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FUCKSSUPP


OOOO@Fuckssupp 시끄럽지 않아요! 재잘재잘 말씀하시는게 보기 좋은걸요!!ㅎㅎ 저처럼 부족한 사람을 본받으시려 마시구 솔비님답게 예쁜 생각 많이 하시면 좋겠어요ㅠ_ㅠ♥
OOOO@Fuckssupp ㅋㅋㅋㅋ좋은 밤이에요, 귀여운 솔비님! 동결하신다길래 오래 걸리시려나 했는데 금방 와주셨네요. 맨날 딱딱한 말만 하는 것 같은데 친하게 지내주시면 저야 너무 감사드려요ㅠ_ㅠ♡
OOOO@Fuckssupp 어예 🙌 들었습니다 귀여운 목소리의 소유자시군요, 솔비님
OOOO@Fuckssupp 솔비님 성향 확실하게 알게되시구 되게 좋아보여요~~
OOOO@Fuckssupp 아침에 팔로 체크하는데 솔비님없어서 깜놀
OOOO@Fuckssupp 안녕하세요 솔비님 )
OOOO@Fuckssupp 솔비 솔비님은 트친 된지 하루도 안 지났는데 뭔가 되게 오래된 트친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분.. 그래서 혹여 실례되는 말을 한 건 아닐까하는 약간의 걱정 + 좋은 트친이 생긴 것 같아 기쁘네요 😆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10m25k
OOOO@Fuckssupp 솔비님도 DDLG 성향이세요??
OOOO@Fuckssupp 아 '도'란 말을 넣었네요 저건 잘못 선택한겁니다. 솔비님이랑은 트윗에서만 압니다
OOOO@Fuckssupp 솔비님이 승자(...)
OOOO@Fuckssupp 저도 솔비님처럼 조르면..! 전 차단을 당하겠죠(또륵)
OOOO@Fuckssupp 솔비님도 이쁘시면서 겸손하신듯ㅋㅋㅋ
OOOO @Fuckssupp 솔비님한테 정신교육 잠시 부탁드려도 될까요?제 아이 좀....
OOOO@fuckssupp 반가워요 솔비님. 늦게야 맞팔을 드렸지만 잘 부탁해요.
OOOO@Fuckssupp 솔비님도 한번쯤 극한까지 괴롭힘 당하시면 무서워하게 되지 않을까요? :-)

진짜사나이


OOOO와 진짜사나이 개빻음 솔비인가 누가 달리다가 헛구역질하니까 입덧러너라고 자막 띄움
OOOO연예] 진짜사나이 "솔비" 4차원 부사관 후보생
OOOO연예] 진짜사나이 "솔비" 4차원 부사관 후보생 2016년08월22일 11시02분
OOOO연예] 진짜사나이 "솔비" 4차원 부사관 후보생 2016년08월22일 11시02
OOOO연예] 진짜사나이 "솔비" 4차원 부사관 후보생 2016년08월22일 11시02분     
OOOO해군 부사관에 도전한 10인의 남&녀 멤버들! #박찬호 #김정태 #양상국 #이태성 #줄리안 #박재정 #이시영 #서인영 #솔비 #서지수 <#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 오늘 오후 6시 45분 방송!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JHeoun
OOOO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편 여자 연예인들 고데기에 화장까지 이제는 지겹다 진짜사나이가 이번에는 남녀 동반입대라는 새로운 포맷을 가져오면서 이시영 미키 루크의 F.T.W FUCK THE WORLD 동경진혼가 카즈키서인영 솔비...대구사나이 이서하 ...
OOOO근데 팥빙수 진짜 맛있겠다.훈련소에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내가 알던 이 세계의... 영상으로만 봐도 서럽다이 날씨에 정문근무 뛰고있으면 진짜 다 죽이고 싶어진다.물론...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특집 서지수 솔비 서인영 이시영 걸크러시 기대되는 ...

이시영


OOOO 웅 이시영 솔비 서인영 이태성 등등 나오더라 ㅋㅋ

연예


OOOO올림픽 중계 채널 돌리다가 (재방?) 라디오스타에 솔비 씨가 나오더라고. 하소연 중 프로에서 팔로워가 9천이라. 나름 연예인인데 ㅎㅎ , 오늘 보니 1만8천. 여튼 시사, 정치에 관심 많다니 광팔, 이러다 좌빨로 블랙리스트 오를지도ㅎ

라디오스타


OOOO이상민과 솔비 그리고 경리와 권혁수 언뜻보면 크게 비중이 높은 게스트들은... 그 중에서 핵심은 단연 솔비였다. 엉뚱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 뇌순녀로써의 이미지 그것이...솔비는 지난 2012년에 라디오스타 거친인생 특집에 나왔었고 오늘 이제...
OOOO내일 나 쉰다고 하니 개 심심 ㅜㅜ 이 밤의 끝을 어케 잡아?아직도 못 본 라디오스타 솔비편 보구 잘란다...
OOOO솔비 라디오스타 나온거 봤는데, 무식한게 설정인지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절대로 멍청한건 아니다. 현명하고 지혜롭고, 오염되지 않은 분석,판단능력이 뛰어남. 이런 여자가 남자에게 은근히 매력이 있지.

트위터


OOOO솔비씨가 트위터 팔로잉은 적어도 인스타그램은 인기 짱인데.. 소셜 툴에 욕심이 과한 듯 ㅋㅋ
OOOO 안녕하세요 솔비님 트위터 추천 목록에 떠서 팔로우하고 가요😌 잘 부탁드립니다 😊
OOOO 솔비님이 밖에 나가면 달려야(...) 오늘도 밖에서 트위터 못하게 만들어드릴까요(!)

자막


OOOO아니 땡볕에 평소에 안하던 오래달리기 하다가 헛구역질하는 솔비한테 (결혼했다 하더라도 적절치 않지만 심지어 결혼도 안했음) >> 입덧 러닝 << 이딴 자막 삽입 왜 함 죨라 노 어 이
OOOO알바함서 진짜 사나이 보는데 솔비가 뛰다가 헛구역질 하니까 자막으로 >>입덧러너<< 라고 칭해주고 있음 미쳤냐?
OOOO아 자막 쓰레기다 솔비 지쳐서 구역질 나오는데 입덧러너래ㅋ

솔빈


OOOO 솔빈아 원이가 너 엄청 보고싶어해 시름시름 앓아 막 !!!! ㅠㅠㅠㅠㅠ 이거 보고이찌? 들리니 솔비낭!!!!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lvlz8sjisoo
OOOO스타일링 배틀 게임 #아이러브니키 의 니키로 완벽 변신한 #솔빈 이의 #마리끌레르 8월호 화보 추가컷을 공개합니다❤️ 아이러브솔비니키❤️
OOOO[걸스피릿5회] 솔빈 "소연 무대를 조금만 기다려~♡" (ver.솔비뱅크 MC) #라붐 #LABOUM #소연 #SOYEON #걸스피릿 #솔빈

힘내요


OOOO 그 외로움, 힘든 마음을 이겨내고 나면 더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요 솔비님 (토닥토닥
OOOO ㅠㅠ 귀여우신 솔비님... 같이 얘기 많이 나누고 고민해봐요. 점점 자신을 알아간다는게 기쁘니까요! 힘내요, 솔비님! ><)99
OOOO 군바리 #솔비 힘내요. 항상 지켜볼께요

목소리가


OOOO7.개구리 중사 케로로 - 사랑을 주세요 이제 타이푼 아는 사람은 잘 없겠지??? 솔비언니 목소리가 엄청 이쁘다
OOOO 웅??? 저는 솔비님의 목소리가 예쁘다 귀엽다 그런 생각을 입 밖에 안 냈... ㅇㅁㅇ!! 말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
OOOO 솔비님 목소리신가요? 목소리가 참 좋아요. 차분하고 깊어요. 밤의 어린 소나무같은 목소리에요.

나왔는데


OOOO그러고보니 솔비도 윽결 나왔는데 공사가 다망해서 그런지 얼마 전 라스 출연하고 윽결얘기 한번도 안나왔다
OOOO사람들이 솔비 얼굴 많이 변했다고 그러고 나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사나이에서 자기 전 민낯 나왔는데 예전 모습이랑 많이 비슷해서 놀람😗 성형도 성형인데 성형으로 인해서 바뀌게 된 화장법이 큰 원인인듯 싶고 민낯은 예전 얼굴 많이 있는데?
OOOO솔비 산본공고 나왔는데 왜 비난을 하나 안녕하세요 최실장 입니다.여러분들 혹시... 저는 주말에 할게 없어서 VOD로 시청을하였는데 거기서 솔비가 산본공고를 나왔다고...배슬기, 솔비, 간미연 땡벌 바로 요런 선율이 이런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서인영


OOOO서인영랑 솔비 싸우넼ㅋㅋㅋㅋ

목소리


OOOO 뒷북! 잘들었습니다 😉 역시 솔비님 목소리... (이하 생략
OOOO 어엇... 감사해요!!! 그리고 솔비님도 목소리 좋으세요!&!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blackcatnro
OOOO ㅋㅋㅋ 그래도 솔비 목소리 들어서 좋았어요

외로움


OOOO 솔비님이 걱정된다구요. 너무 외로움 타시는것 같아서요...
OOOO 이무룩 솔무룩😿 저도 외로움 잘 타서 그 외로움이 얼마나 괴로운지ㅠㅠ... 같이 견뎌내요 솔비님

예전


OOOO라스 개무례하다 진짜. 윤종신은 솔비보고 성형을 많이 했는데 웃을 수는 있냐고 하고, 경리한텐 예전 얼굴이 행위예술이네 뭐네 하고, 권혁수는 솔비 보고 돌았다는 제스처 함. 그리고 이 모든 게 편집도 안되고 방송 나간다.

혼남


OOOO솔비 씨씨크림 발랐다고 혼남 ㅋㅋㅋ왜발랐냐니가 선크림과 같은 효과를 냅니다! ... 변명하지마!!!!! 라고 혼남

솔비


OOOO ㅋㅋㅋㅋㅋ 솔비님 눈 반짝인다
OOOO진사 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경리랑 솔비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왜 솔비는 본명 안쓰고 솔비라고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가 헛구역질만 하면 다 입덧으로 치부하고 존나 솔비가 헛구역질 할때마다 입덧드립나옴 죽어
OOOO아 솔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솔비 로마공주 ㅋㅋㅋ
OOOOㅌㅋㅌㅌㅌㅋㅋ솔비 개웃겨
OOOO아..솔비 아주머니ㅜㅜ (😆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officialLABOUM
OOOO솔비 어딱햌ㅋzz
OOOO 인.연 새웃긴 포인튼데..(시무룩) 유투브에 솔비 인연을 쳐보새오
OOOO내가 일주일동안 푱푱활동하는거 보고 느낀거 뮤뱅최고 솔비니 엠씨한다고 달콤하게 푱푱 두곡 전곡해주고 효과 씨쥐 넣어주고 카메라워킹도 이정도면 백점
OOOO 고마워요~~~꾸벅 우울할때는 솔비님 노래로 마음을 추수려야 겠네요
OOOO 솔비님 넘 멋지세요🤗 스마트폰 벨소리 하고 싶군요 ☺
OOOO 솔비도 우리동네 학교 나오고 틴탑니엘도 우리동네 고등학교 나오고 김연아 여기서 초중고 나왔고 내친구 피겨국대상비군...★
OOOO ...😠😠 진짜 게임하면서 왜 욕을 하는거냐고!! 나쁜 사람들.. 솔비양 괜찮아요 울지마요 토닥토닥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kyunncoma
OOOO 네?? 무슨 일 있는 건가요, 솔비님..
OOOO 솔비가 좋아할 줄 알았어 ㅎㅎ
OOOO 이거 솔비가 좋아할 것 같은데??
OOOO 솔비쟝
OOOO 솔비님 참 귀여우시네요 병아리가 포인트 ㅎㅎ
OOOO 날씨 좋은거 딱 추석 전까지 일텐데. 솔비치가 좋겠네요. ^^
OOOO솔비나💕💕💕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S2_TUCK_S2
OOOO ㅋㅋㅋㅋㅋㅋ그래도 7번만에 깬게 대단함ㅋㅋㅋㅋㅋ 유리몸 루셸로 솔비던인데..ㄴㅋㅋㅋ
OOOO 아ㅏ 아니 솔비..
OOOO김숙...상처주네? 솔비남의 약점 가지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 이 표현들 너무 좋다. 웃음끼 없이, 자신의 감정과 약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표현했다는 점이. 저건 강한 사람만 할 수 있는거라고 생각. https:…
OOOO 솔비 노래 부르는거 좋아하는가봐? 그리고 롤해?
OOOO 흐훔 그러니 얌전히 솔비님 노래를 들으면서 노닥거리겠습니다
OOOO 이번 트랙의 주인공은! 솔비!!ㅋ
OOOO 솔비씨는 우리와 함께 갑시다!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jangpalo32
OOOO 17.솔비-언제나함께 가도 될까요 그대 있는 그 곳으로 내 맘은 이미 거기 있지만
OOOO 이 노래를 듣고 제 막힌 귀가 뻥 뚫렸습니다 (다운받는다 (클라우드폴더에 넣는다 (영원히 듣는다 (컬러링으로 설정한다 (솔비님이 넘나 부끄럽게 한다
OOOO 그럴땐 이노래를 초콜릿처럼 꺼내먹ㅇ..(솔비아님:저리가
OOOO 네네 다른 분들도 그런 솔비님의 마음, 입장을 분명 이해할거에요 그러니까 걱정하지마요 멘션으로 좋은 분들과 소통 이어나가면 되죠 😉
OOOO 넹! 내일 솔비니 포카 냐오실거에용ㅎㅎㅎ😆😆
OOOO 그럼 다행 😁 솔비랑은 더 알아가고 싶으니깐
OOOO 솔비쟝 보고 싶어..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miss_everie
OOOO솔비 자선전시회 '누해피미', 예술로 치유.."그림으로
OOOO 아...제가 지금 저와 생각이 다른사람들을 이해못하고있는데ㅜㅠ저도 미술과 가까이 지내야하는건가봐요ㅜㅠ좋은말씀 고마워요 솔비언니♥^♥
OOOO민나 솔비니시안 하자...
OOOO솔비 이어 자두 만난 이들 잊지 않고 찾아줘 고마워"""
OOOO 무섭다 솔비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말투 걸비지같았다 개저씨오브개저씨 ㅇㅈ합니다 언제봤다고 내이름 34212412412412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학척 오졋구요 솔비씨랑 밥먹고싶네요
OOOO 최고중에최고 솔비 사랑스러워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bamscent
OOOO 그럼 솔비님 입맛에 맞는거는 편의전 백선생 도시락이 딱 맞을듯 하네요 맛있어요 ㅋ
OOOO 네네 그거라도 꼭 드세요, 솔비님
OOOO 박보검 아이린 보려고 뮤뱅 본 것도 있었는데ㅜㅜ 케미요정이였다고 진심..솔ㅂㅣㄴ뭔데..
OOOO 솔비니 간다묘...
OOOO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당첨자는 솔비님 운명님 측하드려요 제가 일하는 중이라 상품은 좀 있다 발송 됩니다 ㅎㅎ 양해 부탁드립니다
OOOO 후후. 제 작지만 복작한 탐라에서 제일 발랄하고 귀여우신 분이 솔비님 같아요ㅋㅋㅋㅋ 잠깐 안 계신동안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감사해요. 솔비님 탐라에서 열심히 진지한 고민러 역할을 할게요!
OOOO내 귀에 캔디 서장훈 파트너 솔비 아냐????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mdstoms
OOOO 솔비아님, 이왕 하신거 짱구 아빠가 만드신 짜장 요구르트도 해보세요! 멘탈에 좋은 맛입니다 ^^ (사기꾼
OOOO김구라잡는건 솔비언니야
OOOO솔비언니가 같이나왔어야해
OOOO 솔비아님 믿고 나중에 먹어봐야겠댜
OOOO 자 메님은 솔비어머님께 달라고 하십셔
OOOO 저 기사도 좀 어이없었ㅇ니요...ㅋㄱㄱㄱㄱㅋㅋ민소매입고 갔는데 솔비가 대역죄인ㄱ인것처럼 기사쓰고...
OOOO오늘 솔비아님 커미션을 끝내고 슬롯 하나를 비운다...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5477he
OOOO (이솔비/메타몽/피카츄 1, 이상해씨 1/총 2개/8월25일)
OOOO 뇌순녀라고 하는데 순수한것도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솔비씨 팬이예요~ ^^ 솔비씨 같은 분과 차한잔 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어떻게 멘탈을 그림으로 치유하셨는지 자세히 듣고 싶어서요~ ^^ 화이팅 ~이뽀용!
OOOO 내면에 문화적인 끼가 원래 있으신가봐요.. 저도 우울증 때문에 6개월간 약을 먹는데 에휴 낫기는 커녕 사는게 무기력해요~ 솔비씨 존경해요~
OOOO 솔비밈😢 좋은 말 해주셔서 고마오요❣❣
OOOO솔비 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OOOO 그래서 이만 잠에 들려구요 조언해줘서 고마워요 ) 솔비님도 좋은 밤 보내요 🌙
OOOO솔비야 왜 그랬어?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ban97372
OOOO 헬비라길래 솔비로봄
OOOO#보그코리아 20주년 기념 #영화 '#쥬랜더리턴즈' #VIP시사회 에는 #레인보우 #재경, #솔비, #바다 등 패션에 관심 많은 여가수 분들도 볼 수 있었지요^^ 그 미소들이 좋더라고요~
OOOO 솔비하셨으니 라비어떱니까!
OOOO 1 솔비 음 첫인상은 앗 여고생이시네 되게 어리신데 날 왜 팔로우 하셨지 였죠.. 아직 많이 알아가고 대화해야 할 듯 합니다
OOOO 네 그래요 솔비님 ㅎ
OOOO ㅎ아ㅏ아 여전히 행ㅇ복하군요 아 역ㄱ시 우리 바짝ㄱ거리기 그지ㅣ없ㄴㄴ 예쁜 솔비양........................(무한점..)
OOOO 인ㄴ생 이 ㅏ바쁘군요......아ㅏ 솔비야 극ㅂㅁ격ㅇ하게 심ㅁ장에 무리ㅣ가ㅡ으ㅡ으으크으ㅡㄱㄱ8ㅁ8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ㅜㅡㅜㅜㅜㅜㅜㅇ으 여전히 예ㅔ쁜군ㄴ요 ....... 우리 솔비양 잘 지내나요?....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37229506herone1
OOOO 솔비 예쁘고 마치 잘 따르는 강아지를 보는 기분(...)이 듭니다. 여기서 어디까지 얘기해도 되는지 모르기에 자세한 이야기는 생략..!
OOOO괜찮아요 솔비님~ 누가 뭐라고 하든 전생에 로마 공주이셨다고 제가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
OOOO헐 솔비 넘 귀엽 웃겨죽겠다
OOOO 솔비니칩
OOOO 솔비오너님 안녕하세요~~!
OOOO 앤솔비 입금일을 기다리면 될가요,,,
OOOO솔비 너무 좋다. 치킨 먹으면서 드디어 라도스타 솔비편 봤다... 순수해 💕💕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heror2294
OOOO 솔비니칩 사망
OOOO#강원도래요 #삼척시 #삼척해변 #솔비치 삼척해변 여름바다의 추억 삼척은 솔비치가 생기고 풍경이 많이 바뀐듯하죠 이번 여름 특수를 누렸던 곳 삼척 시내에도 관광객 분들이 많았지요
OOOO솔비 웃기다 ㅋ
OOOO 으오어어ㅓ어ㅓㅓ 솔비아님 안대영 ㅠㅠㅠㅠㅜ
OOOO 하마터면 솔비아님 암살할뻔 ㅠㅠㅠㅠ
OOOO솔비.. 다시 생각해줘.....
OOOO 솔비 화이팅!!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ban97372
OOOO 무ㅜㅇ여 책값이랑 배솔비가 합 이천원이리가업ㅂ군 배송비 얼마정두돼ㅐ....나 지금 총장에돈딘짜업ㅂ아사 그렇다
OOOO권솔비,,
OOOO 솔비만 연공에 없길래 너무 속ㄱ상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계솓 연락 닿았스면 좋겜ㅅ네요 흑끆...
OOOO 그뒤 솔빜ㅋㅋㅋㅋㅋ인연ㅋㅋㅋㅋ손가락도 진짜 넘 웃겨서 거기서 한번 더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솔ㅠㅠㅠㅠㅠㅠㅠㅠ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솔비 얼마나 찾아 다녔는지 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ㅜ우연히 카페 한 번 더 들어가봤다가 드디어 찾았니ㅔ요 선팔할게요! 아 솔비 보고 싶었어요,... (엉엉...
OOOO알티 진짜 볼때마다 솔비 손가락 마주붙일때 눈물남 인.연.👉🏻👈🏻
OOOO헐 솔비분 너무 감동적이네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withMBC
OOOO 그럼요 솔비님은 굉장히 정직하신 분이죠
OOOO솔비, 환우들 위한 ‘누! 해피미’ 자선 전시회 개최
OOOO 잘 가라, 솔비아(라이토톤
OOOO솔비 고데기는 왜....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솔비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대단한 천연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솔비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비는 어머님두 매력터지시네 ㅋㅋㅋ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krmdaon
OOOO아 솔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빜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수] {solbibest 인스타 업데이트} 우아 ㅠ.ㅠ 언니도 너무 이뻐요 크크크 여러분!!! 솔비 언니도 많이 많이 예뻐해주세요! 🙆💕
OOOO 열받아.... ㅇ앤솔비 다썼는데 안떠서 결국 열어라
OOOO 우리 봄길이한테 배우시면 금방 늘것 같군요 솔비님🤔
OOOO솔비니 치아교정 모댈도하네
OOOO 역시 솔비 씨는 어디가서든 긍정적인 마인드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5477he
OOOO솔비 언니과 지수 ㅎㅎㅎ 언니 보고싶다 ㅎㅅㅎ
OOOO#8rt 솔비랑 똑같이생겼음요... 푸딩인식하면 맨날 솔비나왔어..
OOOO 응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ㅌㅌㅋ누구냐 그 권솔비엿ㄷ나 걔일거야
OOOO 솔...솔비니
OOOO 솔비님 많이알고가요~~^^
OOOO 흐흠 솔비님 혼나시거나 오해사면안되니 직접 달지는않겠숩니다
OOOO솔비 병원비로 현금이 없어서 카페 예약 못함 슬픔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5477he
OOOO 내가 어제 솔비 병원비로 있는 현금 다 써부렸어..팔고 있는 것도 안 팔료...뭐있는데?<
OOOO 솔비아님도 좀더 시원하겡!
OOOO 앜ㅋㅋㅋㅋ 솔비아님ㅋㅋㅋㅋㅋㅋㅋ아 (현웃터짐ㅋㅋㅋㅋ
OOOO 헠 감사합니댜 ㅠㅠㅠ 솔비아님도 집이시면 더시원하개 있으세영 밖은.... 넘 더워여 ㅠㅠㅠㅠㅠ
OOOO 아아아ㅏ아ㅏㅏ.그래서 안그래도 오늘 좀 마니 피곤했는뎅 솔비아님이 올려주신 글레땅보고 치유가 됬어영 ㅠㅠㅠㅠㅠ
OOOO 우리 중에서 솔비님이 제일 갖고싶어 하는 것 같아요😃 우리 봄길이는 아직 무서운가 봐요
OOOO 라고 씐나있는 솔비님이 모함을 하고 계시군여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heror2294
OOOO 나가고 싶어성ㅜㅜ 현금 있었으면 잠깐 가는데 어제 솔비 병원비 카드가 한도 초과되서 남은 현금 싹쓸어서 내서 없엉ㅜㅜ...
OOOO귀여워솔비니예리니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엉엉엉
OOOO ㅠㅡㅠ똘비니~~~ 여태 연습 하느라 안 자는 거얌? 오늘도 뮤뱅 엠씨 하구 컴백 준비하느라 수고 많았어 태어나조서 고마워 우리 솔비니~~ 언니가 마니 보구 싶다 담주에 꼭 보러 가깨 ♡♡♡♡♡ 화이띵 ♡♡
OOOO한솔비 작가 세상의 편견에 대해 풀어나가는 &lt;치장&gt; 시리즈
OOOO솔비가 돈도 뭐도 없이 진짜 힘들게 지낼때 집에 도둑이 들어서 완전 싹싹 다 털어갔다고함 그래서 그때 생각한게 아 이제는 가져갈수없는걸 모으자 해서 좋은것도 보러다니고 많이 읽고 배우게됐다거함
OOOO솔비 오랜만이당
OOOO with. 반님 앤솔비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37229506herone1
OOOO솔비나 ㅠㅠㅠㅠ
OOOO솔비니 기엽
OOOO솔비짱 #rt수만큼_칼을_꽂고_마음수만큼_꽃을_준다
OOOO언젠가 한번쯤 오실 거라 생각했지만 마침 제가 설명하고 있을 때 오실 줄은 몰랐던 솔비님! 근무중이라 사진은 못 찍고 싸인만 부탁드렸는데 ㅎㅎ 얼굴 너무 작으셔서 사진 안 찍길 잘한 듯
OOOO솔비 병원비 외상 달아놔서;; 으아 굿즈..팔 굿즈를 뒤져라...<
OOOO이상하게 설명을 하네 어제 아침(?) 녹화가 성훈,김진경이였고. 밤 쯤에 홍진영솔비 녹화했다는거지 김진경 대신 솔비가 나오고 아형 멤버 중에 한 명이 다른 스케쥴이 있어서 빠지는게 아니라는거지. 바꼈다면 기사 나오겄지 머리가 안 돌아가나..
OOOO솔비 잘 모르는데 얼마전에 라디오듣다가 반할뻔해씀...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Redcrab711
OOOO솔비 겟백 뮤비 웃으려고 틀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놀라벌임
OOOO 솔비님 프사 본인이세여?
OOOO솔비나... 솔비나... 예쁘나....... (끙끙
OOOO 솔비님 자기발등을 찍으시다니 😳
OOOO 솔비야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ersu0823_
솔비 FUCKSSUPP 진짜사나이 이시영 4차원 연예 부사관 후보생 라디오스타 트위터 자막 8LYZ_Jis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