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떴다


OOOO헐!? 우리 아버지가 무지개 떴다면서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인데 무려 쌍무지개야!!
OOOO와 내폰 오류나서 쌍무지개에 오로라 떴다
OOOO쌍무지개 떴다가 금방 사라짐.. 그런거 보면서 아름다운것도 다 한때고 덧없구나 하는 생각듬 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쌍무지개가 떴다던데... 난 쌍무지개만 생각하면 꿈의 사도 요코가 생각나....
OOOO우리동네도 오늘 쌍무지개 떴다아...
OOOO친한 동생이 우리동네에도 쌍무지개 떴다며 보내준 사진- 프라이드 지뢰 밟는다🌈
OOOO집앞에 행운의 쌍무지개 떴다ㅡ!!!!!!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_solarB
OOOO지금 밖에 쌍무지개 떴다..!! 태어나서 처음 본다. 실제로 보면 너무 예쁜데 내가 사진을 못 찍어서..ㅜㅜ
OOOO🌈쌍무지개 떴다🌈
OOOO아 온ㄹ 쌍무지개 떴다던데 자느라 못봤어
OOOO 쌍무지갠가.떴다메...여기안보였어....우유ㅜㅜㅜ루
OOOO 우와 예쁘다! 아까 노을은 봤는데 무지개는 못봤네. 아쉽다. 오늘 쌍무지개가 떴다는 이야기는 들었어! 요즘 하늘이 너무 예쁜 것 같아. 기분이 좋다. 😁
OOOO오늘 쌍무지개 떴다는데 하루종일 하늘을 못봤네....
OOOO동네하늘에 쌍무지개가 떴다!!!
OOOO 나도 맨 처음에 봤을때 진짜 신기했어😁😁 벤야. 오늘 무지개가 떴다는 데 혹시 보았니? 쌍무지개였대~ 쌍무지개는 행운의 상징이기도 하고 좋은 짝을 만난다는 속설도 있어 사진찍어서 보여주고싶었는데 건물때문인지 안 보였어😭😭
OOOO오늘은... 쌍무지개가 떴다~~♡♡♡ 근디 한개만 선명하게 나왔군~ㅎㅎㅎ
OOOO지금 쌍무지개가 떴다. 처음엔 하나였다가 바로 옆에 희미한 무지개가 하나 더. 좋은 일이 생길려나.
OOOO우리동네 쌍무지개 떴다^^ There is a double rainbow in our neighborhood🌈
OOOO오늘 킹프리 2차뛰고 왔는데 쌍무지개 떴다면서요..?
OOOO희미하지만 쌍무지개가 떴다^^ 좋은 일이 생기려고 하나보다♡ Good luck to me>_<

처음


OOOO우아 짱이야ㄷㄷㄷㄷㄷㄷ 우리동네에 지금 집에서 코앞에 엄청 큰 쌍무지개 떴어 태어나서 이렇게 크고 선명한 무지개 처음봄 반원 확실한거 ㄷㄷ 거기다가 쌍무지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ainu9
OOOO한 시간 전 찍은 쌍무지개. 이렇게 크고 선명한 쌍무지개는 정말 처음 보네요. 완전 대박!
OOOO 쌍무지개 너무멋졌는데ㅠㅠ살면서 쌍무지개는 처음봤었어ㅎㅎ
OOOO아 그리고 이거 무지개예요 여러분!!!!! 집앞에 엄청 커다란 무지개가 떴어요 희미하지만 쌍무지개!!!!!!!!! 무지개가 뜨니 하늘이 처음엔 노랗다가 나중엔 분홍색이랑 하늘색이 섞이더라구요 신기해! 예쁘져? https:…
OOOO 무지개 예뻤죠. 하나도 아니고, 쌍무지개였다고 그러던데. 그렇게 선명한 색깔은 나도 처음봅니다. 감기가 안 걸릴 거 같다는 사실은 다행인데요? 감기 걸렸으면 바로 병원으로 끌고 갈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OOOO 네 처음 만나는 무지개인데 쌍무지개라니 운이 좋네요. 책으로만 보던 무지개를 잘 알아보더라구요.
OOOO평생 처음 땅에서 땅으로, 완벽한 무지개를 봤다. 좀 모자라지만 덤으로 쌍무지개였다. 참 아름다워라 ^^
OOOO무무무무무지개 어 저렇게 진한거 처음봤어요!!1 그리고 쌍무지개도 태어나서 처음봤어오ㅠㅜㅡㅠ!!!
OOOO미친 쌍무지개 처음본다 게다가 완전 가까워
OOOO장보러갔다 본 쌍무지개! 이렇게 큰 무지개는 처음
OOOO조금 많이 흐리지만 쌍무지개를 봤다 살면서 두번째로 본건데 처음 본 것도 2년 전 이맘때 인듯
OOOO오 오늘 본 쌍무지개 기억안나는 과거를 제외하면 처음이야
OOOO기록적인 폭염이 끝나고 몇일사이 가을이 성큼 다가온 오늘 오락가락 빗줄기 속에 쌍무지개가... 처음본다 쌍무지개
OOOO뒷길: 쌍무지개ㅋㅋㅋ 내 생에 이렇게 선명하고 큰 무지개는 처음 봐

찍은


OOOO 제가 찍은 건 아니지만 오늘은 쌍무지개래요❗️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ggeabuk_0808
OOOO이거 아까 쌍무지개 제가 실제로 보고 찍은건데 다들 좋은기운만 가져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원성취~!
OOOO친구가 찍은 쌍무지개 크다아....
OOOO사촌언니가 찍은 쌍무지개 사진이 너무 이뿐것이다,,
OOOO오늘 쌍무지개 찍은분이많구나 이야
OOOO저녁식사하다말고 베란다로 뛰쳐나가 찍은 멋진 쌍무지개 ^^ 희망,평화,행운을 상징하고 좋은 징조라는 쌍무지개가 전당대회 결과가 정권교체의 행운으로 이어져 평화와 희망의 대한민국이 되리라 믿어본다 ♡♡
OOOO나도 쌍무지개찍은사진있는데 친구폰으로 찍어서 친구가 안보내준당...
OOOO친구가 쌍무지개 찍은사진 줬는데 넘 예뻐서 헤더했다ㅠㅠ♡ 저 인생사진이라는데 인정

봤어


OOOO 네 ㅋㅋㅋ!! 약 3년만에 쌍무지개 봤어요 ㅎㅎ
OOOO 저두 못 봤어여,,흑ㅠㅠ 쌍무지개가 뜬 줄도 몰랐답니다,,,꺼익꺼익ㅠㅜㅜ
OOOO 프니~ 나두 쌍무지개 봤어~^^ 행복한 일이 일어날것같은.. 프니두 행복해♡
OOOO오늘 뮤지개 넘 이뻤건것... 쌍무지개 첨 봤어...(감동
OOOO주인님께 무지개 보여드리고..💕 쌍무지개까지 보여드렸음 좋았을텐데.. 나도 못봤어💦
OOOO나 오늘 쌍무지개 봤어.
OOOO 우앗 나도오늘 쌍무지개 봤어👍 프니에게 행운이 가득가득가~~~득하길💗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6egg_00
OOOO 오늘 쌍무지개 떴었다는데 하나만 봤어요😣
OOOO 앗, 난 쌍무지개는 못 봤고 무지개만 보였는데.. 부럽다, 나도 분홍빛에서 남빛으로 물들어 가는 거 봤어! 엄청 예쁘더라.
OOOO여러분들!! 저 짱짱크고 예쁜 무지개 봤어요!! ♥♥♥ 사진 너무 못찍어서 제대로 못담아서 너무 아쉽고 너무컸다 ㅠㅠ 미숙하지만 자세히보면 쌍무지개예요!!! ♥♥♥
OOOO 으앙 혜진이도 다른 멤버들도 넘넘 보고싶네.. 우짜지😭 효정 혜진 승희 시아 미현 지호 유빈 예원 다 넘 보고싶어.. 오늘 쌍무지개 봤어? 넘 예쁘지.. 오마이걸도 항상 빛나길✨사랑해💞
OOOO 오빠 뭐하고 있어요? 벌써 하루가 끝나가요! 아 오늘 오빠도 쌍무지개 봤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오빠도 봤을까 생각했어요😊 이쁜걸 보면 기분도 좋아지니까~!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고 내일도 파이팅😖
OOOO 트윗사진 봤어요!!쌍무지개 못본거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하늘


OOOO지금 이순간, 분당 하늘에 무지개, 그것도 쌍무지개. 무지개 끝에는 감춰진 보물이 있다고 했어요. 그 보물 우리 파니에게 주고 싶습니다. Rainbow to MY Tiffany💖
OOOO우와 쌍무지개 봤다..! 오늘 하늘 넘 예뻐
OOOO쌍무지개 떴으니까 며칠뒤 닭씨가 '마치 쌍무지개가 뜬것같은 밝은 하늘로 대한민국의 미래는 발전한다는 것을 굳게 믿으며 전진하는 것을 한다는게 명확합니다' 이러는거 아님@
OOOO 오늘 쌍무지개~~~🌈 너무 이쁘지✨ 여유를 갖고 20분씩 하늘보니까 이런 좋은 풍경도 보고 너무 좋다💕
OOOO또 다른 쪽 하늘에 쌍무지개...! 와우
OOOO오늘 쌍무지개가 뜬 건...하늘도 킹프리를 보고 감동한 게 아닐까....🌈
OOOO 오늘 쌍무지개였네ㄷㄷ 하늘 서로 정반대편의 모습
OOOO 오늘쌍무지개떳다고 사진은많이봤는데 ㅠㅠㅠ실제로못봐서 넘아쉬웠는데 오빠사진으로보니 더이쁜거같네여~~ 무지게오타마저귀엽다ㅠㅠㅠㅠㅠㅠ 오늘하늘진짜이뿌고 오빠도너무이뿌고 최고좋은날입니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caskettCB
OOOO자느라 쌍무지개 못찍음......(눈물 예전에 찍었던 하늘 사진이라도 우려먹어야지
OOOO난 고3과 같이 학원에 갇혀있어서 전국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본 이쁜 하늘도 쌍무지개도 못 봤다 😂
OOOO 당연히. 쌍무지개도 떴고, 하늘이 분홍빛에서 남빛으로 물들어 가는 것도 봤지. 여왕이 본 하늘은, 어땠어?
OOOO하늘에 무지개 떳다! 약간의 쌍무지개~
OOOO오늘 하늘이 너무 이뻤어요~~ 쌍무지개가 떴어요~~ #하늘 #풍경 #쌍무지개 #무지개
OOOO우와~ 쌍무지개 🌈 트친님들 얼른 하늘 올려다 보세요~~~
OOOO뭔가 하늘도 엄청 예쁘고 ㅇ쌍무지개도 떴던것같지만 난 그때 자고있었다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aku519
OOOO쌍무지개 하늘에 떳어요 넘 멋있어요
OOOO아까 하늘.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쌍무지개 뜬 것도 멋있었다.
OOOO쌍무지개는 못 봤지만 하늘이 예뻐서 찍어봄 필터 안썼음
OOOO하루 늦게 올리는 어제 하늘...오늘 쌍무지개는 못봤다고 한다...(보정전&보정후)
OOOO근데 하늘은 어제가 짱이였었다는 그런 저거 63빌딩인데 개쩔엏었다(우려먹기) 사람들 다 사진 찍곸ㅋㅋㅋㅋ아ㅏ아 쌍무지개...ㄸㄹㄹ

봤다


OOOO오늘 짱 큰 쌍무지개 봤다 크크
OOOO2016. 08. 28 오늘 봉사를 했다. 춥고 비도 오고 심심했다. 봉사 끝나고 밥 먹고 집에 오는 길에 쌍무지개를 봤다. 희귀한 거라고 한다. 사진도 찍었다.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il_luminosa
OOOO다들 쌍무지개 봤다는데 난 남자친구랑 태풍맞음 ㅎ;
OOOO스타트렉보러갔다가 비맞으면서 쌍무지개ㄱ봤다ㅇㅅㅇ

엄청


OOOO쌍무지개 떴구나, 여긴 비가 엄청 오는데ㅜ
OOOO 진짜 예뻤는데ㅋㅋㅋㅋㅋ엄청 선명하고 크고 쌍무지개였어!
OOOO와씨 쌍무지개 개쩌러 안쪽건 엄청선명해

대박


OOOO님ㅁ들 대박 쌍무지개 떴ㅅ어!!!!!!!!!!!!!
OOOO와 대박 쌍무지개떴웅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Luver_omo
OOOO대박 엄마가 쌍무지개 찍어왔다
OOOOㅓㄹㄹ 미친ㄴ 쌍무지개 떴ㅇ어 쩐다 헐 대박 예뻐 헐 대박

떴어


OOOO쌍무지개 떴어
OOOO이거봐! 쌍무지개 떴어!!!! 🌈
OOOO님들 쌍무지개 떴어요!!!!!!!!!!!!!!
OOOO맞아맞아 오늘 쌍무지개떴어
OOOO오늘 쌍무지개가 떴어요 정말 신기하죠~^^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Youngtangj
OOOO오늘 쌍무지개가 떴어요~^^

사진


OOOO 쌍무지개보다 더이쁜 사진이 있어서 못봤네요😍😍
OOOO사진 다시 보니까 쌍무지개다•••
OOOO쌍무지개 사진 퍼와야지
OOOO 헐ㅠㅠㅠㅠㅠ쌍무지개다!!! 유우ㅠㅠㅠㅠㅜㅠㅠ나 이제 알바마치고 폰보는데 이런 예쁜사진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헤더로 설정해야즤ㅠㅠㅠㅠㅠㅠ고마어ㅠㅠㅠㅠㅠㅠ
OOOO으 오늘 그래도 산책 마니 했당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쌍무지개도 보고..! 무지개 반원 통째로 본 게 얼마만인지 ㅠㅠ 어제오늘 날씨 정말 너무 감사하다.. 낼부터 다시 병원가고 졸작 해야징 나아라 허리허리!
OOOO 쌍무지개는 행운을 가져다준대. 사진엔 안 나왔지만, 행운 받아가~ 😶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NANGO43P

오빠


OOOO 오빠 오늘 길조라는 쌍무지개가 수도권 곳곳에서 보였다던데, 비록 전 못봤지만 소식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오빠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일만 생기길 바랄게요🙏💕 뽀소두!!🍀
OOOO 힝 나도 무지개 보고 싶었는데 우리 동네는 하루 종일 비만 와서 볼 수 없었는데 오빠 덕에 쌍무지개도 보고 고마워용😍
OOOO 쌍무지개 난건 알았는데 보진 못하였다 ㅜㅜㅜ 그래듀 오빠가 보여줬으니 좋다👍👍👍👍👍👍👍
OOOO 저도 오늘 무지개 봤는데!!! 오빠는 쌍무지개 봤으니까 두배로 행운이 오려나봐요💕💕💕
OOOO 오늘 쌍무지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진짜 너무 이뻤어요ㅠㅜㅜㅜㅜㅜ 오빠처럼..❤
OOOO오늘 쌍무지개를 봤는데 오빠 생각이 나서 아련아련(T - T)

무지개는


OOOO실시간 트윗에 쌍무지개 떠있는데 ㅋㅋ.. 우리지역 쌍무지개는 무슨 해도 안뜸 오늘 비만 왔다고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_kkookk_
OOOO킹프리입니다 킹프리를 보세요 오늘의 쌍무지개는 "이지두댄스"
OOOO쌍무지개는죽음을뜻ㅎ
OOOO오늘 쌍무지개 봤는데 예전에 본 무지개는 저 멀리있는 느낌이면 이번에는 바로 코앞에 걸어가면 땅에 붙어있는걸 볼수있지 않을까 하는 느낌
OOOO 쌍무지개는 색이 반대순서라던데 진짜구랬어?
OOOO우리 동네만 하루 종일 비왔나봄. 쌍무지개는 무슨...허탈
OOOO쌍무지개는 좋은 징조!+__+
OOOO쌍무지개보면 럭스생각나 쌍무지개는 햇빛이 대기 중의 물방울을 통과하면서 빛의 스펙트럼을 만들어내는 광학적인 현상! 이정도면 이해가 되나요? 이거맞나 ㄷㅐ사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lhee6654

행운의


OOOO행운의 쌍무지개🌈
OOOO아 왜 나 쌍무지개 못본거야 힝...ㅠ 쌍무지개가 행운의 상징이라던데

크고


OOOO한컷에 담을수 없을만큼 크고 넓은 쌍무지개♡♡♡

아까


OOOO아까 쌍무지개도 예뻤눈데.....ㅠㅠㅠㅠㅠㅠ 이번 한주 어떡해애애애애애애ㅐ애애ㅐㅐ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허허허ㅓ헣러ㅓ허허허ㅓ러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


OOOO대구엔 하루종일 비만 내렸는데 서울엔 쌍무지개가 떴나보다. 자아~ 눈으로 봅시다.
OOOO다른 지역엔 오늘 뭐 쌍무지개도 뜨고하는데 여긴 하루종일 비 오네....

다들


OOOO다들 무지개 무지개 하시니까 쌍무지개 본거 생각난다 호에엥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52_G1
OOOO나 빼고 다들 쌍무지개를 본것같은 오늘의 탐라
OOOO우리동네 쌍무지개 떴ㅇㅓ요!!!!!!다들 소원빌어!!!!!!!

쌍무지개


OOOO개미쳤다 쌍무지개;;;;;;;;;; 파노라마로 찌금;;;
OOOO무지개의 끝을 보았읍니다.. 쌍무지개 8ㅂ8 예뻐요.
OOOO 쌍무지개 어딨지ㅠ
OOOO오늘 야구는 졌지만... 쌍무지개 보고 정성훈 2000안타 친걸 봤으니 그걸로 됐다.....
OOOO우리 집 앞에 쌍무지개 떳어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crackfantasy94
OOOO쌍무지개!!!!!!!! 무지개!!!!!!!!!!!!!!!
OOOO스위니 보고 석촌 호수에서 놀다 돌아가는데, 노을과 쌍무지개의 콜라보레이션 넘 예쁘고 😇
OOOO쌍무지개님 제대로 된 피드백 좀 받게 해주세요!! #최영준_안무가_해명해
OOOO 쌍무지개 떳다는것도 모르고있었음...흑
OOOO지금 저희 집 앞에는 쌍무지개가 떴습니다. 이 무지개를 보신 모든 분들의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당신이 당신에게 닿을 때까지!
OOOO와아 쌍무지개 나는 실제로 볼 일이 있을까 그리고 무지개가 끊기는 부분 보는 기분 어떨까 적도에서 별의 궤적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일까
OOOO쌍무지개 하니까 그 외국인이 쌍무지개 보고 정신나간 영상 생각나네 유툽에서 유행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geu__neul
OOOO쌍무지개를보았다고 친구들이 글을올리지만............. 난 잤다 .............
OOOO근데 오늘 나만 쌍무지개 못 본 건가.... 못 보신분들 알티해주세요.. 나만 못본거면 난.....흑ㅠ
OOOO무지갯빛이 선명해지더니 쌍무지개로. 왠지 소원 빌어야 할 거 같다.
OOOO쌍무지개하면 럭스 대사중에 쌍무지개..?그게뭐지..?하고 자문자답하느거 생각나고오랜만에 롤하고싶어짐
OOOO쌍무지개
OOOO쌍무지개..?? 나도 무지개 보고싶다 초딩때가 마지막..
OOOO심지어 쌍무지개야!!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millpiew
OOOO쌍무지개, 아직도 트렌드 3위네.
OOOO 쌍무지개의 반대편...
OOOO집 앞 쌍무지개 지림 🙊
OOOO 창민쌤 잘 지내요? 쌍무지개 너무 예쁘네요.^^
OOOO오늘 쌍무지개 봤는데 조만간 무슨일 생길라나...
OOOO쌍무지개보고가세요
OOOO헐 뭐야 난 오늘 집에만 있어서 쌍무지개 못봤는디 ...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kkj8512
OOOO내일이 마지막 학기 개강일이라고 쌍무지개를 띄워준 낮
OOOO오늘 쌍무지개 짱 이뻐....
OOOO사실저는오늘면접댜비하느라쌍무지개뜬지도몰라씀
OOOO쌍무지개 떴었음
OOOO우리 동네에도 와-ㅇ 큰! 쌍무지개!! 🌈🌈
OOOO첨으로 ㄱ ㅏ까이서 1층 테라스에서 쌍무지개를 보았뜨ㅇ ㅏ~~~~~~얏호~~~👍💝
OOOO고스트 버스터즈 생각에 쌍무지개땜에 시무룩했던거 다 잊음 ㅋㅋㅋㅋ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ryu_eunsil
OOOO쌍무지개 ㅇ0ㅇ
OOOO우리동네 쌍무지개를 보아랏ㅅ
OOOO오늘 많이들 보신 그 쌍무지개.
OOOO 이쁘게 잘보여요^▽^ 오늘 쌍무지개떴나하던데 그것땜에 바꾸신거에요??
OOOO찍었을때는 몰랐는데 가만보니 이거 쌍무지개네?!
OOOO파판하는 분들 오늘 바깥세상엔 쌍무지개가...!!!!!!!!
OOOO 흑흑 쌍무지개도 떴겠다 이건 분명 모두가 특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신의 계시입니다ㅠㅠㅠㅠ)9(막무가내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bloomy_april
OOOO 오늘 쌍무지개ㄷ뜸
OOOO지금 더 선명해짐 쌍무지개!쌍무지개!소원빌꺼다 정하소라 탈동정!정하소라탈동정!정하소라탈동정!
OOOO #원호 호석아 쌍무지개 떴당! 몬엑이랑 몬베베들이 쌍무지개 행운 전부 가져가버려😸💕
OOOO 그런데 쌍무지개를 본 후의 행운은 없는건감...ㅠ
OOOO쌍무지개 노을 최고다 정말
OOOO여러분 쌍무지개 보고가세요~ 넘 이뿌다 😂😂😋
OOOO 여기도 올려야지, 수원에 쌍무지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eudemonic9513
OOOO오늘 본 쌍무지개!자세히봐야 쌍무지개...
OOOO한창 퍼붓더니 쌍무지개 떴었었다
OOOO세에ㅔㅔ상에나 쌍무지개를 봐요
OOOO 별과 쌍무지개요.ㅇ!!
OOOO 크으 쌍무지개 진짜 그냥 무지개도 본적없는데 나 쌍 무지개라니 부럽
OOOO 나도 쌍무지개 봤는데!!
OOOO헉 우리집두 쌍무지개 떳는디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csm_star
OOOO커다란 쌍무지개~🌈 노을빛에 물든 아름다운 무지개🌈
OOOO울동네도 쌍무지개보이더라
OOOO 구니까ㅠㅠㅠ 쌍무지개 진짜 보고싶었는데ㅜㅜㅜㅜ
OOOO쌍무지개다0▽0!!!!!!!!!!!!
OOOO무지개...쌍무지개...? 레인보우... 킹프리...킹프리!!!
OOOO오늘 쌍무지개 떳네? 무지개 너머에 있는건...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OOOO쌍무지개 🌈🌈 #둔촌주공아파트 #안녕둔촌주공아파트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yellow75899838
OOOO아마자 내가사는 지역에 쌍무지개 뗬었당
OOOO 쌍무지개 대신 돈이나 좀 떨어졌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집앞에 거대한 쌍무지개가..! 너무 커서 한 화면에 안들어옴ㅋㅋ 동영상으로 찍었다.
OOOO쌍무지개 🌈
OOOO즐겁게 엑소를 보고있었는데 내일 8시까지 오라는 톡을 보고 쌍무지개가 행운은 무슨...불행만 안겨줬다...ㅋㅋㅋㅋㅋ
OOOO 와~ 😍 나도 예전에 쌍무지개 봤었는데 ㅋㅋ 동그니한테도 좋은일 많이생겨쓰면~~
OOOO내가 읽은 쌍무지개 뜨는 언덕은 표지에 그림이 없었... ㅠㅠㅠ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clevy030
OOOO#쌍무지개 Waaaahhh 예쁘다😍
OOOO회택생일날 쌍🌈무지개 #HappyHuiDay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듀 쌍무지개보고싶어ㅠㅠㅠ이쁘겟지...😶😶
OOOO쌍무지개라니ㅜㅡㅠ나도보고시퍼ㅜㅜ
OOOO쌍무지개가 와이파이로 보인다 (
OOOO기사짤인데 쌍무지개도 존예🌈
OOOO여러분 쌍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이 글을 RT하면 여러분에게 큰 행운이 찾아 옵니다. 쌍무지개의 행운을 모두에게 퍼트려주세요.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lechat0522
OOOO희미하지만 쌍무지개
OOOO집에 와서 보니 쌍무지개였어😍 정말 아름답다 신비로워😍
OOOO"쌍무지개뜨는 언덕" 이런거 아는 사람 노인네져..? ;ㅁ;
OOOO심신안정을 위해 방금막그린따끈따끈한 쌍무지개를 보자..
OOOO퇴근길~ 율동공뭔에 쌍무지개가 떴네요~^^*
OOOO실트에 쌍무지개 있는거 보니까 그거 생각남 그 유튭에서 흥했던 밈...더블뤠인보우 언다웨이 크뤄스다스까이~예~예아아ㅏ아ㅏ~쏘인텐쓰~
OOOO공대 단톡쌍무지개 뜨니까 두개 색 반대로 되는 이유 논한다...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starking0216
OOOO님들 쌍무지개를 본 행운을 전해주기위해 내가 왔어 ㅇㅂㅇ)! 자세히보면 보여여...
OOOO나두 저번에 쌍무지개봣엇눈데
OOOO어떤 애기가 예쁘다길래 뭔가 봤더니 무지개 있었다!!미친 게다가 쌍무지개에요
OOOO날씨 만족스러움의 최고조 찍더니 쌍무지개라니 크으 살만해 살만해
OOOO너무나 이쁜 무지개 #쌍무지개
OOOO쌍무지개~!!ㅎㅎ
OOOO쌍무지개다 ㅠㅠㅠㅠㅠㅠㅁㅊㄷㅊㅇ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sono_resonantia
OOOO 다른곳엔 쌍무지개떳대
OOOO쌍무지개 우리집에서 최고로 잘보였지,,,,크,,, 보정을 하나도 안했는데 이정도😆
OOOO쌍무지개 나도 보고 싶다..우리 동네도 무지개 떴었다는데 그런거 모르고 퍼질러 잔 나레기..
OOOO쌍무지개 떠떠여!!!!!!! 구름도 예뻐서 찍었는데 역시 촬영 고자^^
OOOO우앙 쌍무지개 떳어🌈🌈
OOOO 쌍무지개로맞고싶냐
OOOO 증말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랄리가엊ㅅ믄대하면서 무지개??? 무지개?????자꾸 물엇으요 ㅋ ㅋ ㅋ ㅋㅋㅋㅋㅋ그래 현실쌍무지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MongRyung1004
OOOO우와우와 쌍무지개와와ㅠ어ㅓ오ㅓㅓ
OOOO 쌍무지개🌈🌈
OOOO 헉 그쵸(*´▽`*) 쌍무지개였다고하네요!!ㅠㅠ
OOOO오늘 쌍무지개 생눈으로 못 본거 억울해서 벽에 무지개 띄워놓음ㅜㅜ
OOOO몇년 만에 보는 무지개❤️ 그것도 쌍무지개!!!! 우리 아들놈 군생활 잘하란 뜻같다❤️
OOOO#무지개 #예쁘다 #신기방기 #쌍무지개 오랫만에 보는 무지개! 😁
OOOO거제도 다녀오는길에 본 쌍무지개🌈🌈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choicafrio
OOOO쌍무지개 성자사랑의집 월명동
OOOO작년에도 이맘때 쯤 수업중에 쌍무지개 봤는데
OOOO 쌍무지개 첨봤더
OOOO쌍무지개 버스안에서 찍음 #무지개 #쌍무지개
OOOO맞아 오늘 쌍무지개 떴담서 ㅠㅠ프리즘데이셈
OOOO오늘 트위터사람들 쌍무지개 많이 보셨나보다
OOOO 저흰 쌍무지개가..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hearteyesmxxfxx
OOOO한강변에 쌍무지개가 떳습니다. 나라에 좋은 일이 있을거라는 희망을 가져봅니다.
OOOO오랜만에 쌍무지개.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
OOOO오늘 쌍무지개 를 보았다.....우와 뭐야이거 넘예뻐!!! (그나저나 쌍무지개가 실시간1위ㄷㄷㄷ)
OOOO나 진짜 졸린가봐 실트의 쌍무지개 X무지개로 봐버렸어
OOOO암사동 무지개. 오후 7시 현재. 근처 있는 분들 얼른 봐요. 잘 보면 쌍무지개라는!
OOOO여기 날씨 이상ㅇ햌ㅌㅌㅋㅋ 비 존나오는데 햇빛 완전ㄴ쎄고 쌍무지개에 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밖에 쌍무지개가 뜸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bato0250
OOOO 쌍무지개!!!!저렇게 크게 쌍으로되있는건 인생첨인듯해요,,,💛
OOOO 아 저게 쌍무지개구나... 왕... 다리같아 두개가 이어져있어서..
OOOO나 쌍무지개 찌거또 헣 넘이뿌더라 🌈
OOOO쌍무지개 조녜ㅠ
OOOO나두 쌍무지개!!!
OOOO 어어라.. 이거 쌍무지개..!!
OOOO그러고보니 나도 오늘 쌍무지개 본거같애!!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154123dd
OOOO 쌍무지개 넘이뿐,,,
OOOO구리 쌍무지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떴네요.. 쌍무지개입니다.
OOOO쌍무지개 나도 눈으로 보고싶다..
OOOO그러고보니 오늘 애들 뮤비 찍는 날 아닌가? @.@ 탐라에 어떤 분이 보조 출연자들 헤어 담당하신다고 그게 오늘이라고 본 거 같은데... 쌍무지개랑 애들 일이 겹치니 괜시레 기분이 넘나 좋은 것!😆
OOOO쌍무지개 다른 지역엔 안뜸??
OOOO쌍무지개 i saw rainbows two times in my dream today 🌈💓🌈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HASU_B2uty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goodjob0420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_Ad_m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Sansamhana
쌍무지개 떴다 처음 찍은 봤어 하늘 봤다 엄청 대박 하늘이 떴어 Takashi_H_07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