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PARK

OOOOCNN “박 아웃(Park out)” AP “독재자의 딸, 충격적 몰락” AFP “한국의 오랜 공주, 불명예 속에 폐위되다” 해외언론 “독재자의 딸, 몰락” “박 아웃” 긴급 타전
OOOO[TMT] 제1차 탄핵무효 국민저항 총궐기 국민대회 Korean for Park …
OOOO아 cnn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rk out
OOOOCNN의 한 마디 'Park out' #박근혜아웃 #박근혜파면 #CNN #parkout #아이엠피터
OOOOPark out South KoreaConstitutional court upholds President Park Geun-hye's impeachment 한국헌법재판소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을 인용하다 …
OOOOCNN 메인 "Park Out" 강렬하다
OOOO크 cnn메인 간지나게 PARK OUT 써논거 보소ㅋㅋㅋㅋ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varo_fini

OOOOCNN 넘 강렬해 ㅋㅋ 헤드라인 ㅋㅋㅋ 마우스 커서 올리면 빨간색으로 park out됨
OOOOCNN "Park Out!" 촛불 시민"Take Park Out!" 박근혜 "Knock Out!"
OOOOCNN 속보는 간결하게 보도했습니다. Park out.
OOOOCNN 긴급속보// "PARK OUT" ㅋㅋㅋ 에~헤라 디~여! 경사로세!
OOOOCNN was dismissed by South Korean Pres.Park Geun-hye, who had been a princess, for her impeachment decision.CNN 한국의 공주로 살아왔…


박근혜

OOOO아 CNN 계정에서 박근혜 탄핵됐다는 기사 올리니까 미국 애들이 "트럼프 다음은 너야", "너네 헌재 잠깐만 빌려도 될까?" 이러고 있는 거 너무 웃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시각 광화문 본무대에서는 박ㄹ혜를 구속하라 외치고 이재명 시장님은 박근혜는 퇴거하라고 구호하시네요 jtbc 는 오늘도 시민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cnn기자랑 인터뷰 하는듯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 박근혜 없는 3월…

OOOOCNN ,"독재자딸 종말",, 지난몇년,외신들은 박근혜독재강조했고세월호를 대학살이라했다 정부말만 믿고있는 국민을무지하다했다 이나라참변을 세계는 알았지만 정작 우리국민만 몰랐다. 이건 나라가아니다 #언론차단 https:/…
OOOO"나는 한국에 살고 있는 서양인인데 나는 이렇게 질서 있고 평화롭고 공손한 시위를 본 적이 없다. 한국인들에게 축하를 보낸다.” 박근혜 탄핵 후, CNN에 나온 기사랍니다!! 우린 이렇게 멋있는 국민들이랍니다.자부심을…
OOOOBBC에서 박근혜 탄핵 소식을 알리던 도중.. 갑자기 방문을 박차고 뒤뚱뒤뚱들어오는 애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급하게 들어와서 애기들 대꼬나가는 부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대급으로 귀여운 방송사고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박근혜 탄핵기념 계자에 쏴드립니다 알티하고가세요!!!! 트친한정 아니구 당발은 다음주 수요일 합니다💞
OOOO[박근혜 탄핵] CNN, 강렬합니다. "박, 파면!"
OOOO🎒속히 보세요🔮 아주 중요 ▲[방금 온 소식]▲ ‘1⃣박근혜 사임’이라는 CNN기사 열면 컴퓨터 안에 것 거의 못쓰게 됩니다. 절대 열지 마십시오.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안전팀
OOOO부산대 정외과 Robert Kelly 교수가 박근혜탄핵결정 관련 BBC 인터뷰 도중 아이들이 방에 들어온 부분만 편집돼 CNN에도 등장. 재밌다는 반응이 주류지만 아이들이 시끄럽지 않은 상태에서 부인이 급히 데려나가느라 울리는 걸로 아동학대란 비판도.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su_bak_C

OOOO"나는 한국에 살고 있는 서양인인데 나는 이렇게 질서 있고 평화롭고 공손한 시위를 본 적이 없다. 한국인들에게 축하를 보낸다.” 박근혜 탄핵 후, CNN에 나온 기사랍니다!! 우린 이렇게 멋있는 국민들이랍니다.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탄핵

OOOOcnn의 메인이 우리의 탄핵가결소식. removed 라는 표현이 적절하게 느껴진다. 그리고 자랑스럽다.
OOOOBBC, CNN 의 탄핵 인용 보도...OUT.
OOOO외신은 특히 텔레그래프 AP CNN은“촛불이 혹독한 추운겨울에 박대통령을 탄핵하기 위해 거리로 나왔다”며, 무혈혁명이었다 는데, 일베 신문방송은 일체 촛불에대한 언급이없다. 김영란법에 울고불고하는 적어도(진보포함…
OOOO박 아웃. CNN 제목뽑기. #탄핵 #파면


메인

OOOOCNN 메인 입갤 - 저지먼트 데이
OOOO아 미치겠다 CNN 홈페이지 메인ㅋㅋㅋ...........

OOOOCNN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CNN 메인 페이지저지먼트 데이
OOOO실시간 CNN 메인화면.jpg
OOOO왘ㅋㅋㅋ진짜 cnn메인페이지 너무 짧고간결하고명료하고 좋다😆
OOOO현재 CNN 메인 페이지. 간명하네.
OOOO지금도 CNN 메인 우리나라네 역대급이긴 하구나


한국의

OOOO믿기어렵겠지만...CNN에서 한국의 대북 위협을 뉴스로 전하다가 동네 지하주차장을 지하벙커로 착각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soundly_s

OOOO오늘저녁 CNN뉴스는 이재용 삼성부회장 재판소식을 전하면서 구속되기전 사진을 내보냈다.. 그러나 한국의 모든방송들은 포승줄에묶이고 수갑을 찬 사진을 내보냈다. 미국은 경제인과 인권을 최대한 보호해주는데 한국의 언론은 삼성이…


인터뷰

OOOOcnn 인터뷰 그 짧은 영상을 보고 댓글에 bad father라는둥 애들 창피해하는 것 같다는둥 (부인 아니라) 보모인 것 같은데 짤리는 거 아니냐는 둥 어휴;
OOOO으앙~ 부산대 교수 CNN인터뷰중에 딸 춤추면서 성큼성큼 들어오는거 너무 귀여워서 자꾸보게 되네 ㅋ 카와잉 ♡ 근혜가 나가고 민주주의가 노란 옷을 입고 춤을 추며 성큼성큼 걸어들어오는것 같아 ㅋ 그리고 엄마한테 혼나고 쫓겨남 ㅋㅋㅋㅋ
OOOOCNN 꼭지 인터뷰 도중 아이가 들어온게 화제던데 애가 들어온게 그렇게 문제인가. 내가 보기에도 그냥 훈훈하니 웃을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아빠가 너무 매정하게 애를 스윽 밀어서 좀 당황했음. 별 문제도 아닌걸. 그냥 잠깐 말하면 되잖아;;
OOOO"비굴해서 내니인줄"이라는 말은 맞지않은게... 부산대 교수님이 CNN의 인터뷰에 응한 상황이고 교수님의.커리어가 결정되는 중요한 사안이잖습니까...
OOOO‘북 송환’ 류경식당 종업원 CNN 인터뷰 “동료들, 지배인에 속아 끌려가” 국정원 팀장은 지난해 10월 식당에 찾아와 자신을 ‘조선족 사업가 박 선생’이라고 소개.'새로운 지시로 동남아시아 어딘가로 가야한다't.…


한국

OOOO외국 존잘님들과 한국 존잘님들

OOOO@manong_eirene 아… 저 교수님이 CNN이 한국 정치에 대해 코멘트가 필요할때 찾는 분인가 보더라구요. “우리 방송은 저 꼬마들의 은혜를 받지 못했지만” 뭐 이런 농담이 들어갑니다. ㅋㅋ
OOOO이 CNN 기사 부제목("하지만 애들이 남한에 대해 알까요?")도 웃기는 게 영상의 여성이 그의 부인이고, 애들이 한국인 어머니를 둔 한국 국적자일 수 있단 생각은 아예 떠오르지가 않나 봄ㅋㅋ
OOOO로버트 캘리 교수 방송의 아이들 난입 해프닝을 CNN도 픽업했엌! ㅜㅜ 정황상 부인인듯 하고, 너무 전형적인 한국엄마 같은 반응이라서 (아빠 일하시는데 얼른 나와!) 오히려 당혹스럽다는.
OOOOCNN 한국특파원이 신기해 한 광장의 촛불 10대들.


BBC

OOOO@manong_eirene 여튼 CNN은 웃자는 투로 보도했는데 BBC 페북 페이지에 달려 있는 댓글들은 쟤네들 방식의 찍먹 vs 부먹 논쟁 혹은 짬뽕 vs 울면 논쟁이 벌어지고 있더군요. 아시아 여성에 대한 스테레오 타입이 주제;
OOOOBbc인가 cnn인가..
OOOOCNN 아침방송에 BBC 헤프닝 영상 나오네ㅋㅋ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oneshotonekillu


SOUTH

OOOO방금 CNN breaking news에서 "History has been made in South Korea." 라고 말하며 뉴스를 시작했는데, 이번 학기에 다뤘던(물론 지난 학기들에도) 현재완료와 수동태가 겹…


데이

OOOOCNN저지먼트 데이 짤 보고 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ㅋㅋㅋㅋㅋ제목 짓는거봐


트럼프

OOOOCNN에서 트럼프 지지자가 다수인 동네에서 사람들이 이웃인 미등록 이민자의 추방에 반대한 이야기가 나옴. 트럼프를 지지하면서 왜 추방을 막았냐고 하니까 머쓱해 하면서 그게 옳게 느껴졌다 함. 정치적 구호 뒤에 '사람' 있다…
OOOOCNN개표방송에서 트럼프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는 와중에 중간 광고로 "높은성의 사나이(미국이 패망해 나치독일이 미국 동부를 점령한 가상역사)"가 나오는 걸 보고 섬뜩했는데 오늘 최대규모 시위를 앞두곤 역시 2012년 대선…


영상

OOOO어휴 cnn서 세월호 영상 나와서 또 울컥했다 친구도 가족도 아닌 내가 이런데 다른 사람들은 얼마나 힘들지 상상이 안돼
OOOOCNN영상 안웃기다고 아기 입장 말하는 사람들 분명 생길거라고 생각했다 나도 처음 봤을땐 아빠 반응이나 애기 나중에 다리 쓸리는거 보고 맘이 불편한게 먼저긴 했음. 근데"남일이니까"재밌는 포인트가 많고 이건 유머 센스의 문젠데 상호이해는 아주 힘들듯
OOOO와 진짜 난 그 영상 보면서ㅓ 그냥 교수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하고 웃고지나갔고 CNN도 그런 의도로 올린것같은데ㅔ 대체 사람 어디까지 멍청할수있나

OOOOcnn 동영상 찾아보고 착잡해졌다. 애보다 '민폐'가 더 우려되는 엄마의 모습... 이건 진짜 사회가 만든거지


헤드라인

OOOOCNN 헤드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주의는

OOOO헌재만행에 대해 해외에서 조차 시쿤둥..최악의 좌파 CNN을 제외하고는 단순보도로 처리하는..이는 대한민국를 여느 미개국가 수준으로 보는것 같고..국격은 70년전 해방후 수준으로 추락하였고..자유 민주주의는 죽었고 패망월남…
OOOO헌재만행에 대해 해외에서 조차 시쿤둥..최악의 좌파 CNN을 제외하고는 단순보도로 처리하는..이는 대한민국를 여느 미개국가 수준으로 보는것 같고..국격은 70년전 해방후 수준으로 추락하였고..자유 민주주의는 죽었고 패망월남 전철을 밟아가는듯 하다.


cnn

OOOOCNN 1면 ㅋㅋㅋㅋㅋㅋㅋ 성이 박씨라서 "차 빼라" 이런 느낌 됨 ㅋㅋㅋㅋㅋ
OOOO짧고 간결하다 CN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는 남자보다 더 약하고 더 작고 덜 똑똑하기 때문에 당연히 남자보다 적게 벌어야 한다는 개빻은 소리 하는 유럽의회 폴란드 대표에게 빡친 스페인 대표. 해석은 밑에 타래 이어서 올릴게요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tw_daegururu

OOOOㅤ ㅤ ____ yur cnn 💍 ㅤ #わーーーージャニオタさんと繋がるお時間がまいりましたいっぱい繋がりましょ
OOOO[긴급] 이시간 CNN 1면.
OOOO이끌든지 따르든지 비키든지 -테드 터너, CNN 설립자-
OOOO와 미친 ㅋㅋㅋㅋㅋ 친구내 반 선생님이 글씨 쓰셨다는데 미친 컴퓨터인줄...?!?! 글씨체 팔아도 되겠다
OOOO아 저거 CNN 애기들 난입해서 방송사고 터진거 ㅋㅋㅋ 지금 들어보니까 엄마 왜그래~ 이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50328 유토피아 #VIXX #홍빈 #빅스 #hongbin 사실 나도 일본 가고싶었어욤! 과거를 달려서!!!!💕 오늘부터 내여자 자주 불러주세요😍 헤븐도 어엄청 좋지만! (컴백 전까…
OOOO170309 인천공항 출국 너무 이쁘게 웃어 가슴이 간질간질 😆😆 #빅스 #VIXX #홍빈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CIELOlovesHONO

OOOOCNN 첫 화면이래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그리고 CNN student learning english 가 스크립트와 비디오가 같이 있어요. 매일 뉴스 정리해서 올려줍니다 많이 안빠르고요.
OOOOCNN도 인상적.
OOOOCNN의 실수
OOOO CNN엔 꼬맹이들이 안 나왔나요?
OOOO CNN은 왜 우리 방송엔 저 꼬맹이들 안 보여줬냐고 툴툴거리던데요. ㅋㅋ 자기네들 방송에 종종 나오면서. ㅋㅋㅋ @manong_eirene
OOOO CNN 허구헌날 보는 입장으로서 안보 얘기보다 애들 재롱이 더 영양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sweetsexual

OOOO오빠 전래 와우내... CNN 이라니 역시 최시원👍🏻
OOOO아 뭐더라 그 디자인 하는 거 CNN이었나 CCL이었나
OOOOCN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제는 Frida Ghitis과 CNN도 캡콜드 씨로부터 "기억" 당하면 되는 부분?
OOOO택운 녹아버린 아이스크림같아.......
OOOO엘리시움은 라마라마뱅뱅덕분에 그 무더운날 날짜를 잡은걸 몽땅 용서받음 회사는 대천재 차학연님에게 매일 108배 올려라(껄렁
OOOOcnn 돌았냐 ㅋㅋㅋㅋㅋㅋㅋ 차 빼~!~!~~~~~!!!!!!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humorlibrary

OOOOCNN도 마음이 너무 급한 나머지 박구엔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CNN 인터네셔널에 달린 못난 트윗 모음 아, 몇분은 잘못을 인정함. 물론 변명아닌 괴랄한 논리를 들어낸 분이 있던거 같은데...
OOOOCNN 조따 깔끔하다~!~!
OOOO너희들은 이마트에서 살아 근혜는 갈거야
OOOO그래도 political princess는 CNN이 유일했어
OOOO흐흐흐, 이 와중에 cnn 가서 자랑 및 홍보하고 왔어요~ ㅋㅋ
OOOO출퇴길을 cnn에서 보니 묘하군..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hopesniper

OOOO아리랑 라디오,,, CNN,,, 잘 듣는다 생각없이 들어도 다 들린다 귀는 한번 뚫리면 안막히거든 군데 입은 막혀버려
OOOO 중국방송에는 쉽게 말하시더니 CNN방송에는 뭐라 하실건가요?
OOOO박사모의 얼굴을 cnn에서 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인들 성조기보고 존나 의아할 듯
OOOO아니 CNN 기사보는데 왤케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논게 없지 영어고자는 짜짐,,
OOOO오늘의 비타민 political princess를 보고 힐링하고 자자 CNN 진짜 괘웃김 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Schalom1004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knnstory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kyokyeo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YA__RONG

cnn PARK 박근혜 탄핵 메인 한국의 인터뷰 한국 BBC SOUTH 도중 mikazuki01a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