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1500M


OOOO스벤크라머가 너무 쳐다봐서 동공지진 쩌는 김민석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1500m 동메달리스트 입니다,,,
OOOO#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 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동메달을 획득한 김민석 선수에게 축전을 보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첫 올림픽 무대에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어 정말 장하고…
OOOO축하합니다! #2018평창 동계올림픽, 개최국 #대한민국 의 첫 번째 #동메달 입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김민석 선수가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 경기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동메달 을 따냈습니다! #국가대표고마워…
OOOO올림픽 1500m 아시아 최초 동메달 김민석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 일훈이도 보고 올림픽도 즐겼던 순간!! #평창올림픽 #평창2018 #김민석
OOOO[#안양_소식]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대표팀이 #팀추월 경기에서 값진 #은메달 을 따냈습니다! 남자 1500m 동메달리스트 #김민석 선수가 두 번째 메달을 차지했네요.^^ 모두 축하해주세요~! #안…
OOOO올림픽 역사상 최초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 김민석 선수 동메달
OOOO김민석 선수가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민석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동메달 #KimMinSeok #kor #speedskatin…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arashi_doramong
OOOO[영웅의신청곡] 미래가 더 기대되는 #빙속괴물 #스피드스케이팅 1500m 동메달리스트 #김민석 선수의 #영웅의신청곡 들어보시죠♪ #다시뜨겁게 #SBS
OOOO스피드 스케이트 남자 1500m 김민석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중계보니까 우리나라선수로는 올림픽 최초라던데......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OOOO김민석 스피드스케이팅 1500m 동메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메달플라자 #오후_7시부터 국내최초!! 아시아 사상 최초!! 스피드 스케이팅 1500m 동메달을 획득한 김민석 선수의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 시상식 후에는 #비투비 공연이 🤭!!! 첫 올림픽에서 좋은 결과를…
OOOO김민석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1500m 동메달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대한민국 최초, 아시아 최초 스피드 스케이팅 1500m 동메달! 자랑스러운 국가대표 김민석 선수입니다! #PyeongChang2018 #PyeongChang #2018평창 #스피드스케이팅 #KOR https:/…
OOOO[오늘의 국가대표] 아시아 최초로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1500m #동메달 을 차지한 #김민석 선수!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감동x10000) #올림픽채널 #sbs #평창올림픽 #다시뜨겁게 #스키 #Pyeongchang…
OOOO<김민석 선수 동메달! 축하합니다> 성남시청 소속 김민석 선수가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1500m 경기에서 동메달.. 축하하고 또 축하합니다. 남은 경기도 좋은 결과 있기를.. ^^
OOOO감정이 너무 뒤섞인다 김민석 선수는 아시아 최초로 1500m 동메달을 따서 영광스러운 역사를 써내렸는데 한편으론 말도 안되는 심판의 핑계에 세계랭킹 1위였던 최민정 선수가 실격을 당했어 #iHeartAwards #B…

선수


OOOO지금 상황 최민정 선수 알수없는 패널티에 다 대환장 잔친데 그와중에 김민석 선수 동메달
OOOO 이승훈 선수는 아시아 선수 최다 메달!! 김민석 선수는 이번대회 은메달1, 동메달1!! 정재원 선수는 국내 최연소 메달리스트!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준 대한민국 선수들 자랑스럽습니다~👍👏👏👏
OOOO 최민정 선수는 금메달 2개 괴물 김민석 선수는 은메달1개, 동메달1개 괴물 성남괴물시장은 괴물들만 키운다 ㅋㅋㅋㅋㅋ
OOOO스브스 스피드 스케이팅 중계 개웃곀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선수 동메달 확정 되었을때 "제가 뭐랬습니까 메달을 탈꺼라고 제가 그랬죠 절대 기사화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김민석 만쉐에에에에!!!!!…
OOOO김민석 선수 동메달 땄구나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BKill1004
OOOO동생이 ㅋㅋㅋㅋㅋㅋㅋ 김민석 선수 동메달 딴거 인터뷰 보더니 언니 시우민 메달 땃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미틴다 ㅋㅋㅋㄴㄴㄴㄴㄴㄴ
OOOO평창에 가면 일어나는 일들 우연히 길에서 스쳐지나간 여자분을 돌아보며 친구들이 “방금 클로이킴 선수!!” 황태해장국 먹다가 고개를 들자 김연경선수가 들어오시고!! 우연히 시간 맞아서 보게된 메달수여식에 김민석선수가 동메…
OOOO지금상황 1. 최민정선수 캐나다선수가 밀었는데 바뀐 규정때문에 최민정선수가실격당함 그래서 은메달 못땀 2. 그와중에 김민석선수 스피드스케이팅에서 아시아 최초로 동메달 3. 그와중에 최순실 1심선고 징역 20년밖에…
OOOO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가장 인상깊은 게 메달리스트들의 나이다. 임효준 선수가 96년생, 최민정 선수가 98년생, 아시안 최초 동메달리스트 김민석 선수도 99년생이니 얼마나 미래가 창창해. 오래오래 응원하겠습니다. 다들…
OOOO케이블 스포츠 체널로 김민석 선수가 동메달 따는 거 다시 보는데 확정되고 난 후랑 메달 수여식에서 넘 귀요미여서 엄마미소 나온다 ㅎㅎㅎㅎㅎㅎㅎ
OOOOㅠ ㅠㅠㅠ 모든 김민석은 최고야 김민석 선수 동메달 너무 축하해요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남자


OOOO아무도 예상 못했다..랭킹 17위 '차민규의 반란' 빙속 남자 500m 은메달 올림픽 첫 무대서 타이 기록 '역주' 김민석 동메달에 "나도 일 내고싶어" "0.01초차, 덤덤하게 받아들이겠다"

올림픽


OOOO이승훈 스물아홉에 올림픽 세번 출전해서 모두 메달 획득 김민석 개인 동메달에 정재원 첫출전인데도 너무 잘해줘서 감사할따름이다

IHEARTAWARDS


OOOO석중 석은 김민석이다 역시!! 김민석 만세!!!!!! 동메달 만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민정


OOOO성남의 딸 #최민정 비록 아쉽게 실격했지만 당신은 우리의 금메달입니다! 성남의 아들 #김민석 멋진 동메달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성남시청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ToHeavenU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SBSolympics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seongnamcity
김민석 동메달 1500M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축하합니다 아시아 선수가 올림픽 IHEARTAWARDS BESTFANARMY FlosJ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