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박근혜

OOOORT)박근혜 탄핵된 기념으로 이벤트해용 월급들어오는날 한분께 마카롱 사드려요 👏 170310 역사적인날 트친한정 X
OOOO♥알티만 하세요♥ 오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인용되면 ★두★분★께★ 치킨 사드시라고 통장에 2만원 쏴드립니다!!!!!!!!!!!!!!!!!!!!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OOOO박근혜는 감옥으로! 사드는 미국으로~ 사드가고 평화오라~
OOOO여당없는 국회에서 제1당 민주당과 모든 정당에 촉구한다. 촛불혁명으로 박근혜 파면 성취한 여세 몰아 대선전 사드철회와 국정농단 2기 특검과 세월호특조위 부활, 국정교과서 완전폐기를 이뤄주기 바란다. 혁명의 열기로…
OOOO촛불은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 박근혜가 청외대서 방 뺄때 까지.부역언론이 척결될때 가지.재벌이 개혁,해체 될때까지.부정부패 정치인들 정계은퇴 까지.세월호참사 진상규명 때까지. 사드철회 될때까지. 직접민주주의가 실현 될때까지.…
OOOOㅋㅋ 대단원이라.. ㅋㅋ YTN 속보인다. 오늘로 촛불집회 대단원의 막을 내리길 바라지? 예선은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이제 본선이다. 세월호 사드 위안부 한일 군사협정 전시작전권 회수 박근혜 우병우 구속 등등등.. 이제 본선의…
OOOO부정당선범 박근혜가 체결한것은 모두 무효다!!! 전쟁위험 사드는 미국으로 되돌아가라!!! 참략전쟁연습 즉각 중단하라!!! 평화협정체결하라!!!! 사드가고 평화오라!!!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woodstock1000

OOOO<박근혜대통령이 파면당한 근본이유는> 통진당을 해체하고 개성공단을 철수하고 제주해군기지를 완성하고 전교조를 압박하고 사드설치를 강행하여 김정은에게 불경한 행동을 한 죄이다.
OOOO여기는 부산 서면 집회현장 ㅇㅂㅇ... 구호는 사드배치반대한다 세월호를 인양하라 박근혜를 구속수사하라 정도...
OOOO촛불은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 박근혜가 청외대서 방 뺄때 까지.부역언론이 척결될때 가지.재벌이 개혁,해체 될때까지.부정부패 정치인들 정계은퇴 까지.세월호참사 진상규명 때까지. 사드철회 될때까지. 직접민주주의가 실현 될때까지. 왜냐면 국민이 주권자니까.
OOOO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한 새로운 시작입니다… 박근혜 구속 후 엄벌! 최순실 재산 몰수! 국정교과서, 위안부합의 폐기! 사드배치 중단! 세월호 참사, 백남기 사건 진상규명! 검찰, 국정원, 언론, 재벌개혁! 노동3권 보장!…
OOOO한법수호의지가 없다고 탄핵당하신 박근혜 대통령이 한 일들... 통진당을 해산 개성공단 인질 미연에 방지 공무원 연금 개혁 방산비리 개혁 전관예우 철폐 김영란법 - 언론포함 전교조 법외노조 국정교과서 사드 배치 구…
OOOO문재인님 정권교체가 무의미한 이유 첫째 사드 재벌개혁등 발언 어물쩡한데 적폐청산? 걍 최악의 박근혜보다 나은정도수준일뿐 둘째 여소야대서도 개혁법 하나 통과 못시키는 상황 인데 소수지지자 빼고 온통 반문뿐인 그가 무슨…
OOOO"피청구인(대통령 박근혜)을 파면함으로써 얻는 헌법 수호의 이익이 압도적으로 크다고 할 것입니다." 이석기 처벌 및 통진당 해산, 전교조 법적 지위 박탈해 법외노조, 국가 부정하고 친북의식 주입한 검인정 폐지하고 국정화, 사…

OOOO박근혜가 만장일치로 탄핵되었지만 구속처벌도 아직이고 여전히 박근혜의 아바타 황교안이 국정교과서, 사드 배치 강행 등 폭정을 그대로 강행하고 자유당의 거부로 적폐청산, 개혁입법도 무산.. 이제 새로운 시작! t.c…
OOOO감격의 눈물 잠시 흘리고 투표로 나라 세우자 •2천만 촛불 없이 특검 없고 •특검수사 없이 헌재 탄핵인용 없다 새 정부의 과제 •박근혜 구속 감옥행 •검찰,국정원 개혁 •사드 재협상 •박근혜 부역자 척결 •재벌개혁…
OOOO 문죄인은 제2박근혜네.. 외국나가서 어벙벙하면 또 당한다. 국익 다 뺏기고.. 사드 당했듯.. 더이상 어벙벙한 사람 뽑지 말자. 아울러, 사드는 당장 철회하라. 국회는 당장 나서라.
OOOO▶대선 후보 여론조사 ★실제 민심은 이재명!! ★이재명은 말하면 지킨다!! ★이재명의 기본소득으로 경제성장 발판 마련 ★남들이 눈치볼 때 촛불혁명의 선두, 박근혜ㆍ이재용 구속! ★국익을 위해 사드반대! ★ 진정한 후…


중국

OOOO근데 이놈들 "문재인은 반일이기 때문에 대통령이 되면 위안부 문제를 다시 끌어올 수 있습니다,사드도 중국이랑 협상할 수 있어요!파들파들! 그에비해 황교안은...친일!!" 문재인 뽑으라는 거로군요 알겠습니다 ㅇㅅaㅇ
OOOO롯데가 중국에서 보복을 당하고 있다는 뉴스는 가치가 없다 롯데는 자기 스스로 사드부지를 친일독재 무리에게 내어주었고 당연한 중국보복을 당하고 있는 것이다 롯데는 무엇보다 한국기업으로 둔갑한 일본기업이란게 밝혀지며 우리에게도…
OOOO사드 배치는 정말 처음부터 지금도 반대중인데 중국이 저딴 저급한 짓을 해놓았는데(원래 저런 수준의 나라라는걸 알았지...직접 당해었거든--)이제와서 중국에 협박당한양 물러서는건 절.대.로. 용납 못함. 미중러일 모두에게 한방먹이는 국방&외교를 하길.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tantra_algrab

OOOO황교안은 탄핵이 답이고 사드 문제는 차기정부로 넘기는 게 정답인 이유 사드 보복, 설훈은 맞고 황교안은 틀렸다 / 작년 7월 8일 정부의 '사드 배치' 결정 전격 발표 후 국회 긴급현안질문에서 중국의 경제보복은 없을 거…
OOOO중국의 사드 반발 진짜 이유가 황교안이 작년 중국 '시진핑'을 만난 자리에서 "사드 아직 결정된 거 없다"해 놓고 10일후에 사드배치 발표한 걸 중국은 자신들의 '지도자를 무시'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정말 답이…
OOOO국가안보와 우리의 무기체제를 반대하는 세력은 쭝공놈들과 무조건한패다 그렇니 사드를 반대하고 우리생명을 중공놈들이 왜 좌지우지하는 꼴이라니 한심한세력들 문가를 비롯해 중국가서 살아라
OOOO사드는 안보에 오히려 심각한 위협이 될 뿐 아니라 외교 국방 경제 사회 전반에 암적인 존재다. 중국 압력이 아니라 국가이익을 위해 철회해야 한다. 모든 국민이 반대하면 미국도 강요할 수 없다. 특히 야당과 대권주…
OOOO이번 사드제재에 내가 기대를 걸고 있는데 사드제재로 중국과의 교류가 줄어들면 중국어붐이 빠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중국어 대신 차라리 익혀두면 영어를 익히는데도 도움이 되는 불어나, 익혀두면 애니를 자막없이 볼…
OOOO북핵 위협 속에서 문재인은 사드를 왜 반대하는가? 중국 똥꼬를 빨아 외교적으로 북핵이 가능하다고 보는가? 개성공단 2천만평으로 확장하면서?
OOOO미국개신교는"한국개신교는 미국에서 전파된게 아니라"비웃고, 친일세력이 일본을 빨아대도 일본언론은(친일세력)한국정치를 비웃고, (한국먹여살리는 중국밥그릇 차버리고)'사드'들여와도, 트럼프는 한국에 무역보복을 천명한다…

OOOO그림 말고는 입을 열지 않기로 결심했지만 오늘은 할 말이 있다. 친구가 외숙모한테 문자를 받았다. 내용은 바깥에서 한국어 사용 금지. 지금 급식을 먹고있는데 바로 뒤에 앉은 중국 학생들이 사드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있어서,…
OOOO사드배치반대하면 빨갱이라는분들도 참 단순순진하다.우리처지나 북한위협땜에 사드배치를 막진 못할것이나,사드배치가 미국에게 얼마나 필요하면 저리서두르겠나?중국도 얼마나 불리하면 저리법석일까?근데 우리만 국방에 효과적인가,국제관계상 다른 문제없나 따지지말라?
OOOO 사드때문에 중국인들 안올거라며ㅠㅠㅠㅠ 한류 이제 죽었다며ㅠㅠ 그럼 좀 오지말고 우리끼리만 보자ㅠㅠ
OOOO 미국의 제재를 한국이 이길 수 있을까요? 중국의 제재를 버틸 수 있을까요? 이 나라는 두나라중 어느쪽에 기울면 힘들어집니다 이재명처럼 반대하면 야권층에서 듣기에 시원하죠 이재명이 된다면 미국을 상대로 사드협상 못합니다 반대론자니까요
OOOO국가 말아먹는 최순실 황교안... [정의길의 세계 그리고] '중국 약 올리기'에 웃고 있는 일본 -"사드 정보는 일본에. 일본은 중국 내 반한 감정으로 시장 이익도 챙겨. 곤궁한 한국에 위안부 압박까지" …
OOOO>> 난다. 스커드나 노동은 고도 130~150㎞까지 날아갔다. 북한은 대기권 밖을 30~50㎞나 더 벗어나 무시무시한 속도로 동해안에 떨어뜨리는 연습을 하는데, 사드가 필요 없다는 주장을 국내 좌파라는 사람들이 한다. 중국 정…
OOOO중국은 6.25전쟁 당시 김일성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침범했고, 지금은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사드 반대를 외친다.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mandu_HQ

OOOO[JTBC 뉴스룸] 박 대통령 탄핵, 국제사회 빠르게 반응. 미국 "굳건한 한·미 동맹과 유대 지속할 것", 중국 "양국 관계 큰 공헌…사드 배치로 영향", 일본 "한·미·일 협력 새 정권과 함께 할 것" t…


위한

OOOO유시민 "사드 배치는 미국의 동북아 패권을 위한 것…한국은 박정희 시절로, 북한은 김일성 시절로 돌아가…민족 전체가 자멸하는 길, 전쟁하자는 것…북중러 연합만 초래해 김정은에게 사드는 대박"…유시민 쿨사이다! https:…
OOOO ㅋㅋ좋은 비유이십니다. 저의 논지는 우리의 국익이나 안보 보다는 미국과 일본의 안보를 위한 사드배치라는 점이었습니다. 아무튼 우리가 지지하는 이재명 후보님이 잘 되셔서 현명한 결정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OOOO김경수의원. '사드문제는 외교적 복안이 있다. 이걸 지금 밝히면 복안이 아니다. 사드배치는 국익을 최대로 내기위해 카드로 써야한다. 그렇기에 다음정권에 넘겨야한다 왜 미국만을위한 사드배치를 하느냐?' [새날 2123회]
OOOO광주 롯데앞의 사드반대 시위를 보면 과연 저들이 대한민국인가?하는 생각이 든다. 국가안보를 위한 자위권 차원에서 핵도 아닌 방어용 미사일을 들여 놓는게 그렇게 반대할 일인가? 광주로 정은이가 미사일 쏘면 뭘로 막을건데.…
OOOO 문재인 전 대표가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기에 지지할 수 없습니다. 저는 주한미군의 사드배치를 철저히 반대하며 반대하는 정치인을 지지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분과 함께 주한미군의 사드배치를 철회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싶습니다.
OOOO3월 18일 오후 1시 성주 국민주권 무시 사드알박기 저지를 위한 긴급 전국집중 평화버스


대통령

OOOO노무현 대통령 "고유한 의미에서 안보는 평화를 지향하는 국가적 활동이다…전쟁에서 이기는 것보다 전쟁을 예방하는 데 있다 전쟁에서 이기는 안보보다 평화를 지향하는 안보개념을 확고히 해야 한다"…사드 모범답안임! https:…
OOOO대통령 탄핵되었으니... 개성공단 재가동 해서 북핵 자금 지원 이석기 형 집행정지 통진당 부활 사드 철수 제주 해군기지 폐쇄 무상보육 무상복지 무한연금 국정교과서 폐기 경호실 폐쇄 북한 조공 재개 ... 대한민국…
OOOO19대 대통령은 (1)사드 배치,주한미군 방위비 인상을 요구하는 미국정부와 당당히 맞서 싸울 준비가 된 사람. (2)지금의 위안부 합의를 뒤집고,소녀상 설치를 반대하는 일본정부에게 국민들 대신 따귀 스매싱을 날려줄 사…
OOOO문재인씨가 사드배치는 차기정부로 넘겨야한다는 말은 자기가 다음 대통령이 될거라는것과 사드배치도 북한에 물어보고 결정한다는 것이다.
OOOO이재명 대통령병 걸렸다 하는 인간들에게 이승만,박정희 참배안하면 표떨어질까 천안함 부정하면 표떨어질까 촛불집회 나가면 표떨어질까 탄핵하자면 표떨어질까 탄핵기각 불복하면 표떨어질까 사드의견 표명하면 표떨어질까 재벌까면…
OOOO 아직은 예비후보 신분이고, 지금 메세지를 분명히 보내야 대통령 취임후 협상에 진전이 있을 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사드 여론은 결국 반대쪽이 앞서는 쪽으로 흐를 거라고 봄요. 경제적인 타격이 너무 직접적이고 갈수록 커질 것이 확실해서.


문재인

OOOO문재인 "사드배치 결정의 재검토및 공론화해야…경제적 국익에 도움 안돼, 본질은 북핵문제 해결인데 되레 걸림돌…‘위기조장’으로 국민을 분열로 몰아가…일방적 결정 안돼, 반드시 국회동의절차를 거쳐야"…어.대.문! https:…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1108X0921

OOOO이재명은 음주운전, 욕설에 대해 시인, 해명과 더불어 사과했다. 그리고 기본소득제, 사드반대 등 정책을 얘기한다. 판단은 유권자의 몫. 반면 문재인은 정책이나 소신 대신 이미지를 택했다. 문이 바라보는 그 곳에 지지자들은 알아서 배수진을 치는 것이다.
OOOO-이재명과 문재인이 말하는 동영상 1-이재명이 말하는 정경유착 2-이재명이 말하는 참 정치인 구별방법 3-이재명이 말하는 서민 주택정책 6-이재명이 말하는 반드시 지킬 공약만 하라 5-문재인이 말하는 사드 6-https…
OOOO김경수 의원 새날 (16) "(사드 문제와 관련해 문재인 대표가) 복안이 있다고 여러 번 말씀하셨죠. 그런데 복안은요. 외교적인 협상카드는 얘기를 하는 순간 복안이 되질 않습니다. 실제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활용카드들이…
OOOO<사드는 일방적으로 미국에 이익될 뿐 한국안보에는 크게 도움이 안되고 피해만 큽니다. 문재인 대표님 입장이 왜 바뀌었는지 설명이 필요합니다> 안희정 이어 문재인도 "사드배치 존중하겠다"
OOOO촛불든 민심들이여! 이젠 조용히들 계시게나. 사드도 이미 결정된거고 진보들 대권에 걸림돌이 되어 대선 막판 지지율 떨어뜨리지나 마시게. 문재인도 괜한 말.지키지못할 약속으로 역풍받지말고. 아직 대권잡은것 아니잖아? 이회창같이 되지말고.
OOOO지난주, 이번주에 걸쳐 이슈들이 참 많았었다. 북한 미사일 발사, 사드배치 현실화, 양향자 발언, 김종인 탈당, 탄핵결정 임박...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주당과 문재인 지지율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하고 오히려…


탄핵

OOOO[RT감사합니다!]탄핵도 되고해서 환상약 사드시라고 문상 한장드려요! (파판하는분 한정) 시트지에 적힌대로 모그리섭 극용용이 잡으러 가실분들 구해요 :-) 개인적으로 평일저녁에도 시간되시는분들은 평일에도 다니고싶읍니다…

OOOO아무리 생각해도 넘 신나네 탄핵 기념으로 좋은건 아니지만 이모티콘 사드려욧 이거 잇으시면 다른 이모티콘 사드립닏다 알티만 하고가세여 트친한정X
OOOO#님들 #탄핵 #예에에ㅔㅔㅔ!!!!!! ★탄핵기념★ 제가 뭐를 사드리기엔 돈이 없고요... 알티하신분들 중에 한분 인장 그려드릴께요!!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갤박은 우리 쇼요!
OOOO 사드 밀어 부치는것도 탄핵전에 끝내려는 심산 이었던듯...
OOOORT)아아아 겁나 쫄리네여 여러분 탄핵 인용되면 편의점에서 맛있는 맥주한캔 사드시라고 gs25 4천원 교환권드려여 알티안되면 내가 먹지뭐
OOOO탄핵에 사드배치에 서울대 물대포에 우리나라 참~ 잘 돌아간다
OOOO :신은 대한민국을 버리지 않았구나 .임진년의 위기땐 이순신장군이.일제시대목숨을바쳐 투쟁한 독립투사.4.19혁명.유신독재저항.5.16 광주한쟁.촟불탄핵.죽음을 불사한 선열들이 이강산을보호하는구나 그러나사드라는…


반대하는

OOOO 주한미군의 사드배치를 막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철저히 반대하는 분과 함께 고민하고 싶습니다. 의사를 명확히 하지 못하는 분을 무엇을 믿고 지지하겠습니까?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seojuho

OOOO 저 역시 주한미군의 사드배치는 절대 반대입니다. 한미양국이 협상한 내용인 만큼 철회하기가 어려운 사안입니다. 그만큼 차기 지도자의 철회 의지가 중요한 사안입니다. 저는 주한미군의 사드배치를 철저히 반대하는 후보에게 표를 줄 것이고


위안부

OOOO대권도전하는 모든 잡룡들은 일본관, 위안부, 소녀상, 우리의 독도 방문, 청와대이전, 사드에대한 자신의 소신을 상세하고 명확하게 국민앞에 밝히고 어물쩍 넘기지 말고 명확히 선언하라 정부 각처에 존제하는 친일파들 제거 하고 자신의 친일관을 선포하라


이재명

OOOO#이재명 경선후보님 제가 생각하는 한반도 사드에 대한 정당성 평가의 기준 1.한ㆍ미양국의 공동이익안보를 추구하는가? 2.동북아의 평화에 도움이 되는가? 3.세계 평화에 기여하는가? 상기의 어느 것도 해당 않되니 사드는 반드시 철회해야 합니다.


당장

OOOO 핵도 반대해야 하고 사드도 반대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사드 반대하지 않으면 양키색기들이 한국을 불구덩에 몰아 넣습니다. 모두들 당장 사드반대 외쳐야 합니다.
OOOO 맞습니다. 당장 사드철회를 외쳐야 합니다. 미국깡패놈들이 사드 알박기를 하려 합니다. 그놈들은 한민족의 적입니다.
OOOO 지금 당장 촛불은 사드철회를 외쳐야 합니다. 한시가 급합니다.


대선

OOOO황교안은.. 자신이 탁핵당한 정부의 총책임자라는 엄연한 사실을 아닌척 눙치고 있다 못믿을 놈이면 대선 관리를 어떻게 맞기나 확 짤라버리는 편이 좋을 듯!! 사드부터.. 온갖 폐기되어야할 정책들 밀어부치면서…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ogu_tr3

OOOO"정권교체와 함께 사드 철회 협상에 착수해야 한다. 지금이야 말로 북핵문제의 해법을 제시할 때지, 무익한 사드를 도입할 때가 아니다. 대선 주자들은 선거 시작과 함께 안보철학을 내놓고 국민적 역사적 검증을 받아야 한다."…


이미

OOOO 롯데는 이미 일본과 한국을 차별하며 한국인을 호갱으로 여기며 갑질해온 대표적인 악덕기업입니다 이미 나 같은 놈은 불매운동의 대상이었고 아직도 불매하고 있습니다 롯데가 지금 이 사드부지를 제공하므로 사드부…
OOOO 북한은 이미 일본뿐 아니라 괌 지역까지 도달할 수 있는 미사일을 20여년 전부터 보유하고 있어요. WMD도 핵보다 더무서운 생화학무기도 5천톤 이상이나 되고요. 그런데 왜 이제와서 사드를 배치하려 할까요?
OOOO 하핳 아니에요~~!!!이미 얌님에게 엄청난 애정을 마니마니마니 받았으니까 제가 마니 사드리고 싶은거에요~~~~~


치킨

OOOO[[[[[[RT하새요]]]]] 내본진2기나온댑니다 알티해주세요 한 분 치킨 사드시라고 2만원 보내드릴게요 제 본진 2기 나온대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닾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빅원 치킨 양존나 많아서 사랑하는데 먀윤거 잘목는 내가 핫버닝은 맵고 짜고 맛없음이니 먹지 마시길..... 고추가루 맛만 납니다....별로야.... 간장머늘 존맛이고 양많으니 많이 사드세요 들. 치치먹어보고싶다 담에 도전해여지
OOOO💮알티감사합니다💮3월 31일에 이사해서 짐정리해요ㅜ철콘 근크리트와 세븐나이츠아트북 7만5천원. 사호앨범과 메모리얼이슈(검은거)등은 일괄 20만원.팔린다면 무정부상태인게 좋기도해서 알티해주신분 두분께 치킨 사드려욥...…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Eunha_hitti


배치

OOOO사드배치도 헌법재판소로??? 재미들렸나!!!
OOOO야이 🐕자슥 넘아 김정은 니가 인간이냐! 촛불혁명이 가져온 봄🌸에 북풍을 끼얹냐! 너때문에 사드배치 반대가 어려워지잖아! "北 역대 최대규모 6차 핵실험 준비" -38노스 | 다음뉴스
OOOO사드 외교 파탄이야말로 전형적인 안보 실패다. 이런 사태를 야기한 수구정당이 사드 배치를 어떻게든 미루자는 야당에 안보관이 없다고 비난한다. (황현산)
OOOO 옳은 말씀입니다. 사드보다 더 위험한것이 핵이지만 사드배치는 사기일뿐입니다. 오늘은 후쿠시마 6주기라 탈핵을 더 강조한거에요.
OOOO 야당들 사드배치 다 완료하면 나설것인가?
OOOO사드배치 시작하니까 주가가 오르네.. 방위가 튼튼하고 안전한 나라가 투자가치가 오르는건 당연한 결과겠지
OOOO<정동영 의원실 논평> '사드 조기배치 책임 물어야' 평화와 안보를 볼모로 한 신 냉전 세력의 도발을 막아야 한다! 지난 6일 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일부가 오산 공군기지를 통해... t…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page_paper

OOOO근데 2개월짜리 왕인데 치적이 가능해? 어. 핵무장 선언, 공개 핵실험, ICBM 최초발사, 사드 실전배치...
OOOO 현명한 리더는, 자기 나라의 외교정책 에 의한, 국제분쟁을 막아야 한다. 이것이 국제관계에서의 평화주의 원칙 사드배치 반대는, 다른 이유와 더불어 극제평화주의 원칙에도 부합된다!…
OOOO 혹시 늦었지만 이제라도 사드를 배치하면 안될까요? 도둑분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이제 형편도 좀 풀리고 해서 캡스를 설치하면 안될까요? 아니면 도둑분이 들어오시던 말던 그냥 있는게 더 좋은 방법일까요?
OOOO시씨, 사드배치는 미국이랑 같이 하고 있는데 왜 우리나라만 갈구냐?! 미국 갈구기는 무섭고 늬들 생각하기에 만만한 '소국' 만 갈구는거지? 딱 양아치 짓이네.. 대국은 무슨.. 동네 양아치구먼 ㅎㅎ
OOOO경북 성주군 초전면 소성리 롯데 골프장 사드반대 행진..주민들 몇배의 경찰 병력들 좀 보소!! 세금내봐야 이렇게 소모전하는데 다 쓰이고 있음.. 여러분 사드배치 철회를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한반도 전쟁부추기는 미…
OOOO미쿡 사드배치에 똥탄다.
OOOO"사드 배치 관련 보복은 없을 것"이라던 경제부총리가 "보복이라고 단정하기 어렵다."라고 하면서 "주시하겠다"는 말만 합니다. 직무유기를 뛰어넘어 국민을 우롱하는 수준입니다. 우리가 경제적으로 큰피해를... t.…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yoon069

OOOO파란색 리본은 사드배치반대! 리본!
OOOO 그의 삶과 그의 발언의 맥락과 진정성이죠 사드는 그가 반대하지 않는다면 지금 설치하는 것이 정치적으로 좋겠죠 취임후 사드배치가 된다면 야권과 지지층의 강한 반발에 직면할테니까요 그렇다면 다음정부로 넘기라는 그의 말은 어떻게 해석될까요


평화오라

OOOO적폐청산 사드가고 평화오라


사드

OOOO감사합니다 사림님.. 정말 감ㅁㄷ사드려요..,,
OOOO 허이잉 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저두 젤리님한테 머 하나 사드리고 싶어요.. (줄줄)
OOOO ㅠ ㅠ ㅠ ㅠ마자 다 사드리고 싶구...힝
OOOO유승민 동영상 발언보니 문보다 훨씬 낫네. 사드빼고 달리 민주당 진영과 다른 것도 없고 논리적으로 설명 잘하네. 새누리당 이름표만 떼었다면 이쪽 진영의 ㅇㅇㅇ들보다 훨씬 나음. 한나라당일 때 당내부에서 한나라당 저격수였네ㅋ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hyunnyaa

OOOO 얀티님ㅠㅠ... 주말 동안 편히 쉬셔요..!😂😂 맛있는 것도 사드시구 재미있는 것도 보시구..
OOOO 저도 연유 씨 맛있는거 많이 사드리고 싶어요! 😄 많이 사드리고, 또 많이 이야기 하고😊😊 으음, 떡볶이 씻지는 않아요! 그냥...물을 엄청 마실 뿐이야.....😂
OOOO 저도 사드리고 싶어오..🐚💦💦💦(울먹
OOOO 이번 토론에 들고나와 꽥꽥거릴 거 예상. 나는 사드 작살! 너는? 나는 사법고시 존치! 너는?
OOOO 아놔.ㅋ..ㅋ.....ㅠ(눈물,,,, 롯데몰 오심 사드리죠,,,,,,
OOOO오늘 너무 기쁘니까 저도 이벤트 할래 환상약 사드시라고 만원 입금해드릴게요! 파판하시는 분만~!~!~! 트친한정 x 알티만 하셔요! 당발은 주말 중 제가 나가는 시간.... <<
OOOO저도 기분 좋으니 이벤해야지:D 알티하신 분 한 분 뽑아서 스타트렉 인형 4종 중 하나 사드려요~ 주말에 뽑을께요~

사드 박근혜 중국 위한 대통령 표떨어질까 문재인 탄핵 반대하는 국정교과서 위안부 imme_M

OOOO 허어엉 진짜요?! 제 부족한 표현들로 힘을 내신다니 정말 기쁘고 막 두근거려요 히히 지금은 말밖에 못해드리지만 한국가면 꼭 만나서 맛있는거 사드리고 싶은 분 1위예요!! 아마 진짜 받으면 넘 행복해서 기절할지도 몰라요💖💖💖
OOOO 타코야끼는 음... 푸드트럭에서 만드는거 사드세요!!
OOOO 저그거 넘조아해서 ㅋ ㅋ ㅡ .ㅡ 임사마 사드리고 머리맞출라햇는데 안되겟네 바캉스사드려야겟네 .
OOOO아 이어폰 사드리고 싶다
OOOO 지금은 기숙사가 아니라서 못하고 낼 긱사드가면 바로 친추해서 들어와 계실때 귓말할게요
OOOO황교안이 사드 좋아하니까 묶어서 고공체험 시켜주고ㅅㅣㅊ다고...
OOOO사드 반대 투쟁도 더 상승하고, 시위에서 물대포도 사용 못하게 되면 좋겠고, 문화판에서 극우 프로파간다 없어지고 좋은 영화 좋은 소설들 눈치 볼 거 없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일베 이 썩어문드러진 버러지 소굴…

OOOO 저희집은 석달에 국물멸치 한박스씩 없애지는 집이라 단가적으로 좀 그래서 안쓰지만 일일히 다 사드리기 그런집에선 최고인거같아요 친구가 저거 쓰는데 걔네집가서 요리할때 넘 편리해서 반했어요♥0♥
OOOO산책ㄱ가는 아사드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사드 문제에 관하여 국민적 합의가 필요하다는 시그널을 보내셔야 할듯합니다.
OOOO정세균은 빨리 직권 상정하길 국내적으로 민간인이 청와대를 점거하며 자기 지지자에게 헌재 판결 불복을 자극하고 있고 국외적으로 사드 피해가 누적되고 있음. 국가 비상사태라고 판단해야함.
OOOO우리 아사드한테 왜그러지;
OOOO? 북님이 그랫잔아요 아사드 공식 미남이라고
OOOO 사드 때문이거나 서코가 기업부스 안받아서 그런걸수도 있죠

OOOO 사드보복!
OOOO서코 소녀전선 부스 터졌나보네 이것은 사드때문인것입니까?
OOOO 사실상 사드 죽창 맞은거 아닐까 시프여!
OOOO 그렇게 받아 드리시면 되겟네요 그동안 한 발언들도 다 그렇게 받아드렷을테니..혁명 수긍.조세법 사드등등 쭉 좋게 받아드리고 따뜻함마음 간직하세요 ㅎㅎ
OOOO 네 그점도 맞습니다 만 요격 못하면 대한민국 어딘가에 도달해서 폭팔하겠죠. 그러면 더 많은 사드를 도입해서 촘촘한 대 미사일망을 구축하는건 어떨가요.
OOOO 사드에 요격당했쓰요...
OOOO에오르제아에서 과도한 노동으로 뒤지 꼬리 만큼 길을 벌어봤자 장비 수리, 에테라이트 비용, 식비, 약값으로 탕진하고 하루 벌어 하루 쓰고 말이야, 에오르제아든 일사바드든 오사드든 쉬운 게 없구만...

OOOO ㅋ ㅋ ㅋ ㅋ ㅋ 아ㅏ젠장그럼저는 뭐ㅓ를드리지 집을사드ㅡ려야하나(부동ㅇ산을뒤지며
OOOO 사드 찬성에 대해서 본인 의사를 존중합니다만, FYI, 사드가 만일 북미사일 요격에 성공하였다면 어디서 폭발하겠습니까.. 수도권, 적어도 한반도 상공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 그 방사능과 잔해는?
OOOO뭐? 서코 소전 공식부스 사드 때문에 취소됐다고??? 는 부스신청 잘못했다면서요
OOOO흑..만원 잃어버렸다 주우신분 맛있는거 사드세요 ㅋㅋ
OOOO라이브유출영상 받을때 나는 시진핑 찬양과 사드반대를 외치며 다운을 받았다 나는 쓰래기야
OOOO 알아서 사드새요
OOOO 어느 날 선생님 결혼하시고 아기 가졌다는 소식 듣고 같이 아기용품 선물 사러 가는 둘. "이거 사드리자." "그거 촌스러워." 이런 말들이 50번쯤 오가고 끝에 지갑 탈탈 털어서 산 것이 조그만 레이스 달린 하얀 양말과 딸랑이

OOOO 그나마 국방부가 사드 포대 다급하게 들이는게 다행이지 싶긴 한데.... 아 진짜 묘지기 때문에
OOOO2000원 잘못 입금한건 까까 사드시라고 드릴 수 있다 내가
OOOO심원 운영값 사드리고 있음
OOOO 아ㅠㅠㅠㅠㅠ(꼬오옥) 나중에 잠깐이라도 시간나면 꼭 뭐라도 사드세오...9ㅁ9
OOOO아아... ㄱㅗㄷ 화가난 엄마가 돌아올텐데.. 찜질방으로 피신을 갈까 아님 피자를 사드리나...ㅠ
OOOO. 내가 언젠가 러게아씨에게 홍차를 사드리고 쿠키를 받아내고 말겠노라 그러므로 잘부탁드린다구다제 심심하실때 카톡으로 아무말대잔치 하셔도 괞찬다요
OOOO>>(중앙일보 질문)"진보와 무엇이 다른가. (유승민 의원 답변) 진보와 구별할 수 있다. 고고도미사일방어(THAAD·사드) 체계만 해도 (진보야당과) 뚜렷이 구별된다. 북한의 노동과 스커드 미사일 궤적을 봤다. 우리가 비행기를…

OOOO 아베가 반도보다 후달려서 사드 레이더 설치하고 트럼프에게 수십조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미국에 투자하겠다고 했냐? 하여튼 저 우라질 반미감정같은 거 못 버리네
OOOO타지역에서 오신 분들이 종종 하는 실수중 하나가 자갈치나 민락 회센터등지에서 회를 사드시고 나중에서야 바가지 쓴 것을 알고 분개하시는데... 부산에서 좋은 회를 싸게 먹는 방법은 차라리 이자까야를 찾아가서 드시는게 가장 안…
OOOO 사드반대 순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OOOO🌸RT+FOLLOW🌸 제가 고등학교 올라간다고 돈 받아서 정국이가 입었던 옷 한분께 사드려요!! 비싸서 못 사시는 분들이 계실것같아서 계정 새로 옮긴 겸 이벤트열어요💕 #방탄 #아미
OOOO사드 반대 율동 존나 씨씨엠 워십 개사한 거 같다
OOOO사드 보복... 언론 매체에선 이렇다 저렇다 하는데 내가 있는곳이 一线城市이 아니라 그런가 피부로 와닿진 않는다 다행이긴 하다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