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컬링

OOOO영미야!!!!!!!!!!!!!!!!!!!11!!!!!!!! 컬링팀 응원합니다^^
OOOO180221 올림픽 폐막식 공연 기자회견 찬열올림픽 종목 중에 그 컬링... 저희 어머니 성함이 이영미신데, 컬링할 때 영미~ 영미~ 저희 어머니 생각이 나서 어머니께 전화 자주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
OOOORT) 여자 컬링팀이 오늘 미국을 꺾고 4강 진출했습니다! 팀킴에 감읍한 영미들 중 영미가 알티이벤트 엽니다! 알티만 해주시고 팔로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월 23일(금) 준결승전 경기 보면서 드시라고 23일 오후…
OOOO여자 컬링 끝나면 목캔디 광고 들어오겠다는거 보고 뻘하게 터졌다 컬링 중에 은정 선수가 영미!! 영미!! 기다려!! 하다가 목 갈라져서 큼 큼 하는데 선수들이 달려와서 괜찮아? 하는데 갑자기 영미 선수가 목캔디를…
OOOO찬열이 어머님 성함이 이 영자 미자 되셔섴ㅋㅋㅋㅋ 컬링 경기 보다가 엄마 생각 많이 나서 연락드렸댘ㅋㅋㅋㅋㅋㅋ “영미!영미!”하는 찬열이 너무 귀엽쟈나ㅠㅠㅠ 마지막에 종인이 웃음 소리도 넘 귀여웤ㅋㅋㅋㅋㅋ #iHeartAw…
OOOOㅋㅋㅋㅋ컬링 움짤ㅋㅋㅋㅋ ㅋㅋㅋ넘 기엽다능ㅋㅋㅋㅋ ㅋㅋㅋ영미야ㅋㅋㅋㅋㅋㅋ
OOOO셀럽파이브 컬링 배우는거 컨텐츠만들어줫으면 좋겟다 송선배가 안경선배하고 안영미는 영미하기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Hanna_Lee_Maze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컬링팀이 영미팀인건 알고 있었지만 스브스 해설위원 이슬비님도 김영미 선수 학교선배라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헐.. 안경선배 김은정 선수 엄마 이름도 '김영미'라고.. 결국 영미씨가 낳은 딸과, 영미씨 딸의 친구 영미와, 영미씨 딸의 친구 영미의 친구가, 영미를 드날린 평창 여자 컬링.
OOOO#안경선배 #김은정 의 모든 지시는 #영미 로 통한다! 여자 컬링 #대한민국 VS #덴마크 저녁 7시 30분 #SBS #생중계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이슬비
OOOO여자 컬링 선전의 비결은 바로 영미 그런데 영미가 뭥미ㅋㅋ개웃김ㅋㅋ ㅋ영미 영미 기다려 워 워 영미 기다려ㅋ금메달 부르는 마법의 영미 영미 영미ㅋㅋ컬링 이게 잼 있는 줄 몰랐다능ㅋㅋㅋ
OOOO👨‍💼 .oO ( 컬링🥌 용어 ‘영미’ 얘기하는 찬열 존귀 ) #엑소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폐막식  #PyeongChang2018  #Olympics  #ClosingCeremony  @wear…
OOOO나는 컬링 선수들 영미!! 영미!!! 이거 외치는게 컬링 용어인 줄 알고 옆미 이런 건가.. 옆으로 밀라는 뜻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이름이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OOOO저희 어머니 성함이 영자 미자 되시는데 컬링 하는데 영미 영미 그래서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나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찬열이 어머니 성함도 '이영미' 이신데 컬링에서 영미 영미! 할때마다 엄마 생각나서 엄마한테 연락하고 싶다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아니중계 컬링중계왜안해줘요 컬링중계하라고!!!!!! ㅇ방송국놈들아!!!!!!!!!!!!!!!!컬리이잉!!!!!영미야!!!!!!!!!!!!!!
OOOO이재용휴가?!로 열나는데 평창컬링 영미로 조금은위안 ㅋㅋㅋ
OOOO컬링 볼때 유용한 전략 용어 영미~ : 스위핑을 시작하라 영미야~ : 스위핑을 멈추고 기다리라 영미야!!!! : 더 빨리 스위핑을 하라 영미영미영미~ : 더 이상 스위핑을 할 필요 없다
OOOO설날 인사로 준비했던 영상 이제야 공개합니다! 영미! 영미! 영미! 대한민국여자컬링 화이팅! 광주는 향자! 찍자! 쓰자! 의 물결이^^
OOOO엑소 폐막식 기자회견 요약 메드베데바 선수 얘기 폐막식 선다고 들었을때 느낌 미국에서 공연계획이 있는지 직접 관람하거나 좋아하는 동계스포츠 (찬열) 쇼트트랙, 컬링 (영미야..!) 직접 만나보고싶은 선수 윤성빈…
OOOO한국 여자 컬링팀에 바치는 저의. 하이쿠입니다. ‘마당을 쓰니, 과녁에서 빗나가네, 영미야’ #컬링 #하이쿠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rumju_

OOOO여자 컬링팀에 영미가 있다면 우리에겐 용매가 있어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OOOO컬링 팀조합에 영미 영미친구 영미동생 영미동생친구 이라는거 볼때마다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녀리 어머님 성함이 이영미인데 컬링 볼 때 영미! 영미! 해서 어머니 생각이 많이 났대 ㅋㅋ 기여워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기자회견 후기 -찬열 어머님성함 영미이시고 컬링볼때 생각이많이들었다 -준면 88년도에 태어난사람 없다(오열) -한명한명 너무너무 잘생겼고 빛난다 -시상식무대보다 더 열심히준비 -다치지마시고 건강히 마치시길 응원 -국가픽…
OOOO아 찬열이 말 하는 거 웃겨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 성함이 이영미인데 컬링 보는데 자꾸 영미 ! 영미 ! 해서 어머니 생각이 많이나서 엄마한테 연락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기여워 찬녈.. #BestFanAr…
OOOO셀파 컬링하면 진짜 졸라 웃기겟다ㅋㅋㅋㅋㅋ 영미 역을 맡은 영미가 세상 아무 힘이 없는 표정으로 아 선배님 안해요 이름이 똑같다는 이유로 이걸 한다는거는... 진짜 다 미쳤어... 이러면 사방에서 영미!!!!!!!!!…
OOOO대한민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 정말 대단합니다. #국가대표 #김은정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김영미 선수가 #2018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마지막 예선에서 덴마크에 승리하면서 #7연승 을 거뒀습니다. 8승1패,…

OOOO차녈이 어머님 성함이 ㅇ영미님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녈이 컬링 보면서 어머님 생각 많이 했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weareoneE…
OOOO예전부터 컬링보면 참 이상한 운동이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새삼 주목 받으니 뭔가 신기하다 아무튼 영미야
OOOO박찬열 개귀여워 1. 쇼트 경기를 봤는데 너무 매력적이라 언젠간 슨스에 빙상 위에서 쇼트하는 사진을 올릴 것 같다. 2. 어머님 성함이 '영미'라서 컬링 경기 보는 내내 어머님 생각이 많이 났다. 그래서 어머님께 연락도…
OOOO컬링 재밌다. 준결승! 영미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라디오에서 컬링협회장님?이란 인터뷰중에 이야기하는데 엑소라는 그룹아십니까? 엑소의 찬열군 어머님도 “영미”랍니다 라고 들었다 히히 먼가 신나신나ㅏㅏ 국가픽엑소 기자회견 파급력(?) 짱짱 #iHeartAwards #Be…
OOOO첨에 컬링볼때 경애선수랑 영미선수랑 너무 닮아서 혼잣말로 둘이 넘 닮아서 헷갈려 ;ㅅ; 했더니 같이 보던 아빠가 둘이 자매 맞아 ㅇㅇ 해서 ....? 했어 뻥인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컬링이 얼마나 재밌는지 영미야!! 가 입에 붙어 컬링을 열시미 보다 전화 왔는데... 나도 모르게 여보세요 해야하는데😁😁😁 영미니?라는 소리가 나도모르게 그만... 배꼽잡았다는...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낭자들 참 대단해…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hkj0226

OOOO약간 우리나라 컬링 국대 언니들 '영미'로 대화 할 수 있는 거 아닐까
OOOO우리 여자 컬링팀이 폭풍 빗자루로 성폭스톤들 다 쓸어내면 좋겠다. "영미야~!"
OOOO⚠속보⚠ 박찬열 컬링을 보는중 영미선수님을 부를때 어머니가 생각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 컬링말고 영미 찾았자나여 ㅇㅅㅇ
OOOO영미 선수 드립력 #여자컬링
OOOO컬링도 봤는데 저의 어머니 성함이 이 영 미 되시는데 계속 영미!!!!영미!!!!하는데 엄마 생각이 많이 나가지구 엄마한테 연락두 많이 드리구 했어요 ㅇㅍㅇ 이거 넘 귀여웠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여랔ㅋㅋㅋㅋ #i…
OOOO우리 엄마 성함이 영미여서 컬링할 때 영미 이거 자꾸 나올때마다 움찔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OOOO기자회견 후기 -준면 오륜기안경끼고 등장 -찬열 어머님성함 영미이시고 컬링볼때 생각이많이들었다 -준면 88년도에 태어난사람 없다(오열) -한명한명 너무너무 잘생겼고 빛난다 -시상식무대보다 더 열심히준비 -국가픽 엑소 사…


IHEARTAWARDS

OOOO준면이 88올림픽 때 우리 존재하지 않았다랑 찬열이 어머니 성함 영미에서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OOOO오늘 국가픽 인터뷰 포인트 1. 88올림픽때 존재하지 않았던 엑소 2. 마이크켜진줄 몰랐던 백쿠 3. 찬녀리 어머님 성함 '영미'..엄마 생각이 많이나서 연락을 많이 했다곸ㅋㄱ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
OOOO뮤트하는 김에 영미!!!!! 영미!!!!! 두고 갑니다 국가픽 누구다? 엑소다~!~!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OOOO아 찬열이 귀여웤ㅋㅋㅋㅋㅋ어머니 성함이 이영미셔서 영미 영미 하는데 엄마 생각이 많이 났댘ㅋㅋㅋㅋㅋㅋㅌ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안경선배의 영미야~~~~~ 해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미야 하는게 작전이라는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찬열잌ㅋㅋㅋㅋ 어머님 성함이 이 영자 미자 여서 영미영미하는데 생각많이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CheRim_VIP

OOOO솔직히 이번 평창동계올림칙 이거 3개알면 다아는거 1.영미 2.헝가리윙크남 3.인면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ompiAwards #TwitterBestFa…
OOOO 저도 영미언니 친구인 은정언이 스톤 밀때 눈빛에 치였답니다 ㅋㅋㅋ#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OOOO찬열이 영미 다시 봐야지 넘 귀엽고 유쾌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안경선배 어머님의 성함도 김영미라는 것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영미팀& 김영미 김영미 딸 김영미 친구 김영미 동생 김영미 동생 친구 김영미랑 같은 성씨 김초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EXOL

OOOO아까 집오면서 라디오로 들었는데 김은정선수가 '영미!!!!' 가 유행어인지 몰랐고 왜 유행하는지도 모르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넷 핸드폰 거의 안해서 모르신댘ㅋㅋㅋ 영미 !!!!!!! #EXOL #BestFanArm…


어머니

OOOO앜ㅋㅋ 영미선수어머니친구분까짘ㅋㅋ
OOOO그리고 그녀의 어머니 성함 역시 '영미'

OOOO오늘의 tmi (1) 엑소 박찬열 어머니 이름이 '영미'


엄마

OOOO우리엄마 이름 영미인데ㅔ..


친구

OOOO 영미씨가 낳은 딸과 영미씨 딸의 친구 영미와 영미씨 딸의 친구인 영미의 동생과 영미씨 딸의 친구인 영미의 동생의 친구 인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


김은정

OOOO(김은정선수영미~) 캐스터네 방금 영미는 좀 부드러웠는데요 이슬비해설라인이 편안하니까 부드럽게 나온것 같습니다 이슬비해설잘들어야됩니다 억양과 높낮이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영미어 통역가 이슬비해…
OOOO영미님덜 제가 써치 하면서 찾은 김은정 선수 나오는 영상 모음입니더.. 이 트윗 보시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경기때 모습 아닌 자연스러(ㅂ진 않으심..^^^)운 김은정 선수넴 보세요
OOOO편집자님.....편집자님........ㅠㅜㅜㅠㅜㅜㅜㅠ 모두 김은정이 최고라 하는 세상이지만... 편집자님도 최고심미다....😭😭😭😭😭 [영상] “영미”를 외치는 그녀, 불꽃 카리스마 안경선배 김은정 (출처 KBS뉴스…
OOOO이거볼때마다넘짜릿함 1. 투구김은정선수... 2. 잘생긴얼굴 3. 간지나는 폼 4. 와!!!!!! 5. 영미~!! 6. 존나정확하게더블테이크아웃 7.우리마지막공이엇음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aquar00m


선수

OOOO이슬비해설네 좋습니다 (선수들헐~~~ 영미~~ 영미야~~~) 이슬비해설네 좋아요 영미 닦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은정언니 ... 영미 선수님 춤추는 거 왜 안 봐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따 영미외치는 은정선수 영상 보고자야지..1일 1영상..
OOOO요즘에 탐라에 김아랑선수가 자주 보이는것 같고.. 안경언니?도 자주보이는것 가타.. 영미도 자주 보이고..


기다려

OOOO침착...기다려아냐 영미! 와!!와쒑!!!!!와써와써 영미!!!영미이ㅣ익!!!!!!
OOOO영미 기다려!
OOOO영미영미 노트북 조아 잘해 기다려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windsisle

OOOO 안경선배를 따라하시며 주문을 외치세요..! 영미!!!!! 영미!!!!!!! 기다려!!!!! 워!!!!! 영미!!!!


영미

OOOO영미 !!!!!!!! 영미 !!!!!!!! 영미!!!!!!!! ㅇ ㅕ ㅁ ㅣㅣㅣㅣㅣㅣ ㅇ 영!!!!…
OOOO워 영미 영미 워 와써 영미 영미 영미
OOOO뉴욕타임즈에 소개되다니 이번에는 타임지에. 덕분에 숙어 하나 배웠다. 영미라고 외치는 팀 리더의 눈빛이 “Take-no-prisoners” stare 라고. 포로로 남기지 않고 다 죽여버린다는... t.c…
OOOO영미~~~
OOOO지수 얼굴을 보고 외쳤다,, ㅇ ㅕ ↗️↗️ ㅁ ㅣㅣ!!~!~!! ㅇ 영~!~!~!미 !!!!!~!~!!!!!!~!!~!…
OOOO안경 벗으면 초 미녀.jpg (심지어 영미동생도 못 알아 봄 ㅋㅋㅋㅋ) #내다내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1574dump

OOOO영미 ㅋ ㅋ ㅋㅋ ㅋㅋ ㅋ
OOOO영미는 영미 (영미는 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영ㅁ1!!!!!!!영ㅁㅣ이이이!!!
OOOO영미야! 영미!!
OOOO영미~ 영미~ 영미~~~~
OOOO180219 사운드웨이브 팬사인회 #임영민 #MXM 💎 영미나! 누가 꽃이야? 💙 (여기...)
OOOO영미야~~~~옹~~😁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snow_Ronin

OOOO 이래서 영미~ 영미~~~~~ 하는구낭
OOOO이거 고냥 넘 웃겨ㅋ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영미 중독..
OOOO ㅋㅌㅋㅌㅋㅋㅋㅋㅌㅋ 몰라여 영미(구 자옥)님 갖다기 복싶어서 왓지용 약 3개월이 흘러서 화폐가치가 떨어졋스니까 더 보태시지요 존잘님
OOOO영미!!!! 는 왜 언급이 없나요? 하시는 분들..... 네, 가슴 주변에 손만 올라가도 저렇게 편집 그냥 지인들과 함께하는 방송촬영이 신난 영미
OOOOㅇ아진자 ㅎ탐라에 영미 생각ㄴ나서 ㅅ소리엊ㅅ이 욱고잇슴
OOOO자뀨 영미가 맴돌다가 무의식적으로 첸백시중에는 누가 잘어울릴아 생각했는데 밍석이나 배켠보다는 죤대가 찰덕같아서 (맨끝이름받침이 없너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여튼 그이후로는 죤대죤대죤대~!!!만 생각나버리는.... #iH…
OOOO02/22 02시 -#네이버 #실검 1위#송하늘 /2위#오동식 /3위#방탄소년단공식쇼핑몰 /4위:정봉주/5위:이영학/6위:오태석/7위:영미/8위:연애혁명/9위:캐리/10위:조민기성추행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mongssik_2

OOOO이거 정말 선견지명 아니냐 (아무말 영미!!!
OOOO영미라는 이름은 성명학적으로 누군가에게 애타게 불리기 위해 지어진 이름이 아닐까 하는
OOOO ㅋㅋㅋㅋㅋㅋㅋ 가가!!! 가가가가가가!!!!영미~~~~~!!!!!!!! ㅋㅋㅋㅋ
OOOO 워❗❗영미❗❗❗
OOOO일어나기 귀찮으면 속으로 영미!!!! 하면 일어나짐.
OOOO 워~ 워~ 영미, 영미
OOOO실검 영미 뭔데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ㄱ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songcalf

OOOO일단 도경수 영미팝 좋아하니까 빌보드는 꼭 보내라... 알겟니슴
OOOOShow your appreciation for the incredible athletes who have been proudly representing Korea throughout this amazing Ol…
OOOO영미 실검 ㅋㅋ
OOOO마음이 아플 땐 영미를 외친다 영미영미워~
OOOO 영미^^ 국민이름 되겠어요^^
OOOO 영미❗❗
OOOO ㅇㄴ 진짜 너무 자연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쳤나봐ㅠ 언니ㅠ 아ㅠ 언니ㅠ 넘 머싯어요 영미야!!!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LoveAbbiee

OOOO핵에 멀록대행진으로 빽도어하면서 영미! 영미! 외치기
OOOO애랑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미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 받는이 영미!! 영미영미영미영미영미영미 영미!!!!
OOOO아진짜 영미 ㅋ ㅋ ㅋㅋㅋㅋㅋㅋ 내 웃름지뢰... 영미!!! 영미!!
OOOO이제 급박한 상황에서는 영미를 외치기로 했다.
OOOO왠지 다들 영미를 외치고 있으니깐 나두 내일은 영미문학 읽을래...
OOOO영미!!!!!!!! 아 국대분들 다들 넘 멋잇는것..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SBSolympics

OOOO 영미야ㅑ아ㅏㅏ아ㅑ라ㅏㅏㅏ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영미님 !!!!
OOOO 같이 외칩시다 영미야ㅏ아ㅏㅏ아ㅏ아아아!(?
OOOO영미야영미야아앜허어얼얍야아압 #WannaOne_200thday 허어어어얼영미이이잌
OOOO/시전 "도발" /p 영미!!!!!
OOOO영미 경애 진짜 둘이 닮앗서
OOOO영미....(잘자라)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1574dump

OOOO1집안 1영미네 ㅋㅋㅋㅋ 울집도 이모 이름 영미야
OOOO 좋은 방법이군여 함 해봐야갯써요 영미 !!! 헐 !!! 영미 !! 왓써 !!! 워 !!!!!!!
OOOO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선배의 영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녕하세요 트랜스 영미입니다
OOOO 목캔디도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열정적으로 영미를 외치다 목이 갈라져 동료들의 걱정 아래 목캔디 섭취 후 승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위엽ㄷ닥구거ㅓ
OOOO이젠 영미까지 분석한닼ㅋㅋㅋ
OOOO영미 얘기에 웃는 시우민 좀 봐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 시우민 졸귀탱ㅠㅠㅠㅠ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ingkooda__

OOOO 괘좋네 탐라를 정복하는 영미야
OOOO영미랑 안경선배가 나오니까 귀신같이 모르겟소요랑 인면조는 관심 밖으로 사라졌다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mmm_hak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SEI_WTR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Tammi_6104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Seren_D_

영미 컬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성함이 여자 어머니 생각이 어머님 엄마 moonbba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