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실검

OOOO02/22 00시 -#네이버 #실검 1위#송하늘 /2위#수요미식회안심 /3위#민병두 /4위:바비/5위:오동식/6위:방탄소년단공식쇼핑몰/7위:매스스타트경기방식/8위:영미/9위:로맨스패키지/10위:정봉주
OOOO02/19 03시 -#네이버 #실검 1위#정상수 /2위#루카스모우라 /3위#토트넘로치데일 /4위:로치데일/5위:고다이라나오/6위:데드풀2/7위:봅슬레이/8위:이상화/9위:로맨스패키지/10위:토트넘
OOOO02/18 14시 -#네이버 #실검 1위#카카오뱅크 /2위#카카오뱅크오류 /3위#인기가요 /4위:예학영/5위:이윤택/6위:hot/7위:이상화/8위:미세먼지/9위:고속도로교통상황/10위:로맨스패키지
OOOO02/17 17시 -#네이버 #실검 1위#남자아이스하키 /2위#컬링순위 /3위#남자컬링 /4위:안근영/5위:김원중/6위:두경민/7위:윤식당2결방/8위:차준환/9위:곽민정/10위:로맨스패키지
OOOO02/17 16시 -#네이버 #실검 1위#착하게살자 /2위#윤식당2결방 /3위#로맨스패키지 /4위:박영선/5위:하뉴유즈루/6위:차준환/7위:고속도로교통상황/8위:블랙팬서/9위:영화순위/10위:골든슬럼버
OOOO02/17 08시 -#네이버 #실검 1위#이기흥 /2위#비밀의정원 /3위#자리있나요 /4위:로맨스패키지/5위:윤식당2/6위:평창올림픽경기일정/7위:고속도로교통상황/8위:나혼자산다/9위:미세먼지/10위:조선일보
OOOO02/17 07시 -#네이버 #실검 1위#비밀의정원 /2위#조선일보 /3위#자리있나요 /4위:로맨스패키지/5위:윤식당2/6위:오늘의운세/7위:드라마/8위:나혼자산다/9위:황금빛내인생/10위:미스티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shinhh

OOOO02/17 06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비밀의정원 /3위#첼시 /4위:썰전/5위:첼시헐시티/6위:자리있나요/7위:윤성빈/8위:윤식당2/9위:미스티/10위:황금빛내인생
OOOO02/17 05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비밀의정원 /3위#첼시 /4위:자리있나요/5위:윤식당2/6위:윤성빈/7위:썰전/8위:김연경/9위:미스티/10위:스켈레톤
OOOO02/17 04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하뉴유즈루 /3위#비밀의정원 /4위:자리있나요/5위:박영선/6위:윤식당2/7위:윤성빈/8위:차준환/9위:맛있는녀석들/10위:여자컬링
OOOO02/17 03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빠삐용 /3위#하뉴유즈루 /4위:비밀의정원/5위:자리있나요/6위:윤성빈/7위:차준환/8위:박영선/9위:윤식당2/10위:맛있는녀석들
OOOO02/17 02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하뉴유즈루 /3위#차준환 /4위:비밀의정원/5위:자리있나요/6위:나혼자산다/7위:윤성빈/8위:윤식당2/9위:박영선/10위:곽민정
OOOO02/17 01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돈스파이크 /3위#차오루 /4위:하뉴유즈루/5위:김사니/6위:자리있나요/7위:백종원의골목식당/8위:나혼자산다/9위:윤성빈/10위:윤식당2
OOOO02/17 00시 -#네이버 #실검 1위#김사니 /2위#김연경 /3위#노로바이러스 /4위:3000위안/5위:로맨스패키지/6위:데드풀/7위:하뉴유즈루/8위:데드풀2/9위:윤성빈/10위:나혼자산다

OOOO02/16 23시 -#네이버 #실검 1위#로맨스패키지 /2위#데드풀 /3위#착하게살자 /4위:윤식당2/5위:나혼자산다/6위:박영선/7위:정소피아/8위:윤성빈/9위:mbc온에어/10위:정글의법칙


102호

OOOO로맨스 패키지란 예능에 나오는 사람 1명 대박 쩔어 102호
OOOO로맨스 패키지 110호 모델분 진짜 예쁘심 102호분 몸 진짜 감탄사고 107호 여자분 내스타일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예뻐 .. 완전 청순해 진짜루 ... 106호분도 이쁘고 다 이쁘다 ~!~!~!~ 난 103호분좋앗ㄱ는데
OOOO#로맨스패키지 103호 같은 질척대는 남자 너무 싫어 이야악ㄲㄱ ㄱ 102호 꽃미남 원래 싫어하는데 의외로 반전이 있어서 매력있네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 남자.... 얼굴 애기인데 몸 너무 좋음...
OOOO늼들 로맨스 패키지 다들 보나용 ??? 거기에 나오는 그 102호분 너무 조아요 웃는거 개죠아요 진짜 개기여워요 다들보세요 !!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 베이글남....... 존잘탱이......................... 양평땅부자................... 잘생겼다.....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miss_themoment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 분.... 사랑해요 흐얽엉
OOOO로맨스패키지 이런 프로 싫어하는데 꿀쟘이지노아 흑흑 102호 얼굴 종나 내 스타일인데 난 저런 우락부락한 몸을 안 좋아한다,,, 잔근육이 더 좋다,,,,,, 그리고 110호 여자분 예쁨 흑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 진챠 잘생겼다
OOOO로맨스패키지ㅋㅋㅋㅋㅋ 102호남이 우주의 희망이다
OOOO로맨스패키지 ? 보다가 이제 자러가야지 ,, 재밌어 키키 107호 언니 너무 예쁘시다 흑흑 102호 남자분 정말 최고되신다 고로 다음화도 본다 ㅋㅋ^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님 너무 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로맨스패키지 ..지금 스브스에서하는..102호 남자분 ㄷㅂ임....

OOOO로맨스 패키지 102호 분 왜 이제 나타나셨나용
OOOO로맨스 패키지 엄마가 보길래 보는데 102호 남자?? 102호 맞나 잘생겻넨
OOOOㅁㅊ 로맨스 패키지 초반에만 봐서 오빠랑 102호 남자 진짜 웬만한 아이돌 뺨 친다 했는데 진짜 몸 대박 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맨스패키지 102호 누구야 어디야 날가져요
OOOOㄷㄷ 로맨스패키지 틀어놧길래 보고잇는데 102호 오빠 팔뚝튼튼하고 예쁘네 ㅎㅎ ~~


남자

OOOO로맨스 패키지... 정규 할거면 남자들 잘 뽑아와라... 잘생기고 키 크고 능력 좋은... 글고 남녀 나이도 좀 비슷하게 맞추고...
OOOO로맨스 패키지 라는 프로그램 너무 개빻은 것 같다.. 구성원이 남자 4명 여자 4명인데 여자들이 차 주인 모르는 상태로 준비된 4개의 차에 랜덤으로 들어가서 차 주인인 남자와 데이트 하는 건데 한 명은 차가 아예 없어서…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pot_of_gold1

OOOO에바 로맨스패키지에 나오는 남자 얼굴 애긴데 몸 오바 대박 와
OOOO<로맨스 패키지> 제작진 너무한게 남자가 평소 타는 자차 호텔에 주차시켜놓고 여자가 차종을 고르게 한다 차 없는 출연자도 있는데 도대체 뭔 방송인지
OOOO로맨스 패키지 보면서 남자 둘 밀기...
OOOO와 ㅅ1발 로맨스패키지인가 보는데 저 남자 존나 쩐다 내스타일


프로그램

OOOO로맨스패키지 꼬박꼬박 챙겨본 파일럿 프로그램. 3회 마지막회로 갈수록 재미없어졌지만 그래도 내 연애세포가 꿈틀거린다!
OOOO와 미친 로맨스패키지 101호랑 107호 사귀넼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팅 프로그램 나와서 진짜 사귀는 사람들 처음 봄
OOOO지금 로맨스패키지라는 프로그램에 릴리릴리 나온다

OOOO로맨스 패키지... 폐지되었던 짝..부활프로그램인가
OOOO스브스에서 짝 같은 프로그램 또하네;; 로맨스패키지?
OOOO하트시그널 같은 프로그램 너무 내 취향이야 ㅠ 그래서 연애도시랑 더로맨틱 아이돌, 로맨스 패키지도 다 봤는데 하트시그널이 젤 재밌음.... 아 빨리 시즌2 하면 좋겠다 너무 기대돼!!!! 악!!
OOOO로맨스패키지 또 내가 조아하는 msg 프로그램이구나 그치
OOOOSBS 예능 파일럿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를 봤다. 연애 감정 이런 것보다 호텔 투숙 자체가 부러웠음. 심지어 각종 서비스도 사용 가능했다. 한 출연자가 들어오자마자 옷 클리닝 주문하고 그러니까 MC들은 쓸데없이 뭐하냐,…
OOOO로맨스패키지는 테라스하우스를 카피한 시그널하우스를 카피한 프로그램이네.
OOOOㅋㅋ나는 일반인ㅇ나오는거 짝짓기프로그램 시러하는데 고모가 재밋다고 로맨스패키지 틀어놧엉ㅋㄱㅋㄱ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TS_Speak_Now

OOOO과거 '짝' 애청자로서 짝의 실험실 같은 분위기가 참 좋았었는데, 이번 '로맨스 패키지'는 쫌... 재밌다; 나는 그냥 짝짓기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인간이었어;;; (사랑의 스튜디오,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도 다 봤다고 한다; ㅎㅎ)
OOOO으.로맨스 패키지 이건 뭐하는 프로그램이야.


꿀잼

OOOO로맨스 패키지 꿀잼 4호랑 3호 ㅋㅋㅋ
OOOO로맨스패키지 꿀잼 ㅋ ㅋ ㅋ ㅋ ㅜㅜㅜㅜㅜ
OOOO로맨스 패키지 뭔데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맨스 패키지 너무 재밋다 진짜 꿀잼 .. 6호 리스펙 ㄹㅇ
OOOO로맨스 패키지 허니잼 꿀잼. 친구들이랑 보면서 소리지르고 있다 으ㅇㅏ~~~!

OOOO로맨스 패키지 ㅅ 꿀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일럿

OOOO오늘(21일) 방송되는 #SBS 파일럿 예능 #로맨스패키지 #3화 ! 현무씨와 혜진씨의 거침없는 입담과 유쾌한 케미로 #정규편성 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만이 남은 '로맨스패키지' 3화, 오늘…
OOOO커플매칭프로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 이거 예전 [짝]처럼 펜션 큰방에서 1주일 단체합숙하는 게 아니라 호텔 각방 개인에게 배정하고, 성우의 나레이션이나 클로즈업보다는 MC들이 실시간으로 중계/가이드 역할을 하는 식으로 내러티…


사람

OOOO로맨스패키지 보다가 우는 사람은 나 뿐읾꺼야,,,,,,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 사람 없나 ㅠㅠㅠㅠㅠ??
OOOO로맨스 패키지 재밋던데 사람들이 괜찮음..
OOOOsbs로맨스패키지는 짝 시즌2인가...? 저프로로도 또많은 사람들 마녀사냥 매장당하는거 아닐지 #사실나도나가고싶은데 #예선탈락이겠지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gkdbeka20

OOOO친척들이랑 티비보는데 채널바뀔때마다 나닮았다는 사람한명씩나옴 로맨스패키지보다가도 나보고 어떤사람들 두명섞어놓은거처럼 생겼다그러고 올림픽보다가도 선수보고 갑자기 나닮았다고ㅋㅋㅋㅋㅋ내가 되게 흔상인감...
OOOOSBS는 '짝'으로 사람 죽어나간지 얼마나 됐다고 '로맨스 패키지' 같은 스펙 미팅 기획을 하나.
OOOO 로맨스패키지? 에 나온댘ㅋㅋㅋㅋ 저사람 유명한데 누군지몰라도 기피대상 일등 규하 ㅜ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데 110호 여자 어떻게 다른 사람 방에 들어가는데 노크나 벨도 안 누르고 그냥 문을 열고 들어갈 수가 있지 너무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 거 아닌가 으.. 싫다


EXOL

OOOO오으 로맨스패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아 채널 안돌리고 스브스 그냥 계속 틀어뒀는데 로맨스패키지... 아... 손발오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OOO오늘 그알 결방이네... 로맨스 패키지따위 보다 그알이 더 조은데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SBSNOW


대박

OOOO대박 대박 로맨스패키지에 러브레터 나옴요 대박대박


35분

OOOO연애하고 싶은 청춘남녀들의 아지트에 로맨스가이드 #전현무 & #한혜진 이 떴다!! ♥_♥ 16일(금) 밤 8시 35분 + 17일(토) 밤 11시 10분 / #로맨스패키지 체크인하러 오세요 :D
OOOO전현무&한혜진 #로맨스패키지 쏭~♬ 이거 뭔데 중독적이얔ㅋㅋㅋㅋ 전현무 잔↗망↘잔↗망↘ 연애하고 싶다면? ☞ 2월 16일(금) 밤 8시 35분
OOOO로맨스가이드 전현무&한혜진이 시청자 여러분들께 인사 드립니다 :D #어머_이_둘_케미_뭐죠♥ 3박 4일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 ☞ #로맨스패키지 1부 2/16일(금) 밤 8시 35분


짝짓기

OOOO로맨스패키지라는 짝짓기 프로를 얼핏 봤는게 전현무는 왜 저런 옷을 입고 나오나.. 기안84랑 옷 같이 입나?
OOOO로맨스 패키지 이런식의 짝짓기 말고 새로운거 좀 만들어 주세요.


보신분

OOOO로맨스 패키지 보신분? 104호님 슈주랑도 친분있네.. 잘생기고 능력좋고 훈남은 역시 곁에 훈남들만 있나봐..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BlueJamong

OOOO로맨스 패키지? 보신분?
OOOO로맨스패키지보신분(지금띄어쓰기를하지못한다..)
OOOO엊그제 로맨스 패키지 보신분🙌???


연애

OOOO로맨스 패키지라니 진짜 연애못하면 죽는줄아나...
OOOO3박 4일의 연애 휴가 종료! 과연 10인의 최종 선택 결과는 어떻게 될지, 오늘(21일) 밤 11시 #로맨스패키지 에서 공개됩니다!


로맨스패키지

OOOO로맨스패키지 109호님 너무매력터져진짜 ㅋㅋㅋㅠ 그리고 나랑 너무 비슷한과인것같어
OOOO아니 어디가 닮았다는거 ? 지금 로맨스 패키지 보고 있는데 대체 어디가 ,, 기자분 울 지훈이 모르노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flybear68

OOOO아 로맨스패키지 재밌다
OOOOㅋㅋ저거랑 지금 티비서 로맨스패키지송나오는거 들리는거랑 ㅈㄴ잘맞네
OOOO로맨스패키지 존나재미써 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지금 로맨스 패키지 ? 엄마가 보길래 보는중
OOOO로맨스패키지? 인가 보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들어왘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쇼파뿌심
OOOO로맨스패키지 배경음악 태연-Make Me Love You 태티서-Only U
OOOO스브스에서 로맨스패키지 보는데 ㄹㄹㄹㄹ 나옴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SBSNOW

OOOO지금 로맨스패키지에 really really나옴 ㅠㅠ❣️ 행복하당😭😭👍🏻
OOOO로맨스패키지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
OOOO로맨스패키지....보다가...죽을것같아... 나 저런거 못봐.....,...
OOOO로맨스패키지......... 하트시그널 패러디잉가..........
OOOO로맨스패키지 잼잇으면서도 부럽다..?)
OOOO로맨스패키지 8호랑 9호랑 사겨라 냄저들 다 못생겼고 별로야 셔벌 ㅋ
OOOO로맨스패키지뭐야 ㅋㅋ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SBSNOW

OOOO공감 안되는 방송을 티비에서 보여주니까 뭐라 할말이 없다 #로맨스패키지
OOOO로맨스 패키지를 예전 짝 시간대에 편성하다니 ㅎㅎㅎ 짝이 낫다고!!!
OOOO로맨스 패키지 저거 뭐지? 짝 같은건가?
OOOO근데 로맨스패키지... 꼭 남녀가 이루어져야할필요는 없자너
OOOO오늘 로맨스 패키지 최종선택 !! 마지막 회!!
OOOO로맨스패키지 공감성수치땜에 잘못보겠서ㅋㅋㅋㅋㅋㅋ넘나ㅋㅋㅋㅋㅋㅋ
OOOO로맨스패키지 봤다

로맨스패키지 실검 102호 남자 프로그램 꿀잼 비밀의정원 파일럿 사람 EXOL IHEARTAWARDS SBSNOW

OOOO로맨스패키지? 티저인가 예고에 멬미럽유나왔다
OOOO로맨스 패키지 틀은 아주 고전적이긴 한데... 이걸로 커뮤 우려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잠깐
OOOO201호 로맨스 패키지 찍고 인스타 팔로워 겁나 느네
OOOO로맨스패키지 109호님 너무 귀여워.. ㅠ ㅠㅠㅠ
OOOO아 박나래 여행지에서의 로맨스 꿈 꾸며 혼자 대관령 패키지 여행지 갔는데 관광지마다 어린이들이 따라다녀가지고 어린이캠프된 거 넘 웃김ㅋㅋㅋㅋ혼자 회센터가서 오만 제철 해산물 다 먹고 2인 이상 주문 써있는 매운탕까지…
OOOO스브스에서....로맨스 패키지.......하는데..............정말..........
OOOO로맨스패키지 보는데 떨려하는 모습 되게 보기 좋다...

OOOO뭐야 전현무 한혜진 로맨스패키지?
OOOO희한하게 스브스 예능에서 Aruarian dance가 브금으로 자주 나온다 #로맨스패키지
OOOO로맨스패키지 재밌네
OOOO로맨스 패키지를 보며 유사 소개팅 상태에 빠저 계신 강여사님...
OOOO로맨스 패키지에 인스타 몸짱 나오길래 푹으로 휙휙 봤는데 댓망진창에 너무 멘붕옴
OOOO로맨스 패키지 기반 BL 일상 고록지향커 열고싶어졋다
OOOO로맨스패키지? 올라오는 썰들을 보니 제대로된 인간들이 하나도없구나 ㅋㅋㅋㅋ

OOOO로맨스패키짘ㅋㅋㅋ 모냐 재밌네
OOOO 아고ㅠㅠ 우리 가족 다 로맨스 패키지인가 그거 본다고 지금까지 깨어있응ㅅ... 자고싶다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데 감성이 꿈틀거렸다. 아직 뛰고는 있구나 ㅎ
OOOO로맨스 패키지에 팔레트 나와 ..
OOOO로맨스 패키지 ? 우리언니가 계속 영업함 몰가 ..
OOOO그래도 지상파면 장비 좀 제대로 써라.. 저 화소 봐라.. 어디 유투버도 아니고 #로맨스패키지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데... 짝이랑 다른 게 뭔지 별로 안 보임. 하트시그널이 훨씬 더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듯.

OOOO로맨스 패키지는 아주 그냥 호텔방에서 찍는구나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데 내가 데이트하는 느낌이다. 내 심장이 떨려
OOOO 헉 저는 로맨스 패키지 라는거 봐요! 공조 재밌죠 ㅠㅠ
OOOO로맨스 패키지 보는데 이거 재밌다
OOOO 로맨스패키지인가 그건가요 설마 ㅋㅋ
OOOO로맨스패키지 개재밋네
OOOO로맨스패키지 103호 식된당

OOOO로맨스패키지 방송프로 ㅋㅋㅋ 아직도 서울대 법대 고시패스생을 미팅에 쳐데려나오면서 방송 제작하네 ㅋㅋ 참 아직도 먼 이나라의 서울대 망국론.....서울대 나온새끼들이 이 나라 다 말아먹은걸 생각해봐 이것들아
OOOO로맨스패키지 이거 짝 아니냐...ㅋㅋ....
OOOO로맨스 패키지?? ㅁㄹ 그거 티비 틀어져 있었는데 브금으로 all falls down 나옴
OOOO로맨스패키지나 보러가야짓
OOOOSBS <로맨스패키지>를 보는데... MBC 예능에서 우결을 못 버리듯, SBS에서는 ‘짝’을 못 버리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OOOO로맨스패키지?
OOOO로맨스 패키지 짝과 비슷 우월주의 강조인가? 더 이상 이런 프로 하지마라

OOOOROMANCE PACKAGE ‘로맨스 패키지’ HIGHLIGHTS BECAUSE WHY NOT
OOOO현무씨와 혜진씨의 꿀 케미가 뚝뚝 떨어지는 #로맨스패키지 #티저영상 이 공개되었습니다^__^ 커플이 되고 싶은 청춘 남녀들을 3박 4일 본격 여행 가이드! 설 연휴는 '로맨스 패키지'와 함께 달달하게 보내세요♥ #16일_오후8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