울나라 개축은 이런거하면 일단 은근히퍼주는경향이 있더라
OOOO몸에 파란피가 흐를정도로 누구보다 우리 팀을 사랑했던 사람... 이적할때도 엄청 울었는데 ㅠㅠㅠㅠ 은퇴까지 보게 될 줄이야ㅜㅠㅠ 'SO LONG' 곽희주 (출처 수원삼성블루윙즈 | 네이버TV)
OOOO곽희주 "국가대표는 사실 가기 싫었어요. 애국심 보다는 수원에 대한 애정이 더 컸거든요." #bluewings #re29ect


대한

OOOO이승기에 대한 서정진 파울이야 비난받아야 하지만, 어떻게 곽희주 김형범 건을 거기다 넣냐ㅋㅋㅋㅋ


위한

OOOO 곽희주 은퇴번복을 위한 밑밥인거 몰랐냐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bomchan87


은퇴

OOOO곽희주 은퇴 추카링!
OOOO곽희주 은퇴라니 하


울고

OOOO곽희주 운대서 한번 울고 스코어에 또 울고 <안>혀느범이 안되면 리chan동 사달라고 마지막으로 울었습니다


BLUEWINGS

OOOO전설이 된 이름 곽희주..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께요... #bluewings


머플러

OOOO미친 나 곽희주한테 머플러 받음 ㅋㅋㅋㅋㅋㅋㅋ


바쁘다

OOOO토요일 13:00 곽희주 보고 15:00 전북전 18:30 빈지노 콘 바쁘다 바뻐


쓰겄나

OOOO 곽희주 이정수 투백을 봐야 쓰겄나


곽희주

OOOO 그 케이스는 오히려 김형범이 곽희주 플레이는 정상이다라고 말까지 한건데..음 물타기 종자들이 또.
OOOO곽희주 말잇못
OOOO곽희주 잘가 ㅠ ㅠ 아 눈물나........
OOOO 곽주희 인가 곽희주인가...이름은 기억안나네요 센터백(수비수)였어요
OOOO 곽희주? 주장이었던 선수있어요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lune_roz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EEversun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EEversun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EEversun

곽희주 은퇴식 사인 아니냐 수원 대한 위한 은퇴 유니폼 울고 은퇴식에서 luxon5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