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7, 2016

테이저건 걱정마 맞았는데 로지는 사람 선이 손에 으앙 닐의 생각할걸 느낌


걱정마


OOOO작게 소곤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로지는 팔 빠르게 테이저건으로 바꿀 수 있으니까 걱정마.] [로지는 팔 빠르게 테이저건으로 바꿀 수 있으니까 걱정마.] [전직 경찰이었습니다. ]

맞았는데


OOOO 사람으로 따지자면 테이저건을 맞았는데 내장손상이 일어나 죽은 사람
OOOO피곤해서 자고왔는데 은랑님 하드가 터졌다니 배드섹터라니! 마치 테이저건을 맞았는데 내장 손상을 입고 3일뒤에 내출혈로 죽은거나 마찬가지잖아! 이럴때는 뭐다? 뒷북이지만 X다.

사람


OOOO쌍차 사태때 노동자들 쇠파이프들고 옥상으로 몰리면서 저항했다. 테이저건 맞고 연행되었었는데,, 이선옥씨가 하는 짓은 '폭력은 다 나쁘니 저 쇠파이프 든 사람들은 진정한 노동자가 아니에요' 라고 하는 거거든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님 너모 기엽다...) 테이저건 꼭 쥐고 앞에 있는 사람 설득했서요...

선이


OOOO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다이스가 안조은거를 어케!!! 그러지말고 테이저건 겨눈 선이 생각해주세요 (?)
OOOO 으앙 (맞음) 진짠데.. 테이저건 겨눈채로 시간끌어서 오너가 동동거리고.... ㅠㅁㅠ 재윤아 으앵 선이가 바보야 ㅠㅁㅠ (땅침) 선이 손이 좀 피범벅이었는데 그거 보고 놀라지 않았길 바라...
테이저건 걱정마 맞았는데 로지는 사람 선이 손에 으앙 닐의 생각할걸 느낌 WD_dogs

손에


OOOO이번에 눈 앞에서 죽음 가까운 걸 목격했기 때문에 (갸웃) 시체를 보는 거랑 꺼져가는 숨을 보는 건 다르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아마 죽이는 걸 두려워할지도 몰라. 제 손에 들린게 테이저건이라 다행이라고 생각할걸?
OOOO (아일라에게 받은 테이저건을 닐의 손에 올려주며)치료에 대한 보답이에요. ...전 남의 행동을 멈출 수 있지만 당신은 아니잖아요. 혹 위험하거든 이것을 쓰고 형제들쪽으로 피하세요.

느낌


OOOO (야생의 연희가 뒷통수에 테이저건을 휘두르며 나타났다!) (라는 느낌)

SMS


OOOO [Umm.. 테이저건? ] #sms

겨눈


OOOO(팔을 테이저건으로 변환시키고 총성이 난 쪽으로 겨눈다)

당신을


OOOO "저 놈을 잡아!!" (테이저<레이져 아님>를 다 피한 당신을 테이저건을 든 연구원 수십명이 쫓는다.)

이양반아


OOOO ㅠㅠㅠㅠㅠㅠ 다시 못 보면 안 되죠 이양반아!!!! (짤짤) 호신용 그.. 뭐지...테이저건이나 스프레이라도 가지고 다녀요 걱정된다

테이저건


OOOO (바로 날라드는 테이저건의 전기줄!)
OOOO 제가 사고님을 업고가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그전에 저 사고님셜로꾸한테 테이저건맞고 기절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OOOOㄷ ㄷ 테이저건 무섭네
OOOO 초기 데쿠 테이저건 (이라는 총쓴다는거 너무 개발리고여;;;; 다들 연성해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야미캇 데쿠고고 잘 안보이는듯 ㅠㅠ
OOOO 스타크 인더 스트리에서 일괄 보급한 테이저건 성능도 보고 싶다고하고 거참 귀찮네.
OOOO 잘 아시네요 제가 사실 한창 용산 점령하고 다닐때 제 팬들이 틀어준 비지엠이 저거거든요ㅋ 오랜만에 들으니까 향수에 젖네요... (테이저건을 어루만지며
OOOO로지 "테이저건은 이렇게 쓰는거란 상"
OOOO테이저건늘 써야게따
OOOO ...옆에 [오래된 테이저건]이 떨어져 있다. 경고가 담긴 쪽지가 붙어 있다. ‘짐, 이걸로 한 번만 더 장난치다간 죽여버린다.’
OOOO테이저건을 써보세요
OOOO 테이저건 쓰면서 범죄자 진압하고다니면 개쩔었을듯 ㄷㅅㄷ 경찰은 개성 금지니까 아쉽아쉽
OOOO(테이저건 빵야빵야빵야)
OOOO자위하고있는데 테이저건 맞으면 기분 얼마나 좋음?
OOOO 님 뒤져요 그러다 근데 한국에 정식출시되는건 많이 낮춰서 나오니까 사제테이저건이나 해외직구하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