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나한테


OOOO만수르는 언제쯤 나한테 현금을 보내줄까
OOOO@아랍부자가 ㅈㅣ금 나한테 50만원만 던져줬음 좋겠다.... 정말 소박하지 않나요? 남들은 억단위로 부르는데 저는 십만원 단위잖아요 한번만 생각해줘요 만수르
OOOO 만수르가 나한테 7만원만 줬으면 좋겠다
OOOO 만수르 뭐하길래 나한테 돈 안주지,,,,,(급기야
OOOO ㅜㅜㅜㅠㅠ 만수르가 나한테 돈 1억만 잘못보냈으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만수르가 나한테 돈좀 버려줫으면....... 자기는 넘 마나서 필요없다구 쓰레기처럼 나한테 버려줘쓰면.....
OOOO@lovelornpink 사실 그 때도 죽고싶었는데 지금은 맨날 '지구 멸망했으면' 입에 달고 사는걸로 봐서 지금이 더 한 거 같스빈다..... 만수르가 나한테 집 한 채만 사줬으면...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PR_babe
OOOO빗소리 들으면서 과제하니까 좋긴... 개코나 만수르가 나한테 10억준다고 해도 과제는 하기 싫어

발가락


OOOO"@:주지스님만수르발가락 48시간 빨아서 100억 받고 잘생긴 남고생 7명 고용해서 일년동안 내 발가락 빨게할거야"
OOOO솔직히 난 10억 준다면 만수르 발가락도 핥을수 있어... 10개 다 핥고 100억 벌아야지...
OOOO 흙수저는 웁니다...만수르발가락핥을래요ㅠ
OOOO 만수르 발가락 빨면 1억 이런 댓글이 잇엇는ㄴ데.....
OOOO왜 만수르 발가락은 10개밖에 없지
OOOO 예전에 뭐지 뭐 하다가 만수르 발가락 하나 빨면 1억준다고 빨거냐말거냐는 글 봤었는데
OOOO만수르 발가락 육손이길...(
OOOO너를 사랑하는 마음을 환산할 수 있다면 나는 엄지발가락으로 만수르 콧구멍을 팔 수 있을 거야,,💗
OOOO 아 만수르 ㅏ발가락핥고 일억받고싶ㅅ급ㄴ다
OOOO만수르 발가락 빨아주러 사우디 날아감.
OOOO만수르 발가락 핥고 돈 겟또
OOOO만수르 발가락 10개만 빨면 내가 운영할 수 있을텐데
OOOO만수르가 발가락 핥으면 돈 준다고 하면 핥을거냐고 우스갯소리로 그랬는데 진짜 지금 핥을수있을것만 같아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19940115____
OOOO아 만수르 발가락빨고싶은심정

다음생에는


OOOO 아싀...... 우로빠들 왜 이렇게 슈스죠... 다음생에는 만수르집에서 태어날께요....
OOOO (푸하하핫 웃었다) 어제도 망멍이가 되었는데 오늘도 멍뭉이씨가 되네요. 멍멍. 다음생에는 만수르의 강아지로 태어나면 누구보다 더 잘할 수 있을것 같아요.
OOOO ( 그냥 다음생에는 만수르의 고양이로 태어날란다)
OOOO 하아...일단 다음생에는 돈많은 만수르의 애완동물로..
OOOO 하아...그렇죠? 역시 다음생에는 만수르의 애완동물로 태어나야겠습니다...돈많은 백수...
OOOO다음생에는 만수르네 집의 정원 돌맹이로 태어나는걸로
OOOO 다음생에는 만수르 딸래미로..

돈이


OOOO만수르 사살이 인기검색어라서 봣더니 그 만수르가 무슨 잘못을 저질러서 사살인가 돈이 많아서 사살인가 했더니 탈레반 지도자 만수르... 이건 또 뭔... 알고보니 이름만 같은..
OOOO 미자 아주 돈이 쑥쑥 빠져나간등😇😇😇😇 ㅋㅋㅋㅋㅋㅋㅋ 하 우린 만수르로 태어났어야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 그러게요. 옆동네도 예전엔 매력적인 선수들 꽤 많았는데 요즘엔...... 그래도 돈이 최곱니다! 사람들이 이래서 만수르 만수르 하는 군요 ㅋㅋㅋㅋ
OOOO진짜 수중에 돈이 미친듯이 남아돌았으면 플랫폼 하나 차려서 맘에드는 작가님 스카웃 하면서 만화보고 살았을듯..... 다음생에 만수르로 태어나면 그래야지
OOOO맞아... 내가 존잘님 커미션을 못넣는건 돈이 없어서일 뿐이지 비싸서가 아니야... 내가 만수르면 좋겠다... 우리 존잘님들 억대로 돈 바쳐가면서 커미션 넣고 싶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만수르가 경찰서 건물을 사들였다던가((이거 아님)) 그건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만수르는 돈이 많아서 경찰서 건물 따위 껌값이겠죠(?)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ekfsla860404
OOOO 앜ㅋㅋㅋㅋㅋ세금탈세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난대로 했는데 만수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만수르는 ㄴ경찰서도 안갈것같습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돈이겁나많아서.. (이거아님)
OOOO 제가 만수르만큼 돈이 있엇다면 돈 뿌리고 야 둘이 투 탑으로 드라마나 찍어 했을 거예여 ㅠㅠㅠㅠ 싸패 호가 프로파일러 왕개 머 이런 거여...,^^

1억


OOOO 만수르가 1억망통장에넣어줫스면
OOOO 그것도 안 바라요. 만수르집 가정부 연봉 1억 5천이래요. 저 거기 가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OOOO만수르 집 가정부 연봉이 1억 7천이라고..
OOOO 만수르 정도면 나에게 1억 정도 줘도 티 안나니까 주면 안되나 라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까...
OOOO내가 만수르였으면 행사장 들어서자마자 부스마다 여기부터 여기까지 다주세요 시전하고 다니는건데.. 돈가방에 1억 2천 현금으로 준비해 가자,,
OOOO 미친새꺜ㅋㅋㅋㅋㅋㅋㅋㅋ왜 1000수르에요ㅠ 저 꿈 만수른데여ㅠ 저 만수르되서 울액희들한테 월 1억씩 주면서 살꺼야ㅠ
OOOO아이고 만수르가 1억만 적석해 줬음 좋겠다
OOOO님들 만수르한테 머리 조아리면서 만수르 다리사이로 지나가면 1억준다고 하면 하실거임? 난 솔직히 한다
OOOO난왜 만수르의딸로 태어나지못햇을가,.... 내가 만수르딸로태어낫으면 존잘분들한테 1억씩드릴래 해외로 가서그림공부하시고 싶다하면 해외에 집한채사드려야지

부럽지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bbbbbb 만수르가 부럽지 않습니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만수르 부럽지 않네요...
OOOO 진짜 이쁘세요ㅠㅠ 진짜 평생 저런삶을 살수만있으면 죽어서 지옥을가도좋고 만수르 빌게이츠 부럽지 않겠어요ㅠㅠ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dkgmie
OOOO 짤 보유력으로 치면 만수르 부럽지 않은 분이 왜 그러세여...아직 밤비님 쫓아가려면 멀었습니다...

바로


OOOO 네!!! 바로 그거에요!!😆 제2의 만수르가 되는거에요!!! 우리는 1부1처제...!!!!
OOOO사실 날 만수르로 만들어준다고 해도 덕질은 관둘 수가 없다ㅓ 내가 돈많은 백수가 되길 희망하는 이유가 바로 풍요로운 덕질을 하기 위함이기 때문이다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바로 대한민국만수르, 설수르노라
OOOO 왕지현이냐? 무수리 될지언정 선무당 되지말기 작두 타는 심정의 삶일진대 부디 바로 쓰는 어휘력이길 빈다 만수르는 죽었다 한사람으로만 살기 바란다

다음생에


OOOO 지금은 만수르가 아니니 안할렵니다. 다음생에 태어나면 열심히 짖겠습니다.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40개는 다음생에 만수르 따님으로 태어나면,,
OOOO난 다음생에 김태희 한예슬 이딴거 다 필요없고 그저 만수르 첫째부인으로 태어날거야. 아들낳은 부인

리치


OOOO언니, 뭐하다 이제 왔어. 만수르 리치 핫산 내도 돼? (혼륜 언니/싸대기)
OOOO왜 만수르 리치 핫산이냐 만수르 리치< 부자의 네이밍 핫산 < 그냥 소설보면 이런 아랍계 이름ㅁ많았다
OOOOㅌ톳님 좋은이름떠올랏어요! 이름ㅁ만수르 리치 핫산!!!!!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블락당함

탈레반


OOOO美, 탈레반 지도자 만수르 공습…"사망한 듯" 탈레반 지도자가 만수르 공습해서 사망했다는 줄 알았는데 동명이인이었다
OOOOㅋ..탈레반지도자 만수르라고 해서 놀랬다
OOOO 사실 탈레반 수괴 만수르임 동명이인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Enweol_HRO

아니지


OOOO내가아는 그 만수르 아니지?
OOOO 아니.. 난 만수르 엉덩이는 그닥... 아니지 만지면 불쌍하다고 10억 줄지도 몰라 같이할래?
OOOO으어 배뒤틀린다ㅏㅋㅋㅋ인생... 그릴거 많아서 밤샐려고 했는데ㅔ 왜 내일은 목요일이고 나는 아픈가... 미래의 체력을 끌어다 쓸 수 있는 능력있으면 조켔. 아니 아니지.... 만수르가 되는 능려이면 좋겠다
OOOO 아 왜 난 만수르 아들 아니지
OOOO나도 막 작업실 하나 차려주고 컴그림손그림도구 다 사디주고 커미션비 빌딩으로 넣는 우주갑부 되고싶다 왜 우리아빠 만수르아니지?

돈많은


OOOO 진짜 이렇게 멋있는 꿈일수가없다 나는 일안하는 돈많은 만수르
OOOO 투윈크 - 쌍둥이다 (변한게 없 피네 - 엄친아들이였는데 돈많은 만수르로 보임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LDJDUCKJIL

줬으면


OOOO 동급생..?아 그거...난..도닝웞어 ...헤헤...세세세...만수르가 던 좀 기부해줬으면 ..(절레
OOOO만수르형이 나 껌 사먹게 껌값 좀 줬으면 좋겠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만수르는 아내가넘나많아서 ㄹ만수르 아들이라고 하려고했다가 잡혀갈것같아서 그만뒀네요 만수르찡 절 좀 봐줬으면 (노답 ~쿠레토와 행복하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수르가 읽고 아니 십만불도 없다니 불쌍한 코리안 걸이구나 하면서 보내줬으면
OOOO 만수르 발에 걸려 넘어져서 미안하다고 3억줬으면
OOOO빨리 만수르 딸내미가 엓오에 입덕해서 슴을 사줬으면 좋겠다
OOOO나는 원금 필요 없으니까 만수르 이자만 같이 쓰게 해줬으면.. 내가 긁는건 2거늬가 츄파츕스 사먹는 값일텓뎅...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__bandal__
OOOO만수르가 나 불쌍하다고 100억만 줬으면 10억도 괜찮음..
OOOO 맞아요.. 만수르가 그 경찰서 건물 사고 저희한테 버려줬으면 좋겠다 (?????)
OOOO만수르 오빠가 50억 정도만 계좌에 쏴줬으면(소박
OOOO 만수르가 저에게 돈을 줬으면 좋겠습니다 만수르 자식으로 왜 태어나지 아니한건가요 후하...
OOOO 흑흑 12마넌이면 피규어가있는 한정ㅅ판이...ㅜㅜㅜㅜㅠㄴㄷ만수르가 티끌미ㅏㄴ큼만 송금해줬으면...ㅜㅜㅠ

본다


OOOO ㅡㅡ 너 그 꼬라지를 보고 욕 본다 ㅡㅡ 나는 만수르 정식 살까 생각 중 ㅎㅎㅎㅎ
OOOO근데 만수르는 홈구장에 오지는 않으나, 자기 일하는 곳인가 집인가에서 직접 송출받아서 경기를 본다. 전 경기 거의 다 라이브로 본다고 했음.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DungDung_2
OOOO 빨리 종이 가져와 이거 흔치 않아. 내가 만수르 꼬셔본다.
OOOO 만수르 첩 시켜줘...(진지 만수르를 꼬시는 101가지 방법 책 본다.....(그런거없음
OOOO 만수르 얼굴본다~~ 아니 얼굴만 본다!!!

돈으로


OOOO가끔 그런 슬데업는 생각을 해... 만약 내가 한... 그냥 만수르 전재산 만큼 현금으로 있따면... 돈으로 청혼할 수 있을까... (개의미없음
OOOO유튜브 저 수익모델 하나면. 돈을벌고 소시를 키우고 다시 돈을 벌고 그돈으로 소시 덕질을 하고 아 뭐지 갑자기 만수르 된 기분이야.막 행복해진다.
OOOO 그냥...만수르의 집사가 되어 페이당 몇 천만원씩 돈으로 뺨 맞고싶습니다...내가 무슨 영광을 누리겠다고...(늘어진다)
OOOO지나가는 만수르가 심심하니까 지폐뭉치로 뺨때려도 되냐고 대신 뺨때린 지폐들을 다 준다고 하면 나는 아니 사람을 어떻게 돈으로 사려고 해요?! 하고 화내려다가 가만히 한 124677743211452시간 동안 맞겠지,,,,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z54653
OOOO아무 말을 돈으로 환산한다면 나는 만수르다

태어나면


OOOO 샤~~샤~~샤~~ 요샌 사나가 왜케 이쁜지...다시태어나면 만수르딸로 사나처럼 생긴얼굴로 태어나고 싶어요ㅠㅠㅠㅠ
OOOO내가 만수르 큰아들로태어나면 음반 사재기할꺼다

시간


OOOO 저는 만수르네 고양이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형 ㅋㅋㅋ 괜찮았어요 시험은 시간 오버되기는 했는데 뭐 평가는 나름 괜찮았으니까 됐지 뭐
OOOO 진짜 일하기 싫어죽겠어요ㅠㅠ 나 왜 안만수르ㅠㅠ 덕질 할 시간 없어서 맨날 퇴근하고 복습하는 것도 체력싸움이에여ㅠㅠㅠㅠㅠㅠ
OOOO 소고님 역시 오늘도 전시회 가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일 모두 간거 절대 후회 안할만큼 너무 좋았어요 전시회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가 만수르라면 거기있던 https:…
OOOO 소고님 역시 오늘도 전시회 가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2일 모두 간거 절대 후회 안할만큼 너무 좋았어요 전시회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가 만수르라면 거기있던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jmsy0522
OOOO 직장 다니면서 덕질을 하면 아무래도 시간... 너무 없지요... 쿠셔니 덕질하라고 돈 대 주는 사람이고 싶다, 죽으면 만수르 2세로 태어날 수 있을까... (노답) 항상 바쁜 쿠셔니ㅠ.ㅠ; 너희 직장에서는 짬짬이 볼 시간, 없어?

행복한


OOOO 쒸익쒸익 만수르가 되고싶슴다ㅏ 덕후아파트 지어서 행복한 덕질라이프를 즐기고싶으우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린님... 감사해여... 전 행복한 다정이에여 우편이 이제와서 저는 팔찌 만수르야....

애들


OOOO 정말 제가 만수르라면 지금 애들 한 달을 사서 진짜 꼭 필요한 스케줄만 뛰게하고 쉬게해주고싶어요
OOOO 뭘 해줄수있는게 딱히 없어서ㅜㅜㅜㅜ정말 만수르였으면 애들 돈 주면서 푹 쉬게해주고싶네요ㅠㅠㅠ행사따위ㅜㅜㅜㅜ
OOOO 저 사실 판타지오 애들 데뷔준비는 잘 되어가는지.. 기획은.. 컨셉... (골머리 (심각 이런느낌이라 후..... 만수르같은 갑부면 빼오고싶은 손나 기모찌... 머.... 잘되겠...ㅈ......
OOOO 전 애들 종아리허벅지 라인 좀 스담스담 ^^....... ㅈㅒ네를 못 갖는다는 게 제일 화나요.... 나 왜 안 만수르...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angelakiss_tale

최소


OOOO 만수르 자식 아니면 최소 강남 갓물주 금수저는 될 수 있다고 하면 모를까 아니면 솔직히 태어나기 싫어요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 그랬으면 이분 최소 만수르
OOOO 최소 만수르인줄
OOOO니쥬님 오늘의 구매왕... 구매왕 족자봉 받아서 가시고 타마키 족자봉 10만원에 가져가신 분.... 이 분 최소 만수르... 내일 택배 보내드릴게욤 o(^-^)o

핫산


OOOO있어 보이게 만수르 R. 핫산... (항상 치던 사기) 헐, 모야 님, 된대요! (날뜀!)

만수르


OOOO 내일 날 찾지마라...(손수건준비 아 과제 진짜 싫어ㅠㅜㅜㅜㅜㅠ 나 롤모델 진짜 만수르 해버릴거니까(넘
OOOO 수님 평소에도 운동 즐겨하세요? 수님 넘나 에너지 만수르ㅋㅋㅋㅋㅋ 👍💕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bcalzolaioabv
OOOO대구못간 만수르 인서가 골든벨 울렸으면 조켔네🔔🔔 (노답
OOOO 내가 람쥐의 마음을 쥐고 흔들것이다.람쥐가 페북에 버블티먹고싶다 이러면 갑자기 람쥐 과에 버블티 돌리고 람쥐 집에 타피오카 2kg 주문해서 선물함 그래서 람쥐둥절 졸라리 로맨티스트가 되겟음 그런데 전제조건 뽀또가 만수르여야 한다
OOOO[† THE TAROT † 깨알 사전] 메인 마스터님은 팀내 최고의 코인러이지만 갑부는 아닙니다. 코잉여 드립은 삼가할 것! (만수르가 아니다! 만수르가!!!) (그리고 그 자리를 위협하는 자가 있었으니..) #THE_TAROT
OOOO 맘같아선 내가 만수르여서 저거 공장사서 뿌리구싶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담생은 만수르의17619번째 첩이되어서 그림따ㅏ윈ㄴ 그리지않는 삶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생은...틀렷어요...... 다음생엔 만수르의 42번째 딸로 태어나서 뱀술밈에게 커미션 230921930개 신청ㅇ해버릴것입니다.....(안됨
OOOO 와 한대얻어맞은기붕이예요 만수르수니..너무 좋은꿈..♡ 동물이나 외국어면 사육사?영어선생님??그쪽인가여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11OCLOUD
OOOOㅡ만수르님 저에게 사천만원만 주세요
OOOO 다른 만수르~!~!~!@
OOOO 걍 내가 만수르 엿ㅅ으면(ㅈㄴ
OOOO머야 만수르 죽었어...?
OOOO ㄹㅇ...만수르되고싶ㅍ네
OOOO으아아ㅏ앙으아아아아아ㅏ으아아아ㅏ아아ㅏ아ㅏㅏ으아아ㅏ으아ㅏ아아ㅏㅏ!!! 으아ㅏ아아아#?#(#((드ㅏ아으아아ㅏㅏ으아ㅏ아아ㅡ으아ㅏ아ㅏㅏ 다음날 일어났더니 만수르가 되는 기적이일어나길
OOOO 웅 난 만수르한ㄴ테도 돈안빌려줌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leegagagaga1112
OOOO만수르 만수르 만수르 옝
OOOO흑...만수르가...되고싶다..만수르가되서...tbs를 사들여서...저영상을빼오는거야....
OOOO 내 이름은 만수르!
OOOO 와 나두 이천캐시짜리 옷 입고시퍼요...ㅋㅋㅋㅋㅋㅋㅋ 이천캐시면...봄별님 한 15만원정도 현질하신...만수르가 여깄군요 ! 저 시리즈 다른 의상도 있으시면 입어보세요!ㅋㅋㅋㅋㅋ
OOOO 만수르 드론 공습 받아서 죽음
OOOO 맞아 만수르 죽은거 암?
OOOO만수르...?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sunidna
OOOO난 처음에 그 베럴수저 만수르인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만수르가 죽었다고??????
OOOO 망할 돈 돈돈!!! 만수르가되고싶네
OOOO 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난 롤모델 선정해서 ppt 만들어야하는데 롤모델이 없어서 난처하닽ㅌㅋㅋㅋㅋㅋㅌㅋ 내 롤모델... 만수르...(???
OOOO큰꾸기는 만수르무강하시옵고...
OOOO 와씨 님 완전 만수르잖아? 나 만이천원있다구우...ㅠ 토욜에 갈 곳도 있는데... (그렇게 영원히 오버워치를 못사게되고...
OOOO 릠 나 무싀하지 마라욘 짤 만수르닊가,,, ㅎ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qaxwsx309
OOOO만수르아저씨 이사진.저장하면 돈들어온다먼서요 ㅠㅠㅠㅠ
OOOO베지터블 레더 느낌을 잘 살린 만수르 가브리엘의 화보. 베네토 지방에서 생산된다고 해서 더 정이 간다
OOOO 다시태어나게된다면 존잘만수르로 태어나고싶다
OOOO미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제스처 딱 떨어지게 헤서 저러는거 미쳐써ㅠㅠㅠㅠㅠ 이 직캠 찍으신 분 만수르길만 걷자,,
OOOO만수르가 공습으로 사망했다고 하는데 난 테러리스트 만수르가 아니라 부자 만수르 그 사람인 줄 알고 깜놀함.
OOOO ㄱㅌㅋㅋㅋㅋㅋㅋ유ㄴ토선배 통장ㅋㅋㅋㅌㅋㅋㅋㄱㅋ ㅁㅏ자요,,, ㅈㅔ가 네코메챤 만수르... 만들ㄹ것...(무ㄹ리수8) 행ㅇ복하게 해주세요😿😿😸😸
OOOO마쟈 나도 최애배우 전관하고싶어 난 왜 만수르가 아니냐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Got_jamong
OOOO 막 크게 뜬 기사는 아닌거같아...! 만수르 검색해보니까 기사 하나밖에 안뜨더라..!
OOOO 아냐 만수르 딸ㄹ정도면 슬슬 석유 떨어져서 골머리.앓아야할거에여 개가 적당함...
OOOO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그게 나을거같아요... 아니 이왕 태어난다면 만수르 딸로 태어나는 게...
OOOO 그건 좀...^^ 저 만수르 개로 태어나서 금목걸이 달ㄹ거거든요??????
OOOO"한 십분하면 만수르가 돈 더 줘서 가라고 할 것 같아요" < ㅋㅋ ㅋㅋㅋㅋㅋ
OOOO 진짜 만수르더쿠 .... 그런 딥디도 있나요ㅜㅜ
OOOO 만수르가 50억 쥬면 고터가 아니라 강원도 산골짝이라도 가서 놀겠어ㅌㅋㅋㅋㅋㅋㅋ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halfffull
OOOO 아 ㅁㅊㅋㅋㅋㅋ대공감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만수르가 50억주면 간다
OOOO 만수르만수르만수르 예~
OOOO내가아는 그 만수르가아니내
OOOO헐..?만수르죽었다거?
OOOO.....?만수르 죽음......?
OOOO나 웨 안 만수르,,
OOOO개그콘서트', '만수르'→'억수르' 변경 '만수르가 누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5duckELK
OOOO기름짜내서 만수르되고싶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만수르 나와ㅏ 니가 석유 부자냐? 난 주식 부자다 현피 떠ㅓ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그런 일ㄹ은...일어나지 않는다구 한다...흑흡
OOOO트위터 마을 생겼으면 좋겠다. 만수르님 트위터 하세요.
OOOO 이서연 만수르설............💕
OOOO 만수르까지 안가도 돼여 이건희급이면 젝아ㅠㅠㅠㅠㅠ신라호텔 통으로 면수니교류회로만들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
OOOO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젝아 만수르라면 풀장 올나잍 파릐 열텐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끄아아앙ㅇ어ㅓㅏ앙 ㅠㅠㅠㅠ 면순희들 다 모이락우 ㅠㅠㅠㅠ밤새 영상회ㅜㅡㅜ
OOOO울다하 만수르의 몰볼 미궁 문화재 지정해야 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러가기전에 넘 잼썼다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JHeoun
OOOO ㅋㅈㄹㅋㅋㅋㄱㄱㄱ안대 파랭은 안ㄷㆍ대 ㅠ 진짜대난리다 흥신소해스면 둘이 만수르됨
OOOO ㅋㅋㅋㅋㅋ그러면서 함박우슴 짓는 함비도 넘 조쿠ㅠㅠㅠㅠㅠ 쒸익쒸익 결혼 날짜 왜안잡죠..? 일부러 늦게잡아가지구,, 그때까지 죽도록 연성해서 축의금 만수르 돼라 이건가요...?
OOOO종이님이 셉은틴 파는거 보니까 갑자기 머리속에서 만수르만수르만수르예 노래가 나가질않음
OOOO ㅋㅋㅋㅋㅋ인형계의 만수르랄깤ㅋㅋㅋㅋ
OOOO ㅋ ㅋ ㅋ ㅋ 아 누가 예전에 만수르 발 핥고 25억 준다면 할거냐고 물ㄹ어봔었는데 할수잇는건 물론이고 난 전용 닥터피쉬도 할수잇을거같음..
OOOO ㅋㅋㅋㅋㅋㅋ만수르 만수르만수르 예~~~~ 쌀수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만수르 지갑 주워서 성덕되면 막 노엘 콘서트 직접 주최하고 팬미팅도 잡고 할수있는건가여 야호 ㅈ님 븨앞석 티켓 372929장 드리자!!!!!!!!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hiYDS
OOOO 후훗☆☆☆☆ 사실 노엘 플래티넘 카드(???) 인가 그거 적으려고 했는데 뭔가 노엘한테 미안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만수르 지갑으로 대ㅡ체!!☆☆ 제리님 부자되십셔!!!!!!!!!! 부자돼서 성덕 됩시다💕💖💗💚💛💜💟
OOOO 만수르지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ㅈ님이야 통이 크셔!!!!!!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제리님 돈까스 잊지않으셨군요!!!!!(감동하는 사람 있음))) 헤헤 길가다 오만원이라니 넘죠은거아닌가요 그럼 제리님은 만수르 지갑 주으시길..춍춍춍..----<---- font="">
OOOO ㅋㅋㅋㅋㅋㄲ및ㅣㄴ만수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그노래 개좋아하는덱ㅋㅋㅋㄲ
OOOO만수르가 강화하다 실패하면?
OOOO 내 자신을 억만장자꿈꾸며 살아온 지금, 나는 이름마저 만수르. 분명 만수르라 칭했지만 '백수르'도 되지 못한 '백수'
OOOO만수르병 말기인걸까.. 키링 사고싶다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Parfait_2161
OOOO 아니 그건 당연히 만수르는 외국인이니까 외제차 타고 다니지
OOOO 만수르가 외제차타고다니는건 날 기분나쁘게 하려는 기만이 아니라 당연한거라 신경도 안씀 ㅅㄱ;; 만수르가 현대차타고다니면 기분더나쁠듯
OOOO 제주위에이뿌니만수르는업ㅅ고못난이수르는있는데 혹시그분아니신가요??
OOOO 안녕하세요 이뿌니만수르입니다^^ 아! 혹시 콩비지찌개아니세여?!!
OOOO파주만수르님 존경합니다...
OOOO마치 만수르가 자기는 거지라면서 자기계좌부르며 기부받는다는느낌?
OOOO 헉 나 진짜 덕질계의 만수르되고싶다ㅠㅠ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dibtp_ed
OOOO 아가들중에 만수르도 있다고..
OOOO강남 만수르
OOOO (그리고만수르가지켜보고있었다고한다)
OOOO오늘 넘 재밋었됴 ❤😍 용떠긔 만수르 사랑기원 😂😂❤
OOOO 기름 팔 수 있으면 나 만수르 뺨칠 수 있어
OOOO만수르가 나 불쌍하다구 오천 툭 던져주고 가면 좋겠다
OOOO@차라리 만수르한테 입양되고 싶다고 해 *오브의꿈 냥냥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plata92_5
OOOO중동부자가튼 패션을 추구하는 로다주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ㅉ ㅏ 하찮고 기엽개 생겻군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잘생긴얼굴가지고 만수르 같ㅇ1입지말라고!!!!패션요정아!,!,!! https:…
OOOO 마자요 진자ㅠ업ㄱ던 수염도 기를수있을정도로 안나갈수있는데말이져 만수르님 어디가셧는지ㅠ흑흑
OOOO내가 만수르였으면 백령님 이름으로비행기 한대 뽑아주는건데
OOOO 만수르 294번째딸 정도로
OOOO장래희망 만수르의 인간 고양이
OOOO 실내에어콘좀 공연장에어콘... 만수르불러줘....
OOOO전 만수르자식 입니다 #탐라배_거짓말_대전
만수르 나한테 발가락 다음생에는 돈이 1억 부럽지 바로 다음생에 리치 탈레반 Roya_rion
OOOO 왜 우리는 만수르가 아닌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방금 긴바지입고 잠깐 나갔다왔는데 후덥지근 ㅋㅋㅋㅋ Ah .. 진짜 만수르가 돈 100만원만 주고 갔으면 조켔다 ,,
OOOO 계×&좌불러바. (만수르흉내)
OOOO 그래두 만들어놓은게 어디야 ! 지금부터라두 저축을 꼬박꼬박하먄 울체니언니눈 덕질계의 만수르가 되어있,,,,?!?!? (이거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계속 만세르만세르만세르이러니까 동생이 만수르만수르거려
OOOO중동부자가튼 패션을 추구하는 로다주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ㅉ ㅏ 하찮고 기엽개 생겻군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잘생긴얼굴가지고 만수르 같ㅇ1입지말라고!!!!패션요정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닛도 있어..? 몰라........ 내가 아는 거 만수르 아낀다 승관이 에스쿱스..? 정하니 우지.,,
OOOO 나도 첨 들었을 때 막 들었다 놨다 하지 맙시다 애가 타니까 막 이런 거 나오자나 그래서 만수르랑 무슨 상관이 있는 건가??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2233 나 동생 세븐틴 팬인데 맨날 놀림 만수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너도 만수르라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잇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만수르냐곸ㅋㅋㅋㅋ
OOOO나 사실 만수르의 숨겨진아들임 #탐라배_거짓말_대전
OOOO새로 입사한 회사를 다니면서 여태 못먹어본 음식들을 먹어보고있다; 만수르간식(대추야자) 라던가 대마씨앗(햄프씨드) 라던가..,
OOOO 히엑ㄱ!! 왅전 그 ㄷㅐ사 만수르 같아요,,,,, (?
OOOO세계 최고 부호 만수르의 부인 '모나 빈 켈리'의 라이프
OOOO 채고...딸기 만수르...(?) 윗집주고 아랫집 주고 앞집도 주고 잼도 만들고 갈아마시고 생으로 먹어도 남았오😊
OOOO 세상에..............................(말잇못) 나는야.... 만수르...
OOOO (뎅-뎅- 마자요 졍말ㅠㅠㅠㅠㅠㅠㅠ 이런짓 저런짓들을 할텐데.... !!!! 둘이 책상에 놓고 작업하면 만수르 방보다 더 좋은 환경일거같는데 말이에요ㅠㅁㅠㅠ 크흐윽 좀만 더 힘내주세요 하이큐굿즈-!-!!!!!
OOOO 어휴, 만수르 꼭 될 수 있을 거야!!! 자신감을 가지렴!! 아자, 아자!!! (^^!!!
OOOO (코슥..) 뭘, 그래.. 만수르보다는, 못하지.. 빌게이츠,정도로 할까..?
OOOO 와!! 와!!! 은월아, 너 복권으로 만수르 될 예정이라며!!! 어머, 얘, 웬 일이래!!!!!!
OOOO앜ㅋㅋㅋㅋ 라이벌인 레드불 저지 가져오면 뉴욕엪씨 새 저지로 바꿔준데 ㅋㅋㅋ 역시 만수르형님 지갑파워 쩐다 ㅋㅋㅋ (맨씨티 자매팀임...
OOOO내가 만수르엿으면 그 원화가님한테 존나 일억씩 주면서 유키스카 그려달라햇을텐대
OOOO헉 르묘쟝 만수르네~~~~
OOOO만수르만수르만수ㄹ
OOOO드디어 바둑기사의 꿈을 이루신겁니까...(눈물을훔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준좌 만수르 넘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 픋사도 알흠다우신 걷이 여자신걷 갓은데,,ㅋ 너무 팅기시면 재미엄슴니다ㅋ 금처 김밥천국 만수르정식 어떠신지?ㅋ
OOOO#탐라배_거짓말_대전 사실 우리 아빠가 만수르. 나는 숨겨둔 자식이고 원래 이름은 나사르 빈 만수르 빈 자예드 빈 술탄 빈 자예드 빈 할리파 알 나햔 입니다
OOOO 저 사실 카란이는 깜피여두 좋... 후후... 엘프계의 만수르...
OOOO그냥...나쁘지는 않았던 삶이었어요... 우혀니 팠을 땐 만수르가 된 기분이었고............ 먼저갑니다 다들 안녕....
OOOO 만수르가 와도 안됨
OOOO 만수르 아녔나요?
OOOO 하고싶자ㅏ프로듀스밍굴,,,,,,,난 왜ㅐ 만수르안야?
OOOO 그럼 그보다 수십배를 넣어버림대져(만수르 빙의
OOOO마음은 만수르 뺨을 지폐로 삼천번 때리고도 남는 부자
OOOO 넹넹 이해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만수르이고싶습니다..
OOOO 만수르쯤 되는 재산을 들고 싸와도 저정도 멍청하면 재고해야할 것인것입니다 역시 선진문명의 인간으로 헬조선에서 사는 건 넘 곹통...
OOOO저분오빠는....만수르일까....?
OOOO 만수르 무시하지맊!만수르체리빙수!
OOOO 만수르한테 찾아가서 용돈달라하면 되겤ㅅ다야
OOOO 만수르만수르만수해! 근데 나 얘네 예능보면서 반은 얼굴이랑 이름 외웠어! 나 대단쓰
OOOO 헙ㅠㅠㅠㅠㅠㅠ오늘도 바뿌시군요 편의점에서 만수르급으로 쓸어담으새오 든든히먹고 든든히 일해야지요ㅠㅠ
OOOO만수르 선생님 멘시티 말고 밀란이나 한화 사주세요
OOOO ~엘소계의 만수르시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왜 만수르세여...!! 짤 줍줍해도 될까염😮
OOOO 하긴 우리가 만수르도 아니고 좀 과했다 그치..
OOOO 만수르길만 걷자
OOOO만수르체험































No comments:

Post a Comment