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KBS

OOOOIn grandfather’s footsteps #parksihoo #parkshihoo#박시후 #パクシフ #朴施厚 #MyGoldenLife #황금빛내인생 #kbs #kbs2...
OOOO와.. 나 방금 KBS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엄청난 대사 들었음.. 임신한 아내가 이혼하자 하니까 이혼하기 싫은 남편이 "아이 낳아. 너 신고한다 그거 불법인거 알지" 라고 함... 이걸 로맨스라고 넣은거야..? 한국…
OOOO방금 KBS 스피드스케이팅 중계 이광용 캐스터 멘트 ㅋㅋㅋ "이상화 선수의 레이스는 언제나 황금빛 레이스였습니다. 곧이어 방송될 황금빛 내인생도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넘나 자연스러움 ㅋㅋㅋㅋㅋㅋㅋ
OOOOKBS 해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화 선수의 황금빛 인생 잘 봤습니다 잠시후 방송되는 황금빛 내인생도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
OOOOPrime rating at 38.7%, averaging 34.4% #parksihoo #parkshihoo#박시후 #パクシフ #朴施厚 #MyGoldenLife #황금빛내인생 #kbs #kbs2 t.c…
OOOOKBS 쇼트트랙 아나운서 오늘 금메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해설 나올겁니다. 아나운서 왜죠? 해설 왜냐하면 이거 다음에 KBS 황금빛 내 인생 하니까요. 아나운서 .....논리적이진 않습니다만.
OOOO"신고한다. 그거 불법인거 알지?" KBS 황금빛 내인생에 나온 대사. 예정에 없던 아이가 생기자, 낙태하러 병원에 가는 아내에게 남편이 하는 말입니다. 여성을 향한 협박도구로 낙태죄가 버젓이 이용되는 현실을 간과한…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Hae__seong_


신혜선

OOOO 황금빛 내인생 저희 엄마가 좋아하시는 드라마라서 가끔 옆에서 따라봐요 >< 히히 저 신혜선 배우님 아이가다섯때부터 좋아해가지구 👍 넘 좋아요 ㅠㅠ
OOOO#신혜선 #서은수 #서지안수 #황금빛내인생 댕댕이 두마리 몰고 가세요
OOOO황금빛 내인생 신혜선 느낌ㅇㅣ 진이같았어... 이름도 신혜선...
OOOO180219 E47 #신혜선 #황금빛내인생 #서지안 아 진짜 고딩 지안 최고ㅠㅠㅠㅠㅠ💕🐰🙆 뛰어오는거,애교부리는거,이상한 효과음으로 좋아하는거,아핳ㅎ하는 웃음소리, 지수 머리카락 잡으면서 놀리는거, 말투, 표…
OOOO“진짜 거지같지 해성그룹 사람들...!” #황금빛내인생 #박시후 #신혜선 #서은수 #이태환 #이제부터_사이다만남았다
OOOO2018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과 함께 오순도순 즐거운 설 되세요❤ #황금빛내인생 #되시개 #박시후 #신혜선 #서은수 #이태환


금메달

OOOO아나운서 해설 오늘 금메달 가능할거라 보나요 ? 이정수 선수 해설 예.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 황금빛 내인생이 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뽀짝 아세요? 아니요. 빵셔틀? 금메달 빵빵 황금빛? 내 인생을 담에 하기 때문에 금메달을••• 안경? 넏정. 빵을 사줬더니? 가지고 노네여. 이뽀짝 아세요? 아니요.
OOOO❗Q 오늘 금메달 가능할거라 보나요 ? 이정수 해설 네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 황금빛 내 인생이 하기 때문이죠 ❗네 올림픽 기록이 다 깨지네요 다 깨져!!! 제꺼까지!!?!! ❗다른 선수분보…
OOOO어제 릴톨동 모임에서 골드 가사 궁예햇는데 존나 웃겼음 널 만나기 전에 내 인생은 은메달, 널 만난 후의 내 인생은 황금빛 질주 uh 라잌 최민정의 금메달
OOOO금메달 가능성 어떻게 보시나요, 저는 다음 방송 순서가 황금빛 내인생이니까 가능하다고 봅니다, 이런 농담도 웃음기 1도 없이 일정한 톤으로 내뱉는..


IHEARTAWARDS

OOOOMIN PD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투표할 때 마다 보는 것 올림픽 경기/황금빛내인생 ㅋㅋㅋㅋㅋ
OOOO폐막식 하는 날 으리 집은 황금빛 내 인생 보는데..,,,씌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황금빛 내인생 작가..... 가만안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JJsu1130

OOOO그나저나 황금빛 내인생 밥상차리는 남자만큼 이해 안되는 드라마 제목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엄마 미안...요번주 일요일에는 황금빛 내인생 못볼거 같아..왜냐면 엑소가 평창 폐막식을 하거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드라마

OOOO 황금빛내인생 주말 드라마 입니다ㅠㅠ💗
OOOO모야모야?? "하이큐!! 다이어리" 공중파 입성?! 주말 드라마 #황금빛내인생 에 나왔지 뭐예요!! 본방에서 발견하신 큐팬들 계신가요?? (저는 서치하다가 발견함;;) #하이큐다이어리 #영광의순간 (메박에 물어보니…
OOOO엄마가 맨날 황금빛내인생 저 멍청한 드라마 틀어놔서 존나 빡친다
OOOO울할머니,,,넘귀여워,,,드라마 황금빛내인생인데 황금빛내사랑이라고하심,,,,울할머니넘귀여우시댱,,,♥
OOOO25. 현재는 크로스랑 황금빛내인생 한번 본 드라마들은 거의 내용이 생각나서 재탕은 안함

OOOO그나저나 왜 그 사람 뻔뻔하게 드라마 주인공이냐고요. 황금빛 내인생. 진짜 다들 제정신이냐고.


해설

OOOO이정수선수 경기 끝나면 황금빛 내인생이 다음에 나오니까 황금빛 레이스를 하지 않을까요 ~정적~ 이재후아나그렇게 논리적이지는 않은 것 같아요 진선유해설위원무리수였어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서은수

OOOO김도영 볼 때마다 그 황금빛 내인생 나오는 서은수 배우님 닮은 것 같음


엄마가

OOOO엄마가 황금빛 내 인생 보다가 열폭해요...흐앵ㅇ..엄마 무셔어용
OOOO울 아빠 황금빛 내인생 맨날 암걸린 아재부분만 보더니 자기한테도 신경쓰지 말라고 생떼부림 자기가 잘못해서 엄마가 똥 치우고 있는데 으 우리 한남아빠 ㅉㅉ


이정수

OOOO이정수 이거 무슨 아무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금빛 내인생이 다음 편성이니까 잘할 거 같대 ㅋㅋㅋㅋㅋㅋ웃는 거 귀여워서 녹화 뜨다가 뿜음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정수보면 황금빛내인생만 생각나 ㅋㅋㅋㅋ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iwanttocu

OOOO~오늘의 이정수~ -중계 끝나고 황금빛 내 인생이 나오니까 국대들도 황금빛 레이스를 펼쳐라 -가즈아! -(키가 큰게 좋습니까 작은게 좋습니까?) └적당한게 좋습니다 -(이라선수의 세레모니) 예 여보세요 -나오지요 출국금지…


내인생에

OOOO약간 황금빛 내인생에 막내아들이랑 공주님
OOOO브라이오니 정말 황금빛 내인생에 나오는 부잣집 딸보고 부랴부랴 짠 캐인데 어쩌다 내 맘속에 이리 깊이 들어온거야..ㅠ..ㅠㅠ 이것이.. 자통..?!😭
OOOO나 사실 황금빛 내인생에 민부장이랑 아버지 친구말이야. 뒤통수치는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ㅋㄱㅋㄱㅋ


인생이

OOOO워너원 평생 꽃길만 걷자 #WannaOne_200thday 이번생은 워너원과 함께라서 정말 황금빛내인생이야
OOOO황금빛 내 인생에서 도대체 누구 인생이 황금빛이냐


MYGOLDENLIFE

OOOO사람에게 광채가 난다는 말이 이런 경우일까? 배우 이다인을 다시 보게 되었다. #이다인 #최서현 #황금빛내인생 #MyGoldenLife #leedain


인생은

OOOO23화까지의 빌드는 우익을 돌려깐다구요! = 황금빛 내 인생은 한남까는 작품임!
OOOO 뮤직뱅크 헌정 가사도 있음 널 만난 이후 내 인생은 황금빛 내 인생


인생을

OOOO앞으로의황금빛내인생을함께보낼워너원 #WannaOne_200thday 건강하게지내주는것만으로도정말고마워
OOOO요즘 황금빛 인생을 넘 빡치게 봐서 그런가 내가 꿈에서 서영이(이보영)으로 나오고 아버지(천호진) 이랑 실갱이하는 꿈 꾸다가 아버지가 낡은 초가집에서 사시는데 그 집이 폭발하여 날라가는 개꿈을 꿨다 #iHeartA…
OOOO알수없는 간Zㅣ;;로 우리의 맘을 사로 잡을거라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건 경기도 오산이야. 차리리 황금빛내인생을 보겠다 이 시밸럼들아
OOOO 순영아! 21세기 너의 황금빛 인생을 같이 함께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행복해 너의 행복에 내가 포함된다는게 너무 기쁘고 고마워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많았어 푹 쉬었으면 좋겠다 항상 고마워💖💖


황금빛내인생

OOOO 황금빛내인생!!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omg___04218

OOOO25.황금빛내인생 !!!!ㅇㅇ 진짜 꾸준히 챙겨보고 재방송까지 보는듯 !!!
OOOO우리 가족들 전부 황금빛 내인생 재밌다고 볼때 나는 재미없어보인다고 안봤눈데 직.ㅁ 1화부터 보고있는데 존잼이댱ㅋㅋㅋ
OOOO역시 황금빛 내인생 재방송으로도 병원을 조져놓으시는군요..
OOOO황금빛내인생 보시는분~~
OOOO 나무가 좋다니 황금빛내인생 여주인줄
OOOO(엄마는 아는형님, 한끼줍쇼를 제일 좋아함 + 황금빛 내 인생 남주 좋아함) 엄마 그렇게 다 불매하고 안보고 안쓰고 하면 아무것도 못해. 나 아무것도 못할만큼 우리 사회가 범죄에 관대했다는 게 드러나겠지.
OOOO25. 요즘은 황금빛 내 인생^^

OOOO지호 ♡ 서현이 오늘부터 1일…?🙊 #서현이_세상_혼자_사는_미모 #귀요미들 #황금빛내인생
OOOO21.반지 사는것 22.그냥 오해하는것 자체가 싫음 23.콘서트장 24.고기 25.황금빛 내인생
OOOO빨리ㅜㅜ황금빛내인생 ㅜㅜ
OOOO데식 사진 고르는거 너무 즐거워 최고야 찾았어 내 취미,, 인화 할 데이식스 사진 보는게 내 취미였어,, 하루종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니까 글쎄‼️ 황금빛 데식인생
OOOO“나한테만 집중해”라니!! 대놓고 질투하는 혁이 넘 커여워🙊 #이런_투정_대환영 #양자택일 #황금빛내인생
OOOO황금빛 내 인생, 서지안을 말려죽일려구 작정을 했구나. 암 오진이라니... 지안이 행복하게 살게 좀 내버려 둬.
OOOO 하.... 뭔 황금빛내인생도아니고.: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MyloveKBS

OOOO황금빛내인생 33회 술집에서 갖고싶어 나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금빛 내 인생 2화에 봄날 나왔었구나.... 몰랐다
OOOO 황금빛 내인생 재밌어
OOOO 그..밥상차리는남자랑... 황금빛내인생
OOOO닭다리 양보 is 트루 럽♡ 여자가 남자에게 설레는 순간.avi #황금빛내인생 #신현수 #이다인 #막내커플은_사랑입니다
OOOO황금빛 내 인생 넘 웃기다ㅋㅋㅋㅋ 애기 키우기로 했늠 ㅋㅋㅋㅋㅋ 미친 갑자기 없던 모성애가 생김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엄마는 열폭은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황금빛내인생 보면서 저럴줄 알앗어 !!!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_Shinin_0408

OOOO저 싸가지들 남은경기 토욜날 저녁에 있네 그거 중계해줄필요 없어 황금빛 내인생 내보내라
OOOO황금빛내인생보다 황금빛 새디스트가 더 재밌겠다
OOOO도지커플 웃으면서 하는 키스 한번만 좀 봤으면ㅠㅠㅠ #넘나_애틋한_눈밭_키스 #황금빛내인생
OOOO 아 이분 황금빛 내 인생 그 분인가요 ! 같은 그룹 공명 생각했다가 동글동글한 느낌이 강해서ㅋㅋㅋ아 쫌 아닌가 고민되는ㅋㅋㅋ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DaY6_mY_DaY_S2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MyloveKBS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MyloveKBS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yeogeum

황금빛내인생 KBS 신혜선 금메달 IHEARTAWARDS 드라마 BESTFANARMY 해설 서은수 엄마가 EXOL MyloveKB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